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리트윗했습니다

    ’ 이은 의 낯부끄러운 백태 최교일 최연희 정몽준 윤창중 박희태 홍준표 등 여러 계보를 거치는구나..

     
  •   리트윗했습니다

    소식듣고 왔습니다. 아니 사람을 뭘로 보고 이해찬 지지카페 홍보라니 ㅋㅋㅋㅋㅋ 이보슈~ 잘 좀 알고 틧하세요~ 그리고 혀니라니??? 햐니.. 오키? 아~ 몇년쉬었더니 듣보됐네. 쩝!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음~ 이번주 토요일 토요일에 시간어때요 주말까지 기다리긴 힘들어 시간아 달려라 시간을 더 보채고 싶지만 일분일초가 달콤해 이 집회 도대체 뭐야 집회에 가지 않고는 못 배기겠어. 온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칸씩 집회에 더 가까이

  •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보도한 연합의 박수주란 인간 악질같음 가서 욕좀 해 주삼 30년째 서울부산 운전하는 넥아 잘 알지 20년전만 해도 18시간 운전도 많음 (내 기록) 요즘은 평균 6시간 막힐 때가 8시간 정도 도로많아지고 네비영향 고속도로 양방향 극심 혼잡…"역대 명절 중 최악"

  •   리트윗했습니다

    털과 주지누는 입만 열면 삼성 음모론을 떠들며 삼성 때려잡겠다고 나팔분지 꽤 됐는데 대체 언제 때려 잡는 것일까 삼성은 이들을 왜 가만 놔둘까 삼성에 비판적인 칼럼 하나만 써도 바로 호출해 현금으로 사르르 녹여 준다던데 어쩌면 같은 배를 타고 오래 밀당하며 썸타는 사이가 아닌가 싶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옳은 말씀!!

  •   리트윗했습니다

    미국인들은 트럼프에 대해 불만이 많겠지만, 한국에게는 통일을 위해 신이 내려주신 기회일수도

  •   리트윗했습니다

    바람구두, 야누쿠, 고은태 그리고 옛날 여인숙 전전하던 이외수... 참 부지런히 산다. 어찌 보면 실속 추구형이라고 할까? 어떻게든 살짝이라도 담가보려는 0.5차원적 욕망에 충실한 좃들, 김어준 같은 것들 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대통령 안 됐으면 북한과 큰 전쟁하고 있을 것"~~ 북미정상회담 확정!!..잘한다 트통!!..^^ 가슴이 뛴다!!.. 모든 국내문제를 사소한것으로 만들어버릴 위대한 물결!!..2월말!! 트럼프 "27∼28일 베트남서 김정은과 2차 정상회담"<국정연설>(2보)

  •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설 휴식 후 다시 '경제' 고삐..내일 '벤처기업인 간담회' 6일 청와대에 따르면 다음날 청와대에서 혁신 벤처기업인 간담회를 주재. 올해들어 강조하고 있는 혁신성장의 성과를 위한 일정이다. 문 대통령은 지난달 7일에도 중소·벤처기업인들과 간담회를 가졌었다

  •   리트윗했습니다

    역사적 진실을 밝히고자 합니다. 무한 RT부탁드립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둘 중 아무 집회나 가시면 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듣보잡 유투버놈이 이석기.민중당을 배제한 김경수 지키기만 하는 집회하면 문재인정부가 고립될거라는 씹소릴 하네. 디지고잡냐!!!!!!

  •   리트윗했습니다

    완주군에서 운영하는 커피숍 왔는데 이런 메모가 붙어있다.왜 사서의 전문성을 인정하지 않을까..작은도서관이야말로 사서가 정말 중요한 곳 아닌가??

  •   리트윗했습니다

    지랄. 🔻 나경원 자한당 원내대표단 일당들이 30일 강원도 인제 육군 12사단의 철수 GP를 방문 시찰후 이런 기념사진을 남겼다,

  •   리트윗했습니다

    설명절에 아직도 취업청탁 받고있다고 자랑하는 모지리~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은 오는 27일과 28일 이틀동안 베트남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직접 밝혔다. 

  •   리트윗했습니다

    4📢 나경원 특검(혹은 국정조사)으로 나경원 의 억울함을 풀어드리고 싶습니다 세가지 의혹으로 인해 고초를 겪고 계십니다 첫째는 신당동 건물의 투기 의혹이고, 둘째는 딸 성신여대 부정특혜입학 및 성적특혜 의혹이며, 셋째는 의원 부군되시는 현재 참여인원 : 98,271명

  •   리트윗했습니다

    3📢 1. 대통령과 국무총리, 국무위원, 2. 장관 등 행정부 공무원 3. 국회의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5. 법관, 검사, 법원 공무원, 6. 장관급 장교, 치안감급 이상 경찰공무원. 발의 법안에 따라 당사자외 배우자나 직계·방계혈족까지 포함 🔸공수처 신설 청원

  •   리트윗했습니다

    1📢~~ 🔸김지사님의_보석신청을_허가하라~ 🔸우리가 김경수를 반드시 지켜야 하는 이유? (김경수_지사는_죄가 없기 때문이다. 김경수 지사는무죄다 ) 🔸김경수는 노무현 대통령 끝까지 지킨 사람입니다 🔹탄원서 바로가기

  •   리트윗했습니다

    "배배 꼬여가지고 .." 준표야, 심보 좀 곱게 써라 ..

  •   리트윗했습니다

    100만명 폐업 현실화.. 는 이 나라 국민 아닙니까? [일상톡톡 플러스]

  •   리트윗했습니다

    팔로잉 5.001 한계가 풀려. 그동안 못한분들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아직 팔로잉 안된분들 알려주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드루킹 고발>에 관한 더러운 진실이 언젠가는 반드시 드러날 것이라고 믿는다. 이렇게 더러운 음모는 사람들이 가만히 묻어두지 않는다. 반드시 꺼내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짐작하고 있는 그 추악한 진실이 언젠가는 세상에 모습을 드러낼 것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5일 국정연설에서 국경장벽 건설의 필요성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2차 미-북 정상회담을 27·28일 베트남에서 개최한다는 계획도 밝혔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우연의 일치이지만 자유당 전당대회날 '종전선언'이 발표되면 더 좋겠네. 그것도 문프가 베트남 가고, 아예 시진핑까지 가서 남북미중 정상회담 열고 '종전선언'해라. 자유당 멸망의 날이 될거다.

  •   리트윗했습니다

    《 '암초' 만나는 한국당...》 한국당 북미정상회담과 전당대회 날짜 겹쳐 ‘초비상’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30만 가즈아~~~~~~💙🙏🙏💙

  •   리트윗했습니다

    포스터에서 김경수 지사 이름을 지워버린 촛불문화제 ㅋㅋㅋㅋ피웅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계폭될 때 까지 신고 부탁드려요.

  •   리트윗했습니다

    협정으로 평화 지켜진 적 없다니, 그럼 북한하고 핵전쟁이라고 벌이자는 얘긴가? 이사람들 행동거지를 보면 한국의 야당인지 자민당 대변인인지 헷갈릴때가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미국 의회는 아무리 트럼프 반대파가 많아도 저렇게 정중하게 대통령을 맞이하는데...

  •   리트윗했습니다

    딱 5천명 남았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지지율 떨어지고 국정농단 공범들이 고개 쳐들고 있는 중요한 이시기에 저런 열정을 친일파 청산, 적폐 청산, 자한당 청산에 더 썼으면 좋겠네요~ 중요한 거시기에 점 자세히 봤다고 하던 김부선씨가 정말 좋아하겠군요.

  •   리트윗했습니다

    얘두롸 환절기 가려움증(두드러기?)이 생긴거보니 봄이 온거 맞는거 같다

  •   리트윗했습니다

    도대체, 왜? 반대하죠? 나경원 원내대표님! 그리고 한국당 국회의원들이여~ 공수처야말로, 야당이 입버릇처럼 외치는 초권력형 비리척결의 가장 강력한 수단 아닙니까? 그런데 왜, 반대합니까?

  •   리트윗했습니다

    북미 정상회담 27,28일!! 자유당 전당대회 27일!!...크하하하하... 어쩌냐?...느그들 뉴스에서 사라진다!!ㅎㅎㅎㅎ 그냥 그대로 사라져라!....ㅋㅋㅋ 날짜를 하필..트통이 좀 심했어...종북 빨깽인가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영리병원 졸속심사는 직무유기"..원희룡 제주지사 고발 절대봐주면 안된다. 영리병원 설립되는 순간 병원도 돈만보면 흥분하는 대기업과 의료기기업체들의 사냥터가 되고 결국 모든것은 미국의 의료체계처럼 변한다

  •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자유한국당이 뭔 커다란 존재라고 전당대회 맞춰서 북미회담 날짜 잡았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개그맨 하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현재까지는 없슴니다 아마 안될겁니다 .... 청와대 입맛에 맞는 청원만 연장 개거품 물테니까요... ㅠ

  •   리트윗했습니다

    고용원 없는 자영업자가 줄고, 고용원 있는 자영업자가 늘어난 것은 일자리 안정자금의 효과가 나타난 것이라는게 본문의 핵심인데 기레기 제목 뽑은거 좀 보소

  •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기레기들은 전설의 93년 귀성길 정체도 모르나??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10일까지 늘리면 좋겠는데 안될려나요?

  •   리트윗했습니다

    All is well that ends well.

  •   리트윗했습니다

    왜 베트남일까? 미국과 북한의 제2차 정상회담이 2월 27,28일 베트남에서 열립니다 왜 베트남에서 열릴까요? 그 이유를 다음 주 화요일 세 시 뉴비씨 유튜브 채널 쏙쏙경제 시간에 쏙쏙 알려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다시보기, 팟빵 뉴비씨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많은 기대 바랄께요 ^^

  •   리트윗했습니다

    우병우 석방 등으로 반격(?) 개시 사법적폐 수사로 인한 판사의 권위 손상은 김명수 대법원장에 대한 원망,실망,불신이 표출되고 있으며, 특히 양승태가 임명한 법원장과 고법부장, 지법부장급 까지의 반감은 더 클 수 밖에 없다 이들을 중심으로 검찰의 사법적폐 청산에 반격을 시도하고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박근혜 석방투쟁” 홍준표 페북글에 '측근' 배현진이 남긴 댓글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지지한다면서 이자점 응원하는 자는 뇌탈출했을지도 모른다... 민주당이 범죄자 은신처냐??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고 벌은 교도소에서 반성하며 받아야지... 범죄자 주위에 오랫동안 머물면 공범이나 다름없다...

  •   리트윗했습니다

    세계적 이목이 쏠리는 북미정상회담이 27~28일로 확정되니까 27일 전당대회 일정이 잡혀있는 자한당은 전대날자 연기를 고려한다고? 주목 받으려는 꼼수문화가 애처롭다. 골뚜기, 망둥이들이 같이 뛰는 난장엔 보나마나 문프를 모략, 절하하는 소리로 국민들 눈을 세모꼴로 만들 껄,

  •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님.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에 5%라도 신경 써주세요. 건강하셔야 국민이 오래오래 행복합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심각 넘어 참혹한 경제..청와대와 집권여당만 몰라" 야, 늬들 경제 폭망 프레임 바꿔라! 그거 이젠 안 먹힌단다. 설 전날, 청주에서 오창 들어가는 택시 안에서 기사 님이 어디서 들었는지 연휴 시작하면서 하루에 20만 명씩 공항 빠져나간다고 열변을 토하더라.

  •   리트윗했습니다

    판사들이란게 놀고들 자빠졌다. 누가 억지로 봐달라는거냐? 정상적으로 판단만 해도 되는 사건 아닌가? 김경수 2심 딜레마.. "서울고법 형사부 기피 극심" [뉴스+] | 다음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소득 3만불 돌파때 성장률 견줘보니 "한국이 선진국보다 양호"- 작성자 연합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탄핵으로 떠났어야 할 판사들 건재" 법원을 지켜야 할 판사는 떠나고, 탄핵으로 사라져야 할 판사는 요직 차지 "사법농단 폭로한 이탄희 판사는 사직" "사법농단 연루 판사들 징계 받고 복귀하여 여전히 법원 요직을 차지" 특별재판부 설치하여 사법농단 조치하라

  •   리트윗했습니다

    2019 공수처 찬성 국회의원 48명 명단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은 공수처 청원의 마지막 날입니다. 그리고 30만까지 약 5000의 숫자만 남겨놓고 있습니다! 30만 채우고 끝냈으면 참 좋겠습니다!!! 여.야는 속히 공수처 신설하라 !!!

  •   리트윗했습니다

    이문덕! 한반도 평화 가즈아~~ 😍😍😍 CNN과 유력 정론지 폴리티코가 2차 북미 정상회담이 2월 27~28일 이틀에 걸쳐 베트남에서 열린다고 보도했다 회담의 개최장소가 호치민과 다낭 중 어디가 될 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알림!!! - 광화문 집회 때 문파는 15까지는 현장 근처를 떠나야 함 - 5시에 듣보잡 집회와 섞이면 안 됨 - 쓰레기 없는 깨끗한 집회 - 후원금 안 걷는 투명한 집회 문파는 문프 닮았다...

  •   리트윗했습니다

    예의바른 미국인들 정치 견해가 같던 다르던 모두 일어나 국민의 대표인 대통령에게 5-10분 내내 기립박수 보냄. 대한민국 국회의원들아 좀 배우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설 잘 쇠셨는지요? 가족 모두 모여 앉아 오손도손 정담 나눈 행복하고 편안한 명절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니즘에 빠진 이빠 등 패륜계정 고발 참여 500명 계획 시작. 시작 당일 하루만에 목표 달성. 530명으로 마감합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북미 2차회담 2월27~28일 베트남 에서 개최확정~!! 친일자한당아 배아파 우짠다야!!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출당/탈당을 촉구하는 더민주당원연합 11차 촛불 집회‼️ - 일시: 2월 9일(토) 오후 4~6시 - 장소: ✔️서울: 더불어민주당 여의도 중앙당사 앞 ✔️부산: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앞(연제구 연산역)

     
  •   리트윗했습니다

    무분별한 동정심에, 너무 쉽게 하는 후원이 아닌가 항상 점검하고, 생각해보기. 사법부 적폐 청산은 당신의 후원으로 되는게 아닙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 그대들도 마지막 기회임을 잊지말길 바랄 뿐이다. 지금은 사법부 판사들의 문제만이 아니라는 것이 만 천하에 드러나고 있음을 ... 뼈속까지 인식하고 그대들의 생존을 위해서라도 철저히 수사하고 잡아들여야 할 것 .. !!!

  •   리트윗했습니다

    탐라에는 찢빠 위장 계정들이 우린 원팀이라고 네이버에는 댓글들이 문프 가짜 뉴스로 도배중이고 입진보 털똥스피커들은 찢의 재판 구속 막기위해 김경수지사 이용하려고 발악이고 멀쩡했던 문파트친들이 특정 정치인 지지하며 이정렬변호사님 비방하고 지친다~ 하지만 다시 신발끈을 동여매자~

  •   리트윗했습니다

    여기 나오는 두 장**이 동일인물입니까??? 즈엉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은 조재범 전 코치를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오는 7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다고 6일 밝혔다. 경찰 "조재범, 선수촌 등서 상습 성폭행"..내일 檢송치(종합) | 다음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빛의 본질은 전자기파다. 이런 실험을 해보았다. 낮에는 햇살이 강해서 안된다. 밤에 스마트폰 손전등을 물그릇에 비춘다. 그러면 바로 옆에 있는 담벼락에 무지개처럼 빛이 움직인다. 담벼락에 비치는 것은 거울에 비치는 물결이 아니라 빛이다. 아른거리는 달 속의 빛 또한 그와 같은 이치다.

  •   리트윗했습니다

    북미정상 회담이 2월 27일 28일,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2월 27일, 와~ 이거 김정은과 트럼프가 자한당 죽이려고 작정을 했네, 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김정은, 27∼28일 베트남서 2차 북미정상회담<폴리티코> 6·12 싱가포르 정상회담 이후 260일만에 2차 담판 트럼프 "2월말 미·중 정상회담도 개최…베트남일지는 불확실"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 진짜 대단하다 일주일만에 소 돼지 1340만 마리 ‘백신접종 완료’ 라니...

  •   리트윗했습니다

    민노총,통진당등 이석기석방 촛불개xxx종자들아. 김경수지사 이름 팔아서 후원금 앵벌이 처하지마라. 니들 반문입진보개xxx들이 언제부터 김경수지사 걱정했다고 이석기석방 촛불에 김경수지사 이름 팔아처먹냐? 문파여러분, 찢묻짝퉁집회에 절대 계좌후원하지마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성창호 미친놈아 드루킹이 댓글조작질을 매크로로 공격한거 2018년 1월 그것도 문프정책 공격한거야. 김경수는 피해자야 당장 내놔. 안내놓으면 너 감옥갈 각오해.

  •   리트윗했습니다

    실적 우선주의가 도덕성 결핍을 낳았다 전과4범이어도 일만 잘하면 된다는 털보도 그런 마인드겠지 결과보다는 과정을 칭찬해주고 외적인 치적보다는 내적 고결함이 추앙받는 그런 세상에 내 아이들이 살 수 있기를♡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시상식을 보면 유럽이나 하다못해 일본애들까지 은,동매달을 따도 엄청 기뻐하지요. 죽상은 우리나라나 중국선수들... 게임이 끝나면 축제가 되어야합니다. 우린 그것부터 고쳐야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잘한선수는 물론 엄청난 점수차로 패배한선수들을 찾아가 위로해준 문재인대통령이 참 멋진거죠.

  •   리트윗했습니다

    엄마의 미소 언제나 그 곳에서 엄마가 미소를 띠었다 그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미소였습니다. 내가 도망간다 해서 니가 안본다고 해서 없는 세상이 아닌데 투명하고 환하게 맑은 더러움과 어둠 한점도 섞이지 않은 엄마의 미소였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이 개족같이 드러운 씹쌔끼! 라고 새해 첫날부터 이렇게 욕하면 안되겠죠? 그래서 안하려구요! 나도 김밥장수님 따라 해 보았음.

  •   리트윗했습니다

    [시사박평] 스티브비건 평양보낸 트럼프 대통령! 곧 2차 정상회담 일정 발표! 님이 공유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노컷 황찬영씨, 인용기사도 그지같고 노컷 트윗지기의 트윗글도 쓰레기 같다. 노컷이 댁들 기치인가본데, 국민들에게선 컷트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ㅎ 이정도 고생은 암것도 아니죠 각각 신고 하기 귀찮아도 저런 불쌍한 인생위해서라도 열심히 부지런히 신고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바보나무님😀😀

  •   리트윗했습니다

    비건, 오산 미군기지 이용 방북..'평양 담판' 임박(종합)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외 에게 보내는 답글

    지당한 말씀~^^ 내가 아무리 나는 문파다라고 말한들 남이 아닌것 같은데? 라고 해도 내 스스로 문파라고 생각하면 되는것~ 기준이 따로 있는게 아니잖아요! 다시 한번 말합니다. 나는 문파다~ 어쩔~^.^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법원 집회때 여지없이 연단에 올라온 이재명 지지자가 있었습니다. 첫집회때부터 후원회계좌열고 이석기 석방 포스터에 버젓이 넣고 묻어가기,숟가락언기 참 이재명스럽죠. 시사타파는 어준이와 똥형이를 등지면 살길이막막. 찢빠와 문파사이에서 교묘히 자리잡고 자기이득만 챙기는중

  •   리트윗했습니다

    1802년 일본 지도 '독도는 조선 것' 에 만든 당시 일본 이름 ' '로 표기조선 소유라는 문구도 붙여 우리문화가꾸기회 내달 공개 (2015년 기사)

  •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지키기기 광화문집회' 수정된 집회명, 주최 단체명을 알려드립니다. 오직 김경수 도지사님을 지키기 위한 광화문 집회입니다.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정부, 이기는 스포츠에서 즐기는 스포츠로 패러다임 변화 시도 메달수가 줄어들면 어떻습니까. 금메달이 다가아닌 즐기며 최선을 다하는 스포츠. 즐기며 최선을 다한 스포츠에 메달의 색깔은 중요치 않습니다. 좋은 변화의 시도 같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구독

  •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은 자유민주주의를 지킨다고 합니다 지난 세월 저들이 자유민주주의 한다며 한 짓 들이 뭡니까? 반북 대결 정책 이었고 간첩 조작과 공포정치였습니다 그게 헌법 가치를 지키는 것이랍니다 헌법에는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으로 평화통일을 통일정책으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게 헌법정신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찬최찢 욕하는 트타 올리면 반말 멘션으로 이해찬한테 최재성한테 이재명한테 할 말 나한테 하는 분들은 왜 그러시는걸까? 알려줘도 알려하질 않음 소통이 하고 싶으신걸까? 참 모를일이여

  •   리트윗했습니다

    북미 2차 정상회담이 오는 ✔26과 27일 베트남에서 열린다_ 트럼프 대통령은 현지시간으로 5일 주요 방송사 앵커들과 오찬을 함께한 자리에서 이같이 말했다고 미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가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장소 등 구체적인 내용은 국정연설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제가 만든 울보시장> 요약본이고양~ "겉으로 웃고있으나, 마음으로 울고있는 시민"을 시장 재직때나 지금도 많이 만납니다. 어쩌면 지금의 제 모습이고, 우리 모두의 자화상 아닐까요? 설 연휴 마치며, 가족과 우리사회를 다시 생각해봅니다. <울보시장> 바로가기(3분)

  •   리트윗했습니다

    트친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속에, 2월말 개통예정인 <최성TV>가 정식 개통하기전에 사전 구독자 숫자가 1000명에서 40명이 부족한 960명에 육박. 감사드립니다. 마저 40명도 채워주세요. ㅎㅎ 설연휴 마지막 날, 자신과 가족ㆍ동지께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시고양~

  •   리트윗했습니다

    제가 꼭 하고 싶은 말은 '스탠드로 좀 올라가시오. 당신들은 선수가 아닙니다'라는 얘깁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지키기 광화문 집회 공지> ■ 날짜 : 2019년 2월 9일 12시~14시 ■ 장소 : 광화문역 KT빌딩 앞(2번출구) ■ 주최 : 사법농단세력 규탄 국민연대 ■ 주관 : 김경수와 함께 장미로드

  •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지키기 광화문 집회 공지> ■ 날짜 : 2019년 2월 9일 12시~14시 ■ 장소 : 광화문역 KT빌딩 앞(2번출구) ■ 주최 : 사법농단세력 규탄 국민연대 ■ 주관 : 김경수와 함께 장미로드

  •   리트윗했습니다

    주한자유일본당! 대표 나경원!

  •   리트윗했습니다

    미리 보는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다양성 화두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세종대왕이 하신 일들 중 한글창제와 처자식 여럿 둔 것 빼고는 다 하시고 더 훌륭히 하고 계신 문프..ㅋ 文대통령 '도시락 배달'에 "고맙고 눈물나" 노숙인 등에 인문학 전파 최준영 작가 "정치가 있어야 할 자리 보여준 행보" "이것만으로도 무조건 지지·존경·감사"

  •   리트윗했습니다

    작년 1차 남북 정상회담 (427 판문점) : 내 생일 (호적상)! 작년 2차 남북 정상회담 (526 판문점) : 동생 생일 올해 2차 북미 정상회담 (227 베트남) : 또 내 생일 (음력)! 꼭 이렇게 이뤄졌으면 좋겠다! 그리고 종전선언도! 꼭!🙏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어제 안부 인사도 많이 드리고... 맛난 것도 많이 먹었어요!!!!!! 촛불 연대기수님 떡국 많이 드셨나요????? 오늘 명절 연휴 마지막도 알차게 보내세요!!! 홧팅!!!!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넹~~^^

  •   리트윗했습니다

    날짜가.. 2월 27-28일 트럼프-김정은 2차 정상회담.. 흠~ 종전 합의가 이루어 지려나 봄. ^^ 다음날 2019년 3월1일이 1919년 3.1절 100주년 기념일 문프와 온국민의 소망 남북평화시대가 올듯~ 역사적인 북미평화회담이 이루어 지길 간절히 기도 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속보] 트럼프·김정은, "27~28일 베트남서 2차 북미정상회담"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2월 27일. 트황상 으니, 짰네 짰어. 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틀 동안이니 자한당 전당대회 소식은 삼일혁명 100주년 기념일이 지나야 방송될듯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10시40분! 공부 시작! 오늘이 연휴 마지막! 홧팅!!!!!

  •   리트윗했습니다

    ㅎㅎ 먹거리는 왜 받어 그지여 뭐여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옛날이여????? 🤣🤣🤣 비아그라 마약주사 청와대 캐비넷에 쟁여두고 관저에 처박혀 있던 503이 그리워? 그럼 504로 가서 만나보든지..기레기 너희들이 사실 그대로 보도만 똑바로 했으면 지지율 80,90도 넘었을거다. 나라 망하라고 고사 지내는 것들이 어따대고 !!

  •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김정은, 27∼28일 베트남서 2차 북미정상회담<폴리티코>(종합2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오는 27∼28일 베트남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2차 북미정상회담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리트윗했습니다

    제 상식으로 이해가 안대네요 2월9일날 오후5시에 하는집회 저번주 대법원에서 했던 집회인걸로 아는데 벌써 후원계좌가 올라오나요? 집회2번만에 제상식으로 이해가 안대내요...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사기요

  •   리트윗했습니다

    인형을 집안에 모아두었기에 재미나서 사진한장을 찍었더니 아에 자기것 건들지 말라는듯이 문앞을 지키고 있다 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니즘에빠진이빠 고발 동참 혜경궁과 그 일당의 정체를 법적으로 명백히 밝히기 위한 여정을 다시 시작합니다. 패륜계정 '이니즘에 빠진 이빠', '밍키공주', '띠리리리릿 등의 정체를 밝히면 그들의 정체가 백일하에 드러날 것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여기로 죽을힘다해 홍보합시다🔊🔊🔊

  •   리트윗했습니다

    retweet to pet the sad cat        __      />  フ      |  _  _ l      /` ミ_xノ      /      |     /  ヽ   ノ     │  | | |  / ̄|   | | |  | ( ̄ヽ__ヽ_)__)  \二つ

  •   리트윗했습니다

    또람푸도 알고, 정으니도 안다. 발목당 전당대회 졋된겨.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재인 대통령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단언컨데 김어준,김용민은 절대 민주화투사도 아니고 절대 진보지식인도 아니고 그냥 돈만 버는 프리랜서 인기방송인에 불과하다. 그 인기 영원할거 같지? 니들 그 인기 추락하면 니들 추앙하던 광신도들에게 똥세례 처받을거야.

  •   리트윗했습니다

    경찰 "조재범, 선수촌 등에서 수차례 성폭행"(2보) 국민 정서상으로는 무기징역 받아 마땅한 놈이지만, 워낙에 공짜 떡질 좋아라 하는 우리 떡검들인지라 형량을 얼마나 구형할 것이며, 또 떡새들은 얼마로 판결하려나?

  •   리트윗했습니다

    눈 뜨니 까치까치 설날입니다. 이렇게 또 훌쩍 일년을 보냅니다. 눈 감고 꾼 것만 꿈이 아니라 죽고 나면 눈 뜨고도 세상살이 다 꿈이었구나 하겠지요. 트윗창을 여니 다양한 생각의 붓들이 자신의 세계를 색칠하네요. 트친님들 무엇보다 건강하십시오. 인생이란 그림을 다 그리기까지. _()_

  •   리트윗했습니다

    누가 20대가 등 돌렸다고 악랄한 선동을 했나? 리얼조작메터가 북치고 장구치고 병주고 약주고.. 리얼미터는 조중동과 동급 적폐들.

  •   리트윗했습니다

    '명절파업' 어머니 대신 '3대 독자' 차례상 첫 도전기 가족들이 옆에서 도와주며 딱 한 번 차린 차례상이지만, 이틀을 쓴 준비과정은 만만치 않았다. 어머니의 ‘명절 파업’은 이유가 있었다.

  •   리트윗했습니다

    🐯투게더님🐯이 ㅡ공수부대 출신 대통령에 공수처 하나 놔드리자고 햇네요 ㅡ ㅎ.. 😃😃😃....ㅋ

  •   리트윗했습니다

    우주가 유한하다면 유한한 경계 그 밖은 무엇인가? 3차원에만 익숙한 나는 그걸 상상하는게 불가능. 하지만 빅뱅 이전에는 무엇이 있었나는 쉽게 상상이 된다. 시간 이전의 시간은 뭐냐는 건데 시간이란 엔트로피가 증가하는 과정이라 정의한다면,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하 멀티버스란 것도 있군요 오늘 첨 알았어요 (고딩때 문과 선택후 편식이 극심했음. 과학책 한 번 사본적이 없으니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다중우주론이란거죠. 어원적으로 uni(1) <-> multi(多)가 되니까요.

  •   리트윗했습니다

    근엄한체하던 법관들 모습 뒤에 양아치 본성이 숨어있었던거지요. 가장 비슷한 이미지는 여신도 겁탈한 개독 목사...

  •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2월27일] "전당대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2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 [트럼프 김정은, 27∼28일 베트남서 2차 북미 정상회담] "2차 북미 정상회담이 오는 27∼28일 베트남에서 열릴 계획이라고 로이터통신이 6일 보도" 메롱이다 요넘들아.

  •   리트윗했습니다

    종전선언 하고 남북경제협력 술술 풀리면 우리 문프 지지율 왕창 올라가겠지? 경제 망삘이다 기사도 못쓰고. 욜라 쌤통이겠지?

  •   리트윗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되는데 굳이 같이 죽으려는 저 용기. 남들이 쉬쉬할 때 자신의 신념을 말할 수 있는 저 패기. 존나 존경한다. ㅆㅂ

  •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김정은, 27∼28일 베트남서 2차 북미정상회담<폴리티코>(종합2보) 6·12 싱가포르 정상회담 이후 260일만에 2차 담판 트럼프 "2월말 미·중 정상회담도 개최..베트남일지는 불확실" 1박 2일간 회담이라니 완전 기대됨!!

  •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김정은, 27∼28일 베트남서 2차 북미정상회담<폴리티코>(종합) | 다음 뉴스 -

  •   리트윗했습니다

    20일에 보석 신청한다고 합니다. 경남도민서명운동본부에서 18일까지 서명 받아서 변호인이 서명부 제출할 예정이라고. 한 분이라도 더 뜻을 모아서 힘실어 줘야죠🙏 이우주님 글

  •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김정은, 27∼28일 베트남서 2차 북미정상회담<폴리티코>(종합) | 다음 뉴스 -

  •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김정은, 27∼28일 베트남서 2차 북미정상회담<폴리티코>(종합) ..... 자유한국당 당대표 전당대회 대의원들의 현장투표는 27일 ㅋㅋㅋ 망했군 ~~~

  •   리트윗했습니다

    설 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가족 친지와 정을 나누고, 더 희망찬 한해를 맞이하는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설 민심을 받들어 국민께 희망을 드리는 국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편안하고 안전한 귀경길 되시길 바랍니다. 🙇🏻‍♂️🙇🏻‍♀️

  •   리트윗했습니다

    깨시민들이 부패한 권력을 제어해 나감에 있어서 힘 모아야 할 지점 -공수처 설치 -배심원제 도입 -국회발 연동형비례제 거부

  •   리트윗했습니다

    ㅎㅎ 전 맨정신에도.. 울대통령님 사랑합니다~ ^^

  •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8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8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7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7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7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6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5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5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5
    오늘의 트위터  (0) 2019.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