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이재명을 보지말고 성남에 있는 온갖 재단과 협회 그리고 이재명 근처에 있는 자들 특히 본인이 지지자라고 하는 이들과 시청 구청 재단 관계자들을 조금만 조사해보면 얼마나 오랫동안 저들이 준비하고 뿌리내려 왔는지 알 수 있다.모두 게을러서 모르는거지

  2.   리트윗했습니다

    2016.9.27 남경필, 고 백남기님 조문 2016.10.10 남경필 "백남기씨 사망 국가 잘못했으면 사과해야" "생명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 그런데 국민이 그 생명을 잃었다"며 "국가가 잘못했다면 마땅히 사과하는 것이 필요" 우병우에 대해서는 "문제있으면 자진사퇴 시켜야"

     
  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아무리 부정해도 그리고 세상 사람들이 그의 말을 믿으려해도.. 김부선의 이 한마디에 세상의 모든 성인 남녀들은 고개를 끄덕이지 않을 수 없다. 김부선 '신체의 비밀' 인정하시는 분들은 고개를 끄덕해주세요😝

  4.   리트윗했습니다

    조희연 더불어교육펀드가 열렸습니다. (계좌번호: 농협 301-0225-2339-81, 예금주: 조희연) 조희연이 만들어갈 앞으로의 4년에 힘을 보태주세요.

  5.   리트윗했습니다

    양정숙과 김남훈의 귀요미 댄스♡♡ <나는 얼굴과 행동만 봐도 안다. 친문이다.>

  6.   리트윗했습니다

    세월호 분향소 4년내내 도청에 설치. 세월호 참사 기억식에 참석한 남경필 경기도지사. 표창원은 사과해.

     
  7.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보단 김반장이 백배 똑똑하고 김용민보단 윤갑희 유머가 백만배 고급지고 뉴스공장보단 닥표간장이 천만배 구성좋고 위트있고 ㅎㅎ 뭐 걱정없네 우리끼리 알콩달콩 그러다 세월가면 우리꼼수 되는거지머 ~~~

  8.   리트윗했습니다

    나를 포함한 문파들의 99.9퍼센트는 난생 처음 자유당 후보를 지지하고 있을거다. 이게 어떠한 의미인지 민주당 구케의원 개새끼들은 0.001퍼센트도 이해 못할거다. 이건 분노다. 이건 마음의 촛불이다. 민주당 개혁해 내지 못하면 열린당 시즌2 되는거다. 이제부터가 진짜 싸움이다.

  9.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최초 심경 고백 "어느 여배우가 이런 거짓말하겠나" 주간동아는 김씨와 여러 차례 통화와 접촉을 통해 김씨가 다른 사람들과 나눈 대화 녹취록, 도움을 요청하며 보낸 문자메시지, 이 후보를 상대로 준비한 소송서류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

  10.   리트윗했습니다

    KBS에서 김부선 씨 육성을 내보냈다. 완벽한 보도는 아니지만 공중파를 탔다는 게 중요. 앵커 멘트도 좋음. "KBS는 그동안 선거보도 준칙에 따라서 검증 없는 비방이나 폭로성 주장은 최대한 보도를 자제해 왔습니다만, 이 사안은 국민적 관심사가 된만큼 일단 후보자들 입장을 있는 그대로 전해드리"

  11.   리트윗했습니다

    오직 인간을 기준으로 판단했다. 정치신세계 649. 정치신세계는 김부선 배우, 공지영 작가와 연대한다.(+공지영 작가)

  12.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엔 온통 난리법석 떨던 조중동과 방송이 한나라당 메크로에는 꿀먹은 벙어리다. 아직도 촛불혁명은 끝나지 않았다. 재벌과 언론 사법부 등 문대통령 국정개혁 발목잡는 지뢰밭이 도처에 깔려있다. 이번 지방선거는 이들을 제거하는 첫 단계일 뿐이다. 자유당에는 단 한 석도 주지 말아야 한다.

  13.   리트윗했습니다

    세계일보 사설 이재명 후보는 의혹들에 대해 “증거를 제시하라”는 앵무새 발언을 반복하고 있다. 아무런 설명을 하지 않은 채 무조건 손사래만 치고 있다. 그의 태도는 1위 지지율만 믿고 무조건 당선만 되고 보자는 식의 오만으로 유권자의 눈에 비쳐질 수 있다. 이렇게 얼렁뚱땅 넘길 일이 아니다.

  14.   리트윗했습니다

    빌 클린턴 "북핵 대화 진짜 영웅은 문재인 대통령" 아니야 아니야 트럼프야 트럼프!! 제발 트럼프가 잘한다고 해... 트럼프 노벨상 받고 재선해야 해...ㅋㅋㅋ 미국민주당 이것들은 도움 1도 안돼... "진짜 영웅은 문재인" 우리도 알아!!!

  15.   리트윗했습니다

    표창원의 꼼수, 이재명 당선되도 선거법 위반으로 잘리니 보궐선거에서 제대로 된 후보 공천해 경기지사도 먹자, 이것임. 김어준, 주진우도 비슷하게 나올 것. 한국당이나 하는 짓으로 당의 잘못을 유권자에게 떠넘기는 추잡한 짓거리. 우리를 호구로 보는 것. 예언이었음^^

  16.   리트윗했습니다

    ✍️'여배우 스캔들'에 진흙탕 된 경기지사 선거.. 뉴시스 기레기야. 제목 그렇게 뽑는 게 아니지. 여배우 스캔들이 아니라 '이재명 스캔들'. '이재명의 아킬레스' 어디까지? 진흙탕이 아니고 '진실공방', '의혹 제기에 초조해하는 이재명'이런 식으로.. 문재인 대통령 공격할 때 잘 써먹어 놓고.

  17.   리트윗했습니다

    채널 돌리다 ytn 봤는데 이재명 이새끼 "문재인과 이재명의 경기도에서는...." 이렇게 유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역겨운 새끼

  18.   리트윗했습니다

    평소 이재명 비토 어디가서 안질정도로 하시던 분이 김어준 주진우가 엮인거 보고 분리시켜 쉴드치다가 스텝 꼬이고 있군 두달여 가까이 스텝 꼬여 안쓰런 모습 보이는 김어준아 정신차려 저런 사람들 저러는것도 다 니 책임이야

  19.   리트윗했습니다

    오중기의 연설엔 노무현대통령님이 보인다. 오중기의 얼굴엔 문재인대통령님이 보인다. 그가 쏟아내는 말 한마디 한마디에는 그가 앞으로 얼마나 더 큰 정치인으로 성장할지 가늠할 수가 없게한다. 앞으로 대한민국이 오중기라는 이름으로 행복한 꿈을 꿀 수있는 날이 빨리 오길 기대한다.

  20.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신세계 이번 공지영작가편 인터뷰: 김부선씨에 대한 인간적 연민, 피해받는 여성에 대한 연대의식, 주진우기자에 대한 애정과 끼리끼리 문화로의 잠식에 대한 염려, 진영논리의 맹점,정의로운 물줄기를 따라가는 이들의 승리에 대한 확신, 그 모든 것들에 철저히 공감하고 감사하다.

  21.   리트윗했습니다

    딴지일보 편집자를 통해 커밍아웃한 털보시키의 논리는 자기를 투영시킨 합리화 일 뿐...읽어보면 찢을 말하는 건지 털보 자신을 이야기 하는 건지 모르겠음. 즉, 두 넘다 똑같은 부류라는 것.

  22.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대통령 만든 기여도로 따지면 경기도가 1등인데 그런 곳에 경선 때 문프를 가장 씹어댄 사람을 후보로 공천했으니 경기도민들이 안빡치는 게 더 이상...

  23.   리트윗했습니다

    인간쓰레기보다 못한 기레기 새퀴들이 문재인 대통령 등에 칼꽂을 인간쓰레기는 귀신같이 알아보는구나.. 왜곡에 가짜뉴스까지 동원해가면서 필사적으로 쉴드쳐주고 있다.

  24.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조희연 교육감님 생각나십니까? 저는 그때 고승덕의 딸님이 ... 증언이 아니였다면 추악하고 드릅은 고승덕의 정체를 아무도 몰랐을것이고 현재 서울교육감을 하고 있을것이라는 생각에 이제는 이읍읍이도 누군가가 나타나야할때가 되었습니다.

  25.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지방선거때 민주당 군수후보는 물론 도군의원 후보조차 못냈던 경북 영덕군 장성욱 민주당 군수후보가 선전중입니다. 영덕지원유세에 이어 포항,경주,영천,경산,안동,구미,칠곡등을 지원유세할 예정입니다.

  26.   리트윗했습니다

    오중기의 꿈이 시작됩니다 경북의 도약이 시작됩니다. 6월 7일 오전 키르기스스탄에서 열린 국제철도협력기구(OSJD) 장관회의에서 북한의 찬성으로 대한민국의 정회원 가입이 확정되었습니다. 평화 시대의 도래! 오중기의 경북의 북방경제 전진기지는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27.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청원] 현대판 귀양살이-관세청 잘못된 품목분류라며 1000장이 넘는 보고서와 검토사안 보고하였으나 돌아온 것은 전라도 광양으로 귀양~ 거둬야 할 세금 15억원을 되려 특정기업들에 환급하라 지시. 명령불복종죄? 제대로 묻고 따져서 제대로 일한 게 죄가 됩니까?

  28.   리트윗했습니다

    <작가와의 만남 > 「처음 유럽, 어디부터 갈까?」 모집 안내 답십리도서관에서는 '2018 서울시 부모커뮤니티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이상훈작가님과 함께 유럽 여행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눠보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29.   리트윗했습니다

    강철짹짹단들 대선 경선 때와 이후에도 참 많이 투닥거렸었는데.. 안희정  이후 그 지지자들이 보였던 태도는 피해자들을 위로하고 그들과 연대하며 안희정 지지 철회까지.. 손가락들 따위 범접도 못할 멋진 이들었다.

  3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후보되면 스캔들과 각종의혹 터져 시끄러울거라 예상되어 엄청 걱정했는데 전혀 예상못한 2가지가 있네요.. 하나 언론과 자한당이 이렇게 조용할지 예상 못함..자한당에서 정권창출의 유일한길이 민주당 후보가 이재명 이면 가능함을 눈치챗나봄 둘 찢묻은 의원들 튀어나오리라 예상못함

  31.   리트윗했습니다

    생각해 보면 어린 때 동무를 하나, 둘, 죄다 잃어버리고 나는 무얼 바라 나는 다만, 홀로 침전하는 것일까? 인생은 살기 어렵다는데 시가 이렇게 쉽게 씌어지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윤동주/쉽게 씌어진 시)

  32.   리트윗했습니다

    ✍️김사랑씨 문제는 다른 것 볼 필요가 없다. 본인이 정신과에 치료를 받아본 적도 없고, 가족이 요청한 일도 없다. 어느날 치킨을 먹으러 갔다가 느닷없이 정신병원에 강제로 구금된 사건. 이명박근혜 정권조차 감히 엄두도 못낼 일을. 공권력이 이렇게 무자비하게 행사된다면 당신도 예외가 아니다.

  33.   리트윗했습니다

    다음 댓글에 기계조작 돌아가는데 그게 여론인양 믿는 사람들 게이버 개편후 더 심해진듯

  34.   리트윗했습니다

    이똥형이 이정열 변호사 디스하며, 예전에 뒷풀이때 만취해서 실수한 얘기를 슬쩍 던지네. 이런 식으로 먹잇감 던지고 손가혁이 물게 만드는 전형적 양아치 수법.

  35.   리트윗했습니다

    마지막 날입니다. 선거는 4일 앞으로 바짝 다가왔네요! 끝까지 힘내겠습니다^^

     
  3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스탠스는 선거치른 후에 보자는데 나중에 보자는 자 치고 강한자는 본적이 없고 우선 이 사실을 덮고 가보자라는 말로 해석이 된다. 이재명 의혹을 파헤치는 분들은 자신들에게는 더 불리한 처지가 되는데도 용기내시는 분들라서 더 신뢰가 간다.

  37.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님이 정말 대단한게 뭐냐면 “친목질” 을 이겨내신 분이라는 것. 김어준이랑 주진우랑 용민이랑 친목질 충분히 가능하고 기득권쪽에 계실 수 있을텐데 시민들 편에 선것. 이런 분 간만에 본다 정말.

  38.   리트윗했습니다

    전과4범 인것 만으로도 다른 후보 같으면 고개도 제대로 못들텐데. 이거저거 뻥뻥 터지니까 전과4범은 아무것도 아닌걸로 되버리고ㅋ 민주당에선 도덕성 문제 없다 그러고ㅋㅋ ㅅㅂ 웃겨서 기가막힘. 다 미쳐 돌았음.

  39.   리트윗했습니다

    이러다 남경필 전문가될듯 그래서 남경필 뭐 궁금하신대요? 오늘은 부영건설 부실시공 갑니다 ㅠㅠ

  40.   리트윗했습니다

    2년 전에 쓴 이 글은 문재인 정부가 경제에 실패했다는 한국당의 주장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 말해줍니다. 문재인 정부 2년간은 이명박근혜가 싸놓은 똥을 치우는 기간입니다. 그 다음부터 진짜가 시작됩니다. 반드시 성공할 것이고요.

  41.   리트윗했습니다

    솔직히..김부선이 튀어나오면..사퇴할 줄 알았다...나도 남자지만.. 여자문제 터지고, 처자식 보기 부끄러워서 최소한 안희정처럼 고개 숙이고 납짝 엎드릴줄알았다. 다른 건, 다 뭉갤수 있어도, 김부선은 실존 인물에다가 피해당사자라서, 거따대고 허언증 환자라고 몰아부칠지는 몰랐다. 내가 졌다.

  42.   리트윗했습니다

    제가 나꼼수 멤버를 일찍부터 경계하는 글을 쓴 적이 있네요. 이들이 키우거나 살려준 인물들이 노통과 문프를 집요하게 공격했던 자들이 꽤 되네요. 이상호 기자도 그 중에 한 명이고요. 이재명, 반드시 떨어뜨려야 저들이 꼼수를 부리지 못하겠네요.

  43.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싫어서 안철수 찍었다던 손가락들. 이재명 싫으면 다른 후보 찍어도 되는거죠?

  4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논란? 선거는 6월 13일에 끝난다 민심에 따라 승패는 가려질 것이다 그러나 승리한다고 해서 이재명 논란이 없어질까? 그렇지 않을 것 같다. 이명박, 박근혜도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했다 그러나 진실은 지울 수가 없었고 결국 역사의 패자가 되었다 선거의 승리가 진실을 잠재울 수는 없다

  45.   리트윗했습니다

    뭐야..표창원 개망신이잖아. 세월호 분향소 4년내내 도청에 설치했었고 백남기 조문 갔고 위안부 할머니들 돌아 가실때마다 갔고..탄핵 촛불집회 참석했고, 우병우도 물러 나라고 목소리 냈었고. 표창원이 하는 말 맞는게 하나도 없어 하나도.ㅠㅠ

  46.   리트윗했습니다

    남경필 재산 43억 금수저 이재명 재산 28억 흙수저??? 재명아? 코미디하냐?? ㅋㅋㅋㅋㅋ

  4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지금 누구랑 싸우고 있나요 그가 외치던 언론? 재벌? 그는 시민과 싸우고 있습니다 허위사실이 아닌 논란에 대해 진정성있는 해명은 커녕 협박과 고소고발로 시민들의 질문에 족쇄를 채우는 모습 자신에게 질문하는 시민을 적으로 규정하는 사람 이재명은 절대 정치를 하면 안됩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김부선 건과 형수쌍욕까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멈추면 안됩니다.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 게 여자인지. 나이드신 여성분들은 잘 먹히지를 않네요. 김부선이가 형수가 이러면 피식 합니다. 김사랑 문제를 반드시 거론되어야 합니다. 인권문제가 드러나야 그 심각성을 깨닭습니다.

  49.   리트윗했습니다

    홍준표가 지방선거에서 대구 경북 울산 경북은 승리 확실하고 경기 충남 부산도 우세하다고 장담했다. 문재인 지지자들에게 어느 지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할지 알려준 셈이다. 홍준표가 지적한 7개 지역에서는 자유당이 10%도 득표 못하게끔 화력을 집중해 선거비용 한 푼도 돌려받지 못하게 해야 한다.

  50.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순수한 맘으로 찢잼 지지 하던 사람은 거의 탈출했다고 본다. 아직 남은 모지리들의 대표적 정신 상태를 공개하자면, 오프라인에서 내가 강성 찢잼 후배 둘을 아는데. 그 두 놈이 낵아 문파란 것을 알명서도 대놓고 말하길. "이재명의 대권을 위해 문재인 정권은 실패해야 한다."

  51.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1cm 남았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1cm가 모여서 경북을 뒤집고 있습니다. 이제 5일 남았습니다. 오중기의 손을 잡아주십시오.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경북을 만드는 것으로 은혜를 갚겠습니다. 6월8일 오후 4시 현재 누적 후원금액 250,523,323원 누적 후원횟수 3,296건

  52.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씨의 마음이 바로 우리의 마음이다 옳고 그름의 문제를 우리 편이냐 아니냐의 진영논리로 몰아간 자들에게 책임을 반드시 물어야 한다

  53.   리트윗했습니다

    12년간 단 한 번도 ‘4.3 추념식’에 참석하지 않았던 원 희룡 민간인 무고하게 학살한 범인 피해자 규명해야 할 4.3 위원회 폐지 법안 공동 발의 자연 파괴하고 수질을 오염시킨 4대강 사업 예산 날치기 주범 청정 제주해역을 돈만 된다면 오염시킬 장본인 이런 후보를 또 뽑아 고통 받을 겁니까?

     
  54.   리트윗했습니다

    경기 북부 보고! 도지사 누구 찍을 거냔 질문에 다들 대세 따라 남경필로! 토론때 민주당 정책 반대한 것과 레테 회원분 고소한 게 영향 준 듯 의외로 네거티브는 관심 없다고... 그냥 문재인 정부에 도움 안될 것 같고 당원 고소하는 인간이라 싫다는 그렇다고 합니다! 보고 끝! 😆👍

  55.   리트윗했습니다

    너무도 당연한 유권자의 알 권리. 선관위 "한국당의 이재명 욕설 음성파일 공개, 불법 아냐"

  56.   리트윗했습니다

    [팟빵] 정치신세계 649. 정치신세계는 김부선 배우, 공지영 작가와 연대한다.(+공지영 작가)

  57.   리트윗했습니다

    오중기 후보님이 뉴비씨 밴드분들에게 보낸 영상이에여. 저희 밴드 대구 오소리님이 직접 찍으셨어요. 저희만 보기 아까워서 공유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58.   리트윗했습니다

    <진짜교체>가 그거였구나. 문재인 정권은 가짜교체고 이재명이 정권 잡는게 진짜교체. 그러기 위해서 문재인 정부는 반드시 실패해야 한다는게 손가혁의 신념.

  59.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이재명 김부선 주진우 관련 공개발언 "침묵하는건 비겁"(전문)

  60.   리트윗했습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 세월호 분향소 참배로 취임행사 대체 ‘눈길’

  6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거 뿐이 아니에요. 위안부 할머님들 새해마다 가서 세배하고 인사하고 나눔의 집 행사 꼬박 꼬박참여하고... 위안부 합의 반대하고 국정교과서 반대하고.. 할머님 버티시다 세상떠나시면 그 자리 배웅도 가고...

     
  62.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 장 더 보여드릴까요? 그리고 남지사한테 의원님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하라고 제보라도 할까요? 이재명이였으면 의원님 이미 고소당하셨어요.

  6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란 대형사고가 터진 지금 야4당 어느 곳도 문재인을 탓하지 못하고 다른 친문 출마 지역에 끼치는 영향도 미미함. 문재인의 넘사벽 지지율 덕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이 건에 대해 처음부터 문제를 제기하고 국면을 주도한 게 문재인 지지자들이기 때문. 예방과 선제대응이 이렇게나 중요함.

  64.   리트윗했습니다

    인터뷰 더 안합니다 <정치신세계 > 로 그냥 끝입니다

  65.   리트윗했습니다

    더레프트님이 손목 갈아넣어가며 만드신 따끈한 포스터가 도착했습니다. 가 되어주세요. 자봉가고 싶은데 못가신 분들은 교통비를.🏍 밥한끼 사드리고 싶으신 분들은 밥값을.🍔 시원한 커피한잔 드리고 싶은 분들은 커피값을.☕

  66.   리트윗했습니다

    나도 세월호의 노란 리본과도 함께했고, 박근혜 탄핵때도 꽤나 여러번 집회에 나섰고, 백남기 어르신 돌아가셨을때 시신에 영장 발부되었을때 시신 지키러 서울대 병원에서 여러 날 밤샜는데 그럼 나도 권리금 좀 먹는건가? 나도 지분이 좀 생기는거냐고 씨발 새끼야.

  67.   리트윗했습니다

    흐름이 바뀌고 있다. 일단 공중파가 움직이기 시작했고 네이버가 메인에 올렸으며 선관위가 스스로 남경필 악플러들을 고소하고 이재명 음성파일 공개를 허가했다. 찢묻은 의원들은 불안에 날뛰고 있고, 곳곳에선 남경필 영업 성공얘기가 들려온다. 이제 몇일만 더 힘내서 압승하자! 가자!

  68.   리트윗했습니다

    경북도지사 후보 1번 오중기! 일좀 시켜주세요!!!!! #경북도지사후보#오중기#경북살림꾼#거듭나긔

  6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측근비리 의혹' 팩트체크 이재명 캠프나 성남시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았고, 이를 이용해 범죄를 저지른 것을 '측근비리'로 볼때 4건은 이재명 시장의 측근 비리로 보는 것이 타당하다.

  70.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은 꽃뱀 만들고 공지영은 관종 만들고 친형은 정신병자 만들고 문재인 대통령도 치매환자 만든 니들이 더이상 뭔들 못만들겠냐 난 이제 이재명과 니들이 무섭다

  71.   리트윗했습니다

    만취 여성을 성폭행한 스타 수영선수 브록 터너에게 ‘솜방망이’ 처벌을 내린 애런 퍼스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클래라 항소법원 판사가 주민소환 투표로 해임.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국회와 사법부에 대한 국민소환이다. 국민이 위에 있다는 걸 알게 해야 할 것!

  72.   리트윗했습니다

    전과 4범 논문표절 측근비리 빈발 막말, 갑질, 패드립 경선상대 허위비방 시민 고소고발 남발 불륜 은폐정황 정신병원 강제입원 의혹 배우자가 나댐 단 하나만으로도 정치생명 휘청댈만한 것들이다. 어떻게 저걸 다 씹고 도지사에 대권까지 노릴수가 있나. 무서운 나라다.

  73.   리트윗했습니다

    박인복 씨는 이재명 후보에게 욕설 통화를 받은 날짜는 15일이 아닌 6일이라고 반박했다. '친모 폭행에 화가 나 그랬다'는 이 후보의 주장은 형수 욕설 파일 논란을 모면하기 위해 갖다 붙인 거짓말에 불과. 이재명씨, 사람답게 사세요

  74.   리트윗했습니다

    경비아저씨한테 도지사 누구찍을 거냐고 물어보니깐 남경필 찍으신대. 잘 생각 하셨다고 칭찬해 드리고 주변에 전파하라 말씀드림. 기죽은 보수들 한번씩 독려하면 전파효과 클 듯함. 오랫만에 신나서 자기도 찍고 주위에 할말도 생기고

  75.   리트윗했습니다

    '선거 끝나고 책임을 묻겠다'는 이재명이나 '선거 끝나고 입장을 밝히겠다'는 표창원이나. 우리가 지금 얼마나 쪽팔려 하는지도 모르고 일단은 투표 하고 나서 보자니. 귀하신 분의 말씀을 전한다. "실행력이 없거나 충분치 않은 정책은 감상문에 불과하다. 앞으로 감상문을 내는 사람이 없길 바란다"

     
  76.   리트윗했습니다

    자신을 언급한 최민희 전 의원에게 불쾌한 기색을 드러냈다.

  77.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정말 반가운 손님, 가수 조관우 씨가 캠프에 방문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을 정말 사랑하는 음악인이지요. 지난 9주기 추도식에 참석 못한 게 맘에 걸려 일부러 시간을 냈답니다. 정치적인 일에 참여하는 게 큰 부담일 텐데 오히려 서슴없이 대통령님과 저에 대한 애정, 지지를 내보이셨습니다.

  78.   리트윗했습니다

    군의 역사가 바로잡히기 시작한 것! "문재인 정부라서.." 70년만에 육사 찾은 독립운동 후손들 "신흥무관학교 기념사업회의 목표는 육사의 전신을 신흥무관학교로 인정받는 것, 국군의 전신이 독립군과 광복군임을 인정받는 것이었다. 이 행사로 어느 정도 달성한 것 같다"

  79.   리트윗했습니다

    리) 당신이 이재명에게 준 한 표가 약자를 괴롭히는 일에 활용된다 이거 표어로 좋은데

  80.   리트윗했습니다

    김현정 PD가 "정봉주 전 의원의 이름이 이 국면에 왜 나오는 거죠?"라고 묻자 김 후보는 "정 전 의원이 종편 채널에서 하던 쾌도난마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뒤 박종진 앵커, 작가, 김부선 씨와 술자리를 가졌고 그 자리에서 이재명과 통화를 했다"며 새로운 사실을 알렸다.

  8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또 김영환후보가 기자회견... 오늘은 김사랑씨가 나옵니다. 그런데 왠지 다른 분도 나올듯하고 또다른 곳에서 또다른 것이 타질듯한... 오늘은 이재명이 좃또 운이 더럽게 나쁜날...

     
  82.   리트윗했습니다

    한국인이 북한 음식인 평양냉면을 먹어 본다는 것은 남북한이 하나의 민족이었다는 동질성을 한번이라도 느껴보고 싶은 심정이 아닐까요?

  83.   리트윗했습니다

    경북 도민 여러분. 경기도는 자유당 주기로 정했습니다. 그리니 경북은 우리 오중기 후보 한번만 밀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한번 써보고 맘에 안들면 다시 자유당 찍으세요. 그래야 유권자 무서운걸 알아여.

  84. 참신한 생각 입니다.합리적 보수 살리고 우리는 극우 제거하고.,서로 윈윈 합시다.

  85.   리트윗했습니다

    표중립의 오늘 튓을 보니 민주당 내부에서 대응 방향 정해졌네. 확찢이가 당선 시에는 그럼에도 국민들이 선택하셨다. 즉, 네거티브를 이겨낸 결과다. 낙선 시에는 우리도 철저히 속았다. 민주당이 최대 피해자다. 정치꾼들 하는 짓꺼리 뻔하지😱😡

  86.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문프님 사진 안 내리냐 이 새끼야

  87.   리트윗했습니다

    그만저만한 변호사 선임해서 싸울려치면 아예 대놓고 나서지도 않음. 만약에 김배우가 투표 전에 참전해서 낵아 도울 기회가 생긴다면, 최소한 검찰내부에서 진짜 검사로 인정받았던 부장검사 출신 이상의 정의감 충만한 변호사 선임해서 이재명을 반드시 교도소에 보낼 각오로 한판 제대로 붙을거임.

  88.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와!!! 한꺼번에 좋아하는 두 분을 한 화면에 담다니!

  89.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공식적으로 문빠보단 문파라고 합시다. 破 적폐를 깨뜨릴 파, 波 가치중심의 물결 파, 播 민주주의를 뿌릴 파, 把 수구세력을 잡을 파, 怕 국민을 두려워할 파, 垻 민주정부를 보호하는 방죽 파 새로운 대한민국의 정치류인 派 갈래 파 바로 우린 文派 다. 좋으면 리트윗 ^^

  9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재인정부와 연정하겠다는 공약 확실시 제대로 어필하시기바랍니다. 다들 찍을사람없어 기권한다고 해서 남후보님 영업하느라 입에 침이 바짝바짝 마릅니다. 문재인정부와 각세우지않고 열심히 달한다고 했다니 그러냐고 그럼 찍겠다고 합니다. 반드시 이제명 떨구자고 설득하기 증말 힘드네요.ㅎㅎㅎ

  9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겁니다 이거

  9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96만명의 성남시장 자리 하나 갖고도 모든 언론을 손에 쥐고 멀쩡한 시민을 정신병원에 감금하고 형님은 정신병자로 만들고 밀회를 즐겼던 여성은 천하의 몹쓸 꽃뱀으로 만들었는데 1300만명 31개 시군 경기도지사가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따라다니며 굳이 말해줘야 아시겠습니까

  93.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여러분 모두 잘 보내셨길 바랍니다. '걱정말아요 그대' 노래 영상은 저작권과 관련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의견이 있어 삭제하였다고 합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내일 저의 일정을 올려드립니다. 항상 관심 감사드립니다.^^

  94.   리트윗했습니다

    이 밤 협박과 저주를 단 문자들이 계속 메시지로 날라져 온다 난 말을 전달했고 당신들이 지지하는 그 분이 가져오라는 증거가 내겐 없다 그런데 왜 집요하게 날 공격하는가? 뭐가 그리 자신들이 없으신가?

  95.   리트윗했습니다

    팩트정리. 1. 안희정-현직 충남지사- 피해자폭로 ->피해자 폭로근거로 당일 제명,사퇴 2. 박수현-여론지지도 1위-사실상 이혼상태에서 연애 폭로- 사퇴종용 3. 정봉주-민주당 선봉서다 피선거권 박탈,사면 복권- 입술내민건 폭로 ->복당 불허 4. 추미애-미투건은 무관용 천명! 5. 이재명은?

  9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바람핀게 아니고 총각행세 사기를 치고 지위를 이용해 피해자 협박한것 즉, 사기 및 위계 협박 협의자임 김부선은 내연녀가 아니라 사기 및 협박 피해자임

  97.   리트윗했습니다

    박인복씨 진술은 사건의 일시와 순서, 전개과정도 일목요연하다 이전걸 찾아봐도 조금의 오차도없다 거짓은 복잡하고 진실은 단순한법 남편 사후에야 언론앞에서 진실과 심경을 토로하게된 그녀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그새 너무 늙고 얼굴상한 모습에 마음이 아프다

  98.   리트윗했습니다

    암 투병 중인 이재선 씨 가족이 고소를 취하하자고 했고, 먼저 소 취하하면 자기도 하겠다고 해놓고선 형이 죽고서도 유족들 고소를 취하하지 않았다. 친형제에게 이렇게 잔인하게 구는 사람이 도정을 하면서 도민을 어떻게 대할지 생각들 해보시기 바랍니다.

  99.   리트윗했습니다

    최민희, 김부선 얘기 지겹다고? 세월호 유가족 앞에서, 위안부 할머니 앞에서도 과거 지겹다고 해봐. 사람이 권력, 이권에 억울하게 당하고 진실이 왜곡된 일들이야. 찢 쉴드 니 마음인데 찢스럽게는 좀 하지 마.

  100.   리트윗했습니다

    Kbs 9시뉴스 에서 이재명 건이 잠깐 나오네 별 기대 않고 보다가 너무 반갑네 형수인터뷰 잠깐 나오고 여배우 음성도 잠깐나오고 투표일 얼마 안남았지만 청취율 높은대서 다루니 희망을 가지고 영업 열심히해서 일베 아웃 시켜야지 화리팅 합시다 트친님들

  101.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의사입장에서 제일 의심이 드는 것은 서울대 병원과 차병원이 대면진료도 없이 소견서를 낼 수 있느냐는 것. 검진도, 문진도, 진찰도 하지 않고 정신병이 우려된다고 할 수 있느냐. 본인과 배우자, 자식들도 모르는 사이 진단서와 소견서가 나왔다는 게 납득이 안된다"

  102.   리트윗했습니다

    Ytn 나이트 포커스 형수님 기자회견 조목조목 요점 정리 길게 내보낸 후 김부선 의혹 보도 후 이재명 입장은 아주 짧게 내보냄 투표후 혜경궁 옆에 세우고 쌩쑈 후 '사실이 아닙니다 제 아내도 옆에 있는데 푸하하' 끝 ㅋㅋㅋㅋ 패널들 썩소 ㅋㅋㅋㅋㅋ

  103.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前 대법원장 “재판 관여·인사 개입 없었다” 전면 부인 양 원장님. 서기호 판사와 저를 잊으셨나요? 아직 10년도 안 되었는데... 서운합니다...

  10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우리에게 알려준 우리가 몰랐던 기본상식. 1. 트위터는 "결코" 추적이 안된다. 2. 정신병원 강제입원은 가족외에 지자제의 장도 할수있다. 3. 내용증명은 내가 받은적이 없다고 하면 받은적이 없게되는 거다. 4. 고소는 70명을 한꺼번에 할수도 있다. 또 있나?

  105.   리트윗했습니다

    어머님이 오셨다. 어떻게 찍으면 되는지 물으러 오셨단다. 서울이라 당연히 전부 1번이고, 의원은 1-나 찍으시라 말씀드렸다. 너무 쉽게 끝났다. ㅋ 그리고 본격적으로 이재명의 죄상을 낱낱이 고해바쳤다. ㅋㅋㅋ 어쩐지 남경필이 인상이 좋으셨단다. 내일부터 경기도 지인들에게 알리신단다. ^^

  106.   리트윗했습니다

    경기지사 후보 관련 허위사실 유포 네티즌 고발돼 'A 후보의 여비서 불륜 임신설', 'A 후보 증조부, 조부의 친일설' 등 허위사실이 담긴 댓글을 58차례 게시한 혐의 어느 후보에 대해 물총쏘다가 걸렸는지 알겠군......

  107.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가 그랬어요 • 이재명 - 허언증 • 주진우 - 정치하지 말고 기자하세요 • 표창원 -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정치인 _ 신기하게도 지나고 나니 김부선씨 말이 다 맞아

  108.   리트윗했습니다

    일단 KBS 9시 뉴스에 나왔기 때문에 봇물이 터지길 기대합니다. 1표는 2표, 100표는 곧 200표이기에...!

  109.   리트윗했습니다

    웬일로 선관위에서 저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를 고발해주셨네요.. 전혀 사실이 아닌 것을 알면서도 지속해서 허위사실을 유포하게 되면 결국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지금이라도 그만 하시고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110.   리트윗했습니다

    리) 한 여성을 실컷 이용해먹고 그게 사회에 알려지려하자 그녀의 약점과 딸을 협박해 입을 틀어 막은 사건이라고... 단지 불륜만의 문제가 아니라 변호사이자 단체장이 위력으로 약자인 한 여성의 매장을 해 온 사건이라고 공범까지 존재하는...

  111.   리트윗했습니다

    형수님 오늘 기자회견에서 말하는것 보니 왜 쌍욕쟁이가 말빨이 발려서 욕했는지 이해가 가지요 형수님 엄청 똑똑하고 논리적

  112.   리트윗했습니다

    KBS9시 뉴스가 어쩐 일이래? 김부선 찢형수 보도를 꽤 상세히 해주네. 김부선씨 기자회견 한방이면 찢새낀 끝날거 같은 예감이 팍 드네.

  113.   리트윗했습니다

    뉴스공장에 나경원이 나왔는데 김부선 관련 얘기만 말을 못하게 막았다고 한다. 반문질 톱클래스인 것들 불러다 맨날 마이크 쥐어주면서 딱 이읍읍에 불리한 말만 못하게 한다는 게 털보의 실체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이 기회에 민주당내 적폐와 소위 정의로운 빅스피커 친목 카르텔의 정체를 알게된 것은 큰 수확이라 생각해요. 미래를 위한 진통이라 생각하렵니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경북 사전투표율이 25%를 달성하면 오중기가 귀엽고 파란 스머프가 되겠습니다. 6월10일 유세현장에서 스머프로 분장한 오중기가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겠습니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정성호. 표창원. 김병욱. 최민희. 제윤경. 유은혜. 윤후덕. 공천관리위원회 의원들. 김부선에 침묵하는 여성 의원들. 추가 요망~

  117.   리트윗했습니다

    그것도 언론 카메라 대동하고 수행원 대동하고 갔죠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18.   리트윗했습니다

    궁찾사 소송 참여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오늘 “중요한 공지”를 메일로 발송했으니 꼭 확인 바랍니다! 메일을 못받으신 분들은 스팸함 체크/ 메일함이 꽉 찼는지 체크해서 비워주시고 그래도 도착하지 않으면 lookingfor08hkkim@gmail.com/ 트위터 쪽지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인 동생에 의해 수년간 시정 간섭하고 어머니 폭행한 무뢰한 취급 당하면서 어디에도 호소할 곳 없이 고립되어 죽은 사람인데, 그 유족들 고소 취하 조차 안 했다고. 이게 악마지 어떻게 사람이야?

  120.   리트윗했습니다

    너무 짜증 나고 화가 났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왜? 유부남이 바람을 피워도, 가족 간에 쌍욕을 해도 별 거지 같은 추문이 많아도 추앙하는 인간 같지도 않은 것들 때문에 화를 내야해? 너희들은 그렇게 계속 추접한 밑바닥 인생으로 살아 난 혜경궁김씨나 잡고 허위사실 공표 고발이나 준비해야겠어~

  121.   리트윗했습니다

    헉 이재명 형수님 왈 싸움난 그 시간에 그 방에 어머님은 밖에 계셨다는데???

  122.   리트윗했습니다

    Ytn 에 형수님 기자회견 자세히 보도 중

  123.   리트윗했습니다

    추미 표창 김현 최민 오랜쥐 민심은 당원만 보고있는게 아닙니다 당신들은 국회의원이고 국민을 바라보며 도덕적이고 정의롭게 처신해야죠 당원이 아닌 중도의 민심이 보면 당신들은 그냥 부도덕한 자를 비호하는 세력으로 보입니다 정신차리세요 민주당은 당신들의 탐욕을 채울 곳간이 아닙니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정태옥 국회의원, (서울)목동 같은데서 살다 이혼하면 부천가고 거기서 살기 어려워지면 인천 남구같은데 가서 산다. 대단하신 분입니다. 이분 지역구 대구인데 아마 처자식들은 서울에 살고 있을 겁니다. 지방을 바라보는 자유한국당의 전형적인 시각 아닐까요!!!

  125.   리트윗했습니다

    한마디 꼭, 이재명이 경기북부에서 우세하다는데 조금 전 그곳에 사는 지인과 통화 어 아닌데 이곳은 다 2번이야, 정말 언론보도는 믿을 수 없다며 실제상황을 전해준다. 이 넘 아마 여론조사 쪽에도 많은 물질을 뿌렸나보다, 사악한 넘, 핵심은 절대로 경기북부지역은 이재명 지지자가 별로 없다는 말

  126.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을 심판하기 위해 민주당을 찍어야 한다면 민주당의 미투 가해자 이재명을 심판하기 위해 자유한국당 남경필을 찍어야 논리가 맞는 겁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0
오늘의 트위터  (1)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