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발을 스스로를 다스리는 길위에 굳건히 올려 두십시요.그리고 참된 신앙과 함께 그 길을 걸어 가십시요.




당신은 지금 고독을 느끼지 않습니까?
아무에게도 사랑받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행복을 위해서 자신 이외의 다른 어떤 인간도 비난하면 안 됩니다.다른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십시요.그렇게 하면 당신 주위에는 하나 둘 친구들이 모여들 것입니다.한결 더 순수해지고 보다 사랑받는 인간이 되고자 노력 하십시요.그렇게 되면 당신은 모두의 사랑을 받게 될것 입니다.어떤 상황이 당신의 인생을 힘들게 하더라도
자기 안에 스스로를 맑게 다스리는 힘을 기르고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 상황을 넘어설 수 있습니다.당신을 불행하게 하는 원인이 가난이건 부이건,또는 슬픔이건 불행이건 당신은 자기 안에 있는 이기적인 요소를 이겨냄으로서 반드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영혼불멸의 법칙에서는 우리 모두가 전생의 생각이나 행위에 대한 업보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그러나 우리가 그것에 얽매여 살아갈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동일한 법칙 아래 우리는 지금의 생애에서 순간마다 신선한 생각과 행위를 시작합니다.그리고 우리는 좋은 것으로든 나쁜 것으로든 그것을 얼마든지 바꿀수 있습니다.또 돈이나 지위를 잃는다고 고결한 인격마져 같이 잃는 법은 그어디에도 없습니다.애초부터 당신의 참된 풍요와 힘과 행복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인격밖에 없습니다.그리고 그 인격을 얼마나 키울 수 있는가에 따라 당신의 최종적인 성공의 내용이 결정되는것 입니다.




자기 생각밖에 하지 못할 때에는 많은 적에게 포위될 뿐 아니라 자기 스스로도 가장 나쁜적이 됩니다.그러나 자기에 대한 모든 집착을 버리게 되면 스스로 자기를 구원함과 동시에 많은 친구들이 당신을 지켜줄것 입니다.순수한 마음의 신성한 빛은 어둠을 모두 지우고 먹구름을 모두 흩어지게 합니다.만약 당신이 자신을 정복할 수 있다면 우주를 정복한 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어떻습니까?이제 그만 가난과 고뇌와 고독에서 헤어나지 않으렵니까?방종과 이기심이라는 누더기는 그만 벗어버리고 무조건적 사랑이라는 새옷으로 갈아입지 않으렵니까?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내면은 크나큰 평화로 채워져 당신의 외부인생에까지 구석구석 빈틈없이 환하게 비출것 입니다.당신의 발을 스스로를 다스리는 길 위에 굳건히 올려두십시요.그리고 참된 신앙과 함께 그 길을 걸어 가십시요.머지않아 당신은 더없이 풍요를 얻게 될것 입니다.오로지 그렇게 함으로써 영원한 평화와 행복을 마음껏 누릴수 있게 될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