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나스리 @blanyo3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딴지 애들이 왜 딴지에서만 놀수밖에 없는지 암? 다른 대형커뮤에서 딴지에서 댓글 달듯이 똥파리 작전세력 도배하고 이제명 쉴드치다가는 바로 욕쳐먹기 때문임. 대형커뮤 좀 돌아보니 원상복구 됐음. 그래서 쟤들이 다 장악했다고 말하는게 웃김. 찢이 얼마나 더러운지 알려졌는데 그건 불가능함.

    답글 3개리트윗 43개44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43

     

    마음에 들어함

     4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섭이  🌱 @seobiiiii 1시간1시간 전

    더 보기

    뭔가 있네! 북콘서트측,"급히 죄송한 말씀올린다" "내일 예정됐던 윤씨 행사가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취소됐다" 3일 전만해도 "홍보가 미흡하니 주변 지인 중 관심있는 분들과 함께 와 달라"부탁 "자세한 이유 설명하기 어렵다" "절대 걱정할 만한 일은 아니니 이해해 달라"

     

    답글 0개리트윗 47개2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7

     

    마음에 들어함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이 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 @nana2000nana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1574dump 님에게 보내는 답글

    토착왜구 남베 나까무라까지ㅋㅋ 드라마 안보는데 이어보기 강추요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8kwang77 @8kwang77 3월 30일

    더 보기

    @_qazplm__ 님에게 보내는 답글

    딴지는 좌파독재하자! 이런 워딩이 잘먹히는 이상한곳 아닐런지??

    답글 0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 공수처 신나는 노래 🎵 @michaela0124 20시간20시간 전

    더 보기

    @1574dump 님, @riline1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열혈사제 작가가 확실한 오소리라 생각됨요

    답글 0개리트윗 3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프를 지키고픈 뚠냥(김경수무죄) @luv4cl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그러고 보니 이재명한테는 엄청 의리있는 민주당이네. 대통령께 그 반의 반만 의리 있어도 고마울텐데.

    답글 0개리트윗 29개3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9

     

    마음에 들어함

     3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엄지와지원이 @jschue1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조동호 과기부 장관 후보자 - 지명 철회 최정호 국토부 장관 후보자 - 자진 사퇴 자, 이제 도우미 술접대 유흥주점에서 월세 받아 먹다가 13억 시세차익 챙긴 나경원 사퇴하자!

    답글 1개리트윗 253개11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53

     

    마음에 들어함

     1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TS귀요미 😋 인간말종 이재명 감옥가라 @2gEvhmB57ac7DmR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경남FC 홈구장 난입해 선거운동 한 자한당 황교안,강기윤 일당은 이런 규정을 몰랐다 앞으로 법을 잘 지키며 라며 면피성 발언을 했는데 이는 새빨간 거짓말 입장시 경남 FC관계자 1차 저지 했음해도 무대포로 밀고 들어왔고 (다음) #경남FC_황교안일당_고발해야 #업무방해

     

    답글 1개리트윗 19개9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9

     

    마음에 들어함

     9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TS귀요미 😋 인간말종 이재명 감옥가라 @2gEvhmB57ac7DmR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관중석 난입 해서도 선거운동을 하는 걸 2차 제지하니 누가 법꾸라지 아니릴까 자한당,후보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만 바꿔입고 계속 선거운동을 함 이는 명백히 축구협회,연맹 및 경남FC 구단 운영의 피해를 심각하게 입힌 행위 #황교안강기윤_업무방해_고발해야 #경남FC_자한당_고발해야

    답글 0개리트윗 9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언플로 승부하자 @weon970627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anjfqhkTqkfshad 님에게 보내는 답글

    슬픈가족사라면서 무한 RT 하는ㅅㄲ는 처음봅니다.

    답글 0개리트윗 22개1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2

     

    마음에 들어함

     1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란튜울립 🍀 @arangsoul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전관예우 변호사로 매달 1억씩, 17개월동안 16억을 받아먹었어도 법무부장관, 국무총리 다 했잖아 누구 이야기냐고? 기레기들은 기억못하나 보네? 황 교 안!!! 당시 대통령 사면과 관련한 자문도 해줬었다며?

    답글 2개리트윗 345개195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45

     

    마음에 들어함

     19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yung jin @1129bluesky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제주투데이 모바일 사이트, 제주도 압축쓰레기 대부분 확인...경기도의 '거짓말' 가능성 커져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자 [국민의 명령-공수처 설치] 📌 @inter11098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이총리 "대선 출마, 황홀한 덫이긴 한데..앞날 계획 없다" | 다음 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331140212889?f=m  이총리는 매사에 조심스럽고 겸손하고,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모자라지도 않은 인품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반면 부당하다 생각되는 것에 대해서는 강함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의 거취가 기대 된다 .

     

    답글 0개리트윗 37개3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7

     

    마음에 들어함

     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D.whalien52 🍀 🌹 @YuDoKyeom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1574dump 님, @mong_gog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진짜 징글징글한 적폐들입니다. 대놓고 적폐 근성으로 꼬장부리는 꼴들을 대체 언제까지 봐야 하는건지.. 나오는건 한숨 뿐이지만 이대로 물러설 민초들도 아닐거라 굳게 믿습니다. #공수처설치 #개혁입법 #응답하라_국회

     

    답글 0개리트윗 18개2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8

     

    마음에 들어함

     2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언제나마음은 @goto7799 2시간2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 일행 일부 표도 안 끊고 밀고 들어와 유세" 국무총리에 법무장관까지 한 자가 이런 쌩양아치 짓을 하다니.ㅠㅠ 경남, 명승부 펼치고도 ‘정치 날벼락’에 허탈… 팬들 “정치권 헛발질에 구단만 피해”

     

    답글 2개리트윗 39개1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39

     

    마음에 들어함

     1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우라꽝 @ulaula1112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때되면 대통령이 지지율 벌어다 주니깐 호강에 겨웠어 아주

    답글 1개리트윗 50개4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0

     

    마음에 들어함

     4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ZENO 🐲 ♂️ @zeno_zusu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전대가리 쓰레기새키

     

    답글 0개리트윗 3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핑꾸보쯍아 @momomoon59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퇴임후 이니 지키려면 민주당 까지마세요 웅앵웅 커뮤서도 보이는 글인데 존나 우습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당빤진 당직잔지 ㅋㅋㅋㅋ야 민주당이 정말 이니 지키려는 모습을 보여봐 커뮤몰려다니며 세작질 말고 ㅋㅋ시발 뻑하면 저격질에 지들 좆목질하는데 그걸 누가믿어?ㅋㅋㅋ

    답글 5개리트윗 110개90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10

     

    마음에 들어함

     9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섭이  🌱 @seobiiiii 3월 29일

    더 보기

    장하성, 주중대사로 정식 임명. 보란 듯이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장하성대사는 대통령 정책실장을 역임해 국정 철학에 대한 이해가 높고 중량감이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힙니다.

     

    답글 3개리트윗 277개26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77

     

    마음에 들어함

     26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ove is @Danube_Rive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한국언론들 쪽팔린 외국어 또 틀렸다. 남의 나라 새 대통령이름도 틀렸다... 차푸토바 대통령을 카푸토바로 표기. 기레기들 잘못은 정화가 안되는구나...청와대가 마인어 잘못 썼다고 ㅈㄹ학기 전에 스스로 궁둥이에 묻은 x부터 보기 바란다. http://naver.me/Fl3EEFHf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단독] 기록 안남기는 국회.. 의원당 年7건뿐

     

    답글 0개리트윗 4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쟈스민 🍵 @w7QLmZhdK06IKqK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이란 당 조직의 실질적 도움을 얻지 못했음에도 노무현대통령이나 문재인대통령이 대권을 잡게 된 그 이유가 바로 울 국민들의 대다수를 차지 하는 민주시민들이 저 두분 대통령에게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실현 및 발전을 이루어 내리란 정치 철학, 가치관 유능함을 보았기 때문이라고 생각

    답글 0개리트윗 18개1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8

     

    마음에 들어함

     12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정경두, 韓美 국방장관회담 출국..외교안보라인 연쇄 방미

     

    답글 0개리트윗 7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불행 @unhappy2002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gotojailjlking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고발장에 김혜경 외 1인으로 지정한 이유는 천만원이 아닌 이천만원을 받기 위한 작업이에요 물론 형사 고발 경우 지법 부장판사 출신도 300~400정도 라고 보시면 되요 혜경궁 1650에 이재명 검사사칭 2200이 사실이라면 대한민국 최고의 눈탱이 맞은 사건이라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답글 1개리트윗 15개1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5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Hooo @soundly_s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우석훈은 중앙일보에서 부르니까 쪼르르 가서 문재인 정부 비난하는 장문의 지면 인터뷰했던 것만 봐도 뭐, 그 양반은 '구직자'임.

    답글 2개리트윗 89개44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89

     

    마음에 들어함

     4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전남진 @jinmadang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은 지금도 문대통령 안지키고 있어. 가만보면 안지키는 게 아니라 이슈파이팅에 무능해서 못지키는 것 같기도 해. 홍원내 혼자 싸워. 이해찬은 청와대 까러 당대표 나온 자 같아. 지금도 이 모양인데 뭐? 민주당 까면 문대통령 안지켜주겠다고? 조폭이냐? 보호비 달라는 거냐? 쌩양아치새끼들.

    답글 9개리트윗 296개279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296

     

    마음에 들어함

     27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 공수처 신나는 노래 🎵 @michaela0124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jinmadang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욕 잘안하시는 분이신데 시인님께서 화가 많이나셨습니다 저도 같은 심정이네요ㅠㅠ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이총리, 대선 출마 질문하자 "황홀한 덫이긴 한데.."(종합)

     

    답글 0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Michael.마이클.김魚죽의 神의한숨 @nz2min9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김정은위원장! 4월초북한 경제관련 정책발표예정...자본주의체제 일부도입! 역사의 수레를 되돌릴수는 없다. 부지런한 민족이니 잘살게 될꺼야! 친일세력도 없는땅!

     

    답글 1개리트윗 21개2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1

     

    마음에 들어함

     21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가답이다 @eisen58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공수처가답이다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브릿지경제

    이미숙등 5명 조사 요구 #윤지오_자살하지않음

    공수처가답이다 님이 추가했습니다

    브릿지경제 @brdgnews

    '장자연 사건 증인' 윤지오, 이미숙 외 연예인 5명 비공개 수사 요구 #장자연사건 #윤지오 #이미숙 #과거사진상조사단 #브릿지경제 https://bit.ly/2HV6u0J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안사요 @dlddu98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안민석, "나는 한 분의 성직자와 함께 박관천으로부터 김학의 성폭행 사건의 전말을 이미 들어서 알고 있다. 수사단은 국민을 두려워하는 마음으로 모든 진실을 명명백백히 밝혀 일각에서 제기되는 우려를 씻기 바란다."

    답글 0개리트윗 33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3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아침엔 다방커피 🌱공수처, 김경수 무죄 @yearicall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wodud2525 님, @shalon1004 님에게 보내는 답글

    비난의 수위를 보면 존똑. 얼마나 까고 싶으면 후원금까지도 까겠어요.

    답글 1개리트윗 2개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국민방송1469 @naksiter1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 K리그 축구장 내 선거 유세 논란…"반칙왕 민낯"(종합)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90331_0000604877  황 대표, 30일 창원축구센터 경기장 안에서 유세 연맹 "구단에선 입장 막았지만 밀고 들어왔다고" 한국당 "표 끊어 입장했고, 규정은 몰랐던 부분" 홈팀 경남FC 징계 위기…10점 이상 승점 삭감 등

     

    답글 1개리트윗 5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은 이상한 증상이 있음,,,,,,,남이 못들어가는 곳에 들어가는 특권의식

    답글 3개리트윗 28개21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28

     

    마음에 들어함

     2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 정치가 타락하면 사회 전체가 타락한다. 💥소크라테스 @timetime78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썩은 경찰 새끼들 하는 짓 들을봐 ! 이제 와서 사과 하네.. 웃긴 새끼들.. ㅋㅋ

     

    답글 3개리트윗 69개54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69

     

    마음에 들어함

     5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주피터Little @JupiterLittl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wodud2525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사기치려면 정보 #차단 부터 하는게 기본이죠. 차단 리스트까지 만들어 단체로 뿌리고 장려하는거 보면 보나마나인데, 선동하는 놈들은 그렇다쳐도 속는사람이 안타깝네요.

    답글 1개리트윗 5개1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웃집의 백호 @corcorgiBH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구독과 좋아요를... 부탁드립니다...

    답글 0개리트윗 149개59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49

     

    마음에 들어함

     590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ove is @Danube_Rive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한국의 한 기레기가 남의 나라 대통령이름을 잘못 써 놓으면 모든 찌라시가 틀린 이름으로 부른다. 그러면서 마인어가 차이가 있어 마치 대통령이 인니어를 말레어로 썼다고 ㅈㄹ댔지. 두 말은 같은 언어인데. 슬로바키아 대통령이름은 차푸토바가 맞다. 카푸토바가 아니다. http://naver.me/Fl3EEFHf 

    답글 0개리트윗 7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김겨쿨 @comewithmesir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김겨쿨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김겨쿨

    시바 정의당이랑 원팀일거면 지난 번 소개팅남 만났을 때 제가 왜 칼같이 일어섰겠냐 이거예요

    김겨쿨 님이 추가했습니다

    김겨쿨 @comewithmesir

    여러분 소개팅 왔는데 소개남이 정의당을 지지해요 여당은 무조건 싫대요

    이 스레드 보기

    답글 3개리트윗 53개76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53

     

    마음에 들어함

     7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이웃집의 백호 @corcorgiBH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이웃집의 백호 유튜브 오픈

    그동안 SNS에 길게 올리지 못했던 백호의 일상을 올립니다. 유튜브에서의 백호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번째 영상~ 일어나라는 말 개무시하고 자는척 하는 강아지 링크 바로가기: https://youtu.be/j5X2dvXZFic 

     

    답글 9개리트윗 2,599개1,988 마음

    답글하기

     9

     

    리트윗했습니다

     2,599

     

    마음에 들어함

     1,988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ean  😺 🐶 🏸 🏓 ☔️  🏂 🛵 @ducatistar 3월 30일

    더 보기

    정의당이 그랬다. “김대변인, 명예 버리고 돈 쫓는 대변인으로 기억될 것이다” 정말 이 놈들은 본성부터가 야비하고 비루하다. 심상정의 얼굴이 곧 정의당! 이 가식덩어리들!! 넋빠진 이해찬이는 정의당 선거 운동 해주고 있는데 이런 소리를 듣고도 그런 등신짓 할 맘이 나더냐!!! 뭐가 중한디!!!!!!!

    답글 6개리트윗 320개330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320

     

    마음에 들어함

     33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역사를 기록하는 사람들 @TheNextpeopl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2006년 오늘(3월31일) 노무현 대통령은 김원기 국회의장, 이용훈 대법원장, 윤영철 헌법재판소장, 손지열 중앙선거관리위원장, 한덕수 총리직무대행 등 3부 요인 및 헌법기관장들을 청와대로 초청, 만찬 간담회를 가졌다.

    답글 0개리트윗 5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평화가 밥이다!)인증된 계정 @parkkwangon 2018년 12월 20일

    더 보기

    독일과 같은 <역사 왜곡 금지법>을 대표발의했습니다. 일제강점기 및 일본군 성노예제 피해자에 대한 허위조작 정보의 생산과 유통을 금지하는 내용입니다. 독일은 형법과 소셜네트워크법을 연계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나치 지배와 유대인 학살을 왜곡할 수 없도록 강력하게 규제하고 있습니다.

    답글 75개리트윗 1,868개1,545 마음

    답글하기

     75

     

    리트윗했습니다

     1,868

     

    마음에 들어요

     1,54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너거 아부지다 [ 🌜] @DongtakChoi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롯데 무려 6등임~~ 올해 최고치라고 봅니다. ㅋ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역사를 기록하는 사람들 @TheNextpeopl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2006년 오늘(3월31일) 노무현 대통령, '한국농업최고경영자대회' 축하 메시지 "국토균형발전과 연계해서 농촌공간을 다양하게 가꾸고, 농촌 생태계와 공동체를 복원함으로써 도시민과 은퇴한 분들이 돌아와 농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해나갈 것입니다."

    답글 0개리트윗 7개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ohn Park @JohnPar35948677 4시간4시간 전

    더 보기

    John Park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5114저주

    7억이 훨씬 넘지요!~~

    John Park 님이 추가했습니다

    5114저주 @myppp2

    대한관국 국회의원 특권과 특혜 200여가지 세비 1억4689만 보좌진7명+인턴2명 3억9513만…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3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역사를 기록하는 사람들 @TheNextpeopl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2003년 오늘(3월31일) 노무현 대통령은 청와대에서 열린 참여정부 인사시스템 개혁 로드맵 정책조정관회의에 참석하여 김두관 행자부 장관으로부터 보고를 받았다.

    답글 0개리트윗 5개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5

     

    마음에 들어함

     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역사를 기록하는 사람들 @TheNextpeopl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2003년 오늘(3월31일) 노무현 대통령은 부패방지대책 보고회에서 비위 공직자에 대한 사면·복권·감형을 대폭 축소하고 기소 단계부터 법을 엄격히 적용, 중형을 선고받도록 법무부에 관련 법률 개정을 건의하였다.

    답글 0개리트윗 12개1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졸렬아 결자해지해라 @2nism77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E_keje 님, @Korona12345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애초에 찢과 결이 같은 놈인데 문파들 관심 끌어 보려고 쇼한 거죠ㅎ 저는 기소 못 시킨 것도 다 찢과 짜고 친 고스톱이라 생각해요ㅎ

    답글 0개리트윗 3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 🎗비단고래 🐋달님만 봐 🌕No읍!!!No털!!! @bjew08961 23시간23시간 전

    더 보기

    와~~~ 김의겸대변인 '생애 처음' 주택 구입한 걸로 게거품을 물더니... 귀가 막히고 코가 막히죠~~

    #자한당의원_주택보유현황 <사진은 줍>

    답글 5개리트윗 141개67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141

     

    마음에 들어함

     6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명왕 #공수처를설치하라 @toto8688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황교안,강기윤 자유당때문에 경남 FC 승점 -10점에 벌금 2,000만원 날라가게 생겼다~

     

    답글 0개리트윗 11개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1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파란달 @paranmoon_ 17시간17시간 전

    더 보기

    윤지오님 호텔방 키를 신원불상의 사람이 추가로 발급받았고 경찰은 청원글을 내려달라 한다는데, 우리 사회는 용감한 제보자를 어떻게 지켜야 할까 [잡담] 심각)) 현재 장자연사건 증인 윤지오님 실시간 상황........

     

    답글 3개리트윗 5,173개523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5,173

     

    마음에 들어함

     52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하라! @izD5SRJcMQIMXsG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민주당 목표는 "문정부등에 칼꽂기" 총선에 민주당 지지할이유 절ㆍ대ㆍ없ㆍ다

    답글 1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Vistavie @vistavie1962 24시간24시간 전

    더 보기

    공수처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검찰에 대한 뿌리 깊은 불신은 국민들은 물론 그 구성원인 검찰 조직까지 만연해 있습니다. 그런데도 자한당은 "공수처는 죄파 검찰청을 하나 만들어서 기존 검찰 권력을 무력화 시키는 것이다(홍준표)"라고 말합니다.

     

    답글 20개리트윗 728개545 마음

    답글하기

     20

     

    리트윗했습니다

     728

     

    마음에 들어함

     545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너거 아부지다 [ 🌜] @DongtakChoi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전남 7개 대학서 '北 김정은 명의 대자보 발견'..경찰 수사(종합)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331173919393?f=m  경찰도 특정 보수단체의 짓이라고 보고 수사중이라는데 제목이 이 꼬라지~~ 댓글은 빨갱이 타령하는 댓글로 도배~~토착왜구들 발악을 하네.. 이런애들은 잡으면 사형시켜야됨.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개마고원 트레킹을 위하여 @bravolife20201 5시간5시간 전

    더 보기

    개마고원 트레킹을 위하여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아 정말 안보위기는 이런거지 ㅋㅋㅋ https://twitter.com/bbackguvely/status/1111233395504238592 

    개마고원 트레킹을 위하여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26개14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6

     

    마음에 들어함

     14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양성길 @intel007simon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1인미디어 5시간 과정 & SNS선거전략용 동영상제작 http://m.blog.naver.com/intel007/221501973703  이미 블로그에 익숙한 특정 직업군 (예: 네트워크마케팅/ 뷰티/ 카페/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한 동영상홍보마케팅 교육및 SNS선거전략 동영상제작을 위한 커리큘럼을 짜고 있어요. 강남구, 서초구에서 강의해요.

     

    답글 0개리트윗 1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가답이다 @eisen58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윤지오씨가 직접 청와대 청원함 안녕하세요. 증인 윤지오입니다. > 대한민국 청와대

     

    답글 0개리트윗 2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윤갑희 @yoongaphe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윤갑희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승리의 V자라고 우기겠지? https://twitter.com/endolph/status/1112292473785581568 

    윤갑희 님이 추가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답글 2개리트윗 16개1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16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요한1976 @Jeon_John_1976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IGOTRYTHMCHANGE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겪어본 적이 없지만, 리트윗 만개 넘어가면 핵인싸라도 된 기분이 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빠담빠담&ojo @E_keje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이변이는 최재성 저격에 그렇게 몰두 하면서 이재명 비난 글에는 리튓한번 안하냐 왜??

    답글 6개리트윗 20개20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함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윤갑희 @yoongaphee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교과서 참고문헌까지 '일베' 등장

     

    답글 6개리트윗 363개116 마음

    답글하기

     6

     

    리트윗했습니다

     363

     

    마음에 들어함

     11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핑꾸보쯍아 @momomoon59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최소한 자기 당 대통령이라면 같이 맞춰 나간다는 모습이라도 보여야지ㅋㅋㄱ여당서도 공격하는데 그걸 누가 좋게봄?평생 자한당러버 틀딱들도 욕하드라ㅋㅋㅋㅋ그래놓고 뭐?민주당 까면 이니 못지킨다고?ㅋㅋ좆까시라구여 언제는 지켰냐?ㅋㅋㅋ시발

    답글 0개리트윗 24개2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4

     

    마음에 들어함

     2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레미 #공수처를_설치하라 🙏🏻 @lesmy2017 3월 28일

    더 보기

    안녕하세요 레미입니다. 유툽에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동화구연 낭송 책 리뷰 영어강의 등! 지금은 김경수 지사님의 사람이 있었네를 리뷰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답글 8개리트윗 71개67 마음

    답글하기

     8

     

    리트윗했습니다

     71

     

    마음에 들어함

     67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토왜 쇠말뚝을 뽑자 @sydbris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현재 나경원 재산..... 그거 따라가려면.... 소위 "88만원 세대"가 한 푼도 안 쓰고 모아도 412년 걸려. 이런 건 화가 안 나니?

    답글 0개리트윗 109개6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09

     

    마음에 들어함

     6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아찌 나빠또 🐝 🕯 🌜 🐳 🎅 💙 💙 💙 @Jennifer0701Jh 24시간24시간 전

    더 보기

    잘사는 게 죄인가? 정의롭지 못한 방법으로 이룬 부가 잘못된 것이지, 성실하게 모으고 이룬 자산은 절대 부끄러운게 아니다. 오히려 격려해주고 칭찬할 일이다. 제발 죄책감갖지도 주지도 말고 좀 당당해져라. 청년들이 진보를 통해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해줄 순 없냐고.

    답글 2개리트윗 50개5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50

     

    마음에 들어함

     5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설치하라! @izD5SRJcMQIMXsG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막무가내 ‘축구장 유세’ 논란 황교안 “앞으로는 법 잘 지키겠다” 웃기네ㅋ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여러부운~~~~ㅋㅋ

    답글 1개리트윗 12개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충청북도 @chungbuk21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이곳은 동남아인가 미동산인가? 지금까지 이런 식물원은 없었다~ 이곳은 인싸들의 소확행 #미동산수목원 #난대식물원 #나비생태원 #충북산림환경연구소

     

    답글 0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곤지암 @hyunsky125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들어도 들어도 좋은 7080 추억의 좋은 노래모음 - 7080 가요 베스트 30곡 선집 320kb https://youtu.be/DTMiRa-soL4  @YouTube 님이 공유

     

    답글 1개리트윗 1개2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유자차 @dla1220 3월 30일

    더 보기

    난 걱정은 크게 없는게 문프께 말도 안되는 걸로 덤비던 새끼들 지 풀에 걸려 넘어져 골로 가더라는 여태 한결같이 그래왔음. 우석훈도 부메랑 존나게 기대된다

    답글 3개리트윗 61개57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61

     

    마음에 들어함

     5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양지와그늘 @sks4147 3시간3시간 전

    더 보기

    RT @ohmynews_korea 황교안 대표 경남FC 홈경기장 유세 '선거법 위반' 소지 #황교안 #강기윤 #4.3보궐선거 #선거법위반 정병진 기자 http://omn.kr/1i53b  경남도선관위 관계자 “경기장은 선거운동 할 수 없는 곳" "법대로 해라~!" 불법이 정당화 될수는 절대없다~!"

     

    답글 0개리트윗 4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하얀정원 공수처설치  @YoonSunsik 6시간6시간 전

    더 보기

    @dkfmaxhrn 님, @morsejo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임은정검사 중앙지검 지검장으로 올리고 윤석열을 검찰총장으로 정하자. 이번기회에 검찰개혁 확실히 함 해보자.

    답글 1개리트윗 12개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란튜울립 🍀 @arangsoul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제발... 울 문재인대통령님을 지키려는건지 특정 정치인들을 지지하기 위해 울 문대통령님을 이용하는건지 구분 좀 합시다. 당신들이 사이버전사로 특임받은게 아니라면!!! (그동안 영업 많이 해놨나보네 ㅡㅡ;;;)

    답글 0개리트윗 17개1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보나무 @moon_sepal73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조국 민정수석이 공수처 만들어 그동안 더러븐 짓거리를 일삼아 온 여야를 막론한 자신들을 칠까봐 쫓아내고 싶어하는군요. 힘없는 국민이 막아내야지.. 옳은 일 하려는 사람을 사방에서 물어뜯는 나쁜 무리들에게서 그를 지켜내야겠습니다.

    답글 0개리트윗 30개2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0

     

    마음에 들어함

     2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문프를 지키고픈 뚠냥(김경수무죄) @luv4cl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맨날 욕하는 민주당이지만 민주당의 협조 없이 국정운영이 어려운건 사실이다. 인사권은 대통령 고유권한이지만 당연히 야당들은 무조건 트집일테고 민주당까지 반대의견을 내는데 강행할 경우 '독단'='독재'이런 프레임에 빠지게된다. 민주당 패악질이 가능한 이유다. 당대표를 잘 뽑았어야했는데ㅠ

    답글 1개리트윗 17개20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7

     

    마음에 들어함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오세영 @4sCts0X9gsoxYpd 3월 30일

    더 보기

    통영ㆍ고성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 민주당 양문석 후보 지지를 위해 고성군 유세현장을 방문해 양문석 후보님 승리를 의한 화이팅을 하였습니다 꼭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 0개리트윗 20개2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0

     

    마음에 들어함

     2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lee soon gi @leesk0104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국가를 망치는 엘리뜨들의 부끄러운 모습 양승태와 사법농단에 연루된 법관들 대법관 퇴임후 공익활동만 하겠다던 차한성은 스스로의 약속을 뒤집고, 삼성 이재용 변호사 선임계를 제출하며 슬그머니 돈벌이에 참여한 꼼수 사회 정의와 도덕성을 좀먹는 엘리뜨 집단

    답글 0개리트윗 13개8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바꾸세# 🎗*♡淵畵公♡* 🎗 #바꾸세 @tbfyeon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울산교육청에 근무하신다는 한 여성분께서 페이스북 청와대 공식계정에 이 따위 댓글을 남겨두심 월요일되면 조금 바빠지실겁니다 시청부터 교육청까지 항의 들어갈거니 각오하세요 #울산교육청 #공식항의

     

    답글 12개리트윗 133개44 마음

    답글하기

     12

     

    리트윗했습니다

     133

     

    마음에 들어함

     4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LoOdYmArY @hururukk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이거 그냥 조승현이 우리 놀리는거

    답글 0개리트윗 12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2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정의와 상식 @kimck007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靑 인사검증 엉망".. 조국·조현옥 문책론 확산 기레기들은 예측을 한치도 안벗어 난다니까.. 그런데 어쩌노 더 이상 국민은 안속는다 이넘들아..

     

    답글 0개리트윗 4개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4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꿀동 @withallmyhearts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마감이 4월 2일까집니다. 서명부탁합니다 제발 성역없는 공수처 신설 50만 국민 재청원 > 대한민국 청와대

     

    답글 0개리트윗 33개10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3

     

    마음에 들어함

     10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壬洋森 가짜뉴스가 나라망친다 @dkfmaxhrn 18시간18시간 전

    더 보기

    터지면 활화산이 되겠지? 사법부.검찰.경찰해체. 두개정도 정당 해산 절반감옥행. 고위관료 절반이상 구속. 절반의 언론 업무정지. 국민들이 낫들고 설칠까 무섭고 마지막 발악으로 버티겠지? 임은정 검사 "여환섭 수사단장 임명, 검찰의 면죄부 수사 예상" | 다음 뉴스

     

    답글 4개리트윗 73개39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73

     

    마음에 들어함

     39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결자해지및폭로촉진위원장 ᵀᴬᵞᴸᴼᴿ ᴱᴿᴵᴺ @tay_erini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장관낙마에 속이 부글부글 민주당 "방귀가 잦으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8&aid=0004196889&sid1=001  3선의 한 중진의원은 “방귀가 잦으면 결국 일이 터진다”며 “그동안 인사청문회때마다 얼마나 많은 문제가 있었냐. 조국 민정수석 등이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지 못하니 이런 일이 벌어진 것 아니냐”고 토로했다.

    답글 2개리트윗 6개3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6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Js Lee(공수처설치) @New_paradigm 3월 29일

    더 보기

    아직도 기억나는게 세월호 첫 상황보고서는 503호 밥하는 아주머니가 받으셨다는거 알고들 계심? 국가안보실 상황병이 7분만에 뛰어가 세월호 첫 상황보고서를 경호원에게 전달했는데 경호원이 503호 밥 해주는 아주머니에게 전달, 아주머니가 관저 침실 앞 탁자에 놓아둠.

     

    답글 7개리트윗 352개71 마음

    답글하기

     7

     

    리트윗했습니다

     352

     

    마음에 들어함

     7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노란튜울립 🍀 @arangsoul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어느 검사판사님이 신뢰하는 위키백과에 황교안 검색했더니 이런 말이 있네? "법무부가 황교안 총리후보자 청문회 지원을 위해 정수봉 부산지검 동부지청 형사1부장과 권순정 의정부지검 형사5부장 등 현역 부장검사 두 명을 포함한 지원팀을 꾸려 국무총리실 청문회 지원단에 파견하기로 해 논란"

    답글 0개리트윗 25개17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5

     

    마음에 들어함

     1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나라 시민(사악한 찌즈리 빵에 가는 날) @faithNsaving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단 한번에 변화가 일어나지 않더라도 결국에는 천천히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케테 콜비츠- 단기간에는 안될 것이라는 걸 문프도 알고 문파들도 알고 있었다. 저항이 이렇게 심할 것도 예상했고 적폐의 뿌리가 이만큼 깊을 지도 알고 있었다. 끈질기게 가자. 그러나 포기하지는 말자.

    답글 1개리트윗 107개9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07

     

    마음에 들어함

     9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 설치! @imuamen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이것들이 진정 나라 팔아먹을 수구쪽바리부패망국당인 새누리 자한당의 실체

     

    답글 0개리트윗 7개1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7

     

    마음에 들어함

     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핵노잼 🐝김밥공수처장 🐝 @coreazang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이야.. 황교안 완전 열심히 하네. 바닥 민심 박박 긁으면서 다니는 구만. 그렇다고 황교안이 칭찬하는 거 아니에요. 시비 거시면 관심 감사요~ 자유한국당, 경남FC 경기장 내 선거운동 물의-경남도민일보

     

    답글 2개리트윗 9개8 마음

    답글하기

     2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8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sora @happy_CSR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폼페이오 장관과 양자회담을 하신 강경화 장관님, 비건 대북특별대표와 북핵 관련 미 행정부 인사들과 면담 중이신 이도훈 본부장님, 4월 한미 정상회담 의제 조율을 위해 출국하신 김현종 차장님, 그리고 오늘 한미 국방장관회담을 위해 출국하신 정경두 장관님. 우리 문재인 정부 든든해요. 파이팅!

     

    답글 1개리트윗 175개18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75

     

    마음에 들어함

     187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시니오ㄷㅡ6 @EniJikimi 3월 29일

    더 보기

    니들은 얼마나 청렴하게 살길래 30년 전세살이하다 집 한채 장만 한 사람을 그토록 씹어 재꼈는지 한번 보자. 특히 강남 3구에 몰려있는 니들!

     

    답글 5개리트윗 467개214 마음

    답글하기

     5

     

    리트윗했습니다

     467

     

    마음에 들어함

     214

     

    쪽지

    이 스레드 보기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굳은 살로 단력된 물고기 통닭  🌱 🌱 🌱 @026109cherie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주민과 함께 아카데미 우석훈,정재승,음...

    답글 3개리트윗 18개3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8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임동주 🌱onLy MOON 😎 @ceonasin47 13시간13시간 전

    더 보기

    "靑 인사검증 엉망".. 조국·조현옥 문책론 확산 | 다음뉴스 https://news.v.daum.net/v/20190330060156028  그렇다면...

    #조국_응원합니다

    #조현옥_응원합니다

    #김의겸_방통위위원장강추

     

    답글 1개리트윗 27개25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27

     

    마음에 들어함

     2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달빛바다 춤추는 푸른고래 🐳 @moonlightearth_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에어플라이는 예술입니다.. 통닭먹음서 나 울어요..옛날 아버지가 사들고오신 그 통닭맛...

     

    답글 0개리트윗 1개3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참여하는시민 🎗 @cho_chouu 8시간8시간 전

    더 보기

    @sjdefense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면 궁찾사 소송인단 중 한 분이 항고를 하고 기각되서 재정신청했다는건 애초에 성립되지 않는다는 말씀인거네요? 그 분은 궁찾사가 아니라 다른 자격 (후보자, 정당, 선관위 중 하나) 이어야 하고요? 아.. 진실을 알고싶은 법알못은 머리 아파서 웁니다ㅠ

    답글 1개리트윗 9개13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9

     

    마음에 들어함

     13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부르노 아빠.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JamesCh24652795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maxc10319806 님, @YuriYuriChang 님 외 2명에게 보내는 답글

    맞어. 하여간 그정도 전투력가지고 찢한테 맞짱뜨려고 했던게 아니라 시실은 송영길송기호쪽이랑 이재명쪽에 네고치려던 수작. 명분은 궁찾사로 위장 . 그래서 빵본및 시다비리들이 진짜로 나쁜 쒝끼들이지.

    답글 3개리트윗 1개5 마음

    답글하기

     3

     

    리트윗했습니다

     1

     

    마음에 들어함

     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토왜 쇠말뚝을 뽑자 @sydbris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조선일보 방씨 서울 동작구 흑석동 집은 3천평이 넘는다. 이런 건 왜 톱뉴스에 안 나와?

    답글 4개리트윗 100개51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100

     

    마음에 들어함

     51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집행인-공수처 즉시 설치하라! @donbune0808 7시간7시간 전

    더 보기

    @sydbris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언론재벌인 좃선이한테 기레기 따위가 대들수 있나요! 대통령껜 무례하고 시건방진 기레기 종자들이 좃선이한텐 아주 충성스런 개새키죠!

    답글 0개리트윗 2개2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2

     

    마음에 들어함

     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에메랄드 @humanjissou 10시간10시간 전

    더 보기

    경남FC 경기 중에 자한당이 선거유세를 했다는데 프로축구 경기중에 유세하면 그 구단이 승점 삭감당하는 거 아닌데스?

     

    답글 4개리트윗 436개52 마음

    답글하기

     4

     

    리트윗했습니다

     436

     

    마음에 들어함

     52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BLACKAPPLE 🌕 @1dnflemf 11시간11시간 전

    더 보기

    BLACKAPPLE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정호희

    무주택자가 집 구입하는데 무슨 정무적 판단까지 이야기하죠?? 자본주의 사회에서 법을 어기지 않고 한 정당한 경제 행위에 정치 프레임을 씌우는 게 문제죠!!

    BLACKAPPLE 🌕님이 추가했습니다

    정호희 @baltong3

    김의겸씨가 비난받아 마땅한 것은 투기냐 투자냐 따위가 아니라 정무적 판단능력이 심각하게 의심스럽기 때문이다. 민주세력=도덕.양심 세력 프레임이 크게 작동하는 현실 정치에서, 청와대 대변인이 지지율 까먹는 행위를 했고 그런 행동이 타겟이 될 것이라 예측…

    이 스레드 보기

    답글 0개리트윗 37개16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7

     

    마음에 들어함

     1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여름추위/공수처 설치! 김경수 무죄! @younha2002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레임덕? 이것들이!!! 노무현 대통령님한테 했던 짓거리를 하고있네! 흔들이면 흔들릴것 같냐! 지지자들이꼭 붙들어서 흔들리지 않게 할거야!!!!!!!! 도대체 여당은 뭐하는거야!!!

    답글 0개리트윗 38개35 마음

    답글하기

     

     

    리트윗했습니다

     38

     

    마음에 들어함

     35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송지 @alsrudgns 9시간9시간 전

    더 보기

    그럼에도 문재인정부 청와대는 나라다운 나라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며 일하고 계시다.난 그런 정부를 응원할것이다.국개뺏지들이 여야가리지않고 정부공격하면 정부편에서 그들에게 맞설것이며 판새들이 검새들이 정부에 반항하면 국민의 이름으로 그들에게 불호령할것이다.

    답글 1개리트윗 13개16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했습니다

     13

     

    마음에 들어함

     16

     

    쪽지

  •  내가 리트윗했습니다

    YTN NEWS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1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1
오늘의 트위터  (0) 2019.04.01
오늘의 트위터  (0) 2019.03.31
오늘의 트위터  (0) 2019.03.31
오늘의 트위터  (0) 2019.03.31
오늘의 트위터  (0) 2019.03.31
오늘의 트위터  (0) 2019.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