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합창하라! @jangbogos 4월 4일

    더 보기

    #정동영 #민주평화당 "전주시민들이 평화당에 힘을 주셨다. 열심히 하면 희망이 있다.… 대표로서 감사드린다. 평화당은 가장 개혁적인 정당이다. 거침없는 재벌개혁, 검찰개혁, 근본적인 정치개혁을 주문하고 있다. 앞으로도 비판할 건 비판하고 도울 건 돕는 자세로 건강한 야당 역할을 하겠다."

     

     

    0:44

    조회수 133회

     

     

     

    0:44

    조회수 133회

     

    답글 2개리트윗 9개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눈물에_금이_갔다 @kimyiha 38분38분 전

    더 보기

    니 걱정이나 하시지? #황수치 황교안 "수치를 수치로 모르면 국민이 대통령을 수치로 여겨" | 다음 뉴스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OON'S PEOPLE @2chanfather 41분41분 전

    더 보기

    @Jennifer0701Jh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프가 이낙연 총리 부각시키려고 애쓰는 것 우리 눈엔 보이는데 외눈박이 짠빠들 눈에는 안보이나? 찌질하게 이낙연 총리를 땅 산 사촌 취급하지 마라. 니들 넘 없어 보인다.

    답글 1개리트윗 5개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란튜울립 🍀 @arangsoul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대통령 경호처가 자리에 앉아서 뜨게질만 할수있는 부처도 아니고 뭔 가사도우미로 쓸 수가 있다는 말이여? ㅎ ㅏㅇ ㅏ;;; 저 쉐키들 하는짓보니 울 대통령님 혼자 남겨둘라고 발악을 하는거같아 ㅠ.ㅠ

    답글 1개리트윗 40개4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0

     

    마음에 들어함

     4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숫총각 @IshYafeh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자꾸만 보게 되는 동영상 세상 가장 평온한 모습의 고양이 저 곡을 무척 좋아하는구나..

     

    답글 1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인재인 在寅在人 @jms354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 #문댙 #당위성 우린 문재인 대통령이 세력의 투쟁이 아닌 당위의 투쟁을 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그래서 그를 따르는 것이다 당위의 투쟁을 하는 척하지만 결국은 자기 세력을 위해 투쟁을 했던 세력이 없을 수는 없지만 진정한 문파는 그런 이들이 너무 나서는 것을 혐오한다 자제해라.

    답글 1개리트윗 22개2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2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This too will pass  💥 @timetime78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자한당 지들이 한짓은 생각도 안하는 쓰레기 라니깐.. 내로남불 (내가 하면 로맨스 ! 남이 하면 불륜!) 웃겨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리트윗 8개1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별난놈 @como3535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검찰 예산자료 유출 의혹 심재철 기소유예 자한당은 처벌하지 않는 기묘한 공권력 미쳤네... 씨발 떡검 개끼들 해킹범도 그냥 죄를 안 묻네!! 검사 개인감정으로 수사하고 기소하고 또는 기소유예나 기소하지 않아도 어쩌지 못하고 판사 개인감정이나 사익으로 판결 내려도 어쩌지 못하는 현실...

    답글 3개리트윗 23개1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3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속초 산불 당시 “외박 가즈아” 인증사진 올려 헌병대 끌려가는 무개념 병사 https://m.insight.co.kr/news/221080  넌 혼 좀 나야겠다!!

     

    답글 0개리트윗 8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This too will pass  💥 @timetime78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 "朴·金 장관 임명 강행은 독선·오만·불통 정권 자인" 이명박.박근혜 정권 때도 장관 임명 강행 했으면서 개소리하고 자빠졌네..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뉴스

     

    답글 32개리트윗 269개209 마음

    답글하기

     32

     

    리트윗했습니다

     269

     

    마음에 들어함

     20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congje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이렇게 열받게 하는 에피라니 ....[팟빵] 정치신세계 1161. [특종] 고성산불 당시, 자한당은 안보실장을 붙잡고 어떤 질의를 했을까?

     

    답글 4개리트윗 221개164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221

     

    마음에 들어함

     16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eldios jin @EldiosJ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이런 말에 아무런 지적조차 못하는 언론… 그의 말엔 여과없이 그대로 기사를 쓰는군요. 국민연금은 이명박 때에도 박근혜 때에도 계속 조양호 연임에 반대표를 냈어요. 이런 정치꾼의 억지를 지적할 능력이 없음은 기자의 문제일까 아니면 신문사 자체의 문제일까?

     

    답글 1개리트윗 100개3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0

     

    마음에 들어함

     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석현인증된 계정 @lsh4u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timetime78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산불진화를 위해 전국의 소방관들은 물론이고, 산림청 특수진화대와 헬기, 군인 경찰 모두 정말 감사드려요

    답글 0개리트윗 36개8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6

     

    마음에 들어함

     8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happy_CSR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 "이동통신 3사가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우리는 세계 최초로 5G 상용화에 성공했습니다. 5세대 이동통신입니다. 세계 최초 초고속인터넷 상용화에 이은 또 하나의 쾌거입니다. 대한민국의 대전환이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세계 누구도 가보지 못한 https://youtu.be/zaABoX1QbCs 

     

    답글 3개리트윗 185개183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85

     

    마음에 들어함

     18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우주의티끌 @amoreupati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우주의티끌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찢이라고 부르고 김어준을 털이라고 부르는 문통 지지자들은 "가짜문빠"이고 "개나라당 앞잡이" "이상한 인간"이라고 막말하고 모함하면서 문통 지지자들을 똥파리와 작세라고 부르는 건 아무렇지도 않은 이상한 쟝고아저씨 https://twitter.com/shsh7600/status/1114844471139520512 

    우주의티끌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3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적폐청산 평화통일 @bylee200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적폐청산 평화통일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세월호 참사, 그 주범같은자들이 오히려 적반하장! 적폐청산 서두릅시다. https://twitter.com/binmudum/status/1114860030866669568 

    적폐청산 평화통일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소라와 수영이 @abaca1232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http://tv.naver.com/v/2288196 

    하루에만 버려지는 유기견이 수백 마리. 관련 단체가 적극적으로 입양 노력을 하지만 안락사로 생을 마감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김정민의 동화 [유기견 수영이의 편지]은 유기견에 대한 사랑 이야기다.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 @rHg4aydlJYQabQq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shsh76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럼요! 우리에게는 오로지 적폐청산이 가야할 목표니까요

    답글 1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참소리방 @yoo3105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앞서 문 대통령은 지난 2일, 박영선, 김연철 두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경과보고서를 어제(7일)까지 송부해 줄 것을 국회에 다시 요청했지만 야당이 반대해 채택되지 못했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57&aid=0001339988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써니 Choi~~Union of Concord~! @tzsaxo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Newkorea_051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재난으로 힘든거 모르는 사람 없는데 ..남들은 양쪽을 다~~보는데 한쪽도 제대로 못보고 드런 워딩만 남발하는 닉'김반장...그런 수준으로 워딩은 왜케써대?...누구 보라는거야? .저런글 보고도 후원 가능 할까요?

    답글 1개리트윗 2개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재조산하 @jinu5211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진짜 사람새끼들이 아니다

     

    답글 8개리트윗 235개66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235

     

    마음에 들어함

     6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참소리방 @yoo3105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문 대통령은 "청문회에서 우여곡절을 겪었고 청문보고서 채택없이 임명된 장관님들이 계셔서 언론에서 한 말씀 듣고 싶어한다"면서, 장관들에게 소감이나 각오에 대한 인사말을 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57&aid=0001339988 

    답글 1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참소리방 @yoo3105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문 대통령, 내일 박영선·김연철 임명 강행할 듯 지구촌이 인정하는 협상가 문 대통령! 지적이고 겸손한 문 대통령! 노력파 문 대통령! 아직도 문학청년처럼 감성적이며 책읽기 좋아하는 문 대통령! 우리는 자랑스런 문 대통령 보유 국민! 자상한 문 대통령!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57&aid=0001339988 

    답글 1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I HYE SUK @jhs056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숨을 못 쉬겠다" "내 정신이 아냐"..산불 트라우마 호소 | 다음뉴스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 @9oDZoVM1KmVNXwG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네~ 맞아요~ 저도 진보나 보수가 무엇인지 모름니다~ 정치인들이 편가르기를 하기 위해서 만든것 같아요~ 저는 단지 나라가 나라다운나라~ 국민들이 희망을 가지고 행복하게 살수있는 나라를 만들어가야 하는데~ 자유한국당 악마들은 한국이 잘못되기를 바라는 괴물들 같아서 너무나 화가나네요~~~ https://twitter.com/shsh7600/status/1115126581330972673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BS 뉴스인증된 계정 @KBSnews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클럽 '#버닝썬'과 경찰 간 유착고리로 지목된 전직 경찰관으로부터 시세보다 싼 가격에 중고차를 구매한 현직 #경찰 이 입건됐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29개1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9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츠 @gwiri_oats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얘네들 점점 위험한 집단이 되어가네. 이런 식이면 유럽 극우 정당 저리가라 하겠는데.

     

    답글 0개리트윗 5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살구처럼 @apricot_jiwon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봄_2

     

    답글 1개리트윗 2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석현인증된 계정 @lsh4u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산불 이재민을 위한 정성들이 눈물겹군요! 특히 젠틀재인의 작은돈이모여 금새 3억을 초과한건 놀랄 일이죠 저도 오전에 송금하려는데 재인 닫혀있고 소울드레스도 마감! 그래서 재해구호협회의 국민은행 계좌에 입금했어요^^ 기업들도 2011일본지진 때보다는 많이내겠죠 국회도 세비공제 건의할께요!

    답글 54개리트윗 1,154개1,379 마음

    답글하기

     54

     

    리트윗했습니다

     1,154

     

    마음에 들어함

     1,37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ichigo @ichigozzang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최고 권력자의 위엄 나 이런 분위기 너무 짜릿

     

    답글 4개리트윗 227개300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227

     

    마음에 들어함

     30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서연 @ASeoyeon777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손학규 "내가 더불어민주당 확실하게 지킬 겁니다" 리턴은 절대 아니되오니 만덕산은 바르지도 않고, 미래도 없는 바미당 대표 자리나 잘 지키고 계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개리트윗 14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happy_CSR 4월 7일

    더 보기

    이낙연 총리님을 칭찬한다고 해서 문재인 대통령님의 존재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어느 누구도 문재인 대통령님을 지우기 위해 이낙연 총리님을 호평하는 게 아닙니다. 감히 다시 언급하지만 이낙연 총리님이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강조하신 책임총리로서의 역할을 다하실 때 문재인 정부가 성공합니다.

    답글 2개리트윗 252개36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52

     

    마음에 들어함

     36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verylazy @thelaziest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님 세계 최초 5G 상용화 기념행사 기념사 “대한민국의 대전환이 시작되었습니다. 5G시대는 우리가 생각하고 만들면 그것이 표준이 되는 시대입니다. 세계 최고를 향한 도전을 멈추지 맙시다.”

    난 대통령 따라 미래로 갈란다 싫으면 유투브로 평생 색깔론 지역주의나 읊으며 살아라

     

    답글 0개리트윗 47개3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7

     

    마음에 들어함

     3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언제나마음은 @goto7799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 김연철·박영선.진영. 문성혁 장관 임명

     

    답글 2개리트윗 71개6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71

     

    마음에 들어함

     6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zigzag(공수처 설치) @rrja931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권순욱 기자님 저서 누구도 말하지 않는 진실, 『누가 노무현을 죽였나』 텀블벅 1000% 달성 축하드립니다~ 계속 참여 할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8일 남았네요! 1004는 놓쳤지만... 1234로 위안을..

    https://tumblbug.com/presidentroh 

    답글 9개리트윗 90개90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90

     

    마음에 들어함

     9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아름다운 나라만들기 @1iDboR95BgJpyzw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timetime78 님, @kjyL2Pdy7J7w9cq 님에게 보내는 답글

    불통은 너네 자한당이지 국회도 안열고 까불고 있쟈냐!..

    답글 0개리트윗 2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장신중 @sjdefense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이재명 17차 공판 증인 6명 중 눈에 띠는 한 명. 직책 김혜경 비서였다는 배00 전셰계 모든 국가에서 대통령, 국가수반 등 제외 공직자 중 처에게 비서 배치한 유일한 사례 더구나 성남시장이라는 일개 기초자치단체장 이런 자에게 속아왔고 지금도 속고 있는 사람들이 처연. 형사처벌 검토 필요

    답글 24개리트윗 913개673 마음

    답글하기

     24

     

    리트윗했습니다

     913

     

    마음에 들어함

     67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관무 @rltc3nw8l94ZieC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대법원은 의지부족이고, 국회는 미적미적거리고...사법적폐들과 적폐판사들만 신났네... 양승태 구속으로 끝?…국회서도 외면받는 ‘법원개혁·법관탄핵’

     

    답글 0개리트윗 5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현석 @imhyunsuk1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찢변 "이재선의 증상이 어떤지에 대해서는 자료나 조사를 본적없는거죠..근데 무슨 근거로 이재선이 자타해의 위험이 없다고 본건가?" 김인숙 "현직에서 세무회계 업무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강제입원은 아니라 생각했다"

    답글 0개리트윗 61개4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1

     

    마음에 들어함

     4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궐(蹶) @copperdi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여론전이 별거임? 점잖은 게 능사가 아니라 싸울 땐 이렇게 싸워야 함. 탁현민 "야당과 종편의 '쑈' 놀라워..연출이 아니라 사기" |

     

    답글 1개리트윗 135개7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35

     

    마음에 들어함

     7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스리 @blanyo3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이제명 재판 증언들이 뻥뻥 터지고 있는데 왜 자유당이 찢 공격을 안하겠음. 이명박그네가 빵에 있는한 쟤들은 대선 못이긴다고 판단하는거임. 그나마 이제명이 민주당 후보면 가능성 있다고 보는거구. 찢을 정치판에서 끝내는게 애당인거임. 정둥영으로 명바기 되는거 못봤음? 등에 땀이 다 남ㅅㅂ

    답글 2개리트윗 158개14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58

     

    마음에 들어함

     14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문파집권30년  🎙️ 토론트윗 @sundown2050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ㅋㅋ 왕비 며느리와 무수리 시어머니... ㅎㅎㅎㅎㅎ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This too will pass  💥 @timetime7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버닝썬 유착고리' 전직 경찰에 중고외제차 싸게 산 경찰관 입건(종합) 국민들을 속이고 정의로운척 하면서 국민들 등쳐 먹는 집단 맞다구 !!!! ㅋㅋ | 다음뉴스

     

    답글 0개리트윗 8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Wonderful Korea !!!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도네

    이영상을 보니 민주당 계열 정치인들은 일본을 방문하거나 여행할 때 처신에 유의해야겠다. 한국인 신친일파를 만들기 위한 일본의 현금매수 전략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 1년간 일본에 머물며 게이오대 방문교수로 활동했던 양정철과 그를 만났던 임종석의 신뢰에 문제가 없도록 처신에 유의하라.

    Wonderful Korea !!! 님이 추가했습니다

    2:20

    도네 @DqmjnX0

    [대화의 희열/21세기 신친일파] 어떤 교수님이 일본 유학을 갔을 때 어떤 단체소속의 사람이 친구하자고 해서 좀 이상했지만 타향살이 외로움…

    답글 0개리트윗 25개2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함

     2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I HYE SUK @jhs056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정답입니다" 외치던 귀여운 정답 소녀, 숙녀가 된 근황.jpg | 1boon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I HYE SUK @jhs056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JI HYE SUK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해양수산부 장관 김영춘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늘 건강하시길

    JI HYE SUK 님이 추가했습니다

    해양수산부 장관 김영춘 @busanyc

    안녕하세요, 김영춘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으로 656일 동안의 해양수산부 장관직을 잘 마쳤습니다. 장관 일을 하는 동안에도 주말·연휴만 되면 곧바로 부산으로 달려가곤 했지만, 이제 더 많은 시간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다시 가슴이 설렙니다.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청매 @anjfqhkTqkfshad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야~이 ㅆㄷㅇ~ 니가 우리당을 왜 지켜???

     

    답글 28개리트윗 140개93 마음

    답글하기

     28

     

    리트윗했습니다

     140

     

    마음에 들어함

     93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청산이 좋다 @kumgangcnc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까칠한 지니, 김경수는 무죄야..   🍺 🎑 @jini_2018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새날 푸나가 검찰의 무리한 기소로 재앙에 가까운 재판이 이뤄지고 있다네. 무죄로 가고있는 재판이래. 헐.나 푸나 이사람 이젠 무섭다.

    답글 16개리트윗 76개79 마음

    답글하기

     16

     

    리트윗했습니다

     76

     

    마음에 들어함

     7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소방관 국가직 전환을 자유한국당은 결국 못 해주겠다는 것인가~

     

    답글 0개리트윗 8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를 외치는 The K @025sm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소방관, 국가직으로"..靑국민청원, 20만명 달성 목전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408094348707  국회는 대답하라!

     

    답글 0개리트윗 46개1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6

     

    마음에 들어함

     1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모찌롱세찌 💙 @Jung___mi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박장관님 대통령님을 잘 부탁드립니다

    답글 0개리트윗 20개3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함

     3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ㅡ종이달 💙 ʘ‿ʘ @youmeanhee 4월 7일

    더 보기

    @Jennifer0701Jh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요번 고성산불에서도 걔네들 많이 설레였을 겁니다. 한축엔 기레기들도 그랬을거고, 반문입진보 포함 낙지계열쪽도, 포털댓글 보면 어느정도는 보이더군요. 이러한 걱정까지 인내하며,조마조마했을 오소리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답글 1개리트윗 9개1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4월 7일

    더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새퀴들은 웃길려고 번호표받고 줄 서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양수 "이재민, 1400만원 지원에 분통..현실적 지원 있어야" | 다음뉴스

     

    답글 7개리트윗 127개78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127

     

    마음에 들어함

     7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재규는 진정한 영웅(공수처설치, 김경수 지사님은 무죄다) 🍀 @jinyeongkim2000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자한당 홍문표 의원, 4급 보좌관에 사돈 채용 논란

    등록 후 1년 가까이 국회에 제대로 출근도 안 해 홍 의원은 2018년 4월25일자로 자기 며느리의 오빠인 김 아무개씨를 국회 4급 보좌관으로 등록. 김씨는 보좌관 채용 후 1년 가까이 국회에 제대로 출근하지 않음

     

    답글 1개리트윗 67개4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67

     

    마음에 들어함

     4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4월 7일

    더 보기

    아내가 훌륭한 일을 하면 남편도 덩달아 올라가고, 아들이 좋은 일해서 칭찬받으면 그 부모에게도 기쁘고 좋은 일이지, 아들 칭찬받으면 자기가 가려진다고 생각해서 싫어하는 부모가 세상천지에 어디있음? 똥멍충이라면 몰라도.

    답글 0개리트윗 25개4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함

     4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only(#공수처설치) @only598185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sjdefense 님에게 보내는 답글

    썩은 동앗줄 부여안고, 시기에 맞지않는 기사로 사실을 혼동하려는 #기레기 평석이

    답글 0개리트윗 5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happy_CSR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문재인 대통령, "문재인 정부 중기를 함께 이끌어갈 각 부 장관으로 취임하시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아주 험난한 인사청문회 과정을 겪은 만큼 일을 통해서 행정능력, 정책능력을 잘 보여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우리 대통령님 많이 도와주세요. https://youtu.be/oXS5L8lO4RM 

     

    답글 1개리트윗 139개14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39

     

    마음에 들어함

     14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14시간14시간 전

    더 보기

    문파하다보면 속터지는 일도 좀 있지만, 그래도 이번처럼 문프님께 감동받고 맘껏 칭찬하면서 보람을 느낀다. 찢빠새끼들은 일부러 관심없는 척 하는 거 더 웃기고, 평생 이런 기분 못느끼며 살텐데 좀 안됐... 그래도 불쌍하지는 않다. 누가 그런 드러운거 지지하래? 스스로 똥길만 걷는 거 애잔.

    답글 4개리트윗 97개176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97

     

    마음에 들어함

     17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핵노잼 🐝김밥공수처장 🐝 @coreazang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ghfgdfgdfghfgdf 님, @TaeLee1004 님, @munsahyeongtong 님에게 보내는 답글

    코마 상태에서 다른사람에게 지시를 내릴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요즘 뇌파 읽어주는 번역기 나왔나?

    답글 2개리트윗 9개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문파하면서 젤 좋은 건 열폭할 일 없다는 거. 열폭이 뭐에여? 우린 그런 거 모름.

    답글 0개리트윗 8개1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

     

    마음에 들어함

     1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kycat @bleuchatte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한국 대피소 멋지다, 우린 왜 이래" 부러운 일본 네티즌 https://news.v.daum.net/v/20190408112447867  일본 네티즌들은 “한국은 일본보다 자연 재해도 적은데 어째서 우리보다 대응을 잘하는가”라며 자국 상황과 비교하는 의견을 쏟아냈다.

     

    답글 1개리트윗 48개2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48

     

    마음에 들어함

     2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직문_공수처설치 @Ojikmoon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donbune0808 님, @timetime78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두 분 의견 충분히 존중합니다 다만 비판을 하더라도 문프픽하신 분들께는 예의만은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This too will pass  💥 @timetime78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Ojikmoon 님, @donbune0808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또한 문재인 대통령님 께서 임명 하신분들은 전적으로 지지 하고 신뢰 합니다. 다만,문재인 대통령님 께서 임명 하신 분들이 본인에 맡은 직책에 최선을 다하고 보필 해야할 공직자가 아무것도 안하고 자리에만 연연 한다면 쓴소리 와 비판은 할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아무튼 조언 감사합니다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문파가 며칠새 3억 모았다는 감동적인 얘기 듣자마자 든 생각. 전용기 사드리고 싶다.

    답글 2개리트윗 7개27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2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원칙이 강하다 @jyjwlee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sjdefense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 김평석 기레기 고소고발 해서 본인이 뭔짓 햇는지 꼭 처벌 받게 할 방업 없나요? 저건 누가봐도 제목으로 왜곡 호도하는 낚기용 기사인데 ..박인복여사님이 고발 꼭 했으면 ..기사 자료 모아서 이재선씨 가족들이 일괄 고소 하길 진심 바랍니다.

    답글 0개리트윗 22개2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2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시앤칩스C2 @Lil_CtusK 4월 6일

    더 보기

    그리고 현재 성매매처벌법에 노르딕 모델 도입 안 된 이유 중 하나: 2004년에 성매수범들이 지들 범죄자 취급되기 싫어서 남성 전체를 범죄자화하는거냐고 광광대서. 이거 최근 https때도, 몰카금지때도 그렇고, 조금만 성범죄 막으려 해도 성범죄 옹호파들이 들고 눕던 그 논리 너무 똑같아서 소름.

     

    답글 1개리트윗 154개2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54

     

    마음에 들어함

     2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국회 박광온의원실입니다! @sotong533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박광온TV 박광온의원,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초청 <허위조작정보 실태와 해법> 강연 “강원 산불 대응 과정에서 유포된 허위조작정보는 재난상황을 악용하여 문재인정부를 공격하고 사회적 혼란을 노린 범죄행위이다. 법적대응은 물론 반드시 공적규제 법안을 통과시켜 사전에 예방해야 한다”

     

    답글 12개리트윗 132개105 마음

    답글하기

     12

     

    리트윗했습니다

     132

     

    마음에 들어함

     10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강상철 @ksc00013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안동찜닭과 춘천닭갈비 차이 알면 고수 by 강상철 https://brunch.co.kr/@prdeer/23  #브런치

     

    답글 3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시앤칩스C2 @Lil_CtusK 4월 6일

    더 보기

    사족 2. 성매매/매수 자체가 인간에 대해서 해서는 안되는 일이라는 사회적 합의 없이 성산업은 단속해도 재발함. 현 한국 모델은 존스쿨 모델. 미국 방식임. 그리고 미국이나 한국이나 엉망이잖음. 노르딕 모델은 스웨덴에서 좋은 결과 냈음. 그럼 모델 바꿔야하는거 아님? 안막으면 여청단 재발인데?

    답글 1개리트윗 74개24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4

     

    마음에 들어함

     2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피시앤칩스C2 @Lil_CtusK 4월 6일

    더 보기

    4-1)경기도청, 실상 여청단 취소한다 보도만 해놓고 아무것도 안함 5-1)신가놈, 시연으로 리스트를 조작가능하다 보여줌. 99%의 진실에 1%거짓. 6-1)구매자처벌을 통한 인식변경, 즉 노르딕 모델 도입 없인 제2 제 3의 여청단 얼마든지 생길수 있음. 사족: 신가놈 지 유튜브에서 이재명에게 들러붙음.

    답글 0개리트윗 89개2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89

     

    마음에 들어함

     26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엄지와지원이 @jschue1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군대도 안 간 놈이 특전사 대통령한테 좌파라고 앵앵대는거.. 개웃긴다는.. ㅋㅋㅋㅋ

    답글 2개리트윗 129개66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29

     

    마음에 들어함

     6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청매 @anjfqhkTqkfshad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이게 처 돌았나? ㅅㅂ!!! 니가 우리당을 왜 지켜? ㅆㄷㅇ~

    답글 10개리트윗 51개41 마음

    답글하기

     10

     

    리트윗했습니다

     51

     

    마음에 들어함

     4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 통일의 꿈 @dncpqn1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조선일보 역사상 가장 좋은기사 > 北관광시설 4조 투자하면 年40조 번다

     

    답글 0개리트윗 22개1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1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 통일의 꿈 @dncpqn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5G 완전 무제한’이라던 KT와 LGU ... 정말 그럴까?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청풍명월( 淸風明月 ) - 팔로텐기획사 부대표 @nothing_id_00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 "장관 후보자의 인격을 모독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자유한국당의 행태를 용납하지 않고, 끝까지 법적 책임을 묻겠다"

     

    답글 2개리트윗 128개10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28

     

    마음에 들어함

     10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 통일의 꿈 @dncpqn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속초 산불, 재난학 교과서에 실릴만한 대응이었다

     

    답글 0개리트윗 28개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함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피시앤칩스C2

    재명아! 니가 한 달만 시간을 주면 성매매업소 싹다 없앤다고 장담했었지? 근데 두 달이 넘도록 여청단 등록취소조차 안하고 뭐하고 자빠졌다냐? 혹시...그런 거냐?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님이 추가했습니다

    피시앤칩스C2 @Lil_CtusK

    그알 정리 1)여청단 아직도 운영중 2)여청단이 성매매 보조단체라는 증거 많이 모임. 간부겸 포주도 체포함. 3)경기도청 여청단 허가, 다른 시도청 비해 이례적…

    이 스레드 보기

    답글 1개리트윗 70개4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70

     

    마음에 들어함

     4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 통일의 꿈 @dncpqn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개성공단 기업, 트럼프 앞 청원서 발송 "절박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15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 통일의 꿈 @dncpqn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하스 "비핵화 단계적 접근, 진전 속도와 제재 해제 비례해야"

     

    답글 0개리트윗 10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12시간12시간 전

    더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뒤에 가지 그랬냐?

    답글 0개리트윗 2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프를 지키고픈 뚠냥(김경수무죄) @luv4cl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문프를 지키고픈 뚠냥(김경수무죄)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Ella Kim (김경수 무죄)

    가보지 않은 길을 가시는 분. 상상력의 범위를 넓혀 더 널리 나가시려면 그만큼 많은 연구와 고민이 있으셨을 것이다. 적당히 강대국에 기대며,적당히 민심을 달래며,편하게 임기를 보내는 길도 있었을텐데.울 문프는 고행의 길을 자처하고 계시다.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한 모험의 그 길을 응원한다.

    문프를 지키고픈 뚠냥(김경수무죄) 님이 추가했습니다

    Ella Kim (김경수 무죄) @snowgarden90

    중앙아시아 방문은 문 대통령 취임 후 처음이다. 신북방정책의 확대와 정착이란 면에서 의미있다. 또 고려인 동포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이들 국가와의 역사·문화적…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27개2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7

     

    마음에 들어함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발해, 통일의 꿈 @dncpqn1 4월 7일

    더 보기

    산불 발생하자마자 대형 사고 막으려 화약고에 달려가 화약 5톤 옮긴 시민

     

    답글 12개리트윗 1,770개730 마음

    답글하기

     12

     

    리트윗했습니다

     1,770

     

    마음에 들어함

     7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추위/공수처 설치! 김경수 무죄! @younha2002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우리 대통령님 정말 멋있으셔~국가재난을 하루만에 잡고 이재민들 위로, 복구 지시하신다음 장관들 임명 하셔서 새롭게 내각을 갖춤! 목요일은 한반도 평화를 위해 미국에 정리하러 가심~

    전략가, 협상가, 능력자, 강한리더... 멋짐!!!!!

    답글 2개리트윗 74개89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74

     

    마음에 들어함

     8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yllogism KIM @YEOHO_SUNKI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shsh76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쟝고선생은 보수와 진보를 초월하여 이 시대의 불협화음과 부조리의 개선을 위해 애쓰시는 분입니다. 문빠는 잘 모르는 사람들인데. 한번 블락해보세요. 지하에 계신 조상님들로부터 불낙(火落)이 떨어질 것입니다. 과연, 김대중 대통령의 묘소앞에서 고개를 들수 있습니까? 어린 파퓰리즘이라. 쯧쯧.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龍°AG°스카이® @sky22j1004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근데 , 갑자기 떠오른건데 주진우랑 안민석 이새끼들 최순실 돈 찾는다고 지랄 발광을 하더만 아직도 못찾았니? 후원금 존나 쳐드시고 머 한건 없네?!! 아 해외여행 다닌거구나 인정 ㅋㅋ

    답글 3개리트윗 73개7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73

     

    마음에 들어함

     7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성웅 @kohkks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shsh76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토착왜구 프락치들이 많습니다 밟어야 됩니다

    답글 0개리트윗 6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유자차 이해찬은 사퇴해라! @dla1220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오죽하면 박찬혁 작가가 돌려 돌려 예의있게 연애상담이나 하라고 하셨겠냐 털보 새꺄 ㅉㅉ

    답글 4개리트윗 29개59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29

     

    마음에 들어함

     5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r맹e @ealpqkr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곽상도(대구 중구 남구)자한당 이사람 미친거 아냐? “이른바 ‘김학의 성관계 동영상 CD’를 봤다는 정치인들과 음란물을 지인들과 공유한 가수 정준영씨랑 다른 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막 씨부리네!!

    답글 12개리트윗 75개33 마음

    답글하기

     12

     

    리트윗했습니다

     75

     

    마음에 들어함

     3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영선인증된 계정 @Park_Youngsun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머투) 박영선 장관 “강원도 산불피해 중소기업, 소상공인 방문” 첫 외부 일정 - 중기부 직원들 줄서서 신임장관과 악수, 셀카...”기대감 크다”

     

    답글 3개리트윗 40개56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0

     

    마음에 들어함

     5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행인 @center_line_ 22시간22시간 전

    더 보기

    @shsh7600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냥 무시합니다. 그저 트윗만 치고 별로 생산적이지도 못한 키보드 워리어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뿐입니다. 자기들끼리도 싸우고 분열하고 그냥 그게 그들이 매번 하는 일이니까요. 힘을 합칠땐 합치고 함께 나아가야 하는데 그냥 미련한 사람들이죠.

    답글 0개리트윗 2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집행인-공수처 즉시 설치하라! @donbune080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minamzito 님에게 보내는 답글

    수술이 잘 됐다니 다행입니다. 부디 빠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S.W. @minamzito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donbune0808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집행인님 감사합니다..^^ 목요일에 퇴원인데.. 퇴원때까지는 푹 쉬어야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문나잇하세요..^^

    답글 1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 @9oDZoVM1KmVNXwG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네~~~ 장고님 의견 이해하고 공감 합니다~~~ https://twitter.com/shsh7600/status/1115187256501755911 

     💖적폐청산.친일파청산 💖유가영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자택경비원 @hakun00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씨발 저게 이해찬이야 이회창이야

    답글 3개리트윗 12개18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1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Wonderful Korea !!! @sbm94power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위스키 안주 사려다 지갑을 못챙겨 포기하고 삶은 옥수수를 선택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괜찮네! 옥수수가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데 무엇보다 식감이 좋다. 뭘 먹은 느낌이랄까? 위스키 매니아들한테 야단맞겠네!^^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영선인증된 계정 @Park_Youngsun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취임사] "연결의 힘, 관점의 이동을 통한 강한 중소벤처기업부가 되어야 합니다" #상생과공존 #공정경제 #플랫폼다양화 #스케일업 #스마트공장 #중소기업복지 (전문읽기) http://blog.pys21.net/221508554199 

     

    답글 8개리트윗 68개104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68

     

    마음에 들어함

     10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역사를 기록하는 사람들 @TheNextpeople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2007년 오늘(4월8일) 노무현 대통령, EBS 특강 발언 "(대학은) 보다 더 가난한 사람들, 그래서 지금 성적은 나쁘지만 앞으로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람들, 그런 사람들을 좀 뽑아서 교육을 시켜 달라고 부탁드립니다."

    답글 0개리트윗 32개4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2

     

    마음에 들어함

     4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공수처를_설치하라 🙏🏻 @lesmy2017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minamzito 님, @eodn2004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답글 1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S.W. @minamzito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lesmy2017 님, @eodn2004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나잇하세요..!!

    답글 2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ohn Kim “평화와 번영” “완전히 새로운 시작” @mangrove33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jinyeongkim2000 님, @hsc0420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검찰은 기소권을 가지고 거래하지 말라!

    답글 0개리트윗 5개9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S.W. @minamzito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트친님들 감사합니다.. 수술 끝나고 마취가 거의 풀려서 트위터로 복귀 신고합니다.. 다행히 수술은 잘 되었다고 하네요.. 재발만 안하면 수술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 어제 많은 격려와 응원해주신 트친님들 한분 한분 직접 만나 찾아가서 인사드리고 싶을 정도로 감사합니다..^^ 잘 회복할게요..

    답글 25개리트윗 37개109 마음

    답글하기

     25

     

    리트윗했습니다

     37

     

    마음에 들어함

     10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Kim.S.W. @minamzito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keithusa365 님, @themt3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감사합니다..^^ 퇴원할때까지 트위터는 잠시 쉬어도 매일 매일 확인할게요..^^ 문나잇하세요..^^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끝까지 @ogyjoy 4월 7일

    더 보기

    끝까지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sora

    기가 막힌다! 고성산불의

    숨은 영웅<산림청 소속

    산불재난특수진화대>이 <일당 10만원, 10개월 계약직>이라니! 매번 시험보고 재계약을 해야 하는 이유가! <예산 부족때문>이라는데! 진짜 욕 나온다! 이게 다 자한당것들때문 아냐?

    산림청 산불재난특수진화대

    여러분 제가 죄송합니다 ㅠㅠ

    끝까지 님이 추가했습니다

    0:49

    sora @happy_CSR

    우리가 더 관심을 갖고 응원해야 하는 '산림청 산불재난특수진화대' 영상/2018년 4월, YTN

    이 스레드 보기

    답글 7개리트윗 302개191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302

     

    마음에 들어함

     19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I HYE SUK @jhs056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벼락맞은 나무'..하루 동안 불씨 품다 '화마'로 | 다음뉴스 https://gallery.v.daum.net/p/viewer/1452759/aw1peS1eKA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9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8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8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8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7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