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무대위까지 차지한 한줌 문파 화이팅!!!!!😁😁😁

  • 이명박근혜자블때는 가치웃고울고해는데 이재명쉴드친목질하는 자들을보면서 정이뚝떨어지는건 나만의생각일까?! 아 팔로워 또 줄어들겠지 ㅋㅋㅋ

  • 우리 문파에이드에 출연하셔서 강연하시는 문파 김진표 의원님 사랑함니다

  • 12시 20분에 들어왔더니 벌써 자리가 거의 다 참 😱 다행히 가운데 자리 겟! 😁 어여들 오세용 이제 불 꺼졌어요

     
  • 문제의 댓글은 현재 캡쳐중이며 명예훼손은 2년 이하 징역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며 허위로 명예를 훼손한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1천만원 이하의 벌금 형으로 보다 중 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사이버 명예훼손은 광범위한 명예훼손 피해확산으로 최대 7년의 징역형 처벌을 받게 됩니다.

  • '문파 라이브 에이드' 성황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문파 라이브 에이드'를 찾은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이 토크쇼를 지켜보고 있다. 2019.01.05.

  • 진표살, 국회 의원회관짓고 이 방에 사람이 젤 많이 왔다. 이 기운이 청와대에 전달될 수 있을 것 같다 ㅠㅠㅠㅠ 꺄악♥♥♥♥♥♥

     
  •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으흐흑ㅠㅠ 저 괜히 여유부리다 10분 늦게 도착했는데 머리도 못 들이밀고 주위를 배회하다 밖으로 나왔쪄요~ 지방오소리는 서러워라😭😭😭😭 문파들 넘 대단합니다!!

  • 무대까지 자리를 채워 주신 문파님들 순간 감동 먹어서 눈물 🤣🤣🤣

  • 내연녀 주먹으로 마구 때려 숨지게 한 목사 '징역 7년'

  • 트위터에 네이버 댓방가시는 분들이 온갖 모욕적인 비난과 욕설에도 포기하지 않는 이유를 알기에 그 분들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하고 감사하고 힘이 되어드리지 못해 오히려 죄송한 마음 뿐 입니다

  • 잘나신 참여연대님아.. 퇴직한지 6개월 지난 뜬금없는 제보자가 보호받아야 할 내부고발자인가. '있는 돈으로 양주만 마셨고 돈도 원없이 썼다. 카드값 갚아야 한다'며 후원계좌번호부터 공개하는 제보자가 과연 보호받아야 할 공익제보자인가.

  • 더더 더불어 민주당 더더더 🎼🎤 더불어민주당송으로 시작하는거 문파들만큼 애당심 뿜뿜족이 어딨다고 해당행위 당원으로 몰리고 당 망하라고 고사지내는 당원으로 몰리고 탐라에서 울컥울컥 하다는거 문파들 애환 아니냐😭

  • “국내 옥상에 원전 44기분 태양광 가능” 원전이 아니라도 충분한 대안은 있습니다. 원전 마피아 적폐들이 두려워 밀어붙이지 못하는 정부가 답답할 뿐! 허긴 원전뿐만이 아니라 적폐청산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그렇긴 하죠!

  • 문파라이브에이드 올라온 영상보니 그저 감사하고 문재인대통령 생각나서 또 울컥하고.

     
  • 주말 여의도 출근 두달여만에 드디어 화장실 사용. 민주당사 화장실이 아니라는 것이 아쉬울 뿐

  • 5·18 당시 전두환 전 대통령 광주방문 기록물 발견돼 | 다음 뉴스

  • 국회 결산보고 대상이고 공개도 되는 재정인데 이런 가짜뉴스가 판치는 세상. 그걸 믿는 개돼지 국민이 있다니.. [팩트체크] 적자 국채발행 북한 지원 위해?.."현행법상 불가능"

  • 좌석이 모자랍니다. 감동입니다. 문파 여러분들 너무 고맙습니다.

     
  • 국회에서 문파라이브에이드 1부 [19.01.05]: via

  • 지난 3일 창원 CECO에서 가졌던 경남도 신년인사회에서 도민들께 드렸던 신년인사말 전문입니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 가득한 한 해 되길 바랍니다^^

  • 기사 떴어요...^^

  • 문파 라이브에이드 못가서 우울했는데ㅠ 덕분에 잘 몰랐던 문파님들 탐라에 속속 등장~😍 인증샷 좋아요~ 응원 트윗도 좋아요~ 부럽고 감사하고~ 문파님들 팔로워하기도 정말 좋네요~🥰 사랑합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 광주 시민을 총으로 쐈던 계엄군이 5.18 유공자가 됐다 전남도청 집단발포한 11공수 조 모 대령은 계엄군간 상호 오인사격으로 부상 당해놓고 "시민군 총에 맞았다"며 유공자가 됐고, 일부 계엄군은 시민에게 죽거나 다쳤다고 왜곡하여 국가유공자가 되고 국립현충원에 안장 되기도 했다

  • 박사이즈의 공연! 멋집니다! 객석가운데도 빅사이즈 한분 보이시죠?

  • "최저임금은 최저임금이죠. 그 이상 주라는 거지 그까지만 주라는 게 아니잖아요. 아니 170만원, 180만원 월급이 최고면 대한민국 어떻게 되는 겁니까? 3만 달러 하면 뭐합니까?"

  • 우리 대통령님께서 드신 커피... 파나마 게이샤..... 헐... 가격이....

  • 더불어민주당에선 김진표 의원과 전해철 의원, 김종민 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친문 지지자 5일 여의도 집결..'문파 라이브에이드' 개최 | 다음뉴스

  • 미디어법 날치기로 통과시켜, 조중동 종편사업에 레드카펫 깔아준 나경원! 국민이 KBS 수신료 납부거부하자, 수신료 강제징수법 통과시켜, 전기요금 고지서에 포함해 징수케함~!! 역대급 뻔뻔녀 나경원과 자한당, 이제와서 “KBS 수신료 강제징수 금지하라. 수신료 거부운동 범국민적으로 펼치겠다.”

  • 펭귄이 밥을 먹고 돌아오는 모습. 배가 땡땡하다(4kg이었던 애가 1kg이 늘어서 돌아오기도). 내 연구는 펭귄 등에 GPS를 부착했다가 회수해서 밥 먹은 장소를 알아내는 일. 얼음 위에서 내내 펭귄을 기다렸다. 영상은 28시간을 기다려 13번 펭귄을 만나는 장면. <2018년 12월 21일 남극 케이프할렛>

  • 유시민 문정인 알릴레오 1회 조회수 56만명 돌파 구독자 24만명 돌파 국민들은 깨어있음이 증명됨

  • 와우... 국회의원회관 만들어지고 최다인원이 모인 자리래.

  • ㅋㅋㅋ

  • 최저임금 최저임금 하두 말이 많아서 그러는데, 정말 최저임금이 뭔지 몰라? "니 직원이 먹고 살라면 암만 안줘도 최.소.한. 이정도는 줘야한다." 이게 최저 임금이야. 최저임금 인상으로 부담이 된다는 건. 지금까지 내가 직원에게 최악의 조건으로 돈을주고 일을 시켰구나라고 반성할 타임이라고.

  • 이재명. 도민들의 굿모닝하우스 뺏아서 기자 불러놓고 임세원교수 사건 이용해 자기범죄 변명. 여의도광장 사건과 대구나이트방화 사건은 정신질환자 범죄 아님. 정신질환자는 전문의나 보건요원이 판단하는거지 시도지사가 판단하는거 아님. 이재명이는 지가 이걸 판단,강제해서 기소된것.

  • 환호하는 '문파'들

  • 민 주당대표 최고위원들 지도부 진짜 예의 없다 뭐 이런 당이 다 있냐? 당원은 당비만 내는 자판기 취급을 당리 당략이 아니라 사람이 먼저다!이해 찬때문에 예전의 민 주당 아니네 배려라곤 없는 자들 괘씸한!

  • 객석 자리 다 차면 무대라도 자리 내주겠다더니 약속 지키시네^^ 지각한 덕?에 무대서 직관중인 문파님들😄👍

     
  • 와우! 꽉 찼네. 문파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하며 존경합니다♥

  • 문파라이브에이드 실트 2위

  • 진표살피셜 의원회관 건축 후 제일 많은 인원이 이 강당에 모였다. 이 기운이 청와대에 전달되고 있을 것이다.

  • 2007년 오늘(1월4일) 노무현 대통령, 2007년 경제점검회의 발언 "저는 돼지 한 마리를 잘 그렸다고 생각했는데, 돼지는 어디 가 버리고 언론 보도에 나온 것 보니까 꼬리만 딸랑 그려놨어요. 그것도 밉상스럽게 그려놨습니다."

  • 이래서 문파를 무서워 하는걸거야.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조직도 없이, 달랑 포스터만으로 이렇게 집결해서 한목소리 낼 수 있는 한줌 문파. 난 이래서 문파가 사랑스럽고 좋다.

  • 래퍼 빅사이즈님의 공연

  • 너무 기분 좋다 진짜 이 사람들이 어떤 마음으로 여기 왔는지 느껴져 시부랄 ㅠㅠㅠㅠㅠ 약간 눈물나 나 갱년기 ㅠㅠㅠㅠ

  • 진입 포기후 망연자실 중입니다 ㅜㅜ

  • 라이브 에이드 시작에 더더더송 나오는데 눈물이 왈칵 나네. 활기 차고 애당심 뿜뿜했던 문파들이 어쩌다 이렇게 천덕꾸러기 취급 받고 있는지 맘 아프다. 우리가 열렬히 지지하고 사랑했던 당으로 다시 돌아가주길...

  • "검찰총장의 혼외자 정보 국정원이 수집했다" 채동욱 전 검찰총장의 혼외자 정보가 국정원에 의해 불법적으로 수집된 사실이 법원 판결로 확인됐습니다

  • 진표살님 이해찬의 민주당에서 금기라는 '대놓고 문파질' 소위 분란조장? 정치인이 이정도 깡은 있어야지...! 업어드리고 싶다 ^^

  • 국방부 대변인 "일본은 사실 왜곡을 즉각 중단하고, 인도적 구조활동 중이었던 우리 함정을 향해 저공 위협 비행을 한 것에 대해 사과해야 한다. 오늘 일단 우리 군이 촬영한 동영상을 공개하고, 조만간 영어를 비롯한 여러 나라 언어로 동영상을 제작해 일본의 사실왜곡을 적극 알릴 것이다."

  • 방송국 카메라 보이네 문파들 뭐하면 넘나리 관심 많음 ㅋㅋ 근데 반지도부파로 기사 낼거 같으네

  • ㅋㅋㅋ실시간 좌석현황이네요~만~~석!! 그리고 문파님들 속속 도착하시나봐오~계속 자리들 꽉꽉차네요. 저는 유툽으로 보지만...이거 보고 뭉클합니다. 고맙습니다!!

  • 덕유산리조트 리프트 고장..34명 1시간 고립됐다 구조(종합) | 다음 뉴스

  • 김어죽의 신의한숨32/문파라이브.분위기궁금하시죠?

  • 권순욱, 이정렬, 유시민 같은 양반들이 돌아가면서 안팍으로 뚜들겨 맞는데, 뭐 발언의 선호와 내용에 따라 충분히 그럴 수도 있다 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런 스피커들이 옳은 이야기를 할 때는 적극적으로 지지해줄 필요가 있다고 봄.

  • 세상엨ㅋㅋ 지금도 밖에서 못들아오신분들 뒷문으로 계속 무대쪽으로 모시는중... 여기 열기에 폭파될거 같음...🌸 이런자리에 함께해사 넘 행복하고 감동.. 문재인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 하루한번 이해찬 퇴출운동!!!

  • 어려운 형편의 도민구단을 이끌고 K리그 2위로 ACL(아시아챔피언스리그) 출전권까지 따낸 김종부 감독과 재계약을 했습니다. 경남FC가 진짜 도민들이 주인이 되는 명문구단으로 만들어 가려합니다. (참고로 경남FC는 도민구단이라 도지사인 제가 구단주입니다^^)

  • 도착 했어요..ㅋ

  • 문파 대단하다. 500석 좌석 벌써 꽉차서 접이식 의자 깔고... 계단도 부족할 듯~ 누구들은 오줌 지리겠네.

  • 국회에서 문파라이브에이드 2부 [19.01.05]

  • 계단에 앉았어요 네 한줌 이만큼 ㅇㅇ

  • 실시간 문파 라이브 에이드.^^

  • 역시 기레기 조선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인도주의적 구조활동중 군사적 위협을 가하고 싸움을 먼저건 일본과 대한민국을 같은 싸움꾼으로 폄회하는군요~ 조만간 또 천황폐하 만세 부르겠네요~ 아베의 도발, 우리軍도 영상 반격.. '안보 협력국'끼리 큰싸움 | 다음뉴스

  •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팟캐스트 방송 '유시민의 알릴레오'가 5일 첫 방송부터 흥행에 성공했다_ 이 방송이 게시된 노무현재단 ✔유튜브 채널은 1회분이 공개된 지 반나절도 안 돼 구독자 수가 총 21만명을 넘어섰다.

  • 자칭 자칭세력의 수괴 ㅋ ㅋ 권순욱기자와 작전세력의 배후조정자 김진표 의원님 나오셨어요 ㅋ ㅋ

  • 김현 멘붕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파 라이브에이드와 집회 참석하려 출발... 머릿수나 채우자는 마음으로 나선 길이지만 설렌다... 승병원오님처럼 개설렘...ㅋㅋ

  • 백총재가 자리 모자라면 무대에도 앉을 수 있게 조치하겠다 했는데 그걸로도 부족할듯😁😁 오늘 모이신 분들 모두 당사 앞에도 가시는 거죵~?😚 당지도부 조금은 긴장할듯?😄👍

  • 탐라 보니 진표살 김종민 의원님도 함께 하신 것 같은데... 만석에 열기 가득... 오늘 라이브 에이드 행사에 지도부 불편해 한다던데 김현이 지금 심정이 어떨까 ㅋ

  • 주진우 책 봤을 때도 존나 글 못쓴다고 생각했는데.. 솔직히 글은 조선일보 애들이 제일 잘 씀. 걔네는 진짜 글쓰기 공부 열심히 시키거든.... 나머지는.... 하아..

  • 미어터져도 못들어가도 복도에 서서 보기만해도 너무 햄볶한 문파들

  • 이재명은 본인 코가 석자니 그렇다치고, 그런 이재명을 형이라도 봐주지 않았다면서 형을 정신병자로 확정하며 홍위병처럼 이재명을 호위하는 김용민은 뭐냐? 그런 김용민에게 프로그램을 내주고 있는 KBS는 또 뭐냐? 이재명한테 보험이라도 든 거냐?

  • 문프도 안계시는데 문파들 문재인 문재인 외치는거 울컥 알아 달라 하지도 않고 뭐 바라지도 않고 그저 문재인 밖에 모르는 바보들😭

  • 뉴비씨 사짜 홍보실장의 임무를 오늘로 마칩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

  •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부산문파님들....

  •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준비 너무너무 잘하셔서 고마워요

  •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민주당사 간답니다~~

  • ㅋ. 꽉 들어찼다. 혹시나 너무 없을까봐 발걸음을 재촉했던 내가 민망하구로. ㅎㅎ 나와같은 마음이었는지 들어가지는 못하고 뒤에서 와~ 다행이다. 라는 문파분의 한 마디가 정겨웠다. 이제..어떠하지? ㅋㅋ 이정도라면 못들어가도 좋다. ㅎ

  •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현재 유투브 2천명 넘게 보고있어여!!

  • 문파라이브에이드 꽈꽉참 축제로구나~~👍👍👍😍😍😍

     
  • 와와 강당 꽉찼어~~~~ 라이브 방송으로 후원도 막들어 오네용 .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저도 지금 출발... 오늘은 길 잃지 않게 택시타기로... 음.. 그래도 좀 걱정이네요... 아차... 신분증..!!! 곧 뵈요... 문파님들...🌸

  •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일본 입장 대변하는 언론도 큰 문제...

  • 아 ..저는 지금 가고 있음. 2시반까지 근무인데도 1시에 땡땡이 치고 가는중 자리 없어도 좋아요. 어디든지 서든 앉든..상관없이 참여합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문프팔아서 당에서 먼저 행사하지 그랬냐~ 애초에 당의 상징으로 대통령을 버리고 당대표를 올린게 잘못이었지~ 그렇다고 그동안의 행태와 달라졌느냐? 그것도 아님 욕먹을 타이밍에 대통령 그늘에 숨는건 여전# 심지어 반문 두명복당시킬라다가 욕먹으니 또 대통령 소환하고...

  • 이재선씨 2012년10월8일 성남일보 인터뷰 이재명 성남시장이 전화를 걸어서 저와같이 정신병원에 가면 자신은 빠져나오고 저를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 시키겠다고 한적 있습니다 과연 정상적인 시장이라면 비록 비판 하더라도 멀쩡한 친형을 정신병원에 입원 시킨다는 생각 할수있는지 되묻고싶다

  • 갠적으로 주변에 문정부를 알리는 방법중에 아주 간단한 방법. 그냥 청와대 정부 트윗에서 매일 올려주는 짤 자료들. 얼마나 정리 잘되어있음. 그거 여기저기 막 보내줌. 일반인들은 아무것도 모름. 알려줘서 고맙다는 분들도 계심. 왜 이런거 홍보 안하냐고 할때 힘 빠짐. 이해찬 민주당 신경즘 쓰자

  • 사실 내가 가기로 한 이상 내일 흥행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나는 70명의 집객력을 가진 사나이

  • 각막천공으로 받은 수술때문에 문파라이브에이드 소식으로만 접합니다 트윗통신에 두둥~ 하며 "만석" 이라는 두 글자가 처음 올라오는데 왈칵 눈물이 나더군요 '한줌' 설움 털어내고 주류로 우뚝 서는 계기를 마련하신 님들 너무 고맙고 존경합니다 사랑해요 ~~~♡

  •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  님에게 보내는 답글

    김진표 의원님ㅠ

  • 김진표! 김진표!

  • 방송국놈들 자꾸 섭외하는거 민주당 망하라고 일부러 저러는거 같음

  • 장신중님 계략에 걸려 노래중이신데 박치시라 박수쳐드리기 쉽지 않다. 매우 고난이도

  • '김미화 퇴출 공작' 등 문화계 블랙리스트 줄줄이 무죄..왜?

  • 강제 진단은 전염병예방법에 의하여 행정적으로 시행하는 건강진단을 말하고 전염병예방법에만 나오는 용어. 이재명이 말하는 정신질환자 강제진단이란건 없음. 자기 인권범죄를 희석시키기위해 강제입원을 강제진단이라고 하는것. 이재명의 능력은 거짓말 조작 협박 능력만 뛰어남.

  • <팩트는 바로 이것이다> [긴급 시사진단] 신재민 전사무관의 석연치 않은 기밀유출과 자살소동.

  • 국민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지도자를 선택한다. 어쩌겠어? 대통령을 연예인 보듯 하는 빠들이 있는 한 대한민국에 발전은 없다.

  • 오늘은 꼭 집회도 참석하고 문파라이브에이드에 가려고 작심했건만...대학동창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바람에 상가를 가느라...또 빠지게 되었다. 국회에 사람들이 다 안차면 어쩌지??? 걱정했는데...정말 우리 문파들 존경합니다. 꽉 찬 공간을 보니 울컥해서....사랑해요 문파! 대통령님은 안전해!!!

  • 경선 지니까 안철수 외치던 새끼들이 문파들한테 지랄해봐야 하나도 안아픕니다요

  • 문파신년회라서 가능한 그림. 문파가 잔치의 주인공이다!

  • 유시민 알릴레오, 첫날부터 흥행몰이..유튜브 구독자 21만 돌파

  • 떼창ㅋㅋㅋㅋㅋㅋㅋㅋ

  •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만약 네가 그렇게 느꼈다면 그건 네 느낌일 뿐이지만, 그래도 징징대는 애들이 있으니, 대범한 내가 그냥 미안하다고 해줄게" 이런 느낌을 제대로 표현한 반성문.

  • 숙명인 게시판에 올라온 신세돈의 반성문~ㅋㅋ

  • 장미로드에서 준비해 주신 명품도시락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 1시30분 도착했는데.. 들어가지도 못하고 안을 들여다보지도 못함. 밖에 100명 이상 배회중. 어쨌든 문파라이브에이드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분들 모두 수고요. 한줌 문파분들.. 대단, 대단~!!

  • 아 창피해... 무대에 올라 앉았음. ㅋㅋㅋ

  • 심상정 "국민들이 의원정수 확대를 긍정적으로 생각할수 있도록 양당이 어떠한 노력도 한 바가 없다" 보좌관도 필요없어 세비도 깎어 정혐질하며 국개 무쓸모론 국민편인냥 해놓고 비례로 뱃지 좀 더 얻으려고 의원정수 확대는 숨기고 무조건 연동형 비례제 내노라고 머리채 잡는 심상정 ㅋㅋ

  • 국회의원회관 대강당. 420석? 중간 계단들을 두줄로 채우고도 뒤에 남은 공간없이 다 섰는데도 못 들어온 사람이 많은 상황. 괜히 걱정했네.

     
  • 무대뒤 서서 보시는분들 밖에서 유튭 보시는분들에게 죄송하다며 모니터 구하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좀만 기다려달라 양해구하시는 권순욱 막내기자님~~ 실물이 더 잘생기셨네여ㅋ

  • 실시간 문파 라이브 에이드

  • [모르면 호구된다]아파트·오피스텔·상가 등 각각 다른 3.3㎡당 분양가 계산법!

  • ♥ 중학생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그 아빠, 아빠마음 중학수학1(하) 개정판 나왔어요! 입소문이 참 빠르다. 요즘 그 아빠를 모르는 중학생은 드물다. 다름 아닌 ‘아빠마음 중학수학’의 아빠이다.

  • 국회에서 문파라이브에이드 1부 [19.01.05] 라이너스 연.

  • 첩보유출'김 수사관의 통화내역과 이메일 송수신 기록, 포털사이트 가입정보 등을 확보해 문건 등이 언제, 어떤 경로로 유출됐는지 추적했다. 검찰은 사무실에서 압수한 증거물을 더해 외부 접촉의 사실관계를 추린 뒤 김 수사관을 소환 조사할 방침이다.

  • 이런 애들을 데리고 우리 노통이 얼마나 힘드셨을까.....

  • 문파라이브 에이드 자리다 차겠냐고 말하던 국회의사당 직원분 얼굴 보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

  • 더불어민주당에선 김진표 의원과 전해철 의원, 김종민 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진표 의원은 ‘손쉬운 경제정책 공격방어 방법’ 강연을, 김종민 의원은 선거구제 개편 강연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짐작컨대 문재인 대통령 만들기는 10년은 준비했을 거 같은데, 청와대 이전 공약을 하면서 헬기장이 안될 거라는 걸 몰랐다는게 말이 되나요? 이전 하느냐 마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도대체 공약을 어떻게 만들고, 저런 단체는 왜 어떻게 유지되는지 궁금하네요.

  • 이게 한줌으로 보이냐? 이 새끼들아!

  •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진표 의원님 등장때 난리 났어요 익룡떼 ㅋㅋㅋㅋㅋ

  • 헉! 진짜 대단하십니다!

  •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농락당했다는 느낌? 청와대가 어디 있건 말건, 그것이 문제가 아니라 이것들이 국민을 가지고 놀았나? 하는 느낌이 들어 짜증이 밀려오더라구요.

  • 무대에 착석

  • 문파 라이브 에이드 터졌습니다! 맨뒤 벽에 찡겨있다가 입고있는 파카 안에서 서서히 구워지다가 결국 포기. 그 사이 또 뒤로 차곡차곡 개켜져있는 문파님들 틈으로 미션 시연하며 빠져나왔습니다. 그래도 돌아오는 길이 이렇게 즐거울 줄이야!!! 국회의사당까지 예뻐보이네요! (● ˃̶͈̀ロ˂̶͈́)੭ꠥ⁾⁾

  • 자리가 부족해 출연자 뒤 무대까지 점령한 방청객 ㅎㅎ 흐뭇 감동

  • 그 때, 국회 마저 해산시켜 버렸어야 했어 시발 ㅠㅠ

  • 국회에서 문파라이브에이드 1부 [19.01.05]

     
  • jtbc 카메라 들어왔네

  • [이재명식 여론조작 비법] 1. 막대한 자체 홍보예산을 통해 광고비로 환심유도 2. 산하기관들 홍보예산도 쌈짓돈 3. 영향력 있는 일부인사는 특별관리(강연회, 토론회 초청, 거마비 지급) 4. 일상적으로 기레기들 만나기, 식사대접 등 환대 5. 적대언론은 광고 최소화나 중단 이상 개인적 추론....

  • 이정렬변호사 비판은 불가한가? 도대체 누가 성역화하는 겁니까 어제 잘했어도 오늘 잘못하면 비판 받아야지 문파상장 받으면 까방권주남요? 전 문파 아닙니당 그냥 깨시민일뿐 비판 할거 있음 비판하는거지... 그런 종이 쪼가리 없어도 소위 한줌이라도 제 주변에 깨시민들이 있으니깐요 쿄쿄쿄

  •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런 사람이 문재인 측근? 그러니까 욕 하는 거다.

  • 4일째 계속되는 MissyUSA 해킹. 오늘의 해킹은 더민주 조승현씨가 관련된 미국내 디지털전사 양성이 언급되어 미씨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글들이 삭제되고 있다. 왜일까.. 누구의 짓일까..

  • 무대도 다 점령 ㅎㅎㅎㅎ 아직도 들어오는중

  • '신 前 사무관 고발 취소 검토 없었다'.. 기재부, 강경대응 유지하나 법과 원칙대로.

  • [단독] 이해찬 "이용호·손금주 입당 신중하게 결정" | 다음 뉴스 이용호 손금주가 첨엔 민주당과 얘기 다 된 것처럼 언플했고 사실 그랬을거라 생각하는데 이제와서 신중 어쩌고 입 터는거 보니 당내 반발이 꽤 거셌다고 봐야.. 반대 입장 낸 모 의원은 출구전략 만들어주고

  • 이것들은 왜 이리 지랄이야. 정봉주 미투때 아둥바둥하면서 존나 폭로전 하던 것들이. 그리고 도퇴는 또 뭐야.. 도태지.. 아놔.. 씨발.. 뭔 언론사 트윗이 글자도 몰라. 오타라고? 정성들여 쓴 거 봐. 저건 진짜 도퇴로 안것임. 개한심..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자리가 모자라서 밖에서 못들어오신 분들은 무대에 앉아보게 해주신 배려심👍🏻😊 특별한 경험이 될것 같아요 정말 축제에요😁😁😁

     
  •  님에게 보내는 답글

    행동하는 양심,지성 문파 울 일로님 수고 많으세요, 홧팅~~~~!!!!

  • 문파라이브에이드 ㅋㅋㅋㅋㅋㅋㅋ

     
  • 국회에서 문파라이브에이드 1부 [19.01.05]

     
  • 왔습니다 자리없습니다 안뇽😂

  • 유시민 알릴레오 문정인 특보 님을 통해 남과 북, 북과 미, 남과 미, 그리고 항삼 꼽살이로 끼어드는 일본의 모습까지 그려보았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최근 몇년 사이 보았던 시사ㆍ정치 관련 영상 중에선 최고였다는...

  • 님 계속 대본 읽고 있네요..

  • 이건 뭐지? 국방부 일본 레이더 억지에 반박 영상 유튜브에 올린 이후 몇 사람이 링크 뿌려 실제 행동으로 옮긴 통계 (11시20분 기준) 손가혁 982 혜경군 117 양쪽다 싫어하는 문파 1741 어느 편도 아닌 계정 736 태극기 205 자한당 32 머리가 햇갈리고 충격이라 분석을 못하겠다 자야겠다

  • 갑자기 진표살 등장!! 엄청난 인기!!😍😍😘

  • 탐라에 오늘 문파에이드에 참석 못해서 미안하다는 간증들이 참석자들 만큼이나 많다. 이또한 감동이다! 😭😭

  • 남북이 화해하고 경제 협력하는걸 누가 가장 싫어할까요? 맞습니다!! 자한당과 친일잔당 그리고 일본 쪽바리들!!!

  • 국회의원회관 안으로 들어왔어요 지금 문파님들이 준비중에 있네요 얼릉 얼릉 오세요

  • 국회의사당 도착하여 장소를 잘 몰라 앞서가는 젊은 아줌마들 따라 갔더니 문파라이브 행사 장소가 아니었다.ㅜㅜ 난 당연히 문파라이브에 가는 줄 알았더니..ㅡ.ㅡ 다시 빽하여 라이브 행사장소에 와보니 앉을 자리가 없다.더 큰 장소가 필요했다.^^

  • 조류독감 구제역 매르스 없다 사전 대비 예방 잘햇다 기레기들 한마디도 안한다 2018 년 단 한명도 타워 크레인 사고 사망자 없었단다 소리없이 건설 현장 산업현장 안전성 강화되고 있다 문프 안전한 사회 사람이 먼저다 실행 중이다 지치지 말고 지지 응원해야 한다

  • 이재명의 정치가 바로 표퓰리즘의 전형입니다 이재명이 인용하는 신문기사는 전부 서민들의 민생고를 자극하는 기사, 자기가 홍길동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기삽니다 그런데 이재명은 무상교복을 못했습니다, 복지는 평균수준... 할수 있는데 시의회와 불화로 못한거죠, 시의회와 타협도 못합니다

  • 우리 사회의 집단 지성이자 결집력이 강한 문파님들의 새해 첫 팡파레, "문파 라이브에이드" 가 대성황 이루길 멀리서 기원 드립니다, 우리들의 함성과 웃음이 문프께 크낙한 힘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고마운 마음, 참여하지 못한 미안한 마음입니다,

  • 관광버스 대절해서 가는 부산문파들 진짜 대단함, 관광버스 앞 유리에 부산문파 라고 떠억 하니 붙이고, ㅎㅎ

  • 해외에서 오시는 분들고 꽤 계시는 듯. 역시 문파들이 이런데는 돈을 마구마구 써요. 얼마나 깐깐하신분들인데.

  • 출발 합니다. 9호선 국회의사당역 내려서 6번출구로 나가면 되지요?

  • 코미디가 따로 없음. 조선일보 기자 "현재 임금으론 취재 전념 불가" | 다음 뉴스

  •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아침부터 병원 3군데 투어하고 ㅜ.ㅜ 인쟈 병원나서는 길입니다.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워요. 동주님의 눈에 우리 문파님들 많이 담아주세요. ♥^^♥

  • 인자 실감이... 근데 자리가 없네요.. 계속 오시는데.. 괜히 가쪽자리에서 미안한척 하구 있기도 힘드네요.ㅋ

  • 기자들이 진짜 아무 생각없이 일본 중심의 기사를 쓰는데 익숙해져있는 것 같다. "맞불"이 뭐니? 우리나라 국방부 대변인이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리기위해 영상을 공개하고, 일본에게 사실 왜곡 행위 중단과 공식적인 사과 요청을 했는데 그게 "맞불"이야? 정말 너무 한심하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생중보니 사람들 계속 들어오고 저 뒤에 옆에 서 계신 분들 워쩌

  • 자리업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도착! 천천히 구경하다 밥먹고 들어가야지

  •  님에게 보내는 답글

    김사랑씨관련 트윗때 지켜본바로 님 잘못은 없다고 봅니다 ~ 인간적으로 자신들 억울함을 들어주고 관심줬던 문파들에게 주완,김사랑씨가 그렇듯 돌변해서 공격하는건 황당했고 잘못된것이라 봅니다 . 그때 김씨 팔뤄 했다가 언팔

  • 김혜경 계정은 이제명이 쓰고 이해찬 계정은 김현이 쓰고 C바 이해찬 트윗 접속지 70%는 김현 사무실 ... 이라고 뜨는거 아니냐? 조사하면 다나와

  • 선거 로고송 부르고들 계십니다...스랑합니다아...😭😭😭😭

  • 효암학원이사장.. 다행히 문재인이라는 사람이 남북 문제를 저렇게 처음 화해 가능성을 문 열어준 것 때문에 빨갱이라는 소리까지 나오게 만드는 정치판입니다. 그건 정치판이 하는 소리지 민중이 어리석게 그따위 생각하지는 않거든요. 정치판이 그런 것조차도 그렇게 만듭니다.

  • 헥헥헥...

     
  • 이재명 까고 제명시켜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유를 모르는 문파분도 여럿계시네요. 우리 민주당이 입닥치고 있으면 이재명은 빅설사똥이 되어 민주당 전체에 똥파편 튈거니 우리 당원이 나서서 파편이라도 덜 튀게 하자는 겁니다.

  •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혹시 사안에 대해 자세히 아십니까 전 전부 알고 있습니다 최소한 사안에 대해 언급하려면 당사자에게 물어보고 쓰십시요 물어보고 쓰다가 허위로 밝혀지면 사과하고 끝낼 일이지만 물어보지도 않고 본인만의 사고에 타인을 끌어들여 글을 쓰면 책임을 지셔야죠

  • 문파라이브 가는중

  • [속보] 벌써 자리가 부족해 보조 철제의자 동원 감동,감격입니다.

  • 문재인 대통령께서 하라는대로만 해도 한국은 우주 최강이 되는데 그걸 싫다고 하면서 니멋대로 하는 게 이해찬입니다, 어차피 한국당은 설득이 불가능합니다. 민주당에서 반기드는 애들에 권합니다 의원나리들 문재인 대통령의 뜻을 따라서 남북합의 비준하고 헌법도 바꿔봐 미국을 발아래 놓지

  • [이준구 교수]소득주도성장 정책은 경제위기의 본질이 결코 아니다.. "나라 경제가 곧 망한다는 식의 선동적인 발언은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다"...

  • 음, 제가 후원한 것이 아닙니다. 어느 트친께서 구입하셔서 후원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엔 제가 직접 커피 들고 참석하겠습니다. 제게 더치커피 구입하셔서 후원하신 트친님은 제게 쪽지 좀 주세요. ^^

  • 으아.. 문파분들 엄청 오시고 계시네요 ㄷㄷ

  • '양승태 소환' 법조계 갑론을박.."부끄럽다" vs "당연 수순" 대법원장이 부끄럽고 쪽팔리는 일은 하지 말아야지! 양승태 일당은 개쓰레기들!!!

  • 다음 총선에서 모두 낙선시켜야 할 평민당 인간들 🚫평화당 민주당 2중대 딱지 떼나..반문연대 강화🚫 🔸비례대표제 제외한 예산안 처리로 협치철회 ▫️그동안 정부여당과 정치적 노선을 같이 해왔지만, 최근 연동형 비례대표제 도입을 시작으로 반문(반문재인)연대를 강화

  • 만삭인 아내가 병원이라는 소식에 천안에서 차 돌려 돌아갑니다. 한 분이라도 더 많이 찾아주셔서 자리 빛내주시길 바래요.

  • 오늘 집회 두번째참여합니다 첫날은 쫌 낯설었지만 오늘은 두번째라 괜찮겠지요? 올해는 꼭 이재명감빵보내고 민주당지도부 교체합시다 그때까지 여러분과 함께할께요 ㅎ

  • . 제가 이런거 묻는 사람이 아닌데 의원회관 도착했는데 식당이 어디에있나요?

  • 자리 만땅 차고 잉 지금도 계속 입장중 대박

  •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이전 팟캐스트들은 오늘의 문파 팟캐스트처럼 한자리에 모인적 한번도 없었네요. 역시 친목질은 되는데, 서로 현금에 관해서 적이었던게지요? 문파들이 자랑스럽네요.

  • 오늘 문파 라이브 에이드 성공비결은 장소선정에 있다고 봄! 국회! ㅋㅋㅋㅋㅋㅋㅋ 본진폭파가 문프와 문파의 강점아니겠음! 캬캬캬캬~~~

  • 독립운동가도 한남이라 욕하던 워마드가 왜 신재민은 빨아주냐 ㅋㅋㅋㅋㅋ 신재민과 대체 여성인권이 무슨상관?

  • 휘발유 가격 비쌀 때는 정부욕 엄청하더니, 이렇게 싸져도 문프에게 고맙다는 사람들이 없네. 휘발유 가격, 32개월만에 최저치..1천100원대 주유소도 등장 | 다음뉴스

  • 문파에이드 가신분들이 집회까지 고고고!! 부탁드려유..(큰 절)

  • 서로 지킬 것은 지키고 해나가야지 아무 원칙 없이 무조건 그렇게 해서는, 앞으로 갈길 멀지 않냐.

  • 혜경궁집회도 그렇고 라이브에이드도 그렇고 문파들은 매주가 축제야.. 밝고 유쾌하고 귀염둥이들 투성이고. 저쪽 찢빠들은 어둡고 음습하고(아쿠아맨의 트렌치족같음)

  • 음향 조명 첵첵첵!!! 멋지다

  • 신재민이네 팀이 말도안되는 학생프레임들고 나온것 같습니다 이전에 공무원신분 아니었습니까? 공무원이 뭐하는 신분인지 모르나봅니다. 지금은 적폐와 전쟁중인데요. 따지자면 비리로 불명예제대한 자가 앙심을 품고 현역지휘관을 어설픈 가짜정보로 위협하려다가 붙잡힌 상황이죠.

  • 유시민 유툽에 문정인 나와서 할 말 했다고 우쭈쭈 하지들 마시길 저거 강경화 장관 경질 시키려는 밑밥 일텐데 유시민이 강경화 장관 안좋아 하잖아요. 문정인 특보가 친문인건 맞는데 개인적인 외교관으로 부담 되는 인물이기도 하구요. 유시민 전공인 경제가 아닌 왜 외교 문제로 포문을 열까나?

  • 사람은 자신의 믿음만큼 젊고 자신의 회의만큼 늙었으며 자신의 자신감만큼 젊고 자신의 절망만큼 늙기 마련이다. - 좋은글 중

  • 제가 김사랑 건은 당시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다 해서 무조건 참고 있는데 피해자 진술따라가다 결국 더 이상 따라갈 필요를 못느낀 상황에서 저들이 문파분들에게 모금받는 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10원이라도 이상한 곳에 흘러가지 않도록 저들 주장을 더 이상 신뢰하지 않는다 말했고

  • 리) 문파님들 부산 버스 출발했구나. 같은 생각이 둥둥 떠다니는 공간 오롯이 문파인 작은 세상 얼마나 행복할까! 🤩

  • 문파 라이브에이드! 드디어 임시 의자들고 나타나기 시작~~

  • 자자 ~ 여기로 클릭 ^^ 내가 좋아요 1번 입니다. 양호 !

  • 뭘 해도 세련된 느낌 들던 민주당 예전 모습 보는 거 같아 기분 넘 좋아 주최가 문꿀 오소리래 힙 터진다 빨리 도착하고 싶어 캬캬컄ㅋㅋㅋ

  • 신재민, 고려대 뉴라이트 출신 '허위정보 팔이'..김태우, 불법사찰로 박근혜 실세에 아부를 하다가 정권이 바뀌자 안통하고 비리가 들키니 내부고발자인양 사기행각..민주당은 이재명 제명은커녕 진정한 내부고발의 김소연 제명..민주당이 저 모양이니 사이비들이 판치고 언론도 부화뇌동 정론상실

  • 펌>> 서지현 "노무현 임명장 창피해한 주류검사들" 그는 '비주류에 대한 멸시와조롱, 주류라는 오만, 주류에의 동경'을 언급하며 "대부분의 검사들이 멸시받지않기 위해 주류가 되기위해 주류속에 남기위해 안간힘을썼다" 서지현검사님 세상인심이 다 그래요 여기 트윗터도 마찬가지고 쿄쿄쿄

  • 정말 고맙다 얘들아 ㅠㅠ

  • 유시민 '알릴레오'첫방송 "정책 뿌리 찾는 네비게이터 역할"(종합) | 다음뉴스 유시민 파이팅^^ 민주당은 아닥 중인데 유시민작가가 민주당의원 100명 몫은 하네요-

  • 문파들 조급증이여? 아직 시작도 전인데 벌써 만석 조짐이 ㄷㄷㄷ

  • 남북이 '윈윈'하는 협력, 동북아 경제 '상생의 길' 연다 [한반도가 경제다 ①]

  • 문파라이브에이드 국회 회의장 벌써 만석

  • 국회의원회관 문파라이브에이드 1시부터해요~~~ 많은 시청해주세요~~~ [19.01.05] -

  • 의원회관 대강당에 입장 못하면 우짜지

  • 유시민 '알릴레오'첫방송 "정책 뿌리 찾는 네비게이터 역할"(종합)

  • “이 모든 사태의 책임은 음주운전을 포함한 전과 4범의 범죄자와 그를 자랑스럽게 내민 민주당에 있다” 당신들만 인정안하는 워딩입니다. 덧붙여 “이재명과 같은 훌륭한 사위, 혹은 남편, 아들을 얻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문파라이브에이드!! 자리 없을까 봐 서둘러서 11시에 도착, 많은 분들 오셔서 준비하는 걸 보니 반갑고, 울컥도 하고.. 빈자리 없을 것 같다.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 자리 꽉참 😭 통로에 앉으실 수 있어요 어여들 오세양

     
  • 문파라이브에이드무대! 포토존까지!!! 너무 멋집니다. 그 곳을 채울 여러분들은 더욱 멋지시겠지요. 참여하지도 못하는데 흥분되는 이 기분은 뭘까요? ㅎㅎ 문파라이브에이드 가시는 분들, 또 저처럼 어쩔 수 없이 함께 하지 못하시는 분들, 마음으로나마 건배합니다. !!! 🍻🎉

  • 헬리오시티 전세 물건은 지난해 봄부터 시장에 풀리기 시작했다. 당시 전용면적 84㎡ 전셋값은 8억∼9억원 선. 실제 계약은 8억원 안팎부터 진행됐다는 게 현지 공인중개사들의 설명이다. 현 시세는 5억원대 중반부터 6억원대까지 형성돼 있다. 9510세대라니 상상이 안 된다

  • 한줌 문파라 ㅠㅠ 복도까지 사람들이.앉는 사태가.크흡 ㅠㅠ

  • 제가 좀 어리버리... 사람들 하는데로 따라하며 서울시민인척 중입니다... 근데 사람들 넘 몸도 빠르고 바쁘심...ㅠㅠ 💦 아... 눈물 찡~~ 여기까지 오다니... 문재인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이곳의 열기를 느끼시나요??

  • 일단 좌석은 다 채운 듯

  • 🔥이재명 출당/탈당을 촉구하는 더민주당원연합 7차 촛불 집회 D-day🔥 ❄️문파 라이브 에이드 - 일시: 1월 5일 오후 1~4시 - 장소: 국회의원회관 대강당 ❄️7차 당원 집회 - 일시: 1월 5일 오후 4~7시 - 장소: 더불어민주당 여의도 중앙당사 앞

     
  • 왔는데 넘 빨리와서 입장 불가 😂 개별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걱정이네요 ㅜ 진행팀이 와야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부산문파 멋집니다. 최고예요!!!♥

  • 분위기 보는데 좌석 꽉찬거 보는데 왜 눈물이 날까요?ㅠㅠ타국에서 함께하지 못해 아쉽고 걱정됐는데 감격스럽네요ㅠㅠ 김어죽의 신의한숨32/문파라이브.분위기궁금하시죠? via

  • 아오~~ 돌아버릴지경ㅋㅋㅋ 하도 오랜만에 국회를 가다보니 여의도서 당산 당산서 여의도 트위터보다가 급행인지도 모르고 왔다갔다 20분 낭비하고 맘이 급해지네요ㅋㅋㅋ 다시 출발 ㅜㅜ

  • 한미, 내주 워킹그룹 2차 화상회의서 비핵화·남북협력 조율 비핵화 전략, 남북 협력사업 제재 면제 협의 예상

  • 여의도에 가시는 문파님들 즐겁게 즐기세요~~ ^^

  • 참여연대나 프레시안 같은 입진보들이 신재민을 '공익 제보자'인냥 쉴드칠 거라고 상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우처럼 '개인 비위' 저지른 공익 제보자 봤냐. 신재민처럼 폭로한답시고 지가 계약한 '학원 홍보'에 '후원계좌' 올리는 공익 제보자 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재민 선후배랍시고 올린 글 너무 웃음폭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명문대란 대체 무엇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도 아니고

  • 포토존 설치완료!!

  • 미국의 포춘 “전임 대통령 탄핵으로 정국 뒤숭숭한 상황에서도 문 대통령이 최저임금인상, 건강보험확대,재벌 문제 대응 등을 통해 더 공정한경제를 만들기 위한 개혁 신속히 실행.또 남북 화해로 이어질 수있는 북미 정상회담 성사에 핵심적인 역할” 2018 빛낸 정치지도자 1위👏👏👏 갑시다.

  • 두두둥둥 자 이 링크로 오세요 들! 저기까지 못 가셔서 안타까운 분들 빨리 맛난거 챙겨서 컴퓨터앞으로 오시자구요. 국회에서 문파라이브에이드 1부 [19.01.05] via

  • [많이 참석해야 합니다] ✔내일(토욜) 오후 1시 국회 의원회관 대강당입니다_

  • 누가 절 재일교포로 만들었나요 ㅋㅋ 표가 없어서 울산에서 김해가서 뱅기 타고 지하철 타고 왔어요 ㅋㅋ. 지하철에서 트윗보다가 두정거장 지나 마포서 내림 ㅡ.ㅡ

  • 문파라이브 보려고 놋북들고 출근 저런건 참석 못해도 시청이라도 해줘야지

  • 벌써 자리 없음. 배회하지 않고 머물 자리 찾아가시네

  • 거의 입간판이 되신 권보조님. 줄이 길어서 전 포기.

  • 민주당이 돈 선거를 폭로한 김소연 대전 시의원을 제명했다는 기사의 타이틀이 너무 이상하지 않나? 돈 선거 폭로로 제명? 뒷구멍으로 좋게 좋게 안 끝내서 그렇다는 건가?

  • 2시간 남았는데 서울경기 어지간한 곳에서는 1시까지 도착할 수 있으니 많이들 와주셨으면. 이해찬이랑 밥 먹는데 3만원 내는 인간들도 400명이나 되는데 말이졈. 에이 귀찮다 그냥 가지 말까, 생각말고 같이 모여서 놀자요. 안 그러면,

  • 짐 로저스 "'북한버블'이 온다..난 대한항공에 투자" "북한 버블이 올 때 일본만 혜택을 못받을 가능성이 있다." 정확한 지적임. 일본이 하고있는 꼬라지를 봐. 뻔함. 짐 로저스 "북한의 경제개방이 이뤄질 경우 혜택을 받을 만한 중소기업을 신규 투자처로 찾고 있다"

  • 이영돈 PD는 어느 식당에서 ‘이렇게 설겆이를 대충하곤 식기세척기에 넣는다!’고 고발하는거 보고 당황, 이 사람에게 계속 이럴 기회를 주는게 이상했음. 식기세척기가 뭔지 모름? 식기세척기에 넣기 전에 애벌세척 대충 하는 거 모름? 모를수도 있긴한데 그래도 식기세척기가 뭔지 모름??

  •  님에게 보내는 답글

    라이브에이드 참석하시나요? 저도 가는중인데 무돌부터 팬이라 한번 뵙고 싶네요...^^

  • 몇년전만 해도 수신료 인상못해서 지랄 발광하던 잡것들이..척결만이 답이다. 일소해서 일본 앞바다에 뿌려야! 일본빨갱이들 수준이 저정도다. 503번 올림대가리가 하면 통일대박, 남이 하면 쪽박..쓰레기들

  • 아직 한산함 ㅡ.ㅡ

  • 뉴비씨가 사람들 동원할만한 여력도, 주변머리도 없을 것 같고. 정말 대강당이 텅텅 비면 어쩌지? 걱정되서 잠도 설쳤음.

  •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오 행동파 문파!!! 참석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해외문파 몫까지 부탁해용!!!

  • 울 대장이 앉았던 자리. 나도 앉아 보고. 으하하하

  • 부산에서 출발합니다. 오늘로 5번째 집회 참여에네요. 문파 라이브 에이드 후 이재명 제명집회까지, 지치지 말아요.

  • 지지율 떨어뜨리려는 마지막 남은 돌파구가 신재민이 같은거 우려먹는건데 그것조차 안될것 같으니깐 참여연대하고 프레시안하고 날뛰는건가.

  • 일본 초계기 도발을 정면 반박할 수 있는 최초의 정부 위안부 한일졸속합의에 반박할 수 있는 대통령. 우리는 이러한 문정부에서 무한 애국심이 우러나는 거다. 일본왕의 생일잔치에 조르르 달려가는 그런 친일정부는 매국집단이 아닌가. 이들이 애국을 논할 수 있나.

  • 김어준, 김용민을 보며 생각한다. 자칭 언론인이라면서 저래도 되나 싶다. 저렇게 대놓고 특정 정치인을 편들고 궤변으로 감싸는 사람에게 공중파 마이크를 줘도 되나 싶다. 공중파가 개인방송도 아닌데, 노골적인 편향성을 가진 사람에게 시사프로 진행을 맡겨도 되나 싶다.

  • 문파 에이드 가려고 양치중 평소 3분이면 끝나는 양치질 한 7분했음 ㅋ~~ 앤만나러가냐 식햐~ㅋㅋㅋ~~ ㅎ~~설렘~~

  • 문정인 "北 과감한 행동-美 제재 부분 해제해야 돌파구 생겨" | 다음 뉴스

  • 박범계측근의 불법적 금전요구를 폭로한 김소연 시의원 제명이 확정됐구나. 금전요구 피해가 있었고 내부고발이 명확함에도 국회의원 누구 하나 제명이 잘못됐다는 목소리가 없네. 되려 박범계는 1억 소송에 나섰고. 이제 민주당이 다른 공익제보자를 보호하겠다고 나서면 누가 납득할 수 있겠나?

  • 신재민 친구 왈, "학생이 손들고 정답을 말하지 않았다고 해서 선생님이 일단 두들겨 패고 본다면 그 교실에서 누가 손을 들고 말하겠느냐” 너 바보냐? 교실에서 얘기하면 누가 뭐라 함? 퇴학당한 불량배들이랑 어울려 다니면서 멀쩡한 학교와 선생님 모함하고 다니면 두들겨 패야지!!

  • 안타깝네요 항상 사고위험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도 조심해야할 듯합니다 방탈출게임방 화재참사..폴란드서 10대 소녀 5명 사망 | 다음 뉴스

  • 진짜 9세딸아이와 국회가는중. 시끄럽게 방해할까봐(즐기고픈 철없는 엄마) 만반의 준비! 넘나 설레인다. 아이가 어디가냐고 묻길래 한참 생각하다 엄마친구들 만나러 간다고 대답. 따지고보면 친구맞지 뭐.

  • 홍영표 "올핸 국회개혁..신속처리 2개월 등으로 국회법 고쳐야"(종합) 패스트트랙(신속처리 안건 지정) 330일은 너무 길다 민주당 최재성 의원이 낸 선진화법에 의하면 60일 이내에 처리할 수 있다"

  • 2018년 타워크레인 사망사고 '0건'..정부 대책 약발 먹혔다 이게나라다! 사고소식은 메인에 올리고 이런건 안올리냐?

  • 이해찬 대표는 당원들이, 그것도 대통령을 지지하고 정부를 지지하는 당원들이 모이는 자리이니 여당 대표로서 당연히 참석하여 당원들에게 고맙다고 큰절이라도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참석하지 않는다면 문대통령 지지하는 당원들은 역도로 여기는 것으로 생각하겠다.

  • <문파 라이브 에이드> 그동안 모른 체 무시하고 애써 눈길도 주지 않고 '뭐 뻔하겠지' 여겨 왔었다. 다른 해외 문파들이 같은 심정이었을 거다. 근데 1시간 40분 남긴 지금 멘탈이 무너지고 말았다. 어떻게 당신들끼리만 그런 재미 보며 사나? 응? 응?



  •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7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6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6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6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5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5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5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4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4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