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지혜를 얻는 사람은 슬픔조차 초월합니다.




자아의 악몽을 완전히 떨쳐내고 인생에 완벽한 승리와 지식을 얻는 사람은 새롭고 빛나는 미래의 우주를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그 우주에는 선,사랑,정의,질서, 그리고 평화가 가득 차 있습니다.그들은 영원의 진실을 바라보면서 완벽한 사랑과 끝없는 평화에 젖습니다.

아마도 저속한 원망,이기적인 목적,비뚤어진 사랑,분노등을 아득히 굽어보는 높이에 올라 있을것 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제 아무리 슬픈 상황에 직면하더라도 결코 흔들리지 않습니다.이미 슬픔의 세계조차 뛰어넘고 있을것 입니다.물론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냉혹하고 잔인한 사람이

되었다는 말은 아닙니다.오히려 이제는 다른 사람의 행복을 우선시하는 참된 사랑속에 살고 있음을 의미하는것 입니다.이기적인 자아는 감히 그곳으로 파고들수 없습니다.따라서 더는 슬픔을 느끼지 않게 되었다는 것은 이미 이기적은 자아를 모두 버렸음을 의미합니다.그들은 늘 온화 합니다.무엇을 받건 무엇을 잃어버리건 모든 것이 본질적으로는 좋은 일이라는 것을 이미 알기 때문입니다.그들은 슬픔을 사랑으로 감싸는 기술을 배워왔습니다.그리고 한없는 다정함과 자비로 가득 채워왔습니다.그들의 힘에는 잔인함과 탐욕과 저속함은 조금도 들어있지 않습니다.언제나 수평적이고,순수하고,신성하며 인류의 행복에 더없이 크게 이바지할 수 있는 길을 늘 찾을 따름입니다.그들은 이제 인류의 위대한 스승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많은 말을 하지 않더라도 행동으로 인류를 힘차게 이끌고 있습니다.그들은 이제 우주를 지배하는 선한 법칙의 활동을 세계에 드러내는 더없이 뛰어난 도구가 되었습니다.그들은 이제 인류를 더 높은 차원으로 강하게 이끌어가는 빛나는 지성의힘 바로 그 자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