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신에 대한 좋은 이미지가 좋은 미래를 불러온다.




자신의 이미지만으로도 사람들에게 무언의 호감과 신뢰,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도 있고,그 반대의 결과를 낳을수도 있다.그래서 시야가 넓은 사람들은 언제나 깨끗한 옷을 입고 예의 바르게 행동함으로써 자신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유지한다.이런 무언의 메세지는 상대방에게 신뢰와 호감을 불러 일으킬 뿐만 아니라 그 사람 자신에게도 더 좋은 기회와 인연을 가져다 준다.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는 노력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사람들 사이에서 단연 주목을 끌고 강한 매력을 발산한다.반대로,이미지가 좋지 못해서 하는 일마다 과하게 장애를 겪고 일의 진척이 더뎌지는 사람도 있다.




자신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개선,관리하지 않으면 자신의 가치에 대한 평가도 크게 감소할 수 있다.

좋은 이미지는 그 자체로 인생 성공의 잠재적 자본이 된다.좋은 이미지를 통해 그 사람 자신의 자신감도 높아질 수 있고,타인의 신뢰와 호감을 얻을수 있으며,적극적인 도움과 지지를 받아 한결 순조롭게 일이 풀릴수도 있다.





자신의 이미지를 자각하고 긍정적으로 유지,관리할 수 있는 사람은 다른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유독 신임을 받고 역경속에서도 다른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능력을 펼칠 기회를 손에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