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을 찾아 떠난다해도 당신은 따라나서면 안 됩니다.행복은 당신 마음에 있기 때문 입니다.



다른 수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지금 무덤 저편에 있다고 하는 더 행복한 세계를 동경하며 가고 싶어한다면 여기 정말 귀가 솔깃한 뉴스가 있습니다.원하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천국은 이 우주 전체에 가득 차 있습니다.그리고 당신의 마음속에서도 있습니다.그곳에서 당신이 발견해서 경험해주기를 목마르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행복을 찾아 떠난다 해도 당신은 따라나서면 안 됩니다.왜냐하면 행복은 당신 마음에 있기 때문 입니다.당신의 마음속에서 행복을 찾아야 합니다.그럴 마음이 있다면 당장이라도 찾을수 있습니다.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행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그러나 행복을 얻는데에 그토록 필사적인 노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그저 오만한 생각을 고치고 온화하고 깨끗하게 살기만 하는 누구나 간단하게 행복을 손에 넣을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선의로 대하십시요.오만과 탐욕과 분노를 억제하십시요.그러면 당신의 삶은 당신을 부드럽게 어루만져 주는 산들바람이 될 것 입니다.만약 불가능하다면 불안과 불행이 당신 곁을 떠나는 일은 영원히 없을것 입니다.그러나 정의의 법칙을 신뢰하고 그것과 조화를 이루며 살 결심만 굳힌다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가까운 미래에 그것을 훌륭하게 이루어 낸 당신은 진정한 행복속에 있게 될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