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픔은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열매다.


신은 공평하다. 

모든 고난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

그래서 아픔이 많은 인생일수록 더욱 아름답다.




진주가 생기려면 먼저 진주핵이 들어가야 합니다.

조개껍데기로 만든 핵을 다른 조개가 알아서 진주질을 분비하여 핵을 감싸는 것 입니다.

그토록 아름답게 빛나는 진주를 만들어내기까지 민물조개는 많은 아픔과 고통을 겪어야 한다.

아파본만큼 성숙해지는 인생이 더 아름다운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오랜동안 고통과 고난을 바라 봅니다.

내가 겪었던 그 고통 덕분에 멀지 않는 미래에 아름답고 커다란 진주를 빚어낼 수 있습니다.

나를 아프고 힘들게 하는 모든 사람이 더 나은 인생을 살도록 도와주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나는 모든 사람에게 감사 합니다.




한번도 아파보지 않는 조개는 아름답게 빛나는 진주를 품을수 없다.

한번도 아파보지 않는 사람은 인생에서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열매를 얻을수 없다.