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아몰랑~ 평화가 오다니 [자유한국당 해산하라!] @yoji0802 41분41분 전

    더 보기

    이 나라 최대 적폐는 메이저 언론과 사법부와 자유토착왜구당임. 이들이 기생하고 공생하는 숙주는 재벌들임. 빽없고 힘없는 문대통령이 적폐청산 하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줄 알겠죠?

    답글 0개리트윗 6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im(文派) @timdecjun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이해찬 대표를 왜 그리 싫어하냐는 사람이 있는데, 이해찬이 할 일 하고, 할 말 하면 돈 주면서 싫어하라고 해도 안한다. 안 그러니까 문제지.

    답글 2개리트윗 48개7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8

     

    마음에 들어함

     7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니오ㄷㅡ6 @EniJikimi 37분37분 전

    더 보기

    람뿌형 아직도 흥분 상태 기부니 매우 좋아 보임 나도 좋아요 람뿌 ~혀엉

    답글 0개리트윗 2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믹스테잎 vol.ㄷㅡ6 @mixtape_xxxx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일본 정부 - 자유당 - 한국 언론은 정말 한 몸으로 움직이네. 단톡방이라도 있나

    답글 1개리트윗 104개8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4

     

    마음에 들어함

     8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란튜울립 🍀 @arangsoul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톨게이트 수납원 노조 "대량해고, 청와대가 책임져라" 노숙농성 https://news.v.daum.net/v/20190701172259641  왜 청와대;;;? 아.. 또 민노총이구나 ㅡㅡ;;;;

     

    답글 5개리트윗 69개31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69

     

    마음에 들어함

     3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코스모스 @jjstopper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답글 0개리트윗 5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칼 융 @Carl_Jung66 48분48분 전

    더 보기

    칼 융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할 이러면 평화시위 명분을 잊어버리게되구 진압명분을 주는거야!!!홍콩에도 개노총같은 극좌들이 있네ㅋ다수는 평화시위를 외치는데 소수가 입법회를 기물파손하구 점거해버리면 게임 끝!홍콩정부가 법 내세워 강경진압해도 할말없게됨 그래서 우리의 평화 촛불집회가 세계사적 위대함인거야! https://twitter.com/yonhaptweet/status/1145691693762539521 

    칼 융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2개리트윗 18개1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8

     

    마음에 들어함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E-Spurs @e_spurs 23분23분 전

    더 보기

    Video: Rumoured Spurs target scores impressive free-kick on international duty [SW] http://ow.ly/3gni101EJ6w 

    트윗 번역하기

    답글 0개리트윗 1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u @big_sister_16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그만 하라니까 그만 하라니까 그만 하라니까 그만 하라니까 그만 하라니까 이해찬 與野 5당에 '방북단' 구성 제안.."남북국회회담 하자" | 다음뉴스

     

    답글 21개리트윗 115개106 마음

    답글하기

     21

     

    리트윗했습니다

     115

     

    마음에 들어함

     10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사랑 The Minjoo @moonlover333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글로벌 통상 무기화' 격랑.. 미국·중국 이어 일본까지 G3 가세 https://news.v.daum.net/v/20190701161540477?f=m  방송사들 정신차려라! 일본은 방사능 오염국이다! 일본여행 방송 하지마라! 정부도 신속히 대처 하세요! 이번일로 탈 일본 계기가 되어야 합니다! 정부와 대기업은 기술중심 중소기업 육성해야 합니다!

     

    답글 3개리트윗 11개11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oticeGJ436b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아직까지 이재명과 이해찬과 김어준을 지지하는 정덕들은 1. 이재명만큼 졸렬하고 사악하다 (나를 위한 독재는 좋은 독재) 2. 모든 걸 진영논리로 판단한다 (나의 진영은 선, 너의 진영은 악. 이재명은 민주당) 3. 스스로 생각할 모른다 (명령어 대로 생각하고 행동한다) 중에 하나 일 것 같음

    답글 4개리트윗 102개105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02

     

    마음에 들어함

     10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abidlyDog @RabidlyDog9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지금 이나라 언론이 김정숙 여사님께 나불거리는 모든 가증스런 기사가 진짜 여혐. 눈 앞에서 벌어지는 진짜 여성혐오에는 눈과 귀를 닫지. 더러운 것들.

    답글 1개리트윗 51개4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1

     

    마음에 들어함

     4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땡이짱구집사 @ddang2jjanggu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어제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전두환체육관 선거따라한 민주당당규결과 들으니 화가 나네그려... #이해찬_사퇴하라 열린우리당때 정동영대선에 내보내서 이명박 대통령 만들기에 도움주더니 이번에는 음주운전전과자 대선 내보내서 황교안 대통령만들기에 도움주시려구요? 국민들은 바보가아님

    답글 0개리트윗 78개6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8

     

    마음에 들어함

     6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ong Man Kim [light] @dolceful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최고의 운동선수 만능 스포츠 맨 스웨덴 스톡홀름 올림픽 육상 5종 10종 경기 금메달리스트 대학생 시절 잠시 메이저 야구 월드시리즈 진출했다는 이유로 금메달 박탈 사망 후 찾아 (출처 : 음악은 영.. | https://aksm5382.blog.me/221575209890  블로그) http://me2.do/5XkYb3yF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곰셋 🌱자랑스러운 문파 @Gom_Se_Ma_Lee 35분35분 전

    더 보기

    곰셋 🌱자랑스러운 문파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곰셋 🌱자랑스러운 문파

    민주당 계정이랑 맞팔이라고 자랑하던 때도 있었네. 그런데 지금은 하나도 안 자랑스러움.

    곰셋 🌱자랑스러운 문파 님이 추가했습니다

    곰셋 🌱자랑스러운 문파 @Gom_Se_Ma_Lee

    < 부러움에 주의하세요~! > "그 사람을 알기 위해서는, 그 사람을 제대로 알기 위해서는,…

    이 스레드 보기

    답글 2개리트윗 7개1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WB The K @025sm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일본의 경제보복때문에 오, 이번에 LG가 재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다 ㅋ LG 흥해라!!

    답글 0개리트윗 32개4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4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ogerWaters @2mbc8092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유사시 일본자위대의 한반도 진출 허용' 국무총리 시절에 이 전무후무한 망발을 내지른 놈이 지금 제1야당 대표인데, 얘네 데리고 북한 가서 무슨 사고 치려고 그러는 거임?

    답글 0개리트윗 124개7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4

     

    마음에 들어함

     7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가습기살균제 피해자 / 애경 / sk케미칼 / 가습기살균제증후군 @sara_kkkkkkk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기사가 안나오니 간절함을 담아 작성한 성명서 이렇게라도 공유합니다 길지만 꼭 읽어주세요 국민들이 아셔야 합니다 #가습기살균제 #피해자 #유선주를지지합니다 #공정위는사죄하라

    답글 0개리트윗 20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몬맛 표고 @0garlicnsalt0 24시간24시간 전

    더 보기

    나 열여덟살인데 내 동년배 모두다 강경화 좋아한다!

     

    답글 22개리트윗 989개1,202 마음

    답글하기

     22

     

    리트윗했습니다

     989

     

    마음에 들어함

     1,20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ewBC @newbc416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기자수첩] 트럼프의 DMZ 방문이 가능했던 이유 전임 대통령들 군복 복장과 달리 편안한 복장으로 북한 땅 밝은 최초의 美 대통령 트럼프 JSA를 42년만에 다시 비무장지대 만든 문재인 대통령의 한반도 평화프로세스 향한 의지 덕분

     

    답글 3개리트윗 208개174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08

     

    마음에 들어함

     17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사하라 @amiinoja 26분26분 전

    더 보기

    자! 이제 슬슬 시비 걸어온 아베 시키에게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지?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aint Ho @ysimock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당신을 '홍보대사'라고 부르기가 언제나 죄송스러웠습니다. 해마다 거액을 후원하는 후원자로, 당신이 후원하신 사업에 직접 참여하는 봉사자로, 뜨거운 여름날 하루종일, 가져오신 기부물품을 직접 판매하시던 당신" 국제구호기구 플랜코리아 故 전미선 애도

     

    답글 0개리트윗 816개34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16

     

    마음에 들어함

     34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니오ㄷㅡ6 @EniJikimi 55분55분 전

    더 보기

    갑자기 탐라에 꾹 수석님께 맞팔 당하신 분들이 속출하여 가봤더니 17년 5월 민정수석 수락 하실때가 마지막 멘션 멘션이 없을뿐 수석님은 탐라를 계속 지켜 보고 계셨다 수석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충성충성!

    답글 0개리트윗 8개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너거 아부지다 [ 🌜] @DongtakChoi 26분26분 전

    더 보기

    @michaela0124 님, @morsejo 님에게 보내는 답글

    조사기간이 지난주 입니다 ㅋㅋ 얘들 수요일까지 이 기사 써 먹다가 이번주 목요일 데이터 나오면 다음주까지 지지율 뉴스는 보기 힘들 겁니다. ㅋ 마치 지지율 변화가 없는것 처럼 되는거죠. 기레기 카르텔 작동 하는거죠. ㅋ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pica99 @Spica9900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_not__not_ 님, @Manong_Eirene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고추가루가 들어간 최초의 김치류는 1730년대의 중보산림경제에 나오는 오이지가 처음이고 지금과같은형태의 배추김치는 19세기말 만주에서 결구배추가 들어온이후이고. 김장때가아닌 사시사철 배추김치를 먹게된것은 1980년대이후 고랭지배추의 냉장수송체계가 겆추어진 이후입니다.

    답글 0개리트윗 14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내년 총선은 토착왜구당 매국기레기들 연합과 한일전이다 🐯알리미 우장거사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아베 폭망 외교 개망신에 매국당이 깊은 슬픔에 빠져 아닥 모드더니.. 아베 빼엑에 발 맞춰 발악하는 토착 왜구 매국당 개솔을 !!! 기사화 해주는 개 쌍놈의 기레기 세퀴들 !!

     

    답글 1개리트윗 6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자  🎗 @inter110988 32분32분 전

    더 보기

    진짜 결례를 범한건 김정숙 여사를 팔로 밀친 아르헨티나 영부인이다. 팔짱 낀건 그만큼 친밀감을 가졌다는 표현인데 어디 말도 안되는 결례 운운 하는지.. 트럼프 영부인이나 프랑스 영부인이 먼저 김정숙 여사 팔짱을 낀거에 대해선 왜 조용한지 모르겠다. .

     

    답글 1개리트윗 9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 높이 비춰 주소서 🏵Brilliant Moon 💙! @moonbrilliant2_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자한당 놈들이 정부 훼방하러 일본 찾아가고 미국 찾아가는거랑 이해찬이 지금 하고 싶어하는 짓이랑 똑같음

    판문점 비준이나 하고 민주당 당대표로서 할일이나 하지, 거지새끼야? 기웃기웃하게?

    이해찬 "남북현안 논의 기회 만들자"..국회 차원 방북단 구성제안

     

    답글 0개리트윗 9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ean  😺 🐶 🏸 🏓 ☔️  🏂 🛵 @ducatistar 6월 30일

    더 보기

    판문점회담은 누구도 예상못한 파격제안와 파격적 수락!! 김정은의 수락으로 감동받은 트럼프의 백악관 초청! 15분 정도의 인사를 건네는 만남이 아닌 50분이 넘는 대화를 나누었다는 것으로도 매우 놀라운 성과! 세계가 놀라고 감동한 판문점 남북미 3자 회담! 세계사에 명장면으로 오래 기억될 것!!

    답글 1개리트윗 46개5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6

     

    마음에 들어함

     5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이 너무 싫은 뚠냥 @luv4cl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이렇게 있어도 되는걸까. 80%넘는 권당의 지지로 민주정당에서 도저히 있을수 없는 당규가 통과됐다는 저들의 뻔한 수작을 보고도 단지 분노하고 마는게 맞는걸까. 비록 반대했다해도 그런 민주주의 사회에 있을 수 없는 당규를 통과시킨 당의 일원으로서 느끼는 최악의 수치심을 어째야하나.

    답글 3개리트윗 71개100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71

     

    마음에 들어함

     10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기억해  🌱 @dareto_tell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나는 제1 주적(主敵)인 북한을 추종하는 정신병자가 아니다” http://m.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nNewsNumb=201611100016 

    답글 0개리트윗 16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6

     

    마음에 들어요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윤디디 @_not__not_ 6월 30일

    더 보기

    고추 한국에 언제 들어왔나 찾아보는데 대웃김

    답글 3개리트윗 8,411개2,193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8,411

     

    마음에 들어함

     2,19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ean  😺 🐶 🏸 🏓 ☔️  🏂 🛵 @ducatistar 17시간17시간 전

    더 보기

    트럼프 당선 직후 북한을 선제공격하라고 조언하고, 북한과의 큰 전쟁을 준비중이었다는 오바마. 그리고 그 뒤를 이어 클린턴이 대통령이 되었다면 한국은 지금 어떻게 되었을까? 생각만해도 트럼프의 당선과 지금까지의 과정은 한국인으로서 큰 행운이 아닐 수 없다. 문프는 이것을 꿰뚫어보신것임!!

    답글 3개리트윗 116개166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16

     

    마음에 들어함

     16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소리 장군 @michaela0124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김종대 "文대통령, 소극적이면 고종 같은 비운의 지도자 돼" 털이 키운 종자들 치고 제정신인 인간이 없다 하나같이 양아치다 털이 키운 말종들은 싸그리 척결해야 나라가 바로 선다

     

    답글 10개리트윗 25개36 마음

    답글하기

     10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함

     3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디언니 @SisterDee0 35분35분 전

    더 보기

    디언니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서로 각자 갈 길 가는 거 왜 굳이 인용알티하면서 남한테 비아냥거리는지 모르겠네요. 그렇게 해야 본인 자존감이 올라가나요? 상대방 닉을 부르려면 제대로 부르고, 싫으면 부르지 말아요. 어디가서 이런 말뽄새 하고 다니는 거 아니에요. 괜히 가정교육 못 받았다고 부모님이 욕먹어요. https://twitter.com/spnngTheWorld/status/1145702061830356993 

    디언니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3개리트윗 17개12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 o n @mernonnon 31분31분 전

    더 보기

    n o n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이승환의 ‘집착’ 처음엔 왜 그 패거리랑 어울리지? 그랬는데 지금은 납득이 감 https://twitter.com/kimbanjang2018/status/1145638902922743809 

    n o n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11개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밥공수처 🍊분당역점 🍊 @coreazang 31분31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님 먼저 챙기시는 트럼프 대통령 ㅋㅋㅋㅋㅋ 아베 울고 싶을듯. 기레기들아 아베 홀대론 어여 기사 날려라! ㅋㅋㅋㅋㅋ

    답글 1개리트윗 22개2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2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추위/공수처 설치! 김경수 무죄! @younha2002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월요일 뉴스룸은 대실망이다. 뉴스 첫꼭지가 판문점 남북미 정상만남이 아니라니!!! 전세계적 뉴스인데. 참여정부때 민주주의를 우습게 보다가 치욕스런 9년을 보내고 촛불까지 들어 찾았는데! 지금, 평화를 우습게보면 안된다. 특히 언론 너거들!!!

    답글 0개리트윗 9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비단고래 🐋달님만 봐 🌕 @bjew08961 28분28분 전

    더 보기

    이런 준비된 정부를 봤나~~~

    완전 머시써~~~~

    日 수출규제에 "소재·부품 우리가 직접 만든다"

     

    답글 0개리트윗 15개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ಠ_ಠ)포르테피아노 🎹 🎵 🎶 @CatsCradle235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big_sister_16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눔의 초월회...

    거 친목모임 아니신가? 밥이나 드시고 개인사나 주고받다 헤어질것이지... 만 하루도 안지났고만....에혀~~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니 💙여니 💜짐니 💖 @ataraxia012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저희 선생님이 그랬는데 사람은 내면의 아름다움이 중요하데요..” “그건 못생긴 사람들이나 하는 말이야...” 맞는 거 같다 ㅋ 안구 복지 소중함 ㅎㅎ

     

    답글 1개리트윗 13개1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애플정원 @the_rugosarose 6월 28일

    더 보기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발로 걷어차면서 다닐수가 없는 관계로 45분간 집을 치우고 15분간 책읽는 루틴을 반복하고 있다. 주말에 소바할거라 쯔유도 한솥 끓이는 중. 냉동실에 잔멸치가 두 봉지나 있어서 국물용으로 아낌없이 쓰는중. 잔멸치가 의외로 잡맛이 안나고 깔끔하면서 고급진 육수를 낸다.

    답글 5개리트윗 14개37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3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ute @sna5ow3sld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거머리 정의당이 나가 떨어져 준다니 고마워서 눈물나네 이제 민주당에 침투한 주황색 거머리만 축출하면 되는 건가

    답글 1개리트윗 78개8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8

     

    마음에 들어함

     8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티타늄이니지기 @DosigGong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big_sister_16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제가 낸 당비를 저 주둥아리에 쳐넣고 있다니고 생각하니 자괴감이 듭니다. 끊은 담배가 생각나네요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ㅈ ㅐ. ㅇ ㅣⓙ @CKjyhw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전직 총리 출신인 당대포가 현직 총리보다도 더 모르고 더 못한다.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답글 1개리트윗 4개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트작가강민(문파)#이재명은유죄다 @2415kang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아베가 일본산 반도체 핵심 부품을 한국에 수출 금지 한다고 대한민국정부랑 삼성이랑 SK하이닉스가 그냥 멍하니 당하기만 할거라고 생각하는건 왜놈들의 큰 착각이야! 수입처 다변화와 국산화를 위한 정부의 전폭 지원이 나올거고, WTO소송도 즉각 실행할거고, 일본기업 불매가 들불처럼 일어날거다

    답글 0개리트윗 36개3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6

     

    마음에 들어함

     3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sydbris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국내 반도체업계 고위 관계자 "일본이 제재조치한다는 소재들은 이미 업체마다 리스크에 대비해 거래선을 다변화해놓은 상황이다. 별로 영향이 크지 않을 것으로 본다. 일본이 고품질 소재를 생산하는 건 사실이지만 중국, 대만 등에서도 조달 가능한 재료다. 국내 밴더들과도 공동개발 하고 있다."

    답글 3개리트윗 173개12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73

     

    마음에 들어함

     12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라를 나라답게888/인천 부평구 @aff014a9577b44e 29분29분 전

    더 보기

    노영민 실장님 맞팔 5명은 누굴까???ㅋㅋ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윗돌(공수처를 설치하라) @G1jqWrK7s8p9WyH 58분58분 전

    더 보기

    애국당 카페에 올라온 글! 도람뿌 실망이다, 월북도 했다, 다음부터는 성조기를 내리자, 성조기 흔들어봐야 소용없다! ㅋㅋ 멘붕??

    답글 0개리트윗 9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문파집권30년  🎙️ 유지영 @sundown2050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이인영, 심상정 반발에 "사전 교감했던 내용과 달라 난감" https://news.v.daum.net/v/20190701091313244  이인영 원내대표는 1일 정의당이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장 교체 합의에 반발하는 데 대해 "사전에 (정의당과) 교감했던 내용과 반응, 이런 것이 달라서 저로서도 난감하다"고. 우리가 달래 심사짜라 했겠어요. ㅋ

     

    답글 9개리트윗 392개246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392

     

    마음에 들어함

     24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땡이짱구집사 @ddang2jjanggu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우리 문대통령님 표정 보세요 ㅠㅠ 대통령님의 진심이 안느껴진다면 당신은 일본인임 북한기자가 찍은사진이라네요

    답글 11개리트윗 401개536 마음

    답글하기

     11

     

    리트윗했습니다

     401

     

    마음에 들어함

     53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ewBC @newbc416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더불어민주당과 정의당은 원팀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경쟁자라고 생각하십니까? 여러분들의 생각을 알아보는 중입니다. 클릭하시고 투표하시면 됩니다.

     

    답글 24개리트윗 190개109 마음

    답글하기

     24

     

    리트윗했습니다

     190

     

    마음에 들어요

     10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세월호, 잊지않겠다. @kateyoonn 30분30분 전

    더 보기

    @newbc416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프 담당자님, 그래프 똑바로 그리세욧!!! ㅋ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UNG 오솔 @nonslssam 59분59분 전

    더 보기

    @big_sister_16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고마 골프나 치고 있으소 밀가루로 빵이나 구워 먹고. 그게 도와 주는 길이요 해.골.판.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라만 🐬태도가본질 🐏공수처설치 @muldae9210 59분59분 전

    더 보기

    @big_sister_16 님에게 보내는 답글

    쑈 그만햇!!! 이눔의 헤골차니가 영면 할때가 되셨나? 대체 판문점 선언은 비준할 생각이나 있는거냐? 걍 할일은 쌩까고 다된 밥에 재뿌리러 댕기는건 무슨 심뽀냐?

    답글 0개리트윗 3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abidlyDog @RabidlyDog9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지금 자유당이 병신되었다고. 남은 시간동안 이재명을 고쳐쓴다고 없는 업적이 만들어지고 이제까지 학을 때며 당한 사람들이 긍정적으로 볼거라 생각해요?? 미친놈. 굿모닝 하우스 꼬라지 부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5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abidlyDog @RabidlyDog9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어디까지 문프를 갉아먹고 정치하려는거야. 빌어먹을 반문놈의 새끼들이....

    답글 1개리트윗 7개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맥스밀리안 XVIII @stewie__king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나는 문프 팔로잉 못 받은거 별로 안 아쉽던데. 어차피 세계 평화에 이바지 하시느라 바빠서 내 트윗 볼 시간 없음.

    답글 4개리트윗 12개45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4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개나줘 @eclipsetime5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개나줘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찢때문에 정말 별일이 벌어지나 민주당전부 얽혀있나 정곶감환영이 보여 아수라판이 될거같은데 https://twitter.com/muncan76/status/1145633977367052288 

    개나줘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22개1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C's Collection @chsu1156 31분31분 전

    더 보기

    순수하게 민주당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충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해찬이라는 사람의 인격과 그 정체에 대한 불신과 의심은 도저히 거두지 못하겠다. 낙지와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 진 임무를 실패했음에도 큰소리치는(부끄럼을 아는 마음약한 소시민은 절대 할수 없는) 이변만큼이나..

    답글 1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계정 @SBSunanswered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그것이알고싶다>에서는 무궁화 꽃잎 한가운데 태극기 문양이 새겨진 허리띠 버클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2004년 5월 전후 충남 서천 지역에서 이런 버클의 허리띠를 착용한 남자를 목격하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02-2113-5500 sbs21135500@gmail.com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그것이알고싶다

     

    답글 2개리트윗 593개72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93

     

    마음에 들어함

     7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쇼박 @SangSangShow 32분32분 전

    더 보기

    애잔하다.. 쩝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현석 @imhyunsuk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6명 앉았는데 멀쩡한 인간이 한개도 없내 이렇게 모으기도 쉽지 않을듯

    답글 7개리트윗 62개67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62

     

    마음에 들어함

     6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TV(국회 박광온의원실 공식계정) @sotong533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남북미 정상 판문점 만남 5가지 의미> 박광온 “암스트롱이 달나라에 발자국을 남긴 것과 비견될 만큼 세계사를 바꾸는 대단한 발걸음” “특히 문재인대통령의 중재자,운전자,촉진자 더 나아가 평화의 설계자로서의 노력과 역할 그리고 인내와 진정성이 성과를 내고 있다”

     

    답글 1개리트윗 307개35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07

     

    마음에 들어함

     35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동네책방 #공수처 설치# @jnj7871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ㅇㅏ...이 쉬발놈들이 벌써 황뚜껑을 버리면 안되는데..?

     

    답글 4개리트윗 19개17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인증된 계정 @kimsungju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평화가 경제입니다! 2018년 외국인 직접 투자 사상 최대 269억불 국가신용등급은 일본, 중국보다도 두 단계 위인 AA로 역대 최고입니다. 한국의 신용위험은 10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세계의 투자자들이 한반도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71개6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1

     

    마음에 들어함

     6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를 찾아서 @daknews10 33분33분 전

    더 보기

    《후한무치》 ‘강제 징용’ 반성 대신···일본, 한국에 경제 보복

     

    답글 0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ㅇㅇㅇ @enerjaytic 36분36분 전

    더 보기

    ㅇㅇㅇ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안사요

    왈본ㅋㅋㅋㅋㅋ 이미 준비해왔댘ㅋㅋㅋㅋㅋ 마치 언주보는 영선언니같은 분위깈

    ㅇㅇㅇ 님이 추가했습니다

    안사요 @dlddu98

    왈본이 지랄할 거 예측하고 한국 정부는 이미 업계와 대책 마련 등의 준비를 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윤모 산업부 장관은 "우리 정부는 그간 업계와 함께 일본의 일방적인…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초이 🇰🇷 @jhchoi915jh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어찌하여 대통령님이 북한일만 하면 끼어들어 방해하려드냐? 미친 할배 무슨 병에 걸리면 이런짓을 반복적으로~ 왜? 이번 정부에서 큰일 다 해내면 찢이 광 못팔까봐? 꿈깨! 경선에도 못나온다 당신 주군!

     

    답글 1개리트윗 11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33분33분 전

    더 보기

    "한달 100원 기꺼이 부담" 아파트 경비실에 에어컨 선물 | 주민들의 작은 관심과 배려가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했다. 경비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누군가의 부모이고 우리가 아는 이웃 아저씨다. 대전 녹원아파트 주민들의 배려하는 마음에 찬사와 환호와 박수갈채를 보냅니다.

     

    답글 1개리트윗 15개1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각설탕 🍎공수처설치•국민소환제 🍎 @cmxBHUuAcTx02dq 34분34분 전

    더 보기

    @rohyoungmin21c 님, @moolove1103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통령님과 묵묵히 애써주시는 분들 덕분이죠 감사합니다 국격이 높아지고 있씀이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울 문프 잘 도와 주시구 많은 소통 부탁드려요 응원합니다 ^^

    답글 0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얀각설탕 @sugar_busan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몇 없는 상위권 문파 팟캐로의 위상을 지금껏 잘 지켜준 두 팟캐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그 자리를 꾸준히 지켜주길 한마리 문파팟캐 덕후로서 기원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매일 하트 찍어주시고 리트윗 해주신 닥표 정신 애청자 트친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재밌는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

     

     

     

    답글 7개리트윗 5개19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하라! @izD5SRJcMQIMXsG 34분34분 전

    더 보기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얀각설탕 @sugar_busan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물론 닥표와 정신은 시사 카테고리에 그대로 남아있지만 아마 큰 변수가 없는 한 두 팟캐는 탑10 안을 늘 안정적으로 유지할 것이고 김용민브리핑, 새날등과 탑5를 다툴 가능성도 큽니다. 그래서 매일 순위를 기록해 볼 정도의 변동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2개1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루씨 🌴 @Lucyintheplanet 6월 30일

    더 보기

    세상에...몬스테라 화분에 손님이 왔다

     

    답글 5개리트윗 52개61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52

     

    마음에 들어함

     6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ㅈ ㅐ. ㅇ ㅣⓙ @CKjyhw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이해찬 너무 싫어.

    답글 7개리트윗 83개126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83

     

    마음에 들어함

     12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탕탕수육 @gunbang19791026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韓조선업, 카타르서 24조 잭팟 보인다

     

    답글 0개리트윗 40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0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얀각설탕 @sugar_busan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팟빵순위 팟빵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이제 전체 순위는 표시가 안됩니다. 카테고리별 순위만 보이네요. 지난 5개월여 동안 닥표와 정신의 홍보겸 기록을 위해 매일 닥표와 정신의 전체 순위를 기록해 왔는데 이제 끝내야 할 시점인가 봅니다.

    답글 2개리트윗 4개1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1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ean  😺 🐶 🏸 🏓 ☔️  🏂 🛵 @ducatistar 35분35분 전

    더 보기

    기적같은 DMZ 남북미 만남에도 국회는 아직도 1년전 판문점선언조차 비준못하고 있다. 과거 적폐집권세력들은 전쟁을 불사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오로지 정권잡기에 미쳐 광분하고, 그들을 지지하는 30%에 가까운 어리석은 전쟁광들, 너희와 같은 민족 같은 국민이라 불리는 것이 부끄럽다

    답글 0개리트윗 6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사랑 The Minjoo @moonlover333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정부 "日 對韓수출 제한땐 WTO 제소".. 업계 "대비해 왔다" https://news.v.daum.net/v/20190701030238839?f=m  G20 의장국으로 아베가 말한 자유롭고 공정한 무역 하자고 해놓고 일제강점기 강제징용자 배상판결에 한국에 무역보복 했네요 정부와 업계 대비 잘하세요 국민들은 일본여행 가지 맙시다 인본제품 강력불매 합시다!

     

    답글 2개리트윗 70개5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70

     

    마음에 들어함

     5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언제나마음은 @goto7799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부마민주항쟁 시작된 10월16일, 올해부터 국가기념일 된다 박정희 유신체제에 맞선 부마 민주항쟁 기념일이 항쟁 40주년을 맞는 올해부터 국가기념일로 지정된다.

     

    답글 2개리트윗 204개13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04

     

    마음에 들어함

     13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그런지맨 ( 💉문파백신 🎗) 적폐를 물리치는 것은 공정함 뿐이다. @unoRtZIhnYHIFSE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현정부도 청와대에 춘추관을 10개쯤 만들어서 기자들 전화도 받아주고 커피도 타다 바치고 청소도 해주는 상주 공무원을 배치하고 경기도가 한달에 37억씩 홍보비를 쓰니까 청와대는 한달에 150억정도 쓰면 싸게 쓰는 거겠네요. 그정도만해도 온갖 곳에 문재인 대통령 기사로 만발할 텐데..

    답글 1개리트윗 144개13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44

     

    마음에 들어함

     13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고지고 @ddanziabba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갑자기 성사된 만남에 취재 경호 의전 충분한 조율없이 3국 경호원들 초근접에서 얽히는데.. 누군가 남측 경호원을 툭 치고, 돌아보니 북측 경호원. 오.. 반가워.. 손을 꽉! 공동경비구역 JSA 2 촬영중.

    답글 3개리트윗 118개103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18

     

    마음에 들어함

     10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트위터 여론조사] 조국 민정수석, 법무부 장관 임명..찬성 46% vs 반대 45%라는 리얼미터의 조사결과를 신뢰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보여주세요.

     

    답글 9개리트윗 182개75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182

     

    마음에 들어함

     7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SNS 국정 홍보 나선 靑 참모들..文 "소상히 알려달라" 격려 노영민, ‘코리아 리스크' 해소 사례 소개 文대통령 "있는 그대로의 대한민국 소상히 알려달라" SNS 자제령 6개월 만에 국정 홍보 '적극 장려'로 전환 조국·신지연·최종건·여선웅 등 SNS서 국민들과 소통

     

    답글 1개리트윗 125개6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25

     

    마음에 들어함

     6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사랑 The Minjoo @moonlover333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일제강점기! 내조국의 선조들 일본 왜구들에 의해 떼죽음을 당했고.. 꽃다운 나이의 소녀는 일본군의 성노예로 지옥같은 삶을 살았습니다.. 강제노역에 대한 대한민국 법원의 판결에 무역보복을 서슴치 않는 일본.. 과거사 반성은 커녕 배상판결에 무역보복질! 우리는 일본제품 불매 합시다!

     

    답글 1개리트윗 70개5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0

     

    마음에 들어함

     5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congjee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공지영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담화린 문파이고 싶다 아놔 열강 언제끝나 ㅡㅜ

    대박!!!

    공지영 님이 추가했습니다

    담화린 문파이고 싶다 아놔 열강 언제끝나 ㅡㅜ @sonicdady

    이거 누가 그린것이냐 너무 사실적이자니 ㅡㅜ

    답글 7개리트윗 197개286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197

     

    마음에 들어함

     28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fightclub @Hellyeah0316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님은 하늘을 보시면서 무슨 생각을 하셨을까. ㅠㅠ

     

    답글 0개리트윗 19개1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1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DMZ굴짬뽕_ 🌱 @easywithme 45분45분 전

    더 보기

    트통의 조금 전 튓이 “Good things can happen for all!” 나는 이 can에 주목함 may, might가 아니고 can 임 possible 하다는 거지 김위원장과 뭔가 결정적인 딜을 한듯한 느낌적 느낌

    답글 1개리트윗 44개6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4

     

    마음에 들어함

     6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ohn S. Mill @John_S_Mill_UK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John S. Mill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The Hill

    <오바마는 現 트럼프-김정은 화해 무드가 싫은가 보네요> 2019.7.1 오바마의 CIA 前국장, 부정적 의견 피력했다고. 이럴수록, 트럼프는 美-北 관계를 더욱 긍정적으로 풀어갈 동력을 얻는 셈.

    John S. Mill 님이 추가했습니다

    The Hill인증된 계정 @thehill

    Obama CIA director warns: US will pay "a price" for Trump giving Kim Jong Un "legitimacy" http://hill.cm/mNl7AP2 

    답글 0개리트윗 48개3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8

     

    마음에 들어요

     3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달사순 @NewPoliPartyEnd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patriamea 교수님!! 교수님께 헌법수업 듣고 20년동안 까먹지 않고 있는 제자 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맞팔을 받지 못해서 마른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Jung___mi@Elllllley 님 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눈물이 가슴이 아파옵니다. 힘드시더라도 꼭 살피시어 맞팔 부탁드립니다 #조국짱

    답글 10개리트윗 25개44 마음

    답글하기

     10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함

     4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또또 @kkk79936323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셀프 여론조사는 도의회도 이미 비판 도의회가 거부 결정을 했음에도 지체 여론조사가 근거라며 다시 도의회에 제출 이재명이 혈세로 여론조사비 장난질 이런 세금 아껴 버스비 인상이나 흡수해라

    답글 0개리트윗 42개2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2

     

    마음에 들어함

     2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콜로@Piccolo @PiccoloTun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이번에 판문점 회담을 계기로 김정은 위원장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제대로 배웠으면 하는 점. 인내심과 중단 없는 대화. 이를 위해서 통미봉남이라는 구식의 틀에 박힌 전략은 확 쓸어 버리고, 머리가 굳은 주변의 참모들도 새로운 브레인들로 재구성했으면 함.

    답글 1개리트윗 15개2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2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중학 codeones @SvU8eSyUwExjfGc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조금만 더 참자~~!!! 북미 남북 미중일러~~~?! 관계 해결될것~!! 문재인 대통령 뜻대로 될것~!! 이유~ 진정 진짜 남북평화 바라니까~~!!!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봄우뢰 @bobdylan318 40분40분 전

    더 보기

    홍준표는 의도적으로 표현을 거칠게한다. 이게 캐릭터다. 황교안은 가볍고 서툰 표현을 스스로 알지못한다. 자신을 모르는 자는 필패할 수 밖에 없다

    답글 0개리트윗 4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 할매 ㄷ-6 (근조 사법부! 소방관 국가직 전환!) @moonlesspark 43분43분 전

    더 보기

    @Edward_B_Lee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공수처 날리기만 해봐라.민주당이고 여당이고 나발이고 지랄이고.안본다.써글.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komeng-ㄷ_6-공수처 설치  🎗 @yijiyoung2 57분57분 전

    더 보기

    kkomeng-ㄷ_6-공수처 설치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세상의 모든 적폐들이 날뛰며 문재인 정부의 발목을 잡는다 그러나 너희는 모른다 남북한 우리 모두의 희망이 너희의 탐욕보다 크다 @congjee 항상 감사합니다

    kkomeng-ㄷ_6-공수처 설치  🎗님이 추가했습니다

    공지영 @congjee

    세상의 모든 적폐들이 날뛰며 문재인 당선을 막으려 한다 그러나 너희는 모른다 우리의 희망이 너희의 탐욕보다 크다

    답글 0개리트윗 14개1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ohn Chung @kaos10000 45분45분 전

    더 보기

    일본의 한국 반도체 디스플레이 핵심 재료 3가지 태클의 가장 큰 수혜자는 물론 관련 국내 업체들이고 외국 기업으로는 단연 미국 최첨단 화학기업 듀퐁. 듀퐁은 한국 관련 시장 오랫동안 노려왔고 어쩌면 이번에 삼성 등과 손잡고 특히 pr시장 마켓쉐어 일거에 높일 수도. 코스트가 약간 높은게 흠

    답글 1개리트윗 11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독서캠패인 @mykorea01 42분42분 전

    더 보기

    방정환, 그의 삶을 들여다보다 https://mykyungjin.tistory.com/157  #방정환 #어린이 #아동관 #아동문학 #소년운동 #이야기 #천도교청년회 #소년회 #색동회 #번역소설 #소파 #신여자 #신청년 #녹성 #소년입지회 #수필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조국인증된 계정 @patriamea 2017년 5월 6일

    더 보기

    1988년 "60개 민주노조 탄생의 산파역 인권변호사 문재인".

    답글 24개리트윗 1,745개1,323 마음

    답글하기

     24

     

    리트윗했습니다

     1,745

     

    마음에 들어요

     1,32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그런지맨 ( 💉문파백신 🎗) 적폐를 물리치는 것은 공정함 뿐이다. @unoRtZIhnYHIFSE 42분42분 전

    더 보기

    오늘도 묵묵히.. 그리고 꾸준히.. 감정을 배제하고 그들을 설득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4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sydbris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는 이번 일본의 조치를 오히려 기회로 보고 있다. 어차피 반도체 공급 과잉 국면이기 때문에 일본의 규제가 현실화하면 과잉 재고를 털어내는 계기가 된다. 또한 일본정부 보복조치로 인한 생산차질을 빌미로 일본 업체들에게 가격재협상을 제기할 수 있다. 진짜 갑은 한국이야.

    답글 2개리트윗 231개23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31

     

    마음에 들어함

     23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o deal is a bad deal, not a better deal! @supermassive101 42분42분 전

    더 보기

    @sydbris 님, @ia8SAVLN0WKsVW4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잘 아시겠지만... 삼성은 귀찮으면 그냥 통째로 사버리는 경우도 있고...이미 기흥쪽은 사람 모자르다던데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chigo @ichigozzang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김주하 : 김정은 위원장이 판문점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헤어지면서 남긴 말은 '고맙습니다' 였습니다. 그동안 북한 매체들이 문 대통령을 향해 험담을 했던 게 미안했던 걸까요? 그래서 그런 거라면 김정은이 대한민국 개언론 너희들 보다 백배 천배 낫다 야

    답글 2개리트윗 90개9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90

     

    마음에 들어함

     9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DMZ굴짬뽕_ 🌱 @easywithme 47분47분 전

    더 보기

    DMZ굴짬뽕_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Donald J. Trump

    G20후에 곧바로 나와 우리 대표단을 맞이해주신 문재인대통령께 감사드립니다 한국에서 북한 김위원장과 아주 잘 준비된 만남을 가진 것은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겁니다!!

    DMZ굴짬뽕_ 🌱님이 추가했습니다

    Donald J. Trump인증된 계정 @realDonaldTrump

    Thank you to President Moon of South Korea for hosting the American Delegation and me immediately following the very successful G-20 in Japan. While there, it was great to call on Chairman Kim of North Korea to have our very well covered meeting. Good things can happen for all!

    답글 0개리트윗 37개2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7

     

    마음에 들어함

     2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어록 @RhoMooHyun_bot 42분42분 전

    더 보기

    사회정책을 사회투자라고 하는 이유는 사람에 대한 투자를 통해 성장과 복지가 함께 가도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답글 0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월향 (달그림자) @ZaGfvtqJzVUhUo5 43분43분 전

    더 보기

    @michaela0124 님에게 보내는 답글

    비에 싹 쓸어서 버렸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복한 캔디 💕 💕 💕 @sarang9895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조국 수석님께서 우리 문파님들을 한분,한분 팔로우 하시는걸 보는게 넘 행복하다. 정말 문프세상에 보석같으신 분들. #문파 저도 문파입니다

    하지만, 저는 리트윗만 하는 별 영향력도 없는 사람이라 바쁘신데 굳이 맞팔 안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정말입니다~~~

    @patriamea

    답글 9개리트윗 53개121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53

     

    마음에 들어함

     12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완전  🌛지지자 /청주(오직문프만!) @YLebTaFRjn06TY9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sarang9895 님, @patriamea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전 원해요 조국수석님...! 전 리튓도 잘 안하고 하트도 가끔 누르지만....저도 맞팔 해주세요 맞팔 힘들면 맞다리라도요오오...

    답글 1개리트윗 2개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복한 캔디 💕 💕 💕 @sarang9895 43분43분 전

    더 보기

    @YLebTaFRjn06TY9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맞다리ㅋㅋㅋㅋㅋ 그게 더 힘들거같은데^^ 무서워서 해주실 듯~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밝고 따뜻한 가을하늘 @godandy07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일본發 반도체 규제에도..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무덤덤' 현재 반도체·디스플레이는 공급 과잉이라 재고를 소진할 기회가 됨 규제로 발생한 생산 차질을 빌미로 향후 일본 업체에 가격 협상력도 강화됨 멍청한 바리바리 쪽바리들 너희는 미국이 아니야 등신들아

     

    답글 2개리트윗 106개46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6

     

    마음에 들어함

     4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내일N 남 기자] ᴹᴱᴰᴵᴬ ᴺᴱˣᵀ @mediathenext1 45분45분 전

    더 보기

    내일N에 모 매체 취재기자가 찾아왔다.. 언론사를 언론사가 찾아와 취재(?)하는 것은 새롭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이런저런 아야기와 매체가 나아갈 방향 등등에 대해 같이 고민할 수 있었던게 더 의미가 있었다. 컨텐츠들이 신선하다라는 말에 다시한번 자기만족을 했다. 날씨가 덥다.

    답글 1개리트윗 3개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여야가 우선 할일은 정부가 시급히 요청한 추경예산안 처리를 하는 것이고 그 다음은 판문점 선언에 대한 국회비준이며 그 이후 남북국회회담을 하던지 공을 차던지 하는것이 맞다. 이해찬 대표가 제시한 남북국회회담은 시급한 현안이 아니며 잘못된 공천룰에 대한 지적을 회피하려는 제안으로 본다.

    답글 0개리트윗 15개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경북민주소통학교 블루맨 (Blue Man 😊) @kimnwer56 45분45분 전

    더 보기

    휴우...속상하다... 김현권을 비판.비평했다고 내인생까지 이렇게 절벽으로 까지 몰리는게 슬프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471823746726039&id=100016952527901 

    답글 0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화가 @hwaga_story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그래라... 고맙다. 상정당은 어차피 도움 안 된다. 다음 총선 비례대표 꽝!!!

     

    답글 21개리트윗 183개193 마음

    답글하기

     21

     

    리트윗했습니다

     183

     

    마음에 들어함

     19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땡이짱구집사 @ddang2jjanggu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rohyoungmin21c 님에게 보내는 답글

    트럼프 대통령 트윗에도 미국인들이 찬사를 보내고 있다더군요. 전쟁에 지친건 미국인들도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10개2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함

     2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신상훈 @Overenthusiasm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이승환은 존나 이 상황에도 안빡치고 마치 상황을 즐긴다는 듯한 느낌을 주고 싶어하는 것 같은데 존나 세상 찌질하게 보인다는거 알았으면 좋겠다.

    답글 24개리트윗 221개331 마음

    답글하기

     24

     

    리트윗했습니다

     221

     

    마음에 들어함

     33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마음껏 기뻐하고파" 조국·노영민·고민정 靑3인, 남북미 회동 반응

     

    답글 1개리트윗 144개12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44

     

    마음에 들어함

     1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뚜루뚜루뚜루~!! @meme201602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뚜루뚜루뚜루~!!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트위터로넘아와서 얘기하지..이승환 너모하냐. 장난똥때리나 https://twitter.com/kimbanjang2018/status/1145638902922743809 

    뚜루뚜루뚜루~!!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점돌이. @djgood1067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백발마녀전 임청하 보다 더 멋있는듯. 현 여성 각료와 정치인중 포스 최고~

    강경화 장관이 최고시다.

    답글 6개리트윗 133개251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133

     

    마음에 들어함

     25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별님 🌛 @star7113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日 보복의 역설?..삼성·SK 국산화로 脫일본 가속화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701130034162?f=m  'LG디스플레이는 아예 일본산 제품을 쓰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답글 1개리트윗 78개3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8

     

    마음에 들어함

     3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믹스테잎 vol.ㄷㅡ6 @mixtape_xxxx 58분58분 전

    더 보기

    이재명 지지율 조사한 케이스탯 리서치 홈페이지 가보니 이건뭐 경기도 어용 여론조사 기관인가? (캡쳐에 나온 기사들 모두 경기도 의뢰로 케이스탯이 여론조사한 것들)

     

    답글 3개리트윗 37개1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37

     

    마음에 들어함

     1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낑푼젤 @wannadosthright 53분53분 전

    더 보기

    난 원래 샌더스를 되게 흥미롭게 보고 지지했던 새럼이어서 샌더스가 떨어진 담에 겁나 우울에 빠져서 "아.. 그래도 힐러리를 밀어줘야하나" 했는데, 은근 트럼프를 뜯어보니까, 편견과는 다르게 막말 속에서도 선은 지키고, 뼈를 때리는 부분들이 있었음. 매스미디어는 트럼프에 대해 안좋은 수식어란

    답글 1개리트윗 11개1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함

     1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일초(총선은 한일전, 한일전은 무조건 이겨야!) @illchou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동기에게 대소변 입에 넣게하며 학대 ..육군 일병 구속 https://news.v.daum.net/v/20190701213138554  동기생 일병 A와 B.. 외박 나가 모텔에서 A병사가 갑자기 주먹으로 B병사 뺨과 복부 수차례 때려.. B병사에게 소변을 얼굴에 바르고 입에 넣도록 하고, 외박에 돌아와선 대변을 B병사 입에 넣도록.. A병사, 쏴 죽여!

     

    답글 1개리트윗 14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문파집권30년  🎙️ 유지영 @sundown2050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mitel1ite 님, @jaejosanhainee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견자식, 화환과 축의금은 사절한다더니 티켓장사를 하는구만, 게다가 남의 결혼 청첩장에 왜 김반장은 소환해서 정치질이야. 그 순수해야할 결혼식 이승환 저놈이 아주 구린내 나게 써먹고 있네요.

    답글 0개리트윗 5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nni @innismoon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https://youtu.be/wwrasHHMX9s  #문재인_대통령 문워크 아니면 볼 수 없는 영상 다 풉니다. 오사카 도착부터 환영식, 회의, 비하인드 대화까지 #G20

    정상회의 총정리

     

    답글 0개리트윗 6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복한 캔디 💕 💕 💕 @sarang9895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헐~~~ 여러분~~~~ 제가 밥 차리느라 바빠서 언제 맞팔 받아주셨는지도 확인 못하고 바로 자랑질합니다. 사실, 울 트친님들께서 저를 번쩍 올려주셨네요. 고맙습니다 #문파 조국수석님 열쒸미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patriamea

    답글 19개리트윗 27개79 마음

    답글하기

     19

     

    리트윗했습니다

     27

     

    마음에 들어함

     7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ᏴᏞᏬ𝝣𝝶ᏞᏆᏤ𝝣 🎗 🦋ㄷㅡ6 @intoTEUS 53분53분 전

    더 보기

    이승환은 노무현 대통령 행사에도 돈 많이 쓰고 한 거 보면 본인은 노통 지지자라고 생각할 거임. 문제는 차를 저렴하게 넘긴 주진우는 참여정부 미친듯이 까다가 문프에게 전과도 하나 안겼고, 같이 노는 김제동은 이명박 취임식 사회도 본 놈이라는 걸 보면서도 다 노통 지지자라고 믿는 판단력...

    답글 1개리트윗 10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우쭈라 @JPcx9ph0v1wvveE 53분53분 전

    더 보기

    @jinmadang 님, @2343_0297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암짓도 하지마라 해차나 징글징글하다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그런지맨 ( 💉문파백신 🎗) 적폐를 물리치는 것은 공정함 뿐이다. @unoRtZIhnYHIFSE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일독을 권해드립니다. 전혀 정치적이지 않은 칼럼으로 이재명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는 조성룡 스포츠 기자님의 칼럼입니다. 67화 방송에 인용했던 본문입니다.

     

    답글 3개리트윗 256개16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56

     

    마음에 들어함

     16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COME @K79567100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미성년자 대상 성범죄자, 공직서 영구 배제…17일부터

     

    답글 1개리트윗 577개10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77

     

    마음에 들어함

     10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그대의 아침 (  소방관 국가직 전환 촉구 ) @E6IumZplSXT1bhV 51분51분 전

    더 보기

    오프 제 주위 사람들은 저와 정서가 맞는 사람들이라 조롱할 일도 조롱 받을 일 없습니다만 저는 내일, 글피도 나라를 어지럽히는 정치인들은 욕하고 조롱할 것이니 저를 나쁘게 보셔도 됩니다, 문프님, 이 총리, 조 수석, 김경수, 임종석,탁현민 등등 제가 사랑하는 이들은 끝까지 지지할 거구요,

    답글 0개리트윗 5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나라 시민(사악한 찌즈리 빵에 가는 날) @faithNsaving 51분51분 전

    더 보기

    문정부 망하라고 오늘도 고사지내는 쉐리들은 저리 꺼지고, 긴가민가 하는 닝겐들은 일독을 권함.

     

    답글 1개리트윗 5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congjee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2200년 전쯤 중국의 사마천은 사기라는 책에서 한나라의 고조비였던 여태후가 고조가 죽자 그 애첩의 눈과 혀를 뽑고 귀를 자르고 사지를 하나씩 절단하여 화장실 밑에 사는 돼지 우리에 던져 인간 돼지를 만든 후 사람들,심지어 자기 아들에게까지 이걸 구경하게 한 엽기적 사건을 기록한다.

    답글 32개리트윗 563개623 마음

    답글하기

     32

     

    리트윗했습니다

     563

     

    마음에 들어함

     62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Dan Scavino Jr. 🇺🇸인증된 계정 @Scavino45 6월 30일

    더 보기

     

     The White House

     

    답글 1,089개리트윗 8,080개21,884 마음

    답글하기

     1,089

     

    리트윗했습니다

     8,080

     

    마음에 들어요

     21,88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느림보가 사는 세상?! @knuepck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무슨 공산당 투표도 아닌데 당원 투표율이 그 정도면 상당히 많이 투표한 수준 아닌가? #오늘도씨클릿하는구나

    답글 2개리트윗 12개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𝓢𝓮𝓷𝓽𝓲𝓶𝓮𝓷𝓽𝓪𝓵 𝓔𝔂𝓮𝓼 😔 @SentimentalEye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정말 감동입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영상 초반에 살짝! 하늘을 올려다보실 때 무얼 생각하고 계셨을까요? 가슴속으론 눈물이 흐르고 있지 않았을까요? 전 세계의 화약고가 이제 평화 상징의 나라로 바뀌고 있습니다. 세분 정상께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대한민국 청와대

    평화를 향한 인류 역사의 이정표 l 남·북·미 세 정상이 판문점에서 만났습니다

    답글 2개리트윗 32개5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5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알못나베 😋이재명구속 @2gEvhmB57ac7DmR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북한이 미사일 쏴도 주식이 큰 영향이 없는 나라, 일본이 반도체 등 핵심 재료 수출 중단 한다고 자국 언론 동원해 언플 하여도 오히려 주식이 상승하는 나라 그게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 입니다. 대한민국 경제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그리 허약하지 않습니다.

    답글 5개리트윗 199개169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99

     

    마음에 들어함

     16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congjee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이 위대한 세계사적 개인들을 잘 배우시길 -그건 이변이다, 라고 놀라워하는 사람들에게 말한다. 나는 이제 당신들의 고리타분한 시선이 지겹다 진부한 모든 것은 가고 알맹이만 알맹이만 오길!

    답글 17개리트윗 389개625 마음

    답글하기

     17

     

    리트윗했습니다

     389

     

    마음에 들어함

     62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 높이 비춰 주소서 🏵Brilliant Moon 💙! @moonbrilliant2_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하늘 보시면서 무슨 생각 하실까.. 우리 대통령님... ....

     

    답글 2개리트윗 19개2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요

     2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공수처 설치 & 적폐청산) @New_paradigm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현재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의 심의 조치 내역의 여론조사기관명을 검색해 보면 리얼미터 : 52건 리서치뷰 : 7건 한국사회여론연구소 : 6건 한국갤럽 : 5건 한국리서치 : 4건 리얼미터는 선관위에서 심의 조치를 받은 이력이 가장 많아 그만큼 신뢰도가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답글 0개리트윗 15개1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판빙빙 @nollenolle1004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트럼프가 마지막에 "카메라를 꺼주시겠습니까" 라며 비밀이야기를 문대통령님에게 했는데 왠지 대통령님에게 주는 작은 선물 같음. 조연을 자처한 문대통령님을 배려해 "당신을 신뢰합니다"라는 이벤트를 해준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정말 비밀이었다면 오픈된 공간에서 전하진 않을텐데.

    답글 1개리트윗 34개4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4

     

    마음에 들어함

     4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목이 @YWKd7eDy6dC30bI 56분56분 전

    더 보기

    @michaela0124 님에게 보내는 답글

    숟가락 얹고 싶어하는 국개새들~~ 참투명하네요~~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보나무 @moon_sepal73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스펙타클! 김경수 경남도지사! (1) https://youtu.be/TqfoLy5ptQ4  레알손 게시일: 2018. 10. 22. 경수찡 지사님 속도 못따라갓.... 여니총리님 주말 휴식권 보장해주시구요. 경수찡 지사님두 주말에 제~에발 좀 쉬세요^^;

     

    답글 1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태뽕 @good_tj1204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호 1년' 여론조사..경기도민 60% "잘했다" 일단 이재명호에서 터졌다ㅋㅋㅋㅋ 재명이와 조폭들이냐?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7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라임라이트 @heheeyapg 55분55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 @eodn2004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기레기들 ㅈㄹ을 한다 작작해라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파 수련생 @MoonFaOne 57분57분 전

    더 보기

    @Edward_B_Lee 님, @subaru004 님, @Pcho1125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본토 왜구 패싱 가즈앙~~~

    답글 0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투게더(together) @son5959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우리땅에서 내나라에서, 오늘 이 말들을 참 많이 하는데 우리땅 내나라 지키는 군대도 안갔던 새끼가 대표로 있는 정당이나 지지하는 것들이 참 웃긴다.

    답글 1개리트윗 64개7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4

     

    마음에 들어함

     7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굿윈# @jangjo3016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coreacdy 님, @jnjfilm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신을 통일부장관 자리 까지 주시며 대선후보로 키워주고 밀어주신 노무현 대통령의 등에 칼을 꽂으신 천하의 배신자가 하실 말은 아니 듯 합니다만... 매일마다 무릎꿇고 어질'인' 자 천번씩 쓰며 모자란 자신을 탓하며 겸손히 살아도 모자랄 분께서 이 무슨 망발이신가.

    답글 0개리트윗 20개2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함

     2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최이코#한국경제를 사랑하는 @abe6223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나도 일본제품을 별로 쓰는 건 없는데 아베 하는 꼴을 보니 그마저도 이젠 사고 싶은 생각이 싹 사라졌다.

    답글 3개리트윗 25개31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함

     3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우라꽝 @ulaula1114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분명 선의일건데... 왜 일을 만들까? 국회방북단 이거 추진하려면 누가 일을 할까??? 할수도 있는데 대통령이 삼자정상회담한거에 숟가락 얹는다는 소리 안들으려면 최소한 판문점 선언은 통과시키고 해야 험한 소리는 안듣지...

    답글 0개리트윗 20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아직도 뉴스공장.새날 .김용민.이동형팟캐듣니?? @dyjs0815123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rkdntlhs 님, @2415kang 님에게 보내는 답글

    팟빵 바꾸니 이제 닥표는 3위?? 앗싸~~~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인연[Let it be] @Letitbe2515 60분60분 전

    더 보기

    민주당 특별당규 투표 찬성 87.8%, 이재명호 경기도민들 '잘했다' 60%, 니들 지금 뭔 짓하고있냐? 박스떼기하냐? 그러다 정동영이가 한방에 갔다. 이재명 한방에 가면 그만이지만 우리는..., 아~휴 ㅅㅂ

    답글 0개리트윗 7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a Jong Min 문제는 갱제야. 수구좌파지 무슨 진보? @rhinoha 57분57분 전

    더 보기

    #홍콩 시위대, 의사당 점거…홍콩 반환 이후 최대 위기 시위대, 입법회 진입…경찰 ‘적색경보’ 본회의장까지 들어가 밤샘 농성 이어갈듯 반환 22주년 맞아 16만여명 거리 시위 홍콩 역사상 정부 건물 점거는 처음 시위대 우려 22년만에 첫 실내 기념식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더알림  @leejongsul78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문희상이 황교안과 같이 허허허 하며 '5당 국회' 의장인 양 폼 잡려고 이인영 원대의 '자한당 패싱' 28일 본회의 개회안 거부했군요 자기 탓에 '자한당 패싱' 천재일우 기회를 놓쳤는데 웃음이 나옵니까? 문 의장 불신임투표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트친님들은 알티해주세요!

     

    답글 14개리트윗 396개203 마음

    답글하기

     14

     

    리트윗했습니다

     396

     

    마음에 들어함

     20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해원 @eZZsKVEj7OTJ8HB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HangDangDong86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제 일본 길들이기 할때가 왔다. 거국적으로 불매운동 하자.다이소 부터 사지말자. 중국 샤드보복 아직도 끝나지 않았다. 우리도 중국보다 더 강하게 보복하자,.국민이 단결하는 것 만이 애국의 길이다 !

    답글 0개리트윗 8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Monk @samchoi64 18시간18시간 전

    더 보기

    누가 처음 "문재인 보유국" 이란 표현을 썼는지 저작권료라도 주고 싶다. 문프가 아니었으면 이게 어디 될일이었는가? 동시대에 살면서 대통령에대한 신뢰와 자부심을 이렇게 느껴본적이 없다.

    답글 6개리트윗 429개591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429

     

    마음에 들어함

     59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카리스원장 @charisclinic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멜라니아의 경우 사실은 다른 나라 영부인들 사이에서 알게 모르게 무시당했을 가능성이 있음. 멜라니아는 미국이 아닌 슬로베니아 출신에 과거 비키니 모델까지한 소위 비주류, 과거 미국 영부인들과는 많이 달랐음. 김정숙 여사 특유의 유쾌함과 진정성으로 살갑게 대해주어서 마음이 많이 열렸을것

    답글 9개리트윗 198개412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198

     

    마음에 들어함

     4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소리 장군 @michaela0124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문의장-5당대표 초월회 회동서 '국회 방북단 구성' 공감대 판문점 비준 동의안을 국회 통과시켜줄것을 문프님이 수차례 호소하신 걸 쌩무시한 게 찬골이다 이제와서 재뿌릴 방북단?? 혹 내각제?? 악의적인 발로다 80일째 막고있는일분일초가 급한 민생추경 부터 집행하라

     

    답글 3개리트윗 7개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산에서놀자 @pbjs9876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1일 조선일보<건보료 폭탄…어르신 개인연금 들었나요?>대해 보건복지부는 “연 2천만원 이하 분리과세 금융소득은 보험료 부과 원칙과 형평성에 따라 보험료 부과할 계획”이며 “부과 기준선및시점 등은 제도개선위에서 논의·결정하며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21개1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나라 시민(사악한 찌즈리 빵에 가는 날) @faithNsaving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이승환...늬님 졸라 찌질해 보여.

    답글 0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ohn S. Mill @John_S_Mill_UK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John S. Mill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정부 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조선일보> 악의적 왜곡 2019.7.1 ⓐ 건강 보장 정책의 최고 수단=<건강보험> ⓑ 재벌 언론들이 툭하면 "캐나다 건강보험 부럽다"면서 ⓒ 실제, 캐나다처럼 <보장성 높이려> 할 때엔 온갖 억지 들며 반대하죠 ⓓ 게다가, 現건강보험제도 창시자는 故박정희 ⓔ 재벌 옹호하려, 박정희도 욕보이는 꼴

    John S. Mill 님이 추가했습니다

    정부 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인증된 계정 @actualpolicy_kr

    1일 조선일보<건보료 폭탄…어르신 개인연금 들었나요?>대해 보건복지부는 “연 2천만원 이하 분리과세 금융소득은 보험료 부과 원칙과 형평성에 따라 보험료 부과할 계획”이며 “부과 기준선및시점 등은 제도개선위에서 논의·결정하며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습니다.http://www.korea.kr/news/actuallyView.do?newsId=148862188 

    답글 1개리트윗 42개1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2

     

    마음에 들어함

     1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밥공수처 🍊분당역점 🍊 @coreazang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정의당 새끼들은 입에는 똥걸레만 물고, 싸가지는 꽁구녁에 껴놓고 다니는 종자들인가봐.

     

    답글 15개리트윗 83개71 마음

    답글하기

     15

     

    리트윗했습니다

     83

     

    마음에 들어함

     7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현근택 @lawyerHYUN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일본이 무역보복을 한다고 합니다. 참의원 선거에 활용하려는 의도로 보이지만,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삼권분립이 된 민주주의 국가에서 사법부의 판단을 무역과 연계시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WTO에 제소되면 패배할 것입니다. 수입을 다변화하거나 기술독립을 하면 일본도 손해입니다.

    답글 14개리트윗 689개716 마음

    답글하기

     14

     

    리트윗했습니다

     689

     

    마음에 들어함

     71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정보통신기술의 그림자 '디지털 성범죄'. 정부는 빅데이터 기반 불법 촬영 우범지역 도출, 초소형 몰래카메라 신속탐지 기술 국산화 등 범죄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정부와 국민의 노력이 범죄를 막는 밑거름이 된다고 말합니다.

     

    답글 2개리트윗 524개73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24

     

    마음에 들어요

     73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agora.민심은 천심 @gajuknamu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izD5SRJcMQIMXsG 님, @imyaft 님에게 보내는 답글

    패륜범이 무슨 능력이 되것습니까? 한번 패륜범은 영원한 패륜범 입니다 호남서는 이미 패륜범이라고 찍혔습니다. 살면서 ㅙ서는 안되는일 1.패륜 2,강간 3 노약자 유인갈취강간 4 친일 5남의 아내를 탐내는것 6 패륜 7 인륜을 거슬리는짓 .

     

    답글 0개리트윗 8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나라 시민(사악한 찌즈리 빵에 가는 날) @faithNsaving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울 와이프 어제 부터 오늘까지 여러차례 했던 말이 너무 슬프다. "문재인 대통령 취임 때 보다 얼굴이 너무 많이 상한 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 안좋네."

    답글 0개리트윗 8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7.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7.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7.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7.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7.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7.01
오늘의 트위터  (0) 2019.07.01
오늘의 트위터  (0) 2019.07.01
오늘의 트위터  (0) 2019.06.30
오늘의 트위터  (0) 2019.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