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운동법과 색채치료를 생각해 보자.

2016.12.07 10:13


몸은 피로누적이라는 경고음이 을리고,체력은 고갈이라는 빨간불이 들어올때 어떻게 대처하는가?

대부분은 당장 침대에 몸을 던지고 죽은듯 잠에 빠져든다.

한바탕 숙면을 취해서 체력을 회복시키려는 것이다.이것도 제대로된 방법일까?




피곤할수록 움직여라.

운동은 체력뿐만 아니라 정신적 강화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적당량의 운동은 매우 효과적이고 능동적인 휴식 방법이기도 하다.

과학자들은 실험을 통해 매일 일정하게 운동을 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는 사람보다 심혈계 질환에 걸릴 확률이 낮으며 혈액순환이 원활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다수의 권위있는 운동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하여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보디컴뱃은 전신의 근육을 단련하는데 도움이 되며 동시에 신체의 탄력성과 유연성,반응속도 등을 기르는데 매우 효과를 보인다.게다가 순환계통의 능력 향상,신체 안팍의 근육조화,근력증가등을 돕고 칼로리 소모를 통해 지방을 태우는 데도 일조한다.

라틴댄스는 허리와 다리에 각기 다른 힘을 적용해서 몸으로 여러가지 변화무쌍한 곡선을 만든다.

열정적인 음악과 신나는 춤사위로 걱정과 근심을 잊고 극도의 해방감을 맞이해 보는 것이 어떨까?

고정 자전거는 편하고 쉽게 운동을 할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운동강도와 과정을 바꿀수  있다.





식탁위에 보라색과 붉은색을 두어라.보라색과 붉은색을 띤 음식은 인체의 항산화작용을 향상시킨다.

식탁을 선명한 색으로 꾸며라.색체전문가들의 설명에 따르면 채도가 높은 따뜻한 색깔이 사람의 중추신경을 자극하여 식욕을 돋운다고 한다.색으로 방을 더욱 넓게 보이게 하라.온화한 색깔들은 시야를 벏어지게 하고 공간감을 증가시켜 준다.

천연진정제는 불안감과 초조감을 완화시켜 준다.짙은 남색은 공포감을 줄여주며 이유없이 화가날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분홍색옷을 입으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훨씬 온화하고 친절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변한다.도저히 참을수 없을 만큼 스트레스가 쌓이고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때는 새로운 심호흠을 시도해보라.좋아하는 색깔의 종이를 놓고 집중적으로 바라보면서 심호흡을 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