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집행인ᵀᶠ-공수처 즉시 설치하라! @donbune0808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moonlover333 님에게 보내는 답글

    국가기밀 유출시킨 대역죄인이 저렇게 떳떳하면 국민들 간첩으로 몰아서 고문하고 죽인 독재자 후예 자한당의 실체는 뭔가! 간첩당이야! 뭐야! 간효상이는 이명박근혜 정권이었으면 모닝에 석가탄 피워 놓고 죽어 있었을듯! 운 좋은 놈들이 많아!

    답글 0개리트윗 6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사랑 The Minjoo @moonlover333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사면초가' 몰린 강효상.. "야당 탄압"만 되풀이 https://news.v.daum.net/v/20190528194914959?f=m  야당탄압? 강효상 자한당 국개의원은 얼마나 국익에 해악을 끼쳤는지 지금도 시치미 떼고있다! 자한당은 국익을 해치는 정당이다! 내년 총선에 반드시 소멸 시켜야 할 개망나니 정당이다!

     

    답글 7개리트윗 81개66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81

     

    마음에 들어함

     6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판검경_국회의원출마금지법 🙏🏻 @lesmy2017 5월 27일

    더 보기

    오늘 지식인에 1:1 질문으로 프랑스어 편지 번역 요청을 받아서 그거 하느라 시간을 다 보낸... 오랜만에 불어 번역이었다... 돈 버는 거 빼고는 내가 할 수 있는 게 이렇게 많은! ㅋㅋㅋㅋ 급 자괴감이...

    답글 3개리트윗 5개18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쇠의 뿔처럼(외유내강을 꿈꾸며)공수처설치전에 자한당해체! @jjcc418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donbune0808 님, @lesmy2017 님, @minamzito 님에게 보내는 답글

    토치로 살짝 구워주면 오븐 스파게티! ㅎㅎㅎ 소세지 구워 접시에 세팅하면 ~ 술안주 따봉!

    답글 2개리트윗 1개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코덕 대깨문 루크 ~현재 금연중~ @rrook_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정권 바뀐지 2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이명박근혜 때랑 똑같다고 생각하고 정부 까는 게 힙하다고 여기며 주둥이 터는 트찔이 새끼들 진짜 유해하고 개빻았음 정작 이명박근혜 시절엔 마티즈 당할까봐 쉬쉬하면서 돌려돌려 깠으면서 민주정부 다시 들어오니까 자살 당할 일 없다고 뻗대는 거 진짜 추잡함

    답글 3개리트윗 142개86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42

     

    마음에 들어함

     8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친노다 !  🌙  @gomirae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53억 횡령에 채용비리, 학생 먹을 쌀까지 빼돌린 학교 설립자 https://news.v.daum.net/v/20190528121247027?f=m  완산학원, 사립학교이지만 95%가 국가재정지원 법인 부담금 0.5% 교육을 앞세워 사학을 설립해놓고 가족들의 영달만 챙겨! 피해는 학생,국민들이다! 사합법개정이 정답이다!

     

    답글 7개리트윗 181개95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181

     

    마음에 들어함

     9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쇠의 뿔처럼(외유내강을 꿈꾸며)공수처설치전에 자한당해체! @jjcc418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 @minamzito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우동사리 먼저 삶고 후나이팬에 투입 올리브유 쏘고 스파게티 양념 넣고 볶고 그릇에 옮긴다음 제다치즈 듬뿍 전자렌지 5분 돌리면 끝~ 콘 통조림 적은것 1통넣으면 양도 많고 술안주 해도 굳~ 원래 친구오면 해먹는건데~ 보기보다 면이 보들보들 ~ 레미님!♡

    답글 3개리트윗 1개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플루토 @parisllllooovv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조윤제 대사님 힘내시라고 넘나 멋진 사진 투척

     

    답글 2개리트윗 51개5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1

     

    마음에 들어함

     5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unknown @unknown_iti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밖에서 이미지 어떤지 아시오 패륜 쌍욕 권의의식 이런거 아니겠오? 당선인터뷰 하나만 봐도 인성 다 압디다. 당의 소중한 자산? 민주당 이미지 말아먹을 일 있오? 독재자 좋아하지 마시길...

    답글 0개리트윗 5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시위대의 폭력행위 정당화 될 수 없다. 모두 구속해야 한다. '폭력 행위' 민주노총 간부 6명 구속영장에 '강력 반발' 지난 3월과 4월 국회 앞에서 있었던 집회 때 폭력을 휘두른 혐의로 민주노총 간부 6명에 대해 구속영장이 청구. 민주노총은 노조의 입과 손발을 묶겠다는 발상이라며 강하게 반발

     

     

    1:55

    조회수 146회

     

    답글 0개리트윗 21개1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인재인 在寅在人 @jms3541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고양 축구팬 라재관님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고양 축구팀 성적 올라가길 기원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7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수희 @osatsuma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jms3541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신을 믿어주고 아껴주고 격려해주는 그 응원의 힘이란...... 아우 진짜 울컥

    답글 0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친노문빠 ⚾️ 노통문프 @chinrohmoonppa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초보감독 티내네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tellausb @stellausb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stellausb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커리커리

    어쩌지. 민주당 후보로 이재명 나오면 안 뽑을건데.

    stellausb 님이 추가했습니다

    커리커리 @gjakhs

    민주당 의원들 사이에서는 1심 무죄 후 이 지사를 확실한 차기 대선 주자로 인식하는 분위기가 조성됐다. 수도권에 지역구를 둔 한 의원은 “이 지사가 출마한다면 다음에는 제대로 지원해 볼 생각”이라며 “이 같은 생각을 하는 의원이 적지 않다”고 말했다.…

    답글 0개리트윗 9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ruemoon @whiteblue201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moon_sepal73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프의 장점은 빅브레인에 열린마음 까지 있으셔서 대박이시죠.^^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커리커리 @gjakhs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재명이 살릴려고 대표가 탄원서에 서명 하셨어요?

     

    답글 6개리트윗 136개66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136

     

    마음에 들어함

     6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단비_착한 여자_맞팔 @airys24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https://youtu.be/xyMWitoySns 

    중견기업인이 사랑과 희망으로 전하는 성공 스토리! 갑질이 흔한 세상에서 [착한 마인드 로 성공하기]. 회의와 출퇴근 시간을 강요하지 않는, 기업이윤마저 최소한 줄이면서 경영하는 마인드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아이엠피터 @impeter701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2013년 대법원은 노회찬 의원의 '삼성 X파일 떡값 검사 명단 공개'에 대해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는 불법이라며 의원직 상실 선고를 내렸다. 강효상은 한·미 정상 통화내용 보도자료를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한미동맹파괴자 #박근혜아베_통화는_비공개 #강효상 #아이엠피터

     

    답글 8개리트윗 538개296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538

     

    마음에 들어함

     29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외모는거의본질이다 @ohsoriiiii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아니 시장인데 청와대 출입기자 왜 모아놓고 밥을 사주며 도지사가 왜 국회출입기자 밥사줘?? 지금 니 본분이나 잘하라고 왜 청와대며 국회며 기레기들한테 약을치냐고

    답글 2개리트윗 50개2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0

     

    마음에 들어함

     2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봄우뢰 @bobdylan318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은 최순실이 혹여 풀려날까 걱정ᆢ대통령후보 경선한다면 장담 못할테니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깨어 있는 시민! @timetime78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특수단 나발이고 수사 를 못한다고!! 특검으로 까야 되는 사건이라고!! 아직도 이해를 못하겠어? 난 역시 섬뜩하게 적중 한다니깐!! 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9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건 알고 트위터 하시나요? @you_know_twitt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신림동 강간범 영상 공개합니다) 1초만 늦었어도 큰일 날 뻔 한 상황 이 남자 보이면 신고 부탁드립니다.

     

    답글 144개리트윗 36,220개5,004 마음

    답글하기

     144

     

    리트윗했습니다

     36,220

     

    마음에 들어함

     5,00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 설치] @toto8688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지도에 ‘땅콩’만 하게 나오는 대한민국 땅의 실제 크기는 이렇다

     

    답글 0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달한 마음  🌻 @tallbluebird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기생충 영화표를 사려고 몇시간이나 기다리고, 표를 구하지 못해도 감독과 배우들을 기다리고 상영이 끝난후 배우와 감독을 향해 아낌없이 박수를 쳐주는 사람들을 보며 저사람들이 나와 같은 나라사람이라서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국가가 해준게 왜 없어 나같은 관객이, 이 나라가 저들을 만든거라고!

     

    답글 0개리트윗 22개2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2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일초(총선은 한일전, 한일전은 무조건 이겨야!) @illchou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jjcc4181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ㅎ 만두로 얼굴을 뭉게고 싶은 순간적 충동이..

    답글 1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양향자(사람이 좋은 사람)인증된 계정 @hjyang0404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하루에 한사람에게만이라도 '감사'하다는 말을 듣는 일. 수백만, 수천만인을 가슴 뛰게 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싱그러운 월요일. 이화여자대학교에 특강 차 다녀왔습니다. 어김없이 보내주시는 수강생들의 '감사의 글'에 오늘도 에너지 충전. 오천만이 행복할 때까지!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2238050639608712&id=100002113946216 

    답글 6개리트윗 162개226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162

     

    마음에 들어함

     22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보나무 @moon_sepal73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바보나무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바보나무

    나경원이 오버코트를 입고 있다. 똥줄이 무지 타들어 가는가 보다.

    바보나무 님이 추가했습니다

    바보나무 @moon_sepal73

    만난 게 고발감이라면, 나경원 넌 사형감이다 한국당 "양정철 만난 서훈 국정원장 고발할 것" | 다음 뉴스 …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빛은 그믐때 더 그립다 @tlwnd9803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Edward_B_Lee 님, @shsh76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스님들이 기독교 절차를 잘 알아서 크리스마스 축전도 보내고 하는구나? 검사를 했다는 넘의 변명치곤 참 비루하네. 그렇게 논리적이지 못해서 공안통 하면서 억지조항으로 조작질로 간첩이라 엮어서 고문을 한거 아녀?

    답글 0개리트윗 3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빛시민 🎗재조산하 @Edward_B_Le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황교활 "크리스천으로 계속 생활해 왔고 절에는 잘 가지 않았다. 그래서 절에 관한 절차나 의식에서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었을 것인데 앞으로 잘 배우고 익히겠다" 황구라 맞네요.영혼 없는 사과조차 거짓말 섞어서 하는데 이 정도면 거짓이 일상화된 리플리 증후군 환자로 의심 이건 도대체 뭔지??

     

    답글 20개리트윗 202개117 마음

    답글하기

     20

     

    리트윗했습니다

     202

     

    마음에 들어함

     1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o deal is a bad deal, not a better deal! @supermassive101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트통이 프로레슬링 팬이라서 그거 보고싶다고 했는데 아베는 지맘대로 스모 경기장에 데려감 ㅋㅋㅋ 참~ 외교 잘(?)한다 아베

    답글 1개리트윗 9개1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계절이 바뀌듯이... @koooljo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hwaga_story 님에게 보내는 답글

    탄원서 서명한 자들... 아차 싶게 만들어줘야 함... 등골이 서늘하도록 압박하고 비난해줘야 함... 잘못은 잘못이라고 알려줘야 함!!

    답글 0개리트윗 8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깨어 있는 시민! @timetime7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김학의 재조사' 최종 보고.."봐주기 수사" 만장일치 결론 임은정 부장 검사 말이 맞다니깐!! 그리고 나도 특수단 믿지 않는다고 수차례 말하고 예견 했지.. 이게 얼마나 어려운 수사인데 말이지~ 김학의 하나 구속 된다고 될 문제가 아니라고 !!! ㅋㅋ | 다음뉴스

     

    답글 1개리트윗 45개2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5

     

    마음에 들어함

     2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루하루 행복하길~ @4229_6959 5월 27일

    더 보기

    하아~~~~ 노짱 추모하고 그리워 하려고 만든 재단 이사장이라는 씌발놈이 "노짱이 고급시계를 망치로 부쉈다"고 얘기하고 다니는 현실. 돌아가신분 한테..남은 유족 분들한테 빅엿을 먹이는겨? 이래도 유시민이 정상이냐? 유시민 빨려면 나한테 벽돌 던져라 탐라에서 보기 싫다.

    답글 3개리트윗 70개8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70

     

    마음에 들어함

     8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일초(총선은 한일전, 한일전은 무조건 이겨야!) @illchou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그 무식함과 몰상식이 블랙리스트 피해자들을 불쾌하게 한 것은 당연지사.. 나베에 화난 영화인들은 '파티에 상복 입고 와서 곡하나'라며 대통령 비판 소재로 황당무계한 활용에 강하게 비판했다. 이런 류도 국개의원이랍시고 낯짝 처들고 사는 세상.. 젠장~ 우리나라 좋은 나라다! ㅅㅂ

    답글 0개리트윗 32개2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2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복한 캔디 🌻오렌지가 싫어요!! 😪 😪 😪 @sarang9895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아니 이 의원님께서 저를 왜..... 제가...뭐 잘...못...한 거 있는거 아니겠죠? 괜히 찔림.

    답글 2개리트윗 3개12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화무십일홍 @rokmc913j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지금으로부터 정확히 10년전 2009 05. 27일자 한겨레 기사야. 노무현 전 대통령의 부인 권양숙씨는 박연차 전 태광실업 회장한테서 생일 선물로 받은 시계가 1억원짜리 명품시계인 줄은 몰랐다고 문재인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27일 밝혔다. 대통령께서도 말씀하신 시계를 믿지 않는 자들은 뭐지?

    답글 7개리트윗 32개29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2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ᴺᴱᵂ 연애사진 ɢɢ® @zumacher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유시민이 정치를 할 것인가, 말 것인가. 에 대한 나의 생각은. 유시민은 여전히 정치를 하고 있다. 다만, 방법을 바꿔서. 정치판에 들어가지 않음으로써, 자신만의 정치를 하고 있다. 나는 그의 행동이 뜻한바가 있다고 생각하며, 그 결과의 유불리를 떠나. 그는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고 느낀다.

    답글 5개리트윗 35개43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35

     

    마음에 들어함

     4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굿윈# @jangjo3016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수술실 CCTV의 힘.. 과다출혈 사망 4억원 배상 판결https://news.v.daum.net/v/20190528174954870?f=m  사각턱 절개수술을 받다 과다출혈로 뇌사상태에 빠진 권씨 사망. 유족들 “수술실 CCTV 영상을 확인한 결과 A 원장이 여러 명을 동시에 수술하다 수술실을 나갔고 지혈이 제대로 안된 권씨는 간호조무사에게 맡겨져 방치됐다”

     

    답글 2개리트윗 15개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노랑으로 돌아가자_유시민은 노재에서 나가라! @inike_moo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다쳐보지않은 자는 남의 상처를 보고 비웃는다_셰익스피어 참 모멸스러웠다. 분노를 뛰어넘어 버렸다. 트라우마는 지워지지 않는 상처다. 어떤 연에 이끌리면 순식간에 발동하는 정신적 아픔이다. 전쟁에서, 518같은 학살에서, 사건사고에서, 학교폭력에서. 근데 그 트라우마가 비웃음 당했다

     

    답글 1개리트윗 4개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노랑으로 돌아가자_유시민은 노재에서 나가라! @inike_moo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노짱을 비겁하게 뒤에서 공격했던 놈들. 노짱의 아픈 상처를 다시 꺼내 그 유가족까지 곤란하게 만든 유시민을 보면서 또 침묵해야 하나. 논두렁시계는 국정원의 공작으로 결론지어진 일이었다. 당연히 논두렁에서는 부서진 시계도 발견되지 않았다. 그럼 유시민은 누구에게 들었단 말인가?

    답글 1개리트윗 4개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노랑으로 돌아가자_유시민은 노재에서 나가라! @inike_moo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타인의 상처를 비웃으면서 저들은 또 저렇게 자신들의 권세를 누리고 산다. 피눈물흘린 사람들은 늘 말할수 없다. 또 침묵으로 모든 것이 무마된다. 또 공격받고 상처받으면 또 침묵을 강요 받는다. 입을 닫아야 그나마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이 현실 앞에서 또 피눈물 흘린다. 그래 어리광인지도.

    답글 1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노랑으로 돌아가자_유시민은 노재에서 나가라! @inike_moo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트라우마를 해결하지 못해 어리광 피우는 사람이 된 나는 뭐라고 말할 수 없는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또 받았다. 보통 같으면 쌍욕을 퍼붓고 말겠지만 노짱과 문프와 관련된 일이라 쉽게 그러지 못하겠다. 정말 우리는 트라우마를 극복해야할 존재들인가, 쉽게 웃으면서 넘길 수 있는 일들이었나

    답글 1개리트윗 1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노랑으로 돌아가자_유시민은 노재에서 나가라! @inike_moo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그의 말대로 트라우마를 쉽게 해결하지 못한 나는 참 아프다. 노짱의 문제 앞에서 나도 허허 웃고 싶다. 노무현노랑이 오렌지로 바뀌더라도 유시민이 뭐라고 노짱을 깔아뭉개며 지껄이던 그냥 웃으면서 네들 알아서 하라고 하고 싶다. 근데 그게 가능한 일인가? 나의 분노가 비웃음 당해버렸다.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노랑으로 돌아가자_유시민은 노재에서 나가라! @inike_moo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오늘 낮에 구연판 닉으로부터 아주 모멸스러운 말을 들었다. 쌍욕도 아까웠다. 상대하기조차 싫었다. 그는 꽤 오랫동안 나의 트친이었다. 내가 그를 트친한 것은 적어도 친노친문이라 믿었기 때문이었겠지. 솔직히 이젠 나도 모르겠다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노랑으로 돌아가자_유시민은 노재에서 나가라! @inike_moo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최근 효린의 학폭사건이 불거졌다. 잔나비의 학폭도 있었다. 학폭의 피해자들은 하나같이 수십년이 지났는데 그들의 얼굴을 보는 순간 그 기억이 고스란히 어제 일어난 것처럼 느껴졌다고 한다. 가해자는 잊어도 피해자는 절대 잊지 못하는 것이다. 영원히. 그게 트라우마다.

    답글 1개리트윗 2개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깨어 있는 시민! @timetime7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적폐 부활" 비판받는 EBS 부사장 임명 논란 왜? 김명중 사장 취임 뒤 첫 인사로 '반민특위 다큐' 중단 책임자였던 박치형 전 본부장을 부사장에 임명 | 다음뉴스

     

    답글 2개리트윗 43개1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3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깨어 있는 시민! @timetime7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나베 도 관련 있을것 같은데? 내가 근거 없는 말을 하고 있다고? 나베도 국회 에서 반민특위 망언 했었잔아!! ㅋㅋ 관련 있어!! 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10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A☧Ω 𝓟𝓲𝓾𝓼 @lovelllllevol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K_seung_young 님, @nothing_id_00 님, @L1o2v3e41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알맞은 나무를 목제소에서 사요.

    답글 1개리트윗 1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청풍명월 ᴮᴸᵁᴱ ᴹᴼᴼᴺ : 꼴찌만 면하자! @nothing_id_00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lovelllllevol 님, @K_seung_young 님, @L1o2v3e41 님에게 보내는 답글

    두분에게 명언의 용도는 돈을 많이 번다로 폐기되는 건가요? ^^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꿀동 @withallmyhearts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탄원서 써줬는데 왜 써줬다고 말을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부끄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개리트윗 178개160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178

     

    마음에 들어함

     16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하라! @izD5SRJcMQIMXsG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 공천 때문에 ] 그놈의 공천이 뭔지... 다들 이성을 잃고 이재명 탄원서 제출한것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96명 반드시 낙선 시킬겁니다!!! #찢빠박멸

    답글 1개리트윗 6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하라! @izD5SRJcMQIMXsG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이때가 좋앗쩌? 황뚜껑?

    답글 0개리트윗 4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홍문화 @alphadream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가축들에게 전염되었던 조류독감이 인간에게 퍼져서 사스, 신종플루가 되었듯이 아프리카 돼지열병은 가장 유사한 DNA를 가진 인간에게 매우 치명적인 열병으로 퍼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앞으로 몇 년간은 지극히 조심해야 한다. #아프리카돼지열병 #전염병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文 대통령, 신임 인사수석에 김외숙 법제처장 임명 조현옥 인사수석 춘추관 브리핑...김현준 국세청장·김형연 법제처장 등 차관급 인사 단행

     

    답글 6개리트윗 240개225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240

     

    마음에 들어함

     22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외교부, 현직 의원·외교관 고발하며 초강수.."엄중 사태" 인식 외교 결례·대사 갑질 논란 등 기강해이 지적에 '경종' 분석도

     

    답글 0개리트윗 15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뚜벅이 @note_parksm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해맑은시티즌유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미디어내일엔 @mediathenext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故 노무현 대통령 10주기 추도식] 지난 10년간 멈췄던 민주주의 시간, 문재인 대통령 집권으로 다시 !! “서로 다름을 존중하고 대화와 타협을 통하여 다름을 상호 수용하여 이를 공동체의 가치와 이해관계로 통합할 줄 아는 사고와 행동이 필요하다” #노무현_대통령

     

    답글 0개리트윗 14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집행인ᵀᶠ-공수처 즉시 설치하라! @donbune080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요. 불안한 사람은 당사자죠. 에고! 이틀동안 어떻게 한담~

    답글 1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isa Broderick @LisaInTheNow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In the practice of tolerance, one's enemy is the best teacher. Dalai Lama #InTheNow

    트윗 번역하기

    답글 0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판검경_국회의원출마금지법 🙏🏻 @lesmy2017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donbune0808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엄마는 내색을 안 하시지만.. 그래도 그 맘 다 아는데 ㅠㅠㅠㅠ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현희 의원실 @elysiaj315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 제5정조위원장인 전현희 의원은 ‘장기미집행 공원 해소방안 당정협의’에 참석했습니다. 이인영 원내대표 등 당지도부와 정부의 핵심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당정은 지자체가 공원 조성 목적으로 발행하는 지방채 이자를 최대 70%까지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http://bit.ly/30IPRfP 

     

    답글 0개리트윗 54개6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4

     

    마음에 들어함

     6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lue_gray @rrygbllu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이화영이 부지사로 간것도 몰랐는데, 탄원서는 앞장을 서셨다? 구캐뱃지랑 도의원뱃지 합쳐 몇명이야? 뭐땜에 그렇게 앞장을 서야만 했을까? 이건 찬족분들이 답을 앛고 계실것 같아. 저도 몇분전에 본건데 '찢찬일체' 라고 들어보셨나요? 찬족님? 정성호 김영진 염태영 늬들은 잊지않으마

    답글 1개리트윗 24개2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4

     

    마음에 들어함

     2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땡이짱구집사 @ddang2jjanggu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유시민 작가 쉴드치는 계정들 하나같이 팔로워수 얼마 안되는 신생계정들이 대다수네... 혜경궁 트윗에 침묵하고 일베들의 온갖 조롱에도 침묵할때부터 저는 기대를 버렸어요. 김대중대통령님 재단은 김대중대통령에 대한 허위사실이나 도가 지나친 조롱등은 고소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80개6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0

     

    마음에 들어함

     6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ㅎㅎ

    교활아~ 전광훈 목사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해라. 근엄진지 황교안, 전광훈 목사 질문에 급 버럭 언제나 그렇듯 감정 없는 저음의 목소리로 말하던 황교안에게 기자가 갑자기 전광훈 목사와의 장관직 제안 발언에 대해 질문하는 순간 갑자기 황 대표는 뭘 자꾸 질문하냐고 버럭.

     

    답글 2개리트윗 22개22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2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와이드  🔜ATS2019 @wide_skating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이룰 거 다 이뤄서 속시원하게 은퇴했다.” 두 번의 올림픽서 네 개의 올클린 프로그램 으로 세계 최정상에 오른 사람. 심지어 첫 올림픽에서는 모든 올림픽 기록 갈아치우고 완벽한 대관식 뿜뿜. 내 최애 새삼 대단한 사람이다ㅜㅜ 나의 영원한 롤모델

     

    답글 1개리트윗 3,378개2,65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378

     

    마음에 들어함

     2,65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홍영두 @hongyd8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노회찬 사례로 본 강효상 ‘의원직 상실’ 가능한 이유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인재인 在寅在人 @jms3541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솔직히 팬에 대해 약간은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BTS ARMY 팬들 보면서 팬에 대한 생각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성실하고 합리적이지만 충성도 높은 팬은 존경받아 마땅합니다. 울고 있는 팬에게..'90도 폴더' 인사 건넨 축구선수

     

    답글 2개리트윗 83개76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83

     

    마음에 들어함

     7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PD @princepark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라디오전국일주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주말 여기어때? 지역문화관광 꿀팁! 좋아요에 부합한 참이득 정보로 보답드려요.어여투루와~~ https://www.facebook.com/rararkorea/ 

    답글 0개리트윗 8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 설치] @toto868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이런일도 있었군요 ㅋㅋㅋ 황교안 국무총리 임명 반대 기자회견 및 삭발식

     

    답글 0개리트윗 5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쇠의 뿔처럼(외유내강을 꿈꾸며)공수처설치전에 자한당해체! @jjcc4181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 @yessssel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트 라고 쓰고 노동이라 읽는다~! 레미님!♡

    답글 1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윤갑희박한산소 @yoongaphe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namhoon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무슨 게임인데

    답글 2개리트윗 1개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변 @sweetrain4you 5월 27일

    더 보기

    양정철씨, 동창회는 말할 것도 없고 단골 국밥집도 끊으셨다는 어떤 분의 살떨리는 진중함에서 느끼는거 없나요? 하루하루가 살얼음 판인데 뜬금없이 나타난 당신은 참으로 낭만적이네요.

    답글 15개리트윗 665개598 마음

    답글하기

     15

     

    리트윗했습니다

     665

     

    마음에 들어함

     59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경찰, YG 양현석 대표 성접대 의혹 내사 "사실관계 확인할 것" 새로 생긴 강남클럽에서 그알의 김상중씨 영상 틀어놓고 공권력과 그알을 비웃는 이 상황. 경찰 뭐하냐?

     

    답글 0개리트윗 46개1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6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주)넝마 회장 @sydbris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주)넝마 회장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봄날은 간다' 부른 아줌마의 시동생 아닌가? https://twitter.com/hankookilbo/status/1133304404298407936 

    (주)넝마 회장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Ella Kim (ㆍㅅ ㅈㄷ) @snowgarden90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유시민? 하하핳 솔까 참여정부때 유시민 생각하면 눈에 광기어린 장관 아니었나? 일반인들이 근접하기 힘든 캐릭터가 유시민. 진짜 눈에 칼이 들어가 있는거 같았는데 썰전 나와서 캐릭터 재정립한거지. 그리고 힘든 야당 지지자일때라 우리가 밀어준거고. 딱! 거기까지인데 선 넘으면 곤란하지.

    답글 4개리트윗 102개149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02

     

    마음에 들어함

     14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경북민주소통학교 블루맨 (Blue Man 😊) @kimnwer56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문 대통령, 靑인사수석 교체..신임 수석에 김외숙 법제처장 간만에 좋은 TK인사네요. 고맙습니다. 문프님.

     

    답글 0개리트윗 13개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함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Audrey @audrey19291993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봉준호 감독 머리 크기에 대한 트윗들이 올라오는데, 제발 머리 크기에 대한 집착 좀 버리길. 인종마다 체형마다 다를뿐이지 그게 미의 기준도, 유전자의 우열을 정하는 것도 아님에도 서구인들 기준을 박아놓고 맨날 얼굴 크기 타령하는거 정말 불편함.

    답글 1개리트윗 29개4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9

     

    마음에 들어함

     4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굿윈# @jangjo3016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kongisking5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ㅋㅋ 대기업 이사 까지 하신 분이 국회의원이 대체 뭐라고 저렇게 미쳐가지?? 상식적으로 이해불가입니다~~ 김어죽 화이팅!!!!!!!

    답글 1개리트윗 2개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natch @ddazzier_KIM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젠틀재인 지랄을싸서 문대고있다 뒤늦게 근거가 쏟아져나오니까 노무현재단에서 초기부터 오렌지를 사용한거 인정했네? 그럼 몰랐다 미안하다 사과하면돼지 우린 재단을 의심하지않는다?? 말이야 순욱이야 그럼 니가한조롱은 뭔데 말장난하냐 윤갑희냐?

     

    답글 8개리트윗 47개40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47

     

    마음에 들어함

     4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내마음의보석상자 @xu4NyBAqgz6ZQWd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탄원서에 이름올린 ㅆㅂ년,ㅆㅂ놈들아 니들의 소중한 자원인 이재명이 상습적으로 형과 형수에게 하던욕이다. 나도 한번 해본다 ㅆㅂㄴ아! 김경수는 민주당소속 아니더냐? ㅆㅂㄴ들아.

    답글 2개리트윗 33개2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3

     

    마음에 들어함

     2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이런 띠벌아~ 총 3건의 외교기밀을 유출했다면 실수다 아니지. 뭔 실수? 대가성 여부도 자세히 조사해야 한다. 기밀 유출 외교관·강효상 고발…해당 외교관 “실수로 유출 외교부가 강효상 의원을 형사 고발하기로 외교관은 해명 자료를 내고, 강효상이 참고만 하겠다고 해 실수로 알려줬다

     

    답글 0개리트윗 35개2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5

     

    마음에 들어함

     2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정안전부인증된 계정 @withyou3542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안전홍보대사 #유노윤호 와 함께 우리동네를 지키자!

    4대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에 참여한 국민들 중 20명을 선정해 시민신고단으로 임명합니다!

    신청하러 가기

    http://bit.ly/2YX3QwR 

    답글 0개리트윗 779개68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79

     

    마음에 들어요

     68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ainB @angelesyogi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제발 일 좀 해라, 일 좀 해 서명에 동참한 100명에게 3분씩만 전화해도 300분, 5시간을 사적인 일로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5.30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9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9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9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9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8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8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8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8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