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옳다고 생각했던 것이 틀리는 것이 너무 많다.



우물안에 갇힌 사람은 마음이 닫혀져 있습니다.

불쌍한 당신은 자신를 알지 못합니다.

누가 뭐래도 나만 주장하고 위안하는 당신은 한심한 사람입니다.

어리석고 집착에 빠진 당신은 오늘도 불평과 불만으로 하루를 지내고 있을뿐 입니다.





자신을 살펴보면 볼수록 나는 부족하고 부족함이 넘쳐 납니다.

배울려고 보고 듣고져 한다면 모든 것은 그대를 아름다운 길로 인도할것 입니다.

대부분이 사람들이 실패하는 것은 자신을 너무 무관심하게 보기에 자신의 길을 볼수가 없습니다.

그대가 세상을 배워 성공을 한것은 스스로를 변화 시켰기 때문 입니다.

자기 안에 빠진 자는 남이 건져주는 것이 아닙니다.

불행과 행복의 원천은 외부적인 여건이 아니라 자신의 선택으로 만들어 집니다.






내가 생각하고 판단한 것들이 너무 많이 틀리고 편협되어 있음을 깨닫아야 합니다.

나는 타인이 나를 지켜주는 것이 아니라 내가 선택과 행동 그리고 사고와 생각이 나를 만드는 것 입니다.어리석은 자는 모든 것을 자기가 선택하고 행동을 해놓고 자신은 재수가 없다고 생각 합니다.

자신을 스스로 알지 못하면 자기 중심과 길이 보이지 않아 그 길은 항상 가고자하는 길이 될수가 없습니다.첫째로 해야 할것은 나를 아는 것에 있습니다.세상을 모든 것을 얻었을지라도 나를 알지 못하면 인생은 패배의 쓴맛을 경험하게 될것 입니다. 







나를 아는 것은 인생과 세상에서 승리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것과 같습니다.

어리석은 자가 세상을 소유하지 않아서 불행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진정으로 자신을 아는 자는 세상을 통하여 자신을 서게 하지 않습니다.

불행한 자는 행복을 주어도 항상 불행하고,행복한 자는 불행을 주어도 항상 행복 합니다.

생명 모두에게 스스로를 극복하고 설수 있도록 창조주는 만들었습니다.

탐욕이 자신을 서지 못하게 하고 세상으로 무장을 주장하나 여지없이 패배로 나를 코너에 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