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비 @etepluie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문무일은 지가 감방갈까봐 공수처 반대하는거다. 지금 공수처 반대하는 새끼들은 지들이 감방 갈까봐서다?

    답글 0개리트윗 9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비 @etepluie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무죄관련, 산케이 석간 한국사법부가 이재명과 김경수를 다음대선 한판 붙게 하려나보다 란 논평을본다. 김경수 트루킹 엮은건 이재명재판 유리하게 끌고가려던 찢들 흉계란 생각이다. 그런 최재성,송파을 붙으라 응원한 문빠들 사기당한건 아닌지? 사기와 배신당하면서도 끝판엔 승리한다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비 @eteplui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그러니깐 정신과의사도 불법이라 법정증언한걸 판사가 이재명이 이재선을 정신병원에 감금하려한건 합법이라는거 아니냐? 그래놓고는 판사가 신변보호 요청했단다. 김경수 증거없이 구속한~성창호,이재용 풀어준(김진태 마누라와 사촌)정형식, 이재명 풀어준 최창훈은 양승태가 낳은'샴'인거냐?

    답글 0개리트윗 8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비 @etepluie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어떻게 영화가 나오고 현실이 영화처럼돼는경우가있냐? 이왕 이렇게 된거 막판까지 영화처럼되길바란다. 입에 개거품물고 빈다.

    답글 1개리트윗 4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비 @etepluie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최창훈 판사와 문무일 보면 전라도들이 대한민국을 또다시 이명박근혜때로 돌리는데 TK에 부역한다는거 아니냐?

    답글 0개리트윗 5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비 @etepluie 52분52분 전

    더 보기

    꺼꾸로 트럼프를 40번째 만나고 31번째 통화했다 자랑하는 아베는"트럼프에게( 일본산 철강에 이어 일본산자동차까지) 고관세 때려 맞아 일본 성장이 마이너스로 떨어져 지지율 38%"란다.

    답글 0개리트윗 4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비 @etepluie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문통 한센병환자 발언에, 요미우리"문통은 재판정에서 변론 하듯 대통령직 수행하며 판단은(재판장에게 맡기듯)국민에게 맡기고 온갖욕을 다 먹고있는건데, 지지율 50%라는건 "문통에게 온갖 비난과 막말하는 한국야당과'반문'들 작전이 한국민들에게 안먹히는거라며 작전을 바꿔야한다"조언한다

    답글 1개리트윗 14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8대선 부정선거 당선무효 @susuro11 11분11분 전

    더 보기

    판사 혼자 하는게 아니었던거야 이건 쌍으로 같이 이뤄지는거였어.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패륜 악플러 김혜경궁 @rigatonial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오뚜기의 올해 1분기 매출이 농심을 넘어섰네.

     

    답글 2개리트윗 64개5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64

     

    마음에 들어함

     5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비상  🌱 @oonote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드라마나 영화 같은 창작물 속 검사, 변호사, 의사, 판사, 경찰 같은 주인공들을 멋지게 느끼는 이유는 '권선징악' 때문이 아니라, 현실 속에서는 접하기 힘든 캐릭터이기에 느끼는 대리만족 때문입니다. 오늘 전사범 말도 안 되는 '무죄' 속에는 단 한 명의 '상식인'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답글 3개리트윗 177개170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77

     

    마음에 들어함

     17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I HYE SUK @jhs056 11분11분 전

    더 보기

    이재명 '무죄' 판단 결정적 이유..'친형 상태'가 단초 | 다음뉴스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촛불 연대기수 (공수처설치) @s17221 11분11분 전

    더 보기

    기레기와 사법부의 쫀득했던 그 시절과 똑같다 와~ 진짜로 똑같은 이 느낌적 느낌~

    답글 0개리트윗 7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티스트(정치인가장큰덕목은도덕성) @bettersesang 20분20분 전

    더 보기

    무늬만 '무죄'인 너희 민주당 자산 이재명 때문에 교통비 200원, 아니 왕복 400원 더 내고 싶지않다. 경기도 주민 소환으로 간다!!!!! @TheMinjoo_Kr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불통지. @yoinso3 12분12분 전

    더 보기

    . [ 입 법 기 관 ] 국회를 뜻하는 영어 'Parliament'의 어원은 "말하다/이야기하다 parler"이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국회는 '떠드는 곳'이란 말인데. . "민주주의는 시끄럽다. 그래서 아름답다"는 말도 같은 맥락이다. 그러나. . 우리나라 국회는 너무 시끄럽고 저질이다. .

     

    답글 0개리트윗 5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he Blue Borzoi ½ ㊁ @BorzoiYunis 13분13분 전

    더 보기

    그건 그렇고, 사안은 다르지만, 안희정도 1심은 무죄였고 2심에서 유죄 법정구속

    답글 0개리트윗 4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힘내라 맑은물 @kangyulee 13분13분 전

    더 보기

    전두환의 행적 ‘34건’에 속일 수 없는 진실이 있다 http://acec808.blog.me/221539155858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20시간20시간 전

    더 보기

    [김경래의 최강시사] 김기식 "경찰수뇌부는 죄다 정보·시위진압경찰" "150명 투입된 버닝썬 수사 결과가 이것? 경찰 ‘수사능력’에 국민적 불신 초고질적 - 정보경찰 업무는 범죄정보 수집과 무관. 일제 강점기 산물로 폐지해야 정보경찰이 쪽바리 거네..

    | 다음뉴스

     

    답글 2개리트윗 107개5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7

     

    마음에 들어함

     5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도보다리산새  🐦푸른별 @I_the_love_live 17분17분 전

    더 보기

    트윗에서 정치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배운 한 가지 좋은 점은 어떤 순간은 숨을 고르고 기다리는 것이 돌이켜보면 가장 현명한 방법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 이것은 인생에서도 적용이 되더라구 차분히 지켜보며 내 입장을 분명히 하는 시간 고요해지는 순간

    답글 0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를, 겨레를, 통일을 외치다 @daknews10 13분13분 전

    더 보기

    이재강 KBS 보도국장 임명동의안 가결 찬성률 78.95%… '저널리즘토크쇼J', '사사건건' 등 제작총괄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ea Pearl (구 디언니) @SisterDee0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이 무죄 판결 받았다고 대권? 풉. 승리 여가부 장관하겠다는 소리 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0개리트윗 394개350 마음

    답글하기

     10

     

    리트윗했습니다

     394

     

    마음에 들어함

     35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유재원 @yukimjun 14분14분 전

    더 보기

    여옥이 엄청웃기네 순실국정농단때 너 조용했어? 아니 독재때는 조용했던것들이 민주정부되니까 떠드는것 이해한다 진짜 독재자는 엄청 무서워해 중정이 무섭기는 하지 병우가 무섭기는 했나보네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念願 그아름다운세상.. @longforjustice 14분14분 전

    더 보기

    찢 도정 뒷받침? 지랄을 해라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ee soon gi @leesk0104 14분14분 전

    더 보기

    일베 대변인. 달창.자위대녀 나경원 할 일 없으면 집안에서 살림이나 하지 정치한답시고 정치판에 나와서 조악한 유행어 단어나 만들어내고 희희낙락하는 꼬라지가 마냥 역겹다 붉은 카펫에서 시위하는지 패션쇼하는지 정치가 무슨 아이들 놀이터인가? 자아도취에 빠진 독단적 사고의 인간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송정아낙네 2 @AcZykp6fkzG3D9K 14분14분 전

    더 보기

    @timetime78 님에게 보내는 답글

    터진 입이라고 씨부리지 마라 창살 있는 감옥에서 10년만이라도 살고 니가 지은 죄 1%라도 갚는다 생각하고 지내라 김학의 ~버러지 같은 넘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인증된 계정 @TheMinjoo_Kr 17시간17시간 전

    더 보기

    청와대는 어제 트럼프 대통령이 G20를 계기로 방한하여 한미정상회담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한반도 비핵화와 항구적 평화체제 구축을 위한 한미간 공동노력을 적극 환영하며, 문재인 대통령의 외교적 노력에 발맞춰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http://bit.ly/2WMVKpE 

    답글 11개리트윗 132개249 마음

    답글하기

     11

     

    리트윗했습니다

     132

     

    마음에 들어함

     24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8대선 부정선거 당선무효 @susuro11 15분15분 전

    더 보기

    결국 어제도 양승태범죄가 다시 자행된거네. 그것도 깨끗할거라 믿었던 민주정부에서 민주당의 범죄를 정치적으로 해결한거였구나! 이 쓰레기들 전부 쓸어버려야한다. 범죄야합이었다. 김경수재판때부터 써먹은 수법이었다.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태호 @athmtg1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지사 재판 1심에 대해서 1. 법에 없는 '강제진단'이란 표현을 써서 방어했는데 그걸 인정함으로서 각 지자체장이 '강제진단'을 행할 수 있는 판례를 만들었다. 2. '지급받을 계획' 상태인 것을 '이미 지급받고' '사용한' 것이라고 하여도 '허위사실 유포가 아니다'는 판례를 만들었다.

    답글 3개리트윗 65개40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65

     

    마음에 들어함

     4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isa Broderick @LisaInTheNow 15분15분 전

    더 보기

    The stronger the ego, the more distant you are from your true nature. #spirituality #inthenow

    트윗 번역하기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念願 그아름다운세상.. @longforjustice 15분15분 전

    더 보기

    경기도 문파님들께 심심한 위로를..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15분15분 전

    더 보기

    보수라며 난동을 피우는 집단은 사실은 국정웜이 만들어낸 어용보수? 사실은 사기조작된 집단이라고봐야...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현희 의원실 @elysiaj315 16시간16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정부 출범2주년 ‘일자리, 노동분야’ 성과> 노동으로 존경받고 노동이 자랑스러운 나라가 되기위해 문재인정부는 지난 2년 동안 어떤일을 했을까요? 한눈에 보기쉽게 “숫자”로 정리한 정책성과를 공유합니다. 다함께 잘사는 나라, 노동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 전현희의원도 함께하겠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47개5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7

     

    마음에 들어함

     5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공수처 설치 하면 사기꾼 새끼 판결한 판사 새끼도 수사 해아되!! 내가 봤을 때는 법과 양심에 따라 판결 안한것 같은데? 전원 다 무죄 라며? 뇌물 처먹었거나 부패.비리 한 판사 같아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13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화무십일홍 @rokmc913j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깨어 있는 깨시민 여러분. 오늘 이재명 1심 판결에 너무 실망이 크지만...그렇다고 너무 슬퍼하지는 마세여.^^. 아직 2심 3심이 남아 있잖아여. 1심에서 어중간한 판결 나와서 2심에서 감형되는 것 보다 2심에서 대반전을 노려 볼 수도 있다고 생각하면... 우리 오늘은 정신 승리라도 합시다.ㅋㅋ

    답글 9개리트윗 155개168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155

     

    마음에 들어함

     16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 설치] @toto8688 15분15분 전

    더 보기

    황교안도 조사해야합니다~

    경찰 수장 구속한 檢 칼끝, MB·박근혜 청와대로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only(#공수처설치) @only598185 19분19분 전

    더 보기

    @sundown2050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형사이던..민사이던.. 재판 해보면 아는 것! 법정 개판은 수두룩~~~ 하물며 인간의 탈을 쓴 무법자 이죄명에 무죄 탄원 낸 민주당 국개들. 최창훈이 개판치기 좋은 판!!!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신상철 @dok2004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천안함] 어제 항소심 공판(5/16)에는 천안함 사건 조작과 은폐의 실무 총핵임자인 김태영 전 국방장관이 증인으로 출석하였습니다. [미디어오늘] 김태영 전 장관 “천안함 첫 보고는 좌초, 이후 어뢰로” -

     

    답글 5개리트윗 130개97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30

     

    마음에 들어함

     9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굴짬뽕_ 서두르지않고그러나쉬지도않는 🌱 @easywithme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쓰레기 좀 치워달라고 법원에 맡겼더니 냄새 난다고 다시 우리한테 던짐 핵폐기물인가

    답글 3개리트윗 135개144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35

     

    마음에 들어함

     14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he Blue Borzoi ½ ㊁ @BorzoiYunis 20분20분 전

    더 보기

    민주당이 이재명을 감싸안고 대선까지 쭉 가는 것이 바로 적폐야당들이 간절히 원하는 그림인데 정작 민주당만 그걸 몰라요...!

    답글 4개리트윗 16개8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6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owpresent @seanmount 18분18분 전

    더 보기

    @BorzoiYunis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한당이 좋아하는 상황이래요

    답글 1개리트윗 8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he Blue Borzoi ½ ㊁ @BorzoiYunis 16분16분 전

    더 보기

    @seanmount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 이런 보도까지 있었군요...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태뽕 @good_tj1204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최전혀는 좋겠다. 낙지는 무죈데 본인은 유죄라서ㅋㅋㅋ @motheryyy

    이거 머저리로 읽히는건 나뿐인가ㅋㅋ

    답글 3개리트윗 42개54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2

     

    마음에 들어함

     5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를, 겨레를, 통일을 외치다 @daknews10 16분16분 전

    더 보기

    광주여 무등산이여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 설치] @toto8688 16분16분 전

    더 보기

    5·18 기념일 하루 앞둔 17일 광주서 전야 행사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붉은머리 @snowmetis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지사가 대권 후보로 나올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민주당 경선에선 절대 대권후보로 선출되지 않습니다. 정의당으로 이재명지사와 지지자들이 가면 거기선 대권후보로 나올 수 있어요. 이재명지사 지지자 여러분. 정의당으로 옮기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가능성이 생깁니다.

    답글 3개리트윗 28개30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함

     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위 @ZfEaC3Gx4SAnCjs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는 유죄, 이재명은 무죄, 김경수에겐 없던 탄원서 이재명에 대해서는 90명 넘는 민주당 의원 제출. 이상하지요? 결국 과거 친노대 반노의 전선이 지금 친문(개혁세력) 대 반문(좌우기득권연대) 전선으로.. 극우대 민주의 1차 대척점 아래 개혁대 기득권의 2차 대척점이 물밑 진행중....

    답글 3개리트윗 122개6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22

     

    마음에 들어함

     6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ihee @Mihee35017496 19분19분 전

    더 보기

    @illchou 님, @timetime78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당근 기억 하죠. 뼈에 새기고 있어요. 나는 야~임은정,안미현,서지현 검사 지킴이 ~~~~ㅎ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그탄재도덕성향상촉진위원장 ᵀᴬᵞᴸᴼᴿ ᴱᴿᴵᴺ @tay_erini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박주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답글 4개리트윗 21개5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모동희 @snilbo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정의란 사람들에게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주는 것"

    답글 5개리트윗 203개194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203

     

    마음에 들어함

     19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쿼바디스 리다덕 🎗️.ㅅ ㅈㄷ @inugami231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나 어둠 속에서 당신을 향해 외치나이다

    답글 1개리트윗 14개2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2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8대선 부정선거 당선무효 @susuro11 17분17분 전

    더 보기

    이해찬이 민주당 20년이라는 개소리가 결국은 재판거래하던 놈 제외시켜 선관위원장 만들어 그놈이 다시 그짓 하게 만들어 보겠다는거였어? 걔네가 니네를 돕겠냐 자한당을 돕겠냐? 미친놈들 고작 이재명같은 쓰레기 건지는데 협잡하고는 발목잡을걸?

    답글 0개리트윗 4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석현인증된 계정 @lsh4u 17분17분 전

    더 보기

    37세 SNS스타가 대통령 되다! -엘살바도르의 부패청산은 기적일까- 나이브 부켈레 당선자의 공약은, '나랏돈은 도둑이 없으면 충분하다! 부패와 폭력척결!' 이었다 30년 양당구도를 깨고 군소정당인 GANA당 후보로 당선한 그는 대중집회나 토론대신 sns를 적극활용했다...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961814890591791&id=100002898983959 

     

    답글 2개리트윗 17개1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ijiwanwanjaja(공수처설치) @jijiwanwanjaja1 29분29분 전

    더 보기

    @son5959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인권침해 관한 법적 판단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민주당의원들 서명 청원도 한 가족 및 국민에게 인권침해 판단에 영향을 주려고 국회의원직을 이용한 또 사례를 남긴 것으로 심각한~ 민주당의원들은 국민인 가족분들이 고소 할 상황까지 갈 수 있는~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 설치] @toto8688 18분18분 전

    더 보기

    광주에와서 셀프 자작 봉변 쇼 할까봐 걱정이다~채증 잘해야할듯

    끝내.. '5·18 정신' 뭉갠 제1 야당 대표

     

    답글 0개리트윗 5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도보다리산새  🐦푸른별 @I_the_love_live 29분29분 전

    더 보기

    정치권력에 충성하던 언론과 검찰이 자기들만의 권력구조를 구축하는 게 아니라 민주정부만 들어서면 지랄을 하는 거다 왜냐하면 그들은 오랫동안 권력과 자신들의 집단을 동일시하며 한몸처럼 지냈기에 민주정부는 그저 적일 뿐이다 그래서 우습고 그래서 성가시다 그런 이유로 항명이 일어나는 것

    답글 0개리트윗 6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그대의 아침 (  소방관 국가직 전환 촉구 ) @E6IumZplSXT1bhV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오늘 지뢀같은 판결로 털보의 너털웃음은 더 기고만장, 주 족제비와 김 요오크셔의 목아지는 탄력 쌩쌩~ 국제파와 여청단 등등 어둠의 세력은 밤 낮 휘파람 불어 제끼겠고 기레기와 민주당 찢계는 더 큰 고물에 벌써 침 꼴깍 하겠다,

    그러나 우리 문파들은 오래토록 단련되어 쓰러지지 않는다

    답글 0개리트윗 34개2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4

     

    마음에 들어함

     2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37분37분 전

    더 보기

    지금 버닝썬 관련 국민의혹이 많은데 수사도 안해 !! 거짓말이 아니잖아 !! 부패.비리 경찰들 관련 국민의혹이 넘쳐 나잔아 !! ㅋㅋ

    답글 1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timetime78 18분18분 전

    더 보기

    버닝썬 사건 수사 한거 자세히 보면되! 거의 마약 수사를 해버렸어. 승리 도 성범죄 가 12건 이상 나왔는데 구속 안됬지! 경찰 총장도 구속 안됬지! 다 흐지부지 되버렸어.. 버닝썬 수사가 아니라 마약 수사가 되버렸 다니깐! ㅋㅋ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happy_CSR 44분44분 전

    더 보기

    '짐 로저스는 "한반도는 5년 후에 아시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가 될 것"이라고 단언했다. 평소 자신의 전 재산을 북한에 투자하겠다는 말로 한반도에 장밋빛 희망을 드리운 그는 북한 개방으로 풍부한 자원과 값싼 노동력이 한국으로 들어와 상황이 호전될 것으로 예측했다'

     

    답글 1개리트윗 88개5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8

     

    마음에 들어함

     5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쓰레기하치장 자한당 해체하라!! @kmr2124 19분19분 전

    더 보기

    '윤석열 지검장 협박' 유튜버.. 닷새만에 구속적부심 석방 | 다음 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517030150778?f=m  어이~김을동 며느리 빤사년아. 나도 니년 죽이겠다고 협박질 할테니 보석으로 풀어줘 알았냐 쌍년아. 법이 니 빤스 고무줄이라 판사 포기하고 빤사 노릇하냐?

     

    답글 0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문파집권30년  🎙️ 유지영 @sundown2050 5월 15일

    더 보기

    이재명 처벌은 민주당 개혁 시발점! | ̄ ̄ ̄ ̄ ̄ ̄ ̄ ̄ ̄ ̄ ̄| 이재명 유죄! 이재명 법정구속! 이재명 경기도지사 사퇴! |___________| \

    / \ (

    )/

    이재명 OUT

    릴레이 ~ 복사

    답글 21개리트윗 145개121 마음

    답글하기

     21

     

    리트윗했습니다

     145

     

    마음에 들어함

     12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오 @hydrangea3m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rigatonial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그 용기있게 증언한 사람들은 도리어 덜덜 떨고 있는 건 아닐까 걱정이 되네요.

    답글 1개리트윗 8개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ogerWaters @2mbc8092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다음 대선은 유력후보 중에 사람이 한명도 없는 살풍경을 보게 될 확률이 수직상승. 2007년을 능가하는 '에일리언 vs 프레데터'가 될듯. 이재명과 황교안의 양자택일을 강요받는다고 상상하면 끔찍하지 않습니까.

    답글 3개리트윗 19개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삐딱선 @BBiTTaksun 52분52분 전

    더 보기

    삐딱선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달빛시민 🎗재조산하

    이 순간에 수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있었을텐데 30년이 넘은 지금에서야 조금씩 목격자가 나타나는 것을 보니 그당시에 권력이 신과 동등한 위치였나 봅니다

    삐딱선 님이 추가했습니다

    달빛시민 🎗재조산하 @Edward_B_Lee

    "1980년 5월 나는 광주에 가지 않았다"고 40년 동안 되풀이해온 전두환의 거짓말이 뒤집어지네요 오원기…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독서캠패인 @mykorea01 20분20분 전

    더 보기

    통일에 대한 본격 앞담화가 시작되었다. 대놓고 까댄다, 대놓고 까부순다. 뒷담화가 아니라 앞담화다. http://naver.me/G2S0xg15  #통일 #김정은 #통일부 #통일정책 #통일교육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신상훈 @Overenthusiasm 16시간16시간 전

    더 보기

    아니 이쯤되니까 오히려 이명박하고 박근혜는 병신같이 어쩌다 구속이 됐는지가 궁금해진다.

    답글 16개리트윗 559개411 마음

    답글하기

     16

     

    리트윗했습니다

     559

     

    마음에 들어함

     4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極!gatchaman!文 @watchmandeadful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탄원서를 낼정도면 민주당도 이재명의 유죄를 확신했는데...이건 그냥 판사 독자적인 판단이라고 봐야 하지 않을까요.

    답글 2개리트윗 19개2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2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 설치] @toto8688 21분21분 전

    더 보기

    자유당 국회의원도 무노동 무임금 적용,국민소환제도 도입,,,시급합니다 ㅡㅡ "국회의원, 무보수 명예직으로" 일부, 지역민 항의에 외유 취소

     

    답글 0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쿠자 @trustyune 16시간16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때는 안냈던 탄원서를 냈구나. 민주당 대다네. 칭찬해

    답글 1개리트윗 117개5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17

     

    마음에 들어함

     5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8대선 부정선거 당선무효 @susuro11 25분25분 전

    더 보기

    역시 이재명답다. 재판거래 어제 양승태랑 같이 재판거래 범죄 자행한 권순일라인 최창훈이 그 범죄를 저질렀구나 다시

     

    답글 2개리트윗 11개1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8대선 부정선거 당선무효 @susuro11 21분21분 전

    더 보기

    이재명 양승태 다 같은 놈이었구나! 재판조작 수사조작 끝판왕들. 문무일도 이재명이 권순일도 이재명이 결국 박그네대통령만드는 부정개표조작에 가담한거였겠네. 여윽시 조작의 끝판왕 쟤네들은 현장에서 이재명류들은 반대편 당에서 여윽시 이렇게 확인되네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내눈에달님(공수처설치) @gBHzB11ZMV1fM8N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아무리 사법부가 죽었다지만 오늘 이재명 판결은 너무 어처구니 없네 막말에 일 안하는 국회의원들에 미쳐날뛰는 사법부에 개념예의 팔아먹은 언론에 하아.... 문프 너무 힘드시겠다 더 열렬히 지지해드려야지 정말 국민 밖에 없는 거잖아 ㅠㅠㅠ

    답글 2개리트윗 67개7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67

     

    마음에 들어함

     7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핑꾸보쯍아 @peach509peach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아 맞다!!!여름휴가 경남쪽으로ㅡ일부러감!!우리도지사님 힘내시라구 ㅋㅋㅋ 갈껀데 ..거제통영 추천해주실곳 있으신가요?트친님들?

    맛집도요 !!!창원도 갔다올까..ㅋㅋ

    답글 12개리트윗 23개54 마음

    답글하기

     12

     

    리트윗했습니다

     23

     

    마음에 들어함

     5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20시간20시간 전

    더 보기

    1 조중동이 일본 가면 벌어지는 일 -일본 이익에 딱 맞아떨어진 한국 언론 일본의 언론이 문재인 정부 2년을 평가했습니다 그런데 그 근거가 모조리 조중동 기사입니다. 평가는 안봐도 뻔하겠죠. 조중동이 일본이 애용하는 언론이 되었습니다. 왜 그럴까요? 일본으 이익에 맞아떨어지기 때문이죠

     

    답글 3개리트윗 141개110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41

     

    마음에 들어함

     1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쓰레기하치장 자한당 해체하라!! @kmr2124 21분21분 전

    더 보기

    끝내.. '5·18 정신' 뭉갠 제1 야당 대표 | 다음 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517033608175?f=m  황교안이 광주 진입 못하게 막아야 한다. 죽여서라도 막아야 한다. 5.18을 부정하는 집단 자유한국당. 5.18민주화운동을 부정하는 황교안. 황교안 시체라도 들어와선 안된다. 사과도 반성도 사죄도 없는 쓰레기들.

     

    답글 0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각시탈_Kr @TheMinJoo_1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각시탈_Kr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다시 트윗 시작 해야 할때가.. 온듯.. 트친님들 안녕? 그날은 절대로 쉽게 오지 않는다. 정말 쉽지 않네요.. ^^ https://twitter.com/moonriver365/status/659365690369970176 

    각시탈_Kr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4개리트윗 128개163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28

     

    마음에 들어요

     16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를, 겨레를, 통일을 외치다 @daknews10 21분21분 전

    더 보기

    뉴스공장 권은희 인터뷰 한다 소방국가직화 그럴듯 하다만 결론은 나베 이중대 짓아니냐?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 Sungmin 🌱 @ghibli76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집에 들어와 씩씩 거리는 날 본 와이프 왈, “그럼 100년간 켜켜이 쌓인 적폐가 그렇게 쉽게 청산될 거라 생각했어요, 아저씨? 순진한 거야? 아님 바보야? 어짜피 문프 계실동안은 마라톤이니 페이스 메이커인 문프 따라서 끝까지 완주해라. 괜히 오버페이스해서 중도포기하지 말고. 글구 빨리 자라.”

    답글 9개리트윗 198개247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198

     

    마음에 들어함

     24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Aiden: Moon Badger @Vigilante_Aiden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유권자들이 뽑아주지만 않으면 법원이 뭔 지랄을 해도 낙지색히 막을 수 있음. 결과적으로 저 괴물을 우리 당 후보로 만들고 경기도지사로 만든 건 유권자들임. 스스로 정신 못차리면 개좆되는 거임. 누구 탓 하기 전에 낙지색히가 얼마나 개색히인가 주변에 알리는 방법밖에 없음.

    답글 0개리트윗 4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 설치] @toto8688 22분22분 전

    더 보기

    5·18민주화운동 때 고문·성범죄 처벌할 法이 없다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진정한 영웅 🎗️(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아니 쓰벌.. 김상진에게 구속영장을 발부한 판사는 뭐고 닷새만에 김씨를 풀어주는 판사는 뭐냐? 이러니 우리나라 법을 고무줄 법이라고 하는 것이다. 만일 협박을 당한 피해자가 지검장이 아니라 판사 였다면 이런 결정이 나왔을까? 염병 ㅉㅉ 안그래도 오늘 찢 판결 때문에 열 받아 죽겠구만. ㅗㅗ

    답글 2개리트윗 41개3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1

     

    마음에 들어함

     3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조산하(再造山河) @man6679 22분22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 @bdsh3809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런 사법부 엿장수가 많아지면 일반인들은 법을 알길 캐무시할수밖에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쿨성우 @coolsungwoo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이 영감탱이는 왜 탄원서를 넣었지?ㅋㅋㅋㅋ 지 스스로 커밍아웃 했으니까 같이 한 새끼들도 알려줘 니 입 잘 털잖아

    답글 7개리트윗 64개41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64

     

    마음에 들어함

     4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인재인 在寅在人 @jms3541 20시간20시간 전

    더 보기

    후레자식 조용히 집에서 있어도 열받을 판에 도대체 경찰은 뭘 수사한거고 검찰은 뭘 조사한거야? 진심 이해가 안간다 [종합] 승리, 구속 면하고 체육관 行.."뻔뻔한 행보" 비난 봇물 | 다음 뉴스

     

    답글 9개리트윗 271개160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271

     

    마음에 들어함

     16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ogerWaters @2mbc8092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이끼>의 그 이장이 또다시 떠오르는 날이다. "내를 잡을라모 대한민국을 대청소 해야 될 끼다."

    답글 0개리트윗 26개1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6

     

    마음에 들어요

     1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구름이 머무는 자리 @yangkilsu0835 36분36분 전

    더 보기

    @binmudum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야 낯뜨겁다 야 조선일보 부끄럽겠네. 숨기고 싶은 치부가 드러나서

    답글 0개리트윗 5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iniyam1004 @siniyam1004 5월 15일

    더 보기

    이재명 아킬레스건은 김혜경 둘다 구속해야한다.

    답글 0개리트윗 19개2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oh1004 @hearyoung 27분27분 전

    더 보기

    2019년 5월 17일 금요일입니다. 험악한 세상에서 믿음을 지켜내기가 쉽지 않지만 구별된 삶을 통해 인정받는 믿음의 사람 되시길 축복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현석 @imhyunsuk1 16시간16시간 전

    더 보기

    재판 수사과정에서 찢재명 지지자들의 성향이 그대로 드러남 찢재명 지지자들은 절때 민주당 성향이 아님 민주당을 부정하고 문대통령 욕설을 마구 하는 사람들이 넘처나는게 찢재명 지지자들임 절때 함께 할 수 없음 대갈 김성수 김지혜 변호사 유트브 방송에서 문대통령 욕설이 난무 해도 제지안함

    답글 6개리트윗 227개187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227

     

    마음에 들어함

     18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Ella Kim (ㆍㅅ ㅈㄷ) @snowgarden90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초미니 전 의원아, 세상에~ 재멍이가 대장동건으로 무죄 받았어. 얼른 너님도 법원에 항소 신청해서 150만원 벌금받은거 억울하다고 하셈. 무려 5년이나 피선거권 박탈인데 열받지 않음?? 하긴, 당신은 뭐 듣는 것도 아는 것도 없긴 하더라. 게속 그러고 사셈

    답글 1개리트윗 100개9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0

     

    마음에 들어함

     9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국회 박광온의원실입니다! @sotong533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박광온TV <YTN라디오 김호성의출발새아침> 박광온 “우리는 5.18을 표피적으로만 이해해 왔다. 5.18은 전두환 신군부가 시나리오대로 움직인 국민학살 만행이다. 정권 찬탈을 위해 기획한 것이다”

     

    답글 3개리트윗 456개381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56

     

    마음에 들어함

     38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마리 @kDkGc6RUlrTqWkq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문파님들. 오늘 우리가 느끼고 있는 이 쓰라림은 그야말로 조족지혈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 고통의 천배 아니 만배쯤의 아픔을 매일 감내하고 계실겁니다. 당신을 문둥이로 놀리고 당신의 지지자를 창녀로 희롱하는 적들을 상대하며 오직 제대로된 나라를 바라보며 가는 인내와 옹기를 따라갑시다.

    답글 7개리트윗 209개274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209

     

    마음에 들어함

     27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유자차 이해찬은 사퇴해라! @dla1220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최창훈 판사 새끼 신변보호 요청 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개리트윗 179개124 마음

    답글하기

     22

     

    리트윗했습니다

     179

     

    마음에 들어함

     12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Aiden: Moon Badger @Vigilante_Aiden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그럴 일은 없겠지만 미리 맹세함. 만에 하나 낙지색히가 우리 당 대선후보가 된다면 난 무조건 당선 가능성 가장 높은 타당 후보 찍을 거임. 낙지색히는 최악 of 최악

    답글 2개리트윗 5개1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또또 @kkk79936323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실망감에 계폭도 있다는데 ㅠㅠ 1심=>대법까지 유지 아님 오늘 무죄 이유는 이재명측 주장만을 인정했기 때문 검찰 주장.증인 진술 전부 배제 이제 모 아니면 도 2심에서 검찰측 주장 인정이면 실형쁀

    답글 4개리트윗 95개89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95

     

    마음에 들어함

     8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라를 나라답게888/인천 부평구 @aff014a9577b44e 23분23분 전

    더 보기

    1심서 유죄 났다가 2,3심에서 무죄나는 것 보다는, 1심서 무죄 나고 2,3심서 도지사 당선 무효 시나리오가 더 좋아 보이잖아ㅋㅋ

    답글 1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어록 @RhoMooHyun_bot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지금 배우고 있는 기술은 기본적인 것이고 직장생활 하면서 내 직장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사물에 대한 관심,하는 일에 대해서 끊임없이 그 일을 발전시켜나가고자 하는 흥미,노력도 중요하지만 흥미를 가져야 합니다.관심과 흥미를 갖는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28개2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함

     2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goodnews @AmsegHeagwang 23분23분 전

    더 보기

    ◎성경 말씀은 진리이며 인생의 모든 문제의 답을 줍니다. ◈오늘의 말씀 마가복음 9:19절입니다. 믿음이 없는 세대여 내가 얼마나 너희와 함께 있으며 얼마나 너희에게 참으리요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스(나의문프님) @DEIN0nT3nRNjzA9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문프가 분명히 콕 찝어서, 김학의 장자연 버닝썬 제대로 수사하라 명령했는데, 검찰이고 경찰이고 이개새끼들이 완전 처 돌았네. 공수처는 개검총장은 물론 김명수 대법원장 새끼도 거품 물고 반대하질 않나. 기레기 새끼들은 이젠 대놓고 반정부 기조고, 사방팔방이 적이네. 문프 잘 지켜드려야 함.

    답글 1개리트윗 107개8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7

     

    마음에 들어함

     8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 높이솟아비춰주소서 🏵Brilliant Moon 💙/ㆍㅅ ㅈㄷ/공수처신설 가자!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토 나와! 역겨운 일베 충이랑 이재명이랑 원팀 먹은 민주당 @TheMinjoo_Kr 민주당의 소중한 자산인 이재명 지지하는자가 프사 저럿게 달고 직접 달창이란다 이쯤되면 이해찬의 민주당은 대통령이 이재명인가봐?

    답글 2개리트윗 22개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念願 그아름다운세상.. @longforjustice 25분25분 전

    더 보기

    패륜탄원 96개에 120개나 있는 당의 당원이라는 게 심히 자괴감 들어.. 그래도 힘내야지, 문프께서 계시고 저것들 몽조리 몰아내야 하니까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念願 그아름다운세상.. @longforjustice 23분23분 전

    더 보기

    26개도 있었네 그려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엔비 @archit1024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오늘 이재명 친형 강제입원 무죄선고가 말도 안되는게 이 무죄 판결이 확정되면 앞으로 정신과 전문의 진단없이도 지자체장 누구나 맘만 먹으면 강제입원 시킬 수 있게 되는거네요. 무섭고 끔찍한 판결입니다

     

    답글 5개리트윗 400개243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400

     

    마음에 들어함

     24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평 @park_pyung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남북회담 관련 소식을 전했더니 '분위기 파악 못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지치고 힘이 빠집니다. 내가 뭐하는 건가 싶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내려놓을 수도 없습니다. 제겐 그 무엇보다 문재인 대통령님과 정부의 성공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응원해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힘내겠습니다.

    답글 134개리트윗 495개936 마음

    답글하기

     134

     

    리트윗했습니다

     495

     

    마음에 들어함

     93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고어 @MementoExtremum 28분28분 전

    더 보기

    민주당 국회의원 96명, 경기도의원 120명, 경기도 기초단체장 26명이 탄원서 제출. 정치사에서 유례가 없는 일. 선거에서 당을 위해 헌신하다 그런 것 아니고, 정권으로부터 탄압받던 것도 아니며, 야당 아닌 집권여당 소속 정치인이 개인 비리와 범죄혐의로 받는 재판에 이런 대대적 조력은 없었다.

    답글 1개리트윗 27개1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7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모락 @moracmorac7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무죄도 충격이지만 이재명 탄원서 낸 민주당 의원이 96명이나 된다는게 더 충격이네. 떳떳하면 명단 밝히자.

    답글 43개리트윗 835개528 마음

    답글하기

     43

     

    리트윗했습니다

     835

     

    마음에 들어함

     52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해룡 @amsegp 25분25분 전

    더 보기

    문제는 항상 존재합니다. 성도는 먼 데서 문제 해결의 열쇠를 찾으려고 애쓰지 않아야 합니다. 이미 임재하신 성령님께 도움을 요청하는 절대적인 믿음의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투게더(together) @son5959 25분25분 전

    더 보기

    형수한테 조사받고 가냐 쌍년아! 이것도 가족력이 있어서겠지? ㅋㅋ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쓰레기하치장 자한당 해체하라!! @kmr2124 25분25분 전

    더 보기

    "국회의원, 무보수 명예직으로" 일부, 지역민 항의에 외유 취소 | 다음 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517033605169?f=m  2020년 총선. 아가리에 먹을것만 찾아다니는 국개의원들. 정치인 능력과 자격조차 없이 개지랄 떠는 국개의원 조작질-불법질-부정질만 일삼는 국개의원 친일극우 욱일기에 충성경례 하는 국개의원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r & Ba 하이젠버그 (공수처설치) @Ba_2_Be_5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New_paradigm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뭐지!!!! 설마

    답글 0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조산하(再造山河) @man6679 25분25분 전

    더 보기

    점무죄 라는 글이 보기싫군요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소방관 국가직 전환) @New_paradigm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성창호는 양승태 대법관 전속 재판연구관 역임 최창훈은 권순일 대법관 전속 재판연구관 역임

    답글 0개리트윗 23개1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3

     

    마음에 들어함

     1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소방관 국가직 전환) @New_paradigm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나도 빅픽쳐를 그려보자! 양승태 -> 성창호 -> 김경수 지사 1심 유죄 권순일 -> 최창훈 -> 이재명 지사 1심 무죄 * 권순일 대법관은 징계대상 제외, 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누가 친문이고 누가 반문이며 누가 민주 진보 진영에 분열을 더 가져올 것인가를 너무나 잘 알고 있다.

    답글 3개리트윗 48개33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8

     

    마음에 들어함

     3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경북민주소통학교 블루맨 (Blue Man 😊) @kimnwer56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뻔뻔한 기회주의자 유승희 당신이 문프 몰아내려고 봄날은 간다 부르면서 콧방귀 끼면서 다닌게 3년전인데... 그리 이재명지사 좋으면 얼굴사진은 교체하지? 김경수 경남지사에겐 침묵. 이재명 무죄판결에는 호호? 에라잇...웃긴 사람아.

     

    답글 2개리트윗 104개6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4

     

    마음에 들어함

     6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투게더(together) @son5959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무죄 소식을 듣고 차분하게 형과 형수에게 그의 처가 조카에게 한 욕설 파일을 다시 들어봤다. 사법부의 판단을 떠나서 국민정서법으로 이런 새끼가 대권주자가 된다는게 말이 돼? 이런 새끼한테 축하 한다고 딸랑딸랑 거리는 년놈들 보니 분노와 함께 구역질이 난다.

    답글 4개리트윗 85개83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85

     

    마음에 들어함

     8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국가재정전략회의2>두 번째 세션은 '사람투자와 사회안전망'을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교육·훈련 장벽 제거, 현장맞춤 인력양성 등 미래인재가 될 수 있는 혁신적 사람투자와 포용성 강화를 위한 사회안전망 확충에 대한 논의가 오갔습니다. 고민정 대변인 브리핑을 전합니다. http://bitly.kr/2b2HvJ 

     

    답글 6개리트윗 408개581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408

     

    마음에 들어요

     58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비상  🌱 @oonote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제가 노통과 문프를 사랑하고 존경하는 이유는 '비현실적인 분들'이라서입니다. 두 분 모두 현실 속 캐릭터가 아닌데 현실에 존재합니다. 해서, 현실의 거대 적폐들이 기를 쓰고 공격합니다. 해서, 한 분은 그리 허망하게 보냈고, 한 분은 같은 길을 가고 계신 겁니다. 두 분은 아픔이자 희망인 거죠

    답글 2개리트윗 104개102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4

     

    마음에 들어함

     102

     

    쪽지

  • 모르세 @morsejo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자유 http://blog.naver.com/hwanggwangsu/221538567928 

    답글 0개리트윗 0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

     

     

    마음에 들어요

     

     

    트윗 활동 보기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7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7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7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6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6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6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6
오늘의 트위터  (0) 2019.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