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의혹이 일었을때 김경수후보는 그 의혹을 단번에 정확하게 소상하게 설명하는 합리적인 반응을 했다. 이것이 진실을 가진 사람의 진정성있는 대처다. 그러나 지금 이재명을 비롯해서 김어준 주진우 같은 인간들은 고소한다 하면서 침묵으로 시간벌기만 하고 있다. 이거야 말로 범죄자의 전형이다.

  2.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유부남인 걸 알고 헤어졌다가 집회서 영화처럼 만나” (출처 : 국민일보 | 네이버 뉴스) 이재명 측 “앞으로 김씨가 이 후보와 마치 이성적 관계가 있는 것처럼 적시할 경우 분명히 사실과 다르기 때문에 법적 조치가 불가피하다” 재명아~ 고소 안 하고 뭐하니?

  3.   리트윗했습니다

    2016년 광화문 이재명 단식장에 두여자가 이재명에게 진실을 규명하라고 쫓아갔었네요ㅡㅡ 한명은 저 김사랑 467억 국민혈세 또 한명은 김부선 가짜총각 인생 똑바로살라고 .ㅜㅜ 참고로 김부선과 김사랑은 고향이 제주도 대정입니다 섬사람 거짓말 못합니다 애교는 없어도ㅜㅜ

     
  4.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대표 도덕성은 이재명였다. 더 늦기 전에 알게 된 것을 다행으로 생각한다. 잠시는 속일 수 있으나 영원히 속일 수 없다는 걸 이명박근혜가 증명했다. 민주당 내에서 추미애 정치 생명은 여기서 끝이다!

  5.   리트윗했습니다

    그동안 이재명이 고 이재선씨와 김부선씨에게 한 협박 명예훼손 싹 다 걸어서 저 새끼 감옥 못 보냄? 이재선씨 돌아가신 후에도 계속 허위로 사자 명예훼손까지 했잖아

  6.   리트윗했습니다

    표창원. 공정과 정의.민주주의를 외치던 당신께서 본인의 지역구에 '시의원 1-가'는 만26세 비서관을 꽂으시고 '시의원 1- 나' 에는 '표창원 후원회' 회장님을 꽂으셨네 하! 표창원 당신도 쓰레기정치 파벌정치인의 못된 짓거리만 배우고 답습하는구나 그러니 이재명을 감쌀 수 밖에 없었겠지

  7.   리트윗했습니다

    “관계가 끝날 무렵 이재명 후보는 ‘둘 관계를 폭로하면 대마초 누범으로 ✔3년은 살 게 할 것이다’ 하고 떠났다. 광화문에서 이 후보가 천막 농성 할 때 … 김씨는 천막을 들치고 이 후보에게 ‘이 거짓말쟁이야’라고 소리쳤지만, 이 후보는 냉정하게 비서들에게 ‘끌어내라’…”

  8.   리트윗했습니다

    [선택 6.13]김영환 "이재명,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입증 할 녹취파일 있어"

  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준표 등 자유당의 '큰절' 사과가 '진정성'이 있으려면 박근혜 '탄핵 직후'나 문재인 대통령 '당선 직후'에 했어야 합니다! 지난 1년간 줄곧 문재인정부 국정운영을 '방해'하며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일관해 온 이들이 이제서야 큰절 사과를 하는 건 표를 얻기위한 '꼼수'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1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선씨가 세상을 뜨기 8개월 전에 쓴 글 보면 공소시효를 세고 있던 것을 알 수 있어.이재명 권력이 다 하면 고발하겠다고.결국 뜻을 못 이루고 돌아가셨지.분당 보건소장 인사에 관한 직권남용을 비롯 2019년에 시효가 다하는 사건이 많은데 또 권력을 주자고?

  11.   리트윗했습니다

    근데 좀 웃긴다 이재명은 바른정당 김영환을 선거후에 책임묻겠다 하는데 바른정당은 오늘 즉시 이재명을 고발해버림

  12.   리트윗했습니다

    난 몰라요 이거 김부선님 계좌 같던데

  13.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김영환에게 법적 책임 묻겠다' (5/31 김현정 인터뷰) '상처받은 김부선 주진우씨 위로한다' (6/1 페이스북) '선거 끝나면 김부선 김영환에게 법적 책임 묻겠다' (6/7 정관용 인터뷰) '김부선씨와 그 가족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린다' (6/10 블로그) 이재명의 현란한 태세전환.

  14.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이재명 석사논문 구해서 직접 카피킬러 돌려봤는데 30%나옴. 이게 무슨 뜻이냐면요. 거의 3문장 중 1문장이 다른데서 통으로 베껴왔다는 소리. 그리고 통상 학회지에 실리는 논문들은 표절률 10%만 넘어가면, 아무리 심사위원들이 '게재 가'를 줬어도 편집위원장이 직권으로 탈락시킬 수 있음.

  15.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밤 9시 KBS 뉴스. 시청 부탁드립니다.

  16.   리트윗했습니다

    시장에서 출발, 번개시장에서 도민 들을 만났습니다. 하루 1만명의 도민을 만나기로 작정했습니다. 전해철의원님이 뜨거운 포옹과 힘찬 연설로 힘을 보태주십니다. 전국의 지지자들께서 이른 아침부터 함께 해주십니다.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하겠 습니다.

     
  17.   리트윗했습니다

    바른미래당 "이재명 '공직선거법위반'으로 검찰에 고발" | 이재명은 지나온 행적 자체가 피의자로 수사를 받아야할 대상이지 도지사 후보감은 절대 아니다. 민주당 인사라고는 하나 패륜적이며 비도덕적 성향을 드러낸 이재명은 민주당의 정체성과 너무 많이 다르다.

  18.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후보님이 언급하신 467억 상권활성화 자금 질의한 민원인 김은진님도 고발하셨죠? 그 김은진 제 본명 맞습니다 작가명이 김사랑입니다.ㅜㅜ 제 억울함을 언급해주셔셔 정말 고맙습니다 ㅜㅜ

  19.   리트윗했습니다

    그냥 잠시 어쩔 수 없이 사랑했다. ,그런데 아내와 가정 생각해 헤어졌다. 그후에 그분 어려울 때 도왔다. 아내와 그분 들 다에게 평생 죄송한 마음으로 정치 잘 하겠다 -하면 누가 뭐래냐고

  20.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리트윗좀 해주세요. 거의 다 온거 같아여. 바른미래, 이재명 고발 "김부선 의혹 부인.. 허위사실공표"

  21.   리트윗했습니다

    나꼼수도 잘한 게 많은데 왜 그러냐고 한다. 그런 식으로 말할 거 같으면 변희재도 잘한 게 있어. 이재명 논문표절 변희재의 미디어워치가 까발린 거임.

  22.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4년간 이재명의 열혈 지지자였던 이창윤이 부르르 떨며 지지 철회하고 정계 은퇴각이라고 했던 충격적인 일은 그동안 문파가 지적했던 찢리스크의 100분의 1도 아닌 사안이였고 막상 이재명. 눈도 꿈쩍 안함.ㅋ '이재명 지지자는 대한민국에서 이재명을 가장 모르는 사람들의 모임!'

  23.   리트윗했습니다

    '상록수 열창하는 오거돈 부산시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오거돈 부산시장 후보가 10일 오후 부산 중구 광록로에서 열린 유세에서 나비넥타이를 매고 무대에 올라 노래 상록수를 열창하고 있다./(부산=연합뉴스) 김재홍 기자

  24.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하면 한명숙 전총리를 안 떠오를 수가 없죠. 이명박정권의 무자비한 박해로 의자로 기소를 당하지 않나, 10달러도 안되는 종이박스를 책상으로 대용하던 자제분이 생각나네요. 그럼에도 호화유학이라고 조중동은 인격살인했었죠. 문재인정부를 위해 조용하신 이분의 모습을 보면 짠해집니다...

    2:20
    조회수 14,925회
  25.   리트윗했습니다

    공 작가는 자신의 폭로에 대해 비난하는 일부 누리꾼에게 “욕 더 하라. 나는 이 분(김부선)이 혹여라도 죽음에서 벗어났다면 그 욕을 다 먹을거다. 세상에 살며 한 사람 손을 이렇게 잡을 기회도 많지 않은데 신이 보시겠지. 지금도 눈물이 난다”고 전했다.

  26. 민주당 지도부도 공범이죠.이번에 원칙과 상식대로 선택을 하지 않고 지도부가 맘대로 선정된 자로 각 지역에 내놓으니 반발이 심한것, 새 집행부는 문심이 되어야 하는데 쓰레기 많이 들어오면 더 힘들게 될것 입니다.거지들은 자신의 부귀영화만 추구하지 국민은 안중에 없지요.

  27.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이재명 지지자들이 공지영 작가에 대해 쏟아내는 막말과 폭언은 옮기기도 끔찍한 수준이다. 공지영 작가에게 이 정도인데.... 김부선씨와 형수님에게는 과연 어땠을까? 저것들 도대체 왜 저러지? 거의 집단적인 광란이 일어난 수준이다.

  28.   리트윗했습니다

    [판결](단독) 혼인사실 숨기고 만나 성관계… “위자료 줘라” 기혼자가 결혼 사실을 숨기고 이성과 성관계를 가지는 것은 상대방의 성적 자기결정권을 침해한 것이라는 판결이 나왔다.

  29.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님은 앰네스티 언론상 특별상, 이상문학상 대상 수상 경력에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도가니 등 사회문제에대해 지속적으로 비판해왔음. 김부선씨 문제는 여성 인권의 문제로 작가님 양심에따라 움직이신거라고 생각함. 정치적으로 바라보는 당신들이 이재명을 위해서 그러는거 아닙니까?

  30.   리트윗했습니다

    [울산은 철호다] 약속을 지키는 민주당 송철호 태화강 입수 공약 지킨 송철호 '민주주의 꽃은 투표' | 다음뉴스

  3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씨. 맞짱은 이렇게 뜨는 거에요. 이래야 폼나지요. 용인 국회의원은 또 누굴 공천해야 의석을 지킬 수 있을진 참 고민이다 ㅡㅡ;;

  32.   리트윗했습니다

    충청 일보 제목 짱 마음에 든다능 아..맞다 충청도 우리 후보들 우짜노 찢방리 시키 때문에. 굿모닝충청 모바일 사이트, 공지영 “오늘밤 9시 〈KBS 뉴스〉 김부선 인터뷰를 주목하라”

  33.   리트윗했습니다

    헐~ 이재명이 주도했다는 성남시립병원 설립 제정운동 때 구속된 사람이 2명이나 있었구나~ 이재명은 검찰소환에도 응하지 않고 도피하다가 벌금 500만원 내는 걸로 끝났네~ 그런데도 생색은 지가 다 낸거야?

  34.   리트윗했습니다

    경향은 김경수를 매일 이렇게 다뤘습니다 그리고 이재명은 오늘 호재로 다루고 한겨레는 이재명에 대해서 오늘까지 아무말이 없습니다 한경오-정의당-민주노총-이재명은 원팀입니다

     
  3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과 성남시는 탐사보도 언론인들에게는 꿈의 블록버스터 아이템이라고 할만 합니다. 이제 의심을 안 하고 관심을 안 가질수가 없습니다. KBS를 비롯 어디든 끈질기게 의혹을 제보하면 <이재명과 아수라 시장> 3부작 특집을 보게 될 겁니다.

  36. 성남시 행정기관 전부분을 탐사 보도 요청 합니다.홍보비와 소송비용으로 이미지 세탁한것, 실체를 알고 싶습니다.

  3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나 캠프 사람들이 급해졌다. 분위기 보면 시간은 얼마 안남았지..지지율은 계속 떨어지지.. 정신이 없다. 추미애도 급해졌다. 급하면 망한다. 아무말이나 막한다. 이제 이재명은 김부선과도 싸운다. 김부선은 오직 진실만을 가지고 싸운다. 공지영 작가님도 진실만을 가지고 싸운다. 끝.재명!

  38.   리트윗했습니다

    김구 주석 등 7인의 독립지사 잠든 효창공원, 이곳을 독립운동 성지로... 효창공원에 안장된 독립지사는 대한민국 정통성 상징적 인물인데,..임시정부 기념관 하나없어...

  3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측 대변인은 1억원을 개인계좌로 송금하는게 적합하냐는 질문에 "법적하자가 없다"고 했다. 김 대변인은 “결국 개인 돈은 한푼도 쓰지 않은 것인데 도덕적 문제가 없느냐”는 추가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았다. 다만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점만 반복강조했다. ()

  40.   리트윗했습니다

    정정합니다. 저녁9시 Kbs 뉴스 김부선씨 출연합니다.

  4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고맙습니다. 타만, 저 민주당 사람 아닙니다. 어느 정당에도 가입한 사실이 없습니다. 그저 문파 중 1인일 뿐이어요.

  4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성남시 소송 위해.. '추경 7억원'" 한 해 동안 소송비용으로 14억원의 예산을 책정했지만 민사소송이 급증하면서 예비비까지 끌어들여 22억원을 사용했으며, 2013년에도 연초 8억원의 예산을 책정했지만 부족해서 추경예산을 통하여 7억원의 소송비용을 추가로 확보해야만 했다고 밝혔다.

  43.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왜... 무고한 시민은 선거전에 고발하고??? 니들의 전략이잖아! 시민 몇명 본보기로 고발하면 시민들이 입다물고 무서워할까봐/? ㅋㅋㅋ 이제 안통하니 선거후에..ㅋㅋ 선거전에든 후에든 결국 할수도 없는 사실에 고소하면 이재명 당신이 죽는다. 사실에 파묻혀서.. 그만 자백하고 사라져야 한다.

  4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4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스캔들 폭로 관련 고은광숙 페이스북 전문

     
  4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작년에 탈읍한 원조손가혁들.. 이재명후원금 내역 해명요청은 이들이 먼저 시작했음.

  4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당선 여부에 추미애의 정치 생명도 걸려있음> 추미애 지지자들이 왜 이재명 당선 확정된 것처럼 광광대면서 사람들 투표 기권하도록 기를 쓰고 유도하는지 알겠죠? 투표하러 많이 가주세요. 남경필로 이재명 충분히 막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승부는 아마 근소한 차이로 날 겁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가 이재명 쉴드치려다, 기어이 “청년폄하발언”프레임으로까지 제발로 기어들어가네. 살다살다 민주당 당대표가 저따위로 청년층 무시하는 발언을 할 줄이야. 6.10항쟁 31주년기념일이야. 이한열열사앞에 부끄럽지도 않냐 이 정신나간 인간아.

  49.   리트윗했습니다

    지랄염천을 하세요!!!이명박근혜 다 말아먹고 망해가는 나라 구해놓으니 손까락으로 똥을 싸고있네!!! 니들 나라 아작나고 사람 죽어날 때 뭐했어?어디서 개수작질이야?강남좌파가 뭘 잘못했는데???!

  50.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이어 고은광순 폭로.. 김부선에게 이재명 얘기 귀딱지 앉도록 들었다!

  51.   리트윗했습니다

    님 페북 가난한 여배우인 에게 10원하나 안내놓고.. 즐겼으니... 은 "오피스텔영수증가져와봐라! 살림도구라도가져와봐라!" 생까고있고 마나님은 "우리남편이절반을댔다는데 약혼반지도돈아까와안찾은사람인데절대 돈쓸사람이아니에요.그러니거짓이죠" 부창부수를자랑한다.

     
  52.   리트윗했습니다

    이이제이! 끝까지 가자! 바른미래당 "이재명 '공직선거법위반'으로 검찰에 고발"

  53.   리트윗했습니다

    애당행위님께서 김부선씨에게 응원글 보내는 게시판 만드셨네요. 응원 고고 게시글 감동ㅠㅠ

  54.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에서 무자격자 이재명을 시민들이 퇴출시킬수 있는지? 시민들이 깨어있으면 누구도 함부로 할수 없다는 사실을 보여줘야 한다. 부패하면서 유능한 사람은 없다는 문재인대통령의 명언..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 마지막 보루라는 노무현대통령의 명언이 어떻게 성취되는지 보게 될것이다.

  55.   리트윗했습니다

    인간이 살며 과오를 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재명 후보는 지금이라도 그녀에게 정식으로 사과하십시오 심신이 몹시 미약하고 공포심으로 떨고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은 그녀를 희생하고 얻으려 했던 그 자리는 물론 가장 낮고 안전한 자리 조차 이미 당신것이 아니란 걸 알게 될 것입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표창원이는 정치입문 2년만에 정치 20년 한 새퀴들 수준의 짓거리를 다 배웠구나??? 선거판에 상대후보 마타도어하고 변명하며 책임회피 검증도 안된 비서와 후원회장을 자기 영지에 꽂기 비판하는 당원들 갈라치기후 언론플레이 욕먹을 짓 회피하려고 아픈척 병원 입원 ㅋㅋㅋㅋㅋㅋㅋㅋ

  57.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을 별로 안좋아한다. 너무 패미니스트고 자잘한것도 너무 따진다. 베스트셀러 작가임에도 사소하다?싶은 일에도 옳고 그름을 갖다대고 욕도많이 먹곤한다. 이재명의 갑질+공갈+사기사건을 말한 공지영의 폭로를 그래서 절대 믿는다. 이득을 떠나서 이런 부류는 양심을 팔지 못한다. 절대로

  58.   리트윗했습니다

    알림!! 긴급 속보!!! 배우 김부선씨 이재명 관련 금일 저녁 KBS 뉴스 방송 예정

     
  59.   리트윗했습니다

    <이민석변호사 페북(3)> "성남시립병원설립 조례 제정운동을 주도하였고 수배 받아 도피생활을 하였다" 너무나 어처구니 없어서 이멜을 보냈으나 답변은 없었다. 이재명이 철거민에 대한 무고, 형수욕설에 대한 거짓해명, 김부선에 대한 이지메 등을 보면 사람의 본질은 변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든다.

  60.   리트윗했습니다

    속보 두둥. 오늘밤 kbs뉴스9 에서 김부선씨 인터뷰. 주변 분들 많이 볼수 있게 합시당.

  61.   리트윗했습니다

    그분 불륜 못믿겠다 하신분들 여러가지 증거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뭐 그러면 어때 ! 하신 분들도 존중합니다 국민을 상대로 지금 이 시간까지 거짓말 하고 계신 그분 !!!지지하시길

  62.   리트윗했습니다

    KBS 1TV 뉴스 9시 입니다! 김부선씨가 증언하는 동안 많은분 들이 볼 수 있도록 주변에 카톡,문자 전화 알려주세요..

  6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민님들에게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임명직은 꿈도 못 꿀 정도로 도덕성 바닥에 비리 연루 의혹이 많은 사람이 선거라는 제도와 언론의 맹점을 악용해서 고위공직에 진출하는 일은 이번 선거를 계기로 완전히 사라지게 해주십시요. 경기도는 그럴 힘이 충분히 있습니다.

  64.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언론..아니 언론까지 가지 말자..김부선의 아픔을 다 알고 있으면서 지금까지 숨기고 감추고..권력으로 누르고..알량한 법지식으로 협박하고..공갈치고.. 주진우..김어준..정봉주 여기에 문성근님..그외 수많은 사람들.. 이재명으로 뭘 얻어볼라고..민주당이여.. 뼈가 부서지는 반성이 필요하다.

  65.   리트윗했습니다

    남경필 "추미애 '청년 폄하' 발언 사과해야" '젊은 친구들이 자꾸 이상한 데 관심을 쏟고 있다. 어깃장 놓으면 안된다'라고 발언 관련, "충격적인 청년 폄하 발언. 정동영의 노인 폄하 발언과 다를 바 없다" ➡️ 정동영 노인 폄하에 이어 추미애 청년 폄하가 될 기세네요.

  66.   리트윗했습니다

    대선때 헤어진 구남친한테 표영업 전화하는 트윗을 봤는데 이번엔 이별한 배우자한테 표영업하는 트윗도 봤음 이 나라는 예나 지금이나 이름없는 의병들이 나라를 구함

  6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관계 폭로땐 대마초로 3년 살게 할거라 협박" | 다음뉴스

  68.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김사랑 이제 고생끝 행복시작 되었으면 합니다

  69.   리트윗했습니다

    [성명] 사법농단 관련자들에 대한 철저한 수사와 처벌, 피해자 구제 및 재판 독립과 사법신뢰 회복을 위한 철저한 재발방지 대책을 촉구한다! 성명서 전문 확인 ☞

  70.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4일 남았다. 대한민국 정치사가 다시 쓰여질 것이다. 진영논리를 거부하고 '사람'을 보고 투표하고 당이 꽂은 후보가 아닌 당원의 목소리에 맞는 투표결과가 나오는. 그래서 당의 주인은 당원이며 정치판도 '사람이 먼저'인 정치가 시작되는...

  71.   리트윗했습니다

    집중유세 안내 입니다. 오늘(10일 일요일)은 저녁 6시 석촌호수 입니다. 송파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국민과 당원을 섬기는 최재성 캠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의원 당대표 출마설이 나올때는 인지도 쌓았다는 자신감인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까 당밖에 위험신호 보내는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하여튼 다음 전대 피를 말리는 싸움이 되겠다. 힘들 내자.

  73.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김부선과 통화 뒤 "죽으려고 했단다" 공지영.. ‘뻔히 다 알면서 그를 공천한 민주당, 그 침묵의 카르텔’ 지금 떨치고 가지않으면 민주당 곧 망한다고 경고.. "내가 당신들을 지지하는 거지, 당신들이 우리에게 군림하는 게 아니다" 민주당, 추씨, 듣고 있나?

  7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밤 9시 KBS뉴스에서 김부선씨가 직접 나와 인터뷰에 응합니다. 전언에 따르면 공영방송 여건상 선정적인 부분까지 방송하긴 힘들고 그러나 꽤 유의미한 진술들이 있다네요. KBS는 8시부터 싱가폴 생중계를 하고 9시부터 정규뉴스라고. 부선님은 인터뷰도중에도 여러번 경련으로 힘드셨다고 .

  7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미투에 응답하랬더니 우리당 여성의원들 하는 꼬라지 보세요...나름 진보적이라는 집권당 수준이 이 모양인데 이 땅의 여성인권이 길바닥에서 발로 차이고 짓밟히고 있는건 너무나도 당연한 현실인 듯.

     
  7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특검을 요청합니다! 이재명같은 조건으로 어떻게 도덕성 100점을 받았는지 당시 심사한 사람들은 누구이며 어떤 기준으로 심사했는지 그리고 왜 경기도 경선만 당원 : 일반인 = 1 : 35여야 했는지 누구 아이디어인지 당원 자격으로 알고 싶습니다. 단 민주당 못믿겠으니 외부 사람으로!

  77.   리트윗했습니다

    따님이 잘못 생각하고 있는것같다. 이재명은 본인이 잘못한 것에대해 죽을때까지 후회, 자책 전혀 못느낄 사람. 그래서 앞으로 개선될 가능성 전혀 없어. 권력을 잡으면 피해자들 계속 나오고. 그때마다 어머니는 괴로워할텐데. 함께 힘을 합쳐 여기서 끝을 내야함.

  78.   리트윗했습니다

    이기명씨 미쳤구나!반노 정똥영 대통령만들려구 존나 삽질한거 잊은거 같아?그때 정통에 있었으니 읍읍이 잘 알겠네ㅋ명계남도 같이 삽질하구 뒤늦게 노심이 똥영에게 있는줄 알았다는둥 개소리한거 안잊구 있는데 또 기어나와 개소리하네!정똥 빨아준거 대가리 숙이구 자숙해!노뼈들이 잊지않고 있어

  79.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한테 소액 보냈습니다...예전 8년전 서울서 살때 아이아빠 부도 나고 아이3명과 고생 많이 했는데 ...그때 도와주던 분들 못잊겠더라구요...힘내셔서 빨리 일도하고 건강도 되찿길빕니다

  80.   리트윗했습니다

    남편불륜 알면서 쇼윈도 부부로 사는 당신들보다 안 맞으면 당당히 이혼하고 자식 잘 키우는 공지영작가가 100배 낫다

  81.   리트윗했습니다

    뉴스플러스기사 .(삭제된듯?) 이재명 대선 경선 후원금 1억 개인계좌로, 후원금 지출 논란 휴대폰 비용까지 후원금으로 지급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이 후보 자신의 돈은 1원도 쓰지 않은 셈이다. 야 진짜...징허다...😥😢😪 무상선거냐...

  82.   리트윗했습니다

    대선후 논공행상때부터 추미애가 청와대에 서운함을 가지고 나름대로 준비한 느낌. 당내 최대계파인 민평련과 타협하고 재명이가 끌고온 민노총, 통진계열에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착각한 친문의 지지를 캐리하면 차기 내지는 수렴청정이 가능하다는 망상. 그래서 니네끼리 모이면 선당후청 외쳤냐?

  83.   리트윗했습니다

    리셴룽 총리 "북미 정상회담 비용만 250억원..기꺼이 내겠다" 천문학적 비용 누가 부담하냐고 나라 걱정(?)하는 기레기들과 박사모들에겐 이 기사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싱갈포르 리셴룽 총리가 “지역 안보와 안정에 도움이 되는 회담”이라며 기꺼이 지불하겠다고 합니다.

  8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특검입니다~~ 성남시 수정로의 소상공인 상권 활성화 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집행 상세내역의 투명한 공개 요구 및 감사요청

  85.   리트윗했습니다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과 배우 김부선씨 관련 의혹을 이 후보가 방송토론에서 부인한 대목이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 또 강제입원 과정에 성남시장으로서 권한을 남용했다며 직권남용 혐의, 성남FC 관련 의혹에 대해 제3자뇌물 혐의를 적용해 수원지검 성남지청 고발장 접수

  86.   리트윗했습니다

    “후원금 낭비” 내부비리 폭로 직원 해고시킨 한국 유니세프

  87.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가 많이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이번일로 아무래도 드라마 출연도 어려울테고. 공지영님 말로는 배우의길도 접을지도 모른다고 하시네요. 해서. 십시일반 모금이라도 해서. 삶에 대한 희망을 드리는건 어떨까 싶네요.

  8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자신이 초래한 이 모든 아사리판을 뚫고 승리한다면 민주당은 앞으로도 계속 인간쓰레기들을 공천해댈거고 오렌지들은 민주당을 숙주삼아 기생할것이다. 오늘의 이재명을 단죄하지못하면 내일의 수많은 이재명들에게 용기를 주는 일이 된다. 남경필 찍어서 오늘의 이재명을 단죄해야한다.

  89.   리트윗했습니다

    '사법권 수호' '인권변호' 한평생..최영도 변호사 별세 박정희 정권에서 외압 반발 1차 사법파동 주도, 법관 재임용 탈락 뒤 45년 인권변호사 외길 걸어, "법원이 법관 사찰..사법부 존재가치 의심" 쓴소리, 민변·국가인권위 창립..문 대통령 "변호사 표상" 추모

  9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하도 사고가 많아 알아서 무너질 것이고 이미 내리막. 가장 열정적으로 하는 것은 이재명이나 워낙 허물이 많음. 그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과거 정동영, 통진당, 한미fta폐기세력 등이 모여 2012년의 통진당 세력과 비슷' 이미 사실을 알고도 이를 묵인한 당과 지도부는 공범이자 비호세력.

     
  91.   리트윗했습니다

    내 생각에도 이건 장기전으로 가야 할 싸움. 다들 일상을 즐기며 임하셔야 합니다. 바깥이 아닌 우리 안의 독재와 부패와 패륜을 몰아내는 작업이라 더 아프고 위험할 겁니다. 지치지 말고, 함께 가요.

  92.   리트윗했습니다

    '전과 4범이라도 일 잘하면 된다' -김어준 '쓸데없는 것 갖고 말이 많은데 도지사는 일하는 능력만 보면 된다' -추미애 누가봐도 이명박 옹호론의 재림이다. 저들이 모두 이읍읍 하나때문에 타락했다고 생각하지 않음. 잘 감춰왔던 본색이 드러났을 뿐이지.

  93.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문지지자와 이재명 지지자가 서로 융화될수 없는게 그 뿌리에 있다고 본다 같은 사회문제를 인식해도 푸는 해법이 달라 성남 이 지지자들이 과거 통진당 계열이 많다라는 소리도 들리는데 진보의 발전을 너무나 원하지만 통진당 계열이 머문 자리는 이념은 버려지고 내부분열과 폭력만이 남았어

  94.   리트윗했습니다

    아… 바른미래당,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후보 검찰 고발 ▲ 형을 정신병원에 강제입원시키려 한 사실과 배우 김부선 씨를 농락한 사실을 방송토론 등에서 부인한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 ▲ 성남시장 권한 남용 형을 정신병원에 강제입원시키려 한 직권남용죄 등

  95.   리트윗했습니다

    ♡내맘대로 써보는 오중기후보♡ 1.이름만큼이나 분위기가 듬직하다. 2.눈빛이 아주 좋다. 3.농담을 쑥스러워 하신다. 4.큰 공격에는 든든히 버틴다. 5.마음이 상당히 여리다. 6.미소짓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7.영리하지만 순박하기도 하다. 8.연설을 진짜 잘 한다. 140글자의한계

     
  9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힘없고 돈없고 빽없는 약자를 괴롭히는 법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돈없는 사람은 고소로 협박 •옳은말 하는 사람은 정신병원으로 보냄 •힘없는 비혼맘(김부선) 씨에게는 딸을가만두지 않겠다고 협박 •항의 방문한 장애인들은 에레베이터를 못쓰게 차단시켜버림 보다 더 할 순 없다

  97.   리트윗했습니다

    '청년이 함께 만드는 노동존중사회'를 위한 정책 제안에 김경수 후보만 답변 했다고 합니다. 김경수 후보는 19개의 다양한 청년정책에 대해 답했습니다. 경남 청년정책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겠습니다. 소통의 도정으로 경남을 완전히 바꾸겠습니다.

  98.   리트윗했습니다

    부끄럽다 민주당 의원들 누구도 먼저 얘기 하는 사람이 없다 댓글 찢가혁들 2차 테러하고 있다

  99.   리트윗했습니다

    사전투표를 했다. 난 민주당 지지자다. 그리고 문파다. 경기도민이다. 그래서 도지사는 당연히 이재명 이다. 아뿔사 잘못해서 남경필을 찍는 실수를 범하고 말았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더러운 수단 동원한 공세 ˙民心˙ 이길 수 없다" (출처 : 노컷뉴스 | 네이버 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   리트윗했습니다

    언론들이 계속 '여배우 스캔들'이란 피해자에 포커스를 맞춘 잘못된 용어를 무분별하게 써대서 옮길 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이재명 불륜 스캔들'이라고 YTN이 제대로 네이밍 해서 보도했네 공지영 "김부선과 통화..김부선, 목숨 끊으려 했다" / YTN 공지영 작가, "침묵의 카르텔에 분노"

  102.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싱가포르 도착..인민복 차림에 환한 미소

  103.   리트윗했습니다

    mbc에서 경기를 최대 격전지라고 하네. 많이 쫓아왔나봐.

  104.   리트윗했습니다

    오는 8월 민주당 당대표선거와 최고위선거에서 찢묻은 정치인들 완전배제시켜야 함 친이재명계와 민평련계 이재명 만큼의 민주당내 폭탄들임 민평련은 이미 이재명 공개적지지로 돌아섰고 이재명계 정성호는 이번 공천위원장까지 맡았음 문재인정부 성공을 위한다면 이들세력부터 제거해야함

     
  105. 한번 속으면 안 됩니다.노통 탄핵때 속고, 대표 경선때 악어의 눈물에 속고....속지말고 다음 선거때 퇴출이 답입니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이 석권했는데, 경기지사만 졌다. 이재명의 각종 의혹들을 간파한 문대통령 지지자들이 도저히 이재명은 안된다며 낙선운동을 벌인 결과다. 제대로 검증하라는 당원들의 빗발치는 요구에도 문제없다며 공천 강행한 민주당에 대한 당원불복종 운동이 성공한 것이다.> 이렇게 되는 게 우리 목표!

  107.   리트윗했습니다

    한 여자를 농락하고 협박한것도, 친형을 마녀사냥으로 정신병자로 몰아 죽음과같은 고통으로 몰아 넣은것도,형수에게 패륜 쌍욕을 한것도,조카를 협박 고소한것도 추한테는 쓸데없는 말이 되는구나. 니 두딸에 대한 선택적 부끄러움 잘 봤다

  108.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남경필 골든 크로스라고 한 말이 맞나보네 경기도가 최대 격전지라니 ㄷㄷㄷㄷㄷㄷㄷ

  10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노총이 전국의 민주당 유세를 다 쫓아다니며 괴롭히는데 왜 경기도지사 선거는 방해하지 않을까요? 혹시 쟤랑 같은 편이세요?

  110.   리트윗했습니다

    이민석 변호사 페북...인권변호사는 개뿔...

  111.   리트윗했습니다

    제주 도민 여러분! 언제까지 희롱 당하고 계시렵니까? 원희룡 믿지 말고, 가짜 4.3유족회에 속지 말고, 파란 나라 만들어 봅시다. 진짜 4.3 유족회원들이 호소합니다. 1번 문대림에게 표 주세요!!!

  112.   리트윗했습니다

    6월 10일 오후, 한국노총 금융노조와의 정책협약식 및 지지선언이 진행되었습니다. 대구지역에 민주당 깃발을 꼽고, 대구시민의 열망을 이루기 위해 모였다는 말씀에 가슴이 뜨겁고 뭉클했습니다. 백배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동지애적 결의를 느낍니다.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113.   리트윗했습니다

    젊은 의견과 건강한 문제제기를 한낱 쓸데없는 소리로 치부하는것은 과거 정동영 전 대표의 노인 폄하발언과 다를 바 없습니다. 이것은 여성에 대한 폭력과 억압을 용인하는 것입니까? 추미애 대표님. 자중하십시오.

  114.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대표님은 2차 가해를 하셨습니다. 김부선씨는 고통에 자살까지 생각했다는데 같은 여자로 피도 눈물도 없습니까? 당장 사과하세요! 👉 추대표는 이후보에 대한 여배우 스캔들 의혹 제기 등에 대해 "쓸데없는 것 갖고 말이 많은데 도지사는 일하는 능력을 보면 된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대표님, 혹시 민주당 지지율이 너무 높아서 부담스러우세요?

  116.   리트윗했습니다

    은수미 선거공보를 인터넷에서 뒤져보니, 이재명과 찍은 사진 같은 것들은 다 내리고 오로지 문프마케팅으로 밀고 있덥니다. 그만큼 찢마케팅은 도움이 안된다는걸 자기도 아는거라 봅니다. 그렇다고 은수미 뽑으면 절대 안됩니다. 은수미를 뽑으면 찢이 싸질러놓은 비리를 증거인멸시킬 우려가 큽니다

  117.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쓸데없는 말 많은데 경기지사는 일하는 능력 보면 돼" 얼마전 털보가 한 말과 똑같죠. 당원들과 시민들의 말을 쓸데없는 것으로 여겨버리는 저 오만함. 심판해야 할 적폐임이 분명합니다. 적폐라는 쓰레기는 여야 휴지통에 모두 들어있습니다. 쓰레기통을 비우는 건 결국 당원과 시민이죠.

  118.   리트윗했습니다

    [RT해주세요] 민주당소속중 다음 총선에 나오는 국회의원 후보들의 지지여부는 이번 이재명건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했는지를 주요 판단기준으로 삼았으면 하고 지금부터 관련 DB를 구축해서 전수조사를 했으면 합니다. 관련 DB는 제가 만들어보겠습니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한 분이라도 지인들 설득해서 남경필 영업 해주세요 지인의 지인을 통해서라도 1표가 급합니다 장담컨대 이재명이 경기도지사 되면 그를 뒤에서 비호하는 이들이 현 정부를 고립 시킬겁니다 제 모든 글은 문재인 정부와 문재인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서만 존재합니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립병원설립 조례제정 위해 많은 사람들이 싸웠는데. 이재명은 함께싸우던 민주노동당원 2명이 구속됐는데도 혼자 끝까지 검찰소환에 불응. 끝까지버티다 500만원 벌금으로 퉁침. 더 웃긴건 성남시장되고 책자에 조례제정운동을 자기가 주도했다고, 수배받아 도피생활 한것처럼 기술. 완전 양아치

  12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형수 박인복씨 "인사청탁이란 말도 본인이 만들어 낸 자작극" | 다음뉴스 형은 적폐정당을 위해 형수는 적폐정당의 아류당을 위해 참 복도 없다 이재명 그래도 묵묵히 앞으로 나가시라 돌파하시라 당신의 주특기 아닌가? 당신의 생각과 꿈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가 세상밖으로 나와서 적극 대응 하기로 했다는데 응원 합니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지자 최성식 변호사 이 새끼 웃기네. 1번 안찍으면 탈당하라는 새끼가 김성태 지역구는 무공천 하라네. 김성태 지역구는 문재인 대통령 호위무사 진성준 지역구죠.

     
  124.   리트윗했습니다

    이 네분 먼저 고소대상으로 선정되셨습니다 정신 건강 위해 제가 첨부하는 그분들 망언 읽지 마십시오 선거때마다 이러네요 한분은 구속도 되셨죠

     
  12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이번 도지사 공천 받으려고 민주당에 제출 한 "전과기록 증여에 관한 제출서"입니다 남을 억울하게 만든 무고 검사 사칭 만취떡 수준의 음주운전 특수공무집행 방해 대부분 노통 참여정부때 전과 민주화 운동 전과는 없습니다 아직도 모르는 분이 많더라구요 특히 이재명 지지자들

  126.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우리 젊은 친구들이 무효표 만들겠다고 어깃장 놓고 있는데 그러면 안된다” 이재명 반대를 어린 애들이 생각이 없어서 그런거라고 보는구나 아니 그렇게 치부하고 싶은건지도

  127.   리트윗했습니다

    영주에 왔습니다. 오중기 후보님과 한 컷! 경북... 정말 어려운 험지 중에 험지지만 마지막까지 힘내봅시다!

  128.   리트윗했습니다

    이창수 법인권사회연구소 소장 "사법부는 판사들만의 것이 아니라 국민의 것이고 이번 사태는 사법서비스를 받는 국민 전체의 문제" "사법부에 대한 민주적 통제가 애초 부족하다보니,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도 전문가주의나 당사자주의가 작용하고 있다" 짝짝짝

  129.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 개저씨들 종특 “아무데나 끼어들지 말고” “정치하고 싶은가” —> 권위주의적 사고의 끝판왕 “시나 써라” —> 문학에 대한 천박한 인식과 태도 노무현 문재인 주변에 있었다고 다 친노 친문이 아님을 알려주는 좋은 사례 물리적 거리가 아닌 가치의 계승 발전이 핵심

  130.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는 노무현 대통령 탄핵에 찬성표를 던진 이유를 당의 결정때문이라고 변명을 했었지. 이낙연 총리는 당의 결정이 있었지만 노무현 대통령 탄핵에 반대표를 던졌고. 그 차이가 오늘의 추미애와 이낙연 총리를 만든 것. 당원의 의무 이전에 시민으로서의 판단이 먼저다.

  131.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는 지지층의 이재명 비토 정서가 젊은층의 불장난 쯤으로 아는구나... 정말 밥맛이다.

  132.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 중앙시장 467억 논란, 급기야 청와대에 청원등장 - 시민단체, “가로 정비사업 공사비 최대 20여배 넘게 부풀려 졌다!“ 비리의혹 주장 - 전통시장 관련 각종 의혹, 의문 제기한 민간인 경찰에 의해 정신병원 강제입원까지

  133.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남영동 대공분실, 민주인권기념관으로 조성" 6·10민주항쟁 기념사.."아픈 역사 기억·민주주의 미래 여는 공간 될 것"

  13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대선 경선 후원금 논란의 핵심은 본인 돈 1억원을 후원금 계좌에 넣었다가, 후원금이 많이 들어오니까 본인 돈 1억원은 고스란히 개인 계좌로 돌려 받음. 결국 경선 치르면서 개인 돈은 한 푼도 쓰지 않았고 심지어 휴대폰 비용까지 후원금으로 지출함. 해명은 “법적문제 없다”는 말만 반복함

  13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성남시 구비 467억의 행방에 대한 진상조사를 요구하는 청원입니다. 이거 요구하다 김사랑씨는 성남시 수정경찰서 소속 경찰들에게 잡혀서 정신병원에 감금됐습니다. 수상하지 않나요? 꼭 동참해주세요.

  136.   리트윗했습니다

    여기도 저수지 있어요!! 돈이 사라져요!! 다들 청원 ㄱㄱ

  137.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쓸데없는 말 많은데 경기지사는 일하는 능력 보면 돼"‥지금의 혼란이 자질 부족에 행정능력도 짝퉁인 이재명 때문이 아닌 일부 젊은이들의 이상한 관심으로 인한 어깃장이니 능력만 돼면 모든 부조리도 상관없다? 문프로 얻은 지지율에 배가 불렀냐? 📱010-5268-9434

     
  138.   리트윗했습니다

    "부패하면 유능할 수 없다" 꼬집은 文 네 대통령님. 꼭 기억하고 투표에 임하겠습니다. 민주당이라고 전과4범 봐주지 않겠습니다

  139.   리트윗했습니다

    경북에서 이제는 바뀌어야 한다는 경북도민들의 변화에 대한 열망과 기대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경북에서 오중기 후보 이길 수 있습니다.

  140. 예지는 고독속에 정신적인 활동과 사람들 속에서 자기 자신을 의식함으로써 획득된다.

  141.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연정이든 뭐든 다할테니 제발 쓰레기 후보만 치워달라는 깨끗해서 죄송 하다는 경기도지사 후보 김영환 왈 ㅡㅡ (무한공유)

  142.   리트윗했습니다

    싱가포르 회담 성공하면 김정은 UN총회에서 연설할 것 와우 제발 그렇게 되길!!!!!

  143.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안동으로 오는 도중에 전해받았다. 김부선씨가 자살할려고 했다고. 근데 김영환의 폭로, 공지영 작가의 증언, 정치신세계 방송을 듣고 용기를 내어 살기로 했다고. 내일부터 방송이나 언론에 적극적으로 나와서 말을 할거라고.. 힘내세요 김부선씨.. 이건 선거니 정치니 이전에 인권 문제입니다.

     
  144.   리트윗했습니다

    경북.대구시민여러분. 이제 지역선거는 거의 없어졌습니다. 사전투표 전남 31.7은 무소속. 민주당. 민평당이 서로 경쟁해서 나온 결과입니다. 경북. 대구도 '막대기선거' 끝낼때도 되었습니다. 김부겸.홍의락을 당선시켜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오중기.임대윤입니다. 워싱턴 동포

     
  145.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에 관심을갖기 시작하면서부터 단한번도 민주당이 아닌 정당을 지지해본적이 없습니다.그래서 처음 이재명을 비토할때부터 지금까지도 하루에 몇번씩 옳은일을하는걸까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지만,어떻게 생각을 돌아와도 결론은 더렵혀진 민주당의 가치를 우리가 세워야한다는겁니다. !!

  146.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봉도사 그리고 부선누이 세사람이.. <정의를 위한 양심고백~> 하며 내일 기자회견 해주면 좋겠다. 모든 진실을 알리고 찢 투표율 14.9% 나와서 선거 보존금 못 돌려 받아 돈 다 털리고 더 이상 막고소 못했으면 좋겠다.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

  147.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 오늘 김부선씨랑 통화했대요 김부선씨 죽으려고 했는데, 그 와중에 주진우 걱정한대요 글 읽다 울었어요 너무 화나고 너무 착하고 미련한 김부선씨때문에..

     
  148.   리트윗했습니다

    저거봐. 읍빠들은 읍만 찍고 나머지는 야당에 표 주잖아. 저것들은 민주당 지지자가 아니라니까. 민주당 의원놈들아 정신즘 차려. 읍을 제대로 보라고.

  149.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남경필 후보가 안산 416공원 반대한다고 기사 나오던데 현재 남경필은 중립 입니다. 제가 예전에 트위터로 디엠 보내서 여쭤본적 있어요 혹시 저장 하실까봐 닉네임은 일부러 모자이크 했어요

     
  150.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법꾸라지 이재명은 즉각 후보직 사퇴하라” "이재명 후보는 이제라도 사실관계를 솔직히 고백하고 당사자들에게 진정한 사과와 반성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즉시 경기도지사 후보직을 사퇴해야 한다. 민주당은 이처럼 비도덕한 후보에 대한 공천을 즉각 철회해야 한다"

  151.   리트윗했습니다

    선거 이후로 '친목질'이라는 화두가 '미투'와 더불어 정치권과 온 사회를 강타하길 바래 한국사회에서 가장 변화가 필요한 문화가 '친목질'임 서로간의 차단을 미풍양속으로 여기는 문파들을 좀 본 받어

  15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민주당이 낸 지선 후보 중 가장 유명세를 탄 정치인이다. 그러나 당의 정체성과 가장 거리가 멀고 최하찔의 도덕성을 가진 인물.출세에 눈이 먼 영악한 자.'문재인 퍼스트 정책',어제와 오늘이 너무 다른 말과 행동..'우리 안의 남', 화근 덩어리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의 음모론이 어떤 폐해를 지니고 있는지, 오랜 침묵 끝에 들고나온 '디바이드 앤 룰'이 왜 비열한 꼼수인지 다루었습니다. 이재명과 어떻게 엮여있기에 이렇게 비열하고 저급해지는지 이해할 수 없네요.

  154.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 한국 대통령으로는 19년 만에 러시아 국빈 방문 1999년 DJ 국빈방문 이후 처음…푸틴과 3번째 정상회담 21일부터 2박3일 일정…러시아월드컵 멕시코전 응원도 예정 “신북방정책 핵심 파트너 협력 강화 차원”

  155.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유부남에 속은 건 내 잘못이 아닌데, 피해자인 내가 가해자가 돼서 나와 딸 모두 악플에 초토화가 되더라"

  156.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내가 투표 하지 않으면 원치 않는 사람이 당선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투표 많이들 하시라. (어떤 기준으로 후보를 뽑았느냐는 질문에) 후보 중에 잘 아는 분도 있지만 그 분을 안다고 해서 찍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 일을 어떻게 했는지, 어떻게 살아왔는지를 기준으로 판단했다"

  157.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 의원 험지에서 고생하는 경북 영천시장후보 이정훈 지원 유세

  158.   리트윗했습니다

    이번에 오중기 경북도지사 가자~ 대구는 국채보상운동을 펼치고, 밀양은 독립지사를 수없이 배출한 곳! 역사왜곡하는 정치공작 전문가 이철우, "한국이 중국의 속국이였는데, 일본때문에 벗어났다" 박근혜 밑에서 국정농단 지지, 대한민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토착왜구에게 경북도정을 맡길 수 없다!

  159.   리트윗했습니다

    故이항녕(전 홍익대 총장, 하동군수) 박사는 강연을 다니며 친일을 반성했다. "일제 말 출세와 보신에 눈이 어두워 (군민을) 죽창으로 위협한 저를 너그럽게 맞아주신 하동 군민들에게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160. 비겁과 용기는 한끝 차이가 아닐까요.생각보다 유약한 분들? 전략적 선택에 대한 자기들만의 방식이 아닐까요?

  161.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용수철이다. 누르면 누를수록 튀어오른다. 하지만, 좋은 글을 씌여지게 하는 볼펜 속 용수철이 되고 싶다. 나는 달구어진 쇠다. 두드리면 두드릴수록 단단해진다. 하지만, 식으면 남을 상하게 하는 칼이 아닌 남에게 도움이 되는 쟁기가 되고 싶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9
오늘의 트위터  (1)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