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arry Harris인증된 계정 @USAmbROK 16시간16시간 전

    더 보기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과 함께 어제 봉하마을을 방문하여 감동적이었던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 추도식에 참석했습니다. 부시 전 대통령이 훌륭한 추도사를 전했고 권영숙 여사께 직접 그린 노 전 대통령의 초상화도 선물했습니다.

     

    답글 9개리트윗 196개216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196

     

    마음에 들어함

     21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지냥이 @ebulmuji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coreazang 님, @jirimkwan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본인 자문자답했다에 한표. 미스코리아와 메시.. 수준 비슷.

    답글 0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사요 @dlddu98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대충하는 거 절대 없으셬ㅋㅋㅋㅋㅋ

     

    답글 8개리트윗 281개360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281

     

    마음에 들어요

     36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조산하(再造山河) @man6679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ShawnKim21 님, @keonil9019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니미럴년..!! 국정농단에 농이란 글자가 희롱할때 쓰는 롱자다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hawn Kim @ShawnKim21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자신이 대통령인 것처럼 정호성 전 비서관에게 지시하는 최순실~" 청와대 자료 보내 힘들었다? 녹음파일로 드러난 거짓 진술 | 다음뉴스

     

    답글 1개리트윗 25개1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요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eeper_of_사퇴이해찬 @XHtHySCvK3iEZOh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keeper_of_사퇴이해찬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에 입 다무는 아줌마로 인한 부끄러움은 어떻게 하시려구요? 이재명을 당의 소중한 자산이라고 하는 민주당이 보여주는 유례가 없는 패륜 옹호는요? 털보 하고 어울리시니 재미는 좋으셔? 그 부끄러움은 왜 내 몫이 돼야하나요? https://twitter.com/jk_space/status/1131675851244752901 

    keeper_of_사퇴이해찬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2개리트윗 51개3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1

     

    마음에 들어요

     3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초모랑마 @Mt_Everest8844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자한당이 애지중지하는 국가보안법은 살아있다. 감운안 강효상 황교안을 국보법에 의거 처단해야한다. 감 강은 기밀 누설 황은 항명죄 사주로 말이다.

    답글 1개리트윗 8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어록 @RhoMooHyun_bot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부동산, 사교육비와 같이 격차를 더 벌리는 문제도 해결해야 합니다. 사회안전망을 확충하고, 개인의 직업능력을 향상시키고,

    답글 0개리트윗 5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Wonderful Korea !!!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알기쉽게 말하면 두 놈은 가짜다.

    Wonderful Korea !!! 님이 추가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유시민의 새로운 노무현은 노대통령의 가치관과 신념을 자신에 접목시켜 지지세를 유지하고 노무현 대통령의 계승자를 자처하며 본인의 부실함을 가리기위한 하나의 방편일 뿐이다. 유시민의 위선적 행위의 심각성을 뒤늦게 깨달은 이재명이 본인이 능멸했던 노대통령에 대해 립서비스를 하는 이유다. …

    답글 1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평상심 @choisang4499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최순실 녹취록에서 박근혜가 과일갖다 드릴까요 하니까 최순실이 낫또 하더라 최순실 치하에서 황교안 나베등 머리 조아린 것들이 장외에서 떠돌고 있다 형광등 백개 아우라가 보인다고한 조선일보 출신 강효상 국가기밀 노출시켰다 강효상과 선진화법을 위반한 것들을 강력하게 처벌 해야한다

    답글 0개리트윗 37개3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7

     

    마음에 들어요

     3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eam.H_R] ZENTIUM @ZENTIUM5 5월 23일

    더 보기

    -15일전 한빛원전 시험가동중 과부하 -메뉴얼대로라면 중지했어야됬지만, 무면허 기술자가 그거 모르고 과열상태로 12시간을 가동함 -원자로 폭주로 폭발해서 우리나라 체르노빌꼴날뻔함. 그걸 한수원이 열흘간 숨기다가 들통남 님들 우리 보름전에 전부 죽을뻔했어요ㅎㅎ

     

    답글 19개리트윗 8,859개1,221 마음

    답글하기

     19

     

    리트윗했습니다

     8,859

     

    마음에 들어요

     1,22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isa Broderick @LisaInTheNow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I trust that everything happens for a reason, even if we are not wise enough to see it.— Oprah Winfrey #quote

    트윗 번역하기

    답글 0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ainbow @rx7aRoCl8E5Hklb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two_wool 님, @dondaeji 님 외 3명에게 보내는 답글

    양산 강아지..^^ 귀여워~~

    우아한 워킹스텝!!

    전생에.. 발레리나? 발레리노?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콜로@Piccolo @PiccoloTune 5월 23일

    더 보기

    피콜로@Piccolo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고어

    동감. 더 심각한건 트럼프 대통령의 동선 내지는 동정이 공개됐다는 보도 내용. 가뜩이나 쑈를 좋아하는 인물인데, 저런 식으로 노출됐으니 당분간은 신중해질 것. 북한 비핵화와 관련해서 숨가쁘게 움직여야 할 판국에 이 정신머리 없는 짓? 불상넘들임.

    피콜로@Piccolo 님이 추가했습니다

    고어 @MementoExtremum

    이번 건은 한유총 때려잡듯 해야 함. 국민 다수가 지지할 거고, 그걸 기대할 것임. 정부의 다부진 면모를 보여줘야 함. https://news.v.daum.net/v/20190523145441250 

    답글 1개리트윗 45개2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5

     

    마음에 들어요

     2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_SNS @JD8578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해주시면 실시간 맞팔 갑니다. ^^ ⇒ https://www.instagram.com/jd8578  #맞팔환영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맞팔 #선팔맞팔.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龍°IRON°스카이® @sky22j1004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경호원 제지 안받고 국민이 가장 가까이 다가갈수 있는 문재인 대통령

     ichigo

     

    답글 0개리트윗 82개1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2

     

    마음에 들어함

     1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C급좌파 @letitbi007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C급좌파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담마잔 면제가 장교 영접을 받으니 출새했구먼 https://twitter.com/dak_dak_dak/status/1131868088134094848 

    C급좌파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새로운 100년 함께 더 잘사는 나라 ] 💙두려워하지 말라 💙 @Kim_Augustinus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강효상 #간첩행위 #긴급체포

    답글 0개리트윗 4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통일이 독립이다. @DBDWH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통일이 독립이다.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단순 기밀 유출 사건이 아닙니다. 외교가 막혀 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트럼프가 이걸 구실로 대화를 거부하거나 자제하게 되면 국익에 막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밖에 없습니다. https://twitter.com/soisoc/status/1131518535602098176 

    통일이 독립이다.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핵노잼 🐝김밥공수처장 🐝 @coreazang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핵노잼 🐝김밥공수처장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말투가 어디서 많이 본듯한.. 혹시 김혜경씨? 그나저나 이 타래가 더 웃긴 포인트는, 급조된 알계가 달라붙어서 답변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mchldjrznsk2/status/1131025609046413312 

     🐝핵노잼 🐝김밥공수처장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8개리트윗 190개122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190

     

    마음에 들어함

     12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윤갑희야날좀바라봐너는나를좋아했잖아 @yoongaphee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그런 의미에서 나 내일 이거 꼭 먹어야긋다

    답글 0개리트윗 2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윤갑희야날좀바라봐너는나를좋아했잖아 @yoongaphee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닭껍데기 무침. 이것보다 맛있는건 없지. 사형 전날 뭐든지 먹고 싶은걸 말하라면 난 이거.

    답글 12개리트윗 5개16 마음

    답글하기

     12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1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판검경_국회의원출마금지법 🙏🏻 @lesmy2017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May 23, 2019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진성준인증된 계정 @jinsungjoon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안녕하십니까? 진성준입니다. 오늘 더불어민주당 서울시 강서을 지역위원장 공모에 등록 신청하였습니다. 이제 중앙당은 엄정한 자격심사를 거쳐 지역위원장을 선임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지역위원장 선임 즉시 당조직을 신속히 정비하여 2020년 총선 승리를 위한 준비태세를 완벽하게 갖추겠습니다.

    답글 19개리트윗 172개211 마음

    답글하기

     19

     

    리트윗했습니다

     172

     

    마음에 들어함

     21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 @01ESEtwFfsO828K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Newkorea_051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금 황교활은 빤쓰목사 한테 과외 받고 있는 데요...ㅋ

    답글 1개리트윗 2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u 🎗 @big_sister_16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오늘 맞팔해주신 49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1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리치 @IGOTRYTHMCHANGE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역시 나는 트윗보다는 자유시가 어울리는 것 같음 존나 취한다 ㅋㅋㅋ <담배와 맥주> 너는 무슨 담배 피는데 어? 나는 매일 다른 종류를 핀다 왜냐하면 맛이 다 똑같으니까 무슨 맥주를 가장 좋아하는데? 어? 하이트? 카스? 벡스? 나는 매일 다른 종류를 마시지 맛이 다 똑같으니까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엔비 @archit1024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자한당 지지율 5/24 한국갤럽 24 5/23 리얼미터 32.8 5/17 갤럽 24 5/16 리얼 30.2 5/9 SBS 16.8 5/8 KBS 21.7 5/10 갤럽 25 5/9 리얼 34.8 5/3 갤럽 24 5/2 리얼 34.1 4/28 KSOI 20.5 4/29 리얼 31.5 4/26 갤럽 24 4/25 리얼 32.1 4/10 한길 15.1 4/11 리얼 31.2 4/1 KSOI 19.3 4/4 리얼 30.4

    답글 17개리트윗 201개76 마음

    답글하기

     17

     

    리트윗했습니다

     201

     

    마음에 들어함

     7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란바람개비 🌱 @ting1574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영상 올라왔당 힐링 해야징 ㅋ 울 대통령님 뭘 하신던 30년 전문직 포스다능ㅋㅋ.절....대 대충 하시지 않는다능ㅋ.대통령님께 악수 할라꼬 난리도 아니다능 ㅋ

     

    답글 1개리트윗 84개9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4

     

    마음에 들어함

     9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빛아래 핀꽃 김기호 @khkim2744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Newkorea_0510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황교안은 참모가 머리가 없거나 있어도 망가진사람이라 사리분별도 못하고 있나봅니다. 황교안 본인은 원래 헛똑똑이라 볼게없는 사람이고요.

    답글 2개리트윗 4개6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소방관 국가직 전환) @New_paradigm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의 소중한 자산 이재명 탄원서 써준 96명의 의원 명단 확보가 중요. 그렇게 자랑 스러운 일인데 왜 기명으로 하지않지? 당에서는 내년 공천자 명단일거고 문파분들 에게는 낙선시킬 대상자들 이니까! 반드시 명단 확보필요 3급 국가기밀도 돌아댕기는데 이 정도 명단이야 언젠가 안나오겠나?

    답글 3개리트윗 180개124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80

     

    마음에 들어함

     12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Albert Chung @albett_chung 59분59분 전

    더 보기

    <강효상의 폭로 의도는 3가지...> 박시영 “강효상 기밀유출, 정권 타격용-레임덕 조장용-장자연 사건 물타기용"

     

    답글 0개리트윗 4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어피스익세 🍀 🌼 @prufrock2010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IGOTRYTHMCHANGE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찢빠들 알림 오니까 괜찮다고~ ㅋㅋ 아니 그럼 찢만 팔로잉 되어있는거야? 아님 알림 올때마다 보는거야? 그게 공무원 근무야? 겁나 좋네~~

    답글 1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당의 완전쇄신을 바람. 공수처 설치하라! @smaug_bilbo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IGOTRYTHMCHANGE 님, @granite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이 제정신 아닌 거죠. 여편네랑 아이디 돌려가며 집이고 집무실이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베 짓 하던 늠이 무슨 공직... 정치판에서 저 정도 미치면 격리 수준 중증임.

    답글 1개리트윗 4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龍°IRON°스카이® @sky22j1004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龍°IRON°스카이®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엔비

    이 정도면 리얼미터는 대놓고 조작질이 확실함

    ®龍°IRON°스카이® 님이 추가했습니다

    엔비 @archit1024

    자한당 지지율 5/24 한국갤럽 24 5/23 리얼미터 32.8…

    답글 1개리트윗 19개1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사요 @dlddu9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7년 전엔 벼 수확하러 가시고 오늘은 모내기 하러 가시곸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65개7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5

     

    마음에 들어함

     7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24시간24시간 전

    더 보기

    2 10주기 추도식에 참석한 노무현 전 대통령의 손녀 노서은 양 2019년 5월 23일, 노무현 전 대통령의 10주기 추도식에 노 전 대통령의 손녀 노서은 양이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과 동행해 눈길을 노무현 전 대통령과 노서은 양의 스토리를 정리 #노무현_전_대통령 #10주기_추도식 #손녀_노서은

     

    답글 0개리트윗 87개12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7

     

    마음에 들어함

     12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그네 @8902_4411 17시간17시간 전

    더 보기

    박영선 중기부 장관 '취임 한달'..3대 키워드 '상생·현장·뚝심' ●1년후에는 국민이 체감하는 결과가 있어야~ ●현장의 수 많은 목소리를 정책에 녹여야~ https://news.v.daum.net/v/20190506083003531?f=m  소통행보로 내부 안정에 주력하면서도 각종 현안에서 뚜렷한 목소리를 내며 중기부의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는 평가

     

    답글 1개리트윗 12개1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unnytenny  🇰🇷 .ㅅ ㅈ ㄷ  🌷 @coffeebreaktim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IGOTRYTHMCHANGE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제 막나가는것이 아님 원래부터 지글끼리 SNS로 막보고 하고 지시하고 일하는척 쌩쑈하는걸 생중계하는게 그 일당의 종특임

    답글 1개리트윗 4개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리치 @IGOTRYTHMCHANG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씨 트위터로 지시내리고 보고 요청하는 거 봤음? 저 사람 존나 이상한 사람 아니? 세상에나 보고받고 싶은 게 있으면 부서에 직접 전화를 하던가 어? 바쁜 공무원들이 근무시간에 트위터나 하고 앉아있는 것이 말이 됨? 저거 진짜로 멈춰야 한다 당췌 뭐하자는 거? 이젠 막 나가네? ㅋ

    답글 7개리트윗 81개79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81

     

    마음에 들어함

     7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참좋은글 톡톡힐링 @nexsocial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대천해수욕장 :: 서해안 최대의 해수욕장

     

    답글 0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리치 @IGOTRYTHMCHANG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공무를 트위터로 지시하고 트위터로 보고 요청하는 경기도지사 뭐하는 사람임? 이거 뭐하자는 거? 그러니까 지금 경기도청 공무원들 근무시간에 트위터 하고 읹아있는 거? 이거 진짜 이해안됨 살다살다 이렇게 구역질 나는 공직자도 처음이라서 정말 당혹스러움 ㅋ

    답글 0개리트윗 7개1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e strong! Be wise! @damby2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나경원은 지금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이 안가냐?자유한국당 너희들이 심심하면 이용해먹던 한미동맹에 강효상이 금을 낸거다.중요한건 미국의회와 정부가 자유한국당에게 엄청 분노하고 있다는거다.자유한국당과 그에 동조한 외교관들을 신뢰하지 않게 됐다는거야.미국분위기 심각하다.

    답글 2개리트윗 32개2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jkim @halla1611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mjkim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심통

    ㅋㅋㅋㅋ~ 옆에계신 농부님도 막 웃으시네요~~

    mjkim 님이 추가했습니다

     

    심통 @drywriting

    대통령님 경주 가셔서 막걸리 드신 사진 보니 생각나는 움짤 막걸리 프로의 냄새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까만콩(철수애미) @kimminmin0613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문프경주가신다는 소식을 우연히 알게 되어 특파원을 보냈더니.... 문프 #옥산서원

     

    답글 8개리트윗 189개256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189

     

    마음에 들어함

     25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원정민*한범한솔 @wwinmind 59분59분 전

    더 보기

    @IGOTRYTHMCHANGE 님, @granite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네들끼리 카톡방을 만들어 하던지...일반인들도 다 보게...트위터라? 쫌 이상한 사람입니다.

    답글 1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hawn Kim @ShawnKim21 57분57분 전

    더 보기

    영국의 브렉시트는 지금의 미국 갑질에대한 강경대응을 못할정도로 EU의 분열을 가져올 것이고 파운드의 평가절하와 EU 전체의 투자불안 등 악영향을 가져올것이다~ 물론 한국에도 도미노 현상이~ '브렉시트 벽'에 가로막힌 英 메이 총리 결국 사퇴키로(종합) | 다음뉴스

     

    답글 0개리트윗 5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57분57분 전

    더 보기

    지금 토착왜구 강효상 때문에 다른나라 정상 들 한국에 못올수도 있어! 이거 심각 한거다.정상 간 신뢰가 개발살 난거다! 저새끼 진짜 젓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7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한국당에도 강 의원을 두둔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강 의원의 출당을 선택"해야 한다고도 했습니다. 미친새끼들 ! 한.미 동맹을 강하게 외친 새끼들이 기밀누설 하다니.. 죵나게 꼴통 새끼들 !! ㅋㅋ

    답글 1개리트윗 12개1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MB 정부 인사도 강효상 비판 가세.."국익 해치는 범죄행위" 토착왜구 강효상 진짜 젓 됬네 !! | 다음뉴스

     

    답글 1개리트윗 19개1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권양숙 여사께서 문재인 후보가 꼭 당선되어야 한다는 비장한 심장으로 19대 대선 투표에 임했던것을 지금도 잊지 않는다. 국민들이 친일매국 집단의 조직적 국정방해와 대통령 음해를 한번은 모르고 당했으나 이제 노무현 대통령 서거의 조직적 배후를 알고 있는 이상 당시처럼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

    답글 2개리트윗 36개3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6

     

    마음에 들어함

     3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드라이클리닉 @dryclinic0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2019년 5월 4주차 (05.21-05.23) 한국갤럽 여론조사 → 유권자 지형 1) 조사방법: 전화면접 (무선 85%, 유선 15%) 2) 통계보정: Cell가중 - (성x지역x연령대) 교차표에서 Cell 단위까지 인구비중 정확하게 반영.

    답글 0개리트윗 18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8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핼로키치_수묘_需貓 @ineedacat1 16시간16시간 전

    더 보기

    우리 대통령이 수꼴들테 타노스처럼 무서운 존재라니. 굉장한데?

    답글 9개리트윗 28개70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함

     7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국토교통부인증된 계정 @Korea_land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지역이 주도하고! 정부가 지원하는! 지역발전투자협약 11개 시범사업 확정! 근데.. #지역발전투자협약 이 뭔가요? 자세히 보기 > https://hoy.kr/a1Ud4  #국토부 #지역균형발전 #지역발전투자 #11개시범사업

    답글 0개리트윗 52개4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2

     

    마음에 들어함

     4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코코 아부지  @matw4 56분56분 전

    더 보기

    @Ssm_kikero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적폐청산에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내가 근거 없는 말을 하고 있다고? 클릭 해서 보기 바란다!! ㅋㅋ

     

    답글 1개리트윗 17개1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군부대 방문 위험한 안보 발언 "정부에 동조해 양보하면 안돼" 정치권 "군 통수권자 명령 거부 선동" "문민통제 벗어나라는 것처럼 들려 2차 대전 일본 군국주의 사고" 비판 나경원도 기밀 유출 해괴한 논리 강효상 두둔하며 "공익제보 성격" 한국당 내부도 "계속 무리수 둬"

    답글 1개리트윗 5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Āchisam` 🤼‍♂️ @GyosaG 55분55분 전

    더 보기

    #비하인드뉴스 한국당 "구걸 외교" 공세..강효상 편집국장 시절엔? < 내가 하면 외교전, 남이 하면 구걸 > 2014년 박근혜 정부 당시 오바마의 한국 방문 구걸이 있었다. 당시 청와대 대변인 민경욱 한국당 의원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황 대표의 문제 발언은 지난 23일 ‘민생 투쟁 대장정’의 일환으로 마련한 강원도 철원 전방 경계초소를 시찰하는 현장에서 나왔다. 황 대표는 “정부의 안보 의식이 약해져 시스템을 망가뜨려선 안 된다”며 “남북군사합의를 조속히 폐기해야 한다”황 대표는 이어 “군에선 양보하는 입장을 가지면 안된다

    답글 1개리트윗 9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군은 정부·국방부의 입장과도 달라야 한다”고 말한 것이 거센 파장을 낳았다. 여야 정치권에선 “군이 문민통제를 벗어나 항명하라는 얘기냐”는 비판이 쏟아졌다.

    답글 0개리트윗 9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무 @namu_zero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담배 그냥 씨발 경찰서에서 팔면 안되냐? 맨날 씨부랄 고등학생 흡연이 문제라고 징징거리지말고

    답글 13개리트윗 13,641개3,240 마음

    답글하기

     13

     

    리트윗했습니다

     13,641

     

    마음에 들어함

     3,24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비상  🌱 @oonot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정상 간 대화는 국가 안보와 직결된 기밀입니다. 이를 함부로 유출하는 건 일종의 '간첩행위'인데 자한당을 비롯한 정치 관료들이 중시하는 건 '국익'이 아닌 '사익' 입니다. 즉, 애국과 거리가 먼 거죠. 해서 NLL 대화록이나 한미 정상 통화 녹취를 함부로 유출할 수 있는 겁니다

    답글 1개리트윗 108개7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8

     

    마음에 들어함

     7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내년총선은한일전이다! @lawfrees 57분57분 전

    더 보기

    내년총선은한일전이다!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이 교활한 쪽발이 씹새가 대행 시절 위수령, 계엄령으로 내란음모를 꾀하려던 본심을 드러낸 발언! 우리도 눈 딱 감고 저 교활한 색히 한번 제대로 엮자~~

    내년총선은한일전이다! 님이 추가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전방 간 황교안 "군은 정부 입장과 달라야".."항명하란거냐" 뚜껑 ! 총은 쏴 본적 있냐?ㅋㅋ…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8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u 🎗 @big_sister_16 55분55분 전

    더 보기

    nu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신고요... https://twitter.com/7117q/status/1131793849574027264 

    nu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통일을 이루자 @cheonyang 54분54분 전

    더 보기

    시방새야, 보수라고 하지마라..수구꼴똥이다. 4천만죽고 자기만 살겠다는 개독목사가 보수냐? 그런 세력 많이 잡고 끼리끼리 주둥이로만 떠들고 전쟁나면 자필왜놈처럼 야반도주하고 돌아와서 학살하는 양아치만도 못한 자들이다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주미한국대사관에서 극비문서를 회람한 것은 정상간 대화내용의 호기심이 아니라 몇사람이 처벌을 받더라도 한미정상간 축적된 신뢰를 깨기위한 친일추종자들의 의도되며 계획된 범죄로 규정한다. 정부와 외교부는 주미한국대사관 외교관들의 국가기밀 공개 및 열람에 대하여 관용없이 처벌해야겠다.

    답글 0개리트윗 47개3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7

     

    마음에 들어함

     3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엔비 @archit1024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김태현 변호사 "정신적인 상해라는게 사실 현대인 중에 엄격하게 얘기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상해 없는 사람이 없어요. 아주 엄격하게 따지면" 이정렬 변호사 "그런 얘기하지마요. 정신병원에 강제로 들어가는 수가 있어요." 김태현 변호사 "그런가요" 이정렬 변호사 "무죄에요 그래도" ㅋㅋㅋ

     

    답글 19개리트윗 487개412 마음

    답글하기

     19

     

    리트윗했습니다

     487

     

    마음에 들어함

     4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54분54분 전

    더 보기

    박근혜 마음에 쏙 든 표현? '청동기 시대' 예찬론

     

    답글 1개리트윗 12개1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1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54분54분 전

    더 보기

    태극기 부대는 앞으로 청동기 시대도 공부해야 겠다.ㅋㅋ 혼이 비정상, 우주의 기운을 떠들더니 신석기, 청동기 시대는 또 뭐임. ㅋㅋ 박근혜 마음에 쏙 든 표현? '청동기 시대' 예찬론 박 전 대통령의 녹음파일을 들어보면 신석기, 청동기 시대 이런 언급

     

    답글 2개리트윗 28개2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함

     2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u 🎗 @big_sister_16 53분53분 전

    더 보기

    nu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돌아인가??? https://twitter.com/StoneColdCynic/status/1131596965228163072 

    nu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패륜 악플러 궁혜김경 @rigatonial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lalapesto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재판 진행 과정도 안봤으니 판사가 판결문에 뭐는 설명했고 뭐는 빼버렸는지도 모르죠. 2010년에 용인정신병원에 전화해서 입원시켜달라고 한 것만 봐도 자신에 대한 비판을 차단하기 의해서 입원을 추진하는 의도가 드러나는데.

    답글 1개리트윗 5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53분53분 전

    더 보기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 새로운 100년 함께 더 잘사는 나라 ] 💙두려워하지 말라 💙

    두상은 장식용?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님이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100년 함께 더 잘사는 나라 ] 💙두려워하지 말라 💙 @Kim_Augustinus

    임대아파트 세입자들 앞에서 "집값 떨어져 문제"라는 황교안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524173900392  교활한 담마진에게서 503의 뇌를 느끼고 있다~…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우라꽝 @ulaula1112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사실 "새로운 노무현"이야 말로 노무현을 힘들게 하고 문재인의 발목을 잡았던 세력에게 가장 필요한 캐치프레이즈였지~ 비노 반노 비문 반문이라는 언어를 완전히 묵살시킬수있는 언어가 바로 새로운 노무현이잖아~ 이해찬이 전대에서 신세진 세력들이 가장 원하는 마법의 언어이기도 하고~

    답글 3개리트윗 54개38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54

     

    마음에 들어함

     3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부 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인증된 계정 @actualpolicy_kr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정부 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보건복지부(따스아리)

    '기초생활보장예산 비중이 '17년 17%→올해15%로 떨어졌고, 보편적복지 때문에 저소득층보다 부유층에 복지수혜가 확대된다'고 한 한국경제 24일기사에 대해 복지부는 "기초생활보장예산 총액은 17년 9조원대→ 올해10조원대로 지속증가중이며 저소득층 안전망강화도 계속 늘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부 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님이 추가했습니다

     

    보건복지부(따스아리)인증된 계정 @mohwpr

    [#사실은_이렇습니다] 정부의 기초생활보장 예산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저소득층의 사회안전망 강화를 위한 투자 또한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글 2개리트윗 334개19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34

     

    마음에 들어함

     19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자작나무(全州 김훈) @longtake2000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처음 알을 깨고 나온 병아리 울음소리가 크다 마침 방죽가에서 개구리가 안자고 운다 그래서 이름을 '깨굴'로 지었다 또 하나가 부리로 알을 깨고 있다 내가 지금 맥주를 마시며 지켜보고 있음으로 이놈은 '삐루'로 정했다 세번째는 지금 안주 '빠나나'로 지어야지 오늘밤 나는 불금

     

    답글 1개리트윗 7개1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새로운 100년 함께 더 잘사는 나라 ] 💙두려워하지 말라 💙 @Kim_Augustinus 53분53분 전

    더 보기

    "안동선비 어데가고 아첨쟁이 넘쳐나노" 안동에 유림 비판 현수막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alhekWArqi?f=m  교활한담마진 민폐대장정이 남긴 것 무식함과 오만함, 인성쓰레기증명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햇님달님 🎗 @Jeun_power 53분53분 전

    더 보기

    경우는 다르지만 너 얘기자나! 이재명 “직장 내 ‘꼰대’ 근절 캠페인 저부터 역지사지'' 페북에 “젊은이들에게 꼴통 보다 더 나쁜 단어가 꼰대라고 들었다, 아주 치명적 부정적 뉘앙스 라한다” 상대는 갑질,차별,희롱에 신음하는데 꼰대는 자기가 잘못한 줄도 모른다”적음

     

    답글 3개리트윗 28개28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함

     2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이런 인간은 의원직 제명까지 가야한다. 기밀유출' 강효상 사면초가..보수진영도 "출당시켜라" 강효상의 한-미 정상 통화 내용 유출 파문이 일파만파 확산 강 의원이 속한 보수진영에서조차 “국익을 해치는 범죄행위”라는 비판과 함께 강 의원 출당 조처 등 중징계를 요구

     

    답글 6개리트윗 87개59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87

     

    마음에 들어함

     5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내말이 맞다니깐 ! 내가 강력 하게 말을 하고 있잔아! 교육.학계.정부.국회.사법부.경찰.검찰.국정원.군대 친일잔재 세력들이 다점령 해버렸다고! 교육을 가르치는 선생이 학생들 에게 친일발언 까지 하고 말이지~ 친일 조.중.동 언론 ! 지들 세력을 확장 하고 점령 해버렸어!

    답글 1개리트윗 19개1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힌지 @hingilover 54분54분 전

    더 보기

    @sky22j1004 님, @big_sister_16 님에게 보내는 답글

    조작미터시키들은 틈만나면 조작질..ㅎㄷㄷ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우리는 절대 친일세력 꼼수에 넘어가면 안된다고! 항상 깨어 있어야 한다고!! 고 노무현 대통렁님 께서도 국민들은 항상 깨어 있는 시민이 되야 한다고 말씀 하셨어 ! 최후의 보루 는 사법부 가 아니라 " 최후에 보루는 깨어 있는 시민" 이라구 !!

    답글 0개리트윗 11개1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성 @ecojslee 52분52분 전

    더 보기

    나팔꽃이 피었다 이제 여름이 시작된다 화려하게 빛나는 바로 그 청춘~~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파란나라 @h8id3F1daldIpp0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AKFEEL1 님, @michaela0124 님에게 보내는 답글

    국가기밀누설죄도있죠?이번에 본보기로라도 암벌에 처해야한다. 민주주의정부에서 민주주의를 제대로 이해못하는 붕신들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강경화 장관 "日, 신중한 언행 필요하다" 프랑스 파리에서 한일 외교장관 양자회담 열려 강 장관 "WTO 판정 존중과 함께 국민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것이 정부의 입장”

     

    답글 2개리트윗 308개23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08

     

    마음에 들어함

     23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영어에 고통받는 월급루팡 프로그래머 @coding_lupin 5월 23일

    더 보기

    황교안 “중소기업에 멋진 사내 카페 만들면 청년들 갈 것” “대기업·공무원 꿈꾸는 젊은이들 ‘인식’이 문제” http://www.vop.co.kr/A00001409178.html  별 미친놈이 다

     

    답글 16개리트윗 1,857개238 마음

    답글하기

     16

     

    리트윗했습니다

     1,857

     

    마음에 들어함

     23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산에서놀자 @pbjs9876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서소문사진관] 문 대통령 '장화 신은 농민'..농업용 드론·이앙기 운전 https://news.v.daum.net/v/20190524122945954?f=m  “식량을 원조받던 국가에서 원조하는 나라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것은 농업인들의 노력 덕분이었다. 노동력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할 때 기술 개발이 절실하다. 농업 첨단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

     

    답글 0개리트윗 6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맹e @ealpqkr 5월 23일

    더 보기

    "자한당 최고 위원회 고성 에서 개최중" 산불대책 촉구 현수막 까지 걸어 놓고 무작정 안보 비판과 자한당 선전만 일삼자 참지못한 주민들이 자한당 선전을 왜 고성에서 하느냐?국회에서 추경은 언제 해줄꺼냐? 항의하자 밖으로 내쫒는다! 이런 파렴치는 보다보다 질린다! 투표 잘해야 함돠.

     

    답글 55개리트윗 757개561 마음

    답글하기

     55

     

    리트윗했습니다

     757

     

    마음에 들어함

     56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꾹타민 🍑 @kooktamin_jk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꾹타민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방탄소년단

    팔로워 2천명을 그림판으로 2만명이라고 주작하던 시절ㅋㅋㅋ 이젠 2천만명이야 얘들아

    꾹타민 🍑님이 추가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인증된 계정 @BTS_twt

    여러분 안경좀 바꾸셔야겠어요; 분명히 2만명인데

    답글 8개리트윗 2,062개2,422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2,062

     

    마음에 들어함

     2,42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일초(총선은 한일전, 한일전은 무조건 이겨야!) @illchou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조선일보 국장, 내무부 장관 만나 '청룡봉사상 특진' 관철 https://news.v.daum.net/v/20190524052100905  방우영이 1967년 청룡봉사상 만들어.. 이 섹히가 노통 정부 2006년 상 폐지에 '정권의 속 좁은 처사'라고 비난.. 닭 애비 정권, 좃선 김경환 편집국장과 엄민영 내무장관이 만나 만들어.. 민감놈은 개고집 중..

     

    답글 5개리트윗 98개53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98

     

    마음에 들어함

     5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엘ᵀᴬᴱᴴᵞᵁᴺᴳ @keithusa365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은 24일 외교관이 유출한 한미정상 통화 공개한 자한당 강효상 의원을 '외교상 기밀누설'혐의로 검찰 고발!! 민주당 박찬대 대변인 강 의원은 면책특권 대상 아니며 외교상의 기밀을 누설/누설할 목적으로 기밀을 수집 외교상 기밀누설죄 적용!

     

    답글 1개리트윗 38개2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8

     

    마음에 들어함

     2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비상  🌱 @oonot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강효상에게 국가기밀을 전한 외교관의 책임을 강경화 장관에게 전가하는 기레기들 물타기에 놀아나면 진짜 국가안보 위기가 당면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일, 강경화 장관이 아니었더라면, 저런 식의 매국 적폐 행위는 늘 그렇듯 제 식구 감싸기로 은폐됐을 겁니다. 아찔하죠. 본질은 투명성입니다.

    답글 1개리트윗 138개11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38

     

    마음에 들어함

     1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졸리 @ThankyouJoli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졸리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forason

    저 빼고 말씀하시지요.

    졸리 님이 추가했습니다

    forason @coolingtowerinc

    @ThankyouJolie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각하....좌빨의 권력자인 정수기와 그 친구 혜원이도~~~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라니 @melisa8610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내게 없는 것을 누군가에게 줄 수 없지 따뜻함도 위로도 미소도 그것들을 내 안에 가지고 있어야 나눠줄 수가 있어 내게도 없는 것을 어찌 나누어 줄 수가 있겠어 내가 좀 마음에 들지 않아도 불평하지말고 봐주기도 하고 아껴야하는 이유

    답글 6개리트윗 31개69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31

     

    마음에 들어함

     6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산에서놀자 @pbjs9876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한정애 공익차원? 국가기밀도 국회의원에게 다 얘기해야 하나? - 알권리 차원이라면 한국당 내부 일도 모두 공개해야 - 국가 이익 도움 안돼.일벌백계로 다스려야 - 이 정도 사고에 공무원 휴대폰 조사는 당연해 정세현 "트럼프 깜짝쇼 무산된 셈.. 우리 외교부 신뢰하겠나?"

     

    답글 0개리트윗 5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하라! @izD5SRJcMQIMXsG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화무십일홍 @rokmc913j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조선일보 이 새끼들아. 아무리 국민을 개돼지로 알아도 그렇지. 청와대에서 대국민에게 한-미 정상 통화 관련 윤영찬 국민소통수석 서면브리핑이라고 청와대 홈페이지에 글까지 써 놓은 내용을 정청래가 방송에서 이야기 한 것과 허락도 없이 외교기밀을 몰래 지인을 통해 빼돌려 이야기한게 같냐?

    답글 0개리트윗 17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산에서놀자 @pbjs9876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김동연 전 부총리 "개혁은 기득권의 반성에서 시작해야" 김동연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4일 "개혁은 '더 가진 사람', '더 배운 사람'의 반성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답글 1개리트윗 19개1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kgs8029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진짜 궁금 하네여.. 누굴까?? 친일세력 화끈 하게 까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리트윗 8개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솔문 🌙 @hwangsj6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moonlover333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민들 위로는 핑계고 문재인정부 까고 너님들당 홍보하러 간거잖아요! 그러니 욕먹지!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쟈스민 🍵 @withmoonpa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노사모였던 박사학위도 있었던 지인이 있었음. 그는 노짱이 대선에 나왔을때 노란저금통을 온데 알리고 다닐 정도의 열성적인 노빠였음. 그런 그도 노짱임기 말 노짱에 대한 모멸적인 왜곡된 기사들에 세뇌되어 가짜뉴스들에 휘둘리는 걸 보며 울 사회의 암적 존재는 언론이구나 하고 느낌

    답글 1개리트윗 86개9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6

     

    마음에 들어함

     9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happy_CSR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업무지시를 트위터로 하는 모양인데, 핸드폰으로 수놓지 말고 메모를 해서 전달을 해! 전화를 하던가! 비서실이 어디 미국에 있습니까? '나 일한다' 보여 주기여? 그리고 구리시청 트위터 언급한 저 트윗. 민원인 입장에선 충분히 불쾌한 말투임. 구리시청 놔두고 왜 나한테 그러냐고 느껴질 수 있는.

     

    답글 36개리트윗 319개150 마음

    답글하기

     36

     

    리트윗했습니다

     319

     

    마음에 들어함

     15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민주주의가 만개하려면 이런 반칙주의자 법질서를 무력화하는 이런자들을 10배는 강하게 처벌하면서 민주주의를 성숙시켜야한다. 미국은 종신형에 가까울것이다. 與 '외교상기밀누설 혐의' 강효상 한국당 의원 검찰 고발 | 다음 뉴스

     

    답글 4개리트윗 65개43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65

     

    마음에 들어함

     4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굴짬뽕_ 서두르지않고그러나쉬지도않는 🌱 @easywithme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노통과 부시가 의견대립이 많았다고 하는데 그 과정에서 이 사람 만만찮은데 되게 똑똑한데 이런 평가는 내면으로 하게 되는거고 둘 다 현직에서 물러나고나면 존경심만 남게되는거지

    답글 2개리트윗 107개15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7

     

    마음에 들어함

     15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고려청자 @RWoaliMW8B50Oam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im26395264 님에게 보내는 답글

    불편할꺼 까지야 ㅋ

    답글 2개리트윗 5개1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자유사랑 @enendtlf 5월 22일

    더 보기

    방용훈 동서 김영수 "방씨 집안 사람들, 용산서를 자기네 마당으로 생각했다"

     

    답글 2개리트윗 207개11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07

     

    마음에 들어함

     1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큰★짱 @jh4151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 "한국당 황교안 대표, 군에 항명을 요구한 것인가" https://news.v.daum.net/v/20190524143507133  생각 없이 무작정 씨부리고 보는 것은 그냥 무능하기 떄문.오로지 권력욕에 찌들어 무엇이 옳고 그른지 조차도 모르는 안보팔이에 열올리는 무뇌충 이라는 증명이다.군대도 기피한 자가 뭘 알겠나

     

    답글 1개리트윗 15개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꿀동 @withallmyhearts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꼭 서명부탁드립니다. 언론과 야당이 이런 기밀유출을 시덥지 않은 이슈처럼 여기는데 너무 화나네요 국가 기밀을 유출ㆍ공개한 국회의원 강효상과 외교부 직원을 모두 강력히 처벌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한민국 청와대

     

    답글 1개리트윗 117개5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17

     

    마음에 들어함

     5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굴짬뽕_ 서두르지않고그러나쉬지도않는 🌱 @easywithme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머리를 쓸어 올리는 너의 모습~~~

    답글 1개리트윗 28개4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함

     4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산에서놀자 @pbjs9876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국가반역자 강효상은 감옥에 가자 자한당은 해산하라 與 '외교상기밀누설 혐의' 강효상 한국당 의원 검찰 고발 | 다음 뉴스

     

    답글 0개리트윗 5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의원 강병원 (서울 은평을) @kbw89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은평 지역 노무현 대통령 서거 10주기 추모 행상 리뷰 영상] 서울 은평구에서도 노무현 대통령 10주기를 맞아 주민들과 함께 영화 '시민 노무현'을 관람하고 그 분의 뜻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겼습니다.겸하여서 주민분들께 원내대변인을 마치고 돌아온 의정보고를 드렸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강병원

     

    답글 0개리트윗 14개2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2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파르티잔( 통일 가즈아~~~!!! ) @khwook9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개독 먹사들아 일어서서~ 집사 권사 빤스를 내리는 걸출한 능력으로 무뉘만 한국인인 토착왜구들을 섬멸하여 휴거되는 능력을 보여주소서~ 교활한 두드러기 군 미필과 자위대 참가녀 창녀를 모른다구 부인하는 친일파의 후예들을 지옥의 가장 뜨거운 곳으로 인도 하소서 라 멘~

    답글 0개리트윗 6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촛불 연대기수 (공수처설치) @s1722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한미정상 통화록 유출 파문..美, 한국 외교관 안 만난다 http://v.media.daum.net/v/20190524092441331  중앙일보네요.. 쟤들은 강효상이고 뭐고 이번 정부 까는데만 혈안된 곳이라 믿음이 안감. ‘믿을만한 소식통’이라니 헛웃음만

     

    답글 1개리트윗 8개1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찢점낙지사는 혜경궁김씨 남편 @coolmango201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찢점낙지사는 혜경궁김씨 남편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지금와서 그런 개소리를 하느냐? 차라리 문모닝할 때 집어치우고 문재인 대표를 돕기나 할 것이지

    암튼 박지분옹은 진정성이 결핍되어 있슴

    찢점낙지사는 혜경궁김씨 남편 님이 추가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박지원, “노 전 대통령 검찰에서 모욕을 당할 때 서명 못하겠다는 의원들 많았다” 과연! 누구일까?…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판검경_국회의원출마금지법 🙏🏻 @lesmy2017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재미있는 영어! 우선 나는 공부를 좋아한다 공부 = 재미인 사람 모두가 그런가? 절대 그렇지 않아! 영어가 재미있다! 라고 느끼게끔 만들어줘야! 암튼 생각을 많이 해야! 생각하면서 점점 길이 보일 것 같은.. 오늘은 단어 카드 만드는 법 찾아보고 본문 찾은 것에 의의를! 내 공부는 저녁 먹고!

    답글 4개리트윗 4개12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섭이  🌱 @seobiiiii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외교부 고위직 출신 전문가에 물어보니, "미국에서 이런 유출 벌어졌다면 실형을 몇년 살아야할 사안" "강효상 의원 제명시켜야" "유출 책임은 외교부 직원" "한미정상 통화내용은 기밀사항, 공익제보에 해당 안된다" "외부에 유출돼서는 안되는 기밀이 유출된 것"

     

    답글 1개리트윗 67개3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7

     

    마음에 들어함

     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얀각설탕 @sugar_busa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sws060700 님, @crazy_train_dh 님 외 7명에게 보내는 답글

    한번 롯데팬은 영원한 롯데팬이쥬 팀 세탁은 안해유.

    답글 2개리트윗 2개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사랑 The Minjoo @moonlover333 5월 23일

    더 보기

    한-미 정상 통화 유출..누설자·수집자 모두 처벌 가능 https://news.v.daum.net/v/20190523142603579?f=m  조선일보 출신의 국개의원 자유한국당 강효상 감옥 가야 겠다! 미국대사관 근무하는 강효상 국개 고등학교 후배넘 국가보안법으로 처벌하라!!!!!!!!

     

    답글 4개리트윗 216개165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216

     

    마음에 들어함

     16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S.W. @minamzito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 @s17221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라면을 끊었습니다.. 식욕이 줄면서 음료수만 먹게 되네요..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판검경_국회의원출마금지법 🙏🏻 @lesmy2017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minamzito 님, @s17221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전.. 점심이 늦어지는 날만!

    답글 1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판검경_국회의원출마금지법 🙏🏻 @lesmy2017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쉬운 영어란 무엇인가? 영어와 한국어의 차이! 동사는 관계다! 절대적 관계 vs 상대적 관계 이게 과연 쉬울까??? 그리고 문장은 voa에서 그 날 공부한 문장 중에서 뽑아보기로! 대상 선정이 어렵다. 말로는 쉽다고 했는데... 암튼 문법이지만 이론보다는 실전! 부담없이 무리없이 but 충실하게!

    답글 2개리트윗 4개1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u 🎗 @big_sister_16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hyang4u 님, @son5959 님, @granite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통회장출신 반노이재명.....

     

    답글 0개리트윗 12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중 @1972rich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son5959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 새끼는 일도 안하고 혈세 졸라 받고 혈세로 지 홍보만 하네..근대 그렇게 트위터에서 울 노짱님 험담한 놈이 저길 가는게 말이 되냐고?? 아 쓰바 열받어..

    답글 0개리트윗 3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o deal is a bad deal, not a better deal! @supermassive10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영국 메이 수상 사퇴성명서 발표 예정. -라이브-

     

     

    답글 2개리트윗 10개6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초이 🇰🇷 @jhchoi915jh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son5959 님, @hsc042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야! 이개새키야~!!!!!!

     

    답글 0개리트윗 8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산에서놀자 @pbjs9876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강병원 [은평지역 노무현대통령 서거10주기 추모행사 영상] 은평구에서도 노무현대통령 10주기를 맞아 주민들과 함께 영화 '시민 노무현'을 관람하고 그분의뜻을 다시한번 마음에 새김.겸하여서 주민분들께 원내대변인을 마치고 돌아온 의정보고드림 #더불어민주당 #강병원

     국회의원 강병원 (서울 은평을)

     

    답글 0개리트윗 7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통일부인증된 계정 @uni_kr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김연철 통일부 장관은 24일 오후 통일연구원 주최 학술회의 '신한반도체제의 비전과 과제'에 참석했습니다. 김연철 장관은 축사에서 "정부는 남북공동선언을 이행할 확고한 의지가 있다"며 "남북관계를 지속적으로 진전시켜 북미대화가 조속히 재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답글 3개리트윗 62개60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62

     

    마음에 들어함

     6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rutal Metaller @dark197961 11시간11시간 전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6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6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5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5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5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4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4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4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3
오늘의 트위터  (0) 2019.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