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의가 패하는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올바른 생각을 하고 있으면 사람이나 사물을 대하는 태도에서도 그러한 자세가 드러납니다.

더러는 평온한 삶을 인생에 대한 체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것 같지만 오히려 인생에 대한 지혜라고 불러야 합니다.주위에서 어떤 일이 생겨도 평정심을 잃는것과 무관심하게 사는 것은 구별되어야 합니다.마음의 평화는 깊은 통찰력에서만 비로서 지켜질 수 있습니다.




평온한 마음으로 지낼수 있는 사람들은 인생에 진리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모든 사건을 있는 그대로 지켜보십시요.

아주 작은 일일지라도 대단히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우주의 법칙이라는 빛으로 진지하게 고찰하여,세상을 뼈대를 이루는 일부로 연관성을 올바르게 이해해가야 합니다.평온한 마음의 소유자들은 이 세계가 공정성을 갖고 있다는 것도 잘 이해하고 있답니다.




사소한 말싸움이나 다툼에도 절대 끼어드는 일이 없습니다.조용히 상황만 지켜 보십시요.

모든 사람에 대한 공감과 연민이 있기 때문에 특정한 입장이나 특정한 사람에게  호의를 품거나 한편이 되는 일도 결코 없습니다.무엇보다 선이 승리를 거두고 악이 자멸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선은 결코 위협당하거나 쓰러지지 않습니다.정의가 패하는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정의는 인간이 무엇을 획책하든 이 세계에서 군림할 것 입니다.누구라도 또 어떤 힘을 빌더라도 정의를 왕좌에 감히 대들거나 찬탈한다는 것은 꿈꿀수도 없는 일입니다.



사람은 정의에 순종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면서 정의의 본질을 이해하게 됩니다.그러한 자세로 사랑을 배워간다면 변하지 않는 사랑이 이해될것 입니다.마음의 악을 극복한다면 선의 근사함도 알게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