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일반사회의 생활은 각 개개인의 자기희생에 의해서만 개선될 수 있다.

  2.   리트윗했습니다

    삼성이 MBC에 모든 광고를 끊는다고 합니다! 이제는 국민이 MBC와 주진우 기자를 보호 해야 합니다! 강력한 삼성 불매운동과 대국민 처절한 투쟁을 해야 합니다! 위대한 국민 입니다! 503 순시리 대리청정 변기공주 끌어내린 깨어있는 민주시민 입니다! 일개 대기업 삼성의 장난질 더이상!!

  3.   리트윗했습니다

    제2전두환나왔다. 구홍모 당시 수도방위사령관(현재 육군 참모차장, 육사 40기)이 직접 사령부 회의를 주재해 '소요사태 발생 시 무력 진압'

  4.   리트윗했습니다

    김영삼정권 때 하나회를 없앴는데 국정농단 청문회 때 박범계의원님이 하나회 뒤를 잇는 알자회 부활 문고리3인방 우병우가 뒤를봐준다 탄핵정국 때 503닭이 계엄령을 선포 할려고 했다고? 지 애비한테 못 된것만 배웠네.!알자회12.12쿠데타 뒤를 잇는 하나회 사조직 육사34기~43기

     
  5.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 몰락에 꼬리 내린 더민주 반문 사쿠라들 "민주당에 계파는 없다. 친안이니 친문이니 다 언론에서 만들어 낸 것이다. 우리는 다 친노다” “친안이라고 함부로 낙인 찍지 말라" 친문패권주의가 문제라며? 우리가 들은 건 환청이었냐? 수십만 시민들이 귀신에 홀려 권리당원 자처했냐?

  6.   리트윗했습니다

    저 박용진이 이 박용진인가?

     
  7.   리트윗했습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전투기 제작사인 록히드마틴사는 박근혜 정부에서 10조 원어치가 넘는 무기를 한국 정부에 팔았다. 그런데 2009년 김관진이 록히드마틴사와 관련된 로비 업체를 통해서 억대의 돈을 받은 정황이 확인. 혈세 10조를 단지 몇 억에 바꾼 김관진?

  8.   리트윗했습니다

    미국 NBC는  모두 94시간을 편성. NBCSC, 올림픽채널, 팀USA, NBC스포츠 앱 등으로 스트리밍되는 것까지 합하면 250시간이 넘는다. ”패럴림픽 역대 최장” 시간이다.  한국엔 공영방송 KBS 비롯해 MBC와 SBS 등 지상파 방송사들이 중계를 거의 하지 않는다.

  9.   리트윗했습니다

    토마스 바흐 IOC위원장에게 체육훈장 청룡장 수여한 문재인대통령~ 올림픽 남북단일팀 공동입장 등 화해 분위기 형성에, 분단국가 독일 출신으로 스포츠를 통한 평화 정착에 누구보다 확고한 철학을 가진 바흐 위원장 공이 컸음.

     
  10.   리트윗했습니다

  11.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이 또 한 번 실망시켰다. 기자회견 통해 사죄하겠다고 공표한 후 약속시간 2시간 전 돌연 취소했다. 전날 또다른 피해자가 나타났고 도청에 많은 여성단체들이 피켓들고 기다렸던 것이 부담스러웠던 모양이다. 대권까지 노렸던 정치인으로는 함양미달이다. 돌팔매 맞는 한 있더라도 나서야 했다.

  12.   리트윗했습니다

    삼성특검 조준웅 실검에 없다는게 놀랍다 삼성에서 준 자료들고 결과발표해놓고 법무법인대표로 먹고살고 삼성비자금 폭로했던 김용철 변호사는 지방에서 계약직 공무원으로 일하고있다 그의 마지막말이 참 아프다 내 자식은 이나라에서 취직할수도 없다 내 자식이라서

  13.   리트윗했습니다

    '추적60분' 조준웅 삼성특검 "이건희 차명계좌 1199개, 삼성이 골라준 것" | 다음 연예 기가 막히네요. 이건희 일가들

  14.   리트윗했습니다

    류여해, '명예훼손·모욕' 혐의로 홍준표 대표 추가 고소

  15.   리트윗했습니다

    9년 전 오늘(2009년 3월 7일), 장자연 씨가 9년 후 오늘을 볼 때 어떨지 생각해봤습니다. 검찰과거사위는 故 장자연 씨와 관련, 사건 재수사 가능성을 내비쳤지만 아직 이렇다 할 진전 사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잊지 말고 연대해 주십시오.

  16.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3철 프레임’은 이제 그만…국정경험과 정책 능력을 봐달라” 언론이 전해철 의원 언플을 안해줘서 잘 모르는데, 전해철 경력은 검색만으로도 알 수 있음. 경력 아주 화려함.

     
  17.   리트윗했습니다

    [펌] 박수현 예비후보자 가 당원들에게( 민주당은 해당당원 출당하세요)

  18.   리트윗했습니다

    현직대통령 죽이자는 진짜 개색히를 소개합니다. 한민족사중앙연구회 상임대표회장 이광원 트위터ID ☞ ☜ '한민족사중앙연구회' 밴드 트위터 해악 계정 이라고 신고 해주세요! 저는 민주당 신고센터에 고발 하겠습니다!

     
  19.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 미투 여파 박수현내연녀 의심 김영미 의원 오영환 씨 거짓말 유포.. 박수현 전 대변인 오늘 경찰에 허위사실 유포 고소!

  20.   리트윗했습니다

    정봉주 '성추행 의혹'에 지지자들 '알리바이' 제시..진실공방 속으로 진짜 많이 이상하다. 어떤 미친놈이 감옥가기전에 성추행을 하냐??

  21.   리트윗했습니다

    "우리가족 총맞아 죽을뻔한거네. 생각만해도 끔찍. 전부다 엄벌에 처해라" "내란예비음모죄 군내부 국가전복기도세력.." "추미애대표 말이 사실이었다니 ㄷㄷ "쿠데타 모의.. 찢어죽일넘들" "이게 다 두화니를 살려둔 탓이다

  22.   리트윗했습니다

    JTBC 대파룸! 김학의 사건 원주 별장 집단 난교질.. 피해여성 미투 있었는데.. 원조 미투 죽음으로 악마들 처벌 해달라고 했던 장자연.. 장자연양 윤간했던 조선일보 방가 등 가해자들 리스트도 버졋이 있는데? 탐사보도 해볼 의양 없으시지요? KBS.MBC 탐사보도 해주세요

  23.   리트윗했습니다

    “軍, 촛불정국때 군투입 수차례 논의했다” 박근혜와 그 부역자들을 국가반란죄로 다스려야 한다! 선거에도 개입해 댓글 공작한 군인들 모조리 내란죄로 처벌하라!

  24.   리트윗했습니다

    박수현 싱글이다. 이승현 기자님 싱글이 여자 만나는게 잘못된것임? 내연녀가 뭡니까!!!!! 한글 공부 다시 하고 오세요 박수현, 내연녀 부당 공천 의혹 반박.."동지가 비수 꽂았다"

  25.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예상이 맞았다. 키스한 것도 아니고 키스하려는 의도였다며 미투 한단다 그것도 8년전일을. 미투운동 적극찬성하지만, 정봉주건은 이상하다. 포털 댓글들 봐라 알바냄새 진동한다. 정봉주가 이명박대통령시절에 BBK폭로로 현직대통령과 집권당의 공공의 적이었는데 기자상대로 성추행했다??

  26.   리트윗했습니다

    외신들 "文대통령의 승리…김정은 중대한 전환점" 호평 트럼프 "북한과 대화 진전 이뤄지고 있다" 호응

  27.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목사가 성추행".. 개신교도 미투 가해자로 지목된 목사 교계 거물이어서 파장이 예상된다고.. 기독교계 드디어 봇물이 터졌다!

  28.   리트윗했습니다

    삼성 비리 폭로했던 김용철 변호사 현재 지방에서 계약직 공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네요.. 어제 KBS 2TV 추적 60분.. 아버지의 삼성 비리 폭로로 인해 자식들 취직도 못하고 있다네요.. 내부 비리 폭로자 구제 하는 법안 시급 합니다.. 삼성불매! 강력히!!!!!!!!!!

     
  29.   리트윗했습니다

    법원, 이재용 1심 이어 항소심 판결문도 비공개 전환 최지용 기자

  30.   리트윗했습니다

    이건희 성매매 처벌 없고 동영상 촬영 죄만 묻는 검찰 이게 말이 되는 건지? 삼성 공화국.. MBC 스트레이트 삼성 비리 탐사보도 했다고 삼성광고 못준다고.. 대국민 삼성 불매 운동 가열차게 합시다! 절대로 용서 못할 삼성 입니다!

  31.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종편방송들 꼬라지좀 보소.. 안희정 정봉주로 도배를 하네. 패널들이라는 대다수 쓰레기들이 전문분야 상관없이 오늘은 성범죄전문가들이 되어 개거품을 물고있으니.. 방통위는 종편들 잘 평가해서 점수안되는것들은 봐주는거없이 날려버려야한다. 종편이 아니라 가짜뉴스 여론조작 범죄집단이다.

     
  32.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탄핵 때 촛불 무력진압 검토했다 국가 반란죄,내란죄로 당장 처벌 해야 한다!

  33.   리트윗했습니다

    <송파을 보궐선거 후보 예상> 한국당 : 배현진 바미당 : 안철수 혹은 박종진 민주당 : 최재성 솔직히 이건 팬심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중량감과 도덕성 등 모든 면에서 최재성 압승일 듯. 나머지가 너무 쓰레기네요. ()

  34.   리트윗했습니다

    돌아온 KBS 추적60분, '삼성공화국' 겨냥한다 | 다음뉴스 미투도 삼성 공화국 작품 의심이 가는데 ~~~~

  35.   리트윗했습니다

    권력형 성폭력 법정형 최고 10년..공소시효도 연장 공소시효 없애 버리지..ㅠㅠ

  36.   리트윗했습니다

    정봉주 전속사진가 제보.. 나도 이해가 안감. 나꼼수 시절이면 정봉주가 사고치면 바로 기사화 됐을걸..

  37.   리트윗했습니다

    이미 정봉주 박수현 임종석 얘기는 찌라시로 돌았는데 오늘 정봉주 터졌고 박수현은 조금 삐딱하게 터졌다. 내일 모레쯤 임종석 나온다면 이건 진짜 기획인거다. 그래서 미투가 오염됐다고 의심을 하는 겁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모스크바는 영하 18도! 한러친선협회장인 지누로프 상원의원은 조각가이기도 한데 이순신 김유신 장군을 조각할만큼 우리역사에 밝다^^ 평창올림픽 단일팀과 대북특사 보낸 문대통령을 적극지지! 러시아에서 한반도평화 위해 최대한 돕겠다고/우측사진

  39.   리트윗했습니다

    JTBC 손석희는 장자연 살인범은 감추고 지금까지 미투운동에 열 올린 건가요?

  40.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이 새벽에 문빠들 지겹다고 페북에 올린 글 우리가 술 쳐먹었냐고 글 내리라고 했던 글에 문재인 캠프 진성준은 나 자신을 돌아보았다는 글을 썼음 아 그때 진짜 또라이 인거 알아 챘어야 했는데

     
  41.   리트윗했습니다

    외국영리병원 '공론조사'로 결정...국내 지역현안 첫 사례 원희룡, 녹지국제병원 개설여부 공론조사 실시 지방정가 등 환영입장 잇따라..."숙의 민주주의 첫 실현"

  42.   리트윗했습니다

    공영방송 KBS,MBC 삼성의 어둡고 썪어 문드러 지고 얼마나 돈으로 대한민국 정치,경제,검찰,사법부를 좌지우지 했는지.. 이명박근혜 악마정권 지난9년의 삼성의 악마짓! 이제야 국민들에게 낱낱이 밝혀지게 보도하는 모습에 뿌듯 합니다! 공영방송! 지금의 모습이 국민의 사랑을 받는거다!

     
  43.   리트윗했습니다

    <금주 동대문구 출판기념회 행사> 1. 3/8(목) 후6시30분, 서울시청8층 다목적홀 "민병두 국회의원 북콘서트 '도시는 사람이다' " 2. 3/10(토) 오후2시,동대문구청 대강당 "최동민의 북콘서트-동대문의 내일을 말하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44. 이제 jtbc 아웃 시키자.본래 mbc로 가는거다.

  45.   리트윗했습니다

    KBS 2TV 삼성 공화국 2부작 이제야 공영방송이 제자리에 돌아 온거 같습니다! 국민들에게 진실을 알리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MBC,KBS 공영방송이 대한민국의 썪은곳을 제대로 보도하는 모습을 9년만에 보게 되네요.. 민주정부의 고마움을 뼈져리게 느낍니다..

     
  46.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출입기자 300명 정상적이고 상식적인 기사 작성하는 기자는 딱 1명.군소 언론사 이데일리ㅠㅠ 눈깔로 보고 귀로 듣고도 딴소리 지껄이는 기레기가 299놈

  47.   리트윗했습니다

    [노컷뉴스] [Why뉴스] 법원은 왜 김관진에게만 관대한 걸까?

  48.   리트윗했습니다

    경찰 "태극기집회 폭력성 심각"…일반 참가자도 구속 검토 (출처 : 뉴시스 | 네이버 뉴스)

  49.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밝힌 통일이 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 달님.. -”흥남에서 무료 변호 상담, 무료 변론을 하면서 거기서 생을 마쳐야겠다고 생각” -”평화통일이 된다면 아흔이신 어머니를 모시고 어머니 고향을 찾는 것” -”개인적으로는 개마고원 트레킹을 해보고 싶다”

  50.   리트윗했습니다

    단군이래 최악의 채용비리로 기록될 강원랜드 채용비리 의혹의 핵심인 자유한국당 권성동·염동열 의원.. 검찰의 너무도 늦은 강제수사에다 "망신주기 수사·정치탄압"이라고요? 떳떳하다면 제대로 수사받아야!

  51.   리트윗했습니다

    국방부 "탄핵 정국 때 군대 투입 의혹 조사하겠다" | 다음뉴스 다까끼 마사오 전두환 처럼 평화롭게 촛불집회 한 국민들 한테 기관총을 쏠라꼬 했는데 방송들은 왜케 조용하냐 니들도 공범이냐 한빙구부터 관련자들 내란죄로 목을 쳐라

  52.   리트윗했습니다

    금번 밝혀진 친위쿠데타 시도는 군에 대한 문민통제가 이뤄지지 않는 한 민주주의는 언제든 위태로운 지경에 이를 수 있다는 사실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세계사에 유래 없이 평화적으로 불의한 정권을 몰아낸 촛불혁명을 총칼로 짓밟으려 한 민주주의의 적들은 사회로부터 영원히 격리시켜

  53.   리트윗했습니다

    조또비씨 대파룸! 파석희 능 내로남불 할때가 아님! 니네 제작1국에 전창근이 있단다! 장자연 가해자다!

  54.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아내도 없다. 두번 징역갈 뻔 했는데 아내가 견디지 못하고 나를 떠났다. 국회의원 당선된 뒤 아내를 6번 찾아갔지만 얼굴도 보지 못했다. 전해들은 얘기로는 내가 가장 힘들때 나를 버렸는데 어떻게 돌아오느냐는 것이었다"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

  55.   리트윗했습니다

    <성희롱·성폭력 신고 창구> 공공부문 민간부문

     
  56.   리트윗했습니다

    홍준표 청와대서, "안희정 전 지사 사건을 임종석 실장이 기획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ㅡ위 문장이 사실처럼 수구꼴통들에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명예훼손 죄로 처벌해야될 상황입니다. BBK 가짜편지를 전 국민앞에 흔들고도 처벌 안 받은 댓가를 치르게 해야합니다.

  57.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김관진-국방장관-구홍모 등 관련자 사형 무기징역 유기징역 등 엄벌하라!!

  58.   리트윗했습니다

    [이슈+] 朴 탄핵인용 1년.. 국정농단 심판은 '현재진행형' | 다음뉴스 대한민국 역사의 수치, 오점 503번 503번이 잘한건 딱 하나밖에 없어 박정희 신화가 얼마나 말도안대는 개소리인지 보수 수꼴 정권이라는게 얼마나 무능,부패한지 아주 적나라하게 까발려졌다는거

  59.   리트윗했습니다

    MBC에 이어 KBS도 삼성광고를 거부하는군요 자 이제 SBS만 동참하면 우리는 일베 삼성광고가 사라진 깨끗한 공중파방송시대를 맞이하는 겁니다

  60.   리트윗했습니다

    뉴스룸 인터뷰가 불편한 이유 1. 답변자보다 질문자가 말이 더 많다 2. 답변자를 궁지로 모는 질문을 즐긴다. 3. '알겠습니다'로 답변자의 말을 자주 끊는다. 4. 내가 원하는 대답만 해 줄 수 있다면 부적절한 대상자라도 관계없다. 5. 인터뷰한 사람의 2차 피해 같은 건 관심없다.

  61.   리트윗했습니다

    우리국민들 일본여행은 고려했으면 합니다 일본 여행객들중 우리국민이 1위랍니다 어지간한 점포엔 한국관광객들을 위해서 우리말하는 직원이 상주할 정도람니다 아베에게 그리당하고도 일본가서 돈쓰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고려해주세요 저놈들이 반성할때 까지요

  62.   리트윗했습니다

    푸틴은 천연가스를 한국에 수출하기 위해 북한을 경유하는 가스관을 건설하고 싶어 한다. 대북 제재가 풀리고 북한을 통과하는 가스관이 건설되면 이는 북한에 러시아의 전략적 자산이 생기는 것이고, 김정은은 미국의 공격에 대비한 '보험'이 될 것이라는 분석, 흥미롭다.

  63.   리트윗했습니다

    공영방송을 망친 주인공들이 줄줄이 자유당으로 입당하는 것을 보니 왜 자유당 사람들이 언론적폐를 청산하는 일에 결사 반대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4.   리트윗했습니다

    [민언련 시민 제보체크] - 비핵화 대화 물꼬튼 정부, 보수언론은 '기만 전술' 의심 - 이런 반응, 충분히 예상됐다? - 김영철 방남 당시, 방송 내내 자유한국당 대변한 채널A - '정부 고급 관료가...

  65.   리트윗했습니다

    권선동, 염동렬 염치 없는 놈들 하는 소리보소. 망신주기 수사❓정치탄압❓ 빨리 이실직고 하고, 죄값을 받아라. 그동안 권력 누리면서 편하게 살았으면 댓가를 지불해야지-무상급식으로. 외롭지도 않을텐데 친구들 많아서

  66.   리트윗했습니다

    YTN 기자협회, '삼성 유착 의혹' 류제웅 제명 착수 “YTN을 재벌 하수인이자 제보 거래꾼으로 전락시켜”

  67.   리트윗했습니다

    삼성 비리 폭로했던 김용철 변호사는 지방에서 계약직 공무원으로 근무하고 있고 자식들 취직도 안된다고 어휴😠😡😠😡😇 때려부수자 삼성공화국 MB 다음은 삼성

  68.   리트윗했습니다

    (손사장이 안절부절하는 이유) 정상화 되어가는 공중파 탐사 시사프로그램ㆍ JTBC독점 막내린다 ㆍ Kbs 추적60분(수) 시사기획 창(화) Mbc 피디수첩(화) 스트레이트(일) SBS 블랙하우스(목) 그것이알고싶다(일) <MBC 2580도 빨리 정상화됐으면 >✔

  69. 박그네 때의 손석희 였죠.지금 모습은 어떻습니까?

  70.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김무성이 조용한 이유?> 김무성 '女기자 성추행 논란'에 "만취 상태여서.." “무릎을 짚었다고 하는데 만취가 돼서 기억이 없다. 다른 의도가 있었거나 그런 상황이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 만취해서 기억이 없다면서, 다른 의도가 없었다는 건 어떻게 아나요?

  71.   리트윗했습니다

    당시 수도방위사령관 구홍모 중장(現 육군참모차장, 육사40기)은 직접 사령부 회의를 주재하며 ‘소요사태 발생 시 무력 진압’을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박근혜가 복귀할 시 촛불시민 무력진압 등 구치적인 병력규모와 투입 논의. 후덜덜~~ 내란모의죄로 긴급 체포해라.

  72.   리트윗했습니다

    군인권센타 임태훈 소장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소추한이 국회통과 후 국방부내에서 헌법재판소가 기각할 것으로 예상 국군수도사령부가 촛불국민들의 시위를 무력진압 투입 한다는 국방부내의 논의가 수차례 있었고 밝혔다. 섬뜩한 광주항쟁을 다시 떠 오르게 합니다.

  73.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막말당 홍준표👿 청와대 오찬 전 홍준표가 임종석실장에게 안희정 사건을 기획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며 음모론 언급 때와 장소 할 말과 못할 말 분간조차 못하는 품격라곤 눈꼽만큼도 찾을수 없는 우파 꼰대😤

  74.   리트윗했습니다

    홍준표 "안희정 사건, 임종석이 기획했다고 하던데" 바꿔 말하면 "안희정 사건, 임종석이 피해자 폭로하게 했다고 하던데"입니다. 그것도 '농담'이라고 합니다. 홍준표는 청와대에서 아무렇지 않게 '웃자고' 피해자 2차 가해를 한 겁니다. 자유당답죠. 더 큰 문제는 아무렇지 않게 전하는 '언론'입니다

  75.   리트윗했습니다

    손서키 보도할까 쌩깔까 너...무 궁금타 목요일인더ㅋㅋㅋ jtbc 쇼설스토리 페북에 전창근 pd 포함했나 댓글 달았는데 바로 스펨처리 ㅋㅋㅋㅋㅋㅋ

  76.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 댓글조작 수사 국민청원 청와대(3/8)답변 "현재 수사기관의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수사기관도 국민의 요구를 잘 알고 있을 것" "현재 경찰에서 한달 넘게 수사를 진행하고 있기에,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정부가 언급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네이년 기다려라!

  77.   리트윗했습니다

    PD수첩 여배우 고발: 김기덕과 조재현에게 성폭행 당한후 조재현의 매니져도 성폭행을 시도했다. 옷이 뜯긴채 도망쳐 여성 단체에 도움을 요청했더니 "당했냐?" 묻더라 아니라고 했더니 그럼 도와 줄 수 없다는 거예요 전화를 끊으면서 "다음엔 증거를 가져와야해요" 거기서 포기하게됐다.

  78.   리트윗했습니다

    김영미 "박수현 내연녀 아니다..검찰에 오영환 고소" 김 의원은 “전 남편과 성격 문제로 이혼을 했는데 박 예비후보와 부적절한 관계로 이혼했다는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어 8일 전 남편의 진술서를 검찰에 추가로 제출하겠다.

  79.   리트윗했습니다

    피의자는 상임위에서 물러나라 검찰과 경찰 등 사법기관의 수사를 받는데도 피의자가 해당 상임위원으로 있는 비정상적인 상황을 끝내기 위해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의원은 국회의원이 피의자가 됐을 경우 해당 상임위의 상임위원이 될 수 없도록 ‘국회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80.   리트윗했습니다

    남북정상회담 소식에, 한국 : 우린 문재인 보유국이다. 중국 : 상상을 초월한 성과. 미국 : 매우 긍정적인 진전. 유엔 : 적극적으로 돕겠다. 기타 : 반가운 소식. 일본 : 당혹스럽다. 어떻게 ‘겐세이’ 하지? 자한당 : 지방선거를 위해 기획된 위장평화공세다. 지구에서 두 곳만 지랄이다.

  81.   리트윗했습니다

    Jtbc 여야 회동보도 오프닝 3꼭지 대통령이 아니라 홍준표를 중심에 두고 보도. 홍준표 언급 총 18회 대통령 언급 11회 홍준표 육성 12초 대통령 육성 9초 다른 당대표 육성 없음 홍준표 영상 81초 대통령 영상 53초 JTBC가 이정도로 간사하고 디테일한 차원에서 여론을 manipulate 하고 있습니다

  82.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매우 부적절한 미투 음모론 대한 책임 있는 공식 사과를 거듭 촉구한다" 與 "홍준표 '미투 음모론 발언' 공개 사과해야" | 다음뉴스

  83.   리트윗했습니다

    모두가 No 라고 할 때에 Yes라고 했던 배현진 주인을 향해 열심히 꼬리를 흔들면 개뼈다귀라도 얻어먹는다. 너도 꼬리 흔들더니만 결국 개밥 좀 얻어먹는구나 ㅎㅎㅎ 떨어지면 홍발정 언론특보? 이후 대변인? 차세대 국쌍 예정이네

  84.   리트윗했습니다

    전현희 의원님의 선당후사 결단에 가슴 아프지만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전현희 의원님이 말씀하신 강남벨트의 승리, 지방선거의 승리를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전현희 의원님과 함께 강남의 새 역사를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85.   리트윗했습니다

    "MB ‘뉴욕제과’서도 2억원 받았다." 빵집에서 삥 뜯는 건 동네 양아치나 하는 짓인데....사기꾼이라 부르기도 민망한 수준이네요. 이렇게 저열한 인간을 칭송했던 자한당과 족벌언론들이 창피조차 모르는 게, 정말 창피한 일입니다.

  86.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강원랜드 수사단이 자유당 권성동과 염동열 국회사무실을 압수수색했다. 국회법사위원장 꼴이 우습게 되었다. 검찰은 웬만큼 혐의가 입증되지 않는 한 국회의원 사무실 쉽게 압수수색하지 않는다. 원활한 수사를 위해서라도 권성동은 법사위원장직부터 사퇴해야 도리다.

  87.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朴 계엄령 준비' 발언, 실제 정보에 기반" | 다음뉴스 "몇 가지를 사전에 감지..미리 차단한 것"

  8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보유국, 세계가 주목하다 외신들, 한반도의 평화분위기 긍정평가

  89.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 홍준표 "미투 기획" 발언이 용기 내어 성폭력 피해 사실을 폭로한 이들에게 2차 가해를 입혀 물의를 빚고 있다. 자한당이 미투 운동을 '아전인수' 격으로 해석하려는 움직임은 국민들 수준을 낮게 본 데서 나오는 정략적 행태다.

  90.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 여성의원 분들이 안희정 규탄하고, me too지지한답니다. me too가 시작된게 서지현 검사고 안태근을 감싸고 있던 최교일에 대해 침묵하던 자들이 염치도 분수도 없는 인간들 입니다.

  91.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현직 대통령으로 최초 ‘독도 명예주민’ 된다”

  92.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보나마나 문정인씨가 한 말 중 '앞부분'의 당위성을 주장한 말이나 이유는 쏙 '빼고' "주한미군 철수"할 수도 있는 게 아니냐?는 물음적 '제시'를 마치 주장한 걸로 보도했을 것입니다. 이래서 이들이 우리의 '주적'인 게며 나라의 '암적존재'! 반역후예인 족벌언론과 기레기들을 반드시 척결해야!!

  93.   리트윗했습니다

    군인권센터 "탄핵심판 기각시, 군 병력으로 '촛불진압' 모의" 8일 복수의 제보 인용해 주장... "수방사령관 중심 논의" 추미애 ‘대통령 계엄령 준비’ 주장…청와대 “무책임한 정치선동” 이제 자한당은 내란죄다. 아울러 기무사는 반역죄로 마무리 될 것이다 원문보기:

  94.   리트윗했습니다

    와, 한국 외교의 힘과 위상, 영향력이 팍팍 올라가는게 느껴지네요! 돈이 되는 거죠. 대륙을 통해 유럽과 연결. 유럽도 한국과의 교류를 빌미로 실크로드 다시 개발하겠죠. 미국과 중국만 돈 벌게 놔두지는 않겠다는 것 아닐까요? 줄서세요~~부디 한반도에 평화가 정착되기를!

  95.   리트윗했습니다

    홍익표 “장충기 문자 관련된 언론계 인사, 징계 등 조치 필요” ▲이미 실명이 드러난 관계자들에 대해 해당 언론사가 조사를 해 자체 징계나 인사 조치 ▲이미 퇴직했거나 또는 현직에 있다 하더라도 기자협회 차원에서 해당 인사는 제명 등 관련된 조치가 필요하다고

  96.   리트윗했습니다

    美 일간지에 문재인 대통령 전면광고 게재 미국 워싱턴 DC의 지역 일간신문 '워싱턴타임스'에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문을 담은 전면광고가 게재됐다

  97.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장제원, "청와대 회동, 홍준표의 외로움에 코끝이 찡했다" 커피 마시다 뿜었자나, 이 홍준표 내시 같은 놈아! 홍준표의 외로움에 코끝이 찡하다고? 돼지발정제를 복용하면 누가 근처에 가겠냐? 그건 외로운 게 아니라 외면 당하는 것!

  98.   리트윗했습니다

    밀양 송전탑 건립 때 우회송전로는 불가능하고 무조건 현재 송전탑 경로로 지어야 한다고 한전과 효성중공업 측이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날조된 자료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당시 효성중공업 차장이...

  9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평통 미주지역 자문위원 회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700여명 앞에서 제3차 남북정상회담 4월말 개최합의의 의미와 배경, 미국 등 주요국가들의 이해와 지원을 얻기 위한 노력을 설명, 협력을 부탁드렸습니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총풍, 합의서 애원, 방산비리, 안보예산 횡령, 대체 한국당이 무슨 안보를 대단하게 챙겼다는 건지 알 수가 없군요. 한국당에 권합니다. 안보장사는 접고 폐업하시죠.

  101.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친위쿠데타로 촛불을 탄압하려 했다는 의혹이 나왔어요. 진상부터 밝혀야겠지요?] 쿠데타 모의 의혹 군장성 처벌 청와대 청원 입니다.널리 좀 알려주세요!

  102.   리트윗했습니다

    기사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관련자 전원을 즉시 구속하고 내란음모죄와 국가반역죄로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 군인권센터 긴급 기자회견 -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기각될 경우 촛불시위를 대비해 군이 무력진압을 모의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에게 성폭행 당했다는 또다른 사람이 나타났다. 안희정 정책연구소 근무 여성이다. 사실이면 안희정은 완전 성도착증 환자다. 내일 사과하는 기자회견 하겠지만 정치인 안희정은 이미 죽었다. 형사처벌 앞둔 강간범일 뿐이다. 다만 자유당에게는 '죄없는 인간이 돌을 던지라'고 말하고 싶다.

  104.   리트윗했습니다

    <삼성>은 도대체 무엇인가요? 기업인가요? 정보기관인가요? 정부인가요? 국가인가요? 어떻게 기업 하나가 국가 체계를 이렇게 흔들 수 있죠? 이렇게 국가 체계를 쥐고 흔들며 법 위에 선 기업이 또 있나요? 전형적인 후진국 행태입니다. 법질서 어지럽히지 말고 기업 활동만 열심히 하길 바랍니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추적60분' 조준웅 삼성특검 "이건희 차명계좌 1199개, 삼성이 골라준 것"

  106.   리트윗했습니다

    홍 대표는 문제의 본질을 외면한 채 고발의도를 의심함으로써 피해자에게 2차 피해를 입히는 행위입니다. 그동안 숨 죽일 수 밖에 없었던 피해자들이 고통스럽게 피해사실을 고발하는 미투의 본질을 훼손하고, 정치적으로 악용하고, 진영논리로 흠집내기에 골몰하는 일은 즉각 중단되야 합니다.

  107.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은 성폭행을 했어도 안했다고 함. 확신함. 그 새끼들은 깜빵들어가는 날까지도 인정안함. 홍준표 "여자는 밤에나 쓰는물건"이란 말을 헀음에도 본인이 성희롱이라는 생각자체를 안함.

  108.   리트윗했습니다

    일제강점기 악명높은 일본 군함도 하시마탄광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돼 있지만, 일본 정부는 여전히 한국인 강제동원 시설이라는 점은 감추고 있습니다. 일본의 역사왜곡에 한국 정부의 대응은 어떻게 진행돼왔는지 짚었습니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 성추행 의혹 사건 관련 김어준: "'(민주당은) 충남지사 후보 내지 마라'는 소리가 (자유한국당에서) 바로 나오잖아요" 노회찬 의원: "그럼 그 당은 뭐예요? 그 당은 한국에서 후보 못 내야지" ㅋㅋㅋㅋ "정치 공방의 소재로 삼기보단 우리는 그런 게 없나 살펴보고 자성하는 계기가 돼야 된다"

    1:07
    조회수 6,100회
  110. 그걸 찍어주는 사람들은 홍준표보다 더한 사람이죠.우리나라에 이방인이 너무 많다는게 더 큰 문제죠.자기 정체성이 없는것,역사를 배우지 않으면 악순환의 대가를 이렇게 치뤄야 하는것이죠.

  111.   리트윗했습니다

    삼성이랑 정말 닮았어. 천생연분 인가봐 네이버💚삼성 네이버 사내 게시판·익명 커뮤니티에서 직원들 노조 설립 필요성 주장 회사측 로펌 접촉하기도…네이버 "근로기준법 때문" 성과급, 뉴스 재배치·댓글 조작 논란 등 촉발

  112.   리트윗했습니다

    추적60분 - 삼성공화국 2부작 - 1편 이건희 차명계좌 이대로 묻히나⬇️⬇️⬇️⬇️

  113.   리트윗했습니다

    삼성 공화국! 삼성이 얼마나 더러운 짓을 했는지 그끝이 안보인다! 더이상 일개 대기업이 대한민국 언론계,정계,검찰,사법부 등등을 지들 맘대로 개망나니 짓 하는 미친세상 국민들과 민주정부 3기 문재인 정부는 용서 못합니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강간치상 혐의' 전 새누리당 국회의원 구속영장 개누리당의 흔한 일상.. 이만우, 김형태, 이완영, 심학봉, 한선교, 김무성, 박희태, 홍준표, 김학의, 정두언, 최연희, 정형근, 정진섭, 정우택, 이명박, 정몽준, 강용석, 윤창중, 송영근, 서장원..

     
  115.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이 뒷짐에 모욕감을 느꼈다는 김문수..이 사진을 보면 뒷목 잡고 쓰러지는건 아닌지...감히 나이도 어리고 백수 주제에 대통령과 사진 찍으면서 혼자 뒷짐진 홍준표...문수야 한마디 해봐라!

  116.   리트윗했습니다

    '미투운동이 정치적으로 악용될 소지가 있다' 라는 김어준과 많은 이들의 발언에 어떤 분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말을 하셨습니다 자유한국당 "안희정 사태, 민주당은 충청 도지사 공천 말아야" 지금 자유한국당의 저 발언이 이미 미투운동이 정치적으로 악용된 아주 좋은 예시입니다 아시겠습니까

  117.   리트윗했습니다

    MB 군대 안 갔다 온 자격지심일까🙄 2010년을 끝으로 폐지돼 올해 8년만에 부활한 육군사관학교 졸업 및 임관식 탁현민의 작품.👍 탁 행정관이 청와대행사 외 다른 공기관이나 군행사를 기획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118.   리트윗했습니다

    나가서 저런 빌런들 상대로 '협상'하시는 문프가 안에선 동네 주정뱅이 영감탱이 홍준표 탑골공원 가스통 유승민 빵상 이정미 지나가던 아줌마1인 조배숙 상대까지 해줘야 하다니 고생도 이런 고생이 없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박수현입니다. 충남도지사 경선을 앞두고 치졸하고 악의전인 선동이 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장문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미투의 사각지대 국회, 5년 간 국회 감사관실이 성범죄로 징계를 요구한 것은 5건뿐. 자체 조사로 밝혀낸 것은 단 한 건, 나머지는 강제추행, 몰래카메라, 성매매 등 범죄로 검찰 처분이 있은 뒤에 조치. 한 건도 5개월을 끌다 "제 식구 감싸기"라는 비판이 커지자 처리.

  121.   리트윗했습니다

    제일모직_삼성물산 합병 가결후 장충기 사장한테 문자 쏟아져 YTN 조준희사장 : 존경하는 사장님, 경하드립니다 문화일보김영모 : 만세! 온마음으로 감축드립니다 회계법인대표 : 합병 승인을 축하드립니다 박봉흠 전 기획예산처 장관 : 엘리엇의 탐욕스런 공격을 성공적으로 막아내어 참 다행입니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십알단 다시 활동 재개?] “미투”를 계기로 봇 자동생성이 다시 등장했다. 아이디도 정성이 전혀없음! 피해자의 고통은 뒷전이고 정치적 이용하려는 무리들... “미투” 2차 가해자와 다를 바 없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연합TV 뉴스포커스 여자 앵커의 의도적 질문 "안희정, 박원순캠프, 민주당 보좌관 탁현민 모두 문대통령 주변에서 터져 나오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자유당 대변인이나 할 소리를 전 국민이 보는 공영방송에서 질문이라고 지껄이는 걸 보니 하루 빨리 연합 정리해야 될 것 같다 연합, YTN 개들

  124.   리트윗했습니다

    KBS 2TV 추적 60분 삼성의 비리를 폭로한 김용철 변호사 내부증언의 끝은 김용철 변호사의 아픔 이네요.. 언제까지 불의에 용기를 낸 내부 양심선언 제보자 분들을 이지경 만들 겁니까? 더이상 안됩니다! 내부 증언자 보호 해주어야 합니다..

     
  125.   리트윗했습니다

    홍준표 "임종석이 '안희정 사건' 기획했다던데" 논란 ※쓰레기만도 못한 돼지 발정제 홍준표의 개소리... 안희정 성폭행 사건을 임종석이 기획 했다면, 그 여성 피해 당사자는 뭐가 되는거냐?. 피해자가 기획에 가담했거나 협조했다는 거냐?. 홍준표는 즉각 사과해야 한다.

  126.   리트윗했습니다

    거두절미 해버리고 "주한미군 나가라고 하면 나가야된다"만 부각시켜 제가 갑자기 주한미군 철수론자가 되어 있더라..

  12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펌) 홍준표가 아베의 장학금을 받고 정치하며 일본의 국익을 위해 일하는 쪽바리 프락치라는 소문이 자자하다. . . . 농담이다 홍준표 "안희정사건 임종석 기획?".. 음모론으로 포문 | 다음뉴스

  128.   리트윗했습니다

    노통이 국민에게 남긴 최고의 선물이 문프라는 말이 있던데, 제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노통이 우리에게 남긴 최고의 선물은 깨시민이고, 깨시민이 만든 최고의 선물이 바로 문프죠. 이 선물 지키는 것 역시 깨시민 의무이자 역할입니다. 아직 갈 길 멀고 험하니 오래간만에 써봅니다. 다 함께 존버!!

  129. 스스로 칭찬하는 자는 자기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한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4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3
오늘의 트위터  (0) 2018.03.09
오늘의 트위터  (0) 2017.09.05
트위터  (0) 2017.06.20
트위터  (0) 2017.06.01
트위터  (0) 2017.05.03
트위터  (0) 2017.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