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욕스럽고 부도덕한 거짓말쟁이에게는 어느 누구도 손길을 내밀지 않습니다.



자신을 올바르게 다스리지 못하면 책임있는 높은 위치에는 결코 오르지 못합니다.

냉정한 판단을 내리거나 책임있는 행동을 못하기 때문 입니다.자기통제에 실패하는한 진정한 기쁨이나 성공은 맛보지 못합니다.




우리의 성공은 스스로 얼마나 그 목표를 이루고 싶은지 교만하고 변덕스럽게 흔들리는 자기 감정을 얼마나 다잡는지에 달려 있습니다.따라서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온 마음을 기울여서 이룰수 있도록 힘써야 합니다.





또한 마음을 닦는 노력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마음의 덕이 높아질수록 당신의 성공은 한결 더 크고도 오래 갑니다.겉으로는 어떻게 보일지 몰라도 탐욕스럽고 부도덕한 거짓말쟁이에게는 어느 누구도 도움의 손길을 내밀지 않습니다.그렇지만 겸손하고 정직하며 고결한 사람에게는 늘 누군가가 도움의 손길을 내밉니다.




예 위인들은 이러한 진리를 다양한 비유로 남겼습니다.그리고 우리는 스스로 인격을 갈고 닦아 수양에 힘씀으로서 이 진실을 몸소 증명할 수 있습니다.




자기 마음만 올바르게 다스린다면 미래의 성공과 실패에 마음 쓰거나 괴로워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당신에게는 오로지 성공만 찾아올것 입니다.결과 따위는 생각지 마십시요.맡은 일을 침착하게 즐겁게 하다보면 분명 실감할것 입니다.올바른 생각과 정당한 노력은 바람직한 결과만 가져온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