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 @9oDZoVM1KmVNXwG 54분54분 전

    더 보기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18년~ 18년~ 18년~ 악질친일파 매국노 일본군장교 다까끼마사오 박정희딸 답네~ 남로당 빨갱이 박정희딸년 답네~ 살인마 유신군사독재자 박정희딸 답다~ 유신군사독재자 박정희 공주로 청와대에서 18년~ 악질 친일파 매국노 박정희 공주로 18년~ 유신독재자 박정희 공주 18년~ 특별사면없는 무기징역~~ https://twitter.com/v1004v/status/1118438899288641536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어록 @RhoMooHyun_bot 6분6분 전

    더 보기

    그 동안 참여정부의 정책 중에 한나라당이 반대하거나 흔들지 않는 정책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끝까지 반대한 정책도 거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3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숟가락질 @nicheinmo 6분6분 전

    더 보기

    방인철 교수는 "4대강사업 이후 금강 전역에서 관찰하지 못했던 흰수마자가

    보를 개방했더니 나타났다"면서 "4대강 사업 구간 내에 멸종위기종에 대한 전체적인 조사가 다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흰수마자는 보호종이다.

     

    답글 0개리트윗 5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Peter Pan 🎗Don't Grow up. It's a Trap. @PeterPa71523794 21분21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 @pF1WAeXqbJNqxQu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급사할거 같다던 인간이 이럽디다. 아이고 인간아. 나이가 몇인데...

    답글 0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C'est la vie @ansjleader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악한 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리트윗 706개23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06

     

    마음에 들어함

     23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비따비 @vistavie1962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유동수 더민주당 의원 .. 여당에도 쓰레기 많습니다. 찾아보니 이 놈도 선거법위반부터 재판거래, 영수증 이중제출, 세비 탈루 후 인턴에게 책임전가등 자한당 종자들 못지 않네요. 본인 입으로 농사 지으려고 땅을 샀다고 합니다. 내년옌 농촌으로 필히 돌려 보냅시다.

     

    답글 4개리트윗 102개62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02

     

    마음에 들어함

     6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쟈스민 🍵 @w7QLmZhdK06IKqK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울 경수찡이 1억 넘는 돈을 보석금으로 지불해야 하는 현실이 좃같음. 현재로선 어쩌는 수 없고 이젠 사법적폐들을 청산하는 일만 남은 것. 워낙이 오랜동안 뿌리내린 사법부 적폐였는데 그동안 그부분에 무신경하다 양승호 전대법원장의 사법농단이 사법부적폐의 현실의 엄중함을 깨닫게 해준것

    답글 3개리트윗 56개46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56

     

    마음에 들어함

     4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동네책방 #공수처 설치# @jnj7871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지사는 자유당이나 애국당 것들이 꼭 나와서 욕지꺼리를 한다. 이재명새끼와는 완전 대조적이다.....만. 으짜!! 김경수지사는 토착왜구들에게 문재인대통령만큼 위협적이니.. 구치소 나온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한 말은? ‘법정구속 77일 만에 석방’ https://youtu.be/PyKSXEFvX6Y  @YouTube 님이 공유

     

    답글 2개리트윗 7개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감자W-6 @JHWon10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한국당 "박근혜 장기수감 지나치게 가혹…文대통령 결단해야" 이 새끼들아! 그냥 법대로 좀 해라 세월호 사고때도 방 구석에 처박혀 있었던 박근혜에게 제일 어울리는곳은 빵 구석이야 그냥 만화책이나 보며 여생을 보내게 냅둬

    답글 1개리트윗 60개6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0

     

    마음에 들어함

     6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아짐씨 @lacow55012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Jombbang 님, @pmgag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삶의의미가없는년이 왜 형집행을 해달라고 하지 그냥 죽으면 될걸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날샘 @rlatnrms2030 4월 16일

    더 보기

    날샘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평화가 밥이다!)

    국가공권력의 직무유기, 직권남용에 대해 공소시효를 폐지하자는 박광온의 주장! 정말 구구절절 옳은말입니다. 김학의, 장자연, 세월호, 숨겨진 인권유린 사건 등등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본질을 지적한 것으로 보이네 황교안이 뻔뻔스럽게 떠드는 꼴, 제발 더 이상 안보게 되길 기원합니다.

    날샘 님이 추가했습니다

    박광온(평화가 밥이다!)인증된 계정 @parkkwangon

    살인죄, 13세미만 미성년자와 장애인에 대한 성범죄는 공소시효가 폐지됐습니다. 시대변화에 맞춰 국가공권력의 행사과정에서 나타난…

    답글 0개리트윗 27개2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7

     

    마음에 들어함

     2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공수처를_설치하라 🙏🏻 @lesmy2017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인터뷰를 듣고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경남 걱정만 하고 계심 ㅠㅠ 죄송하단 말씀과 함께... 그리고 진실은 아무리 멀리 있어도 반드시 돌아올 거라 믿으신다고... 소리가 작아서 잘 못 들음 ㅠㅠ [서울구치소 현장 Live] 김경수 경남도지사 석방 https://youtu.be/OTDsOHv6p98  via @YouTube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땡이짱구집사 @ddang2jjanggu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네일베,즉 네이버는 댓글 신고해도 함흥차사지만 다음 포털은 바로 삭제되니 더러운 댓글 보일때마다 신고해서 다음 포털이라도 클린구역으로 만들어봅시다... 네이버처럼 일베화 안되려면 일베언어 바로 삭제해야 한다고 신고사유에 적음... 비추 아끼시고 신고하세요

    답글 0개리트윗 100개8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0

     

    마음에 들어함

     8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Pius @lovelllllevol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칼로 베는걸 어찌알아? 커터칼~ 커터칼 사건 조작 아니니? 그 사건 다시 조시하자!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정권 💙장기집권 @jeangha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느그변이 아무 문제없다고 괜찮다는데 왜 자꾸 태클이니 손발이 맞아야 뭘 해먹지 ㅋㅋㅋㅋㅋ 느그변이 얼마나 속상하겠어 ㅋ [단독]변천지 불협화음 손발 안맞아....

     

    답글 1개리트윗 22개1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he_Best최고문빠 🌛 🌝 🌜(공수처설치) @best_moon3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hyunsky125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위장 혹은 가장한듯한 ㅋㅋㅋ... 곤잠님이 블락푸세요. 그게 빠릅니다. ^^ 저도 블락풀었습니다. 사안이 사안이니 만큼...

    답글 1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_hee~ @thiensu42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정신 에피 1175 ‘문프가 투르크메니스탄에 간 이유’ 편을 듣고 사진들을 보니 이 나라 정말 하얗다~ 너무 하얗다! 지도자의 ‘취향’이란 무엇??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18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8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통일을 이루자 @cheonyang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혈서왜놈 반짐승의 딸답게 한국의 안전ㅂ느다는 본국의 이익을 대변했네..503번 올림대가리ㄴ.

     

    답글 1개리트윗 25개1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only(#공수처설치) @only598185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michaela0124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금도 별반다를 게 없지요 대통령께 반목하고, 정부에 딴지걸고,, 그 걸 이어받을 한팀끼리 짬짜미. 진정 민주당을 위하여 소신있는 의원이, 열 손가락 넘겨꼽기가 힘들정도죠!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얀정원 공수처설치  @YoonSunsik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이해찬 "국민 눈높이 맞아야" 청와대에 옐로우 카드 http://me2.do/5ZGZXIue  이양반 참을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네. 국민 눈높이 누가 안맞다는거냐 이미선이? 주식투자가 불법이냐? 주식투자 많이 하면 법에 어긋나냐? 대표가 상왕이냐 어때대고 마지막 경고래.. 자한당에는 끽소리 못하면서.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가 희망이다 @Peternorway1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투르크멘, 文대통령 환영식서 이례적 예포발사..부총리 9명 도열 | 다음 뉴스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친노.문파 💥 @timetime78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홍문종 개새끼 봐라 ! 이래도 자한당을 좋아 할꺼야?썩은 새끼들 ! ㅋ ㅑ 악 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4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경남도지사 석방 현장 1부

     

    답글 0개리트윗 17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대통령지킴이 @jjangtex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done0074 님, @_koonihs 님 외 3명에게 보내는 답글

    그런데, 트릴리안 = 디언니 동일인이면???? 혹은, 이메일을 공유할 정도로 친한 관계이면??? 소름입니다.

     

    답글 1개리트윗 8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촛불 연대기수 (공수처설치) @s17221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도대체 조중동이랑 한겨레랑 차이첨이 뭐냐~~? 똥걸레 기레기 새키들....

    답글 0개리트윗 5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마부작침~ (공수처 설치) @gjh6923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답글 0개리트윗 2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마부작침~ (공수처 설치) @gjh6923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이길로~ 나오실때 됐음돠

    답글 2개리트윗 5개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uhudang @huhudang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해가 진다. 연분홍 복사꽃이 땅거미를 삼키면서 실개천에 앉아 해우에 몰입한다.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신승목, 국민이 적폐청산에 앞장섭니다. @Ssm_kikero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세월호유가족 #모욕 #명예훼손 #정보통신망법위반 #자유한국당 #차명진 #서울중앙지검고발 [범죄 사실] 더러운 글 쓸 수 없어 생략합니다. [고발 이유] ▼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072675829586096&id=100005310678945 

     

    답글 7개리트윗 51개43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51

     

    마음에 들어요

     4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경남도지사 석방 2부

     

    답글 1개리트윗 20개1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요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독서캠패인 @mykorea01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나는 도대체 어른일까, 아이일까? http://reurl.kr/4B61705BDU  #어른아이학개론 #어른 #아이 #청년 #김희윤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새로운 100년 함께 더 잘사는 나라 ] 💙두려워하지 말라 💙 @Kim_Augustinus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경남도지사, 77일 만의 석방.."진실 바로잡겠다"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417184201192  #김경수지사_무죄 진실은 언제나 승리한다

     

    답글 1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he Blue Borzoi ½ ㊁ @BorzoiYunis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께서 외국을 방문하시면 언제든, 어디든 따라가서 현지 보도하는 아리랑 뉴스, 신세민 기자의 보도 President Moon starts 3-nation Central Asia tour in Turkmenistan

     

    답글 1개리트윗 244개23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44

     

    마음에 들어요

     23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oticeGJ436b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이 2월에 다혜님의 의혹을 제기한다며 괴롭힌 곽상도를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죄와 개인정보보호법 위반혐의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발한 건 어떻게 됐지

    답글 1개리트윗 70개4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0

     

    마음에 들어요

     4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pty1516 @pty1516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미디어오물도 기레기 아니랄까봐 지들 멋대로 해석하고 자빠졌네 @mediatodaynews '정부구독료 폐지 청원'은 연합뉴스 쇄신 요구 | 다음뉴스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our_gs @kinggs66108687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우리 지사님! 드디어 보석! (경남도민 아니지만 우리 지사님입니다) 너무 기쁩니다. #김경수

    답글 4개리트윗 171개245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71

     

    마음에 들어요

     24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보석 출소 "진실은 멀리 던져도 돌아온다는 것 증명하겠다"

     

    답글 0개리트윗 45개3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5

     

    마음에 들어요

     3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 @happy_CSR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님, 공식환영식 참석. 투르크메니스탄 아시가바트 국립독립광장.

     

    답글 0개리트윗 41개3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1

     

    마음에 들어요

     3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unaStratos @LunaStratos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강제추행 혐의' 사진작가 로타, 1심 실형·법정구속 https://news.v.daum.net/v/20190417104805751  징역 8개월 선고..바로 구속영장 발부

     

    답글 0개리트윗 97개3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7

     

    마음에 들어요

     3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동주 🌱onLy MOON 😎 @ceonasin47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세월호 망언 차명진, 서울대 동기 채팅방서 김학노 교수에 질타 받자 '도망'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417101619334?f=m  사람 코스프레중?

     

    답글 0개리트윗 20개2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요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게임메카/Gamemeca @game_meca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안녕하세요 게임메카 트윗지기입니다. 어제 러브라이브 팬덤을 프로듀서라고 지칭하는 대죄를 저질렀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는 그런 일 없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하겠습니다. #그랜도게자 #럽알못 #사죄

    답글 53개리트윗 2,707개510 마음

    답글하기

     53

     

    리트윗했습니다

     2,707

     

    마음에 들어요

     5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공수처를_설치하라 🙏🏻 @lesmy2017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투르크메니스탄 으로 검색 시작! 기사 얼마나 나오는지 보자! #투르크메니스탄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꼼수&꼼수 @musamaci123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행정처 前심의관 "임종헌, 우병우에 '상고법원 도와달라' 전화" https://news.v.daum.net/v/20190417180558218  시진국 부장판사 증언.."林 지시로 이정현 의원 만나 사법 한류 설명" 사법부가 박근혜 정부의 '창조경제'에 기여할 아이디어로 고안한 것이다 국제상사법원이나 국제중재센터를 한국에 신설하는 계획

     

    답글 0개리트윗 4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Charlie Park @bhboss75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jinu20 님, @letitbi007 님에게 보내는 답글

    조선이 경찰을 상을 준다는게 일제강점기 친일파들이 일제 순사에게 상주는 꼴 아닙니까 역사를 바로잡아야 나라기 바로선다는걸 너무 통감합니다

    답글 1개리트윗 3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파비올라 @uTjGN1IHRV9XVU2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조선일보가 주관하는 청룡봉사상 수상자에 대한 경찰 1계급, 특진제도 당장 폐지하여 주십시오. > 대한민국 청와대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72280  장자연 연루 있는 좃선 간부가 청룡 봉사상 심사위원. 경찰 좃선 유착 강한 의심 든다능 청원에 동참 부탁드려요

     

    답글 0개리트윗 69개3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9

     

    마음에 들어요

     3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함께사는세상을 위하여 @yongddy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진주 방화·살인 피의자, '음해하는 세력 있다' 횡설수설" (브리핑 전문) | 다음뉴스 경찰은 반서해야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부 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인증된 계정 @actualpolicy_kr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정부 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17일 국민일보<망할 영화에 나랏돈 쓴 영화배급사… 당시 중기청 부당투자 적발, 법적책임 안물어>관련 중기부는 "당시 해당투자조합과 쇼박스간 이면합의서 발견해 경고처분 했다" 며 이는 창투사 등록 취소 다음으로 강력한 처분이며 관리보수 전액삭감등 적절한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정부 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님이 추가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인증된 계정 @bizinfo1357

    13년 당시 중기청은 부당 영화투자를 적발하고 해당 창투사에 적절한 조치를 취했으며 앞으로도 현장검사와 모니터링을 강화해 창투사의 건전성 제고에 노력하겠습니다…

    답글 2개리트윗 175개96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75

     

    마음에 들어요

     9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진성 @poetone7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차명진에게

    답글 4개리트윗 162개145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62

     

    마음에 들어요

     14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인증된 계정 @hellopolicy 60분60분 전

    더 보기

    #지역산업육성을 위한 규제자유특구 제도 시행! 오늘 발표된 『규제자유특구 제도』 자세히 보려면? -> https://bit.ly/2UGAu81  #규제완화 #규제자유특구 #지역특구법 #규제샌드박스 #지역경제활성화

    답글 1개리트윗 33개2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3

     

    마음에 들어요

     2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문재인대통령님 끝까지 지지합니다! @HyunyoungKate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퇴근하며 걷다가 보게된 학교 담벽에......고맙워 학생들;;;

    답글 2개리트윗 52개5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2

     

    마음에 들어요

     5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모레노 @agbgcg0625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마약혐의' 박유천도 체모 제모..경찰, 증거인멸 의심 | 다음연예

     

    답글 0개리트윗 10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무명논객 @queen631000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hwaga_story 님, @wangson122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연합뉴스 개새끼들아 300억은 니네가 똥꼬 빨아준 이재명한테나 받아라 개거지 양아치 걸레 뉴스새끼야

    답글 0개리트윗 12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요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59분59분 전

    더 보기

    3차 북미정상회담 문대통령이 이끌다 4월17일 뉴월드리포트(뉴월리)

     

    답글 0개리트윗 21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요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arnabas [공수처가_답이다] @hyeongseok312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지사님 77일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김경수는_죄가_없다 #허익범_차문호_개새끼들

     

    답글 1개리트윗 54개7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4

     

    마음에 들어요

     7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59분59분 전

    더 보기

    한-투르크, 6건 협정 및 정부 간 양해각서(MOU) 체결 문재인 대통령과 구르반굴리 대통령 정상회담 후 협정서명식 가져 이중과세방지협정 개정의정서 등 6건 MOU와 19건의 문서 체결

     

    답글 0개리트윗 46개3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6

     

    마음에 들어요

     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고물상아저씨 @haewoosos 58분58분 전

    더 보기

    고물상아저씨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김버러럼

    야! 바지벗어! 너보단 폭주기관차가 대가리 더 잘돌아가겠다

    고물상아저씨 님이 추가했습니다

    김버러럼 @fallop3n

    @haewoosos 고물상아 저거 문빠 짓거리 맞지?

    답글 0개리트윗 2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까만콩(철수애미) @kimminmin0613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지사님 현장영상입니다

     

     

    0:06

    조회수 1,762회

     

    답글 3개리트윗 134개197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34

     

    마음에 들어요

     19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심통 @drywriting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김미희는 대학 때 꿘 활동하며 만난 성남 토박이 남편과 결혼 경기동부연합은 출신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 외지인에게 좀 박한 문화가 있는데 김미희는 그걸 이겨냄

     

    답글 3개리트윗 56개1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56

     

    마음에 들어요

     1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6세 💙모찌롱세찌 💙 @Jung___mi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내가맨든 해물솥밥 얼마나 맛있게요 닥표간장몰에서 산 예선아빠네 백진주쌀 첨 개시했는데 윤기좔좔 양념장 비벼서 먹으니 반찬이 필요없네 근데 딱새우 까다가 손가락 찔렸어요

    #요리왕모찌롱

     

    답글 15개리트윗 21개55 마음

    답글하기

     15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요

     5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함께사는세상을 위하여 @yongddy 58분58분 전

    더 보기

    구치소 나온 김경수 "뒤집힌 진실 바로잡겠다..진실은 돌아와" | 다음뉴스 쓰래기드루킹의 함정이죠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웨이션브이최고조조oppa @wayvwayvwayv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헛소리는 제가 맡고 있읍니다 아무도 넘보지 마십시오 특히

    답글 7개리트윗 7개18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1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나라 시민(사악한 찌즈리 빵에 가는 날) @faithNsaving 58분58분 전

    더 보기

    낵아 참 살다살다 별별 미스테리를 다 겪네. 내 카톡 친구에 왜! 김혀니가 떡 있는거야? 낵아 과거 라인을 쭈욱 훑어봐도 저 따위 인간은 눈이 썩을까 쳐다 본 적도 없는데. 바로 차단했음 미친. 재수없어.

    답글 0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허연바람™ @Dokaijija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국민들이 가장 싫어하는게 오만함 아님?

     

    답글 2개리트윗 83개50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83

     

    마음에 들어함

     5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프님 호위무사 😎★대통령님 맞팔 해주세요★ 😍 #공수처를 설치하라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TheBlueHouseKR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통령님..기쁜소식 전해요

    경수 지사님 나오셨어여.. 조심조심 일정 마치고 오십시요

     

    답글 0개리트윗 9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_hee~ @thiensu42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정치신세계는 늘 유익하지만, 김뮬란 교수님 나오시는 에피들은 더 유익하고 재미지다~^^ 살면서 내가 브루나이나 몽골, 투르크메니스탄 등에 관한 정보를 자발적으로 찾아볼 확률이 얼마나 되겠어? 알찬 정보들을 그저 주워먹어 배부르다!ㅋㅋㅋㅋ #정치신세계

    답글 2개리트윗 13개11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평화가 밥이다!)인증된 계정 @parkkwangon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지사가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정한 재판을 통해 진실이 밝혀져 김 지사에게 덧씌워진 거짓과 왜곡이 깨끗하게 사라지길 기대합니다. 김 지사가 곧 나올 수 있도록 변호인단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 지사는 무엇보다 경남도정을 빈틈없이 챙겨 나갈 것입니다

    답글 89개리트윗 1,405개1,652 마음

    답글하기

     89

     

    리트윗했습니다

     1,405

     

    마음에 들어함

     1,65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스☆티스 @dkrkehtm1004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박근혜, 살을 베는듯한 통증"..형 집행정지 신청 | 다음 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417142829451?rcmd=rn&f=m  ..... 세월호 부모님들 심정에 비하면 그갖 통증 아무 것도 아니니 잔머리 쓰지마라

     

    답글 6개리트윗 34개17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34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4대강봇(범죄자사전) @4rivers_bot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4대강 찬동 정치인/ 안종범(성균관대 경제학부 교수, 새누리당 국회의원) 오세훈(한나라당 국회의원, 서울시장) 원희룡(한나라당 최고위원, 한나라당 국회의원) 유인촌(문화관광부 장관, 예술의전당 이사장) 윤진식(청와대 대통령실 정책실장)

    답글 0개리트윗 6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란튜울립 🍀 @arangsoul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 "박근혜, 여성 몸으로 오랜 구금생활..감당 어려운 상황"(종합) https://news.v.daum.net/v/20190417104645687  여성이랑 교도소랑 뭔 상관? 그렇게 걱정되면 당신이 가서 수발 들던가?

     

    답글 11개리트윗 59개50 마음

    답글하기

     11

     

    리트윗했습니다

     59

     

    마음에 들어함

     5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청풍명월( 淸風明月 ) - 팔로텐기획사 부대표 @nothing_id_00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검찰. 자백 모순점 많았음에도 처벌만 급급. 실체적 진실 발견 못하는 과오 범했다 지적. 이 사건은 1990년 1월 부산 사상구 엄궁동 낙동강 갈대숲에서 두개골이 함몰된 여성 시신이 발견되면서 시작. 당시 “키 큰 1명, 키 작은 1명의 2인조”라는 목격자 진술이 전부.

    답글 1개리트윗 4개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민스(나의문프님) @DEIN0nT3nRNjzA9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문프가 당대표면 가능할런지도, 그냥 아무말이나 막 뱉으면 되는 줄 아나봐. 에휴 병신새끼.

     

    답글 0개리트윗 6개1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투형 친노.문파 💥 @timetime78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박영선 "CD 얘기에 귀빨개진 황교안, 뭔가 알고 있구나" 황뚜껑 과 곽상도 내가 수차례 이야기 하지만 김학의특수강간 사건 과 관련 있다고!! ㅋㅋㅋㅋㅋ | 다음뉴스

     

    답글 0개리트윗 44개3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4

     

    마음에 들어함

     3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부산일보 @busantweet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BMW 디자이너 김누리 씨는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려고 6개월 만에 자동차 정비 기능사, 검사 기능사 자격증도 땄다.

     

    답글 0개리트윗 166개9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66

     

    마음에 들어요

     9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16세 소년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집권여당 꼬라지 잘 돌아간다. 당대표 꼬라지가 메롱이니까 별그지같은 통진당새끼까지 나와서 염병하는 꼴을 봐야 하구... 근데 저 새끼 저리 당당한 거 뭔가 수상함.

    답글 2개리트윗 54개5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4

     

    마음에 들어요

     5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촛불아닌 횃불이다 @ybh632042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박근혜 전 대통령, 기결수된 날 형집행정지 신청 - 경향신문 http://m.khan.co.kr/view.html?art_id=201904171507011  헐!!! 지랄을 하세요!!! 닭그년은 살아 감방에서 걸어 나와선 안된다!!! 뒈지면 사체로 끌어내라!!! 이것이 민주화 시민들의 뜻이다!!!

     

    답글 3개리트윗 30개30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30

     

    마음에 들어함

     30

     

    쪽지

  • 모르세 @morsejo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모르세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촛불아닌 횃불이다

    범죄집단은 끼리 끼리 통하는 법입니다.판새들은 치외법권 지역이라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다음 총선에서 촛불세력이 다수 당선되어 법을 운용하는 집단을 모두 새롭게 짜야 합니다.

    모르세 님이 추가했습니다

    촛불아닌 횃불이다 @ybh632042

    박근혜 전 대통령, 기결수된 날 형집행정지 신청 - 경향신문 http://m.khan.co.kr/view.html?art_id=201904171507011  헐!!! 지랄을 하세요!!!…

    답글 0개리트윗 0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

     

     

    마음에 들어요

     

     

    트윗 활동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젤(김경수지사님은무죄다) @jansr02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정말 이해찬이 총선에 240석을 말한 거야? 애당러님들 허위라 하고 기레기 존나 패고 펙트 좀 알려주시길.

    답글 2개리트윗 4개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주먹대장 🎗 @gfknj 20시간20시간 전

    더 보기

    @vvvvn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 망언이 마누라가 아니라 재명이 본인이 쓴 글일 가능성이 높으니 진짜 끔찍하죠.

    답글 0개리트윗 21개2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요

     2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vvvvn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왜 이해찬 씹새끼를 기레기들은 쭉쭉 빨고 문파들은 이해찬을 씹을까요? 기레기들은 꽁씹과 꽁돈 꽁술이 넘쳐나던 이명박근혜때로 돌아가려 열일하는 이해찬 밀어주는거고, 문파들은 국민들 특히 젊은이들을 노예화하려던 이명박근혜때를 경멸해서다.

    답글 0개리트윗 6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양지와그늘 @sks4147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 “박근혜, 여성 몸으로 오랜 구금…몸도 아프시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443436  "이런 미친놈들~! 감옥에 죄값 치르러 갔지 도닦고 수양하러 갔냐? 그러고 감옥에 여성이면서 몸아픈 사람은 다 풀어줘야겠네?? 법무부 장관이나 해처먹은 놈아? 뭔 법으로 풀어줘?"

     

    답글 16개리트윗 128개86 마음

    답글하기

     16

     

    리트윗했습니다

     128

     

    마음에 들어요

     8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박근혜 변호인이 형 집행정지를 신청했다. 국민 300여명을 산채로 집단수장시킨 주범이 박근혜라는 사실을 온 국민이 알고 있는데 형 집행정지를 신청하다니 이들의 뻔뻔함에 혀를 내두를 정도다. 쿠테타 주범과 집단학살 주범에 사형을 면해주면 끝까지 범죄의 정당함을 주장하기에 절대 안된다.

    답글 3개리트윗 97개59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97

     

    마음에 들어요

     5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감사원, 환경부·경기도 등 '환경오염 자초' 주의 조치 ‘산업시설 대기오염물질 배출관리 실태’ 감사 결과 발표...대기오염 총량관리 사업장 방치

     

    답글 0개리트윗 39개1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9

     

    마음에 들어요

     1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까꿍 @longleg1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교도소가 들어가고 싶으면 들어가고, 나오고 싶으면 나오는 곳인가? 대신 가주려구? ‘박근혜 석방’ 불 지피는 황교안 “여성의 몸으로 오랜 구금생활 감안해야”

     

    답글 1개리트윗 6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루하루 행복하길~ @4229_6959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newbc416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허익범 잣같네요 너 이새끼 연말에 동창회에서 눈에 띄면 멱산잡힐줄 알아라..C8 아우 쪽팔려

    답글 2개리트윗 9개1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요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언론newbc @newbc416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허익범 특검, 김경수 지사 석방에 횡포 석방 조서 발부 고의로 지연...갑질 의혹

     

    답글 7개리트윗 325개176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325

     

    마음에 들어요

     17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오니 @fritillariamk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베르디무하메도프 대통령과 함께

     

    답글 1개리트윗 61개58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1

     

    마음에 들어요

     5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유네스코한국위원회인증된 계정 @unescok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트위터코리아에서 국내 유엔관련 기구 및 단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트위터 활용 세미나에 유네스코한국위원회도 참석했습니다 :) #TwitterPublicPolicyKR @ChenieYoon

    답글 0개리트윗 6개2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요

     2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 @happy_CSR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차명진, "그게 제가 비하한 거예요?" 정진석, "그게 왜 유가족들이 분개해야 될 일인지 읽어보시라고" 딱 '자유한국당다움'을 보여주는!

     

    답글 5개리트윗 159개74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59

     

    마음에 들어요

     7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엔비 @archit1024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투르크메니스탄에서 대통령님의 국빈방문 환영을 위해 준비한 한국어 전광판. 감동..ㅠㅠ

     

    답글 2개리트윗 75개5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75

     

    마음에 들어요

     5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부르노 아빠.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JamesCh24652795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lovelllllevol 님에게 보내는 답글

    꼴뚜기같아서.. ㅋ

     

    답글 1개리트윗 1개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Pius @lovelllllevol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오징어나 굽자

     

    답글 7개리트윗 17개22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요

     2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충청남도 @echungnam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충청남도 지원제작 정정화 의사 특집 다큐드라마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특집 <여인, 독립투사가 되다 - 수당 정정화> 오늘 저녁 19:40~20:30 / KBS1 대전방송 예고편 보기 https://youtu.be/pSthr4nwS0c  #충남 #임시정부 #100주년 #정정화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요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산에서놀자 @pbjs9876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 "박근혜, 여성 몸으로 오랜 구금생활..감당 어려운 상황"(종합) https://news.v.daum.net/v/20190417104645687  법 형평성이 똑 같아야 여성이랑 교도소랑 뭔 상관? 감옥에서 만기 채워서 나와라 황교활 당신은 김학의가 저지른 특수강간 피해여성에게는 미안하지도 않니?

     

    답글 1개리트윗 13개1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요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H @bhmoonpalace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8살 난 아이가 신장기능을 잃고 복막투석기를 평생 달고 살아야 하는데 맥도날드는 아무것도 보상하지 않았다. 앞으로 맥도날드는 절대 사먹지 않겠다. 맥도날드를 한국에서 퇴출하자!!! #맥도날드불매

     

    답글 1개리트윗 23개1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3

     

    마음에 들어요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라북도 공식트위터인증된 계정 @jeonbuksta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故 지정환 신부의 마지막 선물. 임실군 고추를 활용한 #매운치즈. #매운맛_치즈_개발_성공적 #신부님_고맙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요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고양이형 카고 @cat_cargo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고양이형 카고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연합뉴스

    갓카는 통크게 10억 불러놓고 보증서로 퉁쳐서 결국 실납입금 천만원 냈는데, 김경수 지사는 2억 불러놓고 1억을 현금으로 내라고 했다니 엿장수가 이런 것인가

    고양이형 카고 님이 추가했습니다

    연합뉴스인증된 계정 @yonhaptweet

    김경수, 77일 만에 석방…2심 "창원 주거지에만 거주하라"(종합) https://www.yna.co.kr/view/AKR20190417090951004?input=tw 

    답글 1개리트윗 292개5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92

     

    마음에 들어요

     5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얀정원 공수처설치  @YoonSunsik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자갈밭 PK는 조국이 필요하다” 민주당 내 조국 차출론 확산 출처 : 국민일보 | 네이버 http://naver.me/5iy3K7Xj  국민 기레기야 소설 그만 써라. 조수석이 퇴로가 왜 필요하나. 공수처 사명 완수하고 청와대 정문 당당하게 걸어나갈 것이다. PK는 대통령께서 올해안에 탄탄대로 닦으실거니 걱정마라

    답글 0개리트윗 21개1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요

     1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거돈 @ohkeodon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지사가 돌아왔습니다" 김경수 지사의 도정복귀를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진심으로 바라왔던 일입니다. 잘 버텨줘서 고맙습니다. 아직 어려운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랬듯, 잘 헤쳐 나갈 것이라 믿습니다. 함께 갑시다.

    답글 12개리트윗 375개515 마음

    답글하기

     12

     

    리트윗했습니다

     375

     

    마음에 들어함

     5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보석' 김경수 지사 18일 출근.. "1~2주 뒤 복귀입장 밝힐듯" 경남도, 지사 맞이 준비 한창.."각종 현안 해결 탄력 붙을 것"

     

    답글 0개리트윗 116개6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16

     

    마음에 들어요

     6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든든한 언덕 @slah2002 4월 16일

    더 보기

    변호사들이 직접 살펴 본 중요한 #팩트체크 #이미선 후보는 전혀 위법 없었다. '법관윤리강령' 및 '공직자윤리법' 위반 안 했다. 오히려 현재 언론보도 내용들은 상당한 명예훼손에 해당할 수 있다.

     

    답글 6개리트윗 351개220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351

     

    마음에 들어함

     2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진표 @jinpyokim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진표TV에서 역사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정조대왕의 파격적인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했던 김준혁 교수가 함께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진표TV 역사스페셜 보러가기>

     

    답글 3개리트윗 301개341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301

     

    마음에 들어함

     34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의규 @EuiQKIM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사설] 끝없는 ‘세월호 망언’, 자유한국당 본색인가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니오ㄷㅡ6 @EniJikimi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모자이크 없는것도 있네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7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요

     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님사랑 The Minjoo @moonlover333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 "박근혜, 여성 몸으로 오랜 구금생활..감당 어려운 상황"(종합) https://news.v.daum.net/v/20190417104645687  황교활.. 너도 503 닥그네 정권의 공범이다! 어디서 미친소리 하느냐? 세월호 유가족분들 김학의 피해 여성분들에게 당장 사죄하라!!!

     

    답글 0개리트윗 39개3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9

     

    마음에 들어요

     3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our_gs @kinggs66108687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보석' 김경수 지사 18일 출근.. "1~2주 뒤 복귀입장 밝힐듯" 김 지사는 18일 오전 정상 출근하며 도정에 복귀한다. 도 관계자는 "별도의 법적 절차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김 지사의 출근을 알렸다. 김 지사 보석이 확정되자 경남도에서는 환영의 목소리가 이어져.

     

    답글 1개리트윗 100개8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0

     

    마음에 들어함

     8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압록강 두만강을 건너서 @daknews10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 도지사 석방 [서울구치소 앞] 생중계

     

    답글 0개리트윗 6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요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사요 @dlddu9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경수 나왔어요

     

    답글 0개리트윗 38개5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8

     

    마음에 들어함

     5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TWorld Korea @ITWorldK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How To : 컨테이너 보안을 개선하는 방법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TWorld Korea @ITWorldK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아카마이, TV방송급 온라인 스트리밍 성능 제공하는 '아카마이 엣지 기술' 공개

     

    답글 0개리트윗 1개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요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인천시장 박남춘인증된 계정 @parknamchun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유난히 추웠을 겨울이 지나서야 김경수지사가 돌아왔습니다. 어느덧 완연한 봄에, 참 반갑습니다 진실을 향한 싸움은 이제부터입니다. 김경수 지사, 고생 많았습니다. 당신과 함께 하겠습니다.

    답글 24개리트윗 822개1,161 마음

    답글하기

     24

     

    리트윗했습니다

     822

     

    마음에 들어함

     1,16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o0가을향기0o (김경수 1심재판 원천무효) @uj2244 1월 31일

    더 보기

    아직도 눈물나!!!

    이 사진만 봐도 사람이 보이잖아. 이렇게 하루종일 한다는거 쉽지않아ㅠㅠ 그런데도 늘 이렇게 했었다. 태도가 본질이라고! 그래서 난 작년 지선 때 항상 말했어 선거는 “김경수처럼 하라고~ 사진도 보여줬었지. 잘 보라고!!!

    답글 24개리트윗 565개495 마음

    답글하기

     24

     

    리트윗했습니다

     565

     

    마음에 들어요

     49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봄이 @happyhappyJ 4월 15일

    더 보기

    @mernonnon 님, @Deuxjardin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연합뉴스 지분을 kbs와 mbc도 28, 22%씩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공중파에 청원 소식 안나오는 거겠죠 다 한통속이니 계속 얘기해야 합니다 숫자가 커지고 잊혀지지 않도록

    답글 0개리트윗 13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요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뉴클리어밤 @stone7298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 "박근혜, 여성 몸으로 오랜 구금생활..감당 어려운 상황"(종합) https://news.v.daum.net/v/20190417104645687  이명박인 코골다 죽을꺼 같아서 나오고, 박근혜는 여자라서 나오고, 그럼 우리나라에 감빵이 왜 필요한거냐?

     

    답글 2개리트윗 41개12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41

     

    마음에 들어요

     1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촛불 연대기수 (공수처설치) @s1722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경수찡 나오셨네요 ㅠㅠ 보고 싶었어요

    답글 0개리트윗 7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동주 🌱onLy MOON 😎 @ceonasin47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김경수지사님 저녁은 가족과 함께요

    진실은 무죄 #김경수지사님은_무죄

     

    답글 0개리트윗 26개3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6

     

    마음에 들어함

     3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의규 @EuiQKIM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4대강 개방 뒤 '멸종위기' 야생생물 돌아왔다 | 다음뉴스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연합뉴스TV인증된 계정 @News_Y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속보] 김경수 지사 보석 허가 석방 - "도민들께 진심으로 송구하다" - "뒤집힌 진실 항소심에서 바로잡을것"

    답글 4개리트윗 61개27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61

     

    마음에 들어함

     2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파비올라 @uTjGN1IHRV9XVU2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YuriYuriChang 님, @kDkGc6RUlrTqWkq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사악 한 악마새끼.

    답글 0개리트윗 15개1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1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Yuri•-•Yuri 🌴 @YuriYuriChang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kDkGc6RUlrTqWkq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울긴 멀 울어요...!!! 불쌍한척 쑈하다가 본성나오자마자 바로 비열 미소 날렸는데요...

    완전 싸이코패쓰...

    답글 1개리트윗 18개1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8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연(역서: 중국 화폐의 역사 외 다수) @darunbooks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박근혜 석방’ 불 지피는 황교안 “여성의 몸으로 오랜 구금생활 감안해야” http://www.vop.co.kr/A00001399070.html  교활아! 여성의 몸으로 무기징역 선고받은 사람도 있는데, 그 사람도 석방할까?

     

    답글 8개리트윗 32개23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2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he Blue Borzoi ½ ㊁ @BorzoiYunis 6시간6시간 전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8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7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7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7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7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7
오늘의 트위터  (0) 2019.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