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험을 무릅쓰는 사람에게 무한의 가능성이 있다.





당신도 경쟁치열 사회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성공을 거머쥐고 싶은가?

반드시 손에 넣고 싶은 기회가 있는가?그렇다면 반드시 갖추고 있어야 할 자질이 있다.

바로 위험을 감수하기로 하는 정신이다.오늘도 어제 같은 평탄하고 무미건조한 일상을 되풀이 해봤자 삶은 영원히 처음의 그 자리에만 머물러 있을뿐이다.실패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처음부터 위험을 피해야 할 이유만 찾는다.세상에서 가장 큰 위험은

아무런 위험도 무릅쓰지 않는것에 있다.아무 위험도 무릅쓰지 않으면 제대로 손에 넣는 것도 당당히 이루어내는 성취도 없다.인생에 선망과 후회만 남기는 것보다 무엇이라도 한번쯤 목숨을 걸어보는 것이 더 낫지 않는가?






경쟁이 치열한 영역에서 승리가 자신의 것이 되기를 바란다면 위험을 드려워하며 뒤로 물러나지 말아야 한다.경쟁이 치열한 환경일수록 다양한 가능성이 있고,그 안에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잠재력을 100%발휘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겁이 많은 사람은 한 걸음 내딛는 것조차 두려워하다가 그 자리에 영원히 모무르고 만다.

어디든 거침없이  발을 내딛는 사람만이 자신이 원했던 자리의 정상에까지 오른다.

인생에서 성공을 거둔 사람은 대개 큰 위험을 무릅쓴 사람이다.그들도 처음 위험을 무릅쓸 때에는크나큰 두려움이 있었을지 모르나,그 다음부터는 그렇게까지 두려워만 할 일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을 것이다.




당신도 성공하고 싶은가?그렇다면 위험을 무릅쓸 수 있어야 하고,시력을 다해 덤벼들  자세가 되어 있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그 어떤 이상이나 비젼도 지지대없는 허상,사상누각으로 남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