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을 사랑하고 아낌없이 일하면 충분한 보수를 받고 행복으로 가득찬 삶을 삽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준 것에 걸맞는 것을 받습니다.그것은 우주의 법칙입니다.

나태하면 무기력해서 이윽고 죽음을 맞이합니다.마지못해서 일을 하면 보수도 확실하게 보증이 되지 않습니다.일을 사랑하고 아낌없이 일하면 충분한 보수를 받고 행복으로 가득찬 삶을 삽니다.




혹사당하는 일반대중은 어떻습니까?당신이 하는 말은 일부 혜택받은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진실일지도 모릅니다.그러나 거의 기계와 마찬가지로 장시간의 가혹한 노동을 강요당하는 공장 근로자에게도 똑같이 들어맞는다고 말할수 있습니까?이 법칙은 그와 같은 사람에게도 똑같이 적용합시다.특별취급이 되는 사람 따위는 없습니다.지금은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도 더욱 낮은

지위에 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공장근로자도 자신을 버리고 일함으로써 임무에 대하여 성실하고 한결같아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경제적,육체적,정신적인 모든 힘을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가지고 있는 금전으로 가정이나 주위환경을 개선하고,귀가 후의 시간이나 휴일을 머리와 마음의 힘을 기르기 위해 사용하는 것 입니다.그렇게 하면 더욱 숭고한 영역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무거운 책임을 질 때가 와도 그와같은

힘을 발휘해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준비가 되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