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결하고 강한 사람만이 살아남씁니다.



이 우주는 선과 힘으로 충만합니다.또한 우주는 선과 강한 마음을 보호 합니다.약하고 나약한 마음은 어김없이 자기 파멸로 이르는 운명을 갖습니다.자연은 강한 마음을 사랑합니다.나는 적자생존이라고 하는 원칙에서 그 어떤 잔학성도 느끼지 않습니다.그 원칙은 자연계의 법칙임과 동시에 동시에 마음의 법칙이기도 합니다.동물의 세계에서는 보다 강한 것이 살아남아 더 고등한 생물로 진화하는 법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마음속에서는 강하고 고결한 요소들이 이른바 구세주가 되어,나약하고 비열하며 천한 요소들을 압도하면서 최종적으로 절멸시키게 되는 것 입니다.여기서 명확하게 말할수 있는 것은 마음의 통치권을 저급한 마음의 요소에게 주어버린 인간은 스스로 파멸을 불러 외부세계에서도 내부세계에서도 결코 살아남지 못한다고 하는 사실입니다.저급한 마음의 요소에 주어진 생명은 이미 열등한 생명이기 때문 입니다.물론 최종적으로는 모든 생명에게서 저급한 요소는 사라지겠지요.애초부터 저급한 요소는 붕괴할 운명이며,결국은 모두 없어지게끔 되어 있습니다.그러나 고급스런 마음의 요소들로 이루어진 생명은 오래도록 지속 됩니다.어쩌면 보통사람에게는 귀중하게 생각되는 모든 것들을 

포기한 것처럼 보여도 실제로는 진짜 귀중한 것은 하나도 버리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불성실하고 가치없는 것들은 소멸할 운명 입니다.그리고 성실과 고결함에 자신을 바친 사람들은 그런 요소들이 소멸되는것을 진실로 기버합니다.결국은 얻는 것이 더 많이 때문입니다.그러한 사람은 외부세계의 인생이나 내부세계의 진리를 얻기  위한 싸움에서도 늘 보기 좋게 승리하고 끝까지 살아남는 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