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정한 행복은 무덤너머가 아닌 현재의 생활에 있다.



진실하지 못한 가르침에 따르면 이 세상의 삶은 악이고,선은 내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것이 된다.

인생에 목적은 선이며,그리고 그 선은 현세에서 획득할 수 있다.참된 행복은 언제나 우리 손안에 있다.

그것은 선한 생활 속에서 따라서 온다.만약 천국이 당신 내부에 있지 않다면 당신은 절대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이 세상의 삶이 다른 세계로 가는 여정이라면  다른 세상에서만 행복할 수 있다고  믿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거짓이다.여기 이 세상에서 행복해야 다른 세상에서도 행복할 수 있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세상에서 행복하기를 바란다면 우리를 이 세상에서 보내신 분이 바라는 대로 살아야 한다.당신이 여기 이 세상에서 행복한 삶을 보내기 원한다면 다른 사람에게서 소리 높여서 모든 사람이 신의 뜻을 따라서 살아야 한다는 따위를 강요해서는 안 된다.우선 자신이 신을 쫓아 살아야 한다.그리고 노력해야 한다.그렇게 하면 당신도 행복해지며 다른 사람들도 그 결과 전보다 불행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훨씬 행복해질수 있다.




세상 사람들이 가장 빠지기 쉬운 미혹은 그들이 이 세상의 삶에서 자기들이 희망하는 행복을 

가질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에 있다.어떤 사람들은 이 세상이 눈물의 골짜기이며 시련의 장소이고,

저세상만이 행복의 세상이라고 단언한다.우리가 현재 생활하고 있는 때와 장소에 아닌 저세상에

신의 세계만 강조한다.존재의 의의와 사명에 대해서 확실한 이해를 하고 행동하고 있는 것인가?




진실한 생활로 일관하라.그렇게하면 그들 또한 당신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인생은 어쩌면 많은 불행이 있다.그 불행 덕분에 당신은 행복해지며 인생을 축복하고,다른 사람들도 축복하게 된다.신의 율법을 지키고 신과 하나가 되는 것이 필요하다.범사에 감사하고 기뻐하고 기도하라.



그대들은 현재의 삶을 가볍게 살면서 미래의 저세상만 탐하고 가는 그대들을 잊을 까닭이 없다.

신의 뜻을 따르지 않고 살면서 현재나 미래의 탐욕에 매몰되어 살아가는 그대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생명있는 모든 것은 보내는 자의 뜻에 순응하며 사는데 있다.저 세상의 천당만 가려는 욕심에 앞서 자신의 존재의 의미를 발견하는 것이 선행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