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일베나 가능한 워딩을 이재명 지지자가 웃으며한다. 문죄인 문어벙 문주당 대본 치매 등등 아주 더러운 말만 쏟아내고 다녔던 손가혁들이다. 지금은 대통령, 영부인 프사 걸고 아닌 척 하지만 이들의 비열하고 저열함이 어디로 가겠어? 등에 칼? 아니지 심장에 칼 꽂을 놈들이 이재명과 손가혁이다.

  2.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변호사때문에 김어준이나 김용민이나 껄쩍지근 하겠다. 이재명이가 적폐청산할 수 있는 인물이라고 김부선을 설득했다는 말에 어이가 없다. 적폐덩어리 개자식 그자체인데.

  3.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이 아니라 이제명박이 살아있는 증거지. 성남시 아파트 주민 70명, 레몬 테라스 회원, 네티즌, 형님, 형수, 조카, 민원 넣은 시민, 지한테 사건 맡겼던 전 의뢰인도 고소고발하는 새끼가 왜 김부선은 고소 안해?

  4.   리트윗했습니다

    내 좌우명 중 하나가 "나도 언제든지 틀릴수도 있다"임. 내가 틀릴 수 있고, 틀렸다는걸 지적받으면 얼른 사과하고 수정할 줄 알아야 '꼰대'가 안된다는 생각 때문.

  5.   리트윗했습니다

    동감. 나도 이 부분이 늘 불안불안해 보였어. 너무 짧은 시간에 너무나 많은 돈이 모인다. 저렇게 쉽게 큰 돈이 모이면 안그래도 자기애 나르시시즘이 강한 김어준은 점점 괴물처럼 변해가지 않을까? 그런 생각 했었어.

  6.   리트윗했습니다

    여론조사에서 기세좋게 앞서 나가던 자유당 이철우 경북지사 후보까지 길바닥에 엎드려 큰절로 구걸하는 것 보니 경북도 뒤집어질 모양이다. 어쨋든 '석고대죄와 큰절 구걸 그리고 당선 후에는 갑질'은 이번 선거를 통해 자유당의 상징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7.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청 성남수정 경찰서 경기도 선관위 분당 보건소 분당 차병원 감사 한번 독하게 해봐야할거같다.

  8.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폰번호 나오고 바로 혜경궁 실체를 궁금해한 이 시대의 지식인은 이정렬 변호사님. 모두들 아니라고 할 때 당당히 의문을 제기해주신 고마운 분. 고소, 고발 될까봐 두려워하는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시고. 너무 든든함. 고맙고 감사 드리고. 정치신세계 팀과 닥표간장팀도 너무 고맙고.

  9. 양라인 판새랑 지금의 전담판새랑 뭐가 다른지 구분이 안된다.모두 갈아 엎고 새판 짜는게 답이다.공수처는 필수요,국정조사나 특검도 반드시 하자.

  10.   리트윗했습니다

    [고발뉴스 브리핑] 특조단 ‘재판 거래’ 문건 추가공개 거부…변호사들 “전면공개하라” 가두시위

  11.   리트윗했습니다

    [안민석] 문대림 제주도지사 후보 지원유세! 원희룡 비선실세 라민우를 들어 보셨습니까? 안민석 의원이 라민우 저격수 자처~ 문대림 도지사로 뽑아주셔서 최순실 국정농단을 밝혔던 안민석에게 라민우 도정농단 진실규명 특별 위원장을 맡겨 주십시오~ 원희룡 도정적폐 반드시 밝혀드리겠습니다.

  12.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님 혜경궁김씨 고발건으로 재명이 미치겠나봄 무한 폭트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리트윗했습니다

    변호사 2000명 시국선언 "사법농단 문건 전면 공개하라" 이들은 ▦미공개 문건 전면 공개 ▦각 문건 작성자, 작성 경위, 보고 및 실행 여부 등에 대한 철저한 조사 ▦책임자에 대한 형사처벌ㆍ징계ㆍ탄핵 ▦재발방지 대책 마련 등을 요구했다.

  14.   리트윗했습니다

    이쯤됨 대한민국 여성단체란 여성단체는 다 나와서 "이재명 사퇴하라" 성명 나와야,,,

  15.   리트윗했습니다

    나꼼수 젤 싫었던 부분이 뭘 캐러간다고 일반인들한테 돈슈킹하고 정산도 안 하는 짓을 서슴치 않았던 부분. 돈뜯을 때는 정산도 잘 할 것처럼 하고 지나고나면 뭘했는지 얼마가 들어왔고, 얼마를 어디에 썼는지를 밝히지 않음. 한 번이 아니고 내 기억에 몇 번 됨.

  16.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근성있게 살아온 이정근 서초구청장후보 자신있게 서초구민들에게 근성있는 이정근후보가 약속드립니다. 1.새롭게 발전하는 서초 2.쾌적한 에코 시티 서초 3.더불어 행복한 서초 4.스마트 시티 서초 5.문화.체육 1번가 서초 문재인과 함께 이정근과 함께

  17.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반성 없이 죄책 덮기에 급급해" 북미회담에 가려져서 기쁜소식이 묻혔군요. 지은죄에 비하여 구형량이 턱없이 적긴 하지만..

  18.   리트윗했습니다

    읍이 당선되든 낙선하든 문파들은 끝까지 감. 그깟 정계 은퇴가 목적인거 같나? 풉~ 혜경궁 물을거구 의혹들 물을거야. 문파들 첨이지? 얼마나 질긴데. 딱 걸렸어 ㅅㅂ

  19.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궤멸' 외치며 이재명 옹호하는 지식인들 궤멸해야 하는 건 약자를 밟아 사익을 취하고 시민 비판에 재갈을 물리며 여성의 인권을 짓밟고 자신의 범죄를 덮기위해 국민을 속이는 자유한국당의 정신이고 그 정신을 그대로 실천하는 민주당 옷을 입은 이재명 입니다 어디서 왜곡질 입니까

  2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변호사로서도 무능했구나... 행복기금으로 도움을 받은 사례네. 네이버 빚 탕감 기사 댓글은 엄청지저분한데... 이렇게 도움이 절실한 분이 받으셔서 다행.

  21.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때문에 힘들어 할때 이정렬 변호사님이 두~둥 이재명 스캔들 때문에 헤맬때 공지영 작가님이 짜~안

  2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이라는 이유로 이재명 뽑아달라는건 암세포도 생명이라고 존중해달라는거랑 뭐가 다를까? 냅두면 암세포로 전이시켜서 결국은 숙주랑 같이 땅속에서 같이 썩게만들 존재인데.

  23.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개막장 정치드라마에서 선거 앞두고 불륜 스캔들 터졋으나 당선 하나만 바라보고 카메라 앞에서 연기쩌는 그런 시퀀스임 ㄷㄷ 비밀은 없다 현실판

     
  24.   리트윗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ㅡ.ㅜ 박원순 캠프 정세환 유세지원단장 심장마비로 사망

  25.   리트윗했습니다

    언론은 신뢰가 바탕이다. 신뢰는 정직이고. 김어준, 주진우는 이번 김부선 씨 사태로 신뢰를 잃었다. 멍청한 것들. 대의를 위한 약자의 희생? 약자의 희생을 최소화하려는 노력들이 대의라는 사실조차 모르는 놈들이 어디서 구라를 파는 건지. 문프를 보고도 모르니, 너희들이 정동영과 결이 같은거야.

  26.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새날 "남경필이 경기도지사가 되면 과연 문재인 정부와 대연정을 할까요?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2015년 문재인 "경기도는 대한민국 역사상 처음으로 연정하고 있다. 경기도(남경필) 연정은 성공적 롤모델" 새날에서 지껄이는 소리는 개소리인 걸로.

  27.   리트윗했습니다

    자기네가 공천한 자와 그 지지자에 의해저질러지는 이 테러를 두고 딸 둘을 두신 “여성” 당대표는 “젊은 친구들이 말이 많지만” 이라고 한다

  28.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김씨 고발장을 경기남부청에 접수하고 있는 이정렬 변호사ㆍ

  29.   리트윗했습니다

    남경필이 당선된다고해서 그게 자한당 당적덕분이라고 자한당 면죄부준거라고 말할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오히려 여당지지자들 전략적선택의 수혜를 받은것으로 논평하겠지요 그게 사실이니까 그리고 자한당내부에서도 남몰래 고민하는사람 생길겁니다 문대통령한테 심하게하면 안되갔구나 하고

  30.   리트윗했습니다

    뽀뽀하려다 입당,경선 출마도 못한 정봉주도 상대 여자 비난하지 않더라! 같이 잔 여자를 조리돌림하듯 욕하고 협박하는 자는 이읍읍이 뿐이네!

  31.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6월 6일 예순세 번째 현충일 유공자들의 희생과 유가족 분들의 슬픔 앞에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가유공자분들의 희생과 유가족들의 슬픔이 다시는 되풀이 되지 않도록 함께 힘을 모으고 새로운 한반도 평화의 세상을 열어가겠습니다.

  32.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사건 인터뷰에, 곁에 있는 김혜경을 보며, '제 아내가 있지만' 이라면서 고개짓과함께 둘이서 눈웃음치던 모습, 소름끼쳤어요~

  33.   리트윗했습니다

    안첤수 지지했던 현재 읍 후원회장 정윤철 감독의 아무말. 하나같이 저런 부류들은 문재인 이라는 정치인을 못 잡아먹어 난리.

     
  34.   리트윗했습니다

    일베는 이죄명박을 지지합니다.

  35.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자진 탈당한 '이부망천' 정태옥의원 과거에도 고령자 민원에 막말 ?

  36.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 아마도 선거 전에 고발하려고 며칠동안 날밤 새지 않았을까 싶다. 정말 감사합니다

  37.   리트윗했습니다

    밥먹기 전 촬영팀을 기다리다가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 피켓을 들었습니다. 촬영팀은 이런 심정이었군요! 전 괜찮아요 ^^

  38.   리트윗했습니다

    "오래전을 일을 잘 매듭짓지 못하고 이렇게 큰 논란으로 만들 정도면 능력도 그다지 믿을 만하다고는 말할 수 없다. 살면서 실수하고, 잘못하는 일이 누군들 없겠는가. 그 상대자 혹은 피해자들과의 문제를 어떻게 마무리 했느냐가 정치인에게 요구되는 위기관리능력"

  39.   리트윗했습니다

    자유선진당 윤혜연 부대변인에게 욕설을 퍼부은 이재명을 향해 당시 당대표였던 이회창대표는 “최소한의 상식도 양심도 없는 지자체장(이재명)이 자신이 변호사 출신임을 내세우며, 어린 부대변인에게 반말과 막말로 협박한 행위는 어떤 이유로도 용서받을 수 없는 파렴치한 행위다” 2010.11.17

  40.   리트윗했습니다

    트위터가 이처럼 주목받고 관심받는곳이 되긴 첨인듯 혜경궁김씨를 찾기위한 문파들의 집결지가 된듯하다 새로운 트위터리언들의 등장과 함께 이재명에 대해 더 많은 성토의 글들과 비토의 글들이 이어진다 문파들의 결집력들 대단하다 모든 트친님들이 네임드가 됐다는건 모두 무엇인가 하고있다는거

  41.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이재명은 현행범..이대론 선거결과 승복 못 해" 그는 "여배우 김부선 씨의 증언으로 명명백백 진실이 밝혀졌다"며 "경기도 선거는 무효"라고. 그러면서 "이 후보는 그동안 국민을 속인 것에 대해 김 씨와 국민들에게 사과하고 즉각 후보를 사퇴해야 한다"고 밝혔다.

  42.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 찢빠들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벌써부터 살의 드러내는 것 좀 보십시오. 우리가 손에 더러운 물 묻히기 싫어서 무효표 만들면 찢새끼가 당선됩니다. 찢새끼의 당선은 우리들이 대숙청됨을 의미합니다. 절박한 심정으로 남경필을 뽑읍시다. 우리들의 미래가 정신병원 강제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43.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님께 트윗 멘션으로 일베충 댓글을 쓰신 분들 악성댓글 전문 변호사 6명 선임 했답니다.. 고소전문 그 누구 지지 하시는 분들아! 댁들도 똑같이 고소,고발 당해 보시라! 절대로 용서 하지 마세요! 공작가님! 어쩌다 누구 닮아서 일베가 쓰는 개쌍스런 글 타임라인이 오염 되고 있네요!

     
  44.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김씨 부활시킨 청변 이정렬 멋지지말입니다.

  45.   리트윗했습니다

    읍이 도지사가 되면 대형팟캐들은 바로 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 들어감. 쟤들은 사이다를 부각시키기 위해 꾸준히 문정부를 비판해왔고 문정부의 적폐청산을 의심하게 만듬. 아니 문정부는 적폐청산 못한 정부가 되어야함. 그게 또 읍빠들이 밀고 있는거기도 하구. 원팀 아님

  46.   리트윗했습니다

    예리하심 ㅠㅠ

  4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욕설 파일 핵심은 그의 거짓 해명과 성남시 시장으로서의 횡포인데도 사생활 문제로 치환하는 사람들을 보면 답답합니다. 형님 이재선이 노모에 폭행과 폭언을 했다는 이재명 해명은 거짓이며, 성남시 고발 이유로 정신병원에 강제입원 절차를 밟았고 김사랑 씨 납치강제도 그렇습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임마 넌 이제 아웃이야. 넌 이제 끝이야! 어제 KBS에 이어 오늘 MBC 까지...양 공영방송이 다 나섰어! 이재명 스캔들' 잇따르는 폭로, 파문 확산 (2018.06.11/뉴스데스크/MBC)

  49.   리트윗했습니다

    180611 새로운 한반도 시대를 염원하는 전세계인들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도록 두 지도자가 서로의 요구를 통 크게 주고받는 담대한 결단을 기대합니다. 저는 내일 회담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는 전망과 기대를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5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후보 부인 김혜경씨, 국민 1,432명에게 고발당해 "사실이 아니라면 (김혜경씨) 본인이 반증해야 할 것"

  51.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KBS 인터뷰 이재명 하고 헤어질 때 저는 격하게 싸웠어요. '너는 절대 정치 하면 안 돼. 너 같은 사람들이 정치를 하기 때문에 우리가 이렇게 고통받는 거야. 너는 네 말대로 인권변호사라니까 변호사나 해. 너 만약에 정치 하면 내가 세상에 다 알릴거야.'라고 말하고 헤어졌어요..

     
  52.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당원으로서, 경기도지사후보 이재명의 낙선을 원합니다.

  5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털리면 네이버도 털리죠 네이버 본사 부지를 성남시가 네이버 혼자 낙찰받을 수 있도록 해줬죠 그런데 너무나 우연히도 네이버가 성남 fc 축구단에 이부리그인가 여튼 39억을 후원하죠 이재명도 잡고 네이버도 잡고 일석이조

  54.   리트윗했습니다

    변호사 2천여명 시국선언.."재판거래 의혹 관련자 처벌·탄핵" | 다음뉴스

  55.   리트윗했습니다

    한민족 8천만의 운명이 걸린, 전 세계 60억 인구가 주목하는 북미정상회담 전날. 꼴랑 100만 시장 한 새끼 때문에. 세계평화, 통일, 비핵화 같은 건설적 담론이 아닌 혜경궁, 일베, 전과, 불륜, 고소, 협박 등 온갖 더럽고 추악한 사건 얘기만 해야 하다니.. 세계평화에 0.1도 도움 안되는 새끼.

  56.   리트윗했습니다

    성남, 부천, 인천을 다녀왔습니다.경기, 인천 등 수도권은 역대 선거마다 승패를 가르는 민심의 잣대 역할을 해 왔습니다. 진정한 지방선거 승리와 문재인 정부 성공의 든든한 기반을 만들 수 있도록 수도권에서 민주당의 압승을 만들어 주십시오.

  57.   리트윗했습니다

    "한 사람의 인권이 말살되고, 한 가족이 말살되는 것인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6년전 고 이재선 회계사 인터뷰 입니다. 이재선 회계사를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려 했다는 이재명 후보의 공권력 남용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이 이뤄져야 합니다.

  58.   리트윗했습니다

    문파가 개인일땐 질수가 있지 근데 서로 힘을 합쳐버리면 세상 이리 쎈 조직이 없다. 세상살이도 이런거 같어. 같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의 융합 그것이 힘이다. 그리고 바탕이 중요해. 올바르지 않으면 무너지고 올바름이 있으면 단단해져 그게 찢빠와 문파의 차이다

  59.   리트윗했습니다

    이죄명 니가 니죄를 알렸다. 여성들은 악마를 보았다. 1.여배우 농락.공갈협박 사실로 증언 2.혜경궁김씨년도 실체가 밝혀질듯. 3.성남시민 강제정신병원감금사건 증언 4.성남시민70명.레떼여성회원고발사태 5.형수에겐 보확찢.

  60.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실화에요?

  61.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이재명이야 아니야? 주지우, 이재명건으로 김부선씨관련 대필했어 안했어 이재명이랑 상의했어 안했어? 김용민, 어디서 약팔고 있어. 증거타령 국민 개돼지로 보여 이들 공중파 방송에서 퇴출 시켜야 합니다. 대놓고 국민을 조롱하는 것들이 무슨 방송을 하나요. 방송 하차 시켜야 합니다.

  62.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와 공지영 작가, 그리고, 수많은 문파들에게 드립니다. 내일도 고마워할게요. "하지만 그 작은 힘이 모여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조금씩 바꾸어 가고 있습니다. 세상은 결코 바뀌지 않는다고 체념해서는 안 됩니다. 도저히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함께라면 달라집니다"/2012년 문재인

  63.   리트윗했습니다

    문파가 이재명이 지지율, 인지도 따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물고 늘어지니 이에 공지영작가가 응답해주고 언론들이 늦게나마 공론화해 이재명의 실체를 파악할수 있게됐다. 문파 여러분 수고하셨고 또 이재명 정계 은퇴할때까지 수고 하시라~

  64.   리트윗했습니다

    그나저나 김부선과 그 형수등의 증언,외침을 문통이 보셨다면 이번 경기도지사선거 이씨가 당선된다한들 그걸 좋아하실까 싶다. 문통을 위해서 이씨 찍는다는 사람들은 아직도 문통을 모르는 사람들... 그 꼬장꼬장한 원리원칙주의자, 인권주의자를... 몰라도 너무 몰라.

  65.   리트윗했습니다

    예은아빠 유경근씨 "세월호 추모공원, 겨우 200평도 못 내줘요?" | 다음뉴스 '키우던 개도 마당엔 안 묻는다' 아무리 선거라지만 할 말이 있고 안할 말이 있습니다. 납골당 운운하면서 님비현상 부추겨서 표 얻을려고 하는 사람들에겐 단 한 표도 주지 마시길..

  6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이재명은 항의한 시민70명을 고소했고 비판한 시민이 정신병원 납치감금 되었으며 장애인들은 항의하러 왔다가 성남시청에서 엘리베이터 전기를 끊어 고립되었지만 자유한국당 남경필은 이재명에게 쫒겨난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했고 납치감금도 없었으며 장애인들에게 보복하지도 않았습니다.

  67.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구속수사하라! 2000여 변호사들 시국선언. “사법농단 대법관 전원 사퇴해야" 변호사들 가두시위 손지은 기자

  6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박원순 서울시장후보 유세지원단장 정세환 전 서울시의원께서 소천하셨습니다.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큰 슬픔에 잠겨있을 유가족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박원순후보님!슬픔을 딛고 압승하여 6.12 회담이후 냉전체제에 기생하는 낡은 보수세력을 해체하는 계기를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69.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를 입막음한 것은 ‘정권교체’가 대이고 ‘한 개인의 희생’은 ‘소’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는 아주 잘못된 생각이다. ‘사람이 우선인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라도 이재명을 떨어뜨리는 투표를 하여야 한다. ------------ 박순혁 시민기자의 칼럼입니다.

  70.   리트윗했습니다

    리) 이정렬 변호사 같은 분이, 공지영 작가 같은 분이 계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솔직히 조금만 들여다보면 정말 말도 안되는 일들인데, 이렇게 모두가 짠 것처럼 입을 닫을 수 있는 사회가 끔찍할 뿐이었습니다 진실은 반드시 열리고 정의는 반드시 이깁니다 결국 국민이 이깁니다.

  71.   리트윗했습니다

    '세기의 담판' 성공 땐.. 평양에 美대사관 설치·김정은 유엔총회 연설 가능성

  72.   리트윗했습니다

    "북미정상회담 지지율 미국인 70%, 한국인은 81%"

  73.   리트윗했습니다

    최영도 변호사님 빈소에 다녀왔습니다. 변호사님께서 평생을 민주주의를 위해 헌신하는 모습은 늘 귀감이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최영도 변호사님의 영면을 빕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5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5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2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