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변할수 있다.



누구든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변할수 있습니다.

마음속에 확실한 목표가 있으면 강한 신념이 생기고 자신을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격려한다.비록,원한다고 무조건 그렇게 될수 있다고 확신할 수 없지만 스스로 그런 믿음을 가지게 되었다는 것은 큰 의의가 있다고 합니다.믿는다면 그렇게 될 것 입니다.




누구나가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는 말이 아름다운 축복이라면 자신에게도 축복이 될 것이다.

일을 해도 성공할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그렇지 않는 사람보다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타인이나 사물에 대한 긍적적인 기대가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반대로 타인이나 사물에 대한 사람들의 부정적인 기대 또한 나쁜 방향으로 이끌수 있다.




나는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변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