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 자신을 지휘할 힘을 지니고 있는 사람만이 기쁨을 향수하고 타인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정복하는 사람,냉정함.보다 강한 자제심,화고한 마음의 안정을 일상적으로 추구해 노력하는 사람,그와 같은 사람만이 평화를 발견 합니다.자기 자신을 지휘할 힘을 지니고 있는 사람만이 기쁨을 향수하고 타인을 축복할 수 있습니다.그와 같은 극기심은 끈기 있는 훈련에 의해서만 얻을수 있습니다.사람은 일상적인 노력에 의해서 자신의 나약함을 극복해야 

합니다.자신의 나약한 면을 이해하고 성격에서 배제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체념하지 않고 계속 노력하면 서서히 그것이 가능해질 것 입니다.작은 승리를 얻을 때마다 평온함과 냉정함이 변하지 않는 자질로써 성격에 부가되어 가는것 입니다.






충분한 안정과 깨끗함을 몸에 익혀 두려움 없이 인생에 싸움에서 이겨내 자신의 존재가 선임을 아는 것만으로도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데 공한할 수 있습니다.




온화한 사람의 재능은 일신에 닥쳐오는 어떤 사건에도 대처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 납니다.

어떤 일에도 위협을 당하지 않고 당황하지도 않습니다,그 견고하고 안정된 마음은 어느 것에도 흔들리지 않습니다.자아와의 알력이 없는 마음은 조용한 인내력을 보여줍니다.차분하고 유연하다는 것은 마음이 잘 조정되어 완벽한 균형상태에 있음을 의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