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보나무 @moon_sepal73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다른 분들은 몰라도 대통령님 지지자분들은 뭔가 다른 분들과 달랐으면 좋겠다. 대통령님을 닮으려 애쓰시는 분들이었으면 좋겠다. 대화를 나눠보면 안다. 문재인스러웠으면 좋겠다. 말의 품격이 느껴지고 성품이 올곧고 그릇이 컸으면 좋겠다. 너무 큰 욕심일까? 그나저나 과연 나는 그런 사람일까?

    답글 6개리트윗 16개26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16

     

    마음에 들어요

     2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보나무 @moon_sepal73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지난 선거 때 이언주 찍으셨던 분들 존경합니다. 대단한 걸 뽑아놓으셨네요> [정치부회의] 의총장 입장 제지 당한 이언주, "나 국회의원이야!" 고성 (2) https://youtu.be/ZeOc8w7Zaa4 

     

    0:39

    조회수 461회

     

    답글 1개리트윗 8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를 설치하라!_토왜박멸 @inike_moon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나는 저때의 힘들고 아픈 문프의 표정을 일부러라도 봐야한다고 본다. 물론 마음이 아프고 화가 날때도 있지만 저 슬프고 힘든 표정을 볼때마다 저 분이 어떻게 지금의 민주당을 지켜냈고 어떻게 적폐청산을 사람들 다치지 않게 원칙대로 하고 있으며 어떻게 지금의 대통령으로 남으셨는지 알 수 있다

    답글 3개리트윗 19개12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요

     1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래_공수처설치 @full__moon__0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디언니님, 서명집 관련한 비판이 억울하여 눈물이 나셨나요? 그 정도를 가지고 억울하고 눈물이 난다고 하시면 궁찾사 실무진은 자살이라도 했어야 정상 아닐까요? 리맹빵의 일방적 주장을 팩첵도 없이 궁찾사실무진 마타도어에 가세한 부분에 대해 디언니의 정중한 사과를 요청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10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He WeST @yhriver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하루에도 수많은 외교 이슈가 터지는 미국에서 북미대화에 지속적 관심을 갖게 만든다는게 그래서 어려움. 특히 트통의 경우는 이번에 확실한 협상 가능성이 안 보이면 협상에 안 나설거라는게 평론가들의 중론임. 이런 상황에서 문통이 트통에게 단계적, 3자, 스몰딜의 가능성을 끌어낸 건 큰 성과임.

    답글 1개리트윗 7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엄지와지원이 @jschue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언주 "한국당이 부르면 간다" https://news.v.daum.net/v/20190419193945310 

    답글 4개리트윗 49개19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49

     

    마음에 들어요

     1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공수처를_설치하라 🙏🏻 @lesmy2017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jjcc4181 님에게 보내는 답글

    편집 완료! 인코딩 중입니다^^ 12분 넘게 녹음해서... 2분 정도 잘라낸... 곰믹스 프로 제한 시간이 10분이라서... 배경음 넣으려면 시간을 줄이는 방법 밖엔... 억울해요 ㅋㅋㅋㅋ 에세이 낭송은 무사히 완료! 헤헷~

    답글 1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쇠의 뿔처럼(외유내강을 꿈꾸며)공수처설치하라 @jjcc4181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고생하셨네요~ 레미님!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공수처를_설치하라 🙏🏻 @lesmy2017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녹음 완료! 편집해서 오늘 안으로 올리겠습니다! 화금은 제가 아닌 식구들의 사정으로 바빠서..... 그래도 하루 한 편 약속은 꼭 지킬 수 있게 되어 다행^^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헤헷~

     

    답글 2개리트윗 3개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현석 @imhyunsuk1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김영환이 의료법으로 단속 당한거나 4월초에 경기도립정신병원 폐쇄 결정 (경기도립정신병원은 법정에서 찢재명에게 불리한 증언한 이충순 전 이사장이 운영하는 용인병원 유지재단이 위탁운영하든 병원) 이나 찢재명에게 불리한 증언한 증인이 보복이라고 확신함

    답글 2개리트윗 24개2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4

     

    마음에 들어요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文대통령, 기립박수 속 첫 우즈베크 의회 연설..전광판엔 '환영'(종합) https://news.v.daum.net/v/20190419215249905  한국 대통령으로는 처음..상하원 의원 16분 연설 경청 우즈베크 하원 의장 "의회에 가장 빛나는, 역사적인 일로 기억될 것" 연설 후에는 독립광장 내 독립기념비에 헌화 자랑스럽네요~!!

     

    답글 0개리트윗 34개2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4

     

    마음에 들어요

     2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Alma~♡ @O_mi_alma 4월 11일

    더 보기

    To have mercy on animals is one of the best kindness...

    트윗 번역하기

     

    답글 29개리트윗 238개483 마음

    답글하기

     29

     

    리트윗했습니다

     238

     

    마음에 들어요

     48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BS 뉴스인증된 계정 @KBSnews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피해자’에서 ‘투사’로…위안부 할머니들의 30년 기록] #위안부 할머니의 투쟁기를 담은 영화, #침묵 이 워싱턴에서 상영됐습니다. 일본 정부의 사죄를 요구하며 전쟁 피해자에서 투사로 거듭난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재일 교포 감독이 30년 동안 기록했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15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탑툰 @toptoonthelove 4월 15일

    더 보기

    회원가입만으로 매일 3천원 지급? 이제 탑툰에서 회원가입하고 매일 3천원 상당의 무료이용권을 지급받자! #탑툰_매일_3천원상당_무료이용권_지급 #당신에게만_알려주는_혜택 #탑툰 #무료이용권 #3천원혜택

    답글 1개리트윗 55개8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5

     

    마음에 들어요

     8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일초(공수처를 설치하라!) @illchou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검찰.. 김학의, 피해여성 역삼동 오피스텔 매주 2, 3차례씩 출입' 정황 확인 https://news.v.daum.net/v/20190419212700459  피해여성 A씨.. 2006년 말부터 윤중천이 김학의를 모시라고 했고 김학의가 찾아왔다"고.. 수사단, 김하기 의심스러운 동선 일부 확인 그런데 왜, 윤중천 영장기각? 판사도 끼었나? 이것들 또 쇼?

     

    답글 0개리트윗 13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힘내라 맑은물 @kangyule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생닭 가격 30% 인하, 치킨값 요지부동…업계 "우리도 할말 있다" http://acec808.blog.me/221517875283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대통령지킴이 @jjangtex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CatsTwo_DogOne 님, @ssangbongne 님, @trilianM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변을 비롯한 변천지들은 정말, 본질을 흐리고, 피해자코스프레하고, 논점을 흐리고,.. 가해자들이 피해자코스프레하는 상황을 보면, 최소한의 양심도 없는 듯 합니다. 디언니 + 트릴=>이메일 공유 들켰으니, 트릴이 바로 오지는 않고, 시간차를 두고 오겠죠. 그정도는 다 들 생각하시길...

    답글 0개리트윗 15개1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I HYE SUK @jhs056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홧김에 "남편이 휘발유 들고 탔다"..부산지하철 4분간 정차 | 다음 뉴스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쿠니스 @_koonihs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_koonihs 님, @done0074 님에게 보내는 답글

    2. 시간순을 지 주장에 맞도록 악의적으로 편집함 "제가 아버지에 관한 언급을 하지 말아달라는 글에 MH님의 답(좌측), 거기에 제 상황 설명을 위해 트친분이 Spica99의 글 캡쳐로 답, 다시 MH님의 답(우측)입니다." 진실은 1. 트친이라는 트릴이 한참 예전 엉뚱한 타래에사 Spica99 글 투척.

    답글 1개리트윗 12개1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실패한 디자인의 생물 @__end__time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좆본기업 샤프 근황 지가 끊어놓고 어딜 ㅋㅋ

     

    답글 1개리트윗 105개1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5

     

    마음에 들어요

     1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루 @2SjX9OXNIsq6qOS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K_seung_young 님, @best_moon3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런지 게시판

    답글 1개리트윗 3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프린트미 @ohprintme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오프린트미 신상품 런칭 임박!] ‘커스텀 티셔츠’가 이제부터 대세다! 얼리버드 신청하고 40% 할인 쿠폰받아요! 내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것! 이제 티셔츠에 새겨서 입어요! 아래 링크로! 간단하게 신청하기! ☞ http://bitly.kr/Qkt22 

    답글 0개리트윗 83개9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3

     

    마음에 들어요

     9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chigo @ichigozzang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ichigo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이런 워딩 좋지 아니한가 ㅎㅎㅎ

    ichigo 님이 추가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與 "한국당, 국민에 총 쏜 정권들 후신..아직 정치폭력 자행" https://news.v.daum.net/v/20190419133300772 

    답글 0개리트윗 37개3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7

     

    마음에 들어요

     3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독서캠패인 @mykorea0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근대적 문범(文範)의 집적, #時文讀本 근대 문명의 전환기 무엇을 읽을 것인지, 어떻게 쓸 것인지 대한 지침서 https://mykyungjin.tistory.com/32  #최남선 #문범 #독본 #어린이독본 #문예독본 #육당 #구자황 #문혜윤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팩트of제이 @JsleeOf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진주아파트참극의 범인은 5년넘게 치료를 해왔던 주치의가 다른지역으로 가면서 병원에 발길을 끊었다고. 적자를 이유로 #폐원 된다는 #경기도립정신병원 에서 #의료급여치료 를 받아온 분들은 어찌하실지. [단독]"4년전엔 굴착기 자격증 따.. 의사 바뀌며 치료 중단해 비극"

     

    답글 0개리트윗 65개2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5

     

    마음에 들어요

     2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I HYE SUK @jhs056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해외화제 | 다음뉴스 https://gallery.v.daum.net/p/viewer/369/20190419165121343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6세 소년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4월 18일

    더 보기

    치킨박시절, 길바닥에 자빠지면 유머감각이 뛰어나다고 했고, 혼자 물먹으면 신통하다 했고, 프랑스테러났을 때 혼자 흰 옷을 뻗쳐입으면 그건 우리 문화라 자랑스럽다던 기레기들아. 그 정도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문프 동향만이라도 보도하는게 그렇게 어렵냐?

    답글 10개리트윗 687개521 마음

    답글하기

     10

     

    리트윗했습니다

     687

     

    마음에 들어요

     52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학동네인증된 계정 @munhakdongn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배캠에 20년 만에 출연한 김영하 작가. 지금 모두 듣고 계시지요?

     

    답글 0개리트윗 12개4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요

     4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파르티잔( 통일 가즈아~~~!!! )

    네~ 내일 유시군복 착용자가 보이면 잽싸게 112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고요하고 평화로운 나라에 시민을 협박하는 쓰레기를 방치하시면 안됩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님이 추가했습니다

    파르티잔( 통일 가즈아~~~!!! ) @khwook9

    낼 광화문에 대한민국 태극기부대 출동한답니다 평균나이 70세이상 군복차림에 미국성조기랑 이스라엘 다비드별기 한마디루 개독들이…

    답글 0개리트윗 11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요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고물상아저씨™ @haewoosos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futuro_antiguo 님, @jjangtex 님에게 보내는 답글

    침묵할 용기도 부족한 자들...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文대통령 "양국관계 격상"..우즈벡 대통령 "역사적인 날" | 다음 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419153250791?f=m  ㅡ한-우즈베키스탄 소규모 정상회담 ㅡ"남북정상회담 때마다 친서, 큰힘 됐다".."전적으로 지지"

     

    답글 1개리트윗 89개5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9

     

    마음에 들어요

     5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DJ Rover @CbalsZotto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솔까, 민주당은 이해찬과 이재명 때문에 내년 총선 100석도 힘들고 참패한다. 85년 총선부터 투표한 나 부터 내 지역구 금태섭을 찍지 않고 기권할 마음이 존나~ 크다.... 나?! 좆같은 정동영도 민주당 대선후보라고 찍었던 사람이다. 나이 쉰 여섯, 내 지역구에 내가 움직일 표가 30~40표는 된다.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드라마만 보던 아줌마가왜 트윗을할까?. @BWiiIB1FCPNNwb8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한국대학생진보연합_노래단 '내일' #자유한국당해체송 #바른미래당_대한애국당해체송 덤 제발좀 해체해라 아무리 민주정부라지만 이건 공해수준 자유한국당해체! 해!체! 입에 쫘악~쫘악~달라붙네.

     드라마만 보던 아줌마가왜 트윗을할까?.

     

    답글 5개리트윗 71개64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71

     

    마음에 들어요

     6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최문순인증된 계정 @moonsoonc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정부를 믿으니 크게 걱정은 안한다는 산불피해대책위 노장현 대표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여주신 믿음 흔들림 없으시도록 끝까지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6개리트윗 120개111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120

     

    마음에 들어요

     11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총신자려(이해찬 사퇴해) @ghfgdfgdfghfgdf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 총신자려(이해찬 사퇴해)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롭게 살라,약자의 편에 서라.

    회원들 등쳐서 팟캐한테 후원하고 조공 바쳐서 얻고자 하는게 멀까요? 팟캐들의 영향력을 이용해서 지들이 하고자 하는게 있을거 같은데요 예를 들면, 자기들이 미는 후보에 대해 옹호하는 발언을 한다던지?

    민주당 총신자려(이해찬 사퇴해) 님이 추가했습니다

     

    정의롭게 살라,약자의 편에 서라. @Munpforever

    사기꾼 : 내가 문파 네임드들한테 비싼 과일바구니 꽃바구니 홍삼까지 사 보내고 문파 팟케에 고기 상추 고추 까지 보낸 사람인데 설마 내 말이 가짜겠니?…

    답글 0개리트윗 6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요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꿀동 @withallmyhearts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답글 0개리트윗 5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물소리듣고 @mulsori3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특수수사단을 꾸려서 당시 청와대 해경 해군 국정원 기무사 법무부 해수부 탈탈 털어서 진실을 밝히고, 범죄자는 엄벌해야합니다 [단독] 세월호 6월 수색영상 14일치 뿐..잠수보고서도 실종 | 특히, DVR을 건져올렸다는 22일을 전후로는 8일 치가 통째로 사라졌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90개3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0

     

    마음에 들어요

     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파과 @pa_gua_ 4월 13일

    더 보기

    아침에 눈을 뜨니 고며가 서서 나를 보고있었음

    답글 7개리트윗 7,146개6,306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7,146

     

    마음에 들어요

     6,30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신인류99%(세월호 잊지말자) @eldora74 2014년 7월 10일

    더 보기

    헉... 그러면...RT @PresidentVSKim: 올 4월이었으면 최태민 목사 사망 20주기 바로 전이었구나. 묘지가 어딘지 모리지만 왕복 6시간 정도 걸리는덴가?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람이 불어오는 곳 @kairos0110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근데 원래 한국일보 "패션전문 신문" 아니었나?

     

    답글 5개리트윗 77개33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77

     

    마음에 들어요

     3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작가 이효석선생 맏딸 이나미여사 추모 @naruhodo2607 4월 2일

    더 보기

    “군국주의 꿈꾸는 까마귀 나라 일본” 까치가 없는 일본에서 까마귀는 상당히 성가신 존재이다. 일본 까마귀는 음식물 쓰레기를 좋아해 까마귀 지나간 자리엔 쓰레기더미가 널려져 있다. 일본 하는 짓은 까마귀 행태로 일본의 헛소리는 거짓말 중증에 걸려 염병하는 것!

     

    답글 5개리트윗 110개83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10

     

    마음에 들어요

     8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자한당 집회에 유사군복 착용자가 보이면 112로 신고를...

    답글 3개리트윗 42개20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2

     

    마음에 들어요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굴하지않는자 🌱ㄷㅡ6 @notburn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찢이 떠내려가면 찢빠도 의리를 지킬까? #진심궁금

    답글 1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5·18 단체 "한국당 망언 의원 징계, 국민 우롱"(종합) | 다음뉴스

     

    답글 3개리트윗 25개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요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H @futuro_antiguo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haewoosos 님, @jjangtex 님에게 보내는 답글

    최소한 진실을 알아보려 노력하고 거짓에 동조는 하지 말아야지!!!

    답글 1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초딩악마 🔨 @Wdddd4444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K_seung_young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 ㅠㅠㅠㅠㅠㅠ 리맹빵이 저글을 RT했다고요. #내로남불

    답글 1개리트윗 9개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dohee @jeuk0606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jms3541 님에게 보내는 답글

    국민을 봐야지? 누굴보고 허하신가? 맛이가고 있구나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대한민국 청와대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Shavkat Mirziyoyev's Press-service

    우즈베키스탄을 국빈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샤브카트 미르지요예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갖고 특별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등 양국관계 발전, 실질협력 증진, 한-중앙아 지역 평화· 번영을 위한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고민정 부대변인의 브리핑입니다. https://www.facebook.com/1893228080965423/posts/2332077517080475?sfns=mo 

    대한민국 청와대 님이 추가했습니다

     

     

    Shavkat Mirziyoyev's Press-service인증된 계정 @president_uz

    Moon Jae-In: Uzbekistan enters into new era of its development. @moonriver365 @TheBlueHouseENG

    답글 10개리트윗 464개645 마음

    답글하기

     10

     

    리트윗했습니다

     464

     

    마음에 들어요

     64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인증된 계정 @TheMinjoo_Kr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혹시나가 역시나였습니다. 두 달 가까이 미루고 미룬 자유한국당의 5.18 망언자들에 대한 징계조치가 경징계에 그쳤습니다. 4.19혁명 59주년을 맞은 오늘, 자유한국당은 민주영령들께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차라리 자유망언당으로 이름을 바꾸십시오. http://theminjoo.kr/briefingDetail.do?bd_seq=141341  #더불어민주당

    답글 18개리트윗 163개151 마음

    답글하기

     18

     

    리트윗했습니다

     163

     

    마음에 들어요

     15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독서캠패인 @mykorea0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나는 도대체 어른일까, 아이일까? http://reurl.kr/4B61705BDU  #어른아이학개론 #어른 #아이 #청년 #김희윤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Aeneias @goldmine93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보수 입장에서도 자유한국당과 기레기들이 답답한게, 애초 헌법재판관에 진보 2인이 추가 되었을 때 생기는 지형변화를 논점으로 잡아야 하는데, 문제도 아닌 주식가지고 물고 늘어지다 임명되고 나서야 아차차 하고 있음. 멍청해서 고맙다.

    답글 0개리트윗 13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현석 @imhyunsuk1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진주방화살인 사건과 찢재명 친형 이재선 강제입원 사건은 완전 다른 사건임 이걸 비교하는건 사건 자체를 잘 모르거나 거짓말 하는것임 진주방화살인범은 정신과 치료 이력이 있었고 통원치료만 1년6개월 함 반면 이재선은 2002~2012년까지 정신과 치료 이력은 물론 정신과약을 복용한 사실이 없음

    답글 0개리트윗 43개3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3

     

    마음에 들어함

     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李 총리, WTO 분쟁대응팀 격려 오찬 가져 서울 총리공관에서 WTO 한일 무역 분쟁 승소로 이끈 분쟁대응팀과 오찬 "지난 4년의 경험은 훗날에도 큰 도움 될 것...수고에 감사드린다"

     

    답글 1개리트윗 116개8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16

     

    마음에 들어함

     8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롱펠로우휘파람 @yong5807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롱펠로우휘파람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ichigo

    국민들에게 총 쏘고ᆢ 북한에게 총 쏴달라고 애원한 그 새끼들 새끼ᆢ

    롱펠로우휘파람 님이 추가했습니다

    ichigo @ichigozzang

    이런 워딩 좋지 아니한가 ㅎㅎㅎ https://twitter.com/bleuchatte/status/1119103424740511744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isa Broderick @LisaInTheNow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Did you make someone smile today? You've still got time. - Melissa Stewart #quote

    트윗 번역하기

    답글 0개리트윗 1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본방사수~문재인 대통령 "신북방정책 비전 제시"우즈베키스탄 의회 연설

    [KTV LIVE] 문재인 대통령 우즈베키스탄 의회 연설 "신북방정책 비전 제시" https://youtu.be/IX-kLlwAJs4  @YouTube 님이 공유

     

    답글 1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coti_korea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지난해 민간경력자 5급 채용시험 합격자 80명이 9주간의 #신임관리자_경채과정 교육을 마치고 공직에 첫 발을 내딛습니다. 양향자 원장은 오늘 열린 수료식에서, '정부의 핵심인재로서 민간의 장점을 정부에 뿌리내리는 역할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관련기사: http://naver.me/G0C3Rpda 

     

    답글 0개리트윗 10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홍익인간 (세월호참사)잊지않는다 @kmssung5 15시간15시간 전

    더 보기

    @shsh7600 님, @macroinsure 님에게 보내는 답글

    왜구당늠들이 제정신가진 늠들이라면 말도 안되는 헛소리 늘어놓겠습니까?특히 태극기들고 몰려다니는 좀비들 지지 받으려고 저렇게 발악들을 합니다 어서빨리 없어져야 통일과 평화가 옵니다

    답글 0개리트윗 5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isa Broderick @LisaInTheNow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Let’s bring equality, justice, and peace to everyone—not just the politicians and the world leaders. Let’s make it our duty. #Meditate4Peace http://www.meditationeffect.org 

    트윗 번역하기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ooo @soundly_s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녹색당 대표 하승수의 가장 비겁한 점은 바미당이 주장하는 '공수처' 안이 개혁에 역행하고 검찰의 힘을 더욱 비대하게 만드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후퇴한 공수처법과 연계된 선거법 개정안을 민주당에게 무조건 받으라고 강요한다는 것. 사회가 후퇴하건 말건, 선거법만 바꾸면 된다는 웃기는 생각.

    답글 3개리트윗 151개7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51

     

    마음에 들어함

     7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헌법재판소인증된 계정 @ccourt_korea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헌법재판소 #문형배 #재판관 #취임사> 문형배 신임 재판관은 취임사에서 “‘동료 재판관들의 깊이 있는 견해에 귀를 기울이고 열린 마음과 겸손한 자세로 토론하겠습니다. 외부의 다양한 시각에도 열린 자세로 대하겠습니다.”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취임사 #전문 https://bit.ly/2KRDVob 

    답글 1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월하 @yslee5801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419혁명을 부정하는 세력 촛불혁명을 부정하는 세력 이들이 지향하는 나라는 어떤 나란가? 이승만을 추방한 419혁명은 민중의 혁명이었고 다수를 대표했으며 정의를 추구했다 누구도 부정할수 없는 역사다 반대하는 세력은 당시에도 불의였고 소수였다 지금도 도덕성 정통성이 없는 소수일 뿐이다!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한국당, '5·18망언' 김순례 '당원권정지 3개월'·김진태 '경고' 내말이 맞지!! 황뚜껑 망언자 들 제명 못한다구!! 난역시 토착왜구 자한당 모든걸 꾀뚫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합) | 다음뉴스

     

    답글 16개리트윗 74개53 마음

    답글하기

     16

     

    리트윗했습니다

     74

     

    마음에 들어함

     5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_포르테피아노 🎹 🎵 🎶 @CatsCradle235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moonlesspark 님, @timetime78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마지못해 흉내만 낸것이네요

    저걸 즈그당서 심사할게 아니고 국민이 해야맞는데요~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늘 풍경 @t8rf8fvfwsk2wco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SisterDee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디언니님, 서명집 관련한 비판이 억울하여 눈물이 나셨나요?  그 정도를 가지고 억울하고 눈물이 난다고 하시면 궁찾사 실무진은 자살이라도 했어야 정상 아닐까요? 리맹빵의 일방적 주장을 팩첵도 없이 궁찾사실무진 마타도어에 가세한 부분에 대해 디언니의 정중한 사과를 요청합니다.

     

    답글 1개리트윗 13개1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디언니 @SisterDee0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과거 기사를 검색해보시면, 김진표 의원이 당대표 후보로 나오겠다 한 기사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당시, 김진표 의원은 이재명에 대해 우회적 비토 의견을 표시하였고, 그 입장은 후보 공식 출마 후에도 변함이 없었습니다. 제 판단이었고, 잘못된 판단이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답글 4개리트윗 47개81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47

     

    마음에 들어함

     8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디언니 @SisterDee0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일단 김진표 의원에게 서명집을 보낸 것이 왜 문제가 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김진표"라는 의원에게 보낸 것 자체가 문제라면, 보냈다 공개한 당시에 이의를 제기했어야 합니다. 지금 문제라면, 과거는 바꿀 수 없다는 걸 말씀드립니다.

    답글 13개리트윗 137개162 마음

    답글하기

     13

     

    리트윗했습니다

     137

     

    마음에 들어함

     16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S.W. @minamzito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진짜 개승만을 저주합니다.. 원조 독재자이자 죽을때까지 대통령하고 싶었던 천하의 개xx죠.. 자유당 xx들과 이기붕도 나쁜 xx들이었죠..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달한 마음  🌻 @tallbluebird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피코한다며 비웃는 사람 있겠구만 또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경찰, 전직 경찰청장 '박근혜 정부 불법사찰 연루' 입건 " 나에겐 더이상 경찰한테 자비란 없다"8탄 진짜 썩은 집단기관 이라니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뉴스

     

    답글 1개리트윗 22개1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요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촛불아닌 횃불이다 @ybh632042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속보]기상청 “강원 동해시 북동쪽 54km 해역 규모 4.3 지진” - 경향신문 http://m.khan.co.kr/view.html?art_id=201904191121001  울진 원자력이 있는 곶이구나!!! 이래도 탈 원전을 반대할래??? 핵은 인류의 재앙이다!!!

     

    답글 4개리트윗 17개12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보서기병 @5CA335FOB 4월 18일

    더 보기

    @ssolmoroo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승이 불교계 mb 였듯이 염씨는 카톨릭계 mb 진짜 한국에는 멀쩡한 종교가 없음 신도들은 멀쩡한 사람들이 있어도 위로 갈 수록 부패, 비리에 쩔어 있음

    답글 0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충청북도 @chungbuk21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충북의 명소, 충북의 일상, 충북의 풍경! 다양한 충청북도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 보았습니다. . #사랑해요충북 #함께해요충북 #충북 #타임랩스 #선팔 #맞팔 #선팔환영 #맞팔환영

     

    답글 0개리트윗 1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사요 @dlddu98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이미선 헌법재판관 "질타 겸허히 수용…소임 다해 빚 갚겠다"

     

    답글 0개리트윗 32개3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3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정안전부인증된 계정 @withyou3542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오늘(19일) 오전 11시 16분 강원 동해시 북동쪽 54km 해역에서 규모 4.3 지진이 발생하였습니다. 발생 깊이는 '32km'이며, 계기진도는 최대진도 Ⅳ(강원), Ⅲ(경북), Ⅱ(경기, 충북)입니다. 자세한 지진 정보는 '기상청'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bit.ly/2GzseP0 

    답글 7개리트윗 615개251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615

     

    마음에 들어함

     25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숟가락질 @nicheinmo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숟가락질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미디어스

    아이고

    이 개새끼들아!

    숟가락질 님이 추가했습니다

    미디어스 @mediaus

    #중앙일보’와 ‘#동아일보’가 빠르면 이달 말 문재인 대통령이 삼성 국내 반도체 공장을 방문한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대통령 외부 행사를 사전에 기사로 쓰는 것은 규정상 경호 ‘엠바고 파기’에 해당…청와대 기자단, 징계 수위 논의할 듯. http://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772 

    답글 0개리트윗 6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 @01ESEtwFfsO828K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ssolmoroo 님, @gandavyuha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염추기경님! 명동성당 소방검열이나 잘 하세요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자  🎗[국민의 명령-공수처 설치] 📌 @inter110988 8시간8시간 전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1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1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0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0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0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