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니다

    이런 내용이 언론에 나와야 합니다. 이재명 일파가 이재선씨가족을 얼마나 집단린치 했는지 국민들이 알면 경악할겁니다.

  2.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좌우로 이재명 후배같은데... 열성 찢빠의 한 축, 중앙대 법대학생회 출신 애들... 조용히들 있지, 알아서들 기어나오네...

  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측 "문준용씨 거론 확대해석 경계..기소돼도 탈당안해" 기소되는걸 본인도 아는구나 과연 우리 찬느님의 선택은?

  4.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송옥주 의원은 이렇게 민주당을 공격하는 악플러를 위해 국회 정론관 기자회견을 마련해 준 거야? 전해철이 자한당과 손잡았고, 민주당 댓글알바가 있다고 악플다는 사람을?

  5.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 지지율 추락원인? 1. 이명박근혜 구 적폐세력과 연계된 일부 야당과 극우 보수진영ㆍ언론? 2. 문재인정부 성공을 뒷받침해야 할 민주당의 지도력 부재? 3. 대통령을 보좌하는 청와대와 장관의 역량부족? 4.전혀 문제없다? 근본적 원인분석과 종합대책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6.   리트윗했습니다
  7.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이 '위인'? 이런 수구좌파 애들이랑 한팀으로 묶이면 문프와 민주당 지지율 올라갈까요? 내려갈까요? 수구좌파 못잃어하는 민주당 당원들이 당의 미래를 망치는 인간들이다.

  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재선 의원 "이재명 지사의 발언은 검찰 수사가 마치 문재인 대통령의 지시에 의한 것이란 뉘앙스까지 느끼게 한다. 이건 최소한의 예의조차 없는 발언이다. 이제 지도부도 제명 절차를 밟을 때가 됐다." 일어나라 열사여!!! 깨어나라 투사여!!! ㅋㅋㅋㅋㅋ

  9.   리트윗했습니다

    야~ 김제동쇼 니네 방송심의에 관한 법률 위반이야 . 일단 잔뜩 겁주고 마지 못해 좋아 머 생방송 이라면 나가주 머... 이야~ 이정렬 변호사님 완전 고단수 ㅋㅋㅋㅋㅋ

  10.   리트윗했습니다

    ytn이나 노종면은 진짜로 "이작가(이동형) 사단 무조건 써준다"고 했음? 이 새끼들 도대체 뭐지?

  11.   리트윗했습니다

    - 진위 여부를 따져 물어야 할 사람은 트위터 계정주 - 계정주 아니라는 사람이 왜 따져 묻느냐? 문준용씨를 언급한 게 큰 패착이었나 봅니다. 최진봉이 이 지점에서 입장을 바꿀 지 몰랐습니다. 그만큼 이재명을 적극 옹호해왔던 사람이거든요.

  12.   리트윗했습니다

    “남북평화열차, 이제 달려야 합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남북 철도연결을 위한 북한 내 철도 공동조사에 대해 대북제재 면제 조치를 승인했습니다. 부산은 남북철도가 연결되면 시종점이 될 가능성이 가장 큰 곳입니다. 동북아 해양수도 부산을 통해 해양과 대륙이 하나되는 미래를 상상해봅니다.

  13.   리트윗했습니다

    추혜선이 카드수수료 인하 환영 기자 회견한 직후 송이어링스 대리고 나온 송옥주. 아이고 내 뒷목...

  14.   리트윗했습니다

    저 계정 총리실 경찰청 신고하니까 이낙연 총리님이 바로 트친 해주셨습니다. 인생은 실전!!

  15.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라는 다음 닉네임 빼고는 아무것도 모르는데 무슨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는 거지? 이상한게 한 두개가 아닌 기자회견이네. 플랜카드는 누가 만들어줬으며 대신 떠드는 인간들은 누구야?

  16.   리트윗했습니다

    박용진 의원

  17.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 대책단 의원님들 저 여자분 고발 하고 송옥 주 의원 윤리심판위에 올리세요 민 주당 의원이 저런 가짜뉴스 유포한 자에게 기자회견 장을 마련해 주다니 진짜 이게 말이 됩니까?

  18.   리트윗했습니다

    정론관 영상에서 리맹빵 하는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이 ㅋㅋㅋㅋㅋㅋ아 눈물낰ㅋㅋㅋ

  19.   리트윗했습니다

    "문준용씨 취업 특혜의혹 수면위 올린 것은 ' 고발장'" 이것들이 미쳤나? 준용씨 끌고 나온 건 김혜경, 이재명이지 고발장이 무슨 문제야?

  20.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이니즘에 빠진 이빠 차례인가? 막장 가족 호러물의 완성. ㅋㅋㅋ

  21.   리트윗했습니다

    지겹다는 ‘무임승차자’들보다 손가혁·박사모가 훨씬 낫다 “어차피 이재명은 끝났다”며 이재명 이야기 그만 듣고 싶다는 자들…관심꺼라

  22.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강제입원 안되는 이유 1000가지 갖고와” 이재명 지사 측 '강압 지시' 정황 (출처 : 중앙일보 | 네이버 뉴스) 분단서 관계자는 " 송치전 40명의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고 대다수 참고인이 이지사 주장과 배치되는 주장을 했다" 복지부 강제진단 계념없다 대면진단필수

  23.   리트윗했습니다

    [천안함] ‘충돌’에 대하여 ⑬ - 천안함 반파사고를 겪은 당사자들의 증언과 진술 : '폭발' 보다 '충격' 진술이 월등히 많았습니다. 부사관 최고직인 김병남 원사와 갑판장 김덕수 상사는 "폭발은 아니다"라고 진술합니다.

  24.   리트윗했습니다

    "VIP께서 작년부터 삼재에 드신 만큼, 위해·건강(간·신경계) 및 측근 비리 등에 더욱 유의하실 것도 당부한다" 흐흐 정말 나라꼴 하고는 .. 잡것들이 나라를 말아 먹었네. 이런데도 이제 2년도 안된 현 정부로 인해 먹고 살기 힘들다며 지랄 염병하는 것들은 뭐지?

  25.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쥐어뜯는 악플러 송이어링스 ! 이재명 쉴드만 친 송이어링스!

  26.   리트윗했습니다

    최성전시장님이 송이어링스 고소하면. 송옥주할매는 딱 범인은닉죄 각이네 ㅎㅎ

  2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문준용씨를 거론 하는 순간 언론에서 크게 다루줄 알고 떡밥 던진거다 오늘하루 전 TV 에서 문준용씨를 다루고 있다 별의별 소설같은 이야기들을 하고있다 대통령과 자제분을 욕보이는 짓을 하고있는데 당대표는 그냥 보고있다 아것들이 적폐들이다 적폐는 청산 해야한다

  28.   리트윗했습니다

    궁찾사는 우리 모두의 이름 입니다 우리들 자신에게 조금더 힘과 지지를 보내주세요~^^ 요것도 릴레이 한번 할까요? ^^ &

  29.   리트윗했습니다

    규제혁파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을 방문한 이낙연 총리, 이 자리에서 가 전한 '규제혁파에 접근하는 3가지 방법'은 무엇일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1분 1초부터~ 확인하세요~👀

  30.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라이브] 민주정부 3기 국민으로서 OECD의 포용국가 사례연구에 적극 동참합니다. 세계질서를 재편중인 문재인 대통령님🇰🇷💙🎉🙆

  31.   리트윗했습니다

    언주 보냈더니 옥주가 나타났네. 이건 뭐 쌍년보존의법칙도 아니고....

  3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혜경궁김씨에 대해서 말바꾸는것 봐라 어지럽다 "아내는 트윗이나 페북을 하지 않는다 "50대가 계정주라고 자백했다 "비서진이 선거때 쓴것같다 "아내가 공유하고 모니터링 했다 "아내 계정이 맞다 해도 아내가 쓴건지 따져봐야 한다 이정도면 상습적으로 부인하고 은닉했다 검찰은 구속하라

  33.   리트윗했습니다

    60대 여자가 송이어링스. 50대 남자가 혜경궁 김씨. 그리고 김혜경. 이재명이는 마누라가 도대체 몇명이야? 나이 성별도 안가리고 취향도 참 대단해

  34.   리트윗했습니다

    ♥[아빠마음 중학수학]은 무슨 에세이집 읽는 것 마냥 술술 읽힌다. 저자님이 딸의 수학 공부를 돕기 위해 만드셨다는, 그래서인지 책속에서 자상함이 느껴진다.♥ 학부형

  35.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랑 남경필 악수하는 사진 2장 갖다놓고, 혜경궁이 쓴 "자한당이랑 손잡은 전해철" 이거 물타기 하는 수준이 지금 찢새끼쪽 수준임. 검찰이랑 경찰을 홍어거시기로 알고 있는거지 ㅋㅋ

  36.   리트윗했습니다

    당과 대통령을 상대로 허위사실을 유포한 악플러를 민주당 국회의원이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하게 해줘? 왜? 지금까지 뭐하는 지도 모르겠던 비례 국회의원이 이재명ㆍ김혜경 구하겠다고 미친 짓을. 민주당 상태가 대체 어떻게 돌아가는 거야?

  37.   리트윗했습니다

    잘가라 문파들. ㅋㅋㅋㅋㅋㅋ

  38.   리트윗했습니다

    어쨌든 네이버 이어링스 = 다음 송이어링스 맞는 거 같다ㅋㅋㅋ 이어링스/송이어링스가 쓴 내용들이 트위터 계정 '정의를위하여'가 쓴 내용이 비슷해서 의심을 받았는데, '이어링스/송이어링스 = 631000 관련 아이디'라는 것은 밝혀진 바 없어서 지켜보겠음. 여튼 전의원 관련 허위사실유포 하심

  39.   리트윗했습니다

    이, 남한🇰🇷과 북한🇰🇵의 씨름이, 우리의 씨름이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목록에 등재되었습니다! 매사냥이나 줄다리기처럼 다른 나라와 공동 등재한 적은 있지만, 북한과 공동등재 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런 날이 정말 오네요.☺️ *남한 총 20건, 북한 총 3건 등재

  40.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이재명이 문준용씨 머리채를 잡아도 잠잠하고, 같은 당 의원이 자한당과 손을 잡았다는 가짜뉴스를 국회 정론관에서 퍼뜨리게 해도 조용하네. 심각하다 정말.

  41.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님이 찾아 낸 김혜경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여기에도 김혜경은 khk6.... 이렇게 나온다^^ 대단하신 문파님들^^ 👍👍👍👍👍👍👍👍👍

  42.   리트윗했습니다

    노태우 일식집 도시락 고노무현전대통령 곰탕 주문 박근혜 집에서 가져온 김밥도시락 이명박 설렁탕 주문 . . 이재명 부부는,, 검찰조사 도중 점심식사 외출허용.. 전직 대통령들보다 존재감 쩌는 도통령각하 . .

  4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의원 송옥주가 국회 정론관 잡아줘 기자회견 중에 "트위터 상에 폭력적 광기로 저와 김혜경 씨에게 집단 린치를 가하고 있다" 저기 문재인 노무현 두분 대통령님을 모욕한 정의를위하여 일명 혜경궁김씨도 트위터 계정으로 싸지른 글인데 그땐 왜 모른 척 했냐??

  44.   리트윗했습니다

    다음 송이어링스 네이버 earings0383 '예쁘고 날씬하고 내조 잘하는 부인' 블라블라 염병 뭔놈의 이어링스들이 예쁘고 날씬하고 내조 타령 똑같이🤦‍♀️ 경찰님들 다음 khk631000 네이버 ljmkhl63100 earings0383 걍 계정주 조사 좀 머리 지진나서 나도 몰겄다 예쁨 구신들이 누가 눈지도 모르겠고

     
  45.   리트윗했습니다

    샐리의 법칙 이런 찢빠들 고발한다고 기사 뜨니까 똑같이 대응한다는 짓이 닉네임 저격이구만 ㅋㅋㅋㅋㅋ 어쩜 저렇게 뻔히 보이는 수만 내놓는지 ㅋㅋㅋ

  46.   리트윗했습니다

    보훈처, '가짜 독립유공자' 색출..내년 공적 전수조사

  47.   리트윗했습니다

    토끼 올무 만들던 가느다란 반생이(철사줄) 정도는 송곳니루 끊던 내가 술을 먹고 나이에 찌들다 보니 어느날 탕수육에 소스를 붓고 있더란. 문프가 부먹인 이유를 난 이렇게 슬프게 이해했었음. 암튼 나처럼 늙어보면 딱딱한 것 보단 부드러운 걸 찾게됨. ㅋㅋㅋ

  48.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 와 난 이런 글 쓰고 얼굴 까고 못 다닐듯

  49.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대변인 이거 미쳤음? 김용:궁찾사분들, 이분들을 갖다가 고발에 동참하게 만든 그 계기가 중요하겠죠 .... 이게 기획된 그리고 조작된 이러한 사건 아니냐. 그 당시에도 이런 얘기들이 사실은 많았습니다. 이재명 측 "탈당은 없다. 죽으나 사나 민주당원"

  50.   리트윗했습니다

    와 이제서야 나오네 이게 사실 일반시민들한테 충격이거든

  51.   리트윗했습니다

    씨름 남북 공동 등재 됐대 와우우우우우

  52.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가 필요한것을 지금 해드리는게 적기라고 봅니다. 이 변호사와 상의 하셔서 필요 모금액을 정하고 지금이라도 궁찾사는 계좌 오픈하고 모금을 시작 했으면 합니다. .

  53.   리트윗했습니다

    한부모 가족 복지 시설 예산에서 61억 감액하자는 자유한국당 "김용진 기획재정부 제2차관은 "실제 저희 직원들이 미혼모 시설을 방문했더니, 공통적인 현상이 한부모 시설에 있던 아이가 나중에 보면 고아원으로 간다"고 울먹였다."

  5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질질 끌다가 결국 이재명 탄압당해 쫓겨나는 새끼로 만들어 주네..

  55.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그렇네. 포털댓글만 다는 양반이 트친들을 어떻게 알아 ㅋㅋ

  56.   리트윗했습니다

    <속보> 11월 24일자로 민주당 권리당원은 자발적으로 당비 내고 표영업 하면서도 중앙당사의 화장실도 이용 못하는 불가촉천민 이라는것이 확인이 되었답니다.

  57.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국회정론관서 송이어링스 회견문 대독한 임재민. 중앙대 법학과 0x학번. 중앙대 자주법대학생회 모임에 이런 애들 득시글함. 일단 여기까지. 아 씨발 입이 근질근질하네, 이새끼 드뎌 데뷔하는구나 ㅋㅋㅋ

  58.   리트윗했습니다

    근데 송이어링스는 애초에 고발대상도 아니었음. 근데 경찰이 김혜경씨의 다음,네이버 아이디를 언론을 통해 공개함. 그래서 예전에 문빠들이 찾아냈었던 송이어링스가 혜경궁이네? 이런 글이 SNS에 보이기 시작. 갑자기 60대 아줌마가 "내가 송이어링스다" 이러고 나타남.

  59.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님 아끼듯, 비록 논란으로 물러났지만 오랜 시간 고생하신 그 분도 귀하게 생각했으면 합니다. 인간은 완벽하지 않고, 둘 이상 모이면 잡음은 생깁니다. 어떻든 잘 해결됐잖아요. 우리 서로서로를 귀하게 여겼으면 합니다. '너 하나 없어도 상관없다' 그렇게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60.   리트윗했습니다

    몰랐던 사실하나 홍이 알려주네 ㅋㅋㅋㅋ

  61.   리트윗했습니다

    짜장면의 벗은 무엇인가? 어떻게 부먹과 싸울 것인가? (레닌의 "인민의 벗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싸울 것인가?)에 버금가는 논문이 나올 것 같다.

  62.   리트윗했습니다

    <RT 요청> 안녕하세요. 혜경궁닷컴입니다. 혜경궁김씨가 올렸던 트윗들을 내용 상관없이 모두 전부 취합하려 합니다. 중복은 저희가 필터링 할테니, 가지고 있는 모든 트윗 캡쳐본을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용도는 분석용입니다. 고맙습니다. moonpa0070@gmail.com

  63.   리트윗했습니다

    포토메인 급급급급 👉🏼👉🏼👉🏼 남북 철도 공동조사 이번주 시작될듯…어떻게 진행되나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64.   리트윗했습니다

    그렇지 제명도 지났다니까 정계추출각이야 손꾸락들 너무웃겨 아직도 기차가 어디까지 갔는지도 몰라 탈당 출당 제명 다 지났어 벌써 정계추출역에 거의 도착중이야

  65.   리트윗했습니다

    보니 이해찬 뒷 모가지 쥐고 있는 이재명 떨거지들이 <주류>인가봐? 그러니 민주당 의원 성향은 두 종류네. - 이재명 떨거지 주류 - 입도 뻥긋 못하고 이해찬 눈치만 보는 비주류 이 당 돌아가는 꼬라지가 정말 문파 없었으면 어쩔 뻔 했냐? 이재명은 구속돼야 하고 이해찬은 사퇴해야겠네 반드시.

  66.   리트윗했습니다

    여론전에 이런 호재 써먹자, 민주당아, 제발 쫌!

  67.   리트윗했습니다

    송옥주 의원님아 당신 지금 무슨짓 저지른지 알어??같은 당 전해철 의원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한 자를 국회 정론관에 불러다 동정심 유발 기자회견 해줬어 송이어링스 이자 봐봐

  68.   리트윗했습니다

    송옥주씨.. 당신이 뭔 짓을 한건지나 파악해라. 이거 완전 해당행위거든

  69.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자백 기자회견 조잡한 수준 한 번 보세요. 당사자 어르신은 마스크 눌러쓰고 고개 숙이고 있고 이재명 지지자라는 양반이 대신 기자회견문 읽어주고 있음. 낙지놈 미쳤나봐.

  70.   리트윗했습니다

    홍발정같은 파렴치 뇌물수수 사기범한테도 이런 충고를 듣는 지경이니.. 도대체 민주당은 이 사태를 맞이하여 어떤 생각들을 하고 있는건지. 국민들이 촛불들어 만들어준 엄청난 지지율 아주 다 날리고 자유발정당하고 지지율 싸움하고싶어 안달났냐? 관짝을 봐야 눈물을 흘릴래?

  71.   리트윗했습니다

    평소 매우 좋게 본 홍영표든 누구든 비겁하면 욕할 생각인데, 홍영표답게 할 말 하네. 홍영표 ‘문준용 의혹’ 언급한 이재명에 “의도가 뭐냐” 불쾌감

  72.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정부 시절 통일대박을 외치며 남북협력기금 예산 비공개 처리에 함께해 온 자유한국당이 돌연 남북협력기금 예산을 공개하라고 나섰습니다. 국회의 적극적 지원이 필요한 시점에서 야당의 통일부 예산 발목잡기는 한반도 평화 딴지걸기로 읽힐 수 밖에 없습니다! 🙅‍♂️

  7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김용 대변인, "문준용 씨 특혜 취업 의혹을 변호인은 당연히 확인해야 되는 부분. 그래야 허위 사실에 대한 명예 훼손 여부를 따질 수 있다" 야, 혜경궁 김씨 아니라면서, 왜 명예 훼손을 김혜경 씨가 따지는데. ㅋㅋㅋㅋㅋ 혜경궁 맞다고 인정하고 깝죽대도 웃길 판에. ㅋㅋㅋㅋㅋㅋㅋㅋ

  74.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기자회견,송옥주 민주당 비례의원! 60대 할머니! 이거 심각한데? 설마 이해찬 이 자가 이재명 살리기를 위해 이제 조작까지? 송이어링스 기자회견을 왜 민주당이 국회 정론관에서? 그리고 마녀사냥을 멈춰라?? 해프닝으로 끝날 일이 아닐 것 같고 이재명 헬게이트의 문이 열리는 순간인가?

  75.   리트윗했습니다

    상식대로만 생각해보면.. 60대 여성이 송이어링스라는 닉네임으로 엄청난 악풀을 달았다. 이런거 들키면 디게 쪽팔리는거지. 김혜경이 의심받으면 60대 여성은 오히려 낄낄 웃으면서 난 안들켰다 이러면서 방긋방굿 웃어야 정상이지. 김혜경이 억울하다며 울고불고 해야 정상이지. 괴랄한 풍경이다.

  76.   리트윗했습니다

    한부모시설 감액하자 울먹인 기재부..여야 충돌 "비정하다" | 다음뉴스 매년 예산심사때마다 개판을 만들고 그 혼란을 애용해 국개들의 지역 챙겨 그나마 업적이랍시고 삽질하는 나라와 국민은 속수무책😤 😎

  7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대응이 한방에 너무 나갔네요. 기자들은 아직 "송이어링스"가 누군지 잘 몰라요. 문파들이나 잘 알지요. 급해서 기자 회견부터 했군요. 그래서 "긴급 기자 회견"?

  78.   리트윗했습니다

    마스크와 모자까지 뒤집어 쓰고 땀 뚝뚝 흘리는 초라한 60대 여성. 그 옆에서 독한 표정으로 대리 발표하는 여자들. 너무 기괴한 장면이라서 보기가 역겹다. 이재명 집단들 빨리 정치판에서 사라지길.

  79.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가 일요티브이 유투브에서 송이어링스든 나와서 내가 그랬다 할거라더니 ㅋㅋㅋ 김갑수 뭐좀 아세요? ㅋㅋ

  80.   리트윗했습니다

    권순욱 지선때 민주당험지가서 인터뷰하고 응원한거 왜 모른척하지?

  81.   리트윗했습니다

    네임덕이 앞당겨지나 앞당기려는 시도와 조짐이 어른거리네! 문제는 경제야 국민이 너무 힘들어 정치걱정할 여유조차 없다. 남북한관계 속도조절 좀 하고 경제 좀 살펴야한다.일좀해라 제발!

  82.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때도 그랬지 테블릿 PC가 자신의 것 이라고. 국회에서 인터뷰 하던 아줌마가 생각 나네. 어쩜 이리도 똑 같냐?

  83.   리트윗했습니다

    릴레이 합시닷!! KT대전연수원 부페에서 350인분 돈내고 500명이 먹었으면 150인분은 김영란법 위반아니여? 기업이 여당대표한테 공짜밥 기부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터아빠님의 글! 릴레이 합시닷!

  84.   리트윗했습니다

    KBS/홍영표 “이재명 지사 준용 씨 거론, 의도 모르겠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 씨의 특혜채용 의혹을 거론한 데 대해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가 "의도가 무엇인지 모르겠다"고 말해. 이 지사에 대한 제명절차 돌입 여부를 묻는 질문에 "당 대표에 물어보라"고 답해

  85.   리트윗했습니다

    혹시, 경기도 화성에 거주하시는 문파님들은 송옥주 국회의원(비례국회의원)잘 기억해 두세요. 아마, 다음 총선에서 공천을 받아 국회의원 선거에 나오면 화성으로 나옴 ㅋㅋ 나머지는 걍 말 안 해도 알지유?? ㅋㅋ

     
  8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지금 이재명에게 코가 꿰임. 더 정확히는 당대표와 그 호위군단이이겠지만...

  87.   리트윗했습니다

    아이고.. '송이어링스 김혜경 아니다'로 돌파시도 하려다 최성 시장님한테 딱걸림. ㅋㅋ 60대 아줌마 절단났네 ㅋㅋㅋ

  88.   리트윗했습니다

    총신 차렷. 우리가 원하는 것은 탈당이 아니라 제명이야,

  8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당원들의 외침 “이재명을 제명하라! 이해찬은 사퇴하라!” 이해찬 대표와 민주당이 유지하려는 카르텔이 무너지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9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도 뒤늦게 참여해서 소송비에 참여 못했는데요. 이정렬변호사님께서 추가로 소송비 및 차량지원 등을 받게 되면 다시 계약서를 써야 하는 등의 복잡문제가 발생한다고 하시면서 자제를 부탁하셨어요. 지금으로써는 믿음을 가지고 기다려드리는 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91.   리트윗했습니다

    애진작에 예상한 찢빠 송옥주. 드디어 자수했구나 ㅋㅋ 김현권 이용득 이재정 제윤경 정춘숙 송옥주 아무 짝에 쓸모없는 비례 국개들.

  92.   리트윗했습니다

    당원들 당사 앞에서 항의 할때는 화장실 사용도 못하게 하면서... 니미 정론관은 잘 빌려준다... 이게 상식에 맞는 일이냐?

  93.   리트윗했습니다

    2018. 11. 26 연합뉴스TV 친문 “이재명 선 넘었다”…탈당론 재부상 홍영표 원내대표는 “문준용씨 특혜 의혹은 새누리당이 5년간 우려먹은 소재”라며 “문제 없는걸로 판명났는데, 이제와 이런 문제를 제기하는 의도를 모르겠다”고 밝혀. 우리 문파분들은 이재명의 의도를 잘 알고 있는데.^^.

  94.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기자회견 쇼를 보니까 토요일 당사 앞 시위에 꼭 참석해야겠다는 굳은 결심이 선다.

  95.   리트윗했습니다

    [가해자 보호를 중단하라] 성폭행범 조두순 얼굴 공개, 찬성 91.6% vs 반대 5.1% 인권 보호는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인데, 미친 개한테도 인권 보호를 하는 법적용은 문제가 많다

  96.   리트윗했습니다

    송옥주 의원님.. 이재명 계파 이셨네.. 당장 문프 트위터 대문에서 내리시지요.. 정말 불쾌 합니다..

     
  97.   리트윗했습니다

    "자신이 포털싸이트 다음 닉네임 '송이어링스'라고 주장하는 60대 여성' - 정상적 기사 '포털싸이트 다음 닉네임 '송이어링스'의 사용자인 60대 여성' - 기레기뉴스 이렇게 기사쓰기의 기본도 안지키는 놈들이 대개 이읍읍을 비호한다.

  98.   리트윗했습니다

    어쨌건 IP가 이재명집으로 찍혔고, 백 번 양보해서 그 60대 여성이 송이어링스라고 해도 이재명 집까지 가서 탈퇴했다는 말 아님? 느그집이 뭔 하이브냐? 꿀벌들이 제집 드나들 듯?

  9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해찬옹,홍의 발언... 보고받고 있나? 쪽팔리시쥬? 나는 졸라 돌아버리겠거던... 제발 쫌!

  100.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이 턴 다음 계정도 송이어링스가 아니라 khk631000인데 무뜬금 송이어링스 김혜경 아니고 본인 거라고 국회 정론관까지 행차해서 즙 짜면 뭐 어떤 반응을 해드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hk631000 계정 닉네임이 송이어링스 맞다는 자백이야 뭐야

  101.   리트윗했습니다

    트위터 측, ˙혜경궁 김씨˙ 논란에 "익명성이 최우선, 경찰에 협조할 것" (출처 : 부산일보 | 네이버 뉴스) 트위터 본사 "트위터는 법 집행기관을 위한 전용 연락 채널이 있다. 단계별 절차 및 법률을 준수해 접수된 법적 요청에 응답한다" 검찰아~ 법적 요청을 해달래~

  102.   리트윗했습니다

    본인 해명보다 혜경궁김씨의 안위를 더 염려하는 기자회견이라닠ㅋㅋㅋ 더구나 본인은 입다물고 60대 할머니가 판넬에 플래카드에 이슈파이팅까지 준비 착착 이정도면 아무리봐도 정잘알을 넘어서 정당 선수출신 할머니자네 에이~ 도찢사님 너무 정성들여서 준비하셨네ㅋㅋ

  103.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송이어링스님 한테 이런 생각한 이유를 묻고싶다. 왜요? 이지사를 외국에서 알아준다는 얘기는 어디서 나온건가요? 근거가 종니~ 궁금 합니다 ㅋㅋㅋ

  104.   리트윗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방선거가 끝나면 축구단 대표이사도 자연스럽게 교체. 하지만 김 도지사는 조기호 대표 사임을 만류..끝까지 소임을 마쳐달라 주문. 전임 도지사가 임명한 대표를 눈엣가시로 여기는 대신 팀의 힘으로 여긴 태도가 오늘의 경남을 만든 것.

  10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성남 시장 재직 발생한 모든 의혹들에 대해서 철저한 특검이 필요하다. 이건 뭐. 대체 민주당은 이런 인간을 어떻게 공천까지 할수 있었는지도 조사가 필요하다. 성남시청이 무슨 형제복지원도 아니고 지 형을 정신병자로 몰아 강제 입원까지 시킨 놈이 어딨냐? 진짜 미친놈이 누군지 모르겠네!

  106.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라고 자처하는 저 분한테 트위터 문파 10명만 가서 자유질문하게 해주면 바로 뽀록날텐데. 예를 들어 송이어링스가 엄청 좋아하는 연예인은? ㅋㅋ

  107.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순방 전에는 반드시 ‘북한이 먼저 비핵화를 해야만 우리(유럽)가 제재를 좀 완화해 줄 거다’라는 강경한 기조가 있었는데 문 대통령 유럽순방 이후에 분위기가 누그러져서...”유럽의 새로운 대북 관점. 윤영관 장관님과 파르도 한국 석좌 로이터에 공동기고

  10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내 계정이어도 내가 안 썼다하면 안 쓴 게 되는 논리와 암수 한쌍. 한 쪽은 계정 내용을 알고, 한 쪽은 계정 내용을 모르는 것도 암수 한쌍. 삐질삐질 진땀을 빼는 것은 암수 일체.

  109.   리트윗했습니다

    정론관 생쇼 너무 웃긴데, 판넬 준비하고 현수막 준비할 시간은 있는데 저 아줌마 본인 계정이라는 증거 하나 내밀지 못하는게 제일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거다 하고 나와 서있으면 내게 되는 저세상 논리🤦‍♀️

  110.   리트윗했습니다

    눈물이 윗눈꺼풀에서 흘립니까? 땀범벅이 맞겠지요. 아주 그냥.

  111.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의 일관된 아이디 증거가 이렇게 빼박인데 김혜경 메일 - khk631000@gmail.com 김혜경 카스 - khk631000@gmail.com 혜경궁 김씨 - khk631000@gmail.com 네이버 - ljmkhk631000, earings0383 다음 - ljmkhk631000, khk631000

  112.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인가 송오링인가 신경 꺼야 한다... 혜경궁김씨 이슈를 교체하려는 수작이다... 박근혜 세월호 눈물쇼 할매 따라 하냐... 딱 노인정 각이구만...

  11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대변인은 일개 공무원 한 명의 변론을 하러 다니시네요? 월급을 누구에게 받으시죠?

  114.   리트윗했습니다

    만약이지만 민주당은 궁찾사가 요청했다면 정론관 기자회견의 자릴 마련해 줬을까? 내부총질이니 해당행위니 하며 반려했겠지.개별의원도 낙인찍히는 게 두려워 피했을거고. 그런데 그 역의 경우는 가능한 우리당. 심지어 회견 내용에 자당 의원 마타도어도 있어. 오늘 민주당은 대단한 일을 한거야

  115.   리트윗했습니다

    약 열흘간 사활을 건 여론전이 펼쳐질듯. 다들 기사 보시면 알티만 말고 손 보태주시는걸로 약속해주세요🙏 특히 아직 김어준류를 놓지 못하는 남초커뮤나 카페회원분들, 전투를 피하지 맙시다. 저부터 그리하겠습니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 문파 성탄모자 인기투표 🦋 성탄지령입니다... ‼️ 각팀별 한사람씩 뽑아주시고 간단한 이유를 써주세요...🤣🤣 4장 max라 없다고 실망마시공~ 새리스트 업뎃 예정 💕1팀 - 귀요미남 💕2팀- 스타일녀 💕3팀- 애완가족 💕4팀- 애니프사

     
  117.   리트윗했습니다

    최민희 넌 정치재개 하고 싶으면 방송에 기어나와 떠들고 다닐세 아니라 자숙과 성찰의 시간을 갖는게 먼저다. 진짜 정치 누구한테 배워서 저러고 다니는지...

  118.   리트윗했습니다

    1 민주당 일부 의원들 중에 낙지 문제로 당 분열은 막아야 한다며, 지금까지도 당 화합을 말하는 이들이 있는데..ㅋㅋ 이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은 몰라도 너무 모르는 얘기임. 우리 문파와 찢빠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은 지 오래이고, 저들과 화합은 결코 할 수가 없음.

  119.   리트윗했습니다

    에라이 등시나! 붕어대가리 장식인놈. 이놈이 점지사 팬클럽리더란놈여? 그놈이나 그놈이나!

  120.   리트윗했습니다

    개아들늠들 '독립유공자 생계비 지원기금' 국회서 막혀..野 제동에 의결 실패

  121.   리트윗했습니다

    현재 이재명을 손절하려 하거나 정신승리 하려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손절하려는 자들에게 묻겠다. 지금까지 문파들이 제기했던 의혹들 중에 단 한 가지라도 객관적으로 본 적이 있는가? "민주당의 자원이니까" 라고 편들기만 했던 자신을 돌아보길 바란다. 그것이 공범이라는 거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터럭킹 헌정송입니다. 내일 뉴스공작 방송 전 신도님들은 반드시 함께 부르셔야 합니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인간이 가지고 있는 최고능력이 뭐냐? 사물과 사람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이것이 최상의 방법인가, 더 좋은 방법은 없을까, 끊임없이 생각해나가야 합니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자백쇼는 좀 황당하네.. ㅋ 계정 문제는 좀 복잡해서 아무래도 IT에 익숙치 않은 60대 여성이 검찰 조사를 버텨낼 재간이 없을텐데... 책상 머리 마주 앉아서 10분 이내에 구라 들통 날거 같은데... 무슨 생각으로 저러는건지 도통 이해가 안되네..

  125.   리트윗했습니다

    야! 송이어링스 관심 없어! 혜경궁김씨나 내놔!!!

  126.   리트윗했습니다

    근데 시방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마녀사냥을 멈추라, 표현의 자유를 보장하라"며 댓글로 할 말 다 해놓고 억울해 죽겠다는 듯이 '눈물' 기자회견을 할 상황은 아니지 않아요? 낙지사님? NG, NG, 송 할머니 기자회견 다시 하시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7.   리트윗했습니다

    <선거사범이 뻔뻔하군요> 최민희씨 다시는 정치하지도 말고 민주당쪽 대변하는 방송하지도 마세요. 화면에 나오는 민주당 사람들, 김현 최민희 이재명 이해찬같은 구닥다리 비호감 정치인들때문에 민주당이 20년 늙고 후져졌습니다. 죄를 지었으면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좀!

  128.   리트윗했습니다

    근데 저 60대 여성은 다음, 네이버 댓글 쓰신 분이. 트위터 대표 문파 닉을 어찌 저렇게 정확하게 알고 계신데? 트윗 계정은 어떤걸 쓰셨나???

  129.   리트윗했습니다

    분하다 개쉒이들 한결레.. 한결레 기사에 찢빠가 몰린다는걸 생각 못했음 이거 추비추 부탁드립니다.

  130.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송이어링스” 60대 여성, 국회서 기자회견… “혜경궁김씨 인격살인 멈춰라” 이 기사를 본 지인 曰, 저 사람 지 닉네임이 송이어링스인건 알텐데... 1. 지 아이디가 뭔지는 알까? 2. 비번은 알까? 3. 주소지는 알까? 4. 다 알면, 낙지사 집에서 탈퇴하는 법도 알까?

  131.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이 글 쓴 사람이 누굴까가 궁금해. 이재명 형제들이 썼다고? 그런데 왜 이재명 선거캠프에서 언론사에 보내? 결국 이재명이 썼다면, 이재선의 처 박인복씨가 “고도의 철학적 표현”이라고 했다는 개소리는 이재명 딱 한사람의 주장인 거지

  132.   리트윗했습니다

    조만간 무슨 일이 벌어질 것 같아요.

  133.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김씨 뿐만아니라 이재명과 연관된 다른 것들이 사실로 밝혀지면 권갑장과 닥표, 이정렬변호사를 비아냥하며 마녀사냥을 하고 무거운 책임을 지우려던 자들은 본인들의 책임이나 반드시 지길 바란다. 그것마저 무시한다면 너희는 인간이길 포기한 것이다.

  134.   리트윗했습니다

    릴레이 합시닷!! KT대전연수원 부페에서 350인분 돈내고 500명이 먹었으면 150인분은 김영란법 위반아니여? 기업이 여당대표한테 공짜밥 기부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터아빠님의 글! 릴레이 합시닷! 충만그리고풍요님 트윗

  135.   리트윗했습니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영화 아수라에서 안남시장 궂은일 전담하는 정우성 역할하는 실제 인물이 있을까하는... 경찰 출신이면 소름인거고... 별의별 생각을 다하게 됨. 이게 다 이재명 때문임 ㅋㅋ

  136.   리트윗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도 오후 4시 민주당사앞에서 이재명축출집회가 열리는 거 아시죠?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먼 훗날 역사는 이렇게 기록될 것이다. “삼바가 허허벌판에서 글로벌 1위가 되는 데 걸린 시간은 고작 10년에 불과했다.” (월간조선 2018년 12월호)

  138.   리트윗했습니다

    정말 민주당에 별의별 국회의원이 다 있네. 비례가 문제네. 저게 공천장사 계파정치의 온상이네. 정말 저질 삼류 영화를 보는 기분이다. 국민 수준을 뭘로 보기에 저런 저질쑈를 다 하나. 정치 수준 참담하네.

  139.   리트윗했습니다

    정신 '바짝' 차려야 하겠네요. 지난 겨울, 이명박근혜정권의 적폐청산을 위한 촛불민심에 힘입어 집권한 문재인정부와 민주당에 대한 국민적 지지의 하락이 간단치 않아보이네요. 가장 큰 원인과 핵심적 대책이 뭘까요? 저도 깊이 고민하고, 실천방도를 함께 찾겠습니다!

  14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측 "검찰이 기소해도 탈당은 없다" "문준용 특혜채용 의혹, 변호인은 당연히 확인해야 하는 부분" 사람색히가 아냐..

  141.   리트윗했습니다

    "키드갱, 루나, 리맹빵, 왕수 등 몇몇 트위터 계정들은 모두 폭력적 광기로 저와 김씨를 향해 집단린치를 가하고 있는 마녀사냥꾼들이다." 키드갱, 루나, 리맹빵, 왕수님도 해명 기회를 줘라! 정론관 내놔! 그리고 이거 허위사실 유포 고발 안되나요? 왕수님은 송이이어링스 거의 거론 안 했다던데

  14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에 친문이 있었나? ㅋ 둘 다 물러나라~ 준용 씨 문제가 불거지면서 민주당내 친문 의원들 사이에서 당혹감이 확산 🔸文대통령 아들 준용 씨 언급 이후 분위기 급변 🔸홍영표조차 "이재명, 의도가 뭔지 모르겠다" 🔸이해찬 "내용 잘 모른다"…손절 타이밍 고민?

  143.   리트윗했습니다

    우리의 외교정책인 신남방 정책과 신북방 정책, 무엇을 위한 정책이고 어떤 내용일까요?바다를 통해 아세안과 인도까지 잇는 신남방, 대륙으로 중국, 러시아까지 잇는 신북방! 딱딱한 정책내용을 쉽게 풀어주는 대한민국 정부 의 새로운 카드뉴스 <딱.풀.이> 로 만나세요.

     
  144.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가 나왔다면 사죄하러 나오는 게 정상이다. 숨어서 패악질 한 죄로 나온거니까. 그런데 그건 없고 김혜경을 괴롭히지 말랜다. 방향이 근본적으로 틀렸다. 그리고 송이어링스가 나온 오늘은 송이어링스 찾기의 첫날이 될 것이다. 니가 갸라고? 난 못믿어.

  145.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라는 60대 여성 은 일반 시민인데 어떻게 국회의원과 연결되서 기자회견을 한건지? 현수막도 준비하고 다른 사람이 사건내용을 대독하게 하고? 시나리오 졸 어설픈데 ~ㅋ

  146.   리트윗했습니다

    분당차병원도 털어봐야 함. 이재선씨에 대한 면담도 없이 정신치료의견서를 써준다는 게 분당차병원 정신과전문의 개인의 결정일 리가 없지~

  14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페북 친구들에게 ‘5,000 결사대처럼 싸워달라’ 제정신박힌 사람이라면 그렇게 못한다😎 애기하는거지?🤣 ? 😎

  148.   리트윗했습니다

    靑 "북미 고위급회담, 가급적 빨리 열리길 기대한다" "종전선언은 남북미 3자가 합의해야 하는 사항...목표를 위해 여전히 논의 중"

  149.   리트윗했습니다

    이철희 의원 "친문 대 비문의 싸움을 아니다 라고 생각하구요. 만약 그랬다면 비문들이 막 가세를 해줬어야 되는데, 지금 그런 구도는 아니거든요. 진실 대 거짓의 싸움이라고 저는 봅니다."

  150.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송이어링스 본인이 등장했으니 검찰은 영장 발부해서 다음 개인정보 수집으로 확인하면 됩니다. 저 양반 등장은 전사범이 아닌 검찰을 이롭게 하는 거에요;;;;;;;;;;;;;;;;;;;

  151.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는 나다 국회 정문관 기자회견을 핵심은, 더민주 국회의원의 도움으로 60대 여성이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는 거임. 당과 송이어링스가 강력하게 결부되어 있다는 고백에 불과함. 지금 시국에 비례가 독단적으로 이런 일을 강행하는 것이 가능함? 뒤를 봐주는 세력이 있는게 아니라?

  15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침묵하는 척하지만 현재 그의 복심은 '김현'이므로 (김현이 이해찬을 조종하는지 모를 일이지만, 아무튼) 김현이 방송에 나와 떠들어 대는 그 쓰레기 발언들이 바로 정확하게 <이해찬의 뜻>이라고 간주하면 되겠다. 하루빨리 끌어 내려야 한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   리트윗했습니다

    하도 자가발전이 심하고 금방 탄로날 거짓말로 연일 언론을 도배하다보니 착각들 하시는데 검찰의 기소여부를 따지는 지금 단계는 전체 과정 중 걸음마에 불과한 1심재판 이전 단계로군요 여당은 그놈의 소중한자산 끌어안고 어디까지 떨어질지 모를 백척간두에 올라선거예요 이제 시작이라구요

  155.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김씨가 부인이라는 이야기 아닌가요ㆍ부인이 아니면 진실을 가릴 필요가 없지요ㆍ 이재명 "혜경궁 김씨…문준용 특혜채용 '허위' 밝히고'명예훼손'여부 가려야" (출처 : 세계일보 | 네이버 뉴스)

  156.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가 생각이 있는 사람이었으면 토요일 당원들이 시위를 하면 당사로 불러올려 차라도 한잔 대접하면서 이야기를 들어주는 성의라도 있어야 하는거였지. 그런 생각이 날까? 그리고 그런 의견 조언하는 측근도 없나봐? 그러니 자꾸 망하는 길로 가는것.

  157.   리트윗했습니다

    화이팅!!

  15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대형로펌 선임은 재판에 대비한거고 김혜경의 전관 선임은 기소를 막기위해서라 하던데 이들 부부의 변호사 선임비는 얼마나 될까? ㅋ 결국 돈으로 틀어막을 모양, ㅋㅋ

  159.   리트윗했습니다

    🔴 이재명에 코꿴 카르텔의 진화 🔴 반노반문 연대 🔜 친목질 연대 🔜 현금 연대 🔜 한팀 빤스벗기 연대 🔜 감박스 연대 🔜 봉침 연대 탈출버튼을 죽어도 못누르는 이유는... 봉침연대라서⁉️😡

  160.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송옥주 주선으로 국회 정론관에 선 송이어링스 "키드갱, 루나, 리맹빵, 왕수 등 몇몇 트위터 계정들은 모두 폭력적 광기로 저와 김씨를 향해 집단 린치를 가하고 있는 마녀사냥꾼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61.   리트윗했습니다

    이철희 썰전 발언이나 오늘 기동민 ytn서 이지사 스스로 해야 된다는거, 홍원내가 당대표에게 물어보라는거 보면 당내에서 부글거리는건 맞는거 같다. 당에서 누군가가 막는거 같은데 그렇다고 의원들이 자기의 견해 표명도 못하면 뭐하러 의원하냐? 그정도 배포도 없음?

  162.   리트윗했습니다

    카드 수수료 인하 환영, 대통령님 고맙습니다

  163.   리트윗했습니다

    이철희 간만에 엄청 마음에 듬!! 이재명은 탈당하라~^^

  164.   리트윗했습니다

    잡았다ㅋ 송..옥...주..✍🏻

  165.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김용 경기도 대변인께서 또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오셔서 인터뷰를 하셨군요. 저는 이 인터뷰와 관련된 반론기회도 부여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이 방송은 상습범이네요. 경멸합니다.

  166.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서울 신림동 광장서적 주인을 너무 크게 봤네...그 놈의 민주화운동의 허상땜에...

  167.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이어링스는 포털 아이디인데 웬 트위터 계정들 들고나와 분해서 어쩔 줄을 모르는거지? ㅋㅋㅋㅋㅋ

  168.   리트윗했습니다

    말씀 함부로 하지마세요! 경선과정에서 상식밖의 공천배제 당하고, 주된 요인이 '정치권의 터무니없는 허위사실에 기초한 최성죽이기'였고, 그 마저 검찰의 무혐의 결정이 나기까지 최대한 인내하고 있고, 또다시 '송이어링스'가 등장, 경선 당시 허위사실 논란이 제기되어 마음이 몹시 편치 않는데~

  169.   리트윗했습니다

    현재 인간들이 하는 짓을 보면... 말세로다 말세.... . . . 빈곤국 땅 임대해 난민 위기 막는다?

  170.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khk631000 송이어링스=earings0383 송이어링스≠김혜경 송이어링스=60대 아줌마(?) 송이어링스=송옥주(?) 송옥주 주변 탐문을 하여 ‘0383’이라는 숫자가 유의미함을 발견하면 대박일텐데ㅋ

  171.   리트윗했습니다

    "계정이 아내 것인지 또 아내 것이라고 혹시 인정되더라도 정말로 아내가 썼는지 따져보는 게 의무이기 때문에 그렇게 의견을 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미친.. 찢낙지사는 범죄인정도 싸패형 다단계로 하네... 이재명 "아내 계정 맞더라도 썼는지 따져봐야"

  172.   리트윗했습니다

    국회 정론관에서 자기가 송이어링스라고 스스로 자백을 자청한 60대 여성을 보니까 정말 여러가지 음악적 감성이 뇌리에 떠오르는구만.^^. 우~~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60대 여성이 자백했단 그 말을~~ 우~~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우~~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오호.ㅋㅋㅋ 풍문으로 들었소~

  173.   리트윗했습니다

    짖매크로 돌렸어요 다들 와주세요 이정렬 변호사, 이재명 지사 관련 소송 계속 맡기로 | 다음뉴스

  174.   리트윗했습니다

    근데 저 기자회견 엄청 무리수인데. 만의 하나 송이어링스가 저 양반이라고 해도 어떻게 아이피가 자택으로 찍히느냐는 점 때문에 경찰에 엄청 불려다녀야 할 거고, 거짓 기자회견이라면 이재명은 아예 폭파되는데다 송옥주 정치생명까지 걸어야 할 일 아닌가. 뭘 믿고 그러지?

  175.   리트윗했습니다

    다음 khk63100과 별개인 송이어링스의 갑툭튀 등장에 판 깔아준 민주당 비례 국개 송옥주를 보며 이재명과 민주당내 국개간에 금전적 카르텔이 있다는 의혹을 더 굳게 하는 것으로 향후 이재명 구속시 민주당내 국개들중 누구와 금전적을 얼마나 이재명과 엮어 있는지 나올 수 있을 것 같네요.

  17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의) 한 중진 의원은 “지난번에 경찰 수사를 놓고 ‘경찰이 권력을 택했다’고 하더니, 이번에는 준용씨를 거론했다”며 “지금은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는 데 집중해야 할 때인데 불필요한 오해를 스스로 만들고 있지 않나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꼬집었다.”

  177.   리트윗했습니다

    하늘은 크게 쓸 자를 택해 모진 시련을 주시네 .노통과 문프의 날들을 생각해보길 ....얼마나 외롭고 힘들었는지 알기에 자네의 등을 한번 더 두드려 주네 노통께서 살아계시다면 무어라 하셨을까 ? 우선 내비게이션용으로 쓸 전화기부터 한 대 선물하고 싶네 !나도 그건 따로 써 !!!!

  178.   리트윗했습니다

    송옥주 다음 총선은 이재명 신당에서 경기도 화성에 출마한답니다.

  179.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데 ㅋㅋ 이건 안철수의 MB아바타보다 더 바보짓 ㅋㅋ

  180.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정론관이 충격은 충격이다 민주당 사람들 댓글부대 돌린다고 댓글에 쓴 사람이 정론관에서 민주당의원 도움을 받아 하....

  181.   리트윗했습니다

    백비서라고는 글써도 백아연이라고는 가급적 언급피했는데 이제 다 드러난걸 어쩌겠어 이재명 오른팔 이재명 형 협박질하던 무시무시한 그 남자가 Jyp신사옥 1/5 은 자기 지분이라고 말하는 (-.-;;; 신기한 캐릭터) 가수 백아연 아빠인걸

  182.   리트윗했습니다

    김용 대변인ㅋㅋ 성남시의회 아 선거구 새정치민주연합 김용(2014년도 기준) -2012년 공용물건손상(벌금 200만원), -2013년 모욕(벌금 100만원) 이재명과 결이같다.

  183.   리트윗했습니다

    사임 뜻 밝혔던 이정렬 "신발끈 다시 동여매겠다" | 다음뉴스

  18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페북 친구들에게 ‘5,000 결사대처럼 싸워달라’ 옛날 성남시장때랑 똑같음 자기 개인 비리혐의로 수사 받을때 지지자들 몸빵 세우려 하던. 진짜 인간 안변한다.

  185.   리트윗했습니다

    KT 직원, 화재사태에 “낙하산들 오더니…터질게 터졌다” 한국통신을 민영화시켜 안전보단 이익에 눈이멀어 직원들을 해고시킨 당연한 결과물이다!!!

  186.   리트윗했습니다

    지관근 박정오도 들어있다... 도대체 성남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난거지?

  18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발언 변천사 -> 제 아내는 페이스북, 인스타, 카스 같은 SNS 계정이 없고 트위터도 하지 않습니다. -> 제 아내는 페북(페이스북)·트위터 계정을 공유하고 모니터한다고 여러차례 밝혔었다. ->계정이 아내 것인지 또 아내 것이라고 혹시 인정되더라도 정말로 아내가 썼는지 따져보는 게 의무

  188.   리트윗했습니다

    김용진 기획재정부 제2차관은 "배경이 있다"면서 "실제 저희 직원들이 미혼모 시설을 방문했더니, 공통적인 현상이 한부모 시설에 있던 아이가 나중에 보면 고아원으로 간다"고 울먹였다... 성별을 떠나 꼭 볼 뉴스 한부모시설 감액하자 울먹인 기재부..여야 충돌 "비정하다"

  189.   리트윗했습니다

    아 미친 아 제발 진짜 탐라분들 지하철 9호선 타는분들 제발 의자 위 수납장에 이니스프리 종이가방있는지 확인해주세요 ㅜㅜㅡㅠ 그리고 있으면 연락주세요ㅠ.. 할아버지 생신선물 들어있습니다 ㅜㅜㅜㅠ 그 호차에 임산부 배력석 2개있는 호차였어요.... 제발....

  190.   리트윗했습니다

    지역위원장은은 별건이라면서 이재명 수사한 경찰을 고발하고, 비례 의원은 송이어링스 국회기자 회견을 주최함. 이게 상식적으로 가능한 일임? 당이 아사리 개판이 아니고서는 절대 일어나지 않는 일이고, 당 전체가 미쳐 돌아가고 있음.

  191.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실트1순위 ㅋㅋㅋ 성공했다😋👍 수면위로 급부상 ㅎㅎ 지들이 다급하니까 기어나옴 급한놈이 우물 파는 법

  192.   리트윗했습니다

    KBS 1TV '오늘밤 김제동'측에 연락이 왔습니다. 캡처를 마친 후에 화상연결도 생방으로 한다는 연락이 추가로 왔습니다. 다시 연락을 주기로 했습니다.

     
  193.   리트윗했습니다

    7월 29일, "(이재명 조폭 연루 의혹)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어요" 11월 23일, "(혜경궁 김씨 관련) 이 사건의 구체적인 내용에 관해서 우리가 잘 몰라요" 11월 25일, "(이재명의 문준용 씨 언급) 그 내용은 잘 모른다" 당대표가 뭘 알고 계세요? 언제쯤 알게 됩니까? 진짜 모르진 않을 텐데.

  194.   리트윗했습니다

    뉴비씨′s 툰 2018-11-26 홍준표 : 앗! 눈이다! 탁현민 안나가냐! 약속했으면 지켜야지! 2017 선거 대통령 못되면 한강, 낙동강, 제주 앞바다, 형산강.....에 빠져 죽겠다고 했던 그분 안빠진거 보니 본인이 대통령이라고 생각하는 건가?

  195.   리트윗했습니다

    60대 아줌마가 기자회견을 했는데 회견내용이 자신에 대한 내용보다 김혜경을 걱정하는 내용이 더 많음 기자들 질문 안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6.   리트윗했습니다

    방심위에 김현정의 뉴스쇼 신고! ㅁㅈㅇ씨를 걸고 넘어지며 선을 넘은 이재명과 김혜경을 제명하라고 민주당에 민원넣음 자칭 송이어링스에 국회 정론관 빌려준 인간은 듣보잡 비례 송옥주 의원 비례에 오렌지들 많이 끼워넣었네 ㅅㅂ

  197.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자들 '카드수수료 인하 대통령님 고맙습니다' | 다음뉴스 시작은 지금을 인정하고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것🤗 💙💙 👏 !!😎👍

  198.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 쌩쇼 기지회견 보고 가장 먼저 떠오른 노래 ㅋㅋ " 여기도 짜가 , 저기도 짜가, 짜가가 판친다 " " 총신 차려라 요지경에 빠진다 " 🤣🤣🤣

  19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과 원팀 선언 커밍 아웃한 민주당 국개 송옥주! 이재명의 각종 양아치 짖 물타기, 시선돌리기에 부역. 이제 송옥주와 이재명의 관계 파야 함. 박스연대 추정.

  200.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관계자, "(이 지사가 관련 혐의에 대해서) 인정을 하겠느냐. 추가로 소환한다고 해도 나올 게 없다는 판단이 든다. 시간이 빠듯하기 때문에 당장 내일부터 법리 검토하고 기소할 부분에 대해서는 공소장을 써야 된다"

  201.   리트윗했습니다

    진정한 점명지지자 나타나셨네 ''제가 했어요'' 라고 자처한 최초의 지지자 근데 왜 눈물 흘릴까? 억울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   리트윗했습니다

    저기... 궁찻사 고소인단 소통창구 역활 해주셨던 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일 혼자 하셨다고... 죄송하네요... 오늘 일로 상처 받지 마세요.. 그동안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3.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가 김혜경인지 아닌지는 아직 모른다. 이건 수사대상도 아니다. 근데 개뜬금 기자회견을 하네? 아니 왜? 물타기 하고 싶었어? 송옥주가 거기서 왜 나와? 송옥주 뒤엔 누가 있는거야? 기자회견에 나온 여성이 송이어링스라고 치자. 이 여자가 쓴 댓글이라도 읽어봤어? 하는 짓들이 비슷하지?

     
  204.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같은 정부의 장기집권이 바램이지 지금 민주당 같은 조가튼 20년은 바라지 않는다 민주당 니들이 지금 하는짓이 자유한국당 하고 다른게 머지? 이재명 제명하고 그리고나서 20년인가 먼가 씨부리라고 이재명 껴안고 20년 집권 하시겠다고? 이 미친 논네가 정신줄을 놨네

  205.   리트윗했습니다

    탐라에 올라와서 보는데 연합ㅎㅎㅎㅎㅎ 너네 왜 낙지사 얼굴 가린 건데ㅎㅎㅎㅎㅎ 이건 신종 디스야 뭐야ㅎㅎㅎㅎㅎ

  206.   리트윗했습니다

    정말인가요? 왜? 국회서요? 사진이나 추가정보 있으면 알려주셔요~ 이분이 민주당 대선경선때, 제가 고양시장으로서 합법적으로 업무추진비를 쓴 것 가지고도, 타 후보와 비교하면서 마치 공금유용을 한 비리공직자 처럼 저에 대해 허위비방 트윗글을 날리셨는데... 사실관계나 확인해봐야 겠네요.

  207.   리트윗했습니다

    그래요. 노동자들에겐 최저임금 올려주고 대신 정부는 자영업자들 위해 카드 수수료 낮춰주고, 건물주들도 상가임대료 조금씩 낮춰주고 그렇게 하면 훨씬 더 살기좋은 세상이 될 수 있겠죠! '카드수수료 인하'에 자영업자 '대통령님 고맙습니다'

  208.   리트윗했습니다

    채널A 돌직구 쇼 에서 이재명이 거론한 문준용씨 수사는 얼마전 남부지검에서 수사가 끝났다 대통령 아들 건드는건 최소한 예의가 없다 박용진>대단히 잘못된 발언이다 그동안 의원들도 쿨하게 보려 했으나 쿨하지 못하다 이철희의원도 탈당하라고 했다 이재명이가 준용씨 거론한것은 너놈 무덤임

  209.   리트윗했습니다

    이런 인간들 때문에 젊은 여인들이 아이를 안고 바다에 뛰어든다

  21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프로파일링 (feat, 사기꾼 구별법) - 공공연히 거짓말을 한다. - 지나친 언사와 복잡한 과거를 가지고 있다. - 확인할 수 없는 것들을 많이 이야기한다. - 갑과 을을 대하는 태도에 확연한 차이가 있다. - 주변에 질 나쁜 사람들이 많다. 종합적으로 분석해보니, 그는 전형적인 사기꾼이다.

  211.   리트윗했습니다

    유엔사무총장 제직시, 일본군 성노예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는 단 1%도 없었고, 박근혜의 한일위안부협상을 "합의 잘했다"고 거품물던 반기문, "한일정상 비공식이라도 회담갖어야" 과거사 반성없는 일본과, 일본군 성노예, 독도문제, 강제징용 배상을 국민모르게 박정희때처럼 협정 맺으라는 거냐?

  212.   리트윗했습니다

    낯설고 처음본다. 이익단체에서 "대통령님 고맙습니다" 란다. 그 많은 선정 중에도 고맙다라는 글 처음보는것 같다. 당신들 내가 다 고맙습니다. 돈 많이 벌고 운수대통 하세요. 눈에 담배연기가 들어갔나..? 왜 눈물이 다 나냐?

  213.   리트윗했습니다

    <RT 요청> 안녕하세요. 혜경궁닷컴입니다. 혜경궁김씨가 올렸던 트윗들을 내용 상관없이 모두 전부 취합하려 합니다. 중복은 저희가 필터링 할테니, 가지고 있는 모든 트윗 캡쳐본을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용도는 분석용입니다. 고맙습니다. moonpa0070@gmail.com

  214.   리트윗했습니다

    지역위원장이란 새끼는 수사담당 경찰수장 고발, 듣도보도 못한 비례국개년은 대통령 능욕한 패륜계정주 기자회견 열어주고 자빠졌다. 부끄러움을 모르고 범죄자 비호하고 있는 저 철면피들이 자유당이 아니라 민주당이란 사실에 참담함은 오롯이 당원들몫. 파국이 임박하니 알아서들 끼질러나오네ㅋㅋ

  215.   리트윗했습니다

    와우! 브라보!

  216.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자들 '카드수수료 인하 대통령님 고맙습니다'

  217.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개그 작가들이 자괴감 느낄 듯. 성남, 수원, 여의도발 개그가 너무 신박하고 핫해서 따라갈 자신감이 없겠다. 그나저나 문파의 찍먹 푸먹 논쟁이 바야흐로 이념과 국가주의까지 번지고 마네. 찍선설, 부악설.. 설마 여기까지 가려고?

  218.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원내대표 격노!! "준용씨 특혜채용 의혹은 집권당인 새누리당이 지난 5년 동안 우려먹었던 소재다.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난 것이다. 내가 환노위 소속이었기 때문에 누구보다 잘 안다. 도대체 이재명 지사가 무슨 의도로 지금 이 얘기를 언급하는 건지 나는 정말 모르겠다."

  219.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 속이 좀 쓰리겠다. 속보까지 내가며 좋아했는데..! 이정렬 변호사, 이재명 지사 관련 소송 계속 맡기로 13시간 만에 "신발끈을 다시 동여매겠다" "업무 잘 진행하겠다"며 지지자들에 사과 궁찾사 사과·담당자 사퇴 따른 결정인 듯

  220.   리트윗했습니다

    리))김현정 뉴스쇼.. 못쓰겠구만 팔로우 다 끊어버리세요 그리고 이낙연 총리님껜 죄송하지만 트윗 올리시면 공직인 경기도 대변인이 왜 도지사 사적 범법 행위에 대해 성명서를 내고 인터뷰를 하는지.적법한건지 여쭤봐야 겠음. 아니 여쭤본다기 본다 일러바쳐야 겠음.

  221.   리트윗했습니다

    강적들 내가 캡처한거 그대로 사용했네

  222.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토요일 이재명 퇴출 집회에 1,000명이상 나오면 다음주 금요일에 이재명 구속기소 될 것이라는 꿈을 꾸었습니다.

  223.   리트윗했습니다

    ㅎㅎ 홍발정까지 이럴 정도면.. 낙지는 정말 OUT 이다. ㅋㅋ 홍준표 26일 이 지사가 '혜경궁 김씨' 트위터 사건과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준용 씨 특혜 채용 의혹을 언급한 것에 대해 "한편의 막장 드라마를 보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224.   리트윗했습니다

    찍먹이냐? 부먹이냐?로 문파들 내부에 격론이 벌어져서 내전 수준인데요. 많은 분들이 물어보셔서 저도 입장을 밝히지 않을 수가 없네요. 원래 제 소신은 찍먹입니다만 문프 앞에 소신 따위는 개나 주는 성정인지라 주저없이 부먹이라고 말하겠습니다. ㅋㅋㅋ

  225.   리트윗했습니다

    이철희 의윈 이재명 자진 탈당 주장에 동의할 수 없음 공공기관 비리 공무원 사표 수리하지 못하게 한 건 과오에는 문책 따른다는 책임의 원칙에 입각 문 대통령께서 음주운전 김종천 사표수리 않고 직권면직한 건 책임행정 원칙 준수 이재명, 탈당아닌 징계 제명이 원칙

  22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바지사장! 대타! 마루타!의 향기가 납니다.

  227.   리트윗했습니다

    토요일에 '보헤미안 랩소디' 3차 찍고 나오는데 동행이 뭔가를 가르켜서, 보니까 라이브 에이드때 프레디랑 똑같이 코스프레한 사람이 갑툭튀해서 놀랐음

  228.   리트윗했습니다

    김용이나 이재명이나 공과 사를 구분못하니 이재명 소송은 경기도세금을 쓸것 같네

  229.   리트윗했습니다

    키드깽님은 송이어링스 한 번도 언급한 일 없고 왕수님은 딱 한 번 언급. 그런데 저격수로 둔갑. 기획자가 누구인지 모르나 넘 엉성하고 유치함. 송이어링스 할머니의 눈물쑈 연기는 최순실급. 👏👏👏

  230.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이 발표한 자택탈퇴 다음 계정은 ‘khk631000’-> 닉넴모름. 60대 아줌마는 다음 닉넴 ‘송이어링스’사용 주장 둘은 관계가 없네요. 우리가 추측했던 ‘khk631000=송이어링스’가 아닌걸로 역공을 노리는듯. 댓글 내용을 보고 추측컨대 60대 아줌마는 역시나 미끼고 송이어링스가 송옥주 너 아냐?

  23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앞에서 점심시간 1인 시위 이재명을 제명하라 이재명을 제명하라 이재명을 제명하라

  232.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정론관에서 송이어링스 회견문 대독한 이재명지지자 ~임지민 판넬,현수막은 미리 준비한것이구먼

  233.   리트윗했습니다

    1962년 집시법 제정 이래 최초로 국회 앞에서 사전 신고한 집회가 열립니다. ★집시법 11조 폐지 선언대회 / 11월 27일(화) 오전 11시 30분 / 국회 정문 앞★ 국회,법원,헌법재판소,청와대 100미터 이내에서 집회를 금지하는 집시법 11조의 폐지를 촉구합니다.

  234.   리트윗했습니다

    송옥주(비례) 앞장세우고 차기 지역구 주겠다는 뒷거래 있었다면 민주당 갈아마셔 버린다. 대통령에 정조준한 이재명표 화살들 울문파들이 다막아주마. 또나와바라! 잘근잘근 씹어줄게! 송옥주 당신도 문파의 장부책에 밑줄쫙~ 감당할수 있겠어요? 기대만발입니다. 장전완료.

  235.   리트윗했습니다

    릴레이 합시닷!! KT대전연수원 부페에서 350인분 돈내고 500명이 먹었으면 150인분은 김영란법 위반아니여? 기업이 여당대표한테 공짜밥 기부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터아빠님의 글! 릴레이 합시닷!

  236.   리트윗했습니다

    나중에 발전된 친형의 우울증은 이재명이 악랄하게 괴롭혔기 때문. 친형을 죽음으로 몰아간 악마 이재명. [단독]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도 논란 2012년, 이재명 친형 심리보고서엔 "비교적 정상"

  237.   리트윗했습니다

    처음에 이재명은 김혜경이 카스도 안한다고 했다

  238.   리트윗했습니다

    60대 송이어링스 할머니 "가즈아~" 도 아시고 센스넘치시네

  239.   리트윗했습니다

    최순실 태블릿PC도 자칭 주인이 나왔었죠. ㅎㅎㅎ

  240.   리트윗했습니다

    "성폭력 해군간부 '무죄' 선고한 군사법원, 존재 이유 포기"

  241.   리트윗했습니다

    김용 대변인 수준이 나승철하고 엇비슷하고, 징징대는것 까지 비슷. 법리적 다툼은 차치하고, '이게 상식적으로 말이 됩니까?' 라는 식의 감성적 접근. 우연이 너무 많이 겹치는 정황증거들이 나오는데, '왜 혜경궁김씨가 김혜경 여사가 아니라는 증거는 언급을 안해주냐?' 라고 징징대는것도 비슷

  242.   리트윗했습니다

    그러니깐 저 60대 아주머니가 추운 아파트 담벼락에서 비밀번호가 없는 이재명 집안의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탈퇴를 하신 용자라고 기사를 쓸거지? 기레기들님?

  243.   리트윗했습니다

    노스1 얘네들은 눈물을 위로 올려보내는 재주를 가진 애들인가 보다.

  244.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사 일기장도 읽어보고 감동 먹고, 출연료 문제도 빠삭하신 송이어링스 할머니.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어링스 스펠링은 아셔요? 본인 휴대폰 자진해서 내놓으실거죠? 또 교체하셨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선 씨가 정신적으로 가장 큰 타격 받은 게 이재명의 이 문자 때문임. 2012년 1회 가격으로 입은 입술 타박상 때문에 2년 뒤 2014년에 뇌출혈로 죽었다는 개소리로 친형님께 문자까지 보냄. 이재명이 형수 박인복씨를 인뽕이년이라고 문자 보냄. 레알 미친자.

     
  246.   리트윗했습니다

    역시 우리 종신야당대표니뮤... ㅠㅠ 홍크나이트만 믿고 갑니다 ㅋㅋㅋ

  247.   리트윗했습니다

    ㅋㅋ 국회 정론관 히터 빵빵하게 틀어 놓는 곳인데.. 털옷을 두르고 와서 땀 삐질 삐질.. 에휴.. 최성 전시장,전해철 의원은 저 아줌마 당장 고소 하세요!!

  248.   리트윗했습니다

    온라인에서 타인을 비방하고 모욕하고, 허위사실로 명예훼손하는 짓이 “표현의 자유”라고? 어쩌다 민주당이 저런 쓰레기가 횡행하는 곳이 됐나?

  24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야 진짜 니네 기레기 맞구나 ㅋㅋㅋㅋ 후속보도 개나주지? 청변 트윗만 보면서 오매불망 이재명 유리한 판 만들어주려고 기다렸냐? 사임계 제출 안하는데? 후속보도 안할거면 삭제해라? 진짜 기레기들 대단해 어휴

  250.   리트윗했습니다

    본인이,이재명이든 김혜경 팬이든 좋아서 스스로 댓글 썼으면서 뭘 저렇게 죄지은것 처럼 후드털에,마스크에.. 참나..누가봐도 피의자 행색 꼬라지로 떳떳하게,지지했노라! 좋아한다! 말해! 눈두덩에 땀이 송글히도 맺혀서 고생을 자처하고 있어.이게 얼마나 큰 일인지,감도 못잡고 나와서는.ㅉㅉㅉ

  25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1949~1953사람들(교수+고관 등) "왜 그런 걸(컴퓨터) 만져..... 하인들(조교, 과장.부장 등)이 있잖아...?" 하면서, 겨우 이메일 정도나 챙겨보는 사람들 상당히 많습니다. 해찬들은 그 수준도 안 되는 듯...!

  252.   리트윗했습니다

    홍원내 열받음. 우리 카리스마 당대표님 당 통합 잘하고 계시네요.

  253.   리트윗했습니다

    신혜원이라는 여자가 자기가 태블릿 pc의 주인이라며 박근혜는 아무 잘못이 없다고 인터뷰하던때가 불과 2년도 안됨. 그 짓거리를 지금 민주당이 한거지? 니네가 무슨 자격이 있다고 고개 쳐들고 다니냐?

  254.   리트윗했습니다

    트위터 측, 혜경궁 김씨 논란에 익명성이 최우선, 경찰에 협조할 것 낙지사야! 트위터도 경찰에 협조 한단다.. 이제 게임 끝이다.. 오늘 송 이어링스 아줌마.. 최성 전시장님 전해철 의원 허위,비방질 선거법 위반으로 고소미나 드슈!

  255.   리트윗했습니다

    靑 "'한미동맹 균열 심각' 보고서, 청와대와 무관"(종합)

  256.   리트윗했습니다

    그렇다면, 혜경궁 김씨에게 이어링스 같다고 하면 혜경궁 김씨에 대한 인격살인이 되는 건가? 둘이 쓴 글이 비슷하다는데? 만약 사람들이 혜경궁 김씨가 이어링스같다고 하면 이번엔 50대 혜경궁 김씨가 마스크 쓰고 나와 인격살인 하지말라고 기자회견 하는 건가?

  257.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 한홍구, 서해성, 천정배.. 역겹다. 당신들은 그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다.

  258.   리트윗했습니다

    전형적인 물타기다. 악질이 흘리는 눈물은 대체로 속임수! 포털 다음 뉴스 페이지에서 ✔1955건의 이재명·김혜경 부부 옹호성 댓글을 남겨 '혜경궁김씨'로 지목돼 의심을 받아온 '송이어링스' 씨가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에 참석해 눈물을 흘리고 있다.

  259.   리트윗했습니다

    "송이어링스는 특히 키드갱, 루나, 리맹빵, 왕수 등 몇몇 트위터 계정을 언급하며 "모두 폭력적 광기로 저와 김씨를 향해 집단 린치를 가하고 있는 마녀사냥꾼들"이라며 "제가 한 일이 죄가 된다면 저들에게도 똑같이 죄를 물어 달라"고 촉구했다." 재명아~ 겨우 이런 거니?

  260.   리트윗했습니다

    뭐여!! 지가 바야바여?? ㅋㅋ 조심하슈! 고소미 들어옴 ㅋㅋ 트위터 아이디 '', 이른바 '혜경궁 김씨'와 동일인물로 추정돼 온 다음 닉네임 '송이어링스'의 계정주를 자처하는 사람이 등장했다.

  261.   리트윗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송이어링스랑 이어링스 2개다 자기거라고 했구나ㅎㅎㅎㅎ 그러면 말이 달라지지ㅎㅎㅎㅎㅎ 일단 폐업했던 국세청 기록부터 보자.ㅎㅎㅎㅎㅎ

  262.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님 저 사면시켜주세요" 최전혀(최징징씨) 허위 발언·호별방문 금지 위반 혐의 피 선거원 5년 박탈자 (사과 철면피)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8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8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7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7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7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6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4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3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3
오늘의 트위터  (0) 2018.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