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스로 패배자로 만들지 말라.


최근에 경기는 하루 하루가 위험 수준 입니다.

어쩌면 매일 매일 절망에 끈을 바라보며 살고 있는지 모릅니다.

그래도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나는 또 다시 일어 납니다.

거듭된 힘든 상황은 스스로 채찍질 합니다.






나는 나에게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나는 이런 상황을 잘 극복하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일 나는 거꾸려지면서 매일 어제를 잊은 것처럼 오늘도 나아 갑니다.

패배자는 남이 아니라 자신이 만드는 것 입니다.

자신에 굳은 믿음은 또 다시 도전하기 때문 입니다.

좌절과 절망은 내일 일어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잘못이 있었다면 바르게 시정하여 일어서는것 그것이 승리자를 만듭니다.





매일 하루를 도전하고 도전하십시요.

스스로 패배자로 만드면 안 됩니다.

실패한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내일을 도전해야 합니다.

열리지 않을것 같은 문도 매일 두드리다보면 결국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결국 내가  얼마나 서 있느냐에 달렸습니다.

자기 합리화와 변명을 찾기전에 먼저 왜 그런가를 유심하게 살피는 지혜를 발휘해야 합니다.

자기를 패배자로 만드는 일체의 행동을 거부하며 자신을 향해 전진 하십시요.

어리석은 자들은 문제가 발생 되었을때 타인으로부터 찾는 버릇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웃으며 다시 일어 서십시요.

환경과 여건을 탓하기 전에 이 환경과 여건을 활용하여 이길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십시요.

내일 죽음이 임박한 사람일지라도 극복하면 진정으로 살아날 방법이 있기 마련 입니다.

실낫같은 미명일지라도 포기하는 하루를 만들지 마세요.

그대만이 해낼수 있습니다.

그대는 자신과 인생에 승리자임을 명심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