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신을 뛰어넘고 그 길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야 한다.



진실을 추구하는 일,미덕을 사랑하는 사람,지혜를 더하는 사람,슬픔에 침몰되는 사람,인생의 허무함을 느끼는 사람, 그리고 더없이 고요한 삶속에서 온화한 광체를 구하는 사람,성장의 문을 열고 보다 나은 인생을 체험 하십시요.

자신을 기만하는 생각일랑 버리고 있는 그대로 자신을 바라 보십시요.순수한 마음으로 아름다운 길을 찾으십시요.




진실호 향하는 태만한 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때로는 용기를 북돋우느라 발길을 멈추더라도 다시금 정상을 향하여 꾸준히 걸어가야 합니다.정상으로 가는 길이 결코 화려하지 않아도 구름 한점 없는 그곳으로 향하는 것이야말로 화려하게 빛나는 행위 입니다.



자신을 뛰어넘고 그 길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은 훌륭한 일 입니다.

그러나 마지막에는 참된 번영을 당신 마음으로 느낄것 입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고요한 마음으로 명상 하십시요.잘못과 나약함에 흔들리지 않는 마음으로 그 마음과 동반할 신체와 함께 매일을 시작 하십시요.유혹에 휘둘리는 충동은 각오가 없는 마음에 찾아 옵니다.고요한 시간 속에서 마음을 조정하고 태도를 고치도록 합시다.느끼고 깨우쳐서 이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요.올바르게 이해하려는 노력 앞에는 실수나 충동은 자취를 감춥니다.




올바른 이해는 꾸준한 노력과 실행에서 비롯됩니다.끝까지 할 수 있는 인내력은 놀라운 성과의 열매를 맺게 됩니다.당신이 인내가 없다면 짜증스러울 수도 있습니다.자기에 대하여 엄격하지 못하면 고개를 내저으며 내저으며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겟지요.하지만 포기해버리면 걷잡을수 없는 혼란 속에서 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진실을 선호한다면 지루하거나 힘들지는 않을것 입니다.변화에 주목하고 마음으로부터 노력하여 어려움을 극복하는 강한 마음을 자기 안에서 지켜보게 될 것입니다.날마다 성장하는 꽃을 어여뻐하고 흐뭇해하듯 당신 마음의 신성한 꽃이 순수와지혜,배려와 사랑으로 피어나는 모습을 열심히 지켜봐 주십시요.목적도 없이 되는대로 살아가는 인생에서 괴로움이나 불운은 피할길은 없습니다.물결치는 감정의 파도 앞에서 성장을 거부하는 마음은 나약함과 무력으로 떨어 집니다.






마음의 준비를 확실히 갖추십시요.그런 마음이야말로 진실을 사랑하는 마음 입니다.

주의깊고 사려깊게 의연히 나아갑시다.구원의 열쇠는 그 손에 쥐어졌습니다.필요한 것은 마음의 준비와 실행 입니다.올바른 길을 걷기 시작했을 때부터 성공을 틀림없이 보장 됩니다.성장을 모르는 마음의 인생은 험한 눈초리와 함께 불온한 싸움에 휘말리고 될 것입니다.그런 현실도 이윽고 정숙과 평화로 둘러싸여 인생에 아름다움과 접촉할 날이 마법처럼 반드시 찾아올 것 입니다.






가령 10번 실패를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십시요.

100번을 실패해도 굴하지 말고 당신의 길을 다시 걸어 가십시요.

실패가 100번에 이르더라도 포기할 이유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