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는 슬픈 가운데서 기쁨을 이끌어내고 불안속에서 평안을 이끌어 냅니다.



이기주의의 길은 슬픔의 길 입니다.

그러나 진리는 지친 자에게 용기를 주고 학대받은 자의 마음을 고양 시킵니다.

그곳에는 슬픔으로 실의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기쁨이 있고,이 세상의 슬픔에 고뇌하는 사람들에

대한 치유가 있습니다.




죄의 사슬이 끊어진 곳에는 자유의 땅이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이제 울부짖는 소리도 한숨의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친구가 없는 고독한 자에게도 친구가 생기고 위로가 되어주는 것이 없는 자에게도 치유가 주어집니다.

와서 보십시요.그리고 그 눈으로 확인하고 친구나 치유를 얻기 바랍니다.

진리는 모든 소망에 보답하고 오는 자를 거부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자는 그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기쁨을 만끽 합니다.

불의한 자도 거부하지 않습니다.죄에 지친 자도 어서 오십시요.

이기심에 의해서 슬픔의 무거운 짐을 지고 학대받은 자도 어서와 기쁨을 얻기 바랍니다.

방황하는 자에게 행복의 길이 열리고 길을 잃은 자에게는 도피처가 됩니다.

마음을 바로잡는 자는 비록 그가 누구이건 방향을 바꾸어 이곳으로 오십시요. 





진리는 슬픔 가운데서 기쁨을 이끌어대고 불안 속에서 평안을 이끌어 이기주의자에게 선의 길을,죄 많은 자에게 거룩한 길을 제시 합니다.경건하고 충실한 자에게는 위로를 가져오고 순종하는 현명한 자에게는 평화의 관을 씌워줍니다.진리 속으로 몸을 피하십시요.영혼속에,선의 지식속에,선의 행위속에 머물러 안심하고 위로를 받게 받게 됩니다.

악의도 증오도 이미 사라진 것처럼 느껴집니다.욕망은 어둠속 밑에 갇혀서 진리의 초월적인 빛 속에서 나타나는 일이 결코 없습니다.자만은 모두 산산조각으로 흩어져 버리고 허영심은 안개가 개듯이 사라집니다.완전한 선으로 얼굴을 돌리고 죄없는 길로 발걸음을 내딛고 그것으로 우리는 치유된 것입니다.진리속으로 몸을 피할곳을 발견해 힘을 얻고 위로를 

받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