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리트윗했습니다

    작세들 산타모자 공장 운영하는 수괴도 있다 레프트님 주윤발님 산타모자 작세 상징설 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씨 됐고, 작전세력이나 내놔봐요. 공공주파수 쓰는 책임을 져야지요. 세치혀로 세상 한번 가져볼뻔 했지요? 작전세력 증거 못내놓을 거면 멀쩡히 주권 행사하는 사람들 모독한 책임을 져야지요? 당신도 아님말고족인가요?

  •   리트윗했습니다

    유은혜 장관, "정부는 지금까지 사실상 학부모를 협박하는 행위에 대해 엄단 조치하겠다는 입장을 여러 차례 밝힌 바 있습니다. 어제 한유총의 집단 폐원 주장은 국민을 상대로 학부모를 불안하게 만들기 위한 협박 행위와 같으며 정부는 절대 이를 묵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2:13
    조회수 2,726회
  •   리트윗했습니다

    방송3사와 JTBC 뉴스중 오늘 이재명 관련 뉴스는 KBS 뉴스 한곳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깜빵에 국제파 횽들 많아서 생활하기 편하겠네요

  •   리트윗했습니다

    국가부도의 날. 각색해서 스펙타클한 영화 인줄 알았지. 맘이 아파서 영화 중간에 나올 뻔 했다. 유학가고 1년있다 터진 IMF. 여기서도 다들 고생했겠지만 나도 그때 생각하면 눈물난다. 800원이었던 환율이 1600원 되면서 지원 못받고 학비 버느라 잠도 못자고 공부하고 알바하고. 영화 괜히 봤다.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 지사관련 수사에 대해 중앙당의 결정과 검찰의 '기소여부'를 지켜보고 무겁게 대응해 나갈 것이며 조속한 시일 내에 긴급 의원총회를 열어 향후 대응방향에 대해 논의할 것. 기소되면 어떤 조치를 취할지 기대하고 있겠음.

  •   리트윗했습니다

    🅱️1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문재인 대통령, 아르헨티나 군부독재 희생자 추모 2018 G20 정상회의 참석차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를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 부부가 29일(현지시간) 국립역사기념공원을 방문했습니다. 군부 독재 시절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해 라플라타 강변에 조성된

  •   리트윗했습니다

    <진지한 투표> 다음중 해찬옹이 잘 까먹는 소리는? (4개 전부 해당 되면 RT두.. )

  •   리트윗했습니다

    한국 동포들이 처음 아르헨에 정착할 때, 빈민촌에 살 정도로 어려웠는데 문명근님을 포함한 선구자들이 한인 동포 도울 때 반값으로 하는 등 동포들끼리 똘똘 뭉쳤고, 한국인 수녀님들은 아르헨 현지인들과 동고동락함. 이런 포용적 삶이, 현재 추진하는 포용적 성장과 연결된다고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회 반박자료 "실체를 확인 할 수 없이 만들어진 보도이다,이것이 이재명지사가 말한 협치인가?경기도의회를 무시하고 분열시키는 행태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찢털교 신자둘 내가 뮤트 차단 벽돌 날린것중 탈출 한분 탈출 할분들 위해 모조리 풀엇더니 문파들이 아닌 광신도들이 같이 차단 뮤트하고는 내가 풀어 버렷더니 잠시 풀고 바퀴벌레처럼 기어나와 욕하고 다시 차단 뮤트하나보다 나는 안보이는데 댓글이 있다고 하니 환장하겟다 페어 플레이 하자ㅎ

     
  •   리트윗했습니다

    트이타에서 1년에 한 서너 번 쌍시옷 쓰는 편인데, 씨발 경제 망했다며????

     
  •   리트윗했습니다

    ■암호화폐가 폭락장이지만 역으로 실력있는 암호화폐가 드러남■ 코인텔레그래프는 주목할 암호화폐로 넴, 리플, 이오스, 비트코인, 아이오타의 5가지를 꼽아

  •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범인 은닉에 가담하고 있는 사람이 어느선까지냐 지금 저희가 파악하기로는 언론인 법조인 종교인.." 종교인은 김용민 아니냨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용민 종교인으로 분류면 진짜 이변 미친거임 ㅋㅋㅋㅋ센스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이 내심 연동형 찬성하는 것 같아 불길하다. 자한당까지 연동형찬성으로 바뀌면 주사위가 던져진 것. 거대정당들이 눈앞의 손해를 감수하고도 연동형을 택한다는 건 그 다음 단계는 내각제 또는 이원집정부제 개헌시도일듯. 대통령은 못된다는거 아는 모리배들은 당권장악 +의회독재가 꿈이니.

  •   리트윗했습니다

    조건만남 검색 박원석이 얼마전 누드검색 심재철을 두둔하더니, 이제는 불륜 이재명을 두둔하고 있네.

  •   리트윗했습니다

    젠틀재인 사진으로 달력만들어서 판매하시려다 차단당하시고 분이 풀리지 않으시나 봅니다. 원본사진도 가끔 공유해드리는 이유가 그걸로 뭔가를 만들어 파시라는 뜻이 아닌데 말이지요. 혹시 말나올까봐 초상권 문제로 청와대에 사전허락까지 구한다는 설명 해드렸더니 청와대 기강문제?

  •   리트윗했습니다

    티비만 틀면 찢 의혹들이 나옴. 찢 관련된건 싹다 자극적이고 더러운거라서 국민들 귀에도 쏙쏙 들어오고 관심이 확 쏠림. 저 색히 때문에 문정부 잘하는 일들이 다 묻힘. 이해찬 옹호하는 분들. 문파들과 같이 이해찬 압박해요. 그게 이해찬 살리는 길임. 이대표 욕먹고 있어요. 현실 보세요

  •   리트윗했습니다

    부울경도 외치시오........이.문.덕.~~~~~~~~~~~~~~~~~~~~~!!

  •   리트윗했습니다

    권수눅 김반장 언쟁 했던데. 트친 말씀처럼 괜찮게 봤음. 털보 패거리들은 절대 안싸움. 그런 구조가 아닌지라. 털보 찬양으로 뭉친 털찢팟캐들. 초기엔 새날 똥형이 돼지가 찢 보호 눈치도 봤었음. 근데 털보가 '읍 악 만들려는 작전세력 있다' 한마디에 일제히. 핵심은 털보. 저걸 끝내야됨

  •   리트윗했습니다

    연합뉴스/최승호 MBC 사장 "올 연말까지 명퇴 시행하겠다" 최승호 MBC 사장이 "올 연말까지 명예퇴직을 시행하는 등 조직 슬림화를 계속해가겠다"고 강조. 최 사장은 "회사가 창사 이래 가장 심각한 위기에 직면해있다"며 가장 먼저 명예퇴직을 하고 물러나야 할 사람은 따로 있는 것을...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지 연대 준비위, 명의 도용 `논란` (출처 : 매일경제 | 네이버 뉴스) 민주당 권리당원 밴드 모임 동참 밝혔지만 관련 단체 "이 지사 연대 가입한 적 없다" 반발…준비위측 "착오 있었다" 잘못 인정 박스떼기 본성 드러나네. 오렌지들.

  •   리트윗했습니다

    박정오 전 성남부시장:이재명 친형 강제입원 시도 있었다 구 보건소장: 너무 힘들다. 절 좀 다른데 옮겨 달라 이 소장: 3일 동안 잠을 못 잤습니다 정말 살려주십시오 저 감옥 가기 싫습니다 이재명 관계자:선거 출마 등 정치행보 이어가며 시청에 반대하는 입장, 신뢰할 수 없는 주장 염병하네

  •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모두 점빼러 갑시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탄핵이라는 말을 당당하게 쓰는 읍빠들임. 박사모 수꼴 들과 다른게 없는. 수꼴 좌꼴들은 절대 민주당에 있어서는 안됨. 자유당이든 정의당 민중당으로 보내버려야. 찢을 이번에 반드시 끝내야 하는 이유. 저런 애들이 기대는곳이 찢 보호하고 있는 털보 돼지 똥형이 새날 같은 것들임.

  •   리트윗했습니다

    "부아 치밀고 울고싶다, 경기 나빠서".. 부울경 대통령 지지 급락 | 다음뉴스 제목만 딱보고도 좃선인줄 알았다 정부요직에 호남인들이 몰려서 부울경 경기가 안좋아졌다나 뭐라나 이런 허무맹랑한 소리나 지껄이는게 신문이냐?찌라시보다 못한 쓰레기지

  •   리트윗했습니다

    경남이 살아나고 있다. 조선업도 조금씩 살아나고 있고 급식도 의료원도 하나씩 하나씩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다. 조용하게 강하다. 왜일까?

  •   리트윗했습니다

    KBS 저것들은 또 왜 저렇게 톱뉴스부터 청와대를 까대는 건지..... 별 것도 아닌 것 갖고.... 참 홍두깨도 여러가지다. 이명박근혜 지옥불반도가 그리운 모양.....

  •   리트윗했습니다

    손석희가 욕 쳐먹을 때 다 적으로 돌릴거냐고 제일 선비질 하던게 찢빠들인데. 지금 손석희더러 홍석현 똥개라고 욕 쳐하는거 실화냐??풉 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SBS 김용민하차에 정통한 정보통 김욕민전담 탐사 모니터링팀장. 1.얼마전 라디오청취율조사가 있었고 정치쑈청취율이 떨어짐. 2.진행태도가 매우 불손하고 찢냄세가 진동. 3.트윗질이 매우 극단적이고 찢물이 찐하게 대중에게 자주노출. 4.정치쑈의 삼변시대 이정렬변호사 고정출연에 반발.

  •   리트윗했습니다

    정치 양아치 다된듯.

  •   리트윗했습니다

    치매는 치료가 어려운 질병이므로, 건강한 습관과 생활수칙을 통한 예방이 중요합니다. 그럼, '치매예방수칙 3·3·3'을 카드뉴스로 알려드립니다. 치매에 대한 문의는 중앙치매센터() 또는 치매상담콜센터(☎ 1899-9988)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KBS 9시뉴스 개잡것들이, 오늘 대한민국 대통령 해외순방 기사를 한꼭지라도 내보냈나? 잠깐 화장실갔다 온거밖에 없는데 벌써 스포츠뉴스네? 첫꼭지부터 청와대 씹어대며 적폐야당 떨거지들 개소리 보도하는거 보고 열받아 죽는줄 알았는데, 결국 대통령보도 씹어쳐먹은건가? 이 개잡것들을 우째?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수원소재) 가평지부 위탁 운영 경기도청에 전담창구 있고, 경기도의 거짓말 "전임 센터장 C씨가 가평군장애인복지회 지부와 장애인복지회 중앙회를 통해 압박을 넣는 등"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 문프 사진도 저렇게 만들어 달라고 하고 싶어요~^^

  •   리트윗했습니다

    허익범을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죄로 체포하라! 드루킹 "(허익범 특검이) 노회찬 전 의원 관련 부분만 진술해주면 25일 선고받을 수 있게 해주고 나머지 다른 피고인들은 아무리 (형이) 세도 집행유예로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김용민이 하차.. 이재명이 기소가 다가오는 모양이구나.

  • 나꼼수들이 더 이상 스피커로 존재하지 않는 날까지..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고생많으세요 ㅠㅠ 근데 보수 이름표 그들에게 아까워요. 감정적이지 않으며 적당한게 뭐가 있을까요?

  •   리트윗했습니다

    털보가 요즘 문정부를 방패막으로 세우고 찢 보호하는 중인데. 찢은 오래전부터 문프를 이용했던 인간이라서. 털찢 결이 같아도 너무 같음. 어쩜 저 무리들은 하나같이 더럽고 비열해서. 털보에게 기대도 없고 노통님 문통님 팔이나 안했으면 하는 바램뿐임

  •   리트윗했습니다

    조선업 부활 조짐…경부울 경제 반등 '기대감' BNK금융경영연구소 보고서 내년 동남권 성장률 1.7% 예상 LNG선 발주 확대 등 호조 3년 만에 0%대 전망치 탈출

  •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리스트(타래로 이어짐) 강태형의원(안산시6) 010-3302-1338 고은정의원(고양시9) 010-2749-3510 고찬석의원(용인시8) 010-9892-4616 국중범의원(성남시4) 010-4344-2684 국중현의원(안양시6) 010-8725-6990 권락용의원(성남시6) 010-4103-2994

  •   리트윗했습니다

    "3일 동안 잠을 못잤습니다. 정말 살려주십시오. 저 감옥 가기 싫습니다' 이렇게 절박하게 얘기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워우. 뭔가 범인은닉으로 기소될 각인가?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허미 🤣🤣🤣 1000명 오시면 떡 두말이 간에 기별도 안 가겠다요. 그래도 1000명 문파가 모여서 여의도 민주당사를 들었다떨어뜨렸으면 좋겠네요.

  •   리트윗했습니다

    4.외환보유액 사상 최고치 경신 ㅇ 이미 6월에 4천억 달러 돌파 - 종전 2017.12월말 3,893억달러 ㅇ 세계 9위의 외환보유국가임

  •   리트윗했습니다

    1.무역액 ㅇ 역대 최단기간 1조달러 돌파(11.16 기준) ㅇ 올 한해 역대 최대 무역액 달성 확실 - 1조 1000억 이상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지자 여러분. 아직도 늦지 않았다. 문파는 관대하다. 이재명 욕하면서 원대복귀해라. 우리는 원래 하나였다. 사이다의 단맛이 쓴맛이걸 깨달았다면 . 모른척 해줄께.

  • 저도 동감 입니다.다시 한몸이 되어 평화와 번영을 이끄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한테 첨 당해본 경기도의원들 많을 건데. 맨탈 관리 잘 하시길.

  •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마지막 순방동행 김동연 경제부총리 배려 '눈길' 아르헨티나 동포간담회 연설 중 김동연 부총리 특별 언급. 文정부 1기 경제사령탑 마지막 떠나는 길 '예우'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 명단 공개해라 2!!

  •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기분이 안좋은 상황이라 정치관련 생각을 쓰기도 귀찮고 해서 알티만 하고 있는데. 쭉 보면서 드는 생각은. 문파들 화력이 분명 쎄졌다는 생각. 문파들 성향 자체가 부정 부패 비리를 조금도 용납 못하는 세력이라. 이분들이 또 민주당 구하고 나라 살릴거 같음. 여기저기서 욕먹지만 힘내유

  •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마지막 순방동행 김동연 경제부총리 배려 '눈길' 문 대통령이 아르헨티나 동포간담회 연설 중 김 부총리를 직접 소개한 것은 평소와는 다른 약간의 파격이었다. 문재인정부 1기 경제팀의 수장으로 생사고락을 함께 해온 김 부총리를 예우한 것으로 풀이할 수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저 경기도 의원 이제명 수사 중단 서명 뉴스가 국제뉴스 발이군만 여러뷴~ 저거 개사기일 가능성 98%..ㅋㅋㅋ 국제뉴스 친 이제명 호위총국임 풉~ 쎄했다 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방금 이정렬 변호사님 출연하는 3변시대 찾아 들었는데, 김용민이 왜 하차하게 됐는지 알겠네. 방송 진행중에 이변호사님이 때리면 때리는 데로 끽 소리도 못하고 일방적으로 줘 터지고 있음. 괴로웠겠지~ 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언제나 그랬어.. 언제나 소수였고, 언제나 공격 받았지.. 근데 괜찮아.. 언제나 옳았었고, 언제나 정의였으며, 결국엔 이겼으니까.. 우리 진짜 노파 문파 여러분!

  •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지지율 48% 나온 털미터 표본 수 구분 / 할당 / 조사 남 / 496 / 709 여 / 504 / 294🔻 20대 / 174 / 116🔻 30대 / 170 / 154🔻 40대 / 200 / 179🔻 50대 / 200 / 261 60대⬆️ / 256 / 293 아무리 보정을 한다해도, 여론 왜곡이 있을 수 밖에 ㅎ

  • 이런 쓰레기 조사 기관은 아웃이 답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경기도의원 67명, '고립무원' 이재명 구하기 나서...법 위에 도지사 있나? 범죄행위를 수사하지 못하게 서명한다고...? 그 명단 공개해라!

  •   리트윗했습니다

    전과4범이 별 개소리를 다하는구나... 이재명 "논란은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감수해야 할 과정" | 다음 뉴스

  • 이런 감수는 없어야 하는것?

  •   리트윗했습니다

    4개월 전 전대 앞두고 김진표는 이재명 출당하지 않는다면 먼저 민주당 지지율 그 다음에는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도 끌어내릴거라고 단언했고 이해찬은 수사 진행 등 보고 결정하자 했는데 지금 보니 김진표 예언대로 됐는데 이해찬은 검경 수사 결과 나오니 기소 건너뛰고 재판 보자는 투로 바뀜ㅋ

  •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자들 시급 올릴때는 장사 안된다고 반대하더니 KT 피해보상 받으려고 장사 잘 됐다고 한다. 역시나 장사치 말은 믿으면 안 되지 세무신고한 금액으로 보상해주세요.

  • 장사하는 분들은 이해타산에 가장 예민한 집단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도의원들이 뭐하는 건가요. 제 지역구 도의원에게 문자로 문의했는데 아직 답변이 없네요. 다들 해당 지역 도의원에게 당원의 권리로 반대입장 표명합시다.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회에선, 어이없어 하는 상황! 이야...지금21세기에! 금방 알려면 알수 있는 방법이 수천가지인데! 눈앞에두고도 거짓보도를 버젓이! 예전엔 어마무시 말도 못했겠어!!! 시민들 눈가리고 입막고 이런일 허다하게 했겠구나!! 조작!언플짓! 소름!! 민주당!누가 시킨겁니까??

  • 정치계에서 이런분은 찿아볼 수 없을듯..

  •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이것도 사기라고 예상하지 않았음?ㅎ

  • 하나부터 끝까지 이렇게 나오네요.

  •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 이건 황금이다! 문파 : 이거 똥인데? 김어준 : 문통을 생각해서 조용~ 찬파 : 니들이 똥이라고 떠들어서 냄새 나잖아~ 문파 : 헐~

  •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교황께서 병원 사목을 위한 봉사자를 찾고 있을 때 한국의 성가소비녀회 수녀님들이 달려와서 기꺼이 그 역할을 해주셨고, 문한림 주교님과 동포 사회가 다리 역할을 해 줬다”며 “이 이야기는 교황님께서 제게 직접 해 주신 이야기”라고 밝혔다.

  •   리트윗했습니다

    재명아 개소리하지마 이게 갈수록 개잡질이네 니가 우릴 등신으로 알아? 진짜 친형에게 문제가 있었다면 솔직하게 공론화하고 시민들의 양해를 구했어야지 이 XXX야 말같지 않은 소리 늘어놓는 이유가 네 덜떨어진 지지자들 가둬두려는 짓거리냐? 이거 진짜 완전 XXX네

  • 갈때까지 가네요.이재명 답네요.가족까지 그런 행동을 한 사람이라면 못할짓이 없을것?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   리트윗했습니다

    대전에서 따듯하게 두팔벌려 환영 해주신 마이클님외 7명 문파님들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대전문파님들아 저를 너무 두려워 마세요 저는 나쁜 사람만 찾으러 다닙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기분좋다~~탐라에..내가 알던 지인들이 속속들이 점지사 실체를 자각하고 문파의 곁으로 돌아오는구나..반갑고 감사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쓸데없는 것 가지고 말들이 많다." 이해찬 "그만 좀 해. 그만하라니까." 김어준 "정신차리고 어찌 할지 생각해봐라." 사람들을 속이고 불량품을 만들어 팔면 이런 말들을 하게 돼. 자기들도 불안하고, 짜증나고, 화딱지가 나거든. 정신은 김어준 네가 차려야돼.

  •   리트윗했습니다

    2012년초 당시 성남부시장 박종오씨 인터뷰. "강제 입원 시도 언질 받았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지지율 하락 시키는데 기레기 역활이 제일 클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민주당하고 이점명이 제일 크네.😱😪😪

  • 이재명카르텔이 가장 큰 영향이 있을듯...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지자들이 이재명 구명을 위한 동의하지 않은 단체를 임의로 끼워넣었다 전국 이재명 지지연대 준비위 측 "착오가 있었다"며 잘못을 인정 민주당 더권당 밴드 모임측 "우리 모임은 이재명 연대에 가입한 적 없다" 이건 명의도용이지 가지가지한다 정통수법

  •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중요한게 원안 - 최저 5년. 국회의원이고 재벌3세고 음주운전 사망사고내면 짤없이 실형. 변경안 - 최저 3년. 국회의원이나 재벌3세면 초범이고 잘못을 뉘우치고 있고 국가경제에 이바지하였으므로 집행유예

  •   리트윗했습니다

    10월 산업동향, 대체로 호조. 작년 10월에 비해 생산 6.7%, 소비 5.0%, 투자 9.4% 증가. 다만 자동차 수출과 건설 투자는 감소. 경기지수 하락. 더 살피겠습니다. 특히 민생을 세심히 챙기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한 분만 소개해 드리겠다. G20 재무장관 회의가 곧 열리기 때문에 아마 곧 이 자리를 떠나시게 될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린다. 김동연 경제부총리가 함께해 주셨다" 사전 원고에는 김동연 부총리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었는데 즉석에서 말씀하신 거라고ㅠㅠ

  •   리트윗했습니다

    어, 있어 인마. 그러나 저러나 너 요즘 영통 신경 안쓰더라. 정부와 여당인 민주당 지지율이 개폭락해야 너같은 사석들이 단일화 볼모로 몸값 좀 챙길텐데 그치? 조건만남 검색처럼 아주 투명한 사람. 수원에선 끝인 거 알지? 니 좋아하는 재명이 데리고 창당이나 해보든가ㅋ 부도덕무조건만남당ㅋ

  • 민주당이 정신이 들려면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동형이랑 친하면 ytn한자리 준다면서요??? 방송이 애들 장난이요??

  •   리트윗했습니다

    존경하는 동포 여러분 아르헨티나 동포가 한반도 평화를 돕는 보이지 않는 힘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더 잘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프란치스코 교황님이 부에노스아이레스 대교구의 보좌주교로 있던 시절, 한인동포사회와 귀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Sometimes people don't want to hear the truth because they don't want their illusions destroyed. ― Friedrich Nietzsche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의회의장 비서실 문의하니 (031.8008.7017) 1. 서명관련 자체를 모름. (통화중 기사 검색하고 읽어보심) 2. 서명자 명단 공개 요청 (개인정보인데 어케 공 해요? 이러심) 3. 상황파악하시고 공식입장 발표 요청 미친..누구덕에 뱃지달고 범죄자한테 머리숙이냐? 개놈들아.

  •   리트윗했습니다

    익명의 여권 관계자라며 조국 물러나라 한 새끼 누구냐 아주 이딴식으로 경질하라 판 까는 짓거리 계속 해대네 느그 할일이나 해 재명이 출당 응?

  •   리트윗했습니다

    50을 넘어 시작한 트윗에서 주로 욕설만 하고 산다 나는 나이가 들어 갈수록 못된놈들 보면 그냥 못 넘어 가는데 니들은 왜 나이를 더 쳐 먹을수록 껍데기 누더기 인생속으로 기어 들어가냐? 이해찬 이재명 김어준 이동형 주진우 이 씹할색휘들아..

  •   리트윗했습니다

    정식으로 홍보합니다. 심심풀이로 들으며 자정의 레전드 에피를 기다리기 딱 좋은 에피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Slow and steady wins the race.

  •   리트윗했습니다

    최종환 파주시장 "파주시, 통일경제특구 조성 시급" 최 시장은 이날 조명균 통일부 장관, 김현미 국토부 장관, 국토교통위원회, 유관기관 등 100여명이 참석한 북한 지역 철도 공동조사 출발 환송행사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   리트윗했습니다

    금리 안올린다고 난리 난리 치더니, 올리니까 이자부담 뉴스 나오고 있어. 사람들 진짜 못됐다.

  •   리트윗했습니다

    방심위 '문 대통령 건강 이상' 유튜브 영상 삭제 요청 기각

  • 방심위, 이들이 언제 밥값을 할까?김명수처럼 자리만 차지하는 인간들이 너무 많다.

  •   리트윗했습니다

    봐바 이지사 수사중단 촉구 서명 구라였다니까 하여튼 국제뉴스. 이것들ㅋㅋ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67명이 검찰의 망신주기 수사를 비난하는 성명서에 서명했다는 것은 실체를 확인할 수 없이 만들어진 보도이고, 집행부 대변인실에서 제공한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청 계정을 팔로잉하고 있는 면면을 살펴보니 나를 팔로잉하고 있는 인간이 없어 다행ㅋ 차단한 것들은 10명 정도 보이고. 전부 찢계열이라고 봐야겠죠. 유일하게 나를 팔로잉하는 계정 중에 독립기념관 계정이 여기를 팔로우함. 잘 살펴봐야 할 듯.....

  •   리트윗했습니다

    정말 진심이 느껴짐.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지지자들도 단체 명의 도용하고, 도의원 성명도 도용해서 언플하고. 오늘도 감탄한다. 이 상상초월 개새끼.

  •   리트윗했습니다

    A : 이봐 도의원들에게 서명 받는 거 어떻게 됐어? B : 육~ 칠 명 정도 받았답니다. A : 그래? 생각보다 괜찮네? B : ??? A : C기자~ 기사 좀 부탁해. 육십칠 명 서명 받았다네. C : "민주당 경기도의원 67명, ‘고립무원’ 이재명 구하기 나서" 이렇게 된 건 아닐까? 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비례대표제에서는 큰그림으로는 그럴듯해서 진보정당을 찍었으나 비례로 뽑힌 의원 하나하나를 자세히 보면 (소선구제가 아니므로 인물 개인에 대한 검증이 형편없이 부실) 조건만남, 팟캐거지, 이쟤명같은 인간이 바글바글할 가능성 높음 소수야당난립으로 정국불안이 일상인건 뽀나스

  •   리트윗했습니다

    이혼에 대한 언급은 저 하나때문이 아닙니다 결국 듣는 사람들 이혼이 손가락질 받는 거라 여기게 되고 한부모 가정 아이들에 대한 비하와 폭력또한 정당화됩니다 자기들이 무슨 짓을 저지르는지 알라는 겁니다 우리나라 공식 이혼율 40% 그 아니들 안그래도 상처받았어요 !

  •   리트윗했습니다

    전국 이재명 지지연대 준비위원회(준비위) 측은 "착오가 있었다"며 잘못을 인정했다_ 30일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전국 모임(더권당 밴드 모임)측은 "우리 모임은 이 지사 연대에 가입한 적이 없다"면서 이 지사 지지 연대 측에 ✔명의 도용 의혹을 제기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손혜원과 혈맹들? 니들 손꾸락이라도 하나씩 자른 거냐?

  •   리트윗했습니다

    日 정부, "한국이 압류하면 우리도 압류할 것"~이것들이 인간인가〰️⁉️ 日 시민단체 "전쟁 수습이 10배 더 힘들다" 미쓰비시 규탄

  • 아베정권은 답이 없는 역사의 쓰레기 같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럼 책임지세요. 사퇴하시라구요~

     
  •   리트윗했습니다

    SBS와 나꼼수의 전략적 제휴는 이제 완전하게 오 시마이. 그러나 나꼼수 새끼들은 지금 방송이 문제가 아님. 레알로 너새끼들 인생이 큰일났음.

  •   리트윗했습니다

    아니 검찰에서 파견 나온 특별감찰반원들이 접대 받아 골프 치는 걸 사전에 어떻게 알 수 있나? 게다가 감찰받는 상대가 골프 치면 감찰반원들도 골프 쳐도 되는 거라며? 잘못된 걸 알고 감찰반원 전원을 원대 복귀시키고 징계하겠다는데, 내 보기엔 조국 수석이 이 이상 일 잘할 수 없겠는데?

  •   리트윗했습니다

    김부겸 장관님.... 언플 좀 자제하시길...

  •   리트윗했습니다

    특활비,해외출장비및 보고서미제출,가짜영수증등 국민혈세 우습게아는것들이 국가예산 심의하는것도 눈쌀이 찌푸려지는 상황인데 뭐? 조국수석 사퇴하라고? 너희는 사퇴 안하고? 왜에에에엥???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기요 회계투명성 확보 그거 맞는 얘긴데요. ‘영수증 이중제출’ 밥 먹듯 하는 당에서 그 말에 명분도 신뢰도 생길 수가 없잖아요. 부도덕, 영수증 이중제출 같은 관행적 적폐,이런 것들 혁신에 나서는 게 왜 그렇게 어렵습니까? 왜 당원들의 혁신 요구를 외면합니까?

     
  •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은수미-운전기사 연결한 사업가 친동생도 성남시 공무직 >>>그냥 내 생각인데 왠만하면 성남시는 특별감사를 하던지, 특검을 하던지 뒤집어 까볼 이유가 충분 하구만. 썩어 문드러지기전에 물론 이미 썩은듯 하지만.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이것들이 미쳤나...??? 국민의 주권을 무시하고 지들맘대로 권력을 나누려하네... 의원내각제에 국민반발이 심하니 이름만 바꿔서 또 시작이네 의원내각제로 천년만년 권력을 독점 하려고 수작질이냐? 국민이 가장 불신하는건 너희 국개의원들 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천안함] 충돌한 ‘잠수함’에 대하여 ③ - 美7함대 ‘작업팀’의 D-day는 ‘2010-04-14' 였습니다. 기상도 그리 나쁘지 않은데 현장의 작업자들을 모두 내보낸뒤 군인들과 크레인 기사만 남아 비밀스런 작업을 하였습니다. 무엇을 했을까요?

  •   리트윗했습니다

    갤럽 자유당15%. 리얼미터 자유당 26% 도대체 리얼미터는 여론조사를 어떻게 하길래 11%나 차이가 날까. 리얼미터 이새끼들 진짜.... 친목질조사 반문조사.

  •   리트윗했습니다

    명단 공개 안하면 우리쪽에서 알아보는수 밖에. 경기도민 여러분 자기 지역구 도의원사무실에 전화해 물어들보죠. 전부 발빼면 이 기사가 찢에 절은 개소리인거고 인정하는 놈들 있으면 반정부 성명을 내겠다는 놈들이니 정치판 얼씬도 못하게 해야죠.

  •   리트윗했습니다

    가뜩이나 예산안으로 정신없는 상황에 대체 왜 이딴 걸로 도의원들 신경쓰게 만드는거야. 정치가 우습고 도민이 우습지?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비판하는 시민에 김어준 패거리가 떠드는 말은 새누리패거리가 국민에게 종북딱지 붙인 것과 똑같은 것. 김어준은 반드시 시민이 나서서 사법처리 시켜야 합니다. 이런 온라인 양아치들이 언론과 공론의 장을 더럽히는 일이 더이상 없게 꼭 김어준은 처벌 해야 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리얼미터 선관위에 신고했음.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비행기로 와도 짧지 않은 거리였습니다. 지구 반 바퀴를 돌아왔고, 두 계절을 건너왔습니다. 이민 1세대는 이 길을 배로 왔습니다. 꼬박 두 달이 걸려 도착했습니다. 농사지을 호미와 종자, 1인당 500불 정도의 돈만 들고 5만리 길을 건너와 맨손으로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원 한분과 통화하여 확인해본바~ 기사에 나온 민주당 도의원들에게 이재명을 위한 서명을 주도한 의원들은 6명선이며 지속적으로 서명동참 요구를 받았지만 대다수 응하지 않았음~ 대다수가 이재명에 대해 호의적이지 않고 검찰에 기소된 문제는 개인적 치부이므로 구제필요성을 못느낀다함,,

  •   리트윗했습니다

    김용민 짤렸고 김어준. 이동형은 언제?

  •   리트윗했습니다

    ⚫️악랄선동가 김어준은 해명하라⚫️ 🔺150억 플란다스계 잔금 90억/이자 🔺프로젝트 부(그날바다, 더플랜, 저수지게임) 클라우드 펀딩 20억 🔺애국청년단 스토리펀딩 1억7천 🔺딴지/벙커/마켓 수백억 🔺책/영화/행사 수십억 🔺해외교민 현금/고가선물 🔺PPL 수입 도대체 세금은 제대로 내왔나??⁉️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악랄선동가 김어준은 해명하라⚫️ 🔺150억 플란다스계 잔금 90억/이자 🔺프로젝트 부(그날바다, 더플랜, 저수지게임) 클라우드 펀딩 20억 🔺애국청년단 스토리펀딩 1억7천 🔺딴지/벙커/마켓 수백억 🔺책/영화/행사 수십억 🔺해외교민 현금/고가선물 🔺PPL 수입 도대체 세금은 제대로 내왔나??⁉️

  •   리트윗했습니다

    박진성 시인 성폭력 의혹 보도에 5000만원 지급하라 재판부 “한국일보, SNS 게시 글 취합해 확대재생산 치명적 타격” 원문보기: ; 책상에 앉아서 대충 복사해다 짜집기로 기사 만드는 기레기가 어디 한 둘인가?

  •   리트윗했습니다

    또 작전세력이냐?? 찢 대가리 ㅋㅋ 너는 자한당 스파이지?? ㅉㅉ 이재명 지사 수사 과정, 작전세력 있어보여 극히 일부 친문 세력이 이 지사 반문으로 몰아 이재명은 문 정권과 방향 같이하는 지자체장 징계청원? 대다수 당원들 탈당에 동의 안 해

  •   리트윗했습니다

    <스팸주의> 010 5466 1542 이번호 절대 받면 안된 답니다. 보이스피싱 전화 받자마자 125만원 인출됨.

  •   리트윗했습니다

    특검하고 짜고 허위 자백한 드루킹. 노 전 의원 부인에게도 느릅나무차 전달. 만약 드루킹 말이 진실이면, 특검 하자고 생떼쓴 김성태. 자한당이 추천한 특검 허익범. 노회찬 의원 죽음으로 내몬 드루킹, 김성태, 허익범 모두 엄중한 책임져야 할 것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성지순례 왔습니다 오늘 SBS 라디오에서 김용민이 짤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머지않아 털보와 주진우 그리고 김제동도 김용민과 같은 코스로 갈 겁니다

  • 빨리 보냈으면 합니다.소중한 시간을 쓰레기와 싸울 시간을 다른곳에 활용하는 것이 훨씬 유용하기 때문 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박진성 시인 “성폭력 의혹 기사는 300개, 시집 출간땐 0개” (출처 : 헤럴드경제 | 네이버 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동안 찢묻은 인간으로 방송 배치 시킨 그 꼭대기를 밝혀야죠.

  •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김씨 트윗 캡쳐. #133

     
  •   리트윗했습니다

    10월 소비경기지수, 올들어 최대 11.0%↑..서울 전 권역 호황 -소매업과 숙박업 호조가 오름세 주도 경기 좋은 거 맞네!

  •   리트윗했습니다

    지방선거 때 문프 지지율 여론조사 리얼.갤럽 평균 65% 투표자 7만 표본 80% 표본 7만 지지율과 리얼,갤럽의 여론조사의 수치차이가 15%이상 차이가 났었다 그를 근거로 지금 문프 지지율은 65%~67%라고 확신한다 난 리얼, 갤럽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지지하면 결국 이재명 수준 밖에 안 되는 것이고, 김어준을 추종하면 김어준처럼 사는 겁니다. 그래서 문파는 문재인 대통령만 보고 갑니다. 가장 명확하고, 자랑스러운 기준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정당득표율로 의석을 배분하는 연동형비례대표제의 문제점은 한 둘이 아니지만 기독교 정당 특히 신천지가 창당해서 전국의 신도들이 몰표를 준다면 꽤 많은 광신도들이 국회 입성 누가 책임질 건지??? 신천지가 아니라도 개신교가 연합해서 정당을 구성하면 정의당보다 의석수가 많을수도

  •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터진당//지금당장 문프 지지율 떨어져서 좋지? 자신있으면 문프까 보시던가~ 행정부와 각 세워보시던가? 왜?문프 지지율 떨어져 반항할만 하지 않은가? 용기있으면 나와~~

  •   리트윗했습니다

    도킹 성공^^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배우세요> 청와대의 도덕적 청렴함! 문제가 생기면 감추는게 아니라 즉시 처리하는 것! 문재인 정부의 청와대가 국민의 신뢰를 받는 이유입니다. 부패한 박근혜를 몰아내고, 새 청와대가 한국을 바꾸듯, 적폐에 눈감은 이해찬을 몰아내야 민주당이 바뀝니다. 이해찬은 사퇴하라!

  •   리트윗했습니다

    뉴스1이었구나. 돈받은 값 하는 거냐?

  •   리트윗했습니다

    어~ 문문캠프 이분 언제 새에피 나오나 했는데 나왔어요~~~ ♡♡♡ 오늘은 조곤조곤 자근자근.. 새날의 "푸나" 미친짓거리를 하나 하나 팩트로 작살내며 폭격해 버리시네요~ 와.. 들으면서 너무 재미있어서 트친님들께 강~~ 추천 드림. 꽝~~~~

  •   리트윗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세월호참사와 성격이 가장 비슷한 사건은 “KAL858기 사건”인 것 같습니다. 지옥보다 고통스러웠을 31년을 버텨 온 KAL858기 사건 유가족들께 응원을 보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원들은 들어라 이재명본인이 트윗으로 여론조사에서 81%가 경찰수사를 신뢰한다고 나왔다 국민들이 형수쌍욕 형님 강제입원 세월호 유가족비하 조폭유착설있는 이재명을 심판한 것이다 도의원들은 도덕과 인권이 없다는 이야기다 서명한 의원들은 두고두고 역사에 죄짖는거다 빙신들아

  •   리트윗했습니다

    머하러 민주당에서 공천 받으려고? 그냥 그렇게 살어~ 노력해도 변하지 않을거 같은데...

  •   리트윗했습니다

    [여의도 사사건건] 文 대통령, 국정 지지도 취임 후 첫 40%대 기록 아직도 KBS 개비에쓰에는 이명박근혜 시절 부역자였던 앵커 피디들이 그대로있고 뉴스를 하고 있다 지금 저 개비에쓰 앵커놈은 세월호 유가족들을 노골적으로 빨갱이 세력으로 몰았던 놈중에 하나다

  •   리트윗했습니다

    저따위 방통위에 뭘 더 기대할까! 경찰이 삭제 요구한 '문재인 치매설', 방통심의위서 '거부' 방통위 통신심의소위원회는 30일 오전 회의를 열고 문재인 대통령 치매설 등 내용을 담은 유튜브 영상 및 게시글 삭제 요청을 심의한 결과 ‘해당 없음’ 또는 ‘각하’ 처리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직무평가 한국갤럽 53% 리얼미터 48% 조사표본 비교 갤럽응답14% 남성:목표496,결과536 여성:목표504,결과465 리얼 8% 남성:목표496,결과709 여성:목표504,결과294 갤럽, 목표 결과 성비율 비슷 리얼 결과, 남성70여%증가 여성50여%감소 남성 대폭 쏠림. 보정 감안해도 불합리 개선 요망

  •   리트윗했습니다

    운전기사도 바로 관련단체 대표로 보답하는 줄 알았다면, 혜경궁계정주 50대남자는 내가 할껄 ㅠㅠ . 이재명에게 누명을 씌워서 한방에 훅 보내버리려고 6년전부터 치밀하게 준비했다는 시나리오는 그 운전기사보다는 나한테 훨 적합한데.. 이지사님 저랑 딜 한번?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다가오는 위기에 부를 쌓는방법... 김어준 특강인갑다.

  •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당 박원석, 국회 본회의 중 '조건만남' 검색장면 포착 "궁금해 검색한것일뿐" 돼지 썬대인이랑 찢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정의당 박원석. 어떤 인간인지 널리 알려야. 찢 보호하는 인간들중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음. 문파들이 괜히 더럽다고 하는게 아니라는.

  •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근혜때"(세계최대 비정규직 양산에...못살겠다 외치면)빨갱이라며 군홧발로"짖밟듯, 김어준 등 찢들이"문파들이(MB빼박)이재명 비판하면 작전세력이라"더니, 김어준등 찢들이"시민들이(빨갱이딱지 붙이는식으로)이재명 비난한단"다. 봐라 김어준등 찢들이 하는방식이 이명박근혜세력 판박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의 한 장>부산에서 출발한 열차를 타고 평양을 지나 러시아, 유럽까지 가는 꿈, 그 첫 발을 오늘 떼었습니다. 남북 철도 현지 공동조사를 위한 '남북철도 현지공동조사단'이 서울역에서 출발한 열차를 타고 도라산역을 거쳐 북으로 떠났습니다. 남에서 북을 넘어 유라시아까지!

  •   리트윗했습니다

    인천소상공인을 위한 ‘인처너카드’ 활성화를 위해 공직자부터 사용을 독려,홍보용 경품행사에 공직자들 당첨이 문제되었습니다. 저는 당첨된 2만원을 기부했지만 공직자들에게 기부 강권도, 경품행사에 배제도 형평엔 어긋나 보입니다.시민께서 많이 사용하도록 세심하게 개선해가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마지막 말이 궁금 유발해요 돈!!

  •   리트윗했습니다

    승진못했다고 기자회견하는 꼴은 첨보네 ㅋㅋㅋ 초유의 '인사항명' 사태..술렁이는 경찰

  •   리트윗했습니다

    웃긴놈이네.. 인수인계나 다른진행자 구할때가지 진행하거나 해야지. 책임감 개판이네. 예의도 없고. 통보하면 끝인가?

  •   리트윗했습니다

    정치판 본후 한가지 확신하는건. 악마 자유당. 근데 수꼴만큼 민주진영에 심각한 엔엘 좌꼴 오렌지. 이거 알리는 일에 문파들 정말 노력 많이 해왔음. 안첤수 찢을 대통령으로 만들려던 수구좌파 언론팟캐 시민단체등. 이거 보는 눈은 문파들이 유일함. 진심 문파들만이 희망. 힘내라 정말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권리당원 밴드 모임 동참 밝혔지만 관련 단체 "이 지사 연대 가입한 적 없다" 반발ㅋㅋㅋㅋㅋㅋ ‘박스떼기 정통’, ‘명의도용 찰랑둥이’ 니들 둘이 합체라도 했냐?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이재명 지지 연대 준비위, 명의 도용 논란 "더권당 밴드 모임이 이 지사 지지 연대에 가입한 것으로 알려지면 권리당원들이 구명에 나선 것으로 오인될 수 있다. 명백한 도용이다"이라고 반발했다. 이재명 지지 연대 준비위측은 "착오가 있었다"며 잘못을 인정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김용민 표정... 왜 눈을 못보니 왜~ 죄지은 것 처럼...

  •   리트윗했습니다

    좋은 조세제도는 '부자가 되기는 쉽게, 부자로 남기는 어렵게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국가경제자문회의 조세재정분과위가 열렸습니다. 국회 기재위 간사인 김정우의원이 참석했고 중장기 조세정책의 방향에 대한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회의를통해 정부정책에 잘 반영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기생충들 때문에 엄하게 욕먹은 경기도의회 의원 여러분들께 위로와 빠른 바로잡음 성명서 발표로 당 명예를 그나마 지켜주심에 감사를 표합니다. 이재명경기도집행부가 도의회 성명서를 무단 도용한 기사를 작성케 한 무도한 행위를 청문회나 감사에서 지적하여 주시기 또한 부탁드립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 기회가 된다면 이정렬 변호사님이 민정수석하면 꿀잼일 듯 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6·13 지방선거와 관련해 검찰이 제주도지사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노총을 혐오하는 이유 ① 입으로만 비정규직 보호 ② 상층부는 오렌지 오랄진보 조합원은 투표도 잘안함 ③ 자유당 정권에는 찍소리 못하고 죽은척 함^^ㅗ ④ 힘없는 산하 단체는 개무시하며 조합비만 강탈. ⑤ 결국 자기들 이익만 챙기는 이익단체임.

  •   리트윗했습니다

    이동형은 이해찬에게 손혜원은 이동형에게 뭘 배운거야? 영수증 2중청구 같은거 말고 또 뭐?

  •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문재인 정권 성공 위해 이재명 비난하지 말자고?" | 다음뉴스 "삼성 자한당 적폐를 물리치려면 우리부터 이런 걸 깨끗이 해야지"

  •   리트윗했습니다

    "* 자동차, 철강 등 시장진출 기반 마련 * 인프라 개발 사업 수주 증가 * 방한 관광객 증가 등 인적 교류 확대" 신남방정책 추진 1년,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신남방정책의 성과와 앞으로의 과제들 정책브리핑에서 기사로 정리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사립유치원의 회계투명성 확보를 거래의 수단으로 여기는 자유한국당은 더 이상 국민을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우리 아이들의 교육과 미래가 걸린 문제입니다. 당의 입장을 위해 , 아이와 학부모를 볼모로 잡고 전 국민에게 협박하는 행위를 중단하십시오!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전직기사 채용 비리에 대해 '국토교통부' 대답할 차례 경기도는 혜경궁을 자칭했던 50대기사가 경기도 관련단체 대표로 채용된데 대해 "경기도 관련 단체가 아닌 국토교통부 주관단체" 주장 이재명의 '아수라 카르텔' 국토교통부에 존재 가능성 필히 색출해야 함

  •   리트윗했습니다

    제일 믿기 힘든것이 자한당이 26%란다. 갤럽에선 11%던데 이 차이를 어떻게 믿지?

  •   리트윗했습니다

    도대체 도의원들을 뭘로 보고 성명서 주작질 할 생각을 하냐 하여간 역대급이야 민주당 도지사가 민주당 도의원들 상대로 서명 도용했으니 민주당이 징계 내려야 하는건데 또 모르쇠겠지? A 도의원이 단독으로 했을리도 없고

  •   리트윗했습니다

    여성 인권: 북한여성의 절반이 천 생리대 사용... 생리에 대한 미신도 만연 "생리하는 여성이 차에 같이 타면 재수가 없다라는 말도 듣는다고 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수만번을 얘기하지만. 핵심은 털보임. 찢을 대통령으로 만들려는 팟캐들 세력들이 의지하는 인간이 털보. 털보 영향력 무너뜨리면 정치인들 그외 친목질도 다 무너짐. 털보가 영향력 과시하는게 바로 정치인들 오라가라 하는 모습들. 저런 구좌파들 떨궈내고 민주당 살려야 한단 생각.

  •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은 이중 제출로 471만 원 상당을 중복 제출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선동렬 "허...ㅅㅂ"

     
  •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사 검찰출두 기사에 달린 베스트댓글~~ " 이제는 이국종 교수가와도 못살린다 " 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회 "이재명 지사, 경기도의회 철저히 무시·분열" 경기도의회 의장 “핵심측근들과 일부 의원들을 향해 '이재명 지사 수사관련 성명서 서명'을 유도하고,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내용을 의도적으로 언론에 제공한 이재명 지사 핵심측근들의 행태에 엄중한 경고를 보낸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지자 유튜버 유병민 제안으로 공지영 작가님 김부선씨 이창윤씨 김영환 집단 고발을 목적으로 시민고발단 발족. 모임장소가 김어준 운영중인 벙커1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예약까지 마쳤다가 김어준과 긴급상의 끝에 불필요한 여론을 우려해 장소불허로 근처로 장소변경. 김어준 이거 냄새나네!

     
  •   리트윗했습니다

    판사출신 박범계의원님 김소연시의원 고소가 문제되면 무고로 김시의원 고소하면 되는데 도의적, 정치적 책임지라니 뭐 찔리는 거라도 있나요?

  •   리트윗했습니다

    국가사법 작용에 국회의원 299명이 반대한다 해도 눈 하나 깜빡이지 않을 것 자질 미달 자들이 성명을 발표하던 말던 신경 쓸 일 없음. 관심받고 싶어하는 자들에겐 무관심이 특효약! 민주당 경기도의원 67명, '고립무원' 이재명 구하기 나서 | 다음 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서울에서 두만강까지', 평화를 향해 달립니다! 11월 30일 오전, 남북철도 현지 공동조사단이 서울역에서 북한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공동조사 구간은 경의선(개성~신의주), 동해선(금강산~두만강)이며, 조사기간은 총 18일입니다. 이번 조사는 미국의 지지와 유엔의 승인을 받아 착수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큰정치인 코스프레 하는 꼴좀 봐

  •   리트윗했습니다

    외국인직접투자 최대실적 경신…중국발 투자 252%↑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뉴스)

  •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이 삭제 요구한 '문재인 치매설', 방통심의위서 '거부' | 다음뉴스 방통위원장 이효성부터 짤라야 한다 방통위가 겁이 없네

  •   리트윗했습니다

    한미정상회담, 한국시간 내일 새벽 3시 15분 개최(종합) 두 정상의 양자회담은 이번이 여섯 번째이며, 미국 뉴욕에서 지난 9월 25일(현지시간) 회담한 이후 67일만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빵터졌다ㅋㅋㅋ 발아래 깔린 재명이 사진도 있음 좋겠네 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목살많은돼지 색히야..네가 엠비정부 시절 지상파 방송 하차할때 지금 네가 욕하는 문파들 상당수가 얼마나 안타까워 했는지 아나? 여전히 반성 안하고 성찰 안하면 네 선택지는 전향해서 변희재랑 노는거 외엔 없다는 것만 알아라

  •   리트윗했습니다

    If you have the courage to begin, you have the courage to succeed. - David Viscott

  •   리트윗했습니다

    군대도 면제이면서 변방의 장수, 혁명군, 결사대 운운하며 군사지휘관 놀이, 운동권도 아니었음서 운동권사투리 흉내.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자가발전 이미지로 덕지덕지 칠해진 가짜.

  •   리트윗했습니다

    "12월13~14일 남산타워 예약안받는다"..'김정은 서울 답방' 급물살

  •   리트윗했습니다

    아무리 싸가지가 없어도 이렇게 없을수가 있지? 전날 관둔다 통보? 보통 방송인들은 죽기 직전까지 마이크를 안놔 방송이 장난인가? 제작진들은 완전 개무시 한거네 너 하나로 피해 볼 사람들 생각은 안하지?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인간을 앞으로 과연 어디서 써줄지 팟개시키나 하며 밑바닦에서 굴러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회도 주무르려고 했다가 걸렸구만? 에혀... 거기 도장찍으면 “나 미쳤소”하고 드러내는 거야.

  •   리트윗했습니다

    현재 sbs가 가장 빨리 탈출버튼을 눌렀구만. 케빙신과 엠빙신은 아직 멀었고. 교통방송? 박원순 꺼져.

  •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 이 기사가 이재명을 구하려는 기레기들에 의해 쓰여진 가짜기사 랍니다. "민주당 경기도의원 67명,'고립무원'이재명 구하기 나서//'망신주기식 수사·피의사실 공표 등 여론호도 중단해야'서명//송한준 의장 만류로 성명서는 발표 하지 않기로//"했다고 하는데, 송한준 의장도 모른는 일이란다

  •   리트윗했습니다

    아사히 저녁 7시뉴스"문통은 내일 트럼프와 정상회담하는데, 왜 아베와 트럼프 정상회담 일자는 아직 밝혀진게 없냐며, 또 캐나다 G20때처럼 문통:트럼프 회담직후(일정에없이)트럼프:아베 회담 이뤄지는거 아니냐"지적한다. 왜냐면 캐나다 G20때도(일정에 없이)'트럼프:아베'회담이 이뤄져서 란다

  •   리트윗했습니다

    장제원보다 오세훈이 더 질이 안 좋음. 장제원은 욕이나 먹지. 오세훈 저건 사람 좋은 척 하면서 마누라랑 방송에서 이미지 세탁 하고, 정치판 들어가서 하는 짓은 야박하기 이를 데 없음. 애들 밥 한끼 주기 싫어서 서울시장직을 거는 인간임. 친이명박계였다는 걸 잊지마.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기소후 저의 본업을 위해서 인간관계나 이해관계에서 생기는 고민을 넓고 얕은 지식으로 틀려도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채널의 방송을 팟캐와 유튜브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채널이름이 '마산아재'는 어떠신지? 펀치출연은 시간이 허락하는 한 계속할 예정이니 펀치 그만두세요? 하는 질문은 사절

  •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4월경까지 이재명은 이재명일뿐 무관심의 대상이었다 혜경궁 김씨의 노전대통령의 조롱글에 감정적 반감이 시작이었지만 가족간 욕설 정신병원 강제입원설 김부선씨 의혹 등등 정치불가 인물로 확신한 것이다 친문반문 프레임질 하지마라! 상식적이고 도덕적인 정치인을 원할 뿐이다 쿄쿄쿄

  •   리트윗했습니다

    조국 수석 사퇴하라니! 야당은 하나를 내주면 둘을 요구하는건가! 일부의 비위의혹에 통채로 물갈이 했는데 칭찬은 못할망정 조 수석 물러나라고요? 자기들 집권때는 공직윤리지원관실에 완장채워서 민간사찰에 갑질보복에 김종익씨등 패가망신! 그래도 해체커녕 대포폰 만들어준 사람들이 벌써잊었나?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67명이 검찰의 망신주기 수사를 비난하는 성명서에 서명했다는 것은 실체를 확인할 수 없이 만들어진 보도이고, 집행부 대변인실에서 제공한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으휴, 재명아.... 발버둥을 치는 건 알겠는데 너무 보기 흉하다.

  •   리트윗했습니다

    한유총 상당수 원장들이 각종 위법을 저질렀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 한유총과 한유총 편드는 자유한국당은 궤멸해야 합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당에선 이재명 수사를 비판하는 경기도의회 민주당 소속 의원들 성명서 자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는데...당대표의 입장이 '검찰수사결과를 지켜보자'이기 때문에 "도의원들의 집단행동은 없을 것이다"라고 분명 확언 했음. 그럼에도 경거망동 하는 도의원 있으면 반드시 책임묻겠음.

  •   리트윗했습니다

    특검강요로 노회찬의원에 대해 거짓진술했다는 보도가 있었음에도 정의당 소속원들은 그닥 반응이 없다 남의 당 범죄자에게 정신이 팔려 아무 생각 없는것 같다 정의도 의리도 원칙도 없는 정의당 가신 노의원만 애달프다

  •   리트윗했습니다

    정말 장하다. 축하! 조기주 발사체추진기관체계팀장은 ✔“러시아도 불가능한 시험이라고 고개를 저었는데, 효율성을 높여 결국 해냈다”며 “우리의 기술이나 지식이 결코 선진국에 뒤지지 않는다. 뒤지는 것은 경험뿐인데 이제 경험도 얻었다”고 말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저의 어머니는요...김정숙 여사 프라하 노인복지요양원 찾아가 어르신과 나눈 이야기 (1) 프라하 노인복지요양원을 방문했습니다 미국, 싱가포르, 벨기에 등 순방 때마다 꼭 들르는 곳인데요~ 프라하시가 운영하는 노인복지요양원은 일반 주택가 내에 위치해 ..

  •   리트윗했습니다

    '한국과 일본, 과거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성노예(위안부)와 징용에 대한 대법원 판결에 일본 총리와 외무상이 망언을 해도 학계에서 꿀먹은 벙어리처럼 가만히 있어 제가 글을 썼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 빨리빨리 준비하세요!! 한복은 다 준비하셨조? -------------- 靑, 내달 13일께 김정은 답방 추진 보도에 "모든 가능성 열어놔"

  •   리트윗했습니다

    박범계의원의 민낮이 드러납니다. 혼자 외롭게 싸우고 있는 김소연시의원에게 더 많은 응원이 필요합니다. 대전시의 문제만은 아닐 겁니다. 이번 에피는 많은 분들이 들어야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한유총 대규모 집회, 도 넘은 집단 이기주의..한국당이 초래" “한유총의 비이성적 집단행동은 한국당이 초래한 것이나 다름없다. 비리근절 3법이 논의조차 안 되고 있는 것은 한국당이 반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당은 더이상 한유총을 위해 시간 끌지 말기 바란다"

  •   리트윗했습니다

    We need friends and friendship is based on trust. To earn trust, money and power aren’t enough; you have to show some concern for others. You can’t buy trust in the supermarket.

  •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지사 재판이 거의 끝나가고 있네여 오늘은 특별히 새로나온 증거는 없고 젠틀제인이 많이 언급댄거 외에는 오늘 특별히 나온게 없고 다음주에 드루킹 김동원이 나올꺼같아서 다음주가 더 중요할꺼 같습니다 트친여러분 낼민주당 앞에서 뵐게요!!!!

  •   리트윗했습니다

    승진 누락 불만 터뜨린 송무빈. 본명 송갑수로 기억 2016년 각 사무실 게시판, 부대 카톡, 심지어 기동대 버스 내에 자신 초상화 게시, 추앙 숭배 강요, 군대 사병도 하지 않는 구호 경례를 요구, 비판했던 사람 민주경찰 위해 조속히 경찰에서 내보내야 할 구시대 경찰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구하기 위한 가짜뉴스들이 갈수록 늘어나겠지만 문파의 감시를 피할 수 없다. 이재명 논란이 길어질수록 문프와 민주당에 불리하다. 이해찬, 결단을 내려라. 되로 주고 말로 받는 어리석음에서 벗어나라.

  •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 '울지말아요 아르헨티나' 문재인 대통령이 동포간담회에서 ‘우수아이아’ 지역에서 화훼농장 ‘비베로 꼬레아노’를 통해 성공 신화를 창출한 조옥심 씨의 눈물을 바라보고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가 낙지사를 보호하니까 당이 단체로 미쳐가고 있다 지방의원은 지방정부 독주 견제하며 도민들 민심을 반영하라고 만들었는데 견제할 지사를 구명운동 한다면 너넘들도 공범이다 당이 확실하게 망할려고 작정했나 국민중 누가 동의하겠나 도 의원들은 서명운동 당장 멈춰라

  •   리트윗했습니다

    MBN이 어제부터 논조가 바뀌어 정부까고 민주당 갈라치기 하고 있다 낙지사가 국정동력이 떨어지면 치고 나올것이라며 낙지사 띄우고 있다 특별 감찰관 전원교체 했다고 비난한다 비난할께 아니라 잘했다고 해야 한는데 호들값 떨고 지랄이다 정태근이 살맛났다 18 몇일전 광고비 입금했나 보다

  •   리트윗했습니다

    비열한 싸구려 털보는 해명하라. 털보야~ 혹시 50대 남성이 너냐?ㅋㅋ 🔸딴지일보 직원임금 체불 🔸딴지샵/벙커 수입 세금체납 🔸연예인 고가 선물 🔸플란다스계 이자처리 🔸영화/책판매 세금체납 🔸해외교포 현금/선물 세금체납 🔸각종 기부금 내역 🔸해외재산 은닉 🔸니가 꽁자로 먹은 고기값등등

  •   리트윗했습니다

    영수증 이중제출한 사람이 자기 사업체에서 가라계산서 발행은 안했겠어요? 세금 알기를 눈 먼 돈으로 아는 것들은 절대 공직에 들여서는 안됩니다. 언제까지 세금 도둑질하는 것들은 국회의원되고 부자되고 성실납부하는 국민들만 개돼지 되는 세상이어야 합니까? 손혜원 씨!

  •   리트윗했습니다

    레알미터 털보랑 또 짜고 친거야? 갤럽이랑 차이 너무 나는데? 갤럽이 지지율 조사 젤 짜게 나오는데라 감안하고 보는 곳인데 재명이 까고 출당 시키려 하니 뚝뚝 떨어진다 그만둬라 대통령 웅앵웅 뭐 이거야? 항상 입맛대로 지지율 조사 해대니 믿을수가 있어야지

  •   리트윗했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에 수돗물이 하루 한 시간만 나와 샘물로 빨래를 하는 곳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환경부가 전남 진도군 관사도를 찾아 주민들을 직접 만나셨네요. 어디서나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나라를 위한 환경부의 발걸음, 공유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회사 동료로부터 들은 말 '문재인이 업적 세우고 싶어서 자기 임기 내에 어떻게든 통일시킬 것 같다' 다른 정치인도 아니고 우리 대통령님 그런 분 아닌데... 물론 통일을 바라시겠지만 개인의 영달이 아닌 우리 나라와 민족을 위해 바라실 분인데... 너무 속상해 대통령 귀한 줄을 몰라들😭

  •   리트윗했습니다

    뻔하지 뭐. 제작진이 이정렬 변호사 삼변시대로 복귀시키니까, 어쩔 수 없이 진행하는데. 자기한테 날라오는 칼날이 너무 센거야. 제작진에게 다시 하차시키길 요구했는데 안들어줬겠지 빡돌아서 '나 안해' 그런거지.

  •   리트윗했습니다

    사내들은 이미 세상이 바뀐 걸 좀 깨닫고 제발 여성들 털끝도 터치하지 말아라. 오늘 우리회사 담당하는 세무사가 사색이 돼서 전화했드라. 사무실 회식 노래방에서 잘못 터치했다가 성추행 고소당해 1심판결 선고가 세무사 자격증 날라갈 정도로 나왔음. 이제 뭐하고 살거임?

  •   리트윗했습니다

    "체코는 헌법상 내각책임제로서 실질적 정부 운영 권한을 총리가 갖고 있다"면서 "제만 대통령은 외국 순방 중이었으나 문 대통령과 우리 대표단을 공식방문에 준해 의전·경호 등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해왔다" 체코 내각제인거 모르는 악플러 밟아주세요 금방 내려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민주당 이재명 논란…진박 vs 비박 싸움과 다르다” ....정의를 추구하는 시민과 범죄행위자와의 싸움입니다. 이정렬 변호사는 의인이십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NEWS1/이재명 "경기도 둘러싼 논란, 새 대한민국 만들기 위한 과정"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기도를 둘러싼 다양한 논란에 대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감수해야 할 과정”이라고 밝혔다. 말은 바로 해야지. 경기도를 둘러싼 논란이 아니라 너를 둘러싼 논란인 것이지.^^. 왜 경기도를 파나?

  •   리트윗했습니다

    강기정 이시키 MBN 출연해서 이재명 아직은 출당은 이르다카네. 넌 두고보자

  •   리트윗했습니다

    이 내용은 많은 분들이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님▶️이지사, 김씨와 관련해 민주당 내 분란이 일고 있는 것에 대한 일부의 비판에▶️나라의 주인인 국민, 최소한 당의 주인인 당원이 문제를 제기하고 있는 것 이재명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것을 과거 진박 대 비박의 구도라 보는 견해가 있다며

  •   리트윗했습니다

    팔순 노인네가 김장하셨다고 한 가득 보내셨다. 통관시 뺏길까봐 큰 김치 포장 속에 몰래 굴비, 명란, 장어, 홍어까지 넣었다. 힘들고 항공배달 삯이 너무 비싸니 이제 제발 그만 하시라 해도 "팔순에 이 이상 즐거운 일이 어딨겠느냐"며 막무가내다. 너무 아까와서 난 정말 먹을 수가 없다.

  •   리트윗했습니다

    어설프게 적폐집단 컨트롤 하다간 대통령 지지율만 하락 시키는 결과가 나올것. 유장관의 리더쉽을 주시하겠다. 적폐를 넘어 설껀지 굴복하게 될껀지는 전적으로 본인 능력에.....

  •   리트윗했습니다

    박원석, 민주당 이재명 내분에 “훌리건 난동 같다…계정주 밝혀지면 뭐가 남나” 얘가 국회에서 '조건만남' 검색하다가 그 '훌리건'들한테 대차게 까인 애지?

  •   리트윗했습니다

    고립무원(孤立無援)이요? 일망타진(一網打盡) 합시다. 민주당 경기도의원 67명, '고립무원' 이재명 구하기 나서

  •   리트윗했습니다

    [원대실] 20일 소위 심사가 시작할 때 신신당부를 했습니다. '이미 심사가 닷새나 늦어졌으니 속도를 내야한다.' 그런데 그 사이에 5번 소위를 중단시키고 보이콧하고 그렇게 이 사태를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소위기간을 연장해달라?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의회 서명 요구, 단체 명의 도용..'이재명 구하기' 눈살 이재명이 대표로 있던 정통이 하던 짓거리들을 지금 그 지지자라는 것들이 그대로 하고 있구나 ㅎㅎ 무슨 정통의 전통이냐??ㅎㅎ 명부 도용은 아주 이재명 주변에선 디폴트값이구만

  •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바쁘면 트위터고 뭐고 들어올 물리적인 시간이 안된다 오늘 오후 정말 불꽃같은 보고서 마감이었음 수명 줄어드는 줄 ㅠㅠ 근데 왜 아직도 퇴근을 못하나

  •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똥형이 실체를 알리기 힘든 이유. 쟤들은 트윗 페북 흔적을 안남김. 캡쳐로 돌리면 악마화 실체 알리는거 쉬운데. 권수눅 김반장 보면 바로 답나오는. 캡쳐 없이 방송 녹음은 돌리기도 힘들고 잘 퍼지지도 않고. 찢을 어떻게든 살리려는 털보 똥형이 저 패거리들 이번기회에 다 끝내야됨

  •   리트윗했습니다

    🅰️ 🔘지금 대한민국 대통령이 문재인이 아니라면?🔘홍준표? 안철수? ㅋㅋ 아~ 정말 생각만해도 끔찍하다.ㅋㅋ 그런데 낙지와 해찬들이 문프님 지지율을 말아 먹고 있으니.. ㅉㅉ 🔹만약 지금 대한민국 대통령이 문재인이 아니라면? - 이 끔찍한 상상이 필요한 이유

  •   리트윗했습니다

    부울경 경기가 어렵다고.. 야 .. 지금 장난 하냐? 조선산업이 이제 움직이고.. 사람들 마다..다들 희망이 보이니.. 얼굴에 웃음 꽃이 피기 시작 한다는.. 거리가 활기가 넘친다.. 가계 마다 줄이 길게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도의원은 저런 성명 금시초문이라는데?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을 출당하라. 이재명과 한몸, 한패거리 이해찬 동반사퇴해야지? 이해찬은 사퇴해라 복사 릴레이합시다.

  •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지목된 전 (50대)기사,경기도 관련단체 취업> 지난주에 김어준이 저 50대 기사에 대해서 뭐라고 했냐면 "내가 어떤 루트로 50대 남자라고 들었는데 그 이후에 경찰이 어떤 증거를 잡은거 같다. 지금 연락두절이다. 내가 그 50대 남자에 대해서 더 취재해 보겠다" 재명이랑 같이 떠내려가네

  •   리트윗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지지율 48%가 되자, 조사 기관과 언론이 한목소리로 "50% 선 붕괴"라며 설레발 칩니다. 어떻게든 '레임덕'을 만들려는 노력인데, 이에 대응해야 하는 건 정부가 아닌 여당입니다만, 지지율 하락 원인의 일등 공신이다 보니 기대 난망이죠. 해서, 시민들이 나서는 겁니다. 민주당 본분 좀 지키라고

  •   리트윗했습니다

    리얼미터 정례조사 남녀비율 <출처 : 북유게 ‘마르체라’님 글> 2018년 월 4주차 주중집계 기준(총 11회) 표본수를 더해보나 남: 11,220 여: 4,814 비율로 따져보면 거의 정확히 7:3 이게 조작이 아니라구? 리얼미터는 20-40대 여성분들에겐 무서워서 전화를 못돌리나봐?

  •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당 박원석이 이재명을 좋아한다 해도 정의당 입당은 반대할거다. 이재명의 역할이 뭔지 잘 아니까. 진보의 집권가능성을 높이는 유일한 카드 아닌가. 민주장.. 아니 민주당까지 살아서 간 유일한 유산.. 아니 진보균이니까 정의당의 소중한 자산.

  •   리트윗했습니다

    쑥스럽습니다. 제 글씨에 대한 촌평이 실렸기에 망설이다가ᆢ. 국내 최초의 필적연구가 구본진 변호사의 말씀을 잠깐 들어보시지요.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구하기 서명 67명 이라더니 고작 10여명, 거기에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권당밴드 끼워 넣고. 결국 또 박스떼기.

  •   리트윗했습니다

    박정희가 경제 일으킨 게 아니라 국민이 피땀 흘려 일해서 나라 일으킨 것처럼, 팟캐스트 진행자 따위가 나라 구한 게 아니라 온국민이 국정농단 촛불들어 나라를 바꾼 겁니다. 스스로 미디어의 노예가 되는 건 자유지만 기왕이면 좀 멋진 주인을 선택하세요. 한심하게 종털세력이 뭡니까. 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文에 "G20 때 배석자없이 꼭 봅시다".. 북핵 협상 의지 이런 형식에 대한 요청은 미국 측이 먼저 했고, 한국 측이 "그렇게 하자"고 화답한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이 문 대통령과 긴밀히, 허심탄회하게 북핵 문제를 논하길 바란 것으로 해석된다.

  •   리트윗했습니다

    올해 대한민국 GDP 3만 2000달러.... 이제 선진국이지. 성장률은 2.8%야. 선진국 중에 세계 최고 수준이라구. 요즘 경제가 특별히 안 좋아? 네 탓이야. 네가 못난 탓이 최소한 70%다. 다 너 때문인 줄 알아라.

  •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범인은닉 범행에 가담하고 있는 사람들 파악하고 있기로는 언론인 법조인 종교인 정치인 현역 국회의원 시민단체 관계자까지 파악했다 여러상황들 보면 그 50대 남성분 어디로 갔나 기자님들 파봤으면 좋겠다 송이어링스 (기자회견)보면서 저기에 뭔가 있을거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사진 중 최고 극혐 사진은 이 사진일 것. 아이폰에 세월호 리폰 붙이고 방송출연하고 있어. 혜경궁 김씨 트윗 “~씨 딸이 꼭 세월호에 탑승해서 똑같이 당하세요~~~꼭~^^ 왠만하면 딸좀 씻기세요 냄새나요~~~” 이런 게 용서가 되는 구좌파 카르텔을 혐오하는 이유.

  •   리트윗했습니다

    황우석 옹호, 정봉주 비호, 정동영 지지, 전과 4범도 일만 잘하면 된다, 이재명 비호, 세월호 고의 침몰설, 미투 공작설, 내부 작전세력 음모론, 혜경궁김씨 50대 남성설 등.. 나도 알고 당신도 알고 있던 '다스 주인' 하나 맞혔다고 해서, 나머지 모든 판단을 그에게 의지하지 마시라.

  •   리트윗했습니다

    핵심 측근들과 일부 의원들을 통해 '이재명 지사 수사관련 성명서 서명'을 유도하고,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내용을 의도적으로 언론에 제공한, 이재명 지사 핵심 측근들의 행태에 경기도의회와 더불어민주당은 엄중한 경고를 보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부산에서 일본 해저터널 뚫어야 한다고 거품무는 넘들이 남북 기찻길 뚫리면 전쟁도로 된다고 씨부리고 다니나 보네...진짜 뇌가 컵라면도 아니고...

  •   리트윗했습니다

    경제 나빠졌다고 구시렁대면 면전에서 물어봄. 2년 전과 지금 비교해서 뭐가 나쁜데? 병원비 깎아주고, 애기들 과자값도 보태주고, 연금 올려줬는데 수입이 줄었어? 열에 여덟아홉은 눈알만 데굴데굴.

  •   리트윗했습니다

    왜..겨울엔 검은옷 투성일까? 검은 패딩.검은 외투...어두워진 저녁 . 더 어두워 보인다! ㅠㅠ

  •   리트윗했습니다

    명언입니다! 부자가 되기는 쉽게! 부자로 남기는 어렵게! 이것이 좋은 조세제도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방금 경기도의회 의장실 문의 결과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언론 브리핑이 6분 뒤에 있을 예정이라는데 미리 발표된 언론사 내용은 상당 부분 사실과 다르다니 지켜봐야겠네요.



  •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2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1
    오늘의 트위터  (0) 2018.11.30
    오늘의 트위터  (0) 2018.11.30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9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9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