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난의 근원은 자신안에 있고,다른곳 어디에도 없습니다.




악을 근원을 찾아도 헛수고다.당신 자신이 그 근원이다.

결과를 원인에서 떼어놀 수 는 없습니다.원인과 다른 성질을 지니고 있는 것은 있을수 없습니다.

정의는 언제나 기능하고 있다.인생의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공평함이 균형을 이루고 있다.







원인과 결과가 동시에 발생해 하나의 전체를 이루는 데는 심원한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이 나쁜 생각을 품는 순간,또는 나쁜 행동을 한 순간 자기 자신의 마음에 상처를 입히고 맙니다.

이제 한 순간 전의 자신과는 같은 인간이 아닙니다.조금 타락했고 전보다 불행 합니다.

그와 같은 사고와 행위가 길게 이어지면,잔혹하고 비참한 인생을 보내게 됩니다.

친절한 생각을 갖거나 친절한 행동을 하거나 하면 즉석에서 기품이나 행복이 결과로써 나타납니다.

그 사람은 전보다도 좋아집니다.그와같은 행위가 이어지면 행복이 넘치는 위대한 정신을 낳게 됩니다.





사람이 하는 하나 하나의 행위가 흔들림없는 원인과 결과의 법칙에 의해서 개인의 장점이나 단점,위대함과 비열함,행복이나 비참함을 결정 합니다.사람은 마음에 생각한 것을 행하고 행한 그대로의 인간이 됩니다.불행에서 불안을 안고 불운에만 싸여 있는것 같으면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기 바랍니다.당신이 안고 있는 모든 고난의 근원은 당신 자신안에 있는 것이고,다른곳 어디에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