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박평 @park_pyung 6월 18일

    더 보기

    2019년 5월, 대한민국 중소기업수출이 93억달러 역대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전년동월대비, 수출액이 증가했을 뿐만아니라, 수출기업도 증가해 양과 질이 전부 좋은 성장입니다. 정부의 중소기업 수출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의 결과입니다. 이래도 문재인 정부가 대기업 위주라고 거짓말할겁니까?

    답글 3개리트윗 440개342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40

     

    마음에 들어요

     342

     

    쪽지

  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화가 @hwaga_story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지지자의 신기한 정신세계... - 철거민, 장애인과 싸우고 주민, 네티즌 고발 행위 <억강부약> - 민주당 게시판에 이재명 비판 금지 <대동단결> - 닥터헬기 보건복지부 해결에 숟가락 얹고 가로채기 <능력> - 1심 무죄 선고하니 <사필귀정> - 2심 법정 구속되면 <정치탄압>

    답글 0개리트윗 45개4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5

     

    마음에 들어요

     40

     

    쪽지

  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페터아빠 @dragonovle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나는 우리당 역사에 가장 치욕스런 정치인이 이재명임 그래도 정동영은 무관심으로 놓아둘 정도였음 ㅋㅋㅋ

    답글 2개리트윗 17개2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요

     24

     

    쪽지

  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ew욕커 (文派) @moonpa365 27분27분 전

    더 보기

    New욕커 (文派)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건국백년_일팔이만세

    윤석렬 지명자 인사청문회 예상질문. Top 1. 1. 사람에 충성 안한다고 했는데, 대통령한테도 마찬가지인가? ㅋ

    New욕커 (文派) 님이 추가했습니다

    건국백년_일팔이만세 @showtime_kr

    윤석렬 지명자 인사청문회 예상질문. Top 5. 1. 왜 돈 많은 아내와 결혼 했는가? 2. 왜 본인 명의 부동산이 없는가?…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개독은 사회의 암세포 @assakim 11분11분 전

    더 보기

    이분의 재잘거림도 한번씩 들어봅시다 ㅋㅋㅋ RT @yaho_phillip: 트위터 왕초보는 재잘대도 읽어주는 분들이 없다는 것을 느끼며 초보의 하루를 보낸다. ㅠㅠ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gatchaman 🚀 @watchmandeadful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지금 민주당 바닥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

    답글 5개리트윗 128개50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28

     

    마음에 들어요

     5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롱펠로우휘파람 @yong5807 10분10분 전

    더 보기

    롱펠로우휘파람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플래니모

    멍청한 놈인줄 알았더니 미친놈이구나.

    롱펠로우휘파람 님이 추가했습니다

    플래니모 @Planemo_X

    일 서툰 외국노동자라는 프레임은 정말이지 악의적이지 않나? 한국인 힘들어 도망가는 3D산업체서 5-10년 일하는 외국 노동자들이 서툴다면, 한국인은 뭐 얼마나 프로페셔널인데? 정치 서툰 새끼가 터진 입이라고…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강원국의 글쓰기 @kugk0820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글쓰기 단상851] "세상에 저항하기 위해 글을 쓰자. 읽기, 듣기만을 강요하는 세상을 향해 펜을 들자. 세상에 보답하기 위해 글을 쓰자. 자원 쓰고 환경 훼손하며, 남의 도움 받으며 살았으면 깨달은 삶의 지혜를 써서 공유하자" #글쓰기단상

    답글 1개리트윗 9개1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 🌱진정한 영웅 @jinyeongkim2000 9분9분 전

    더 보기

    2 문 대통령, 제조업 르네상스 비전 선포식 참석 문재인 대통령이 19일 오후 안산 스마트제조혁신센터에서 열린 제조업 르네상스 비전 선포식에 참석

     

    답글 0개리트윗 7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 🌱진정한 영웅 @jinyeongkim2000 9분9분 전

    더 보기

    1 문 대통령, 제조업 르네상스 비전 선포식 참석 문재인 대통령이 19일 오후 안산 스마트제조혁신센터에서 열린 제조업 르네상스 비전 선포식에 참석

     

    답글 1개리트윗 9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정안전부인증된 계정 @withyou3542 9분9분 전

    더 보기

    라이더 여러분들~잠시 주목해주세요! 행안부가 좋은 라이딩 코스 추천해드릴게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강원지역 동해안 자전거길' 총 242km의 동해안 종주 코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 알아보고 가세요! 확인은 이쪽

    http://bit.ly/2XjFXSZ 

    답글 2개리트윗 10개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요

     8

     

    쪽지

  1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기차여 @acid_movie 17시간17시간 전

    더 보기

    SBS - 손혜원은 손소영 차명으로 투기하고 문화재청 압박했더라 검찰 - 손소영과 문화재청은 아니고 목포시 보안자료 절취했어 목포시 - 그거 일반 시민들도 다 공유한 자료인데? 그럼 유출자는 ? 검찰 - 유출자는 모른다 SBS - 여러분 우리가 다 해냈습니다 그냥 다 했습니다 문무일의 똥이다

     

    답글 3개리트윗 19개17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요

     17

     

    쪽지

  1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숟가락질 @nicheinmo 6분6분 전

    더 보기

    박상기 법무부 장관은 19일 윤석열 검찰총장 지명과 관련, "신임 검찰총장 후보자 제청에 있어서 검찰 개혁이라는 목표를 향해서

    패스트트랙에 올라가 있는 법안이 관철되도록 하는 의지가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_ 기수 파괴는 검찰내 '조직 문화'를 없애야 한다는 의미다.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1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사노라면 @mpjm0104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이렇게 앵벌이 했던 제동이가.. 국회의장의 망치와 목수의 망치는 동등하지만.. 나의 한시간과 개,돼지의 한시간은 다르다.

    답글 0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백광현 @LOLOS867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바라님과 함께 하는 월드신세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시작합니다 https://youtu.be/J2NRCoDKfIs 

    답글 0개리트윗 26개3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6

     

    마음에 들어요

     38

     

    쪽지

  1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다시,봄  🌱 @silence97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조기숙 교수가 “문 대통령은 갈등을 싫어한다. 원팀을 좋아하니까 갈등이 드러나지도 않는다.”고 했는데, 문 대통령은 시민사회수석일 때 “뜻이 관철되지 않으면 힘들다”는 교육부총리에게 “그럼 지금 그만 두세요. 사표 쓰세요”라고 직설도 했던 분입니다. ‘원칙’에 어긋나면 갈등도 감내하셨습니다.

    답글 7개리트윗 217개210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217

     

    마음에 들어요

     210

     

    쪽지

  1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투게더(together) @son5959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2012년 대선전 부터 트윗을 했는데 적어도 트윗상에서 만큼은 안철수 빨던 사람들 상당수가 지금은 이재명 빨고 살고 있음,

    답글 2개리트윗 60개4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60

     

    마음에 들어요

     49

     

    쪽지

  1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닭까기 마사오 @siva0370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난 도지사 국무회의참석 안된다고봄 지금도 남이 해 놓은거를 지가 한거처험 홍보질인데 정부와 각 부처에서 추진하는 국정운영 전반이 논의될텐데 선수쳐 얼마나 지 공으로 돌리겠어 정부 시책이 마치 경기도가 하니 따라하는걸로 뒤바뀌는 사태가 벌어지고 무능한 새끼는 능력자가 될거다

    답글 1개리트윗 20개1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1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hy? @bagwithscent 11분11분 전

    더 보기

    Why?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지자를 문파로 묶는 그 기본전제가 소똥인데, 어찌 제대로 된 결론이 나올까요? https://twitter.com/leastory/status/1141222716697010176 

    Why?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2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인증된 계정 @hellopolicy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낡은 것은 교체·보수하고, 안전점검을 부실하게 수행하는 업체는 처벌을 강화합니다. 2023년까지 상하수관, 철도, 통신구 등 SOC 안전관리 체계를 강화합니다. 자세한 내용

    https://bit.ly/2MTVhSo  #SOC #안전관리 #강화 #대한민국 #정부

    답글 5개리트윗 328개324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328

     

    마음에 들어요

     324

     

    쪽지

  2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를 찾아서 @daknews10 5분5분 전

    더 보기

    전광훈이 자한당 입당해라 최대 대학생 선교단체 CCC, 한기총 탈퇴..전광훈 막말 역풍 |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2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빛에 실려.. @for_sincerity 18시간18시간 전

    더 보기

    유시민 이사장의 말을 빌려서 비교를 해보면.. 두 시간보다 적은 한 시간 삼십분 강의하고 1000만원도 넘는 1500만원 강연료를 받은 건 뇌물 차원마저도 넘어선 거네.. #김제동 #유시민

    답글 0개리트윗 36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6

     

    마음에 들어요

     13

     

    쪽지

  2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경호처 @psspre21 23분23분 전

    더 보기

    2019 대통령경호처 7급 경호공무원 신임직원 채용 접수마감

    D-20

    . 마감일에 임박해서는 지원자가 몰릴 수 있으니, 미리미리 지원하세요! .

    접수마감 : 오는 7월9일 까지 . #2019#채용#원서접수#신입사원#경호원#공무원#대통렁경호처 https://www.instagram.com/p/By4XxQCggmg/?igshid=117ayknuf5vlo 

    답글 0개리트윗 17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요

     8

     

    쪽지

  2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인증된 계정 @nylee21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경향포럼. '한반도 2.0 상생의 길을 찾다'. 내일모레 평양에서 북중 정상회담이 열립니다. 비핵화 대화의 재개와 획기적 진전을 위한 김정은 위원장의 결단과 시진핑 주석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 더 보기: http://www.opm.go.kr/opm/prime/speech.do?mode=view&articleNo=122264&article.offset=0&articleLimit=10 

     

    답글 3개리트윗 192개251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92

     

    마음에 들어요

     251

     

    쪽지

  2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뽈락낚시꾼. @sjw6382 50분50분 전

    더 보기

    이재명이에게 도덕성 만점 준것들에게 이재명이가 소중한 자산인것들에게 집회하는 당원 지지자에게 당사 화장실도 못쓰게한 것들에게 실명제가 뭔 대수겠나.. 이재명이가 좋아하게 고발도 하지?

     

    답글 0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2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명아 침대 얼마냐! @sydbris 23분23분 전

    더 보기

    백선엽은 재론의 여지가 없는 악질이다.

     북미 민주포럼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2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치혁명 @jsaclova 22분22분 전

    더 보기

    문파의 이론적 토대를 제공했다는 조기숙씨. 어느 학원 강사인가요? 난 수료증 없는데 문파가 아닌가봐여. ㅋ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2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통일부인증된 계정 @uni_kr 20분20분 전

    더 보기

    아울러 김 장관은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남북공동선언을 차근차근 이행해 나가면서 한반도에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평화를 구축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4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2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WB The K @025sm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아직 경제토론회 수용안해서 트윗은 지웠는데요. 민주당은 알아야합니다. 경제토론회라는 이름으로 수용해주면 또 다르게 다르게 다 수용해주고 아마 추경은 뒤~~~~로 더 밀려날 겁니다. 자한당을 그렇게 모르세요? 없이 가는게 맞아요.

    답글 0개리트윗 8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요

     7

     

    쪽지

  3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인증된 계정 @TheMinjoo_Kr 20분20분 전

    더 보기

    더불어민주당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

    올해부터 #국민행복카드 정부지원금액이 '10만원' 인상되었네요. 국민행복카드 중 #아이행복카드 와 연계되지 않는 카드사가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민주당 님이 추가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인증된 계정 @hellopolicy

    [대한민국정부 X 썬비] Ep.1 #국민행복카드 편 퍼가요~♡의 늪에서 우리를 구원해줄 비장의 아이템! 저는 임신·출산 병원비로 요긴하게 쓰고 있답니다:D 게다가 100만원으로 늘었다?!…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12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요

     8

     

    쪽지

  3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씨엘로 @seaello 19분19분 전

    더 보기

    유도 조도 변한게 아니라 시민들의 눈이 높아진거임 유든 조든 한때 공부 쫌 했다는 사람들이 시민들의 집단지성을 못 쫓아오는거임

    답글 1개리트윗 5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3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홍문화 @alphadream 19분19분 전

    더 보기

    @bobdylan318 님, @tjwjdddms 님, @RMSUTJR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확한 지적입니다. 투표권이 없는 외노자는 황교활의 머리에서 이미 제외. 정말 악랄하고 교활한 저 인간을 명부사자들이 빨리 잡아가기를 빌고 또 빕니다. #적폐청산계속 #국해의원청산계속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3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봄우뢰 @bobdylan318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tjwjdddms 님, @RMSUTJR 님에게 보내는 답글

    외노자는 표가안됀다 이거지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3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화가 @hwaga_story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문파와 권리당원 등 민주당 지지자들이 문프 당대표 때 이후로 이렇게 "한 가지 뜻"으로 단결 잘됐던 적이 없었다...

    무엇 때문에???

    이재명 퇴출을 위해서...

    답글 0개리트윗 16개1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6

     

    마음에 들어요

     17

     

    쪽지

  3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적폐의수명 @shot10101010 20분20분 전

    더 보기

    @Lee_InYoung 님, @Edward_B_Lee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적반하장을 봐주면 기고만장은 당연한것입니다. 뒤집어 씌움 당하고 보따리까지 내주고 이젠 끊으셔야지요. 국민들의 목숨이 담보되어 왔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3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를 찾아서 @daknews10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국회의장이란자가 하는 꼬라지가 토 나온다. 국회등원을 거부하면 호통을 쳐야지. [단독]문희상 여야에 끝장토론식 '경제 원탁회의' 제안

     

    답글 7개리트윗 43개25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43

     

    마음에 들어요

     25

     

    쪽지

  3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원칙이 강하다 @jyjwlee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이런자가 민주당의 자산 맞나요? 정치는 겸손하게 국민을 두려워하는 진실한 맘이 기본 아닌가요? 저런 위선의 진보이명박, 언플귀재를 끌어 안고 총선승리? 국민을 뭘로 보고 @lhc21net

    답글 0개리트윗 6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3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용랑랑 @singo62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어어어 하다 대통령됐다 유시민 찢재명한테 쪼인트 까이는 이해찬 문프는 사람을 너무 믿는다 조기숙 망아지새끼 마냥 활개치는 양정철 곶감 정동영 이런애들 데리고 일했던 노무현대통령... 속이 얼마나 썩었겠냐고 시벌;;

    답글 0개리트윗 13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요

     8

     

    쪽지

  3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狂筆 @madpen10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솔직히 언론이 문제인데 황교안이 “외국인 노동자는 월급 덜 주는 법 만들겠다”고 하면 그거 보도하면서 박스로 “먼저 해본 캐나다는 어떤 결과를 얻었나”도 보도해야 하는거 아니냐..

    답글 2개리트윗 239개4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39

     

    마음에 들어요

     4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4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북유럽굴짬뽕_ 🌱 @easywithm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대통령의 성공적인 삶이란 1. 강제징집 당했는데 특전사네? 그렇다면 최고 사병이 되어야지 6주 훈련 후 부대 최우수 표창 받음 2. 72년 대학 입학해서 제대하고 78년 복학도 못하고 취직도 못한 백수 사법고시나 해야겠다 79년 1차 합격 80년 2차 합격 뭐 그런거 말하나??

    답글 1개리트윗 77개4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7

     

    마음에 들어요

     48

     

    쪽지

  4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홍문화 @alphadream 15분15분 전

    더 보기

    @son5959 님, @pmgag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 기사에 관해서 군 홍보부나 레이더탐지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아시는 분들이 팩트로 조곤조곤 설명 부탁합니다. 주변에 국방부 관계자분들 안계시나요? 레이더에서 새떼와 비행기 구분이 어렵다고 하는 소설(?)은 그만. #적폐청산계속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4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투게더(together) @son5959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군과 해경의 레이더 감시망에도 걸리지 않는 그것도 비무장한 북한 어민이 탄 작은 목선인데 뚫리긴 뭐가 뚫렸다고 이렇게 호들갑이냐?

     

    답글 4개리트윗 69개45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69

     

    마음에 들어요

     45

     

    쪽지

  4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적폐청산 의열행동본부 @antimbcafe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반민특위 습격 70년…경찰은 아직도 사죄하지 않았다! http://amn.kr/sub_read.html?uid=34426  반민특위 후손모임, 경찰청 공식 사과 촉구 “수사권한 갖고 싶다면, 국민 신뢰부터 얻어라”

     

    답글 0개리트윗 5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쪽지

  4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까칠한 미니 😡 @mincho1224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윤석열이2013년 박그네정부 국정원 댓글 사건 수사팀장으로 있으면서 수사를 칼 같이 하자 2014년 검찰 인사 한직평가되는 대구고검 검사로 좌천 시킨것들이 니네가 여당이었던 것을 세상이 다 아는 사실 윤석열 임명을 정권하수인이란 막말? 그래 윤석열 건드려봐라 ㅋ

     

    답글 0개리트윗 28개1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요

     12

     

    쪽지

  4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프로 쉴드러 꾸르륵 @app530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대구 모 전통시장 갈치집 주인 아주머니는 동네 길냥이들이 가게에 머물도록 해주고 가끔 생갈치도 주신다. 그런데 사진을 찍으려다 멈칫하더라. 혹시 못된 놈이 이걸 보고 해꼬지하러 오면 어쩌지? 사람도 못 먹는걸 준다고 욕하면? 요즘엔 참 별별 생각이 다 든다..

    답글 0개리트윗 5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7

     

    쪽지

  4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大統領님 護衛武士!!정성을 다해 눈동자 처럼 당신을 꼭 지키겠습니다!망국당 해산하라!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 국개들아 당원들이 잡놈 이죄명 까는게 그리 마음 아프더냐! 우리 실명제로 잡놈 깔테니 탄원서낸 국개들도 실명 까라! 주둥이로는 개개인이 살아있는 헌법기관 이라고 약파는 새끼들이 쪽팔린줄 알아야지!

    답글 0개리트윗 7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4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쥐닭 @modunanuri 6월 18일

    더 보기

    난 윤석열이가 깡패가 되길 원한다. 아주 조폭두목쯤 되는 깡패로.. 그래서 저 띨띨이 민경욱과 그 잔당쓰레게 개의원들을 모조리 족쳐 씨를 말려버려야 한하다. 개 잡노무 개새끼들.. 죽여 버려. "윤석열, 검사일까 깡패일까" 민경욱이 낸 문제

     

    답글 33개리트윗 160개117 마음

    답글하기

     33

     

    리트윗했습니다

     160

     

    마음에 들어요

     117

     

    쪽지

  4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감자W-6 @JHWon10 19시간19시간 전

    더 보기

    손혜원 "차명 매입 납득 어려워…사실이면 전재산 기부" 검찰에서 21채 전부 몰수 한다는데 뭘로 기부하나? 혜원아! 자꾸 벅벅 거리고 우기다 실형산다. 사과하고 의원직 사퇴해서 정상 참작 받아라. 부패 방지법 위반..벌금~7년 이하 징역

    답글 5개리트윗 121개109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21

     

    마음에 들어요

     109

     

    쪽지

  4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h kim @bhkim201511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bh kim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 쉴드치는 애들은 큰일날 소리하고있음. 대선캠프에 합류해 지지선언하고 함께해온 작곡가 김형석씨, 김응룡/ 김성한감독, 박기량씨, 가수 이은미씨등은 지금 한자리 꿰차고있어야 https://twitter.com/poppinbw/status/1141007262829305858 

    .bh kim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21개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요

     14

     

    쪽지

  5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다시,봄  🌱 @silence97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조기숙 교수가 “문 대통령이 워낙 성공적인 삶을 살아왔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를 잘 안 듣는다”고 말했는데, 문 대통령은 피난민의 아들로 태어나 독재와 싸우고, 노무현 대통령의 서거를 지켜 봐야 했던 정말 힘든 삶을 살아오셨습니다. ‘성공적인 삶’은 지금의 결론일 뿐이죠. 동의하기 어렵네요.

    답글 2개리트윗 106개11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6

     

    마음에 들어요

     110

     

    쪽지

  5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빛에 실려.. @for_sincerity 17시간17시간 전

    더 보기

    당연히 혼자서 맞으면 안되지.. 자신의 입지나 능력에 비해서 과하게 국민혈세를 쓸어담고 있는 너를 옹호하는 전우용 법륜 김어준 황교익을 비롯한 모든 것들 하고 같이 맞아야지..

     

    답글 0개리트윗 76개4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6

     

    마음에 들어요

     46

     

    쪽지

  5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국토교통부인증된 계정 @Korea_land 6월 18일

    더 보기

    시원한 비가 내린 오늘~ 이번 주 6월 22일은 본격적인 #여름 의 시작을 알리는 "하지" 여름엔 빙수지!

    여러분의 빙수pick은? #이벤트 #투표하고 #팔로우필수 #기존팔로워는_RT하고_댓글 (2명, 6/21 발표) 추첨을 통해 2분께 [설빙- 팥인절미 (1명), 뚜레쥬르 -애플망고빙수(1명)] 드립니다 :)

     

    답글 192개리트윗 568개205 마음

    답글하기

     192

     

    리트윗했습니다

     568

     

    마음에 들어요

     205

     

    쪽지

  5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도현인증된 계정 @ahndh6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우리집 밥상에 양파로 만든 반찬만 방학 내내 올라온 때가 있었다. 양파볶음, 양파감자볶음, 양파장아찌, 양파오이무침 등등. 양파값이 똥값이라 했다. 술 드실 때 생양파만 고추장에 찍어 안주로 드시는 고등학교 때 선생님께 친구네 밭에서 난 양파 한 자루 보내드려야지.

    답글 9개리트윗 55개62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55

     

    마음에 들어요

     62

     

    쪽지

  5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eeper_of_사퇴이해찬 @XHtHySCvK3iEZOh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난 청와대가 일일이 해명하지 않고 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 했으면 좋겠다. 청명에 죽으나 한식에 죽으나 죽을 날 받아놓은 놈이 계속 까스통들 듣고싶은 말로 어그로 끌어 정치 쟁점화 하려는 것인 줄 알지만 법적 대응으로 가볍게 처리했으면 좋겠다.

     

    답글 0개리트윗 14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요

     10

     

    쪽지

  5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북유럽굴짬뽕_ 🌱 @easywithm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조교수가 문재인대통령님이 갈등을 회피한다고 했는데 언뜻 생각하기로도 1. 당대표 시절 분당을 각오하고 시스템 공천을 관철시키고 2. MBC에 100분 토론에 참석하셔서 ‘MBC 심하게 무너졌다’라고 본진을 폭파하시고 3. 올해 5.18 기념식에서 ‘독재자 후예 아니라면 5.18 부정 못해 그렇다

    답글 5개리트윗 204개157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204

     

    마음에 들어요

     157

     

    쪽지

  5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사랑 The Minjoo @moonlover333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시선집중] '붉은 수돗물' 사태, 전국 어느 곳에서도 터져나올 수 있어 https://news.v.daum.net/v/20190619101621127?f=m  이명박이 사대강 강바닥 공구리에 22조 헛지랄.. 그 22조를 전국 상하수도 정비했으면.. 쥐바기 사자방 비리 당장 수사 해야 한다! 다행히 문재인 정부가 32조 들여서 전국 상,하수도 정비 한다네요..

     

    답글 0개리트윗 48개3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8

     

    마음에 들어요

     35

     

    쪽지

  5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세상거꾸로보기 🌱 @prettybat 53분53분 전

    더 보기

    그냥 참여정부 인사들 입에 지퍼 좀 채우고 살아. 왤캐들 서운해 하는지 난 도통 모르겠지만 서운해도 좀 참던가 못참겠으면 인터넷선을 짜르거나 폰을 버려.

    답글 0개리트윗 15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5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장신중 @sjdefense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대구의 모 기업 운영하는 정치인. 박근혜 최순실 유착 의혹, 이들에 대한 정치경찰 행태 지적에 대해 법무법인 선임, 소송 제기, 경찰수뇌부 반감 가진 자 운운, 은폐 시도했으나 드디어 백일하에 드러난 진실 특히 정창배 전 정보국장. 엄정 사법처리되야 할 대표 적폐

     

    답글 3개리트윗 84개57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84

     

    마음에 들어요

     57

     

    쪽지

  5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酩酊萬里 @polarbear0 33분33분 전

    더 보기

    경찰관들 서초동 법원앞 '릴레이 1인시위' 나선 이유는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619122403631?f=m  동전 폭행으로 숨진 택시운전사의 사인은 그 폭행과 인과관계가 없다고 했던게 바로 경찰 아니던가? 이번엔 인과관계를 인정해 달라고 경찰이 하는 것인가? 뭐가됐든 제대로 하자.

     

    답글 1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6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칼 융 @Carl_Jung66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칼 융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blue_angel 💙 💙 💙

    조교수씨야ㅋㅋ노짱이 사람을 잘 안믿었던게 아니라 믿을 사람만 믿었어ㅋ널 못믿었던거야ㅋㅋ노짱이 문프를 절대적으로 신임했는데 뭔 개소리ㅋ글구 문프가 사람을 너무 믿는다구??ㅋ왜 조교수를 청와대에 안불러줬어 그래?ㅋ노짱도 참모인 널 안믿었는데ㅋ문프가 너의 말에 무슨 신뢰를 가질까?ㅋ

    칼 융 님이 추가했습니다

     🎗blue_angel 💙 💙 💙 @blueang62716436

    조기숙 "참모도 안 믿는 노무현, 사람 너무 믿는 문재인" | 다음 뉴스 갈등을 좋아하는 사람이 어딨나? 내가 믿음을 주면 그 사람이 스스로 최대한 능력을 발휘하도록 기다리고…

    답글 2개리트윗 44개2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4

     

    마음에 들어요

     20

     

    쪽지

  6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사요 @dlddu98 38분38분 전

    더 보기

    조기숙 청와대 내부 돌아가는 사정 다 알고 있다는듯 훈계하는 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는 내부사정에 대해 뭘 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23개2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3

     

    마음에 들어요

     27

     

    쪽지

  6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핼로키치_수묘_需貓 @ineedacat1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고 도로 표지판 공사 업체가 나타났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개리트윗 121개78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121

     

    마음에 들어요

     78

     

    쪽지

  6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不義 必敗 正義 必勝 ! @ssb0691 29분29분 전

    더 보기

    최대 대학생 선교단체 CCC, 한기총 탈퇴..전광훈 막말 역풍 * 전광훈의 막말의 결말...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6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판빙빙 @nollenolle1004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우상화작업이 심각할 정도로 진행되고 있는듯. DAUM , 유튜브등에 기계인지 사람인지 모를 찬양 댓글들이 구더기떼 마냥 붙어있음. 이재명씨, 너 혹시 혈세 쓰니?

    답글 1개리트윗 28개2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요

     20

     

    쪽지

  6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百折不屈] @BKFL1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윤석열, 검사일까 깡패일까" 민경욱이 낸 문제 http://a.msn.com/01/ko-kr/AAD1XzF?ocid=st  그럼 내 문제는 민경욱 이는 양아치 일까 쓰레기 일까 .. 미친 친일잔제 쎆히들 ..

     

    답글 16개리트윗 91개61 마음

    답글하기

     16

     

    리트윗했습니다

     91

     

    마음에 들어요

     61

     

    쪽지

  6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욱 @Jombbang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박범계 의원 당선을 축하하기 위해 사법연수원 동기들끼리 모였는데 윤석열 지명자는 10분 동안 말 없이 딱 술 한 잔만 마시고 그만 일어났단다. 국회의원과 검사가 사석 자리를 가지면 검찰의 정치중립성이 훼손될 것을 우려해서 그랬다니 정말이라면 우리 대통령님 못지 않은 원칙주의자 아닌가?

    답글 2개리트윗 54개5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4

     

    마음에 들어요

     53

     

    쪽지

  6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unsama @elfuerto 54분54분 전

    더 보기

    참여정부 인사인 유시민과 조기숙이 요즘 하는 짓을 보며 드는 두가지 생각. 첫째, 저런 것들 데리고 나랏일 하시느라 노무현 대통령께서 참 많이 힘드셨겠구나. 둘째, 그래서 문재인 대통령께서 저런 것들을 멀리하시는거구나.

    답글 1개리트윗 48개3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8

     

    마음에 들어요

     33

     

    쪽지

  6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현석 @imhyunsuk1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임현석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노조하기 좋은 나라 만들겠다고 했지 노조위원장 하기 좋은 나라 만들겟다고 했냐 https://twitter.com/OhmyNews_Korea/status/1141207330438012928 

    임현석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2개리트윗 53개2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3

     

    마음에 들어요

     29

     

    쪽지

  6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고영이  🦄 @cat_and_book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진짜 민주당 이해할 수 없어. 이재명 김혜경이 올린 트윗 내용들 다 밝혀졌는데 눈 하나 깜짝 안하는 것봐. 어느 의원 부부가 부계로 짜고치는 고스톱마냥 당대표 욕을 그렇게 했어도 지금 같았을까? 혜경궁김씨만 생각하면 너무 분하고 억울하고 민주당 정 떨어짐.

    답글 3개리트윗 40개3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0

     

    마음에 들어요

     39

     

    쪽지

  7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그대의 아침 (  소방관 국가직 전환 촉구 ) @E6IumZplSXT1bhV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천하의 무능 논네야! (경어고 뭐고) 국회인준 필요한 문 대통령 정책은 취임 2년 넘어도 통과 0 상태로 둔 무능, 무신경으로 홍남기 경제부총리와 여러 부처 장관들을 당 대표 자격으로 오라가라 함서 현안 청취한다고 유능하게 보일 줄 아슈? 내 보기엔 무능을 회석시키려는 액션이야 해찬 할방!

    답글 1개리트윗 27개2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7

     

    마음에 들어요

     26

     

    쪽지

  7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사퇴해라, #공공수처신설 홧팅! #조국수석님 홧팅! @younghee8566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비판·욕 도배 '당원게시판'..난감해진 민주당 https://news.v.daum.net/v/20190619040300237  깨어있는 시민이,검사 사칭 ,형 강제입원,음주운전,김부선 미투 한는데 당원으로서 훌륭한 의식이 뭐가 잘못 되었냐?

     

    답글 3개리트윗 25개27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요

     27

     

    쪽지

  7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 통일의 꿈 @dncpqn1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교활이는 군대가라! "막말정치 그만하고 국회로 돌아가라" 황교안 부산 민생투어 비판

     

    답글 0개리트윗 9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7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빛시민 🎗재조산하 @Edward_B_Lee 24분24분 전

    더 보기

    외노자 임금차별 필요 현행법과 국제노동기구협약 위반 자영도급인 제화업 쇠퇴가 최저임금과 근로시간 상한제 때문 광교 임대주택 거주자에게 (공시가격 상승에) 세금폭탄 맞는 건 아닌지 걱정? 남양주 중소기업 방문해 사내 카페 멋지게 만들면 지방 중기에 인재유치 가능

     

    답글 0개리트윗 13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요

     9

     

    쪽지

  7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평상심 @choisang4499 32분32분 전

    더 보기

    '경알못' 황교안···'황당' 발언 릴레이 출처 : 경향신문 | 네이버 http://naver.me/FzND0qKc  중소기업 방문해서 카페주도성장 하자하고 임대분양자들에게 세금폭탄 이야기한 넘이 황교안이다 황교안은 챙피한줄 알라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7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의와 상식 @kimck007 35분35분 전

    더 보기

    최대 대학생 선교단체 CCC, 한기총 탈퇴..전광훈 막말 역풍 기찬 떠났다. 옷 바꿔 입는다고 인성까지 바뀌나?

     

    답글 0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7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21시간21시간 전

    더 보기

    상도 나가 대통령 불법 뒷조사했으니 나 좀 조사해줘요? 이지랄중.... 곽상도 "文대통령 사위 태국서 특혜취업 의혹"..靑 "사실확인중" | 다음 뉴스

     

    답글 16개리트윗 42개54 마음

    답글하기

     16

     

    리트윗했습니다

     42

     

    마음에 들어요

     54

     

    쪽지

  7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언지시재 @7up_pidodido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靑 "대통령 어린 손자 다니는 학교까지 추적.. 곽상도 의원 악의적" https://news.v.daum.net/v/20190619103013745  [펌] 이런걸 사찰이라고 한다

     

    답글 2개리트윗 65개2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65

     

    마음에 들어요

     23

     

    쪽지

  7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비상  🌱 @oonot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문프는 성공한 삶을 살아온 게 아니라 가장 사람다운 삶을 살아온 겁니다. 단지, 그 삶의 고됨을 누구나 알기에 성공처럼 보이는 것뿐이죠. 문프의 저서 몇 권만 읽어봐도 그에게 성공은 아무 의미 없음을 확인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대통령으로서의 삶 또한 고되기에 성공할 수밖에 없는 겁니다

    답글 0개리트윗 86개8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6

     

    마음에 들어요

     86

     

    쪽지

  7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인증된 계정 @TheMinjoo_Kr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더불어민주당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올해는 #에어컨전기요금 좀 절약할 수 있을까요? 정부는 이 안이 시행되면 2018년처럼 폭염이 기승을 부릴 경우 전국 1629만 가구가 월 1만142원의 전기요금을, 2017년처럼 평년과 비슷한 수준일 경우에는 1541만 가구가 월 9486원의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님이 추가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인증된 계정 @with_dabansa

    ‘민관 합동 전기요금 누진제 TF’가 여름철에만 누진 구간을 확대하는 1안을 최종 권고안으로 확정해 18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전력공사에 제시했습니다. #전기요금누진제 #누진제

    이 스레드 보기

    답글 4개리트윗 57개80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57

     

    마음에 들어요

     80

     

    쪽지

  8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 🌱진정한 영웅 @jinyeongkim2000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이 고발을 취하하는 즉시 당은 문 닫아야 할 것 [관훈 토론회] 이인영 이건에 관련해서 끝까지 가야 한다는 것이 민주당의 핵심 지지층의 생각일 것. 그런데 정치 문제를 결국 정치적으로 풀어야 하지 않겠느냐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여당이 먼저 고발을 취하할 생각이 있으신가요?

     

    답글 3개리트윗 53개34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53

     

    마음에 들어요

     34

     

    쪽지

  8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드라이클리닉 @dryclinic0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조기숙은 청와대 참모진이 민주당 지지대중과는 동떨어진 방향을 향하고 있고 대통령이 참모진들을 신뢰하는 게 문제라고 생각하는 듯. 조기숙이 생각하는 민주당 지지대중은 나꼼수, 문팬, 새날, 친찢 이런 쪽인 것 같음. 유시민, 양정철, 조기숙 모두 그들만의 세계에 갇혀서 확증편향 오류에 빠진듯

    답글 2개리트윗 62개52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62

     

    마음에 들어요

     5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8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섭이  🌱 @seobiiiii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기획사가 아니라 마약 소굴이네, "YG 소속 다른 연예인들도 '마약 파티' 즐겼다" "YG 재수사를 하는 과정에서 고구마 줄기처럼 다른 사람들이 나올 수 있을 거 같다" '빅뱅' 탑, 비아이 등 말고도 YG 소속 다른 연예인들이 또 다른 마약사건에 연루돼 있다는 것이다.

     

    답글 11개리트윗 217개98 마음

    답글하기

     11

     

    리트윗했습니다

     217

     

    마음에 들어함

     98

     

    쪽지

  8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56분56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 "수소경제는 큰 도전이자 혁신의 기회" [전문] 문재인 대통령의 ‘2019 대한민국 수소엑스포’ 축전

     

    답글 0개리트윗 33개1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3

     

    마음에 들어요

     18

     

    쪽지

  8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조명제 @myeungjecho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 @SJoF8wurO4ESNov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우리대통령이 너같은 놈 만날 시간이 없다 이놈아.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8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진리 @silver660204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조기숙씨 노통께는 믿을만한 인재풀이 불비했거나 호락호락하게 굴면 얕잡아보일것을 경계하신것일 뿐 무턱대고 사람을 불신하셨을 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문프께서는 매의 눈으로 살피시되 겉으로 드러내지 않으시며 작은 차이나 실수를 만회할 기회를 주시는 분이시죠 무턱대고 믿는게 아니라

    답글 4개리트윗 121개126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21

     

    마음에 들어요

     126

     

    쪽지

  8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명아 침대 얼마냐! @sydbris 37분37분 전

    더 보기

    우리 대통령님은 갈등을 피하지 않는다. 적극적으로 해결해오셨다. 1. 노후 핵발전소 중단 2. 신규 석탄 발전소 건설 중단 3. 한전 전기요금 문제 해결 4. 북핵문제 조정 5. 국군기무사 해체 6. 공수처 설치 7. 국정원 국내파트 해체 8. 기초노령연금 인상 9. 아동수당 지급 10. 최저임금 대폭 인상

    답글 0개리트윗 12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8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숟가락질 @nicheinmo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자유게시판에서는 건설적인 내용이나 토론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거의 모든 게시글이 이 지사에 대한 비방으로 도배돼 있는 것은 문제"라고 말했다_

    문제? 이게 현실이다.

    시간이 지나가면? 더 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체적으로 정화되는 부분도 있을 것이고.."

     

    답글 3개리트윗 32개18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18

     

    쪽지

  8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평화재향군인회 @coreavfp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오히려 국론분열을 만드는건 바로 기존 재향군인회! 국군의 뿌리가 광복군이 되면 친일반민족자 및 후손들이 설저리 줄어드니까! 이런행위을 하는거지! 기존 재향군인회는 6.25전쟁중에 창립되었고 그중에 중요인물들이 친일반민족행위자들! 그이후 박정희땐 유신독재찬양~!

     

    답글 3개리트윗 146개92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46

     

    마음에 들어함

     92

     

    쪽지

  8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owpresent @seanmount 33분33분 전

    더 보기

    선플좀 주세요

    [단독]文, 시진핑 방북 알고 '6월 남북회담' 제안..가능성 남아 | 다음뉴스

     

    답글 1개리트윗 25개1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9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아름다운사람, 써니 @HappySunny0625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아름다운사람, 써니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신나는 😎신빡구 🎶

    12시간 마법 풀리고 또 시작이구나. 너 이정도면 정말 걱정된다.

    아름다운사람, 써니 님이 추가했습니다

     💃🏻신나는 😎신빡구 🎶 @velyvelyggu

    주접싸고있네

    답글 1개리트윗 12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9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쇠의 뿔처럼(외유내강을 꿈꾸며)공수처설치전에 자한당해체! @jjcc418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 @MrCharchol 님 외 4명에게 보내는 답글

    천천히 하세요~ 눈도 쉬어야 낫죠~ 레미님!♡

    답글 1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9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판검경_국회의원출마금지법 🙏🏻 @lesmy2017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jjcc4181 님, @MrCharchol 님 외 4명에게 보내는 답글

    네!!! 하나 하나 천천히 할께요!! 어제 갑자기 피부가 꺼멓게 변해서 너무 놀라서... 지금은 좀 나아져서... 갑자기 또 왜 이러는지 너무 놀랐어요 ㅠㅠㅠ 에효...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9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TV(국회 박광온의원실 공식계정) @sotong533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박광온TV 박광온 "자신들이 살아온 틀 안에서 모든 것을 바라보려는 방식을 버려야한다 문재인정부는 검찰출신이 아닌 대학교수를 민정수석에 앉혔고, 권력을 가진 대통령이 오히려 공수처 설치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답글 0개리트윗 192개17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92

     

    마음에 들어함

     172

     

    쪽지

  9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좌적폐 우적폐 모두척결) @New_paradigm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대통령 관련기사 보다 더 많은 이재명 지사 관련기사는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돈만 주면 청부기사 써 주듯 아무거나 기사쓰는 쓰레기 언론사들은 언제 정리할 건가?

    답글 0개리트윗 6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9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omoDeus @Leaderkisung 18시간18시간 전

    더 보기

    일도 좆도 못하는 새끼가 뭘 자꾸달래~ 그냥 공관이나 꾸미고 신혼이나 즐겨 새꺄~얼마 안남았으니 ㅋㅋ

     

    답글 2개리트윗 54개4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4

     

    마음에 들어함

     43

     

    쪽지

  9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솔문 🌙 @hwangsj6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dondaeji 님에게 보내는 답글

    꺄아!!오늘이구나~~~^^ 따듯하고 훈훈한 미소로 가득찬 소속사 사진 기대합니당

    답글 0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9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좌적폐 우적폐 모두척결) @New_paradigm 16시간16시간 전

    더 보기

    김제동 강연료, 현재까지 약 2억 4천만원, 호남쪽과 강원도는 아직 금액도 안나왔다. 3억 돌파도 이제 시간 문제다. 김제동 두둔하다 이재명 지지자들 처럼되기 쉽상일 듯 싶다. 항상 원칙과 상식을 지지하면 거리낌 없다. 역시 태도가 본질이다. 문 대통 령께 배운거 아닌가? 한 치의 오차도 없다.

    답글 4개리트윗 144개101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44

     

    마음에 들어요

     101

     

    쪽지

  9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어용시민1825 @UltrA1825 18시간18시간 전

    더 보기

    @imhyunsuk1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긴급) YTN 속보 - 경찰 "혜경궁 김 씨는 이재명 지사 부인" - 경찰 "혜경궁 김 씨는 이재명 지사 부인" - 경찰 "혜경궁 김 씨는 이재명 지사 부인" - 경찰 "혜경궁 김 씨는 이재명 지사 부인" - 경찰 "혜경궁 김 씨는 이재명 지사 부인"

     

    답글 0개리트윗 4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9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happy_CSR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nylee21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우리 총리님 늘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답글 0개리트윗 48개12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8

     

    마음에 들어요

     126

     

    쪽지

  10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엘ᵀᴬᴱᴴᵞᵁᴺᴳ @keithusa365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서울 고등법원 형사9부 한규현 판사를 파면해주세요 10살 아동성폭행범을 감형시킨 인면수심의 판사입니다

     

    답글 6개리트윗 54개34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54

     

    마음에 들어요

     34

     

    쪽지

  10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화가 @hwaga_story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노동국이라는 생소한 부서 만들더니 꼴값을 하는구나... 더 있으면 경기도 소재 군부대 지휘권도 달라고 하겠네... 지자체 효율성과 의미도 모르면서 어떻게 그 자리에서 버티냐???

     

    답글 19개리트윗 193개118 마음

    답글하기

     19

     

    리트윗했습니다

     193

     

    마음에 들어요

     118

     

    쪽지

  10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6.20
오늘의 트위터  (0) 2019.06.20
오늘의 트위터  (0) 2019.06.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6.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6.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6.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6.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6.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6.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