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부르노 아빠.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JamesCh24652795 16분16분 전

    더 보기

    @yqaU4NR5MKJ1FwW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그럼 난 탐폭?

    답글 1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공수처 외치는 우장거사 🐯  🐯 노란 복수초 🐯 @yqaU4NR5MKJ1FwW 12분12분 전

    더 보기

    @JamesCh24652795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안습 ... ^ ^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언제나마음은 @goto7799 54분54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 "양국관계 격상"..우즈벡 대통령 "역사적인 날" 한-우즈베키스탄 소규모 정상회담 "남북정상회담 때마다 친서, 큰힘 됐다".."전적으로 지지"

     

    답글 0개리트윗 15개1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12

     

    쪽지

  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Ella Kim (김경수 무죄) @snowgarden90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kyh21 님에게 보내는 답글

    도청공무원이 근무시간에 근무는 안하고 민간인 수사를 한다고요?? 재명이 지지자들은 때맞춰 병원앞에서 확성기 들고 영업방해, 인권침해하고요?? 저런 사람이 대권을 노린다니.

    답글 1개리트윗 33개3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3

     

    마음에 들어요

     37

     

    쪽지

  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압록강 두만강을 건너자 @daknews10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가짜뉴스가 나라를 망하게 할지도 모릅니다 박멸!!! 가짜뉴스 김성주 "국민연금, 문재인 정부 들어 수십조 손실? 오히려 62조원 수익"

     

    답글 2개리트윗 68개3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68

     

    마음에 들어요

     34

     

    쪽지

  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보국민 @lim7467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딱 봐도 범죄자인데 왜 못 막았을까? 이런 자에게는 제발 관용 베풀지 마!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S.W. @minamzito 13분13분 전

    더 보기

    @JamesCh24652795 님, @s17221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같이 가자는 말 한마디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밥공 🍚경제는 문재인대통령 @lim_pd 20시간20시간 전

    더 보기

    드론으로 후쿠시마 흙 조금 실어 아베 관저 근처에 뿌린 사람 잡혀갔지 그걸 전 일본인이 다 봤는데 뭘 쳐먹었다 구라를 이명박근혜낙지땅콩 같은 ㅅㅋ

    답글 0개리트윗 8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요

     10

     

    쪽지

  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엘 @keithusa365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탐라클린 운동

    쌍욕없는

    촌철멘트 공감대를

    만듭니다 여러분의

    메너말은 화력집중

    도움되고 비방멘트

    저질쌍욕 문프께서

    실망하죠 클린탐라

    클린탐라 문파들이

    만듭시다 #클린탐라

    답글 7개리트윗 23개22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23

     

    마음에 들어요

     22

     

    쪽지

  1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쇠의 뿔처럼(외유내강을 꿈꾸며)공수처설치하라 @jjcc4181 13분13분 전

    더 보기

    @minamzito 님, @52gnik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답글 1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1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LIVE 국민청원답변 '음주운전 사망사고 가해자 처벌 강화' 청원에 답변드립니다.

     

    답글 7개리트윗 202개206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202

     

    마음에 들어요

     206

     

    쪽지

  1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보건복지부(따스아리)인증된 계정 @mohwpr 1일1일 전

    더 보기

    [#정책정보] 장애인이 차별과 손해와 불편을 겪으시지 않는 사회에 하루라도 빨리 도달하도록 정부가 더 노력하겠습니다.

    https://hoy.kr/Dm6sg  #포용으로_꽃피는_따뜻한_동행 #제39회_장애인의_날

     

    답글 0개리트윗 117개14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17

     

    마음에 들어요

     140

     

    쪽지

  1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베교활당만 보면 속에서 천불난다 @k000042 13분13분 전

    더 보기

    한국당, '5·18망언' 김순례 '당원권정지 3개월'·김진태 '경고'(종합)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1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y단비 🎗공수처 설치 @nadanbi34 41분41분 전

    더 보기

    반사판이 뭐예요?? 자체발광 경수찡

    답글 1개리트윗 6개1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요

     14

     

    쪽지

  1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龍°AG4°스카이® @sky22j1004 21분21분 전

    더 보기

    버닝썬 , 김학의 , 장OO 과 뽕겨레 허뽕쟁이의 마약 이게 바로 지금 재판중인 새끼와 친한 조폭들까지 연루된 사건 이게 여러개가 아닐뿐더러 마약 공급책은 국내에 그렇게 많치 않다는거 그게 어떤 조직인지 다 알고 있을 가능성은 99%

     엔비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1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極!watchman!文 @watchmandeadful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영화 생일은 세월호의 아픔을 같이 느끼는 사람들에게 정말 친절한 영화입니다. 불가피한 사유로 사건 순간을 함께 하지 못한 아빠의 시선을 통해 관객들을 세월호의 아픔속에서 살아가는 엄마의 아픔에 천천히 친절하게 데려가 주며 마지막 장면을 통해 관객들에게 작은 선물을 주는 영화입니다.

    답글 3개리트윗 35개33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35

     

    마음에 들어요

     3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hawn Kim @ShawnKim21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태극기모독할베들 군복에 군화 신고 나오기만 해봐라~ 군인이 아닌자가 유사군복 착용 현행범으로 바로 신고 들어간다~~~ 한국당, 내일 광화문 대규모 장외집회.."文정권 인사실패 규탄" | 다음뉴스

     

    답글 7개리트윗 39개33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39

     

    마음에 들어요

     33

     

    쪽지

  1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BC 뉴스 코리아 비공식 계정 @BBCNewsKorea_u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비욘세: 넷플릭스 '홈커밍'은 미국 흑인 문화를 기리는 작품 https://www.bbc.com/korean/news-47986337  "미국 사회에서 가장 존중받지 못하는 계층은 흑인 여성이다. 가장 보호받지 못하는 것도, 가장 무시당하는 것도 흑인 여성이다"

     

    답글 0개리트윗 37개3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7

     

    마음에 들어요

     30

     

    쪽지

  1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동하는 문파 @moonsoul0124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공수처_설치 촉구 100분 1인 시위 릴레이 4주째 20차 #4_19혁명 기념일 조류도감님이 행동하셨습니다 별장 성폭행 #김학의 를 만든 이들이 인사실패라며 #조국 공격 당시 민정수석 #곽상도 법무부장관 #황교안 잊지말아요 #부패권력청산 #문재인 대통령님과 함께 #정의로운_대한민국 #행동하는문파

     

    답글 0개리트윗 14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요

     9

     

    쪽지

  2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인증된 계정 @nylee2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제59주년 4·19혁명 기념식. 국립4·19민주묘지. 4·19가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초석을 놓았습니다. 민주주의에는 늘 위협이 따릅니다. 불평등 심화, 선동주의 대두, 법치주의 훼손 등입니다. 그것을 제어하며 민주주의를 건강하게 발전시켜야 합니다. * 기념사 보기 http://bit.ly/2UIezNT 

     

    답글 13개리트윗 591개772 마음

    답글하기

     13

     

    리트윗했습니다

     591

     

    마음에 들어요

     772

     

    쪽지

  2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ohn Chung @kaos10000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done0074 님, @nothing_id_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당시를 생생하게 증언한 과거 유시민 증언들 기억에도 생생한데 특히 정동영이 수많은 외부? 사람들 끌어들이는 창구 역할 톡톡히 해 개혁입법을 당내에서 태클 걸었던 유명한? 안개모(안정적 개혁 위해 모임) 주축 인물들이었다고도. 그때 정동영 팬클럽 정통 오야붕은 지금 어디에? ㅋ

    답글 2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2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현석 @imhyunsuk1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친형 강제입원 사건을 전체를 조망해 보면 이재선의 강제입원을 원한 사람은 찢재명 뿐임 이재선의 자타해 위험을 강조하기 위해 형제들과 공무원을 동원해 정신이 이상하다는 식의 진술서를 쓰게 한 것도 찢재명이고 진단및 보호 신청을 처음에 거부한 장재승을 압박해 신청하게 만든것도 찢재명임

    답글 2개리트윗 86개82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86

     

    마음에 들어요

     82

     

    쪽지

  2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6세 💙모찌롱세찌 💙 @Jung___mi 4월 17일

    더 보기

    개가 똥을 끊지 ㅋㅋㅋㅋㅋ이새키 옳타꾸나 할줄 알았다 ㅋㅋㅋㅋ

    답글 27개리트윗 198개188 마음

    답글하기

     27

     

    리트윗했습니다

     198

     

    마음에 들어요

     188

     

    쪽지

  2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현석 @imhyunsuk1 35분35분 전

    더 보기

    지자체 특사경이 의료법위반단속은 이미용실 안마시술소 피부관리실 등에서 행해지는 의료법위반 단속하는게 특사경의 임무임 병원을 특사경이 의료법으로 단속하는거 매우이례적임 법정 불리한 증언의 대한보복이라 생각됨 담당재판부도 이런사실을 인지해야함

    답글 0개리트윗 15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2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얀정원 공수처설치  @YoonSunsik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한국당, '5·18망언' 김순례 '당원권정지 3개월'·김진태 '경고' http://me2.do/FPT4LWob  하나마나한 징계를 내리고도 5.18에 참석하시겠다? 담마진 황교안은 광주시민들의 분노를 한번 느껴보기 바란다.

     

    답글 0개리트윗 6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2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평상심 @choisang4499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김영환전의원이 경영하는 치과병원에 경기도 사법경찰관이 들어와 수사한다고 하고 지지자들은 밖에서 집회한다고 한다 낙지사 형에게 하는짓을 재연하고 있다 사법권이 없는 용역을 사법경찰관이라고 이름붙여 경찰을 사칭하는 짓을 하고있다 전직의원도 괴롭히는데 자기형과 형수에게 패륜짓 했겠나

    답글 2개리트윗 83개5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83

     

    마음에 들어함

     50

     

    쪽지

  2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極!watchman!文 @watchmandeadful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yonhaptweet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학은 쉽게 간거 같던데...

     

    답글 0개리트윗 10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2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보건복지부(따스아리)인증된 계정 @mohwpr 21분21분 전

    더 보기

    [#응원합니다] 오늘도 승훈 씨는 조금씩 천천히 세상을 향해 갑니다. 느리지만 조금씩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발달장애인 차승훈 군의 아버지가 직접 쓴 편지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상을 함께 보시죠.

    https://youtu.be/cigmnHsivsI  #승훈씨_행복하세요 #바리스타_승훈씨

     

    답글 0개리트윗 9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요

     8

     

    쪽지

  2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20분20분 전

    더 보기

    한-우즈벸, '특별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 격상 [전문] 문재인 대통령 정상회담 공동언론발표문 전문

     

    답글 0개리트윗 23개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3

     

    마음에 들어요

     14

     

    쪽지

  3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후니_쿠열팟일진록 @gotojailjlking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2017.1월 당시에도 문재인을 지지하는건 아니다, 약간의 애착을 갖고있을 뿐, 참 잘할것 같다는 확고한 믿음은 약하다라는 평가를 했던 팟캐러들은? 요즘 누구보다 문프를 내세우나 불의에 가담하고 진실엔 눈을 감고있어 이들의 과거사 일면을 살짝 맛보기로~ 현재 잘하면 이런글 올리지도 않는다

     

    답글 10개리트윗 31개26 마음

    답글하기

     10

     

    리트윗했습니다

     31

     

    마음에 들어요

     26

     

    쪽지

  3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도문덕행_공수처설치! @1PnNZNCPIOFZ8Ad 21시간21시간 전

    더 보기

    이변 지지자들과 궁찾사 지지자들 싸움에 ‘재명제명집회’ 엮지 좀 마라! 위 갈등에 관한 집회참가자들의 스텐스가 어떤지 상관없이 오직 ‘재명제명’이란 목표를 위해 집회하는 것 아닌가? 사찰한다는 허위사실 유포하고, 특정 지지세력 왜 배제 안 하냐 시비걸고... 정신차려! 특히 D구역, 너!!!

    답글 2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3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Darkeyes @dlaoaudTlqkfsha 44분44분 전

    더 보기

    Darkeyes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KBS 뉴스

    보는데 심장이 다 떨리네 ㅠㅠ 어디서 피해자 코스프레야!

    Darkeyes 님이 추가했습니다

    1:29

    KBS 뉴스인증된 계정 @KBSnews

    #진주 에서 자신이 사는 아파트에 불을 지른 뒤 대피하는 주민들에게 무차별적으로 흉기를 휘두른 #안인득(42)이 오늘(19일) 언론 앞에 모습을 처음으로 드러냈습니다. https://bit.ly/2PlguSD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3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늘 풍경 @t8rf8fvfwsk2wco 23분23분 전

    더 보기

    @SisterDee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디언니님, 아버님 당직자설만해도 그렇습니다. 부친 당직자 언급한 이는 읍빠(3월21일에 작성)입니다. 도대체 트릴은 읍빠의 3월 트윗을 왜 끌고온 걸까요?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3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24분24분 전

    더 보기

    경찰들 내일 긴장해라! 자한당 집회에 이런 인간 보이면 시민들 신고가 폭주할끼다. 사후처리 과정도 민원인에게 소상히 알려드려라!

    답글 1개리트윗 13개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3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chigo @ichigozzang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서로 흐뭇하게 바라보기

     

    답글 1개리트윗 61개7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1

     

    마음에 들어요

     71

     

    쪽지

  3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이미선 헌법재판관, 취임.."국민에게 진 빚 갚겠다" 축하합니다~!!

     

    답글 2개리트윗 82개6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82

     

    마음에 들어요

     64

     

    쪽지

  3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인증된 계정 @hellopolicy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이영표 스포츠혁신위원이 말하는 스포츠계의 혁신은? ❝운동을 잘하는 것보다 올바른 사람이 되는 것 『사람중심의 스포츠문화』 그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인터뷰 전문보기 https://bit.ly/2Dn9G27  #스포츠계혁신 #이영표 #스포츠 #운동선수 #국가대표

     

    답글 2개리트윗 153개15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53

     

    마음에 들어요

     153

     

    쪽지

  3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스(나의문프님) @DEIN0nT3nRNjzA9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대통령이 중진들 만나 밥도 먹고 애로사항도 공유하고 가끔 선물도 주고 하는 구태 여의도 정치를 안하는건 국회를 무시하는거고 국회는 민의의전당이므로 이는 곧 국민을 무시하는 거라는 씹돼지새끼의 돼지멱따는 개씹소리.

     

    답글 11개리트윗 65개71 마음

    답글하기

     11

     

    리트윗했습니다

     65

     

    마음에 들어요

     71

     

    쪽지

  3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투게더(together) @son5959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 대표 이해찬 자한당 대표 황교안 바른당 대표 손학규 평화당 대표 정동영 정의당 대표 이정미 여야 대표들 면면을 보니 지금의 국회 꼬라지 이해가 간다. 국회에 요구한다. 식물국회 책임지고 여야 대표들 동반 사퇴 해 주길 바란다.

    답글 18개리트윗 312개277 마음

    답글하기

     18

     

    리트윗했습니다

     312

     

    마음에 들어요

     277

     

    쪽지

  4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owpresent @seanmount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이 더럽고 추악한 쉴드기사에 정상적인 베댓들 강화해주세요 돈받고 이런 미친 기사 쓰는거 부끄럽지도 않냐????

    진주 묻지마 살인에 이재명 재판이 주목받는 이유 | 다음뉴스

     

    답글 1개리트윗 70개3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0

     

    마음에 들어요

     30

     

    쪽지

  4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드라마만 보던 아줌마가왜 트윗을할까?. @BWiiIB1FCPNNwb8 25분25분 전

    더 보기

    전국구? 그럼 릴레이가야죠? ㅋㅋ #한국대학생진보연합_노래단 '내일' #자유한국당해체송 #바른미래당_대한애국당해체송 덤 제발좀 해체해라 아무리 민주정부라지만 이건 공해수준 자유한국당해체! 해!체! 입에 쫘악~쫘악~달라붙네.

     드라마만 보던 아줌마가왜 트윗을할까?.

     

    답글 1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4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아지트 공수처! 공수처! 공수처! @k2jin17201 19시간19시간 전

    더 보기

    '화끈한' 투르크멘 대통령 "비자·통관 해결하고 직항로 만들겠다" | 다음뉴스

     

    답글 1개리트윗 206개18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06

     

    마음에 들어요

     182

     

    쪽지

  4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달한 마음  🌻 @tallbluebird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달달한 마음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하는 짓이 지 형 괴롭힐때랑 존똑이네 성남에선 성남시 공무원들 시켜 괴롭히드만 이재명 같은 자가 더 큰 권력을 갖게되면 사적 감정으로 어떤일이 벌어질지 안봐도 비됴네

    저 지지자란 사람들은 저번에 성남 모란시장에 갔을때 그앞에서도 저러고 있드만, 이재명 같은 인간을위해 저러고 싶을까? https://twitter.com/kyh21/status/1119108329098186752 

    달달한 마음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15개1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19

     

    쪽지

  4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도문덕행_공수처설치! @1PnNZNCPIOFZ8Ad 21시간21시간 전

    더 보기

    쌈질은 딴 데서 해라. 재명제명집회를 쌈터로 그만 만들고! 여기는 딴 데서 쌈 하다가도 ‘재명제명’을 목표로 입닥치고 모이는 곳일 뿐이야!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4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오니 @fritillariamk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공식환영식] -타슈켄트 영빈관 콕사로이 -의장대 사열

     

    답글 2개리트윗 100개8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00

     

    마음에 들어요

     8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4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17분17분 전

    더 보기

    산불피해 지역 속초 시청 방문 또 의전' 산불 피해주민에게 위로가 아니라 "벌떡 일어나 운동하라'' 축구장 유세,경남 FC 벌금2000만원! 5.18민주화 망언자 제명 안함! 세월호 망언자 제명 안함! 대단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8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4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𝕭𝖞𝖚𝖓𝖌𝖍𝖔 𝕷𝖊𝖊 @NoWisdomTeeth 32분32분 전

    더 보기

    이게 엄청 대단한 일. 미국에서 연방 대법원 여성 재판관 3명이 동시에 벤치에 앉는 데 221년 걸려 2010년에 겨우 이뤄짐.

    답글 0개리트윗 15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4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_love_nature @i_iove_nature 17분17분 전

    더 보기

    My kind of dog

    트윗 번역하기

     Welcome To Nature

     

    답글 3개리트윗 47개111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7

     

    마음에 들어요

     111

     

    쪽지

  4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책이 밥이다 @toqur59 17분17분 전

    더 보기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0884071 

    주한미군이라는 시간적. 장소적 공간을 통하여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꿈을 꾸고 행복한 시간들을 만들어 갈 수 있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5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전범 새끼 아베 사진에 나온것 처럼 실컷 처먹으라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리트윗 4개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5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54분54분 전

    더 보기

    아베야 ! 근데 어떻하냐? WTO 최종2심에서 한국이 승리(WIN) 했거든!! 이미 때는 늦었다. 진작에 실컷 처먹는 먹방을 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리트윗 7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5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하라! @izD5SRJcMQIMXsG 16분16분 전

    더 보기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5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를 설치하라!_토왜박멸 @inike_moon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요즘은 참 지치고 힘이 든다. 청년에서 이젠 장년이 되었고 건강도 잃었다 문프와 정부, 그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이 고군분투하지만 이 ㅈ 같은 정치판에서는 여야할 것 없이 모두 문프의 적으로 행동한다. 아니 이미 적이다 민주당이 더 이상 망가지면 안된다. 그럴려면 민주당 적폐청산이 우선이다

    답글 2개리트윗 8개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5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엄지와지원이 @jschue1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너같은 '중진' 나부랭이 정치퇴물들 덕분에 국회 신뢰도가 5%라는.. 이게 국민의 뜻이다. 문희상 "집권 3년차 되면 독단 빠져.. 국회 뜻, 국민 뜻으로 읽어야"

     

    답글 30개리트윗 291개195 마음

    답글하기

     30

     

    리트윗했습니다

     291

     

    마음에 들어요

     195

     

    쪽지

  5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TV 국민방송인증된 계정 @Mylife_KTV 33분33분 전

    더 보기

    "양국이 의료 분야 4차 산업혁명에 함께 대응하는 전략적 파트너가 되길 기대합니다. 우즈베키스탄의 'e-헬스 마스터플랜 수립'에도 한국 정부는 함께 참여하여 적극 협력할 것입니다." #문대통령 "#-우즈벡, #보건의료협력"···오늘 저녁 의회 연설

     

    답글 0개리트윗 17개1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요

     19

     

    쪽지

  5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를 설치하라!_토왜박멸 @inike_moon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은 이미 개박살났던 적이 있다. 민주당이 역사에서 사라졌다가 문프가 다시 부활시켜 살려놓았다. 민주당은 소중한 당이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으로 흐르는 당이다. 미래로 흘러야할 당이다 민주당이 과거로 회귀하며 망가지는 요즘. 다시 역사에서 지워진다면 이젠 누가 부활시켜 살릴까?

    답글 1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5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공수처 외치는 우장거사 🐯  🐯 노란 복수초 🐯 @yqaU4NR5MKJ1FwW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 🐯공수처 외치는 우장거사 🐯 🐯노란 복수초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평상심

    김영환 극혐 이지만 ... 이런 개 짖거리 사적 복수성 행태는 제정신 가지고는 못한다 정말 미친거 아닐까 ?? ㅡ 주어를 못쓰겟다 ㅡ

    쫄려서 ㅋㅋ ...

    ^ ^

     🐀 🐯공수처 외치는 우장거사 🐯 🐯노란 복수초 🐯님이 추가했습니다

    평상심 @choisang4499

    김영환전의원이 경영하는 치과병원에 경기도 사법경찰관이 들어와 수사한다고 하고 지지자들은 밖에서 집회한다고 한다 낙지사 형에게 하는짓을 재연하고 있다…

    답글 1개리트윗 8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5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공수처 외치는 우장거사 🐯  🐯 노란 복수초 🐯 @yqaU4NR5MKJ1FwW 20분20분 전

    더 보기

    그나저나 반장에서 통장으로 진급햇으면 좀 자숙하지

    통장 완장 채워주니 더 완장질 쌍욕 ㅠ 누구여 !! 통장 진급 시킨게 !! 좋게 말할때 이실직고 하시라

    ㅡ 우리 동네 김반장 이야기니 오해 없기를 바랍니다

    ㅡ 뭬야 ?? 쫄앗 ?? 니들이 탐라 조폭맛을 알아? 당해봐.. 마이 아파~

    ^ ^

     

    답글 1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5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를 설치하라!_토왜박멸 @inike_moon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노무현 대통령을 통해 정치를 느꼈다. 난 노무현 대통령 같은 분들이 정치판에 더 많이 나타나길 원했다. 이후 십여년은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싸웠고 그 분의 서거를 보았고 이명박근혜의 양심없는 시대에서 세상이 어떻게 죽고 망가지는지 보았다. 그렇다면 지금은 어떨까?

    답글 1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6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또또 @kkk79936323 24분24분 전

    더 보기

    서울 특사경에 직접 확인 2017년 특사경 법 개정 의료법 사무 포함 시행 이후 의료법 관련 수사 없었다 개인 의원에 나간 적 없다

    답글 1개리트윗 15개1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14

     

    쪽지

  6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현희 의원실 @elysiaj315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전현희 의원의 의정활동 뉴스♡ 전현희 의원의 주요 의정활동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강남 Catch TV’를 주민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많이 구독해주시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영상보기: http://bit.ly/2VOkvkZ  #전현희 #강남을 #국회의정뉴스 #강남catchTV

     

    답글 1개리트윗 52개5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2

     

    마음에 들어요

     58

     

    쪽지

  6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산에서놀자 @pbjs9876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수문 개방하라 세종보 찾은 황교안에게 "썩은 물 냄새 맡으며 살라는 거냐" “세종보를 개방한 뒤 견딜 수 없던 악취가 사라졌다. 황교안 대표에게 ‘당신들이 무슨 권리로 우리에게 썩은 냄새 나는 물 냄새를 맡으며 살라는 거냐’고 따지고 싶다.”

     

    답글 1개리트윗 51개3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1

     

    마음에 들어요

     32

     

    쪽지

  6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치동 나팔 🎗 @Schalom1004 19시간19시간 전

    더 보기

    드디어 피해여성 첫등장. "'정준영 단톡방' 5인에게 집단 성폭행 당했다"..피해여성 첫 등장.

     

    답글 13개리트윗 124개66 마음

    답글하기

     13

     

    리트윗했습니다

     124

     

    마음에 들어요

     66

     

    쪽지

  6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인증된 계정 @hellopolicy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올해 경제성장률은 2.5%로 예상되며 하반기 경제성장률은 상반기보다 0.4% 오른 2.7%로 예상됩니다.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정부는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은행 경제성장률 보도자료

    https://bit.ly/2UrL8KS ] #2019경제성장률 #경제전망 #한국은행

    답글 3개리트윗 189개184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89

     

    마음에 들어요

     184

     

    쪽지

  6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보나무 @moon_sepal73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지난 선거 때 이언주 찍으셨던 분들 존경합니다. 대단한 걸 뽑아놓으셨네요> [정치부회의] 의총장 입장 제지 당한 이언주, "나 국회의원이야!" 고성 (1) https://youtu.be/ZeOc8w7Zaa4 

     

    답글 2개리트윗 12개1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6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소방관 국가직 전환) @New_paradigm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Js Lee(소방관 국가직 전환)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특사경을 이런식으로도 사용하겠군요. 이재명 비판하는 인사들 가게나 직장도 이렇게 방문해서 겁주고...하여간 이재명은 빨리 구속시켜야 할 듯 합니다. https://twitter.com/kyh21/status/1119108329098186752 

    Js Lee(소방관 국가직 전환)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2개리트윗 53개3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3

     

    마음에 들어요

     37

     

    쪽지

  6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골사람생각 @MP0HBMTqtfCg7l1 19분19분 전

    더 보기

    시골사람생각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를 설치하라!_토왜박멸

    4,19

    시골사람생각 님이 추가했습니다

    공수처를 설치하라!_토왜박멸 @inike_moon

    중,고등 대학생 등 지식을 자신의 출세로 알지않았던 당시의 학생들은 나랏일에 그들의 목숨을 걸고 싸웠다고 한다. 그렇게 이승만 독재를 물리쳤지만 다시 짓밟은 것은 친일군부 박정희의 군사독재다. 그후 알다시피 우리나라는…

    이 스레드 보기

    답글 1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6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언제나마음은 @goto7799 17분17분 전

    더 보기

    李 총리, WTO 분쟁대응팀 격려 오찬 가져 서울 총리공관에서 WTO 한일 무역 분쟁 승소로 이끈 분쟁대응팀과 오찬 "지난 4년의 경험은 훗날에도 큰 도움 될 것...수고에 감사드린다"

     

    답글 0개리트윗 5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6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붉은여왕 @snowmetis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차단당해서 안보이는 글이 늘어나고 있다. 다른정당 지지자들과도 차단 안하고 트친 유치하며 그분들은 뭐라고 하는지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읽고 있는데 긍찾사 옹호하는 글 썼다고 차단을 당하네. 자기들만의 성을 쌓고 그 안에서만 자급자족하려나. 계속 그러다가는 신앙촌되는데.

    답글 1개리트윗 23개2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3

     

    마음에 들어요

     26

     

    쪽지

  7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BC News (MBC 뉴스)인증된 계정 @mbcnews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속보] 文 대통령, 이미선‧문형배 헌법재판관 임명

    답글 13개리트윗 126개56 마음

    답글하기

     13

     

    리트윗했습니다

     126

     

    마음에 들어함

     56

     

    쪽지

  7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봄우뢰 @bobdylan318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그래도 투르크메니스탄을 가고싶어하는 분들 많습니다. 키르기즈스탄과 투르크메니스탄은 여행하기에 조금 위험할 수 도 있을 정도로 외국인에게 호의적이지 않은사람들이 많음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쪽지

  7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보서기병 @5CA335FOB 38분38분 전

    더 보기

    정보서기병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보면 볼 수록 하는 짓이 나베 배 다른 오빠 같아 보이는 아베 #정신적_남매

    정보서기병 님이 추가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인싸Eat]'후쿠시마산 먹방' 아베, 日도 등돌렸다 전범쌔끼 아베! 니들이 후쿠시마 방사능 수산물 을…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7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민식(공수처 설치) @wjdalstlr 21시간21시간 전

    더 보기

    전화번호 저장할 때 앞에다 「#」을 붙이면 해당계정이 내 카톡에 안뜨고 상대방도 내카톡을 못본다고함. 진짜? 그럼 싫은 사람들앞에다 모조리...ㅋ

    답글 18개리트윗 64개87 마음

    답글하기

     18

     

    리트윗했습니다

     64

     

    마음에 들어요

     87

     

    쪽지

  7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점띠리리릿. @djgood1067 38분38분 전

    더 보기

    ㅋㅋㅋㅋㅋ 환장하네 한국당, `5·18망언` 김순례 `당원권정지 3개월` ·김진태 `경고` 이게 징계냐? 장난까? 당원권 정지 3개월이면 당비 3개월 안내고 이득이네? 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

    답글 1개리트윗 14개1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7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또또 @kkk79936323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하명 수행 경기도 사법경찰 직무범위에 치과의원 단속 권한 없는듯 뭘로 하는거지 경기도 홈피 업무범위

     

    답글 1개리트윗 15개1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요

     10

     

    쪽지

  7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부는 죽었다 옛날 옛적에 @monica6124 35분35분 전

    더 보기

    @YoonSunsik 님, @MoonpaSarang 님에게 보내는 답글

    국민 눈 높이에 안 맞는 국회위원들은 다 사퇴하고 내년 총선에 불출마 해야지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7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文 대통령 내외, 우즈베키스탄 공식환영식 참석 미르지요예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님과 열심히 노력해 좋은 성과 내겠다"

     

    답글 1개리트윗 110개8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10

     

    마음에 들어요

     83

     

    쪽지

  7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독서캠패인 @mykorea01 35분35분 전

    더 보기

    온전한 마산문학지를 향한 디딤돌이자 소지역을 범위로 삼은 근대 지역문학 연구의 길라잡이 https://mykyungjin.tistory.com/147  #마산 #근대문학 #마산문예구락부 #권환 #김용호 #정진업 #경남 #부산 #마산문학관 #이은상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7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동네책방 #공수처 설치# @jnj7871 34분34분 전

    더 보기

    대장이 안하시는데 민주당에서 시덥지 않은소리 지껄여만 봐. 문재인 대통령은 박근혜 사면 절대 안 합니다 - 박재호 의원이 본 문재인 대통령 https://youtu.be/JlA4F5_MZzE  @YouTube 님이 공유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8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오니 @fritillariamk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김정숙여사님] -지로아트 미르지요예바 여사와 함께

     

    답글 3개리트윗 65개7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65

     

    마음에 들어요

     7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8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오니 @fritillariamk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미르지요예프 대통령 :장관들과 인사중 강경화장관님과 악수 나누면서 "저희가 오랫동안 기다린 방문이다" 반가움 표시

     

    답글 2개리트윗 50개56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0

     

    마음에 들어요

     5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8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디언니 @SisterDee0 47분47분 전

    더 보기

    아버지 일로 사과를 받아주겠다 나서셨다가 트릴리안님이 조롱을 당하셨고, 어제 글을 보고 제게 인사 한 마디를 건넸다 많은 분들이 또한 불링을 당하셨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제가 공개하기 꺼려지는 것이 있다 하여 잠자코 있었다면, 훗날 돌아올 때 제 마음도 불편했을 것입니다.

    답글 1개리트윗 20개4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요

     4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8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디언니 @SisterDee0 44분44분 전

    더 보기

    제게 아무 말도 하지 않으셔도 괜찮고, 제게 굳이 위로를 건네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앞으로 단 하나의 목적을 위해 인의를 짓밟고, 인도를 무시하고, 모멸감을 주는 일이 있다면, 그것이 누구인가는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들이 또 다른 사람에게 어떠한 일을 하는지도 지켜봐주십시오.

    답글 9개리트윗 40개67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40

     

    마음에 들어요

     6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8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날샘 @rlatnrms2030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박광온의팩폭! 국민에게 총 쏜 정권, 자유한국당의 전신들! 4.19혁명때 색깔론으로 국민들에게 만행 반성해야 할 자한당 여전히 자유당처럼 국민에게 색깔론으로 정치폭력 일삼아 이건 역사적 사실에 기반한 정확한 팩폭인데 기자들 왜 ‘파장’이라고 표현하지? 찔리나?

     

    답글 3개리트윗 40개3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0

     

    마음에 들어요

     39

     

    쪽지

  8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평상심 @choisang4499 34분34분 전

    더 보기

    김부선 “이재명 지사 매장하거나 폭로할 마음 없었다” (출처 : 뉴스엔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5n3tRW79  "김부선는 정청래 정봉주는 모두 들었고 정봉주는 녹취록 1개를 들려줬다 털보는 오프더레코드 하기로 하고 특종 욕심에 어겼다 김부선씨는 무엇보다 이재명의 협박이 무서웠다고 한다"

    답글 0개리트윗 5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8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인증된 계정 @hellopolicy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오늘은 4.19 혁명 제 59주기입니다. 국민의 피와 땀으로 지킨 민주주의 영원히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답글 9개리트윗 1,276개930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1,276

     

    마음에 들어요

     930

     

    쪽지

  8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동네책방 #공수처 설치# @jnj7871 32분32분 전

    더 보기

    해외에서 더 돋보인 문재인 대통령의 태도 - 이게 문재인 보유국의 외교력이다 https://youtu.be/BqH82-emgJE  @YouTube 님이 공유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8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복한 캔디 🕯(공수처 설치)김경수는 죄가없다!! @sarang9895 32분32분 전

    더 보기

    @aff014a9577b44e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게요~ 블락체인 같은거 돌리다 나도 걸렸나?ㅋ 좀 당황스러웠어요^^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8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라를 나라답게888/인천 부평구 @aff014a9577b44e 36분36분 전

    더 보기

    @sarang9895 님에게 보내는 답글

    실수로 잘 못 눌렀을 지도...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9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복한 캔디 🕯(공수처 설치)김경수는 죄가없다!! @sarang9895 39분39분 전

    더 보기

    엥~ 난 완전 정알못에 그저 뉴비씨 무한 지지하고 후원하며 이변님 유튜브도 꼬박꼬박 좋아요 눌러주던 아주 지극히 평범하고 인지도 없는 문파시민인데... 이변께서 날 왜 블락하셨징? 탐라 돌아다니다 익숙한 아이디가 있어 눌러보니 내가 볼 수 없네ㅠ 그러거나 말거나 난 그런거 아무 상관없다

    답글 2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9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촛불 연대기수 (공수처설치) @s17221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포항지진 지열발전이 촉발` 논문 쓴 교수들 "압력 많았다" 토로 http://v.media.daum.net/v/20190418153106808  누가 압력을 넣었을까나~~~?

     

    답글 0개리트윗 8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9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보서기병 @5CA335FOB 34분34분 전

    더 보기

    정보서기병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개가 똥을 끊지 파시스트 황교활이 5. 18 모욕, 망언자들을 징계해 ? 소가 웃겠다 ^^ 제 정신인 사람들은 뻔히 다 예견했던 결말 #다똑같은놈들인데누가누굴

    정보서기병 님이 추가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한국당, '5·18망언' 김순례 '당원권정지 3개월'·김진태 '경고' 내말이 맞지!! 황뚜껑 망언자 들 제명 못한다구!!…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9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윤일 @6e9420595cf04ce 32분32분 전

    더 보기

    @sundown205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재명이랑 같이 있으면 어마무시하것네~ 세상을 확 찢어버릴거같은~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9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문파집권30년  🎙️ 토론트윗 @sundown2050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속보] 진주 묻지마 살인범 안인득 얼굴 공개됐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445760  … 경찰이 얼굴 공개했다는 것은 정신병력이 아니라는 판단. 너무도 치밀하고 계획적인 범죄이기 때문에 신상공개를 한 것. 만약 정신병력이라면 인권 차원에서의 보호가 우선. 이상호 그리고 찢들아 정신병 몰이 쪽팔리냐?

     

    답글 5개리트윗 103개41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03

     

    마음에 들어요

     41

     

    쪽지

  9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좀많이그런제니 🐝_공수처 공수처 신나는 노래~ @sjrnfdlsjrnfdl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unohuim_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애들 '뀨뀨' 거리길래 귀엽다 무슨뜻이지 하고 찾아보니 욕이었.... 뀨->구+구->18 ㅋㅋ

    답글 3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9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aybe @sqsmZcJ1oLIgjAQ 20시간20시간 전

    더 보기

    또 나왔따~ 자한당^^

     

    답글 9개리트윗 325개136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325

     

    마음에 들어요

     136

     

    쪽지

  9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삵) 부도덕 제명 @asuraSoo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sjrnfdlsjrnfdl 님, @unohuim_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 울랑님 처음 만났을때 (게임에서) 캐릭터 이름이 뀨뀨였는데.... 2000년대에도 의미가 있었던건가요? 욕 의미로 쓰인지 오래되었나요? 욕쟁이였어... 사기결혼.... ㅠㅠ 너무 놀라서 질문을 쏟아내었네요 퇴근하기만 해봐라!!!

    답글 2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9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미디어오늘 @mediatodaynews 38분38분 전

    더 보기

    천안함 TOD 동영상을 초저속으로 돌려보니 순간 함수와 함미 사이에서 미상의 검은 물체(점)과 선이 나타났습니다. 박정이 군 합조단장은 생존장병이 구명정이라 했다는데, 단정하긴 어려워보입니다. 항소심공판입니다

     

    답글 0개리트윗 20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요

     7

     

    쪽지

  9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새안그리 @uaistay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도지사가 진주아파트 피해자 분향소에 남긴 방명록 https://news.v.daum.net/v/20190418190020362  이런 도지사 없습니다. ㅠ 내 책임 아니라고 도망 다니던 지난 정권의 정치인들은 반성 좀 해라

     

    답글 6개리트윗 271개214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271

     

    마음에 들어요

     214

     

    쪽지

  10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집행인-공수처 즉시 설치하라! @donbune0808 30분30분 전

    더 보기

    @moonsoonc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강원도 도민님들~ 내년 총선 투표 좀 잘 해 주십시요~ 춘천 속초 평창...자유당.절대 안됩니다!!!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0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최문순인증된 계정 @moonsoonc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12시 01분 강릉행 KTX열차! 영동지역 6개 시장군수님들과 함께 강원도행 손님들을 직접 배웅해드렸습니다. 동해여행이 곧 자원봉사라고 말씀드리곤 하는데 오늘 많은 자원봉사자분들 만나뵌 것 같습니다! 강원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 다시한번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답글 6개리트윗 186개235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186

     

    마음에 들어요

     235

     

    쪽지

  10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남아고독 @bM4ynYuTp5WFE67 36분36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장난이죠 머 이럴줄알았지만... 경고할거면 굳이 머하러 모였을까? 태극기부대 눈치보느랴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10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ean  😺 🐶 🏸 🏓 ☔️  🏂 🛵 @ducatistar 19시간19시간 전

    더 보기

    1심패소후 역사상 처음 2심 최종심에서 WTO 승소하는 기적을 만들어낸 한국정부를 칭찬하기는 커녕 승소결과 한일관계 경색을 우려하는 매국신문 조선일보! 1심에서 져서 한일관계 악화된다 주장하다 2심에서 불가역적 승리를 거두니 또 한일관계 악화된다 지랄하는 미친논리

     

    답글 9개리트윗 265개130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265

     

    마음에 들어요

     130

     

    쪽지

  10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감성농부 @dY666gKw81Dpw7x 47분47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럼 그렇지~ 국민이 우습지?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10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ean  😺 🐶 🏸 🏓 ☔️  🏂 🛵 @ducatistar 19시간19시간 전

    더 보기

    "부부가 진짜 가지가지하십니다 미국가서 망신살 뻗히고..엉뚱한 나라에 또 순방을 가서 또 하나마나한 소리..김정의 외교사절 노릇한다.. 누가 좀 끌어내려주길" 한국 정치권 3대 악녀중 하나 강연재! 골빈머리에서 나오는 시궁창 오물쏟아내는 황무지마녀 나경원 이언주 강연재 폐기처분 시급!

    답글 13개리트윗 155개216 마음

    답글하기

     13

     

    리트윗했습니다

     155

     

    마음에 들어요

     216

     

    쪽지

  10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Nubeam @gunnkim70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런 결정 내리느라 욕봤다 저런 야당 상대로 고작 38%지지율 만들어 가시는 당총제님도 욕보심니다. 하찮은 내가 저런 야당 상대해도 최소 50%다 알았냐 이 늙은 해찬아

    답글 0개리트윗 5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10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6세소년_Demian_Kim @nicgames_kr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16세소년_Demian_Kim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그니깐 님은 뇌가 빠가 인겨요. 최빠들이 찢지사랑 한팀인데..이재명 집회를 참석하고 집회를 주도 한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 소리냐는거지...대가리가 빠가가 아닌이상 어떻게 이런 상식적인 생각을 못하고 사냐는거지..그래서? 너님들이 지금 말이 안되는 주작질을 하고 있다는 얘기!! 풉 https://twitter.com/cranberry_blue_/status/1118855139316551681 

    16세소년_Demian_Kim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3개리트윗 9개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10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장희빈 @NOKOREAPARTY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유한국당 국정농단 자들은 이거저거 됐고 총선 으로심판 만이 정답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10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28분28분 전

    더 보기

    대한민국 청와대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Uzbekistan Embassy

    우즈베키스탄 대사관이 전하는 문재인 대통령의 국빈방문. 그리고 어제 타슈켄트 인하대에서 진행된 원격협진 시연회에 대한 영문 내용입니다. 의료와 기술을 바탕으로 한 두 나라의 협력, 공동발전에 크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 님이 추가했습니다

    Uzbekistan Embassy @Uzbek_Embassy

    New post (Moon Jae-in visits Inha University in Tashkent) has been published on uzbekembassy - http://www.uzbekembassy.in/moon-jae-in-visits-inha-university-in-tashkent/ 

    답글 0개리트윗 140개17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0

     

    마음에 들어요

     173

     

    쪽지

  11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 28분28분 전

    더 보기

    제7대 제주도공무원노조 출범..."도민에게 신뢰받는 노조" 오태권 위원장 "상식이 통용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노동조합으로"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11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집행인-공수처 즉시 설치하라! @donbune0808 28분28분 전

    더 보기

    @timetime78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베 쇼 보니 나베 쇼와 똑같네!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11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인싸Eat]'후쿠시마산 먹방' 아베, 日도 등돌렸다 전범쌔끼 아베! 니들이 후쿠시마 방사능 수산물 을 실컷 처먹고 그때 힌국에 논의하라구!! 아무튼 WTO 최종2심 패소 되서 꼴좋다!! 일본 쪽바리 들이나 이제 실컷 처먹어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뉴스

     

    답글 2개리트윗 19개1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요

     1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1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havkat Mirziyoyev's Press-service인증된 계정 @president_uz 4월 16일

    더 보기

    Korea President Moon Jae-In will state visit to Uzbekistan on April 18-21. -- 문재인 대한민국 대통령은 샤브카트 미르지요예프 우즈베키스탄공화국 대통령의 초청에 따라 4월 18일에서 21일까지 우리나라를 국빈방문한다. @moonriver365 @TheBlueHouseENG

    답글 6개리트윗 316개420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316

     

    마음에 들어요

     420

     

    쪽지

  11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문파집권30년  🎙️ 토론트윗 @sundown2050 28분28분 전

    더 보기

    [단독] "이미선 찬성 여론 급증"···알고보니 질문 달라졌다. https://mnews.joins.com/amparticle/23445667  여론조사가 인위적인 설문으로 인해 얼마든지 왜곡된다는 것을 입증. 2020년 총선을 앞에두고 민주당 이해찬 지도부가 여론조사를 이용해서 얼마나 농락할 것인지도 미리 경계한다. 조작미터라면 식은죽 먹기.

     

    답글 0개리트윗 7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1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대한민국 언론자유 아시아 1위, 세계 41위>국경없는기자회는 매년 국가별 언론의 자유점수를 매겨 순위를 발표합니다. 오늘 발표된 2019 세계언론자유지수에서 한국은 아시아 1위, 세계 41위를 기록했습니다. 3년 연속 상승이며, 12년 만에 가장 높은 순위 기록입니다. http://bitly.kr/33E0E 

    답글 38개리트윗 683개828 마음

    답글하기

     38

     

    리트윗했습니다

     683

     

    마음에 들어요

     828

     

    쪽지

  11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사막위 지어진 초대형 은빛공장 ‘키얀리 플랜트’. 투르크메니스탄 최초의 가스화학단지입니다. 우리 대·중소기업이 건설에 함께했습니다. "사막에서 여러분이 밟고 지나간 이곳은 양국 관계발전의 새로운 길이 되었습니다" 대통령은 현장을 방문해 근로자들을 격려했습니다. http://bitly.kr/ji8EE 

     

    답글 16개리트윗 989개1,468 마음

    답글하기

     16

     

    리트윗했습니다

     989

     

    마음에 들어요

     1,468

     

    쪽지

  11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24시간24시간 전

    더 보기

    오늘 오후 NSC 상임위원회 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4.11 개최된 한미정상회담에서 한반도 비핵화 협상의 조기 재개를 위한 모멘텀이 유지되는 성과가 있었음을 확인하고 남북관계 개선 노력과 북미간 협상이 상호 선순환적으로 진전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답글 12개리트윗 648개887 마음

    답글하기

     12

     

    리트윗했습니다

     648

     

    마음에 들어요

     887

     

    쪽지

  11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UEFA Champions League인증된 계정 @ChampionsLeague 39분39분 전

    더 보기

    R I V A L D O

    The former Barcelona

    is 47 today!

    트윗 번역하기

     

    답글 40개리트윗 328개2,280 마음

    답글하기

     40

     

    리트윗했습니다

     328

     

    마음에 들어요

     2,28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1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자제분 @nsojujan7 45분45분 전

    더 보기

    @v1004v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학교같이 특혜로 취업은 못시키는구나. ㅎㅎ 그래서 울먹였어? 성태한테 인수인계 안받았어? 원내대표 인수인계 받을때 비법도 전수받아야지.

    답글 1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2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4월 17일

    더 보기

    대한민국 청와대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김애경 A.K.Kim

    투르크메니스탄의 대표적인 문학가인 막툼굴리 프라기Magtymguly Pyragy 의 작품도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을 정도로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막툼굴리는 아시가바트 곳곳에서 그의 이름을 딴 극장, 문화시설을 볼 수 있을 정도로 투르크멘에서 추앙받는 위인입니다.

    대한민국 청와대 님이 추가했습니다

     

    김애경 A.K.Kim인증된 계정 @agnes_akkim

    Turkmen Dili의 양국 언어교류 기사입니다. 2008년 아자디 대학교 한국어과 개설, 2015년 한-투 사전 출판 등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고 있는데요~2018년에는 구르반굴리 현대통령의 저서도 한국에서 출간 됐습니다. 저는 서울에…

    답글 7개리트윗 786개1,060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786

     

    마음에 들어요

     1,060

     

    쪽지

  12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DIAMOND(山&經)/붓당골n화엄장엄 @hyoker3690 27분27분 전

    더 보기

    극우 수꼴들의 민낯이다. 반드시 폐당시켜야 한다. [[속보]‘5·18 망언’ 한국당 김순례·김진태 경징계…미적대더니 겨우?] http://lr.cx/2Bfrp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12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 27분27분 전

    더 보기

    제주국제대, 서귀포산과고와 직업교육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12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동네책방 #공수처 설치# @jnj7871 27분27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 소득주도성장 그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https://youtu.be/PIT9wAk_rQE  @YouTube 님이 공유

     

    답글 0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12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7쫌156(책쫌읽어요)ㅎㅎ @abaca1231 27분27분 전

    더 보기

    http://naver.me/Fqw4ll4y 

    마르판 증후군은 한기범의 아버지와 여동생을 앗아 간 무서운 병으로, 삼장이 터지기 직전 한기범은 두 번의 대수수술을 거치면서 천우신조로 제2의 삶을 살 기회를 얻었다. 그리고----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12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월하 @yslee5801 26분26분 전

    더 보기

    정부수립70년의 역사에 대통령 축출이 2번 4,19 혁명으로 이승만 촛불 혁명으로 박근혜 군사반란이 2번 1961년 516군사반란 수괴 박정희 1970년 12.12 군사반란 수괴 전두환 이런 전력을 가진자들이 누구에게 독재를 한다고 하는거며 무슨 낯으로 국민에게 표를 달라 하는가?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2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폭격기 친노.문파 💥 @timetime78 26분26분 전

    더 보기

    웃기고 자빠졌네.속았다고? 무엇을 속았는데?

    이새끼 보면 볼수록 웃긴 새끼네.

    황뚜껑! 너가 국민들 한테 한짓은 생각 안하지? 썩은 새끼라니깐 !!

    ㅋㅋㅋㅋ

     

    답글 4개리트윗 13개9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요

     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2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TWorld Korea @ITWorldKR 26분26분 전

    더 보기

    한계를 극복한 기술 : 더 빠르고 지능적이며 생산적인 신속 프로토타이핑 http://bit.ly/2DpPsVA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12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길냥이에게 손내밀다 @henneyj 26분26분 전

    더 보기

    @moonriver365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12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장신중 @sjdefense 24분24분 전

    더 보기

    경기도 의료관련 특사경 직무 범위 '사법경찰관리 직무를 수행할 자와 그 직무범위에 관한 법률' 제5조 제21호 나 의료에 관한 사무로 엄격 한정 형벌법규 엄격히 문리해석 유추해석 확장해석 엄금 홈페이지 운영 특사경 직무 아님. 정신보건법 멋대로 해석, 직권남용 밥먹듯하는 이재명 방식 그대로

    답글 2개리트윗 27개2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7

     

    마음에 들어요

     2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3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장신중 @sjdefense 35분35분 전

    더 보기

    장신중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병원 홈피 로그인 없이 글 올린 게 의료법 위반 주장 경기도 특사경 3명 들이닥쳤다 김영환씨 주장 사실이면 형법상 직권남용 해당 특사경은 형사소송법 아닌 검사장 지명 공무원. 수사권 엄격히 제한 막장 끝 보여주는 이재명의 경기도. 단속 지시 또는 특사경 직무 개입했다면 직권남용죄 해당 https://twitter.com/kyh21/status/1119127984303030273 

    장신중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3개리트윗 63개42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63

     

    마음에 들어요

     4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3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숟가락질 @nicheinmo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세종보를 개방한 뒤 견딜 수 없던 악취가 사라졌다. 황교안 대표에게 ‘당신들이 무슨 권리로 우리에게 썩은 물 냄새를 맡으며 살라는 거냐’고 따지고 싶다”_

    그러나 파렴치한 자유한국당 정진석 의원은 “보를 해체하면 세종 집값이 떨어지는 것 아니냐”고 묻기도 했다.

     

    답글 1개리트윗 32개1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요

     16

     

    쪽지

  13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행요정 썩개 환타옹 @trimutri100 45분45분 전

    더 보기

    "잘못 찍었네"..투표 잘못해 손가락 자른 인도 남성 농담이 아니라 진짜 자른 분이.... —;;

     

    답글 2개리트윗 9개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3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청와대인증된 계정 @TheBlueHouseKR 33분33분 전

    더 보기

    <중앙아시아 3개국 국빈방문 : 우즈베키스탄 국빈방문 공식환영식 “오랫동안 기다린 방문”> -우즈베키스탄 영빈관에서 양국 대통령과 장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공식환영식. -미르지요예프 대통령 “저희가 오랫동안 기다린 방문이다”라며 반가움을 나타냈습니다. https://tinyurl.com/yxmg5d5k 

     

    문재인, 외교부, 대한민국 정부 

    답글 9개리트윗 185개227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185

     

    마음에 들어요

     227

     

    쪽지

  13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6세기곤지암 @hyunsky125 23분23분 전

    더 보기

    내는 문프님이 속한 민주당 권리당원으로써. 민주당을 지지합니다. 이라면 애당러 되는 거임? 문프님은 애당러가 아닐까요? 거쫌 당대표 하는거 맘에 안들더라도 민주당 통으로 까는 거는 자제 합시다요~ 노짱님 안찍고 이회창 찍은 세키들은 아가리 다물기를 바람. 깔자격 없슴.ㅋ

     

    답글 1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4

     

    쪽지

  13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파르티잔( 통일 가즈아~~~!!! ) @khwook9 22분22분 전

    더 보기

    낼 광화문에 대한민국 태극기부대 출동한답니다 평균나이 70세이상 군복차림에 미국성조기랑 이스라엘 다비드별기 한마디루 개독들이 모인답니다 폭력과 욕지거리는 기본 무개념과 빨갱이를 탑재한 자유 항문당 전위부대 대장은 두드러기 군면제 교활한 인간과 자위대 국썅자위녀 자위한국당 국개들~

    답글 0개리트윗 4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13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소신껏 하시는게 보답하는 길입니다~

    이미선 헌법재판관 "질타 겸허히 수용..소임 다해 빚 갚겠다" | 다음 뉴스

     

    답글 0개리트윗 31개3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1

     

    마음에 들어함

     30

     

    쪽지

  13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文 대통령, 문형배·이미선 헌법재판관 후보자 임명 재가 윤도한 靑 국민소통수석 서면 브리핑...우즈베키스탄 국빈방문 중 전자결재로 재가

     

    답글 1개리트윗 109개9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9

     

    마음에 들어함

     95

     

    쪽지

  13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잘 살아야합니다 @forestinci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sundown205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전엔 여의도 순복음 사이비였어서 장로교 사람들이 가까이 가지말라고 주의 줬었는데 어느새 기독교에 포함됨 끼리끼리 유유상종 사이비는 사이비끼리 뭉치나 봅니다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13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LACKAPPLE 🌕 @1dnflemf 28분28분 전

    더 보기

    궁찾사 소위 실무진은 왜 소송인단 정보를 3년간 보관하려 한 겁니까? 제대로 폐기하긴 한 겁니까? 다른 곳으로 넘어가지 않은 건 확실합니까? 구글 드라이브 기록을 밝혀야 하지 않겠습니까?

    답글 1개리트윗 8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14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S.W. @minamzito 22분22분 전

    더 보기

    진짜 솜방망이 처벌이 아닐 수 없다.. 5.18 민주화운동을 폄훼한 최고위원이라는 작자는 당원권정지 3개월이고.. 친박 김진태 이놈은 경고 조치.. 정말 열받는다.. 금요일에 이 놈들의 솜방망이 징계에 분노한다.. 이게 징계냐.. 그냥 다시는 이런 얘기 하지마 이런 소리네...

     

    답글 0개리트윗 10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141.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結者解之 @basspointmaster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이정도 되면 특검 가야죠. 이런것 특검 하라고 국회 특검 만든 것 입니다. [단독] 전'새누리당' 김희정·김영선 의원도 KT 부정채용 '청탁'

     

    답글 1개리트윗 59개2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9

     

    마음에 들어함

     27

     

    쪽지

  142.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문파집권30년  🎙️ 토론트윗 @sundown2050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정두언 "안철수 복귀? 한몸 건사하기도 힘든 상황" https://news.v.daum.net/v/20190419095701262?d=y  바미당, 한국당과 민주당으로 쪼개질터 박근혜 석방으로 화합 분위기 만들어야 조국에게 부산은 사지, 출마 안 할듯 정두언도 맛간 놈 은근히 야당발 정계개편을 부추기고, 부산이 조국 사지? 자한당이 인물을 키우드만ㅋ

     

    답글 0개리트윗 14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요

     13

     

    쪽지

  143.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애경 A.K.Kim인증된 계정 @agnes_akkim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국경없는기자회(RSF)의 2019 국가별 언론자유지수 발표입니다. 우리나라는 2019년 '아시아 1위, 세계 41위'를 기록했습니다. RSF는 한국이 10년간 언론자유가 악화된 뒤 최근 뚜렷한 개선을 보였고,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이 언론자유의 새로운 활력이 됐다고 평가했습니다. http://bitly.kr/33EOE 

     

    답글 4개리트윗 186개134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86

     

    마음에 들어요

     134

     

    쪽지

  144.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어록 @RhoMooHyun_bot 4월 18일

    더 보기

    대통령 하나 뽑아놓고, 그 대통령이 모든 것을 다 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한 우리는 항상 실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실망하는 것 외에 다른 어떤 것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답글 2개리트윗 112개11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12

     

    마음에 들어요

     110

     

    쪽지

  145.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직문_공수처설치 @Ojikmoon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넹~ 문애프터눈~~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46.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공수처를_설치하라 🙏🏻 @lesmy2017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Ojikmoon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오늘도 주신 행운 담뿍 안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문모닝~~~

     

    답글 2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47.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온나라를 취업청탁 알박기 투기를위해 정권을 잡은거구만! [단독] 전 '새누리당' 김희정·김영선 의원도 KT 부정채용 '청탁' | 다음 뉴스

     

    답글 2개리트윗 67개2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67

     

    마음에 들어요

     25

     

    쪽지

  148.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소방관 국가직 전환) @New_paradigm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돈벌려고 경찰하나? 돈 벌거면 다른 일 해! 클럽에서 뒷 돈이나 받지말고. 참 한심스럽다. 경찰관은 '민중의 지팡이' 이랬는데 지금은 '민중 패는 지팡이' 가 되었네 '버닝썬 유착' 수사팀에 '클럽 뒷돈' 의혹 경찰 있었다(종합)

     

    답글 0개리트윗 12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요

     8

     

    쪽지

  149.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쇠의 뿔처럼(외유내강을 꿈꾸며)공수처설치하라 @jjcc4181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 @minamzito 님, @52gnik 님에게 보내는 답글

    랄라라~~ 기분좋아지는 레미님! 즐거운 금요일 만들어가요~

    답글 2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150.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1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0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0
오늘의 트위터  (0) 2019.04.20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