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통계는 모두 시간대 별로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네요.

통계 조작은 어제 오늘이 아닌 항상 비슷하게 만들어 나오고 있네요.

새벽에 방문이 적을 때는 평균 22개로 고정을 시킨것 같고 이후 조금씩 변경이 되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정하는 통계는 하루 수천에서 수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다음에서 처럼 비슷하게 

많이 방문하는 것은 의심할 수 없을것 같네요.그럼에도 네이버는 보이는 현상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다음처럼 통계 조작을 상습화한지 오래 되었답니다.네이버가 숫자를 줄리고 못된 행위를 할지라도

이웃과 관심있는 여러분들은 지속적으로 방문 주시는 것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다음 인터넷이나 네이버 인터넷이 구동이 되지 않는지 오래 되었어요.그것은 저에 컴퓨터 상에 주소에서 볼 수 없도록 업체들이 장난을 치고 있다는 점 입니다.원도우도 이미 동업자가 된지 오래 입니다.다른 인터넷은 수시로 봐도 문제가 없는데 유독 다음과 네이버는 이런 일련의 행동을 서슴치 않고 행동으로 옮기고 있네요.

다음 블로그에서는 네이버의 공감이나 댓글을 스팸으로 분류하고 이웃끼리 소통을 막았지요.물론 그곳에서도 색깔로 분류를 해서 관리를 하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