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리트윗했습니다

    임종석 비서실장 명의로 청와대가 김 수사관을 고발한 사건의 고발대리인 자격으로, 사건이 서울중앙지검에서 수원지검으로 ✔재배당된 지 일주일 만이다_ 검찰에 출석해 진술한 고발대리인은 민정수석실 산하의 공직기강비서관실 행정관 1명과 법무비서관실 행정관 1명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더 엄격한 윤리적, 도덕적 기준에 따라 행동하고 처신은 물론 언행조차 조심해야 합니다. 스스로를 거울에 비춰보듯 또 살얼음판을 걷듯 자중자애 해야 합니다. 그것을 요구하는 국민의 눈높이에 맞출 수 없다면 청와대에 있을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칼군무 맞추는 아이돌.jpg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나스리님도 수고하셨습니다!.. 김어죽의 신의한숨29/문파헌정방송/ 송년특집/존잘남.혼밥하슈?까슈!.장애당댑.집회후기등등..오해마지막방송입니다! 많은응원부탁드립니다! 문파여러분새해복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장수를 잡을 때는 말을 쏜다고들 하는데 오늘 보니 문재인의 말은 아직까지 청와대 참모들인가봄~ 말의 역할을 어서 당대표가 해주길 바람~ 이해찬대표가 문재인대통령 대신 화살 맞으라고 뽑아준거 아니었나? 왜 이해찬 대표의 실기을 감싸는데 문재인 대통령을 끌고와? 주객전도도 정도껏하시기 바람

  •   리트윗했습니다

    이새끼 뭐임? 글고 오함마 진짜 뭐냐. 예전에도 오함마 운운하는 악플러 있었는데.

  •   리트윗했습니다

    "블랙리스트 피해자" 녹취 틀었지만..'새누리 비례 출신' 논란 | 다음 뉴스 자유한국당 이 새끼들이 하는 짓거리가 늘 그렇지 머. 거짓말이거나 사기거나 조작이거나~ 자유한국당 이것들이 왜 보수정당이라고 존재하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음. 해체해라 쓰레기 정당아~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괜찮습니다 뭐든 잘어울리면 감사하죠ㅎㅎ 제가 돼지띠라서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ㅎㅎ 응원하고 지지해주셔서 마니 감사합니다 실망 하시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올해 국회의원 후원 안하려다 운영위진행보고 홍영표원내 후원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 계정 만든 목적은 댓방+정치 덕질(이라고 쓰고 이니 덕질이라고 읽음)용으로 만들어서 구독만 하는 용도로 쓰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뜻밖에 트친분들이 생겨서 감사한 한해였습니다🙇‍♀️💙 별거 없는 저랑 트친해주셔서 다들 고맙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용😊🙏🏻💙

  •   리트윗했습니다

    이새끼 좀 신고해주세요 대통령님 기사인데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댓글이 베댓이예요 와주세요 제발요ㅠ 文대통령 "'경제 실패' 프레임 안타까워···적극 소통해야" (출처 : 뉴시스 | 네이버 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수석님 덕에 눈도 호강하고 품격있는 단어들로 귀도 호강하고 ^^*

  •   리트윗했습니다

    [제7차 집회공지] ❄️이재명 출당/탈당을 촉구하는 더민주당원연합 7차 촛불 집회❄️ - 일시: 2019년 1월 5일 오후 4~7시 - 장소: 더불어민주당 여의도 중앙당사 앞

  •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는 같은당 김진표 의원도 불구대천 원수처럼 대하면서 정두언 횟집 가서 친목질함.fact

  •   리트윗했습니다

    내년에는 네이버, 특히 뉴스란 좀 망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종전도 되서 느그본도 망했으면🙄 암튼 다들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오소리들 모두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금전 얻으시는 한 해 되시길💪💙 아리아리🙆‍♀️💙💙💙💙💙

  •   리트윗했습니다

    식당이 장사가 안되는 첫번째 원인은 뭐니뭐니 해도 맛이 없기 때문임.. 맛만 좋으면 100킬로 넘어도 차몰고 먹으러 감.. 그런 면에서 자기네 음식점 장사 안된다고 씨부리는 정두언은 우리집 음식은 맛없다고 대놓고 셀프디스중.....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남편 회사 건물 1층 식당 사장님도 골수 자한당 지지자인데, 국회 운영위 생중계 보다가 확 꺼버리기에 왜그러냐 물으니까 "아니 불러다 묻고 혼내는 건 좋은데 저렇게 저질스러워서 되겠습니까" 하시더라고. 덕분에 조국만 더 띄워줬네. 고맙다 이놈들아

  •   리트윗했습니다

    장병과의 대화 2018-12-28 21:45 업로드 5사단 신병교육대대

  •   리트윗했습니다

    명장 휘하에 나약한 장수는 없다는 말을 실감나게 해 준 조 수석, 임실장, 자한당은 지들이 떤져 놓은 그물 속에 갇혀 퍼덕이는 꼬락서니가 우스꽝, 다시는 문프 브레인들을 국회 어디 어디 참석해란 말을 하긴 어렵겠다, 그래봤자 자한당의 장례식은 계속될 것이므로~~~~

  •   리트윗했습니다

    정리가 아주 깔끔하군~ 이철희 의원 "김태우 의혹 '비리기업· 비리공직자· 비토세력' 삼자야합, 몸통은 한국당"

  •   리트윗했습니다

    조 수석은 “전희경 의원의 정치적 주장과 저에 대한 비난, 비방, 풍자, 야유도 다 정치적 자유라고 생각한다”며 “그러나 사실관계는 공적 절차에서 밝혀질 것이고, 전 의원 주장과 관계없이 국가 기관에서 확정된 것은 존중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오... 완전 까도남 !! 이남자 직접 보니까 진짜 짱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시민들의 가르침 잊지 않고 초심 그대로 임하겠습니다. 2019년에는 더 행복하시고, 바라시는 일들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늘 시민 곁에 함께 하겠습니다. 양정숙 올림

  •   리트윗했습니다

    얘가 당직자라고? ㅋㅋㅋ 어이가 없네? 세입자 화장실이 임대기간 동안은 세입자 거지 그게 어떻게 민주당 거야? 너 아파트 전세 주고 등기상 너네 집이니까 함 따고 들어가 봐라 어떻게 되는지 함 보고 싶다. 나 원참 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하십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인간 취급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전희경에 '강의모드' “비방·야유 정치적 자유, 그러나…” (출처 : 경향신문 | 네이버 뉴스) 싸가지 없는 전희경에 꾹 수석은 교수모드로 전환해서 조용히 반박하며 한 수 가르침.

  •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아이돌만 한다는 종이슬로건이 인쇄되었습니다. 딱 500장만 준비하는 장미로드 후원의 손피캣 앞면입니다♥ 호응 좋으면 뒷면 공개♥

  •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문재인대통령님 계셔 행복하였습니다 2019 더욱사랑합니다 대통령님

  •   리트윗했습니다

    "블랙리스트 피해자" 녹취 틀었지만 ' 비례 출신' 논란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기술본부장 김정주 전 본부장 새누리당 23번 비례대표 후보였고, 3년 임기 모두 채우고 퇴임식까지 헸는데... 왜 ? 덤앤더머들도 아니고...

  •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한 해에도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생이 더 자심해서 2018년이 가는 게 참 좋네요. 2019년에는 다들 더 좋은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 새해에는 야당 의원 욕을 멘션으로 보내는 분이 없으시길 또 바랍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송달음 쟤는 대추리 가서 시위까지 했다던 친구가 어쩌다 민주당 애당러가 된거지 ㅋㅋㅋㅋ 염소랑 쟤랑 출신이 그쪽이다 보니 어딜가도 죽창질 하나는 살벌하게 하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의 눈높이에서 다시 한 번 신발끈을 동여 맵시다! 2018 마지막 수석보좌관회의 문재인 대통령 모두발언 님이 공유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이철희 의원의 모습이 딱 여당 의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기본중에 딱 기본 이였다 헌데 지금 그정도도 못하는 민주당 의원들이 많다보니 이철희 정도만 해라 라는 말이 나오는거지

  •   리트윗했습니다

    이철희 “조국 민정수석은 존재 자체가 큰 위협이지 싶습니다” 미치겠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고배야 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친절한 트친님들 올 한해 감사했어요. 특히 네이버 링크 배달해주시는 분들, 같이 가주시는 분들 고맙습니다. 새해에는 제발 네이버가 망하거나 뉴스에서 손을 떼고, 트친님들도 뜻하시는 일 이루는 2019년이 되길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리트윗했습니다

    망국당은 해체가 답이다 심재철이 문서 탈취를 해서 분석했으나 직원들 밥먹은것 갖이고 지랄 하더니 운영위원회에서는 하루종일 실정법위반 범죄자를 하루종일 감싸고 있다 국정 시스템을 망가뜨리는 놈들이 범죄자를 이용해 정치공세 하고있다 DNA가 나라 말아먹을 c8n들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의 주인이 우리 당원임을 잊지말자!!

  •   리트윗했습니다

    "기해년은 풍요와 재물을 상징하는 ‘돼지띠’인데다 그것도 ‘황금돼지 해’라고 한다. 그런데 언제부터 왜 ‘황금돼지 해’가 됐고 사실일까"

  •   리트윗했습니다

    홍원내님 오늘 짱이였자넴 후원금 보내쪄요? 입으로만 칭찬하기 엄써엄써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수석에게 조국이란 맞습니다...그건 한국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재명에게 조국은 조국 민정수석을 의미합니다 지금 이순간 각자의 입장에서 가장 신경쓰이고 있을 조국 ㅋ

  •   리트윗했습니다

    나참... 야, 찬족들~~ 이해찬이 권순욱 기자랑 동급이라고 지들이 인정하는거야? 그럼 담에 권순욱 기자가 당대표 나와도 되것다? 자한당이야? 뭔 몸집을 지들이 키워줘? 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은 '민노총'이 문제다. 모든 문제의 근원이다_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선서✋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 문프를 보위하며 조국의 평화적 통일과 국민의 자유와 복리의 증진 및 민족문화의 창달에 노력하는 대통령님을 성실히 지지할 것을 트친 앞에 엄숙히 선서합니다. 2018년 12월 31일 대통령 맞트친 비슷한것은가짜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해찬 꺼져

  •   리트윗했습니다

    올해도 블락권을 행사하지 않고 저를 참고 견뎌주신 트친님들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돈 많이 버시고 존버하시고 미남분들은 주저말고 디엠 많이 주십셔 (나도 함 받아보자 쫌) Happy new year!

  •   리트윗했습니다

    무술년, 이제 두 시간 남았다. 징글징글했던 무수리들도 함께 가라. 누군지 본인들이 잘 알고 있겠지? 아울러 십상시를 꿈꾸고 있는 민주당 돼지꼬리들은 새해 첫날에 개과천선하라. 황금족발에 쳐맞고 맛탱이 가기 전에~

  •   리트윗했습니다

    도데체 가요무대 김동건 앵커는 사람맞나? 늙지가않넹..헉!

  •   리트윗했습니다

    남북 분단의 상징이었던 GP 22개가 해체됐고 남북 어민들이 자유롭게 한강 하구를 오갈 수 있도록 남북 공동조사도 순조롭게 마무리됐습니다. 군사 합의로 달라진 현장, 파괴된 GP에 가다

  •   리트윗했습니다

    사실에 입각한 무서운 공격력으로 친일자유당이 제일 두려워하는 이철희 의원의 조국 수석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메세지에 자유한국당이 소금뿌린 배추신세가 됐다. 자유당 어느 누구도 이철희 의원을 건드릴 수 없다는 사실. 그의 말은 팩트다.

  •   리트윗했습니다

    좀 배웠다는 사람들과의 대화 -그 : 김경수가 드루킹이 시연하는 자리에 있었으므로 유죄일것 -나 : 재판정에 있었던 사람들 말에 의하면 전혀 아니다. -그 : 언론이 보도 안할리가 없다. -나 : 일부러 보도 안한다. 민주당도 관심없다. 그 : 말도 안된다. 캥기니까 다들 아닥하는거다. 미챠부러

  •   리트윗했습니다

    강북삼성병원서 환자가 휘두른 흉기에 의사 사망

  •   리트윗했습니다

    올해는 내 생의 최고의 한해였다 혜경궁집회 동지들과 궁찾사 동지들 그리고 문파 동지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지만 낙지사는 새해 꼭~ 벌 많이 받으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내 기억으로는 민주당 역사에서 당대표 임기 채우고 내려온 사람 별로 없음. 정세균추미애 정도 일거임. 근데 이해찬이 뭔 성역이라고 저리 버티냐. 이해찬이 총선때 추미애처럼 고무줄잣대로 공천하기전에 끌어내려야하고 청와대랑 각세우는 여당 당대표는 필요없음.

  •   리트윗했습니다

    2000년생 남성 분들은 이제 모두 애인이 생긴다고 합니다... (feat.펨코)

  •   리트윗했습니다

    College Admissions: Searching for Financial Support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과거 정권의 습성에 따라 김태우가 2번에 걸쳐 민간인에 대한 첩보를 가져왔으나 스톱시켰다" "5급이상 공무원에 대한 임명권이 대통령에 있기 때문에 감찰을 해야 할 의무도 당연히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닮았다고 주장하시는 분 업뎃 완료! (현생 미남 수집 중)

     
  •   리트윗했습니다

    대전 관평동 도로에 물 콸콸…상수도 파열 여부 확인 중 포토 12.31 21:50 재앙드립 까주시고 꿈동 드립 올리는 건가.?

     
  •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지지율 여전히 역대 최고 지지율.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같이!!!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오랜만에 봤을때 생기는 반가움은 트생이나 현생이나 똑같네요ㅋ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행복하세요~ ^^

  •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와 네일베, 그리고 이에 못지않은 민주당의 악성부채들로 인해 참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트친님들 ❤️❤️ 한 해 동안 고생하셨고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소서 🙏 국민들만 믿고 계속 달려가겠다는 대통령님과 함께 앞으로도 힘차게 달려보아요 🤗👍

  •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안의 진실을 드러내고 직면하는 걸 두려워 하면서 외부 누구에게 진실을 요구할 수 있을까. 2018. 12. 31.

  •   리트윗했습니다

    노인정 인원만으론 피켓들 사람이 부족한가 보네 ~~~ "일 잘하는 도지사 죽이기 반대한다" 이런거 들고있을 사람 ㅋㅋㅋ 국제뉴스 모바일 사이트, 경기도, 내년부터 동호회‧문화단체 등에 최대 2000만원 지원

  •   리트윗했습니다

    최신순!! 선플 하나씩 주세요 좋아요 듬뿍 신년사에 '북한의 1년' 보인다…한반도 대화 온기 담길까 (출처 : JTBC | 네이버 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KT&G 사장건은 KT&G에 국민연금이 많이 들어갔음에도 외국인 투자자가 50%가 넘어서 사장이 그들에게 막대한 배당금을 주며 셀프 연임을 해서 국민들은 아무런 혜택을 보지 못한 상태. 이것은 해결해야 할 일이며 국민의 이익을 위해 국회에서 논의되어야 할 사안이라고 비서실장님이 호소함.

  •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은 악마집단 입니다 조국수석님,배탈 났다구 화장실 다녀오면 안되시겠냐구 정중히 동의 구하시는데 좀 있다가라는둥,헛소리들 지껄이고 이것들은 꼭 없어져야 합니다. 화장실 못쓰게 하는 이해찬이 자한당대표를 해야해 미친것들은 화장실을 못쓰게 하나봐 싸패야??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박범계 질의하는거보고 백범계가 왜 김어준 신도인지 알았다. 가오부리고 선동하는거 좋아하는구나 선동은 팩트에서 발릴때나 써먹는건데 조국이 팩트로 조지고 있는데 그런 조국한테 답변할 시간이나 줄것이지 민주당 지지자가 보기에도 낯간지러워서 토나올정도로 민망한 질의를 하네

  •   리트윗했습니다

    어디서 운영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매크로 돌아가는거나 김태우, 신재민의 가짜 폭로 같은 걸 보면 기획의 냄새가 심하게 남. 문재인 정부 지지율이 조금 떨어지는 시점을 보고, 타이밍이다 보고 기획하고 쏟아내는듯. 조만간 폭로 한두건 더 나올 걸로 보임. 이철희 말대로 적폐의 반격.

  •   리트윗했습니다

    [영스텦] 정치9단 박의원님이 잘 지적해주셨네요. 문재인 정부가 얼마나 원칙에 확고한지 자유한국당이 비위세력과 얼마나 한몸인지 여실히 드러났습니다. 이와중에 우리 홍영표 원내대표님의 칼같은 단호함, 깔끔한 의사진행은 가히 감동이라 적겠습니다. (방송으로 보신 트친분들은 동의하시죠?:)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박범계의 포효가 슬픈 이유는... 조국을... 임종석 편을 들지만... 자신이 문파임을 알아달다는 절규 같았다... 문재인 대통령은 자신의 탐욕 때문에 약자인 동지를 짓밟지 않는다... 너는 끝났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님 수고하셨고요. 고생하셨습니다. 누가 뭐래도 할말은 해야지.

  •   리트윗했습니다

    캬~ 정말로 시원하다는!!

  •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준비하고 있다가 12시 땡 치면 우리 문프 튓에 새해인사 할 거예요. 열분덜도 하실 거죠? 그래도 제가 1빠 하게 0.1초만 기다려 주세효~ 저희 새해 첫 소원입니다. 아옹~ 기다려진다~~ 랄랄라~ 아샤샤샤샹흐엉엉헝홍~~~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4대천왕 루나님. 치실 안쓰시는군용. 함 써보시라니깐ㅎ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건강하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님들. 올 한해 바라는 일들 잘 이뤄졌는지 모르겠지만. 기해년 돼지해 하시는 일들 다 잘 풀리시고 건강하세요. 운동도 열심히 하시구. 아파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건강 지키세요 운동하세요' 라는 말은 수억만번 해도 모자란거 같아요ㅎㅎ 치실도 쓰시구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트친님들 2019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 굉장한 일들을 함께 공유해서 너무 영광이였어요. 특히 기사댓글 공유해주신 분들 넘 감사드려요💙 내년엔 X같은 친목질과 사회악(eg 이재명, 네이버 등) 이 사라지길 소원해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해지세요. 내년엔 통일에 더 가까워지길😭💙

  •   리트윗했습니다

    몇 시간 후 가 2019년이라니 안 믿기네. 정말 힘들었던 한 해였지만 좋은 분들 만나서 감사하다. 잠시 스쳐갈 인연일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않길 바라고 늘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있으셨으면 좋겠다. 직접 말로는 못하니까 여기에 글로 마음을 표현해본다.

  •   리트윗했습니다

    마지막 질문이 '그럼 한마디로 문재인 정부는 민간인 사찰 전혀 안했다는거네요?' 네 아저씨 그렇다고요. '그럼 언론은 왜 한것처럼 보도해?' '아마 딱 부러지게 그렇게 보도하지도 않았을 겁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조금 더 따듯한 사람이 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돌아오는 새해엔 지난 시간을 거울 삼아 조금 더 노력하려고 합니다. 조금 더 긍정적이 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친구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올해보다 1% 더 행복한 날들이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삶은 그 어느때 보다 치열했습니다. 또 보람이 있기도 했습니다. 넘긴 탁상 달력엔 지난 시간의 흔적들이 빼곡합니다. 긴긴해 열두달의 마지막 날. 이렇게 지난 시간을 떠올리며 깊이 반성하는 숨마다 묻어난 삶의 편린들이 아프게 다가 옵니다. 조금 더 겸손하고 조금 더 온화하지 못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어느 시간 어느 장소 어느 사람 어느 날씨 어느것 하나 소중하지 않은 날이 없었습니다. 열정. 기쁨. 슬픔. 분노. 재미. 절망과 희망이 뒤엉켜 한 덩어리의 실뭉치가 된 것 마냥, 지난 시간은 모두 한오라기의 실가닥이 꼬이고 꼬여 365일이란 시간을 빼곡하게 채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끊임없이 리트윗하며 좋은 정보들 더 자주 보이게 해주시는 분들, 힘들고 지칠 때 겪려의 글 올려주시는 분들- 모든 문파분들 감사드립니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꼭 행복한 한 해 되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수석님 이기고 돌아오셨습니다 😁💖💖

  •   리트윗했습니다

    홍데레 너무 지쳐보이심 ㅠㅠ 조국수석님 임종석 비서실장님 힘내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임실장 국회부르면 상대 국개우원과 화면에 양면분할하여 같이 잡힐것이다. 순간 오징어 국개놈들 줄줄이 양산된다.

  •   리트윗했습니다

    곽상도 ㅁㅊ. 다혜 씨를 언급. 조국 수석, "보도 후에 확인했고, 세 가지 모두 사실이 아닙니다. 어떠한 민사 불법, 형사 불법, 탈세, 모두 없었습니다. 아무리 대통령 자녀라 하더라도 사실관계 확인 없이 공격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감찰 사안이 아니라고 봅니다" 오늘 가장 단호하셨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임기 1년 반째의 한해가 저무네요. 믿거트에서 어느새 알티봇이 된 건 1000% 문파 트친분들 덕이에요. 항상 시끌벅적하고 조용하고 냉철하고 열정적인 모든 오소리 분들 고맙습니다. 맛난 거 많이 드시고, 가끔 좋은 음악 영화 책으로 힐링도 하면서 2019년 한해도 쭉 문프를 위해 달려보아요.

  •   리트윗했습니다

    트타 시작한지 이제 6개월차, 짧은 시간동안 좋은분들 많이 만나고 같이 웃고 화내서 행복했습니당. 내년에도 열심히 웃고 울고 해요 다들 조아해요 소듕한 칭긔칭긔들💙💕💙💕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운영위를 보고 있으면 자한당과 수구꼴통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인물이 조국 수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머리도 좋고 감각도 좋고 문프처럼 원칙적이고 샤프하니 이를 어쩌나? 게다가 보는 것이 곧 복지일만큼 잘생겼으니 미치고 환장하겠지. 조국이 차기 대통령이 되면 죽음이겠지.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볼수록 쵝오~👍 최대한 요리 조리 돌려서 결국은 조국 수석이 하고싶은 말을 다하게함. 혹시 답변중 빠진 부분까지 꼼꼼히 챙겨 가면서 답변 시간줌 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네이버 다음 링크 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댓글 확인하고 있어요. 그리고 정치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시는 분들, 현재 이슈인 사건에 대해 분석해주시는 분들, 취미 연예인 일상생활 등을 이야기하며 긴장감과 불안을 해소해주시는 분들,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자부심... 촛불 국민이 만들었다. 한발도 안 밀린 조국,"희대의 농간" 조목조목 반박 | 다음 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2018. 12. 31 YTN뉴스 조국 "이번 사태 핵심은 김태우의 비위 행위" 파트 <1> 조국수석 : 국정농단 사태를 경험하고 출범한 문재인 정부의 민정수석실은 모든 업무를 법과 원칙에 따라 처리해 왔다. 이번 사태의 핵심은 김태우 수사관의 비위 행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또 좋은 점이 연설문을 듣거나 읽으면 아이큐가 한 10정도 상승하는 느낌이야 한잔하고 나면 다시 20 내려가는게 문제지만..

  •   리트윗했습니다

    권칠승 의원,"구체적인 사항에 대한 해명은 다 했다. 근데 그 자체가 전부가 아니다. 이런 여론 조작을 통해서 우리 정부가 하려고 하는 개혁이나 큰 변화를 막으려는 거대한 힘이 있는 거다. 여기에 대해서 경각심을 잃으면 안 된다. 우리가 지금 힘들고 어렵더라도 방향성을 놓지 않기를 주문드린다"

  •   리트윗했습니다

    내란범개새끼들은 왜 자위대쪽바리 씨발년을 대표로 인정했나? 강간범씨발새끼와 청탁범씹새끼는 더이상 쓸데가 없나? 자한당 국회의원새끼들 쳐죽여야.

  •   리트윗했습니다

    그러니까... 현실정치 들먹이고, 어느 나라ㆍ어느 지역인지도 모를 국민으로 방패 세우면 니들의 과거 잘못은 몽땅 삭제되는 것이다? 그러니 용서를 구하거나 사과할 필요도 없다? 국개 니들은 뭐든지 그렇게 퉁칠 수 있는 무소불위의 존재다? 야잇, 국민주권의 머슴놈이 어디서 눈깔 똑바로 치뜨나?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감사합니다!!! 진짜 태어나서 올해마큼 여기저기 골고루 아팠던 해도 없었던 것 같아요 ㅠㅠㅠ 그리고 오늘은 ! ! ! 아.. 한편으론 걱정도 ㅠㅠ 자한당이 워낙 인간같지 않아서 😢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임종석 왜 불렀나? 역공·철벽 방어에 한국당 '속수무책' 나경원 의원이 탄핵을 언급했는데,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쓰레기 정치인들에 대한 국민소환제가 무엇보다도 시급한 문제다.

  •   리트윗했습니다

    근데... 이아저씨 인상이 왜 이렇게 드럽냐?

  •   리트윗했습니다

    올해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로 기억될 듯 합니다. 이재명 때문에 SNS를 하게 되고, 유작가 이후 정치 관심 끄고 살던 때에서 다시 정치이슈에 몰두 했었네요. 반면 다시 한번 정치인들에게 실망을 느낀 한 해였습니다. 트위터 활동 6개월 동안 팔로우 해주신 5000여분의 문파 트친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몸이 좀 안좋아서 트위터를 좀 쉬었네요. 이제 2019년인데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   리트윗했습니다

    정말 우리나라 언론들은 상식적으로 판단할줄 모르고, 은연중에 자유한국당쪽으로 감정이입 되어있어. 자기들이 박근혜를 띄워주고, 밀어줬던 공범들이라 그런가봐. 조국 수석, 임종석 실장은 잘못한게 없는데 김용균법 통과 위해 출석한 것. 이 사실을 끝까지 부인하고있는 언론들.

  •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은 오늘 추가 폭로를 예고했고 실제 회의에서도 새로운 내용을 공개했다_ 현 정부 블랙리스트의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인물의 녹취 파일을 틀었다 ✔그런데 확인결과 해당 인물은 지난 총선 당시 새누리당 비례대표 후보였고 3년 임기도 모두 마친 것으로 나타났다.

  •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개혁, 밑빠진 독 물붓기..지치거나 낙담해선 안돼" "개혁은 더 많은 개혁의 요구로 이어지기 때문에 마치 밑빠진 독에 물붓기처럼 느껴질 수 있다. 힘들게 이룬 개혁은 당연시 되고, 더 많은 개혁의 요구가 이어지는 '개혁의 역설'이 있을 수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 이만희 거짓 자폭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서로 불만이라며 정부를 공격하지 말고 ✔함께 고통을 분담해야 한다_ 가뜩이나 최저임금에 불만이 많았던 재계와 소상공인들은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노동계라고 속이 편한 것만은 아니다. 정부가 예고해놓은 '속도조절'이 새해부터 본격화할 것이라는 관측에서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늠도 냄새가 많이나죠? 신재민 폭로에 당황한 메가스터디 "강사 계약 맺긴 했는데.."

  •   리트윗했습니다

    잔한당 놈들, 모든 것들이 다 막히니까 이젠 어거지만 남았다. 말꼬리만 물고 늘어지고 법적으로 안되는 것을 요구한 것을 보면. 이젠 소설 쓰기도 잘 안되니 억지춘향이 따로 없을 정도. 조국과 홍영표의 주가만 폭등 중!

  •   리트윗했습니다

    인간품격 비교 이재명: 여러분 절대로 휴대폰을 뺏기면 안됩니다 거기엔 모든 것이 들어있습니다 ㅋ 절대로 뺏기먄 안됨 조국: 휴대폰? 당연히 내놓으라하면 내놓아야하죠 ㅋ

  •   리트윗했습니다

    친일 자한당 원내 대표 나경원 ! 친일파 새끼 !🖕🖕🖕🖕🖕🖕🖕🖕

     
  •   리트윗했습니다

    탄핵이 어느 집 개 이름입니까? 팽목항에서 유민이를 애타게 기다리던 힘없고 평범한 아버지인 저를 사찰하고 단식할 때 고향인 정읍까지 내려가 사찰을 했던 박근혜 정부였습니다. 만일 사찰을 했다 하더라도 나경원과 자한당에서 할 말은 아닙니다. 정치를 하려는건가요 권력을 잡고 싶은 건가요?

     
  •   리트윗했습니다

    푸핫 네임드네 뭐네 허구헌날 남 비판하는거 쉰나 글 싸지르던 사람들이 저를 블언블 하시네요 네 좋습니다 생각이 다르면 차단 블언블이 트윗의 일상사니... 근데 당신들이 좋아하는 이정렬님과 관련해 제가 하는 이의제기를 못마땅하신거라면 당신들이 비판한 그 입진보들과 같은겁니당 쿄쿄쿄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초청 오찬 관련 김의겸 대변인 브리핑 일부 내용입니다. “오늘 오찬에 참석한 박광온 최고위원은 올해 근로장려금을 확대하기로 했는데 연말에나 지급이 된다, 효과를 제대로 거두려면 좀 더 앞당겨 지급하거나 분기별로 지급하는 방안을 검토해야 한다” 제안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좋아해서 총선은 꼭 이기고 싶고 다음 총선에 어차피 보수결집은 이루어질테고 당과 진영 장악 잘할 사람이 낫겠다싶어 대표로 뽑고 당을 믿고 응원하는게 죄임? 당이 분열 안되고 일사분란해서 기분이 나쁨?"

  •   리트윗했습니다

    <새해 인사 드립니다> 말 그대로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새해는 우리 모두가 지난 어려움을 이기고, 더불어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국회를 법정 드라마로 만든. 자한당은 조국을 부르는 순간 자신들이 전형적인 악당 캐릭터가 된다는 걸 왜 몰랐을까. 전희경의 행패어린 공격과 그에 대한 조국의 지적인 답변 모습은 BGM이 있었으면 그야말로 진부한 히어로물의 악과 선의 대비였다. 심지어 중앙일보의 셔터도 이를 나타낸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질문 참. 등신같이 한다. 그 대갈통으로 문프지지하는게 민폐. 그러니 문파들이 너 새끼때문에 오해받고 욕 먹겠지. 등신아 민주당사 앞에 모인 사람들의 외침의 기본 취지와 의미도 모르면서 이 띠위 병신같은 질문을 쳐 하고 계세요? 씁새야.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새해에도 선방 하시길 ㅋㅋ 복 많이 받으시고요🙆‍♀️

  •   리트윗했습니다

    가스 요금 선방했네 ㅋㅋㅋ 이문덕인가?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다여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저도 탐라에 트친님들 모두 새해 인사 드리려다가 괜히 수줍수줍해서 ㅎㅎㅎ 관뒀어요.

  •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국무총리의 마음을 담은 2019년 신년사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는 현명하지만 인간적이고 유능한데 감성적인 지도자 를 원한다 그런데 그런 지도자가 문재인 대통령만 있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자한당 너희들이 알려주는구나 조국수석을 조국대통령으로 만들어 주려는 거냐? 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심지어 임기 다 채우고 퇴임사까지 하고 나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배탈나서 화장실행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유당 애들이 가지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결정적 폭로' 없이 '정회' 거듭..이 시각 국회 김태우 사건을 정치적 논쟁거리로 만들어 연말연시에 국회서 공회전만 일으키고 있구나. 날 새거라. 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의 고백!> 노무현 대통령“ 참 열심히 했는데 언론들이 너무 야박…” 문재인 대통령“ 어느 정부에도 안 질 만큼 열심히 했는데…” 나는 그 당시 노짱의 저 고백이 외롭다는 의미인 지 몰랐다! 문재인 대통령님! 우리가 있습니다 당신을 무한 지지합니다 사랑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임종석 왜 불렀나? 역공·철벽 방어에 한국당 '속수무책' | 다음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무죄가 확정적이니 내년에는 훨훨 날아오르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드디어 나왔어 화장실 좀 갔다오게 해달라고 임종석실장이 요구하네. 민주당사 화장실폐쇄한거 알고는 있나?

  •   리트윗했습니다

    제가 줍니다 발언기회 위원장인 제가 줍니다 홍영표의원 최고시네

  •   리트윗했습니다

    [ 강효상 VS 박범계 ] 조선일보의 신재민 조작보도 시원하게 박살냈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친서에 대해 "통상 친서는 내용뿐 아니라 주고받은 사실까지도 공개하지 않는 게 원칙인데, 이번 친서는 의례적 수준의 친서 이상으로 의미가 크다고 생각해 ✔북측의 양해를 얻고 친서를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는 취지의 설명을 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트친 여러분, 한 해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방선거를 앞두고 처음 트위터에 입문해서 신세계를 경험하고 많이 배웠습니다! 내년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너무 좋다고 머슴 살지 말아유 그 사랑 길어 봐야 3년 이유 날 소비하는 사람은 사랑하는게 아니유

  •   리트윗했습니다

    전희경 진상짓 땜에 자유당 지지율 떨어지겠네. 저런거 국민들 싫어 하거든. 혼자 주 떠드는거 🤣🤣🤣

  •   리트윗했습니다

    제대로된 공격 한번 못하는 자한당 곽상도 ㅉㅉ 박주민의 결정타!!! 자한당 완패 ㅇㅈ? (1)

  •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트친님들 덕분에 올 한해는 외롭지 않았네요. 다들 기해년 새해에는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고 더 가열차게 문프와 함께 합시다!!

  •   리트윗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년에도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5~6년 근무한 5급 나부랭이가 정책에 실망하고 공직 퇴직했다는 개소리까지 올해 듣고 끝나는구만 ㅋㅋㅋ 행시 5급이면 씨발 6급 주사들에게 술사면서 일이나 배우는 따까리인데? 최고위라인 결정이나 정책이 맘에 안들어 퇴임해? 그리고 뭘 안다고 폭로해?

  •   리트윗했습니다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문재인정부가 성공해야 우리 국민들이 복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계셔서 문재인정부는 성공합니다. 올 한해도 문재인정부를 지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건강도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전국에 생중계 된 국회 운영위.. 조국 수석이나 임종석 실장을 코너로 몰만한 이슈는 전혀 없었다. 야당의 아무말 대잔치의 낯뜨거운 행태만 반복됐다. 이정도면 언론들이 과연 이게 청와대 사람을 불러 호통칠 일이냐고 야당의 행태를 문제삼아야 정상이다. 단 한곳도 그러질 않는다. 기가 찬다.

  •   리트윗했습니다

    한해의 마지막날. 좋아하는 사람들 얼굴들을 보며 말 듣는것을 호사로 느끼며... 2018년의 마지막날을 지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2018.12.31 기준. 지금껏 수만 장의 시사 이미지 작업을 해왔지만 타인으로부터 10원 한푼 받은 적 없습니다. 회사로고, 포장디자인, 굿즈제작 등 개인적 의뢰도 있었지만 모두 무료로 해드렸습니다. 이와 관련, 허위사실 유포한 분과 명예훼손 해당자들은 내년부터 추수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   리트윗했습니다

    1. 안녕하세요 박평입니다. 2018년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은 부족했지만 제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옳은 일, 해야하는 일,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했던 한 해였습니다. 힘든 일도 많았지만, 연말에 이르러서는 마음이 조금 편해진 해이기도 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탐라 트친 여러분~모두 남은 2018년 잘 마무리하시고 2019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들 화이팅!

  •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 참 고생많습니다. 자유당이 야당 일 때 저정도인데, 여당 이었을 땐 얼마나 힘들었을까.. ' 조국 저격수' 자유당 우수요원을 고르고 골라 이번 위원위에 출동 시켰지만, 맞추라는 조국은 못맞추고 막말. 고성. 억지 로 눈도장이나 받아 보려는 수준이하의 수준들 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차기 당대표는 홍영표가 답이넴 대선도 치뤄야 하고

  •   리트윗했습니다

    마이클님 방송 시작! 듣고 계시죠???? 마이클님 홧팅!!!!!!!! 김어죽의 신의한숨29/문파헌정방송/ 송년특집/존잘남.혼밥하슈?까슈!.장애당댑.집회후기등등.. via

  •   리트윗했습니다

    엄마♥아빠, 이것 꼭 보세요!! 초보 맘&대디를 위한 ❝필.수.정.책 5❞ 우리 아이 행복하게 키우는 데 도움되는 정책 5가지를 알려드립니다. 함께 확인해 보시죠!!

  •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의 마지막 날 입법부 제1야당 자한당의 원내대표 나경원 무려 판사 출신이란 자가... '국가기관은 명예훼손 죄의 피해자가 될 수 없다'(2011년 대법원 판결) 는 것도 모르는 무지몽매한 인간이란 사실을 TV 생중계를 통해 똑똑히 보여 주었다.

  •   리트윗했습니다

    김태우 폭로때 걱정 했는데 오늘 임종석 실장 조국 수석 얘기 들으니 안심되네요. 신 머시기 걔 폭로도 별 걱정 안하기로 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문대통령 정부 깐깐하고 촘촘하네요.

  •   리트윗했습니다

    서부발전 첫번째 사망 발생 이명박근혜때임..언론과 민노총 아닥.국민들 모름. 서부발전 둘,셋,넷,다섯,여섯,일곱번째 사망사고 계속 발생함..역시 이명박근혜때임..언론과 민노총 역시나 아닥.국민 모름 서부발전 여덟번째 사망사고발생 문프정부임..언론과 민노총 경사남. 나라 망한것처럼 방방뜸

  •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짜증 표정의 일인자. 보기만 해도 난 폭소가 터져.

  •   리트윗했습니다

    상처를 받으면 가시가 돋는다. 상처에 돋친 가시를 들고 싸움에 나서기도 하고, 스스로를 찌르기도 한다. "넌 왜? 손에 가시를 들고 있니? / 누구때문에 생긴 상처니?" 묻는 것은 부질없다. 그냥 안아주면 된다. 우리는 나와 크게 다르지 않다로 시작된다. 언젠가 그가 나와같이 나를 안아줄것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결정적 폭로' 없이 '정회' 거듭..이 시각 국회 | 다음뉴스 자한당이 가짜폭로자 내세워 잠을 못잔다는데 국민들은 니들 때문에 잠을못잔다

  •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종민 의원은 “존경하는 이만희 의원이, 나는 이 의원이 저렇게 흥분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랬는데 알고 보니 (김정주 전 본부장은) ✔20대 새누리당 비례대표 23번”이라며 “낙하산인데, 낙하산으로 있다가 쫓겨났다고 저렇게 폭로한다”고 말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의 자폭> “문재인 블랙리스트 올라 떠나” 환경부 산하 전 공무원,알고보니 새누리당 비례대표 23번

  •   리트윗했습니다

    If love is defined as a wish that others be happy and compassion as the wish that they be free from suffering, and you cultivate love and compassion within yourself, it will ensure happiness, good health and peace of mind.

  •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가 당대표가 되었음 최소 자진 탈당 요청 정도는 했을거임.. 그게 전화를 걸어 우리가 최대한 막을 테니 도정에 집중 해주십시오 라고 머리 조아리는 새끼랑 어찌 같은 결과로 이어지겠남!? 드라마 <시그널> 보면 과거의 변수 하나만 비뀌어도 미래가 확 바뀌잖아요..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해찬들의 당 대표 사퇴와 관련 최종 투표 결과🦉🥜🌶️ 최종 투표자수 382표 1. 당장 사퇴해야 한다. 99% 2. 사퇴하지 말아야 한다. 01% 3. 모르겠다. 0%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단군이시여... 새해에는 꼭 제자리 찾게 하소서! 이해찬은 실버타운에서 김현은 실버타운 도우미로서 이재명은 교도소에서 추미애는 의상실에서 표창원은 연예계에서 손혜원은 재래시장에서 최민희는 남양주 을공장에서 문희상은 정육점에서 진선미는 유아원에서 박범계는 자유당에서 김어준은 어디?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위원장이 허수아비입니까? 여기 꼭두각시로 앉아있는 거예요? 위원장은 질문을 하시면 그 쟁점을 명확하게 하는 것이 국민들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겁니다. 사실관계를 제대로 확인하는게 두렵습니까? 아니, 위원장이 말 한마디 하면. 위원장 진행에 따르세요. 조용히 하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천만 관객 넘보는 '보헤미안 랩소디', 그 뒤에 숨겨진 반전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새해는 문파세상이 되기를!... 김어죽의 신의한숨29/문파헌정방송/ 송년특집/존잘남.혼밥하슈?까슈!.장애당댑.집회후기등등..올해마지막방송입니다! 많은응원부탁드립니다! 문파여러분새해복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더 레프트 조국 수석의 잘생김이 하루종일 TV화면을 가득채워서, 온 국민이 한해 마지막을 포근하게 마무리하시라는... 야당의 뜻깊은 배려가 돋보이는 문평성대. 2018년 끝자락입니다. ^^

  •   리트윗했습니다

    1월 5일 광주 문파들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이재명 제명 집회 참석하실 분들 모집합니다. 현재 7분입니다. 30분이 넘으면 전세버스 대절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관광 좋아하는 자한당을 위해 친절한 조국수석 임종석실장 자한당개떼들 가이드중😁 😎 😎

  •   리트윗했습니다

    [밀착마크]정두언 "자영업자 돼보니 알겠다..文 정부 종쳤다" | 다음 뉴스 - 식당 오픈 4일만에 자영업 어려움을 알게돼? 문정부 종쳐? 붕신같은 ㅅㄲ, 나이 오십 넘어서도 사람 제대로 못보고 쥐새끼 똘마니 했다던 놈이 겨우 4일만에 뭘 알아? 니미 뽕이다. 제발 폭망해라!

  •   리트윗했습니다

    난 최재성이 원내 입성하면 당대포 빵빵 쏘고 킬포 날릴줄 알았음 뭣이 몸사리게 하는지 궁금

  •   리트윗했습니다

    안녕하시오 한국의 구캐들 나는 운영위원장 타임로드 홍영표 지금부터 올해 마지막 자유당 청문회를 개회할 것을 선언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수석님 임종석 실장님 힘내주세요 !!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수석 대답 씩씩한 것봐. ㅋㅋㅋ 항상 느끼지만, 조국 수석은 항상 말을 할 때, 확신에 차 있다. ㅎ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정잘알이라면서 의석수 2개 늘면 좋은거 아니녜..민평 정의당 빼고 과반 채울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아무 의미도 없는 반문 찌끄레기들 데려다 놓고 덧셈정치라고 크아 정치공학 이 지랄 전국정당 이미지 깎아 먹고 부울경 더 작살낼 민평 합당이나 걱정해라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오늘 최고는 이분!!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새해는 문파세상이 되기를!... 김어죽의 신의한숨29/문파헌정방송/ 송년특집/존잘남.혼밥하슈?까슈!.장애당댑.집회후기등등..올해마지막방송입니다! 많은응원부탁드립니다! 문파여러분새해복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새해에는 트친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 드립니다. 그리고, 문재인 정부가 추진 하고자 하는 모든 정책들이 잘 풀려 나가길 기원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찟빠들은 왜 이런 설문조사를 계속 하는걸까? 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정부 민정수석실은 민간인 사찰. 블랙리스트 만들지 않았다 -핵심은 김태우 비위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책략은 진실을 이기지 못한다. 왜곡된 주장의 진실이 선명하게 드러나길 희망한다 -민정수석의 운영위 불출석 관행보다 김용균법의 통과가 중요하다는 문재인대통령님의 결심때문 답변

     
  •   리트윗했습니다

    [새해결심] 새해에는 에피홍보와 드립을 2%정도 줄이겠습니다. 타임라인의 공해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다들 일출이나 종치는거 보러 가셨나? 투이타가 너무 한산하네...진정한 투잉여라면 오늘 폭투를 하셔야지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한당이 조작질한 거짓 사찰 피해 동영상 ! 임기까지 다채운 자한당 소속 인물 !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빨리 공수처 설치 했으면 좋겠네여.. 김태우 비리도 비리지만 더중요한것은 친일자한당 사찰피해 조작질에 개탄 ! 오늘하루 국회 운영 위원회 시청 교훈 ! 👉 공수처 신속설치 !

  •   리트윗했습니다

    KT&G만 해도 그래. 쥐닭들이 셀프연임해도 손하나 쓰지 못하겠네 시발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임종석 왜 불렀나? 역공·철벽 방어에 한국당 ‘속수무책’ 자한당은 적폐당이다 광고하는 자한당 의원놈들 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문파 트친 여러분~👍 더욱 강건한 2019년 새해를 맞이하세요!🕺💃🥁 Happy New Year 2019🍾🐷 (Tribute to Abba - Happy New Year)

  •   리트윗했습니다

    최씨 "월요일이라도 딜 들어가야", 김태우 "예, 예" 이철희, 녹취파일 공개하며 "몸통은 자유한국당"

  •   리트윗했습니다

    무슨 일을 대할 때 지켜보며 여유로울 수 있는 이유는 진실을 손에 쥐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일이 대응할 필요를 못느끼는 것 또한 진실을 손에 쥐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유롭고 여유롭고 또 여유롭습니다 그들이 무슨 말로 선동해도 진실을 증명할 수 있는 이상 더 큰 무기가 없기 때문이죠

  •   리트윗했습니다

    씨팔~~~~ 괜히 조국 수석을 불러가지고 우리만 존나 깨지네 얼굴 존미남이지 거기다가 논리적이지 과거 자신들의 (새눌당) 치부만 국민들께 다시금 상기 시키니까 괜히 불렀어 멘붕중..ㅋ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수석이 운영위 나간게 오히려 김태우 비위를 밝히고 그의 진술이 거짓임을 팩트로 밝힘. 그것도 생중계로.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또!

  •   리트윗했습니다

    [폴리뉴스]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1위" 대세 굳히기! 갤럽 1위에 이은 브평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개인 역량과 인기가 그만큼 대단함을 입증해 준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준 재벌들에겐 굽신굽신 조공 바치고 힘겨운 약자에겐 한 푼도 아까운 비열한 종자들!

  • 본질은 임대료인데..직원 급여도 걱정이라면 자영이 최고...

  •   리트윗했습니다

    명동상인들 “8,530원 감당못해” 명동 임대료 월 수천만원은 입도 뻥긋 못하면서 임금 1천원 인상을 감당못한다고 주둥아리 쳐 놀려라 감담못하면 그냥 폐업해라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도 압수수색 받았고 조국 민정수석과 임종석 비서실장 오늘 국회운영 위원회 힘든 질의 깔끔하게 선방하고 마쳤다, 이제 공수처 신설하자! 가즈아~ 조국 민정수석!! 가즈아~ 임종석 비서실장!! 문재인정부 최고!!

  •   리트윗했습니다

    아무리 제도가 좋아도 사람이 하는 것입니다. 열정을 가진 사람이 있어야 하고, 특히 아는 사람의 열정이 중요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철희는 조국수석 사생팬이야 뭐야ㅋㅋㅋㅋ 워딩이 초지일관 내맴같네ㅋㅋㅋ 사도세자처럼 특정세력에겐 조국수석의 존재자체가 역모래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자충수' 된 日 레이더 영상 공개.. "초계기 잘못" 내부서도 비판 총리비서관 출신 오노 지로 前의원, "영상 보니 한국측 상황 이해돼"

  •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마지막 퇴근뉴스] 12월 31일부터 전국 모든 어린이집과 유치원 반경 10m를 금연구역으로 지정합니다. 흡연 적발 시 과태료 10만원을 부과할 예정며, 2019년 3월 30일까지는 계도기간을 운영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조국수석과 임종석실장의 답변 내용을 보니 이나라 언론들이 얼마나 썩어빠졌는지 다시한번 알수있네. 짐승만도 못한 개쓰레기 언론들

  •   리트윗했습니다

    최고형으로 다스려야 한다_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은 31일 민간인 불법 사찰 등 김태우 전 청와대 특별감찰반 수사관의 폭로와 관련해 ✔"이번 사건은 한 마디로 말해서 삼인성호(三人成虎·근거없는 말도 여러 사람이 하면 곧이 듣게 된다)"라고 주장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정두언이 자기집 맛없다고 홍보하고 있음.

  •   리트윗했습니다

    짬짜미 했겠지 언론하고도

  •   리트윗했습니다

    헐 ㅠㅠ

  •   리트윗했습니다

    그럼 니새끼가 친문이냐? 현실정치 하다보면 그럴수도 있다고 너그러이 봐달라고? 조까 이개씨발놈아 현실정치 잘하라고 뽑아주는거야 이아메바새끼야 총선 때 보자 니새끼 가슴팍에 처달린 빼찌 떼려고 내온몸을 갈아넣을거야 이개새끼야

  •   리트윗했습니다

    박범계의 분노 "들어!!"

  •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 빨리 설치 됬으면 좋겠다.

  •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개혁, 밑빠진 독 물붓기..지치거나 낙담해선 안돼" | 다음뉴스 "힘들게 이룬 개혁은 당연시 되고, 더 많은 개혁의 요구가 이어지는 '개혁의 역설'이 있을 수 있다. 제도의 개혁으로 이어져야만 개혁이 연속성을 가질 수 있다." 고 하신것.

  •   리트윗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인사를 모든 문파분들께 드립니다. 어차피 찢빠들에게는 찢지사의 재판 때문에도 복은 커녕 재난만 내년에 기다리고 있을테니 저들에게는 새해 인사는 생략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그동안 홍영표 원내대표가 보여준 똑부러짐과 오늘 보여준 단호함을 이해찬 대표가 반만 닮았더라도 이렇게 안타깝진 않았을 거다. 이런저런 생각에 마음이 복잡하다.

  •   리트윗했습니다

    서영교 의원님,우렁찬 목소리로 자한당들에게 '어우! 김태우 많이 지키세요!' ㅋㅋㅋ 사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카페펌) 뉘집 강아지인지~ 완전 귀엽네요. 남의 집 화장실에서 응가 한 뒤 휴지로 자기응가를 덮어놓은 센스 ㅋ 집에서 응가를 치워주던 가족들이 하는거 보고 따라한것 같데요. 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가 당대표를 잘한게 아니라 추미애 지도부의 최고위원들 다수가 친문으로 구성되어 있었기 때문에 민주당이 순항할 수 있었던거. 친문 최고위원들이 추미애의 독선과 전횡에 브레이크 걸고, 당을 잘 이끔. 추미애는 그때나 지금이나 쓰레기. 이걸 착각해서 추미애 그리워하면 절대 안됨.

  •   리트윗했습니다

    1.정두언이 장사 잘되기를 원했으면 "이문덕! 가게 열자마자 대박이다" 2.장사는 잘되고 문정부 디스는 하려면 "불경기임에도 우리가게 대박비결은? " 3.장사도 망치고 문정부 디스도 하려면 "경기엉망, 우리집도 망했다" 근데 3번을 함. 두언처가 불쌍타.

  •   리트윗했습니다

    진짜..징글징글허다. 끝도없이 허무맹랑한 소리만 지꺼려대는 자유당넘년들 한테 아침부터 하루죙일.또 야간까지 또 저녁 처먹고 또 한다네.. 조국.임종석 내일은 푹 쉬시길...몸살 나것따

  •   리트윗했습니다

    망국당은 70년 못 변함 국민을 무식한 우민으로 봣다 그리고 모든 걸 무리한 덮어 씌우기로 거짓스레 살아왓지 이제는 국민이 깨어있어 그 거짓말이 안통해 아니 태극할배할매들에만 통해 그 까지야.

  •   리트윗했습니다

    이코노뉴스 모바일 사이트, 이철희 의원, “김태우, 저런 사람이 의인이 되고 대한민국이 들썩들썩해야 한다는 게 기가 찬다” 이의원 답 김태우 커넥션으로 국가가 일을 못하도록 하려는 꼼수

  •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은 다음에도 조국 수석 나와라 할 자신 있을까? ㅋㅋ 오늘 넘 꿀잼이였음, 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이만희 의원이 31일 ‘블랙리스트’에 올라 환경부 산하 환경산업기술원에서 억울하게 퇴직했다고 주장하며 관련 녹취록까지 공개한 김정주 전 환경산업기술원 본부장(61)이 20대 총선에서 ✔새누리당(한국당의 전신) 비례대표 23번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 사건은 단지 김태우 미꾸라지 한 마리의 일탈이 아니라 적폐를 청산하고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려고 하시는 문재인 대통령님과 임종석 실장 • 조국 민정수석을 어떻게든 흔들어서 개혁을 좌초시키려는 구태 세력의 조직적 음모가 개입된 불순한 반격이므로 철저하게 파헤쳐 발본색원 해야 한다.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민정수석, 오전 답변. "제가 정말 민간인 사찰을 했다면 즉시 저는 파면돼야 한다. 문재인 대통령께서 취임 후 처음으로 하신 일이 국정원의 수백, 수천명의 요원을 철수시킨 것. 열몇명의 행정요원으로 민간인 사찰하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임종석 실장님 조금만 더 버텨 주세요 저흰 오히려 든든한 두분이 계셔서 맘이 놓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점점 사람들의 관심에서 알아서 멀어지게 처신하네.. 아무리 주변에서 선동해도 정도가 있는법.. 이건 아니라본다 정말.. 대통령이 참으로 만만한가보다.. 이처럼 국민위하고 나라생각하는 지도자 다시 보기힘들다.. 솔직히 대통령지지하는 입장 빼더라도 정말 사방에서 방해하는데도 긍정 평가줘야함

  •   리트윗했습니다

    임종석 비서실장과 조국 수석이 국회운영위원회에 출석하도록 조치한건, 2018년 마지막날을 재미나게 즐겨보라는 대통령님의 선물 이었음이 밝혀지고 있다. 위원장의 멋진 진행솜씨까지 더해지니 국회 질의응답 허접한 토론보다 재미지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고발사건에서 고발인을 대리한 변호사가 수사과정에서 할 수 있는 일은 고발장 작성 제출, 대리로 조사받는 것 외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100% 수사기관의 능력 의지에 따라 진행되고 마무리됩니다 가능하지 않은 일에 너무 과도하게 기대했고 몰입했던 결과. 이제 차분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 사건은 비리기업인을 스폰서로 두고 정보 장사하던 비리공직자가 궁지에 쏟아낸 음해성 가짜뉴스를 정치적 비토세력이 청와대 공격을 위해 정치 공세의 소재로 삼은 사건.몸통은 자유한국당””전형적인 뒤집어씌우기 정치로 대표적인 게 드루킹 사건이며 과거로 치면 사화다” 이철희 시원시원하네

  •   리트윗했습니다

    대 미친 코미디 ㅋㅋㅋ 영상 꼭 보세요. 환경부 블랙리스트로 사퇴 당했다고 주장하는 새누리당 비례 23번 김정주--> 3년 임기 마치고 퇴임사까지 하고 퇴임하심!!!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운영위 진행결과 민주당 위기상황 돌파를 위한 긴급 처방 나옴. 이해찬 조기 사퇴 및 홍영표 원내 당대표 겸임. 오늘은 홍영표의 날.

  •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원래 지지율 얘기는 안하지만, 손꾸락 빠가사리들이 문프님 지지율로 조롱하는 꼬라지는 볼 수가 없어서 한마디만 하겠는데... 낙지 지지율이 4%대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딱 열 배차이 남. 503도 5%대는 유지하고 있.. 여기까지만 할게.

  •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운전하시는 분들은 잠깐 옆의 조수석을 보세요. 잘생겼나.

  •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새벽 등산하면 문프 만날 가능성 높아짐 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 TV연예 랭킹뉴스 댓글 많은 뉴스 1위부터 3위 지민이 약속 기사

  •   리트윗했습니다

    이철희 의원-"김태우 사건의 배후세력은 자유한국당과 적폐세력이다" 본질

  •   리트윗했습니다

    전희경 미친년인가 오늘 안건이 뭔지 모르는건가

  •   리트윗했습니다

    이니 하고싶은거 다해~~ 아직도 그 마음 1도 변함 없음. 우리대통령이 하고 싶은거 다 하실수 있게 해드리고 싶은 그 마음뿐~

  •   리트윗했습니다

    그만 알아보자

  •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합의 하기로 한것만 할라면 하고 말라면 말라" "안해주려고 한것도 억지로 해줬는데 억지부리면 안해" 땡깡 부리지마 이것들아 나경원이년 보다 김관영 이새끼가 더 재수없음

  •   리트윗했습니다

    촛불가치를 훼손하는 세력이 민주화 운동세력과 진보세력의 아이러니? 니들 운동하는 목적이 무엇이냐? 민주와 이념파는 사람들,모두 집으로 보내자.

  •   리트윗했습니다

    어젠가 오늘인가가 문통 취임 600일이란다. 욕심같아선 대통령 평생직했으면 하는데 꼴랑 오년 단임이야. 노통 대통령 때 진짜 옆집개가 죽어도 노통 탓을 했던 니들! 박근혜 이명박 때 되니 노통 때가 좋았다는 개소리나 지껄이고, 이제와선 문통을 욕해? 니들은 그냥 뇌가 썩었어.

  •   리트윗했습니다

    이놈은 은퇴도 안해. 시민단체는 후진 양성도 하지 않나? 지겹다, 이 얼굴! 대체 몇 십 년째야? 촛불혁명의 주역? 꿈 깨세요. 촛불혁명은 주역이 없어서 성공했어요. 숟가락 얹기, 그만하시죠.

  •   리트윗했습니다

    잠시후 7시 25분 YTN라디오(FM 94.5) <김호성의 출발!새아침>에 출연합니다.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같은 해 4월. 나는 청와대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이 주재한 국가재정전략회의에 회의 지원을 목적으로 참석한 적이 있었다. 멀리서 듣고 보았었지만 그 때 박근혜 대통령은 생각보다 회의를 잘 이끌어 가셨고 국가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것처럼 보였다."

  •   리트윗했습니다

    저도 엄숙히 선서합니다. 선서✋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 문프를 보위하며 조국의 평화적 통일과 국민의 자유와 복리의 증진 및 민족문화의 창달에 노력하는 대통령님을 성실히 지지할 것을 트친 앞에 엄숙히 선서합니다. 2018년 12월 31일 목관악기 단 로또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저공 비행하지 말라는 홀시 제독님의 훈시 한 말씀

     
  •   리트윗했습니다

    오전 국회운영위원회. 조국 민정수석 선방 돋보임. 자한당 검사출신들 억지 불구 차분하고 설득력 있는 설명 특히 강기훈 유서대필 조작 검사 민정수석 출신 곽상도. 네가 한 짓 전국민 아는데 정상적 공직자 검증 사찰이라 헛소리 조국 수석, 오후에도 기대 만발. 화이팅!

  •   리트윗했습니다

    신모씨 "2016년 10월. 최순실의 국정농단 사태가 드러났다. 하나, 둘씩 터져 나오는 최순실게이트의 내용은 끝이 없었고 정부의 온갖 의사결정은 비리투성이였다."

  •   리트윗했습니다

    해경 총경 인사...'제주해경서장 황준현.제주청 상황실장 김정수'

  •   리트윗했습니다

    김용균군 어머니는 언급하고 싶지 않았는데 갈수록 워딩이 가관임. 문 대통령은 취임하자마자 박근혜정권이 절대 인정하지 않던 세월호 기간제 교사분들 순직을 인정하도록 조치했음. 정작 비정규직 처우 개선을 막는 건 자한당인데 문 대통령에게 ‘말로만 하는 약속’은 필요없다며 근거 없는 비난 중.

  •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의 말도 안되는 억지와 호통을 참고 일일이 답변하고 있는 임종석 비서실장과 조국 민정수석은 대단한 인내력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수석의 잘생김이 하루종일 TV화면을 가득채워서, 온 국민이 한해 마지막을 포근하게 마무리하시라는... 야당의 뜻깊은 배려가 돋보이는 문평성대. 2018년 끝자락입니다. ^^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가짜 녹취록까지 만들어서 폭로했는데 그 인간 임기 다 마치고 나갔단다ㅋㅋㅋ 어휴 이만희 병신아 한강 얼기전에 얼른 입수해라

  •   리트윗했습니다
  •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2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1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1
    오늘의 트위터  (0) 2019.01.0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3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30
    오늘의 트위터  (0) 2018.12.30
    오늘의 트위터  (0) 2018.12.30
    오늘의 트위터  (0)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