본문 바로가기

형제여!!!




영원히 사는 사람도 없으며,영원히 존재하는 물건도 없습니다.이런것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기버하십시요.우리의 삶은 오랜 짐이 아니며,우리의 길은 길고 긴 여행이 아닙니다.어느 시인이고 한낱 해묵은 노래를 부를 필요는 없습니다.꽃은 져서 시들어 버립니다.하지만 꽃을 단 사람은 언제나 그 꽃을 실퍼할 이유가 없습니다.꽃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기뻐하세요.음악에다 완전을 짜 넣을 충분한 휴식이 오리라는 것을 확실합니다.인생은 황금의 그늘 속에 빠지고자 지는 해를 향해 머리를 숙입니다.사랑은 놀이에서 불려 나와 슬픔을 마시고 눈물의 하늘에 태어난 것이 분명 합니다.슬픔을 마음에 간직하고 기뻐하세요.






우리는 스치는 바람에 휘감겨 갈세라 꽃을 모으기에 바빳습니다.지체하면 잃어버리고 말 키스를 찾아 우리의 피는 뛰고,눈은 빛납니다.우리의 삶은 열렬하고 소원은 간절합니다.왜냐하면 시간이 이별의 종을 울리기 때문입니다.이별을 마음에 간직하고 기뻐하세요.우리에겐 물건을 부숴 땅에 버릴 시간의 여유가 없습니다.세월은 빨리도 흘러가 버리며,그 변두리에 꿈을 남겨 둡니다.우리의 삶은 짧습니다.

인생은 겨우 몇 날의 사랑만을 허용 합니다.






일과 고역 때문이라면 인생은 무한히 지루 하겠죠.고역을 마음에 간직하고 기뻐하세요.

미녀가 우리에겐 달콤 합니다.왜냐하면 미녀는 우리의 삶과 더불어 똑같은 가락에 맞추어 춤을 추기 때문입니다.지식은 우리에겐 고귀한 것입니다.왜냐하면 학문은 완성할 시간이 우리에겐 결코 없기 때문입니다.만사는 영원한 하늘에 이루어지고 또 완성되는것 입니다.하지만 지상에 피는 환상에 꽃은 죽음에 의해 영원히 새롭게 보존 되는것 입니다.형제여,이런 것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기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